themj의 등록된 링크

 them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2024년 소상공인 지원금 총정리편 [내부링크]

2024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중소벤처기업부의 통합 지원사업 공고 소상공인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한 해, 2024년을 맞이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소상공인 여러분을 위한 통합 지원사업을 공고하였습니다. 이번 공고는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업무를 더욱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입니다. 이번에 제안된 지원사업은 이전 통합공고 사업과 함께 총 18개의 세부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세부 사업들은 소상공인의 다양한 요구와 문제점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각각 다른 목표와 방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통합 지원사업의 주요 목표는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완화하고, 기업가형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며, 디지털 역량 및 인프라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성장과 혁신, 그리..

2024년 소상공인 대출 정책자금 지원 안내 [내부링크]

2024년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안내 소상공인 여러분, 새롭게 시작하는 2024년에 기업의 경영에 필요한 자금지원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 자료는 소상공인정책자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 대상** 우선, 소상공인정책자금의 대상은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소상공인입니다. 다만, 주된 사업의 업종이 융자제외 대상 업종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융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융자 한도 및 금리** 소진공 정책자금 대출잔액과 신규 대출예정액을 합산하여 기업당 5억원 이내에서 운용합니다. 대출금리는 정책자금 기준금리에 사업별 가산금리를 적용하며, 일부 자금의 경우 고정금리를 적용합니다. 정책자금 기준금리..

아스파탐 이란? 아스파탐 들어간 음료 알아보자. [내부링크]

제로음료의 설탕대신 첨가된 원료인 아스파탐이 화제인데요. 아스파탐 음료 논란.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세계보건기구 (WHO)발암 가능 물질로 분류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생겼죠. 저도 제로콜라와 막걸리를 즐겨 마시는데 아스파탐이 들어간 음료로 대표적인 예시여서 좀 줄여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ㅇ 최초로 1965년에 합성되어 다양한 제품에 널리 사용되어왔습니다. 이 화합물은 대체적으로 설탕 대신 저칼로리의 대안으로 사용되며, 일반 설탕에 비해 약 200배 더 단맛을 제공하면서 혈당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스파탐은 경량화된 음료, 저숭량 음식 및 캔디 등 다양한 영양소 및 식품에 쓰였습니다. 그렇지만 이 감미료의 안전성에 대한 의구심은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목이간지럽고기침날 때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목이간지럽고기침 날 때 먹으면 좋은 음식 소개해드릴께요. 배도라지즙은 전통적으로 여러 건강 이점을 제공하며, 특히 목이 간지럽거나 기침이 있는 경우 도움이 되는 데이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기 위해 배와 도라지의 주요 성분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주요 성분: 배와 도라지 성분 작용 비타민 C (배) 항산화 작용, 면역력 향상 포르티아 탄닌 (배) 염증 감소, 목의 편안함 증진 사포닌 (도라지) 점막 분비 증가, 기침 완화 멀린 (도라지) 기관지 수렴, 가래 완화 이제 각 성분의 작용과 어떻게 목 간지럽고기침날 때 도움을 주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비타민 C (배)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으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이 간지러운 경우 또는 기침이 있는 경우, 비타..

캐시아워오류 해결가능한가? 개발자연락처 [내부링크]

여러 앱테크 어플 중에서도 캐시아워(CASH HOUR)는 주목받는 어플입니다. 최근 현금출금 오류, 상품권오류 등 오류 문제가 많은 것 같은데요. 앱테크 시장에서 다양한 어플들이 주목받고 있지만, 그 중 이 글에서는 특히 CASH HOUR(캐시아워)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아워는 사용자들이 애플리케이션 사용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환 수 있는 어플로 유명한데요, 한편으로는 출금 관련 오류로 불만의 목소리도 높은 상황입니다. 캐시아워의 기본 적립 방법은 앱 사용 시간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1분간 앱을 사용하면 10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1,000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친구 초대,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 보다 빠르게 캐시를 ..

만나이 계산기 어떻게 쓰나? 만나이 술,담배,병역의무,입학은? [내부링크]

오늘은 만나이계산기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만나이 술 담배구입, 병역의무, 입학과 관련된 내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나이 어떻게 계산할까요? 만나이는 출생일 기준 0살로 시작하여 생일이 지날 때마다 1살을 더해서 계산하는데요. 1월1일에 같은해에 태어난 사람이 다같이 나이를 먹는게 아니라 생일을 지나면서 한살을 먹게됩니다. 만약 2020년 1월생이라면 1월에 한살을 더하면된다. 같은 2020년생이지만 4월생은 1월생보다 한살 어린게 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만나이계산기 올해 생일이 아직 안지났다면 : 이번년도-태어난연도-1=현재나이 올해 생일 부터 : 이번년도-태어난연도= 현재나이 만나이 변경으로 변화가 있나? 국민연금 수령기간, 기초연금수급시기, 공무원 정년 등은 이미 현행 법령에..

다이소샤워호스 2m 구매후기와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샤워호스 2m짜리 구매후기와 다이소에서 팔고있는 샤워호스들의 종류와 가격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다이소에 방문해서 직접 찍어온 사진으로 다이소샤워호스 제품과 가격은 확실할거에요. 다이소에는 1.5m, 2m, 4m짜리 샤워호스가 존재했습니다. 제가 필요한 샤워호스는 2m 짜리였는데 2m 다이소샤워호스가 두개나 있어서 고르기 어려웠어요. 이제 제가 다이소에서 직쩝 찍어온 사진으로 다이소 샤워호스의 종류와 가격 길이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샤워호스 길이와가격 다이소샤워호스 이름 길이 가격 메탈샤워호스 4m 5000원 스테인리스 샤워호스 2m 3000원 메탈 샤워호스 2m 3000원 고급 스테인리스 샤워호스 1.5m 5000원 다이소 샤워호스들은 뒷면에 설치방법이 다 적혀있..

이승연남편 박원숙같이삽시다 시즌3 117회 [내부링크]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이승연 남편과 관련한 이야기가 나와서 화제인데요.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25일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출연분에서 이승연은 2살 연하 재미교포 사업가인 남편 (김문철)과 결혼 17년차인데 결혼하고 한 번도 안싸웠다고 말해서 굉장히 놀랐는데요. 아직도 보고싶고 남편을 보면 가슴이 뛴다고 말하면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남편 김문철과 이승연은 1년간의 연애 후 2007년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첫 데이트때 이승연을 클럽에 앉혀놓고 놀았다고 하네요.ㅎㅎ 2살연하인 이승연 남편 김문철은 재미교포 패션사업가이며 둘 사이에는 현재 중학교 2학년인 딸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승연씨 남편 김문철씨는 발레를 전공했었다고 하네요. 이승연씨 프로필 잠깐 보고 갈까요?^^..

다이소 변기 뚫어뻥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저는 다이소 뚫어뻥 덕분에 마음의 평화를 찾았습니다. 갑작스레 변기가 막혀서 뚫어뻥이 필요했는데, 구매하려니까 뚫어뻥 가격대도 모르겠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결국, 다이소에 가서 변기 뚫어뻥을 찾아봤는데, 정보가 필요한 분이 계실 것 같아서 다이소 변기 뚫어뻥 사용법과 가격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뚫어뻥이 사용법이 있는 거 아셨나요? 그냥 변기에 넣고 누른다고 뚫리지 않아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뚫어뻥 사용법까지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소에서 뚫어뻥 제품들을 직접 찍어서 업데이트해드리니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다이소에는 3가지 종류의 뚫어뻥이 있으며, 뚫어뻥이라고 표현하지 않고 압축기라고 표현합니다. 상품명 찾으실 때 압축기라고 적혀있는 게 다이소 뚫어뻥이라는 것..

러브버그 퇴치법과 익충인 이유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은평구 러브버그로 유명한 붉은등우단털파리에 대해 알아보고, 왜 러브버그가 익충인지, 그리고 러브버그를 퇴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러브버그란? 러브버그는 독성이 없고 인간을 물지 않으며 질병을 옮기지 않는 붉은등우단털파리입니다. 성충이 된 이후 암수가 짝짓기 상태로 먹이를 먹거나 비행을 하기 때문에 러브버그라 불립니다. 주로 사는산 주변이 개발되고 그로 인한 도시 열섬현상이나 급격히 상승된 기온 등 다양한 이유에서 최근 러그버그들이 우리 주변에 많이 보입니다. 러브버그가 익충인 이유와 생태 러브버그 유충의 경우는 썩은 낙엽을 분해하여 토양을 비옥하게 만들어줍니다. 러브버그의 성충은 꽃의 꿀을 먹는 등 꿀벌과 같이 꽃의 수분을 돕는 순기능을 합니다. 하지만 생김새가 바퀴벌레를 연상시키고 괴상한..

칠순떡 칠순앙금케이크 칭찬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특별한 날을 맞아 소중한 시아버지의 칠순을 축하하는 자리에 준비한 앙금떡케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 시아버지의 칠순 잔치가 있었는데요. 칠순떡을 할까 고민하다가 칠순 앙금케이크를 주문하기로 결정하고 업체를 알아봤답니다. 시아버지의 칠순은 가족에게 큰 의미를 지니는 날입니다. 그동안 시아버지는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항상 저희 가족을 위해 힘내셨으며 사랑과 배려를 많이 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 날을 정말로 특별하게 기리고자 여러 가지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앙금떡케익입니다. 앙금떡케익의 기본 설기는 다른 앙금케이크 업체와 달리 호두꿀설기로 만들어져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는 케이크집이에요. 이 케익은 예쁘기도 예쁘고 정성이 가득 담겨있어 ..

보로노이 유상증자 무상증자 일정과 회사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로노이라는 회사의 유상증자와 무상증자 일정과 권리락 일정까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로노이의 무상증자와 유상증자 일정을 말씀드리기에 앞서서 어떤회사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보로노이란 어떤회사인가?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보로노이는 신약 후보물질을 개발하는 연구개발 전문기업이라고 합니다. 신약 후보물질을 전기임상 이전에 기술이전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세포 내 신호전달을 담당하는 550여 개의 인산화효소 중 질병의 원인이 되는 인산화 효소에 선택적으로 결합하여, 그 기능을 조절하여 병을 치료하는 표적치료제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보로노이바이오와 비투에스바이오를 자회사로 두고있는 회사입니다. 보로노이의 주가변동을 살펴보면 52주 최고가는 63,200원이며 최저가..

청년배관 화장실냄새제거 배관청소 업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실냄새제거를 위한 배관청소 업체 청년배관을 이용해본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여름이 되면서 비가 자주 와서 그런지 화장실냄새제거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어요. 화장실냄새제거를 위해서 진짜 락스를 붙고 과탄산소다를 붙고 해도 그때뿐이지 냄새는 그대로더라구요. 그래서 수소문끝에 청년배관이라는 업체를 알게되서 이용해본 후기와 장점에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화장실하수구냄새가 너무 심해서 빨리 해결보려고 업체에 연락하면 방문하려먼 다음날이나 날짜를 맞춰야하는데 일주일에 하루 쉬는 날도 밖에서 업무를 볼 때가 많아서 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던 차에 인터넷에서 청년배관이라는 곳을 발견하고 바로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정규직 직원이 파견되고 로켓출장이라고 30분안에 점검을 나온다고 되어있더라구요. 그..

앞머리떡짐 에는 마이퍼펙트뱅이 딱이야. [내부링크]

앞머리떡짐 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님들을 도와줄 앞머리노세범제품인 마이퍼펙트뱅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너무 괜찮아서 리뷰를 작성합니다. 저도 앞머리떡짐으로 고생하고 있는 블로거랍니다. ㅎㅎ 오늘은 앞머리 떡짐을 방지하고 앞머리 기름짐을 줄이는 제품인 '마이퍼펙트뱅'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이퍼펙트뱅은 세럼 형태의 드라이 샴푸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앞머리 떡짐을 해결해주는 마법같은 제품입니다. 마이퍼펙트뱅 앞머리 노세범은 가루날림이 없는 세럼 타입 제품으로, 떡진 앞머리에 직접 발라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노니추출물과 개똥쑥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기름진 앞머리와 지성 뱅 부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탈모 완화 기능도 가지고 있..

알비더블유 무상증자 2023년 7월 권리락과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비더블유 무상증자 일정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알비더블유는 마마무가 속해있는 회사인데요 저번에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서 자사주 소각일정을 발표했어요. 6월 23일에 진행되는데요. 그에 이어서 이번엔 무상증자를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어떤 회사인지 알아볼까합니다. 알비더블유의 무상증자 일정 말씀드릴께요. 신주 배정 기준일은 23년7월5일 수요일입니다. 신주의 상장 예정일은 7월 26일이구요. 주식 1개당 2개의 주식을 배정합니다. 권리락날은 신주배정기준일 하루 전날인 7월4일 화요일입니다. 알비더블유는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2010년 3월5일 설립하여 방송제작 연예기획및 음반제작과 매니지먼트를 목적으로 운영해왔으며 사업부문으로는 매니지먼트, 공연, 상품판매, 제작대행, 음원음반영상저..

글루타치온필름 효능과 장점 [내부링크]

글루타치온 필름 -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적인 영양제 소개 글루타치온필름의 효과와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글쓴이입니다. 오늘은 건강한 삶을 챙기기 위한 혁신적인 영양제인 글루타치온 필름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글루타치온 필름의 효과와 장점에 초점을 맞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글루타치온에 대한 간략한 소개 글루타치온은 천연 항산화물질로 대표되며, 인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 물질입니다. 임상 연구에 따르면 글루타치온은 각종 건강 문제와 관련된 산화 환원 반응을 조절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해독 작용을 도와줍니다. 글루타치온 필름의 독특함 그동안 정제나 캡슐 형태로 섭취되었던 글루타치온 영양제는 흡수 과정에서 효능이 상실되곤 했습니다. 이 ..

글로타치온 효능과 제품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건강과 미용에 신경 쓰고 관리하시는 분들은 항산화 효과에 대해서 관심이 많고 당연히 글로타치온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텐데요. 글로타치온의 효능은 어떤게 있을까요? 30대를 넘어 40대를 바라보면서 항산화제 효과에 점점 더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요. 그래서 그중 가장 핫한 제품 글로타치온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어떤 제품을 골라야하는지 말씀드리려고해요. 글루타치온은 신체 내의 다양한 대사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라고 하는데요.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만드는 특별한 물질이며 간과 뇌의 신경 세포와 같은 다양한 부분에서 발견된다고 하네요. 1. 글로타치온 효능 글로타치온은 글리신, 엘시스테인 및 L-글루타메이트라는 세 개의 작은 부분으로 구성되며 항산화제 효과와 스트레스 완화 면역..

토마토시스템 무상증자 주식 23년 6월 일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마토시스템 무상증자가 공시되었어요. 23년 6월에 진행되는 또하나의 무상증자 일정이네요. 공시에 나와있는 무상증자 결정 페이지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 토마토시스템 무상증자 일정> < 토마토시스템 무상증자 상세 일정 > 신주배정기준일 2023년 6월 28일 신주상장예정일 2023년 7월 20일 무상증자 배정 주식 2주 권리락 2023년 6월 27일 에프엔가이드에 따르면 토마토시스템은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판매를 목적으로 2000년10월 27일에 설립되었으며, 상장은 2023년 4월 27일 하였습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 11월 30일자로 AI기술 접목 및 사업분야 확장을 위해서 주식회사 솔샘사로부터 빅데이터기반 통합해설 플랫폼 개발사업을 양수..

경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들과 당일치기 여행 가면 가볼 곳. [내부링크]

여행에는 먹거리가 중요하죠. 경주먹거리를 추천드리려고해요. 경주에가면 꼭 먹고 와야하는 경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경주의 유명한 음식 5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1. 교리김밥 얇은 계란 지단이 가득 들어있는 김밥. 경주 필수 여행 코스에요. TV에 방영된 이후 더 유명해진 교리김밥. 2. 별채반 경주지역의 청정농산물로 만든 음식을 담아낸 경주 향토음식 브랜드에요. 경주의 식자재를 맛볼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될거에요. 3. 황남빵 1939년 황남동에서 만들어진 빵으로 안에 팥이 들어있고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빵인데요 경주빵이라고도 부른답니다. 4. 한우물회 해산물이 아닌 육회로 만든 물회. 소면을 말아먹고 나중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꿀맛이라고 하네요. 경주는 한우가 유명한데요 한우 물회와 더불어 육회 비빔..

2023년 6월 슈프리마아이디 무상증자 권리락 관련사까지 [내부링크]

2023년 6월 9일 슈프리마아이디 무상증자 일정이 전자공시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슈프리마아이디의 무상증자 일정과 기업개요 관련사이름 및 현재 주가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시된 무상증자 내용을 알아볼까요? 슈프리마이이디 무상증자 일정 무상증자 신주배정일 : 2023년 6월 26일 (월) 권리락일은 : 6월 23일 (금) 1주당 배정 신주 : 6주 신주의 상장예정일 : 2023년 7월 21일 (금) 슈프리마 아이디 기업개요 동사는 2017년 4월 슈프리마에이치큐에서 물적분할되어 설립되었습니다. 동사의 Biometric Solutions부문은 바이오 정보를 등록, 인증 및 활용하는 데 필수적인 각종 디바이스와 솔루션 개발, 생산 및 판매 사업이며 신규로 Digital Security Solutions..

강아지 사료량과 눈물자국 개선 및 체질개선 개사료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리트머스사료인 캐닌캐비어사료로 강아지 알카라인 체잴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국 강아지 사료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캐닌캐비어 프리 스프릿 제품이고 주로 닭고기와 조로 이루어진 사료입니다. 우리집 시츄에게 꼭 필요한 강아지 사료양, 강아지 사료양 계산법 그리고 체질개선과 알카라인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미국산 강아지 사료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치킨을 구입했어요. 성분에 맞는 강아지 사료 급여량을 한 번 체크해볼까요? [강아지사료 권장 섭취량] 생후 4개월 이후 전연령 / 모든 견종 4.5kg 이하는 실내활동을 주로 할 경우 : 60ml~120ml 활동적일경우 : 60ml~180ml 매우 활동적 : 60ml~240ml 4.5kg~11kg 실내활동을 주로 할 경우 : 1..

집에서 화분에 식물을 심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분갈이 다섯 가지 도구 [내부링크]

1. 화분: 식물을 키우기 위해 가장 기본적인 도구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식물의 크기와 성장 속도에 맞는 적절한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2. 토양 혹은 퇴비: 식물이 영양분을 흡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토양이나 퇴비가 필요합니다. 토양은 식물이 뿌리를 펼칠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영양분을 제공해야 합니다. 퇴비는 토양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식물의 건강한 성장을 돕습니다. 3. 물 주는 도구: 식물에게 충분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 물 주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물을 부을 수 있는 물뿌리개, 호스, 물을 채울 수 있는 컵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가위 또는 가지치기 도구: 식물의 생장을 조절하거나 병이나 손상된 부분을 제거하기 위해 가위 또는 가지치기 도구가 필요..

대구에서 유명한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대구에 여행다녀와 보셨나요??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데요 아직 못먹어봤는데 저는 아래 리스트 중에서 동인동 찜갈비와 납작만두를 가장 먹고싶어요. 대구에 방문하게 되면 꼭 드시고 오셔야하는 음식리스트 공유해드립니다. 1. 무침회 내륙지방 특징일 수 있는 맛있게 무쳐낸 회무침 2. 야끼(볶음)우동 각종 야채와 고추가루를 함께 볶아 나오는 매콤달달한 맛 3. 소막창구이 대구하면 막창! 쫀득고소한 풍미터지는 맛 4. 납작만두 대구에서만 맛볼 수 이는 별미. 떡볶이나 매운 야채와 곁들여 먹기도한다. 5. 누른 국수 대구스타일 멸치국 6. 동인동 찜갈비 동인동에서 유명한 화끈하게 맵고 달달한 찜갈 7. 생고기(뭉티기) 엄지손가락 크기로 덩어리로 썰어낸 육회 8. 복어불고기 복어살을 이용해서 매콤달콤하게 볶아먹는 음식..

Must-Try Foods When Visiting Busan, South Korea [내부링크]

Busan, a city with an abundance of great restaurants, attractions, sights, and drinks. However, if you visit Busan, here are five must-try foods we recommend you try and bring back. Here are five unique foods that can be enjoyed exclusively in Busan, including 꼼장어 (kkomjang-eo) and 씨앗호떡 (ssit-hotteok): Dwaeji Gukbap (돼지국밥): A hearty pork soup with rice, made by boiling pork bones and adding slic..

부산유명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 부산에서 유명한 으믹 5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워낙 맛집도 많고 유명한 집도 많은데 원래부터 부산! 하면 말하는 음식들 위주로 5가지의 메뉴를 꼽아봤습니다. 아직 한번도 못드셔 보셨다면 이번 여행에서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1. 돼지국밥: 돼지 뼈를 끓여 육수를 만들고, 그 안에 돼지고기와 밥을 넣은 푸짐한 돼지국밥입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풍부하고 고소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2. 밀면: 얇은 밀가루로 만든 면을 매콤하고 산뜻한 국물에 담아 내는 차가운 면요리입니다. 종종 채소, 고기, 삶은 달걀로 토핑하여 제공됩니다. 밀면은 부산에서 인기 있는 음식으로, 독특한 식감과 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꼼장어: 부산의 특산품인 꼼장어는 재료를 짭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절대 안번지게 그리는 방법 [내부링크]

elf 의 '투명 마스카라'와 '눈밑 눈화장 안 번지는 아이라이너'로 유명한 피지션스 포뮬라 아이라이너를 중점적으로 소개합니다. 구입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사실 '눈화장 안 번지는 제품', '눈화장 지속력 좋은 제품' 등이 많지만 막상들어가보면 광고도 많고 눈 자체가 잘 안번지는 눈의 형태 혹은 유분기가 없어서 번질 일이 없는 형태 메이크업고수의 스킬로 안번지기! 최종 정착하게 된 저만의 절대 안번지는 마스카라 바르는 법과 절대 안번지는 아이라이너를 소개해드려요. 아 물론 리퀴드 만큼 고정은 안되요. 진짜 유별나게 유분이 넘치는 날은 살짝 번지는데 이마저도 방지 할 수 있는 팁이 있답니다? ^^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은 이 두상품입니다. 이 제품은 여전히 아..

주부가 알려주는 솔잎 청과 솔꽃 청의 효능 및 맛있게 먹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기 있는 솔잎 청과 솔꽃(송화) 청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이 두 가지 청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솔잎 청과 솔꽃 청 솔잎 청은 솔잎을 설탕과 물, 정제수 등과 함께 발효시킨 고유의 향과 맛이 있는 음료입니다. 비슷한 과정으로 솔꽃(송화) 청은 솔의 꽃부분을 사용한 음료로, 솔꽃의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효능: 솔잎 청과 솔꽃 청의 건강 효과 솔잎 청은 면역력 증진, 항암, 간 해독, 스트레스 완화 등의 다양한 건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솔꽃 청도 마찬가지로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스트레스 감소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청은 자연 산물을 이용해 만들기 때문에 인공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몸에 좋을 뿐 아니라 단맛과 향이 ..

에코프로 공시대상기업집단 등재 [내부링크]

에코프로 공시대상기업집단 등재 공시대상기업집단이란 자산 총액이 5조 원 이상인 기업집단으로 기업집단이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되면 기업집단의 현황이라든지 주식 소유 현황 등을 공시*해야 한다고합니다. 자산총액이 큰 기업집단**이니 만큼 이 공시대상기업집단 지정 결과를 살펴보면 최근 어떤 분야와 기업이 큰 성장세를 보였는지도 알 수 있는 지표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산 총액이 5조원 이상인 기업집단이라고 하는데 여기에 에코프로가 포함되었습니다. 네이버 증권의 에코프로 기업 종목분석에서 확인하니 시가총액이 19조 4,382억원 코스닥 2위라고 나와있습니다. 시가총액(時價總額 / Market capitalization[1])은 전(全) 상장주식을 시가로 평가한 총액이다. 상장종목 별로 당일 종가에 상장주식..

23년 4월 20일 제놀루션 무상증자 일정 [내부링크]

제놀루션 무상증자 일정이 업로드되어 공유드립니다. 배당기준일 : 23년 4월 20일 (목요일) 배정주식수 : 1주 상장 예정일 : 23년 5월 15일 기업개요 동사는 유전자 기반으로 하는 분자진단기기 사업과 RNAi(Ribonucleic Acid Interference) 연구 관련 제품 생산 및 서비스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임. 동사의 의료기기 가운데 체외진단의료기기 부분을 연구개발,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분자진단기기 사업은 인체로부터 유래된 시료를 추출할 수 있는 핵산추출시약과 시료로부터 RNA/DNA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는 자동화핵산추출기기를 판매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 무상증자가 모두 수익을 가져다 주지는 않습니다. 기업에대해 잘 찾아보고 공부해보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

2023. 5월 23일 TYM 무상증자 일정 [내부링크]

TYM 무상증자 결정 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회사인데 주신변동 크지 않아 조금 오랫동안 물려있었던 종목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런 TYM이 무상증자를 한다니 반갑기도 하고 뭐 그렇네요 ^^ 신주 배정 기준일 : 2023년 5월 23일 화요일 1주당 신주배정 주식수 : 0.5주 신주의 상장 예정일 : 2023년 6월 9일 금요일 기업개요 동사는 1960년 복건기업으로 설립하였고, 1973년 상장하였음. 2021년 3월 29일 제61기 정기주주총회를 통해 사명을 티와이엠으로 변경함. 동사는 주력사업인 농기계사업 및 담배필터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동사의 종속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농기계제조 및 판매업이 있음. 농기계부문은 농업용 기계인 트랙터, 콤바인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트랙터가..

강릉 맛집 연곡꾹저구탕 강원도 3대천왕 [내부링크]

연곡 꾹저구탕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1985년 부터 있었습니다. 이 곳은 지역 주민분들이 추천하는 로컬 맛집이기도 한데요. 저도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추천 받고 제가 맛집찾을 때 사용하는 '다이닝코드'라는 빅데이터기반 맛집 검색 플랫폼에 돌려보니 상위 랭킹에 올라와있더라구요. (ㅎㅎ 지인 추천이 믿을만 하네요) 그리고 알고보니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와서 꾹저국탕을 소개했던 곳이더라구요. 식당은 원래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였으나 지금은 신발을 신고 들어갑니다. 메뉴는 식사는 꾹저구탕 하나고 1인분에 만원입니다. 다른 사이드 메뉴로는 메밀전 은어튀김 해물파전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음식은 주문하고 굉장히 금방 나왔습니다. 가마솥 같이 생긴 냄비에 2인분이 담겨 나..

샤넬 샹스 오 땅드르 향수 샘플 홈 딜리버리 샘플링 수령후기 [내부링크]

샤넬 샹스 오 땅드르 우먼 오드뚜왈렛 샘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어요!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향이라 더욱 기대되는 마음으로 매장 방문했습니다. 샤넬 향수 샘플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매번 이번트가 진행되는 건 아니구요. 간헐적으로 진행되는데요. 네이버에 '샤넬'이라고 치시면 샤넬 뷰티 코너가 보여요. 그걸 클릭하시면 샘플신청하기가 떠있을 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거에요 ^^ 눌러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딜리버리 샘플이라서 당첨이 되야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샘플이에요. 샤넬 넘버5랑 비교했을 때는요 샤넬 넘버5는 약간 파우더리하면서 묵직한 느낌이라면 샹스는 좀더 가벼우면서 플로랄향 나는 산뜻한 느낌의 향수에요. 향수도 이렇게 샘플로 집에서 편하게 택배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인..

로즈 톤업 베이스 맥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샘플 수령했어요 [내부링크]

3월 31일까지 샘플 신청 및 픽업이 가능해요~ 백화점 갈 일이 있으시다면 꼭 방문해서 받으시길 바라요 ^_^ 메이크업 제품을 항상 찾는 저는 맥의 로즈 톤업 베이스 샘플 신청 이벤트를 보자마자 신청해서 받아왔어요.ㅎㅎㅎ 약간 파운데이션 유목민? 메이크업 베이스 유목민? 이라고 볼 수 있지요 ㅎㅎㅎㅎ 맥의 로즈 톤업 베이스는 3년 연속 베이스부분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마스크를 끼고 다니다보니 점차 화장과는 거리가 멀어졌고 이런 제품이 나온지도 사실 몰랐어요 ㅎㅎㅎㅎㅎ 전 사실 톤업크림이나 CC크림 류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한번 써보자! MAC 로즈 톤업 베이스 5ml 샘플 이렇게 생긴 패키지로 받았습니다. 아 꼭 맥 사이트에서 맥러버에 가입하고 가세요. 쿠폰 보여주면 직원이 핸펀번호 물어..

우울함을 이겨내는 방법에 관하여. [내부링크]

1. 일기쓰기 감저을 기록하면 우울감을 이해하고 이 감정을 피하지 않고 바르게 바라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스트레칭 몸과 마음 모두를 느슨하게 만들어주고 긴장되어 있던 근육들을 풀어줍니다. 3.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기 외로움은 우울증을 악화시키는 요인입니다. 타인과 대화할 기회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세상엔 우리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4. 운동하기 운동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규칙적으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5. 영양가 있는 식사를 챙기기.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챙기세요. 직접 만들어 드시면 더 좋습니다. 만드는 과정과 나를 보살펴준다는 만족감이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6. 대화하기 사..

휴마시스 무상증자 2023년 3월 27일 신주배정기준일 권리락 [내부링크]

휴마시스에서 무상증자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휴마시스에서 주주가치 제고 및 주식거래 활성화를 위해 300% 무상증자 실시한다고 합니다. 아래의 일정을 살펴볼까요 ^^ 신주배정기준일 23년 3월 27일 (월요일) 1주당 신주 배정 주식수 3주 신주의 상장 예정일 23년 4월 14일 (금요일) 휴마시스 3월 13일자 주가입니다. 함께보는 종목으로는 노터스 / 씨젠 / 랩지노믹스 / 우정바이오가 뜨네요. 체외 진단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 2017년 하이제2호기업인수목적주식회사와 합변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고 ㅎㅂ니다. 휴마시스 최근 뉴스 리스트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투자하셔서 성공적인 투자가 되시길 바라며 위 정보는 투자권유 목적의 포스팅이 아닌 무상증자 일정 공유 포스팅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백화점화장품샘플링 헤라HERA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샘플 신청 [내부링크]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샘플 신청 이벤트를 가지고 왔어요. 카카오 채널 등록하고 쿠폰 다운받아서 전국 헤라 백화점 매장에 방문 후 톤 카운셀링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여 3종을 선택하고 21N1을 함께 증정한다고 합니다. 카카오톡에서 채널이 검색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서 채널 등록하세요 ^^ https://pf.kakao.com/_dbxjxnK/98903983

백화점 화장품 샘플 이벤트 맥MAC 로즈 톤 업 베이스 윤광화장 메이크업 [내부링크]

MAC 맥의 로즈 톤 업 베이스 샘플 이벤트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카카오채널 추가하시고 맥러버에 가입되어 있으시다면 바로 쿠폰을 받아서 백화점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 형태의 1ml / 3ml 이런게 아니고 5ml 샘플입니다. https://pf.kakao.com/_RMhXT/99012494 [M·A·C] 3년 연속 NO.1 로즈 톤업 베이스 샘플 쿠폰 NO.1: 보떼리서치, 백화점 & 부티크 메이크업/페이스/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카테고리 2020년 – 2022년 매출 수량 기준 pf.kakao.com 카카오 채널 검색이 잘 안되서 아예 링크를 첨부해드립니다. 기간은 3월 10일 ~ 31일 까지이고 채널 추가해 놓으시면 간간히 샘플 수령 쿠폰이 뜨니 종종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채널 홈..

우리 부부의 아침에 사과를 먹는 것이 하루를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인 이유 [내부링크]

오늘도 우리 부부는 여느 아침처럼 맛있는 사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매일 아침 사과를 먹는 것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믿고있기 때문이에요. 거의 아침 의식처럼 치루고 있답니다. 사과는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비타민 C와 칼륨과 같은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과를 먹고 나면 항상 에너지가 넘치고 상쾌함을 느끼며 아침 내내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남편과 함께 하는 이 아침 의식에는 특별한 것이 있어요. 우리의 삶이 하나의 삶으로 연결되어있고 긍정적인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작지만 의미 있는 방법이에요. 우리는 매일 사과를 함께 나눠먹으며 우리에게 기쁨을 주고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하는 삶의 단순한 것들..

2023년 3월 27일 삼일제약 무상증자 결정 권리락 일정 공유 [내부링크]

어린이 부루펜시럽으로 잘 알려져있는 삼일제약의 무상증자 일정 공유합니다. 배정기준일 : 2023년 3월 27일 (월요일) 상장예정일 : 2023년 4월 20일 (목요일) 신주배정 주식수 : 0.1주 권리락 : 2023년 3월 24일 (금요일) 어린이부루펜시럽, 티어실원스 아이투오미니 등으로 유명한 중견 제약회사입니다. * 투자의 판단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일정만 공유해드립니다.

시세이도 성수동 팝업스토어 이벤트 신청 서울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서울 핫플! 성수동 이벤트 성수동하면 팝업스토어도 많이 열리고 안테나 매장도 많고 맛집부터 카페까지 엄청 놀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죠 ^^ 그래서 늘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데요. 이번엔 시세이도 레드 서클 랩 팝업 이벤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시세이도 하면 파운데이션, 클렌징 등 메이크업 제품이 먼저 떠오르는데 백화점 화장품 중 기초 제품도 유명한가보더라구요. 3월 17일 ~ 3월 21일 까지 한다니까 네이버로 꼭 예약하고 가세요^^ 사전예약 하고 가시면 오이데루민 슈퍼 에센스 30mL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확인해보니 예약 가능한 타임이 몇개 안남았어요. 아래의 링크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예약화면으로 바로 연동됩니다. ^^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

2023년 벚꽃 매화 개나리 진달래 개화지도 4월 가볼만한 곳 꽃나들이 봄나들이 가자! [내부링크]

봄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올해 벚꽃 놀이 꽃구경은 어디로 가볼만할까요? 산림청 봄꽃 개화 예측지도를 가져왔어요. 약 50% 개화 했을 때의 예상 날짜라고 합니다. 개화 예측지도에 나와있는 날짜보다 너무 이르게 봄나들이 가시면 꽃 봉우리만 보고 오실 수도 있으니 잘 체크 해보고 가세요 ^_^ 각 날짜마다 색상이 다른데요 노란색 글씨는 개나리 분홍색 글씨는 진달래 초록색 글씨는 벚꽃류 의 날짜입니다. 주요 유명한 벚꽃 군락지는 진해 여좌천 / 하동 쌍계사 십리벚꽃길 벚꽃 / 청주 무심천변 / 경주 보문단지 / 서울 여의도 여의서로 이정도 되겠네요 가장 유명하고 유명한 곳이라고 볼 수 있지요. ^^ 아래는 벚꽃에 앞서서 즐길 수 있는 개나리 진달래 개화시기입니다. 각 지역별로 개나리 축제 진달래 축제들도 많..

디올 파운데이션 NEW 디올 포에버 샘플링 백화점 화장품 샘플신청 [내부링크]

https://diormakeup.diorbeautyevent.co.kr/?utm_source=kakao&utm_content=bizboard_diorforever_sampling&utm_medium=display&utm_campaign=diorforever_kr_mar23 NEW 디올 포에버 샘플링 이벤트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위한 첫번째 단계, 풍부한 플로럴 추출물로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광채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diormakeup.diorbeautyevent.co.kr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0.7ml 오랜시간 지속되는 수분감과 광채를 더해주는 광채 프라이머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0.7ml 24시간 지속되는 커버링 은은은한 광채와 아름다운 ..

남한산성 야경 서울근교 야경 고덕 고향집손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내부링크]

오늘은 쉬는날. 저녁 느즈막히 나와서 칼칼한 바지락 칼국수 국물이 땡겨서 칼국수 한그릇 하고 남한산성에 야경을 보러가기로했다. 고향집손칼국수 서울 강동구 동남로73길 23 02-429-1222 주차 : 건물주차장 (드시고 영수증에 도장 받아가세요) 신발 신고 들어가는 홀 칼국수 2인 칼국수 수제비 섞어서 주문도 가능하다고 적혀있었나본데 잘 못봤다. 근데 면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칼국수로 2인 시켰다. 8000원 /1인분 바지락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없지는 않았음. 감자가 들어있고 나오자마자 후추 톡톡 뿌리고 고추 장아찌 조금 덜어서 투하!! 일단, 면이 야들야들하니 진짜 너무 맛있었다. 국물도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으로 맛있었다. 이건 가게 한 귀퉁이에 김치를 버무려서 만들어 둔 곳에..

아낌e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 대출은행 변경 / 전자약정서 작성 / 각종 수수료 발생비용 [내부링크]

아낌e특례보금자리론 신청하기!!! 특례보증 신청 방법은 아래의 유튜브를 따라서 보고 하다보면 쉽게 하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ZNTYhhZ7IOc 보금자리론 신청하는 방법은 주택금융 공사 유트브 채널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서는 인터넷 금융 서비스 로그인 -> 온라인 신청 -> 주택금융공사에서 추가서류 접수하라는 연락 옴 -> 심사 시작 ->심사완료 -> 은행에서 연락옴 -> 은행가서 약정서 작성 및 전자약정 -> 대출 실행 이런 순서로 진행됩니다. 신청하면서 대출 상환 이자를 계산해보시고 결정하셔야겠지요?? 우리은행 대출계산기 금융계산기>체증식원리금상환 - 우리은행 대출할부금 대출금의 상환금액과 일정을 계산하여 드립니다. 대출원금 총이자액 월평균상환금 계산결과 총계 원..

백화점 향수 샘플 신청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내부링크]

백화점 향수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홈 딜리버리 샘플 신청 정보 공유합니다. 저는 네이버에 샤넬을 검색했는데요. 그럼 보이는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향수 샘플 신청하기르 눌러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완료! 샤넬 샘플은 모두 보내주는게 아니고 당첨이 되면 택배로 보내줍니다. 그래서 만약 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지 못한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지요? ^^

HPSP 23년 3월 17일 무상증자 권리락 신주배정기준일 [내부링크]

HPSP 무상증자 일정 공유 신주배정기준일 23년 3월 17일 (금) 1주당 신주배정 주식수 1주 신주의 상장 예정일 23년 4월 11일 (화) 22년 7월에 코스닥 상장한 회사입니다. 고압 수소 어닐링 기술을 통하여 글로벌 시스템반도체 및 메모리 반도체 기업에 반도체 전공정 중 고압열처리 공정에 필요한 고압 중수소/수소 열처리장비를 판매하고 있음. 네이버 증권에서 가져온 HPSP 기업실적 분석 내용입니다. 이것도 출처가 같은 HPSP와 동일 업종과 비교한 표입니다. * 투자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단지 일정공유입니다.

23년 3월 15일 무상증자일정 아이센 [내부링크]

신주배정기준일 : 2023년 03월 15일 1주당 신주배정 주식수 : 1주 신주 상장 예정일 23년 4월 10일 혈당측정스트림, 혈액분석기와 같은 화학 및 바이오센서등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체라고 합니다. 네이버 증권에서 검색되는 뉴스 리스트입니다. * 성투하세요~

23년 3월 20일 국제약품 무상증자 일정 [내부링크]

신주배정기준일 23년 3월 20일 1주당 신주 배정 주식수 0.05 신주의 상장 예정일 23년 4월 17일

23년 3월 15일 빛샘전자 무상증자일정 신주배정기준일 [내부링크]

빛샘전자 무상증자일정 신주 배정 기준일 23년 3월 15일 1주당 신주배정 주식수 0.3주 신주의 상장 예정일 23년4월 4일

23년 3월 14일 JW중외제약 무상증자 신주배정기준일 [내부링크]

JW중외제약 무상증자 신주배정기준일 JW 홀딩스와 3월 14일에 무상증자를 동시에 진행하네요~ 참고하세요 .^^ 신주 배정 기준일 2023.03.14 신주의 상장 예정일 2023.03.31 배정 주식 수 0.03 * 성공적인 투자하세요~ *

라구오리 리가토니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내돈내산 냉파 간단한 파스타만들기 여친 남친 초대 [내부링크]

리가토니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롯데마트 갔다가 파스타면이 세일하길래 구입했음. 파스타면 구입한 김에 블랙올리브도 함께 구매해서 사이드로 먹을예정. 보기에는 면이 두껍고 좀 커보였는데 맛은 어쩔지 모르겠음. 리가토니(이탈리아어: rigatoni, 단수: rigatone 리가토네[*])는 이탈리아의 파스타이다. 작은 튜브 형태로 생긴 파스타로서 직경이나 길이는 다양하다.[1] 펜네나 유사한 지티보다는 크며 때로 그 형태가 조각한 것처럼 곡선형을 띤다. 리가토니는 보통 물결처럼 이랑이 져 있고 튜브의 끝이 펜네처럼 사선으로 잘려있지 않고, 지티처럼 직각으로 잘려있다.[2] 리가토니라는 단어는 이탈리아어 단어 rigati에서 유래했으며 이는 "이랑이 진"이라는 뜻으로 리가토니의 표면은 이랑이 져 있다. 중부 지..

2023년 3월 10일 디티앤씨알오 무상증자일정 [내부링크]

디티앤씨알오 무상증자 일정입니다. 신주배정기준일 : 23년 03월 10일 신주상장예정일: 23년.03월 31일 1주당 신주배정 주식수 : 1주 기업개요 의약품, 의료기기, 식품, 화학물질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비임상 및 임상시험에 용역을 제공하는 Full-Service CRO 기업임. 임상시험 컨설팅, 임상 프로토콜 개발과 인허가 컨설팅, 신약개발 전반 기술자문, 생체 시료 분석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효능시험을 포함한 비임상시험 시장과 생물학적동등성(생동성) 및 1상을 포함한 임상시험 시장을 목표로 함. 출처 : 에프앤가이드 * 성투하세요~

23년 7월 27일 카나리아바이오 무상증자 일정 연기 [내부링크]

카나리아 바이오 무상증자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2월28일 무상증자도 연기되어 진행되던 건이었는데 또 연기되었네요. 신주 배정 기준일 23년.07월 27일 신주의 상장 예정일 23년 08월. 21일 배정 주식 수 1: 2 홈페이지주소도 변경되었습니다. hdfeed에서 canariabio로 변경되었네요. ** 성투하세요~

공매도 결제불이행과 숏커버링, 쇼트스퀴즈 [내부링크]

다음은 위 네이버지식 백과의 내용 중 투자자의 예상과 달리 주식을 공매도한 후에 주가가 급등하면 손실부담이 증가해 빌린 주식을 제때 돌려주지 못하는 결제불이행이 발생할 수 있다. 는 내용에서 결제불이행! 이이라는 걸 알아보겠습니다. 우풍상호신용금고의 사례가 대표적인데요. 2000년도에 성도이엔지의 주식을 34만주를 공매도했다가 (그때 당시 상장주식수 : 97만주/ 대주주 주식 수 : 약 68만주 / 공매도 잔량 : 약15만주) 이 물량을 다 받아버리는 바람에 성도이엔지의 주식이 연속해서 상한가를 치게되고 우풍상호신용금고에서 공매도를 친다는 소문이 돌아 개미들까지 합세하여 점점 사다보니 채무이행날까지 매도 물량이 없어 얼마 사들이지 못했지요. 결국 결제불이행상태가 되고 상황이 불안해지자 예적금을 빼가는 사..

오뚜기카레 비프코르마 치킨마살라 내돈내산 오즈치킨 자취음식 혼밥 [내부링크]

오뚜기카레 오즈키친 오즈치킨 오리엔탈커리 중 비프코르마와 치킨마살라 리뷰 오늘 개봉한 제품은 비프코르마와 치킨마살라 각 파우치는 1인분입니다. 180g 조리 방법 : 끓는 물 이용 시 3분 전자렌지 사용시 1분10초 둘다 파우치 째로 데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저는 좀 찝찝하므로 내용물을 전자렌지 용기에 담아서 돌려주었습니다. ** 여기서 주의사항. 전자렌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꼭 뚜껑을 덮어주세요. 전자렌지를 돌리면서 엄청 튀거든요 ㅠㅠㅠㅠ 비프 코르마는 패키지에서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느껴질 것으로 상상됩니다. 쇠고기와 볶은 캐슈넛분 진한 요리크림 카레분. 메인 재료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오즈키친 치킨마살라 패키지가 매콤하니 닭고기가 엄청 촉촉해 보입니다. 총평 - 비프코르마 / - ..

2023년 3월 02일 무상증자 압타머사이언스 [내부링크]

신주 배정 기준일 2023.03.02 신주의 상장 예정일 2023.03.27 배정 주식 수 1 최근 코로나 19 치료제 및 진단키트를 개발 중이었으나 중증화율 감소 등의 사유로 개발 중단하였다고 합니다.

2023년 3월 1일 시노펙스 무상증자 일정 [내부링크]

신주 배정 기준일 2023.03.01 신주의 상장 예정일 2023.03.23 배정 주식 수 0.023 위 네이버 기업개요에 따르면 나노기술 소재부품 전문 기업이라고합니다. 당기말 기준 해외 생산법인 등 총 13개의 연결대상종속법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2개회사는 청산절차를 진행중이라고합니다.

대차거래 대주거래란? 대차거래와 공매도의 차이점 [내부링크]

대차거래 대차거래 금융기관에서 주식이 필요할 경우,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금융회사에서 증권을 유상으로 빌려주는 거래를 의미하며 상환기간은 보통 1년이다. 대차거래는 주로 외국인기관에 의해 이루어지며, 주식을 빌려 매도한 후 가격이 떨어지면 다시 이를 매수하여 차익을 얻기 위해 활용된다. 대차거래는 주식시장에서 유동성을 증대시키고, 결제의 불이행에 따른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대차거래 (시사경제용어사전, 2017. 11., 기획재정부) 증권사나 외국인 같은 기관이 기관에게 주식을 빌려주는 거래를 의미하며 대규모로 장외거래되며 대여기간이 길고 이자가 낮다. 더보기 대차거래와 공매도의 차이점 대차 거래는 주식.채권.현금등의 담보를 토대로 대여한 주식을 매매하지만 공매도는 보..

2023.02.24 유투바이오 무상증자 일정 기준 [내부링크]

유투바이오 2월 무상증자 일정 공유합니다. 신주배정기준일 2023년 02월 24일 (금) 배정주식수 1주당 3 주 신주상장예정일 2023년 03월 16일 (목) 유투바이오 네이버 증권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분자진단검사를 포함한 체외진단 검사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샤넬 샘플 신청 택배로 받기 샹스 오 땅드르 향수샘 [내부링크]

샤넬 오 땅드르 샤넬향수 샘플 신청 엘리자베스아덴처럼 그냥 택배로 보내주는게 아니고 당첨이 되어야 집으로 배달됩니다. 아래가 신청 링크입니다. 링크가 불안하신 분들은 샤넬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찾는 방법은 아래에 적어놨습니다. https://cloud.e-news.chanel.com/CET_PC/?utm_campaign=fb_fr_chance_2023_1h&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search&utm_content=pc_videotab_th1&utm_term=%EC%83%A4%EB%84%AC%EB%B7%B0%ED%8B%B0# CHANEL [필수] 1.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1) 수집항목 성명,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성별, 구매이력..

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 1관 3D 아바타 관람 [내부링크]

아바타2를 관람하다. 오늘은 아바타2 관람기 줄거리 스포 등등 영화관련 리뷰가 아닌 영화관 리뷰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1관 I8,9번 좌석에 앉아서 관람하였습니다. 원래 미사강변 메가박스에서 보려고했으나 이제 영화가 내렸는지 예매가 안되더라구요. ㅜㅜ 하남스타필드보다는 미사강변지점이 좀 더 깨끗하다는 평이 있고 전관이 리클라이너 좌석이어서 미사강변지점을 가려고했는데... 아쉽네요. 영화관 기본 정보 4층 : 매표소, 매점, MX관, 1~6관, 더 부티크 라운지, 스위트룸(101호), 컴포트룸(102호), : 키즈박스(키즈박스A, 키즈박스B), 키즈 카페, 무인발권기, 남녀 화장실, 파우더룸 주차안내 스타필드 하남 주차장 이용 쇼핑몰 운영시간(10:00~22:00) 외 주차고객은 서측진입로(상일IC 방면)..

공매도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용어 공부 카테고리는 주식베이비 주베베인 제가 주식 용어를 공부하면서 그 내용을 기억하기위해 기록하고 정리한 내용을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공부 기록용임을 미리 말씀드리며 지나가던 고수분들께서는 부족한 부분이나 틀린 부분이 있을 경우 댓글에 남겨주시면 수정해서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공부할 수 있는 포스팅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 첫 시작 용어는 공매도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정의 공매도 특정 종목의 주가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면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주식을 빌려 매도 주문을 내는 투자 전략이다. 주로 초단기 매매차익을 노리는 데 사용되는 기법이다. 향후 주가가 떨어지면 해당 주식을 싼 값에 사 결제일 안에 주식대여자(보유자)에게 돌려주는 방법으로 시세차익..

2023년 2월 27일 무상증자 아모텍 신주배정기준일 [내부링크]

아모텍 무상증자 일정 공유합니다. 신주배정기준일 : 2023년 2월 27일 (월요일) 신주배정주식 : 1주당 0.5주 신주의 상장예정일 : 2023년 03월 16일 (목요일) 1994년 설립되어 1999년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했고, 2003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수동전자부품 및 BLDC모터 전문 제조기업임. 사업부문은 크게 세라믹 칩 부품, 안테나 부품, BLDC 모터 부문으로 나누어짐.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미국, 유럽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함. 당기말 현재 중국 및 베트남 현지 생산법인 등 총 5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함. 출처 : 에프앤가이드 성투하세요~~^^

무상증자 2023.03 엘브이엠씨홀딩스 [내부링크]

엘브이엠씨홀딩스 무상증자 일정 신주의 배정기준일 2023년 03월 10일 (금요일) 신주의 상장 예정일 2023년 04월 05일 (수요일) 배정 주식 1 : 0.4 기업 개요는 네이버증권에서 퍼왔습니다.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유상증자와 진행 후 진행되는 무상증자입니다. 유상증자 신주상장일이 2023.04.03(월요일) 입니다. 무상증자 신주상장일이 4월 5일이고 권리공매도가 있어서 주가 변동이 어쩔지 모르겠습니다. 엘브이엠씨홀딩스의 유상증자 일정을 더 확인해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 2023.01.27 - [돈에 대하여/유.무상증자 일정] - 유상증자일정 2023년 2월 엘브이엠씨홀딩스 유상증자일정 2023년 2월 엘브이엠씨홀딩스 엘브이엠씨홀딩스 유상증자 일정 구주주 청..

유상증자일정 2023년 2월 엘브이엠씨홀딩스 [내부링크]

엘브이엠씨홀딩스 유상증자 일정 구주주 청약일 2월 27일 ~ 28일 납입일 3월 8일 신주인수권 상장 예정일 2월9일 ~ 15일 유상증자와 무상증자가 동시에 진행되는 건입니다. 유상증자의 목적이 운영자금과 채무상환자금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잘 살펴보시고 주의하시여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무상증자일정 2023년 2월 카나리아바이오 신주배정기준일 [내부링크]

카나리아바이오오 무상증자 일정 신주의 배정기준일 2023년 02월 28일 (화요일) 신주의 상장 예정일 2023년 03월 24일 (금요일) 배정 주식 1 : 2 기업개요 출처 : 네이버증권 원래 카나리아바이오의 무상증자 신주배정기준일이 2022년 9월1일에 예정되어있었으나 2023년 02월 28일로 변경되어 진행되는 건입니다. ** 투자는 본인의 책임입니다. 무상증자에서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꼭 잘 알아보시고 성공투자하시길 바랍니다. : )

무상증자일정 2023년 2월 하이로닉 [내부링크]

하이로닉 무상증자 일정 신주의 배정기준일 2023년 02월 6일 (월요일) 신주의 상장 예정일 2023년 02월 20일 (월요일) 배정 주식 1 : 0.1 네이버 증권의 기업개요 내용에 따르면 2007년 12월 11일 설립되어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소모성 부품을 필요로 하기때문에 지속적인 매출을 발생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써있습니다. ** 투자는 본인의 책임입니다. 무상증자에서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꼭 잘 알아보시고 성공투자하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