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lus의 등록된 링크

 thepl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강아지 실내 배변 훈련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가정에서 반려견을 키울 때 실내 배변을 가릴 수 없다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반려인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것이 바로 강아지 배변 훈련인데요. 오늘은 강아지 배변 훈련을 할 때 주..

고양이 설사 원인 새끼 고양이가 설사한다면 [내부링크]

고양이가 평소보다 식욕이 없고 무른 변을 자주 본다면 몸에 질병이 발생했거나 또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명확한 원인 파악이 먼저 되어야 합니다. 고양이 설사하는..

윤지성,김나운,트와이스 모모,블랙핑크 로제,마마무 문별 유기견 입양 [내부링크]

매년 버려지는 반려동물이 10만 마리에 달한다는데요. 영향력 있는 연예인들이 펫 샵의 반려동물 구매가 아닌 유기견 입양을 해서 따뜻한 가족이 되어주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훈훈한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습..

와이군 애플교육할인 대학생 할인도 받고,에어 팟+모바일 상품권까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PC나 태블릿을 찾는 대학생이 늘어났는데요. 대학생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에 대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교육할인스토어 와이군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cj택배경태 대한 통운x펫프렌즈 풀필 먼트 서비스 모델됐어요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cj대한통운의 명예 택배기사 경태가 모델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cj대한통운은 반려동물 전문 쇼핑몰 ‘펫 프렌즈’와 손잡고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경태..

강아지 노즈워크 나혼자 산다 배우 성훈 반려견 양희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성훈이 반려견 양희에게 '노즈 워크'를 선물했다고 하는데요. 무지개 회원 모두가 궁금해했던 노즈워크가 무엇일까요? 배우 성훈 반려견 양희를 위해 만들었다는 노즈워크가 ..

싸이월드 부활 한국의 대표 SNS 서비스 재개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 ‘미니홈피’ 열풍을 불게 했다가 지금은 추억속으로 사라진 싸이월드가 극적으로 부활한다고하는데요.새롭게 부활하는 한국의 대표 SNS 싸이월드 어떻게 달라질까요? 과거 한국의 대표 SNS였던 싸..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정부는 2월 5일부터 배출가스 5등급 미세먼지가 심각한 환경 문제로 부각되면서 미세먼지 주범으로 손꼽히는 노후 경유차를 조기 폐차할 경우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이 뭔지..

고양이 산책 시켜도 될까요 [내부링크]

sns나 유튜브에는 유행처럼 산책 냥이가 인기를 끌며 고양이 산책을 시키는 모습과 그것을 신기해하고 또는 부러워하는 모습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고양이 산책, 여전히 이에 따른 찬반 논란이..

배우 조승우 안락사 앞둔 유기견 곰자 입양 [내부링크]

지난해 9월 산속에서 구조돼 유기동물 보호소에 온 강아지 애교 많고 순하고 사람을 무척 좋아했지만 4개월 동안 가족이 되어주겠다는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고 보호소에 오래 있었고 몇번의 홍보글로도 문의가 오..

반려동물 파양 논란 배우 박은석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펜트하우스 로건리로 나와서 인기를 끌며 '나 혼자 산다'도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배우 박은석 씨가 반려동물 파양 논란이 일어났는데요 반려동물 파양 논란 어떤 이야기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고양이 코로나 감염.반려동물 코로나 감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전 세계 동물 코로나 발생 상황에서 고양이는 37마리. 이미 다른 나라에서 강아지 코로나 감염,고양이 코로나 감염 사례가 보고됐지만, 국내에서 반려동물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건 처음인데요. 반려동물..

강아지 산책 왜 필요할까요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이 늘면서 공원에는 함께 산책 나온 반려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강아지 산책은 사회성을 키우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또한 반려인과의 유대관계에도 도움이 되는..

고양이 스크래쳐는 집사의 필수 준비물이에요 [내부링크]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의 필수 준비물 무엇일까요? 많은 물품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가장 필수로 준비해야할 용품은 바로 고양이 스크래쳐입니다.왜 스크래쳐가 필수 준비물일까요? 오늘은 고양이 스크래쳐가 ..

강아지 슬개골 탈구 같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이 증가하면서 실내에서 키우는 강아지의 경우 미끄러운 바닥 생활을 하며 슬개골 탈구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강아지에게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슬개골 탈구에..

고양이 습식캔 동원 뉴트리 플랜 참치캔 추천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믿을 수 있는 국내 생산 동원 뉴트리 플랜 고양이 참치 습식 캔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고양이 두 마리를 모시고 사는데요. 이 외에 집 마당에 매일 오는 길고양이와 길 가다 마주치는..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 어떤 질병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질병 중 치사율이 매우 높은 치명적 전염병인 전염성 복막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전염성 복막염을 '복막염'이라고 줄여서 부르는 경우가 많아 다른..

고양이 눈부음 원인이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눈부음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 둘째 냥이는 애기 때부터 한쪽 눈이 유독 잘 부었는데요. 눈이 아프니까 눈을 깜빡거리면서 비비기도 하고 눈물을 흘리더라고요. 말도..

고양이 중성화 수술 꼭 해줘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고양이 중성화 수술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고양이를 입양한 후 함께 살기 위해서는 이것만큼은 꼭 반드시 해줘야 할것이 있죠?바로 '중성화 수술'인데요.내 반려묘를 건강하게 오래 살..

고양이 허피스 바이러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고양이 감기' 바이러스 허피스에 대해 들어보셨나요?허피스 바이러스는 재채기나 콧물 등의 증상이 있기 때문에 감기와 비슷한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인데요.주로 면역력이 약한 1살 미만의 어린 고양이들이..

고양이 헤어볼 자세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양이가 갑자기 켁켁 거리며 털 뭉치를 토하는 것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토해낸 헤어볼을 처음 본 반려인이라면 당황스럽고 고양이가 어디 아픈것이 아닌가 많이 걱정이 되실텐데요.이것은 자신의 몸을 핥으면..

고양이 구내염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집 고양이 입에서 악취가 나고, 침을 흘리고 식사를 거부한다면? 고양이의 반려인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구내염을 의심해봐야하는데요.침흘리고 악취가 나는 구내염은 고양이에게 비교적 흔하게 나..

코로나 확진자 반려동물 돌봄서비스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만약 내가 코로나19 확진이 된다면 내가 돌보는 반려동물은 어떻게 해야될까요? 국내에서는 전체 가구의 30% 정도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만큼 코로나19 확진에 따른 혼자 남을 반려동물의 돌봄과 보호 문제는..

고양이 링웜 원인과 치료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양이 곰팡이성 피부염인 링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나 길고양이를 돌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오늘은 고양이에게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곰팡이성 피부질환인 피부사..

고양이 간식 저요저요 마성의 간식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늘 같은 사료만 먹는 냥이에게 입맛에 맞는 간식이 생긴다면 그동안 안보여줬던 냥이의 모든 애교를 볼수있다는것! 그동안 제가 알고 지냈던 모든 냥이들이 발라당을 보여주며 냥냥냥 노..

펫코노미 반려동물 산업 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인해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 관련 경제산업인 '펫코노미'도 급성장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펫코노미는 펫(pet)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반려동물 산업을..

반려동물 CCTV 미캠 소개해드려요 [내부링크]

요즘 반려 동물이나 아기 키우시는 집에서는 홈 cctv 많이들 설치하시죠 . 오늘은 반려동물 CCTV로 유명한 미캠 FULL HD 200만화소 가정용 홈 CCTV 네트워크 회전형 카메라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제가 외..

겨울철 길고양이 돌보는 방법 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철 길고양이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해요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새하얀 눈이 원망스러울 정도로 밖에 사는 길고양이들이 걱정되는 날씨입니다 사람도 덜덜 떨리게 추운데 고..

고양이 후원 올라펫으로 간편하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착한 반려동물 어플인 올라펫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나만 고양이 없어라는 유행어가 생길만큼 고양이를 좋아해주시고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