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ormfunnel의 등록된 링크

 theormfunn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선루션6회]스트레스 원인 잘 모르면서 그런 말 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원인 중 가장 큰 게 스트레스라고 하죠? 그런데 스트레스 원인은 잘 모르죠?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의학 박사 선재광과 함께하는 '오늘의 선루션'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사계절 무조건 얼죽아 라고요? [내부링크]

선재광 박사의 선류선 01 무료 건강 편지 구독 신청 hletter.kr

75세 여성의 피엔효소 후기 [내부링크]

* 이름: 조성열 * 나이: 75세 (여) * 가지고 있던 질병: 고혈압, 만성두통, 불면증, 뇌경색, 자주 멍이 드는 현상, 심장 * 복용하던 약의 종류: 고혈압약, 뇌경색 약, 신경과 약 * 음용 기간: 48일째 음용 중 * 후..

67세 여성의 혈압약 끊은 사연 후기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혈압약을 끊고 활기를 되찾은 분의 이야기 * 김ㅇㅇ (여, 67세) * 보유질환: 고혈압, 퇴행성 관절염, 허벅지 저림 지긋지긋한 혈압약을 끊고 활기를 되찾게 해준 체온 1도 김ㅇㅇ 씨는 혈압약을 10년..

고혈압 약이 고관절 골절을 초래한다. [내부링크]

혈압약이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는 증거는 별로 없지만 오히려 해를 준다는 증거는 많습니다. 가장 염려되는 부작용은 저혈압 또는 일어날 때 혈압이 갑자기 떨어져서 쓰러질 수 있습니다. 고령자들 사이에서는 고..

고혈압은 혈약순환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려는 인체의 자연스러운 현상 [내부링크]

고혈압은 혈관 내의 압력이 상승한 것입니다. 당뇨병과 함께 대표적인 만성질환으로 꼽는 것이 고혈압입니다. 서양의학에서는 고혈압을 질병으로 규정짓고 일정 기준 이상으로 혈압이 오르면 고혈압이라고 진단을..

혈압이 왜 높아질까? [내부링크]

고혈압, 탁한 피가 원인이다. 가는 튜브 속에 액체를 흘려보낸다고 할 때 물이 더 잘 흘러갈까, 아니면 꿀이 더 잘 흘러갈까? 당연히 물이 훨씬 더 빠르게 흘러갑니다. 그러므로 같은 양을 흘려보내야 한다면 더..

우리가 모르는 고지혈증약의 부작용 [내부링크]

고지혈증 약은 인위적으로 체내의 지방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문제는 이 고지혈증 약이 신체 곳곳에 심각한 부작용을 가지고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약회사 스스로가 약 설명서에 "콜레스테롤 저하제가 기억..

콜레스테롤은 우리 체내에 넓게 분포하고 있는 지방의 한 종류 [내부링크]

고지혈증은 간단히 정의하면 "혈액 속에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많아져 뿌옇게 흐려진 상태"를 말합니다. 그럼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에 지방이 쌓..

심장병은 혈관 때문에 생긴다. [내부링크]

심혈관질환으로는 고혈압, 심장동맥 질환, 심장기능 정지, 심근경색, 말초동맥 질환, 동맥류, 뇌졸중, 당뇨, 고지혈증 등의 다양한 질병이 있습니다. 상당수의 심장병은 혈관 때문에 생깁니다. 혈관이 좁아지면 심..

체온을 올림으로써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 [내부링크]

췌장암 4기에 체온상승으로 일어선 분의 이야기 * 김ㅇㅇ (여, 65세) * 보유 질환: 췌장암 4기, 간암, 당뇨, 소화불량, 변비 김ㅇㅇ 씨는 체중이 급격히 감소하여 병원에 갔다가 당뇨 진단을 받았고, 이후 암 진단..

암 재발이 많은 이유 [내부링크]

암은 면역력이 저하되어 혈액이 세포나 조직에 공급되지 않고, 체온이 떨어지면 생기는 대표적인 질환입니다. 암은 가장 두려운 질병이며, 암 치료 역시 사람들에게 큰 두려움을 줍니다. 피를 맑게 하고 몸의 전..

20. 암이 생기는 장기 vs 암이 피해 가는 장기 [내부링크]

선재광의 건강편지_20일 차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혹시 암이 생기는 장기 vs 암이 피해 가는 장기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으실까요? 우리 몸에는 암이 생기는 장기와 암이 피해 가는 장기가 있습니다. 그..

암의 발생 원인과 혈액 오염은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암은 질병으로 인한 사망률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구든 암을 두려워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암은 왜 발생하는 걸까요?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정상세포는 끊임없이 분열과 증식을 반복합니다. 이..

정말로 만성질환인데 약을 먹지 않아도 되나요? [내부링크]

한의원에 찾아오신 환자 중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몇 년 혹은 몇십 년간 복용하고 있는 만성질환 환자들이 제일 먼저 묻는 말이 있습니다. "정말로 만성질환인데 약을 먹지 않아도 되나요?" 이렇게 물어보는 대..

노년층에서 면역력 저하, 체온과 관계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주변에 보면 계절이 바뀔 때마다 감기에 걸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1년 내내 아프다는 소리 한번 없이 늘 활기찬 사람도 있지요. 또 감기에 걸렸을 때도 하루 이틀 앓다 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일주..

55세 남성의 18일 만에 약을 끊은 사연 [내부링크]

55세 남성의 이야기. 읽으시는 분께 큰 용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 정성 (남, 55세)* 보유 질환: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협심증 피 해독의 효과를 확신합니다. 피 해독 3주 프로젝트에 들어간 후..

약은 실험실에서 합성된 화학물질 [내부링크]

인류를 놀라게 한 충격적인 사건, '911 테러'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거의 3천 명의 사람들이 순식간에 비극적으로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매년 10만 6천여 명의 사람들이 처방 약을 먹고 죽어가고..

냉기로 인한 독 [내부링크]

[체온 상승의 중요성과 내가 체온 상승이 필요한지] 끝까지 정독하시게 되면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단에 체온이 낮을 때 나오는 증상 54개 항목을 정리하였습니다. 다양한..

65세 여성의 우울증 극복기 [내부링크]

우울증을 극복하고 삶의 의지와 웃음을 되찾은 분의 이야기  * 이ㅇㅇ (여, 65세) * 보유 질환: 우울증, 불면증, 무기력증, 어깨결림, 단순포진 우울증에 불면증으로 너무나 힘들었어요. 보통 자기 전에 두 시간..

심혈관 질환,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혀 생기는 질병 [내부링크]

피가 맑으면 병이 없다. 피가 탁해지면 순환장애가 일어나 여러 가지 혈관질환을 앓게 됩니다. 그 대부분을 통틀어 심혈관 질환이라 하는데, 고혈압부터 시작하여 심장동맥 질환, 심장 기능 정지, 심근경색,..

26세 여성의 큰 고민 수족냉증 [내부링크]

수족냉증에서 3주 만에 해방되신 분의 이야기  * 최ㅇㅇ (여, 26세) * 보유 질환: 수족냉증, 생리통, 아토피, 불면증, 소화불량 계절을 불문하고 손발이 항상 차가웠어요. 특히 겨울에는 악수를 못 할 정도로 냉..

저체온 상태를 벗어나는 방법 [내부링크]

정상 체온에 미치지 못하는 상태가 지속할수록 우리 몸은 점점 더 강한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몸이 보내는 이런 신호에 귀를 기울이고 제때 반응해야만 저체온으로 인한 무시무시한 질병을 피할 수가 있지요. 저..

면역력도 떨어져 병에 걸리기 쉬운 몸이 저 체온 [내부링크]

인체에는 외부에서 이물질이 침입했을 때 그에 맞서 싸우는 체계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를 면역체계라고 하는데 면역체계가 제대로 작동하면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몸에 들어와도 병에 잘 걸리지 않게 됩니다...

저절로 빠져 나가지 않는 냉기 [내부링크]

체력이 현저하게 떨어졌다고 느껴진다면 가장 먼저 몸에 냉기가 있는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냉기는 몸 안으로 들어오기는 쉽지만, 일단 들어오면 저절로 빠져나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냉기가 자리를 잡으면 목, 등,..

청혈쥬스로 시작하는 피해독 [내부링크]

청혈은 말 그대로 피를 맑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혈주스는 오랜 시간 만성질환에 대해 연구하며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 처방하기 시작했던 것인데 성과가 좋다 보니 소문이 나기 시작해서 2013년도에 방송을..

손발이 차가운 것은 불편 한게 아니라 치료를 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수족냉증부터 암까지 만병의 원인이 되는 저체온 체온이 낮아져 생명력을 떨어뜨리는 일이 발생하면 우리 몸은 통증이나 열을 발생하거나 이상 증세를 나타내어 몸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호소합니다. 그런데도..

자녀들 건강을 지켜주는 데, 중요한 내용 [내부링크]

50년 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평균 체온인 36.7를 유지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지금은 36.2 정도로 50년 전에 비해 0.5 정도가 내려가 있습니다. 일부 심한 경우에는 35대의 사람들도 많이 있을 정도입니..

햇볕을 얼마나 쬐시나요? [내부링크]

성인이 되어가면서 혈액이 점점 탁해진 것일 뿐, 사람은 누구나 깨끗하고 건강한 혈액과 혈관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렇다면 왜 깨끗했던 혈액과 혈관이 점점 오염되고 노폐물이 생기는 것일까요? 깨끗했던 혈액..

코로나 때문에 체온 많이 측정하시죠? 낮다고 좋아할 게 아닙니다. [내부링크]

자신의 체온이 몇 도인지 알고 계시나요? 혹시 여러분은 자신의 체온이 몇 도인지 알고 있습니까? 모두 우리가 늘 배웠던 익숙한 수치, 사람의 체온은 36.5도이고, 자신의 체온도 36.5도로 철석같이 믿고 있을..

위험한 혈액과 만성질환 [내부링크]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암 같은 만성질환은 갑작스러운 증상이 아닌 오랜 시간에 걸쳐 발병합니다. 사람들은 본인에게 그러한 병이 있는 줄도 모르고 있다 우연히 병원에서 진단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 차이 [내부링크]

오래전 부친의 고혈압 투병을 계기로 고혈압 연구에 매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약은 증상을 억제하는 역할을 할 뿐 치유의 역할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부친을 위해 근본적인 치유 방법을 더 깊게 연구하게 되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