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oadtocharacter의 등록된 링크

 theroadtocharac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4건입니다.

보건소 금연 지원금 받는 금액 및 방법 [내부링크]

금연을 하면 보건소에서 금연 성공 지원금이 나온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는 어떻게 하면 금연 성공 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가에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바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목차 1. 보건소 금연 지원금이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2. 금연치료 지원사업에 참여 방법은? 3. 보건소 금연 지원금 받는 방법 4. 이외 국가 지원금 가능한 꿀정보 소개 1. 보건소 금연 지원금이란? 보건소 금연지원사업이란 국가에서 진행하는 보조사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금연치료지원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흡연이 국가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봐서, 개인이 니코틴 중독에 의한 질환이라고 보아 의사의 상담과 금..

칵테일로 보는 성격테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요즘 즐겨하시는 성격테스트, 요즘 들어서 특히 인기가 많아진 칵테일로 보는 성격테스트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 봄에서 진행이 가능한데요, 어떤 문항이나 유형들이 있는지 결과를 알기전에 먼저 나는 어떤거에 해당될지 테스트 봄 심리테스트를 바로 아래에서 진행해 봅시다. 테스트 봄 바로가기 칵테일로 보는 성격테스트 문항은? 이제 테스트 봄 칵테일 성격테스트의 결과를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문항을 먼저 공유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에 재미있는 것 같은데요. 테스트 봄에는 워낙 많은 성격테스트가 나오는데 재미있게 연말 모임에서 칵테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지금 바로 테스트 봄에서 알아봅시다. 칵테일 성격테스트 문항 1. 내가 선호하는 칵테일 레시피..

국비지원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요즘들어서 더 많이 찾고 있는 국비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으로 무료로 수강 가능한 강의가 매우 많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수강생들이 찾고 미래에 또 제일 유용할 국비지원 자격조건에 대해 작성해볼게요. 목차 국비지원이란? 국비지원 자격조건은? 국비지원 자격증 종류는? 추천 IT학원 및 등록 방법은? 국비지원이란? 국비지원제도는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직자와 근로자에게 국비를 지원하여 인적자원 개발을 촉진하는 제도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에서 국비를 지원하여 진행하는 훈련 제도로, 취업 및 창업을 목적으로 하는 직업훈련이 필요한 구직자(실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국비지원 자격조건은? 국비지..

비트코인 거래소 한국과 해외 순위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한국 비트코인 거래소와 비트코인 해외 거래소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각 거래소의 장단점과 편리한 점도 간단하게 정리하였으니 확인해보세요. 뉴스에서 연신 오르내리는 비트코인 상승에 궁금하신 분들,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비트코인 시세가 어떻길래? 최근 뉴스에서 비트코인 상승 랠리 계속할 것인가?와 같은 글들을 많이 보셨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 올해 8월부터 상승장에 들어서서, 4천만원을 뚫더니 현재는 5천만원까지 뚫었어요. 이 금액은 2022년 초 이후 처음인데요, 2천만원대까지 떨어졌던 비트코인이 현재 최저점에 비교해 2배 이상 상승을 했습니다. 제가 바로 어제 비트코인이 오르는 이유에 대해서 외신에서 어떻게 보고 있는지 정리한 글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 보는곳 및 전망 공유 [내부링크]

비트코인 전망이 요즘에는 어떻게 되길래 연신 뉴스에 나오는 걸까요? 부동산과 주식이 주춤할 때, 이제 비트코인이 다시 주인공이 되는건지 관심이 핫한데요. 전망이랑 또 주요하게 봐야할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어떻게 되고, 다시 테마의 주인공이 왔을 때 어떻게 할지 알아봅시다. 목차 : 시세 확인하기 도미넌스 확인하기 전망에 대해서 전문가 의견 알아보기 최근 비트코인 시세를 확인해보자 먼저 뉴스에서 연신 오르내리고 있는 비트코인 시세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몇 달전부터 가격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고 나온 것 같은데, 이미 면역력이 생겨서 인지 왠만하면 놀라지도 않을텐데. 생각보다 오랫동안 비트코인 가격의 상싱을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많이들 실제 이제 진짜 불장이 오려나 기대감이 많으실 분들이 있..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내부링크]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안녕하세요! 요즘 가상자산에 열심히 투자중인데요, 아무래도 주변 친구들에게도 알려주다 보니깐 다들 국내거래소를 써서 제가 제일 거래량이 세계적으로 활발한 바이낸스를 알려드려도 여기가 뭔지 잘 모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거 바이낸스 가입방법도 어떤식으로 거래하면 좋을지 작성하면 좋을 것 같아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가장자산 거래소 순위는 궁금하시면, 제가 적어둔 글이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2021.04.03 - [짜잘정보/관심사] -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그럼 한 번 바이낸스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하기 우선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어려움은 없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왜냐면 한글로도 지원하기 때문에 제가..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은? [내부링크]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은? 안녕하세요. 혹시 마스크를 써서 피부가 더 안좋아지신 분들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는 가끔씩 여드름이 나는데요. 물론 사춘기때 여드름이 엄청 활발하게 나서 여드름 흉터가 꽤 있는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은 평생 제 숙제이기도 한데요. 제가 그동안 찾은 가장 좋은 여드름 흉터 없애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여드름 흉터, 아예 없었던 것처럼 0으로 돌아가는건 사실 말이 안되고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흉터를 최소화하고 꾸준한 관리로 얼마든지 나아질 순 있습니다. 지금 바로 그 방법을 알아보아요! 여드름 흉터는 우선 11세에서 30세에 특히 두드러지게 일어나는 하나의 피부 상태인데요. 얼굴은 물론 가슴, 등, 어깨 등 다양한 분포에서 나납니다. 약간 여드름이 올라..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 바둑에 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바둑은 꾸준하게 인기가 많기 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편하게 접속해서 하실 수 있는 바둑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한게임 바둑 인데요, 바로 한 번 확인하러 가요. 한게임 바둑 한게임 바둑은 NHN에서 운영하는 바둑 서비스입니다. 휴대폰으로도 접속해서 이용이 가능하고요, PC로도 가능한데 우선 두가지 방법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PC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줍니다. 그러면 이제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https://baduk.hangame.com/ 즐거운 반상여행 한게임 바둑, 한게임 자체 개발 인공지능 한돌! 다양한 기력대의..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만인의 연인인 웹툰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웹툰을 요즘에 즐겨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예전에는 책으로 발간되는 만화가 있었다면 요즘에는 거의다 인터넷으로 보는 만화, 즉 웹툰을 선호하십니다. 그 중에서 가장 큰 사이트인 네이버 웹툰! 웹툰 산업이 엄청 발전해서, 웹툰에 노출되는 PPL광고도 잇고, 뿐만 아니라 웹툰 자체의 주인공 또는 세계관이 하나의 메이저한 콘텐츠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유명한 작가분들은 방송등에 자주 나오는 듯 웹툰은 하나의 메이저 산업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저도 사실 만화책은 안보던 사람이었는데, 자기전에 웹툰 하나씩은 보게되더라고요. 그럼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를 통해 웹툰 감..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내부링크]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pc 카카오톡 설치하기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은 아마도 정말 국민앱이라고 불릴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많이 쓰는 메신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카카오톡은 이제 단순히 메신저를 넘어서서 쇼핑, 검색 등 다양한 기능으로 확장하면서 국민 플랫폼으로서 기능을 하려고 하는데요. 네이버와 빅매치가 더욱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은 당연히 휴대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컴퓨터에서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바로 pc 카카오톡을 다운받으러 방문해보아요. pc 카카오톡 다운로드 그럼 pc 카카오톡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을까요? 우선 카카오톡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www.kakaocorp.com/service..

김프 뜻, 확인 방법은? [내부링크]

김프 뜻, 확인 방법은?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비트코인 관련된 뉴스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김프라는 단어가 뜻하는게 무엇인지, 김치프리미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미 김프라는 단어를 요즘에 특히 많이 들어보셨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 김프 뜻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봅시다. 김프 뜻은? 우선 김프는 '김치 프리미엄'의 줄임말입니다. 네, 김치는 어느나라 음식이죠? 우리나라 음식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거래할 때 프리미엄이 붙는다라는 뜻에서 김치프리미엄, 줄여서 김프 라는 단어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왜 이렇게 끼게 되었을까요? 국내에서 아무래도 운용되고 있는 비트코인 수요가 국제수요보다 많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국내 사람들이 ..

손절 익절 뜻은? [내부링크]

손절 익절 뜻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또는 거래소에서 활용되고 있는 용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전에 아주 기본적인 단어에 대해서도 써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관련이 있다보니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먼저 한 번 읽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01.29 - [짜잘정보/관심사] - 매수 매도 뜻은? 매수 매도 뜻은? 매수 매도 뜻은? 요즘 개미운동으로 그리고 코스피 지수의 변동폭 등 정말 주식이 엄청나게 매일매일 핫한 이슈인데요, 그러면서 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주식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그럼 오늘은 주식 관련되어서 공부하려다 보면, 사실 사람들이 많이 쓰는 단어라서 어라? 이게 무슨 뜻이지? 싶은 단어인데요. 바..

쿠팡 플레이 pc로 보기?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pc로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플레이에 관해서 간단하게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쿠팡 플레이에 관한 기사들을 많이 보셨을줄을 압니다. 쿠팡에서 2,900원 짜리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쿠팡의 OTT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과연 쿠팡 플레이는 또 다른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넷플릭스을 위협할만한 또 다른 영상시청 플랫폼이 될건지 기대가 큰데요, 한 번 알아보도로 합시다.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우선 쿠팡 플레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쿠팡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혹시 OTT가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03.12 - [짜잘정보/생활정보] - OTT..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너무 유명하셔서 다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하지만 요즘같은 원격 근무시대에 더더욱 더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프로그램, 바로 팀뷰어 무료다운로드에 관련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원래 원격 액세스가 가능한 프로그램들은 몇 개 더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프로그램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팀뷰어 프로그램이란? 우선 팀뷰어가 무엇인지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팀뷰어로 할 수 있는 기능은 바로 거리나 시간에 상관없이 타인의 기기에 접속해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마디로 만약 엄마가 외국에 계신데 메모장을 키고 싶다고 하는데 아무리 설명을 드려도 잘 모르신다. 하면 팀뷰어 프로그램을 ..

클래스101 부업 강의 후기 [내부링크]

클래스101 부업 강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떠오르는 클래스101 강의에 대해서 한 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워낙 부업관련된 강의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부업이라고 하면 사실 다양한 형태로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최근에 탈잉, 그리고 클래스101에서 수업을 들었었는데 후기 관련해서 한 번 이야기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클래스101에서 블로그 관련된 강의를 들었습니다. 블로그로 내 부업 아주 쏠쏠하게 챙길테야, 하고 말이죠! 한 번 직접 방문해서 관심있는 강의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클래스101 바로가기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대한민국 1등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준비물까지 모두 챙겨드릴게요. 해야만 하는 일에 밀려, 방법을 몰라서, 시작을 망설였다면, 사랑하..

zum바로가기 [내부링크]

zum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사이트 중 하나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바로 zum인데요, 아무래도 zum 자체의 포털사이를 직접 들어가셔서 쓰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으실테지만 검색연동이 많이 되어있어서 zum 검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zum바로가기 어떻게 하면 될지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zum은? zum은 네이버, 다음 과 같은 포털사이트인데요, 웹 페이지의 인터페이스는 약간 다음과 더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zum같은 경우는 2011년에 출시되어서 약간 더 후발주자인데요, 이런 저런 제휴가 많이 맺어져 있어서 zum바로가기가 설치되는 경우도 많고, 또 편리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왜냐면 줌은 알집, 알약등을 만들어 낸 이스트소프트사..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에 관심이 제일 많은 토픽에 대해서 쓰게 되는데 아무래도 그러다 보니깐 비트코인 관련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비트코인 거래에 앞서서 어디서 거래하면 좋을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아니면 이미 하나 거래를 하신다고 하더라도 거래소를 보통 또 국내/국외 이렇게 쓰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찾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세계의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1위는? 우선 1위는 바로 바이낸스 (Binance)입니다. 바이낸스 같은 경우에는 거래량이 압도적이게 세계1위 인데요, 특히 한국어가 지원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가입해서 이용하실 ..

업비트 신규가입, 수수료는? [내부링크]

업비트 신규가입, 수수료는? 안녕하세요. 요즘에 제일 핫한 토픽 중 하나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바로 비트코인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매일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다 등의 비트코인 뉴스는 잘 보셨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현재 있는 블록체인 기술 중에 가장 높이 평가받고 있는 것 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비트코인 거래를 위해서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서 거래를 해야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인 업비트! 업비트 신규가입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그리고 업비트 수수료는 얼마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신규거래소는 요즘에 회원을 많이 유치하려고 회원가입 이벤트해서 적립금도 많이 주더라고요. 한 번 확인해보세요. 업비트 신규가입할 수 있는 방법은? 우선 업..

국민연금 가입연령은? [내부링크]

국민연금 가입연령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다 가입되어있는걸 알지만 그러면서도 잘 모르는 내용에 대해서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국민연금이 주식투자로 엄청난 수익을 얻었다는 기사를 본적 있는데요. 국민연금, 우리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곳이라서 잘 굴러가고 있는지.. 인구는 준다는데 우리가 나중에 수령할 때 자금이 잘 굴러가서 우리의 연금은 잘 보장받을 수 있는지 관련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한 번 국민연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보장받는 금액은 얼마이며, 가입은 언제부터 어떻게 이루어진 건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국민연금이란? 우선 국민연금이란 나와있듯이 우리가 소득활동을 할 수 없을 때 받는 연금인데요, 은퇴 후 받는 연금이라고 생각하..

블로그 상위노출 비법! [내부링크]

블로그 상위노출 비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상위노출 비법에 대해서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 보시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중에 있지만 또한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관련해서 몇 번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더 글자체가 어떻게 하면 상위에 오를 수 있을지 집중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전에 작성한 글도 한 번 참고해주세요. :) 2020.08.25 - [블로그 운영/블로그 글쓰기] - 키워드 유입률 비교, 블로그 키워드 잡는법 꿀팁 알려드려요! 그러면 블로그 상위노출 비법 글쓰기는 어떻게 해야하며 어떠한 내용들을 참고해야할지 한 번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상위노출 하려면? 우선 블로그를 상위노출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이신 분들이 ..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내부링크]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에 다들 공부나 다른 일하시는 게 있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대학 이후로 오랫동안 놓아두었던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실 영어공부라고 하면 우리가 학창시절에는 읽고 쓰기 등의 위주로 공부를 많이 했는데, 실제로 지내다 보면 무엇보다도 제일 필요한건 영어회화실력! 저 같은 경우에도 외국회사에서 일하다 보니 종종 영어회화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이 많이 힘들어졌지만 또한 필요하다보니깐 공부하게 되는데요,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제가 팁들을 한 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시국이 이런만큼 영어회화 수업들도 대폭할인해서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것들도 참고하면서 독학방법도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봅시다. 영..

NFT코인 종류는? [내부링크]

NFT코인 종류는? 오늘은 요즘에 핫한 토픽과 관련해서 한 번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주식 뿐만 아니라 또 핫한 분야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비트코인 관련된 코인이 엄청나게 다시 핫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약 3~4년 전에 비트코인이 엄청나게 히트를 치고 갔다가, 엄청나게 폭락장이 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이 손해를 보셨죠. 다른 코인들과 함께 무엇보다도 비트코인은 역대 최고가를 다시 갱신하며 요즘 그 위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요즘에 또 다른 강세로 떠오른 코인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NFT코인인데요, 한 번 이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한 번 NFT코인 종류와 이 코인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NFT코인이란? 우선 종류에 앞서서 NFT코인이 무엇인지 알아봐야할..

차전자피 먹는법은? [내부링크]

차전자피 먹는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전자피 효능부터 차전자피 먹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차전자피 같은 경우에는 요즘에 변비를 물리칠 또 하나의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전자피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잘 섭취할 수 있을지까지 한 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식이섬유 및 유산균 등 활발한 배변활동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고자 하는 저같은 여성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으니 꼭 잘 읽어가세요. 차전자피란? 우선 차전자피가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저도 먼저 차전자피를 섭취하기 전에는 이게 무엇인지 전혀 몰랐는데요. 차전자피는 차전자의 피라고 보시면 됩니다. 차전자(씨앗)의 피(껍질)로 대변의 양을 늘려서 ..

서울시장 선거일 휴일일까? [내부링크]

서울시장 선거일 휴일일까? 안녕하세요. 서울시장 선거일이 어느덧 성큼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길가를 보다보면은 서울시장 후보자들 벽보를 엄청나게 쉽게 접하실수가 있는데요. 그러면서 서울시장이 성큼 코앞으로 다가온 것을 알 수도 있습니다. 다음 대선에 대한 동향파악은 물론 대한민국은 사실 서울이 중심인 것은 피할 수 없는 사실이기 때문에 정치,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엄청나게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데요, 한 번 서울시장 선거일은 언제인지 그리고 휴일일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장 누가 당선될까? 우선 서울시장에서 야권 단일화후보가 누가될지 엄청나게 큰 화제였는데, 지난 23일 국민의 힘 오세훈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치열하게 접전을 펼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오세훈 후보가 승리해서 더불어..

복지넷 구인 구직 [내부링크]

복지넷 구인 구직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지넷 구인 구직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많은 정부가 제공하고 있는 이러한 사이트에 대해서 많이들 모르시다 보니깐 아무래도 활용하는 정보가 많이 없으신데요, 원래는 복지에 관련해서도 이렇게 사이트에서 정보제공이 잘되고 있으니깐 잘 알아봐서 활용하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복지넷 페이지에서부터 구인 구직 페이지까지 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아래에서 확인하겠습니다. 복지넷 홈페이지는 무엇? 홈페이지에서 보면 자원봉사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원봉사는 봉사기간을 선택해서 언제로 할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징중인건지 모집완료되었는지도 알아볼 수 있고요. 그리고 두 번째로는 또한 문화이벤트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요즘에 진행중인 ..

운전직일자리 구하기 [내부링크]

운전직일자리 구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직일자리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가져왔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다시 구직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혹은 물류이동등으로 인해서 운전직일자리가 많아지면서 새롭게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어디에가서 정보를 얻으면 좋을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운전직일자리 구하러 바로가기 우선 회사 하나하나 들어가보는 것보다는 여러군데 잘 나와있는 곳에서 한 번에 정보를 확인해보는게 제일 편리한데요. 그래서 여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www.운전직.com) 이쪽으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운전직일자리를 한 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재 급구하는 곳들도 이렇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지역이 한정되어 있지 않..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에서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애터미입니다. 애터미는 저렴한 가격에 생활용품에서부터 다양한 식품까지 아우르는 우리나라 기업인데요. 애터미를 애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부터 추천하는 상품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할인까지 받아서 구매할 수 있도록 바로 방문해보겠습니다. 애터미란? 우선 애터미 기업에 관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애터미는 어떠한 상품을 팔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터미는 방문판매로 영업하는 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피라미드식 영업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이게 회원을 모집할수록 그 위에 있는 회원들..

entp 유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entp 유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 유형 중 하나인 entp 유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왜냐면 제가 바로 entp 유형이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다들 저와 같은 mbti를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서 이곳을 들어오신게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그럼 한 번 자세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혹시 본인의 mbti 이 어떤건지 아직 모르신다면 제가 이전에 작성한 글을 한 번 참고하셔서 본인의 유형을 알아보세요. 2021.03.20 - [짜잘정보/생활정보] - mbti 테스트 하기! 2021.01.18 - [짜잘정보/관심사] - MBTI 무료 검사 하기! entp 유형은 어떤유형? 그러면 한 번 entp 유형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entp 가..

mbti 테스트 하기! [내부링크]

mbti 테스트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 테스트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많이들 하시는 16 personalities 테스트가 있을 것 같은데, 해당 테스트는 너무 흔해서 이미 많이들 하셨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동물 mbti, 또는 사주 mbti라고도 불리는 색다른 테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 아니면 기존의 mbti 테스트를 해본적 없으신 분들은, 제가 이전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1.01.18 - [짜잘정보/관심사] - MBTI 무료 검사 하기! MBTI 무료 검사 하기! MBTI 무료 검사 하기! 안녕하세요. 혹시 MBTI 많이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희 회사에서는 작년에 사내에서 이걸 검사한 이유로 모든 사람들이 서로 MBTI를 물어본 후에, 오 너 그..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내부링크]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제 주말도 다가오고 영화관에서 하나 둘 씩 영화들도 다시 개봉이 되고 마스크를 쓰고 관람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줄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을 찾았는데요, 역시 아무리 집에서 넷플릭스나 왓챠 등을 재밌게 관람하더라도 영화관에서 관람하는 재미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요즘 어떤 영화들이 개봉해서 상영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시간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CGV 상영시간표를 한 버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는 방법은? 그럼 이제 영화관 시간표 확인을 위해서 한 번 cgv 사이트를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지역별로 나와있는데요. 방문하고자 하는 cgv 상영관을 선택해줍니다. 저 같은 경우..

신용카드 발급조건은? [내부링크]

신용카드 발급조건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카드 발급조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제가 학생일 때는 사실 신용카드 발급을 받지 못하고 체크카드만 사용했기 때문에, 신용카드에 대한 로망 같은게 있었는데요. 막상 이렇게 요즘에는 많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니깐 이게 또 골칫덩이더라고요. 사용금액 신경안쓰고 쓰다보면 무슨 한도끝도 없이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하지만 현명한 소비는 언제나 그렇듯 또한 현명한 절약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조건을 따라서 한 번 아래에서 확인해보고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또는 할인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신용카드 발급조건 알아보자! 신용카드 조건은 세부적으로 은행의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어느정도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은 있기 때문..

토플 만점 점수는? [내부링크]

토플 만점 점수는? 안녕하세요. 혹시 토플 공부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저는 영어 시험 점수가 전부 다 만료되는 바람에 새롭게 영어 시험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원래는 고등학교 때 토플시험을 본적 있었고, 그 이후로는 토익만 본적 있는데 아무래도 다양한 영역에서 평가받을 수 있는 토플점수를 받는 게 조금 더 저에게 제 영어실력을 증명하기 쉬울 것 같아 토플을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토플 시험 응시료가 조금 더 부담되어서 토익보다는 더욱 더 공부해야하고 영역 또한 많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토플이 조금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 그래서 토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게 중요한데요, 토플 만점 점수는 몇 점 이고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플 시험 구성은? 우선 점수..

반지의 제왕 시리즈 순서는? [내부링크]

반지의 제왕 시리즈 순서는? 이번 주에 저의 인생영화가 재개봉을 해서 얼른 다시 보고 왔습니다. 바로 그 영화는 반지의 제왕인데요. 반지의 제왕은 아무래도 원래 판타지의 정석, 판타지의 그 자체의 원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엄청난 원작을 자랑하는데요. 이러한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이다보니깐 영화도 이미 판타지 영화의 교과서 그 자체라고도 불립니다. 저는 반지의 제왕을 한 편당 50번 이상씩 봤다고 해도 뻥이아닌데요. 저는 초, 중학교 때 개봉했을 당시 영화관에서 여러번 보고 그 다음에는 DVD가 나와서 진짜 학교다녀오면 그냥 한 번 씩 매일매일 봤습니다. 부모님께는 자막없이 영어공부를 한다는 핑계로 말이죠. 무튼 이렇게 엄청난 몰입도와 완성도를 자랑 하는 반지의 제왕이 드디어 재개봉하다니!..

OTT 뜻은 무엇? [내부링크]

OTT 뜻은 무엇? 오늘은 OTT에 관련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이용하시는 곳이 있으신가요? 요즘은 OTT 이용이 매우활발하는데 얼마전에 OTT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문득 이게 무슨 뜻인지 궁금하더라고요. 저뿐만 아니라 친구들도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모른느 걸 봐서는 아 이게 단어로써 자주 쓰이지만 사실 정확한 뜻은 모르는 이들이 많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한 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한 번, OTT는 무슨 뜻인지 알아보러 가봅시다. OTT 뜻은? OTT는 "Over The Top"의 줄임만들인데요, 앞글자만 따서 OTT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위의위?라는 뜻일까요? 무슨 뜻일지 한 번 알아보자면 기존에 케이블, 방송, 티비셋탑등으로 제공되는 형태에서 벗어나 고..

컴활 2급 필기 기출문제 [내부링크]

컴활 2급 필기 기출문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활 2급 필기 기출문제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컴활2급이란 컴퓨터활용능력 2급인데요, 많은 분들이 취업을 위해서 또는 가산점을 위해서 혹은 승진 등을 위해서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취득하시곤 합니다. 아무래도 제일 토익과 더불어서 보편화되어있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격증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취득하려고 하시는게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제일 중요한 건 기출문제를 통한 문제감을 취득하는 데 있겠는데요. 그럼 컴활 2급 필기 기출문제도 풀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바로 알아봅시다!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란?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은 1급, 2급 두 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프레드시트와 데이터베이스 활용능력으..

드림렌즈 가격은? [내부링크]

드림렌즈 가격은? 안녕하세요. 요즘에 혹시 많이 눈이 침침해졌다고 느끼시는 분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는 시력이 많이 좋은편은 아닌지라 외출을 할 때는 렌즈를 끼고 나머지 기간에는 안경을 쓰고 다니는데요. 아무래도 그러다보니깐 안경을 쓰는 불편함 등에 따라 라식을 해야하나 라섹을 해야하나 항상 고민에 있습니다. 아마 시력이 안좋으신 분들이라면 이 뿐만이 아니라 드림렌즈에 대해서도 많이 고민해보신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드림렌즈 가격등의 부담때문에 아직 사용을 안하는 사람이 있다고 해도 보통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특히 시력저하 예방을 위해 많이들 맞춰주시는 것 같은데요 한 번 드림렌즈란 무엇이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겠습니다. 드림렌즈란 무엇인가? 드림렌즈는 자는 동안에..

22대 국회의원 선거일정 [내부링크]

22대 국회의원 선거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22대 국회의원 선거일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정치쪽을 보면 뭔가 많은 이야기들이 오가는데 이러면서 문득 저도 다음 선거가 언제였지? 문득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이미 저번 선거를 한지 까막득한 것 같은데, 2020년에 진행해서 아직 일년도 채 되지 않았다는 사실! 그럼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일정을 아래에서 한 번 바로 알아봅시다! 22대 국회의원 선거일 다음 국회의원 선거일은 2024년 4월 10일 시행됩니다. 아직도 3년 2개월은 기다려야 되는 다음 국회의원 선거인데요. 아무래도 많은분들이 이렇게도 많이 남았단 말이야? 생각이 드실거에요. 하지만 또 시간이 후딱 지나가기도 하니깐 또 금방 아니 이때 돌아온단 말이야? ..

한부모가정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한부모가정 자격조건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지혜택 하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한부모가정 자격조건부터 시작해서 어떠한 혜택들이 펼쳐지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에 한부모가정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정부에서도 이에 발맞춰서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이러한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그만큼 혜택에 대해서 잘 알아야하겠죠. 따라서 한 번 세세하게 이러한 한부모가정를 시작으로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부모가정 자격조건은? 먼저 한부모가정이란 어떠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부모가정 자격조건은 아버지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 혹은 어머니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 또는 아버지,어머니의 연령이 만 24세인 청소년 한부모 가족, 또..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 [내부링크]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 안녕하세요, 요즘 아동학대 이슈가 날로 인터넷에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정말 무엇보다도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울타리가 되어줘야 하는 어른들인데 그렇지 못한 일이 너무 많이 발생하다보니깐 사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아이들을 조금 더 잘 보호할 수 있고 조금 더 관심을 기울이기 위한 노력들이 다양하게 필요한 요즘입니다. 그러다보니깐 어린이집 같은 곳도 조금 더 입소문이 자자해서 인기가 많은 어린이집 또는 평가가 좋은 어린이집 위주로 아이들을 더욱 입소시키고자 하는 생각이 커지는 것 같아요. 그러면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한 번 알아봅시다.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 하러 가기! 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어린이집 입..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 조건은? [내부링크]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 조건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안정적인 소득을 위해서 국가자격증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흔히 많이들 생각하시는 보육교사 또는 어린이집원장은 초등교육 선생들처럼 정식적인 자격을 충족해야하는건가? 아니면 그냥 하면되는건가?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보육교사 자격기준에 꼭 부합해야지만 근무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그 조건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자격증을 신청할 수 있을지까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육교직원 자격 확인하기 우선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육교사" 로서 근무하시고자 한다면 훈련시설에서 소정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배달의민족 주식 투자방법?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주식 투자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있는 것에 관해서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2020년은 주식의 한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주식이 많이 보편화 되기도 했고 또한 지표가 엄청 좋아지면서 주식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은 물론 기대가 뛰었던 한 해 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져서 딜리버리 히어로에 인수가 되어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같은 경우에는 특히 코로나 특수를 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아무래도 외식 등이 밤에는 불가하고 또한 안전을 위해서 집안에서 식사하는 문화가 퍼지면서 배달의 민족은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배달의민족 주식 투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한 번쯤 찾아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한 번 아래에..

로또 세금은 얼마? [내부링크]

로또 세금은 얼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 국민이 염원하는 바로 그 일에 대해서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로또인데요, 저 같은 경우만 하더라도 사실 로또는 매주 챙겨서 잘 사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로또 글들을 적었었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세요. 2020/12/19 - [짜잘정보/관심사] - 인터넷 로또 구입, 구매 방법은? 2020/10/06 - [짜잘정보/관심사] - 연금복권 실수령액 알아보자! (1등, 2등, 3등) 무엇보다도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니깐 매우 편리한데요, 이번에는 로또 세금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한 번 로또 당첨을 기원하며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로또 세금이 그렇게 많다며? 어떤 분들은 로또를 수령하는데 있어서..

다음 실시간 검색어 순위 폐지? [내부링크]

다음 실시간 검색어 순위 폐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이 많이 관심있으실 뉴스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혹시 심심하실 때 뉴스 기사를 읽으시고 자주 가는 커뮤니티 또는 인기글들을 많이 읽으시지요? 그 다음에 혹시 확인하는 부분이 있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자주 확인하곤 했습니다. 2020/12/19 - [짜잘정보/관심사] - 인터넷 로또 구입, 구매 방법은? 2020/11/30 - [짜잘정보/관심사] - 2021 무료운세! 그런데 다음 실시간 검색어 순위 폐지가 된건 다들 많이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도 이번에 폐지가 된다고 해서 많은 이슈를 몰고왔는데요, 한 번 실시간 검색어는 더 이상 확인이 어려운 건지 아래에서 한 번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자차 자기부담금이란? [내부링크]

자차 자기부담금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차 자기부담금이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한 번 쯤 자동차 사고로 인해서 보험처리를 해보신 분이라면 무엇인지 잘 알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이게 뭐지? 싶으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어요. 한 번 자차 자기 부담금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자기부담금은 얼마인지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자차 자기부담금 알아보기 우선 자동차보험 자체는 꼭 의무로 가입을해야하는데요, 자차보험은 필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큰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는 자차보험을 가입하면 조금 부담금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가입해두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자기부담금이란 쌍방과실이 발생간 경우에 나의 과실비율만큼 차량 수리비를 처리할때 사용하게 되는 금액..

이혼신고서 양식 공유 [내부링크]

이혼신고서 양식 공유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는 양식 하나를 공유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많이 고민하시고 또한 타인과 나눌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스스로 변호사를 통해서 직접 해결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러다가 찾게 되는 서류 중 하나인 이혼신고서 양식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혼신고서란? 이혼신고서 양식은 이제 법적으로 혼인 관계인 두 사람이 부부로서 관계 유지가 어렵다고 판단해서 이혼을 하기 위해서 작성하는 문서 양식입니다. 이 것을 작성해서 제출을 진행해야지만 이제 우리가 말하는 이혼의 절차가 진행됩니다. 해당 파일 다운로드를 위해서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구성 항목은 이혼당사자의 정보, 부모 정보, 친권행사자 ..

크몽 활용방법! [내부링크]

크몽 활용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은 제일 인기많은 플랫폼 중하나인 크몽에 대해서 한 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몽이 핫한 이유는 여러가지일 수가 있는데요 우선 구매할 구매자나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면 다양한 콘텐츠 또는 프리랜서들과의 집합소이기 때문에 다양한 영역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면에 판매자 입장에서는 내가 가지고 있는 어떠한 역량이라도 직접 등록해서 판매하거나 또는 전자책 형태로 팔 수 있는데요, 어떻게 활용해서 수익을 얻거나 필요한 영역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크몽 수익얻는 방법 바로 확인하기 우선 크몽을 통해서 부업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우선 바로 전문가로 등록해서 내 기술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전문가 등..

네이버 영어번역기 [내부링크]

네이버 영어번역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번역기에 관련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몰랐는데 저희 회사 직원분들이 아무래도 모든 한영 또는 영어 번역을 다 번역팀에 의뢰해서 진행할 수 없으니 대부분 간단한 메일등을 인터넷을 활용하더라고요. 대표적인게 구글과 네이버 인데요, 이번에 네이버 영어번역기를 사용해보았는데 굉장히 많이 만족스러워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나 구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1/01/28 - [마케터 라이프/도움이 되는 툴] - 구글 영어번역기 바로가기 이번에는 유명한 파파고를 한 번 아래에서 바로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알아보고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파파고 바로가기 파파고가 좋은 이유는요, 아무래도 한국어가 매우 정확도가 높다는 점에 있습니다. 파파고는..

유튜브 mp3 변환 하기! [내부링크]

유튜브 mp3 변환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IT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 유튜브 안보는 분들 계실까요? 제 생각에는 아마 이제 TV는 안봐도 유튜브를 안보는 분들은 없으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짧은 영상을 보던, 긴 영상을 보던 유튜브는 이제 우리에게 뗄 수 없는 큰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영상을 볼 때도 유튜브를 이용하게 되지만 음악감상할때도 유튜브로 듣곤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도 유튜브 뮤직을 사용하는데 없는 노래 같은 경우는 어떻게 들어야 할지 유튜브를 통해서 들었는데, mp3로 변환해서 들을 순 없을까 싶더라고요. 한 번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유튜브 mp3 변환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유튜브 mp3 변환하러 가기 우선 어떤 영상을 변환할지를 먼저 선택해야겠죠? 그래서..

매수 매도 뜻은? [내부링크]

매수 매도 뜻은? 요즘 개미운동으로 그리고 코스피 지수의 변동폭 등 정말 주식이 엄청나게 매일매일 핫한 이슈인데요, 그러면서 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주식은 취업을 하고나서부터는 시작을 해서 하고 있는데요. 주변분들은 보면 사실 뭐가 뭔지 모르고 무턱대고 그냥 계좌 개설해서 우선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뭐 매수하셨어요? 물어봤다가 매수가 뭐야? 해서 충격을 먹은 경험이. 정말 주식의 기본 용어나 개념은 꼭 아시고 시작을 하셔야 손해도 없습니다. 뭐든지 기본부터! 그런 의미에서 너무 기본적인 매수 매도 뜻은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식의 기본! 글자는 비슷하게 생겼지만, 완전히 상반된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인 매수와 매도. 아무래도 한자의 뜻을 알고 계..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혹시 하나카드 쓰시는 분들계신가요? 저는 처음에 중학생 때 만들었던 통장이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친구따라 방문했다가 만든 하나은행 통장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이렇게 주거래 은행을 바꾸지 않고 그냥 습관이 되어서 쭈욱 쓰다보니깐 카드도 자연스레 하나카드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사실 하나카드가 좋은지 안좋은지도 모른체 그냥 이미 익숙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러다보니깐 저처럼 하나카드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다양한 업무처리를 위해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을 일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한 번 아래에서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하나카드 대표번호는 1800-1111 금융 대표번호는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움이 되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마도 한 번 쯤을 들어보신적이 있으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 사이트인데요, 바로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강의를 편하게 쉽게 접하실 수 있는데요,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곳 어떻게 바로 가고, 이용하는지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 바로가기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을 바로가시려는 분들은, 이렇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또는 사이트로 바로 가실 분들은 여기를 통해서 접속해 보세요. (www.lifelongedu.go.kr) 그럼 아래와 같이 비교적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는 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전혀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다던가 어렵진 않아서 다들 비교..

콜라겐 먹는 시간 [내부링크]

콜라겐 먹는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챙겨먹는 영양제 중 하나인 콜라겐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콜라겐의 중요성을 잘 아실텐데요, 특히 콜라겐 효능은 무엇인지 어떻게 복용하면 더 효과적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겐 효과는? 우선 콜라겐이란 피부나 뼈, 혈관, 그리고 근육 등의 모든 결합조직의 주요 단백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신체에 꼭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보통 돼지나 생선에 있는 동물성 콜라겐을 많이 활용해서 섭취가능한 식품이나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에 가장 핫한 성분으로 떠올랐습니다. 저도 그래서 하루에 하나씩 콜라겐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입안에 부치는 콜라겐, 젤리형 콜라겐, 마시는 콜라겐 등 정말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이 중 가장 선호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시간, 출연진, 재방송 [내부링크]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시간, 출연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팬텀싱어가 바로 올스타전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에 팬텀싱어3이 방연되면서 다시 한 번 그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한 번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시간을 알아보고 나오는 출연진들의 프로필도 한 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시간 우선 앞으로 팬텀싱어를 시청하려면 언제 방송하는지를 정확히 알아야지 볼 수 있겠죠! 팬텀싱어 올스타전을 방영하는 방송사는 jtbc입니다. 저는 올레티비를 시청하고 있는데 15번에서 나오고 있어요. 채널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으니 각자 한 번 검색해보세요.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입니다. 꼭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큐넷 원서접수 방법 [내부링크]

큐넷 원서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큐넷 원서접수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큐넷이 무엇이냐고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인터넷으로 시험을 관리하는 페이지인데요, 시험 접수는 물론 시험정보 및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국가자격증을 한 번이라도 준비해보신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이러한 필수사이트인 큐넷 원서접수 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큐넷 접수하러 가기 큐넷에 접속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한 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바로 아래와 같이 메뉴들이 펼쳐지는데요, 이렇게가 큐넷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실 메뉴입니다. 먼저 큐넷 원서접수를 한 후에 이제 시험 응시 후 합격자 및 답안발표를 하게 되겠고, 이에 따른 자격증 신청. 그리고..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및 일정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및 일정 갈수록 인기가 많아지는 자격증 중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바로 주택관리사인데요, 주택관리사는 갈수록 응시생들이 나날이 증가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래서인지 2020년부터는 상대평가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한 번 주택관리사에 대해서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봅시다. 주택관리사 시험 알아보기 주택관리사는 공통주택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율적이게 관리하면서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해당 공동주택의 운영, 고나리, 유지, 보수 등을 실행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공통주택의 부대시설 유지관리는 물론 안전관리까지 실시하는 주택관리서비스를 수행하시는 업무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주택관리사를 통과하면 우리가 생각하는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의 관리소..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내부링크]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안녕하세요.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제일 큰 즐거움 중 하나인 여행도 하기 어렵고, 하다못해 바깥 활동이 거의 멈춘 요즘, 뭐하면서 시간을 떼우시나요? 아무래도 집에서 할 수 있는 안전한 활동을 많이들 선호하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 웹툰, 만화를 보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바로 제가 그러기 때문이죠. 아무리 웹툰이 많이 보편화되고 재미있다고 해도, 사실 원조 만화를 과연 이길 수 있을까요? 읽고 또 읽어도 재미있는 만화. 예전에 만화방에서 라면먹으면서 쌓아두고 봤던 그런 재미가 벌써 새록새록 생각이 납니다. 무료 만화를 즐길 수 있는 사이트를 바로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만화 볼 수 있는 곳 무료만화 볼 수 있는 곳은 여러 군데가 있는데요, 스포츠경향이 제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 다가오는 설날 혹시 상품권 선물을 위해 고려중이신 분들이 계신가요? 아무래도 상품권이 받는 사람이 제일 좋아하는 선물이다 보니깐 점점 더 실용적이게 상품권으로 선물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하지만 특히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 단순히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말고 조금 더 의미있게 지역상권을 살릴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선물은 어떠할까요? 2021/02/11 - [짜잘정보/생활정보] - 온누리상품권 구입처 사용처는? 온누리상품권을 할인 받고 살 수 있는 방법과,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아래에서 꼼꼼하게 알아봅시다. 온누리상품권은? 우선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를 알아보기 전에, 뭔지 정확히 알아야지 사고 쓸거아닙니까.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인데요. 전통시..

npdf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npdf 무료 다운로드 오늘은 유용한 팁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df 변환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nPDF입니다.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신적이 있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pdf 변환은 물론 pdf합치기, 페이지 추출, 워터마크 삽입은 물론 암호걸기 등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무료인 소프트웨이러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npdf 무료 다운로드 바로 아래에서 시작해봅시다. npdf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npdf 기능은? 그럼 다운로드를 받았는데 혹은 다운받기 전인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요. 거의 모든걸 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표적인 기능 다음과 같습니다: 파일합치기 페이지 회전하기 암호걸기..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내부링크]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안녕하세요. 혹시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혹은 콘텐츠를 제작할 때 포인트가 되는 부분, 과연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뭐니뭐니해도 예쁜 글씨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디자인은 그냥 깔끔하기만 하더라도 그 안에 구성하는 글자, 그리고 그 글이 어떠한 모양새로 쓰였냐에 따라서 정말 다양하게 비춰질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사람들에게 예쁘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깔끔한 폰트, 예쁜 글씨체는 필수이죠.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는 곳은? (1) 기업 무료 제공 폰트 우선 제일 쉽게 무료 폰트를 받을 수 있는 곳은 바로 기업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폰트를 사용하는 곳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배달의 민족이 있고요, 또 다른 곳의 폰트들..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정리 [내부링크]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정리 요즘에 갤럭시S21 출시 등으로 아마도 휴대폰 알아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혹시 갤럭시S21 가 더 궁금한 분들은 해당 글을 먼저 확인하고 오시면 좋습니다. 2021/01/04 - [짜잘정보/관심사] - 삼성 갤럭시 S21 출시일, 스펙은? 하지만 구매 전에 우선 일명 호갱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휴대폰 구매할 때 알아야하는 몇가지 내용들을 빠삭하게 알아야 할텐데요! 그 중 대표적인게 바로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입니다. 이 두 가지를 잘 알아야지 휴대폰 구매도 현명하게 가능한데요, 한 번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공시지원금이란? 공시지원금이란 단말기 기기값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신사에서 약정으로 구매를 하게 되면 기기값할인인 공시지원금 또는 요금제할인인 선..

중고낚시 직거래장터 바로가기! [내부링크]

중고낚시 직거래장터 바로가기! 오늘은 많은 분들의 취미 중 하나인 낚시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낚시의 최대 사이트는 바로 낚시사랑인데요, 낚시사랑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낚시와 관련된 방송도 많이 생기는 등 관심이 최고치로 향해있는 것 같은데요. 특히 나혼자산다에서 이번주 빙어낚시를 가는 등, 갑자기 낚시를 그리워하시는 분들 혹은 낚시를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을 거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그래서 제일 큰 낚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기에는 중고낚시 직거래장터가 있어서 편리하게 중고거래를 하실 수 있는데요, 한 번 낚시사랑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 번 알아봅시다. 낚시사랑을 바로가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중고낚기 직거래장터 바로가기 낚시사랑 바로..

연말정산 월세공제 조건은? [내부링크]

연말정산 월세공제 조건 안녕하세요, 연말정산의 기간이 벌써 성큼 다가 왔습니다. 매년 하는 일이지만 1년에 한 번 밖에 안하다 보니깐 많이들 까먹으시는 것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알던 것도 또 찾아보게 되고 굉장히 당황스러운 경우가 한 두 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연말정산 다른 글들도 한 번 참고해주세요. 2020/12/26 - [짜잘정보/생활정보] - 연말정산 부양가족 등록방법! 2020/12/26 - [짜잘정보/관심사] -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은? 이번 글에서는 연말정산 월세공제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연말정산에 세금절세 혜택을 위해서는 꼭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연말정산 월세공제는 무엇인가요? 우선 사회 초년생분들이나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월세를 내고 사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내부링크]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오늘은 도움이 되는 정보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보청기 보조김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혹시 본인이 해당되시거나 가족분들중에 해당사항이 있으시면 꼭 아래에서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챙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보청기 보조금이 무엇인가요? 보청기 보조금은 청각장애 등급이신 분들이 보청기를 구입하게 될 경우 보청기를 한 해 최대 131만원까지 지원을 해주는 보조금입니다. 따라서 보청기 금액과 실제 수명을 고려하면 엄청나게 지원이 되기 때문에 꼭 이용하면 도움이 되는데요. 우선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인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각장애' 등급이 있는 분들에 한해서만 지원이 됩니다. 따라서 청각장애가 아니고 일반 난청이나 장애등급..

페트병 분리수거 방법 [내부링크]

페트병 분리수거 방법 다들 페트병 분리수거 잘하고 계신가요? 원래도 그랬지만 이제는 분리수거를 따로 분리배출하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어떠한 기준인건지 잘 알아보시기 위해서 검색하신다고 생각하는데요, 페트병 분리수거 방법을 알려드려서 어떻게 앞으로 배출하면 되는지 한 번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해요. 아래로 가서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페트병 분리수거가 뭐야? 기존에는 그냥 플라스틱, 캔, 종이 등을 분리수거 해서 내놓았는데요, 사실 투명 페트병은 재활용이 가능한 부가가치가 높은 재생원료이라고 해요. 하지만 유색 페트병과 같이 분리되면서 섞어 버려지게 폐기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렇다 보니 환경 등에 이슈가 너무 커져서 앞으로는 다시 사용가능한 투명 페트병은 별도 분리 하도록 시행될..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내부링크]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오늘은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발급을 해야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 발급도 되지 않아서 어떻게 하면 발급을 받을 수 있는가? 궁금하신 분들께도 도움이 될테니, 꼭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참고로 개인통관번호를 받으면 해외직구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으니깐 꼭 잘 활용하세요!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무엇? 우선 발급을 받기 전에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무래도 개인정보를 확인을 해야하는데 개인을 구분하기 위해서 흔히들 사용하는게 주민등록번호 입니다. 하지만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다보면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깐 관세청에서 개인물품 수입신고에만 활용할 수 있는 개인번호를 만든겁니다. 이게 바로 개인통관고유부호 이고,..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관련하고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이트에서는 분양 및 입찰 공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약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자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를 이렇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GH 경기주택도시공사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GH 경기주택도시공사 www.gh.or.kr 그러면 바로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다양한 영역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직 2021년 내용은 업데이트 되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실시간 tv보기 [내부링크]

실시간 tv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날씨도 춥고 코로나 때문에 바깥 외출하기가 정말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집에서 아무래도 쉬는 시간이 많아지는데요, 그러다보니깐 실시간 tv보기를 찾는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은 갈수록 집안에 tv가 있는 집들도 적어지더라고요. 가끔 친구집 가면 tv가 없고 그냥 책장이나 운동하는 공간으로 두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자취생, 혹은 집에 tv가 없는 분들 아니면 폰으로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실시간 tv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를 바로 확인해주세요! 실시간 tv보기 - 웨이브 우선 첫 번 째 소개해드릴 방법은 바로 웨이브(wavve)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그동안 웨이브가 유료 이용권만 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내부링크]

심리테스트 모음! 안녕하세요. 요즘에 춥고 코로나 때문에 어느때보다도 집에서 쉬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보통 집에서 뭘하고 계시나요? 아무래도 이제 휴대폰 게임도 지루하고 다른 것들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심리테스트를 재미있게 해보시라고 한 번 모아봤습니다. 저도 주변에 친구들이 이런 저런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많이 주는데요, 다 모아모아 정리했습니다. 아래에서 재미있게 심리테스트 한 번 해봅시다. 심리테스트 하러가기 한 번 이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을 해볼까요? 예전에는 그냥 랜덤으로 아무 말이나 또는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매우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어느정도 근거있게 만들어진 것 같더라고요. 한 번 심심하게 재미있게 해보는 심리테스트 하나 둘씩 해봅시다. * 꽃..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안의 화제인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게 뭔지 싶으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바로 잊고 있었던 카드포인트를 통합으로 한 번에 조회해서 입금까지 한 번에 처리해주는 완전 간편한 서비스인데요. 그동안 실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쓰신적 있는 본 분들은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쌓여있을텐데요, 다들 잊고 계시진 않았나요? 바로 어떻게 하면 이러한 잊고있던 카드포인트를 다시 찾을 수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기존에 카드포인트 확인은 어떻게 하고 계셨나요? 기존에는 원래 다 개별로 운영이 되고 있었던터라, 카드사별로 로그인을 해야해서 하나씩 확인을 했어야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에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듯이 여신금..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줄거리, 결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리뷰를 하나 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제가 연말에 TV를 굉장히 많이 봤는데요, 오락 프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같은 것을 반복해서 해주는 경우도 굉장히 많고 하다 보니깐 자연스럽게 영화를 많이 보게 되었는데요. 그러다가 원래 영화관에서 작년에 꼭 봐야지! 하는 영화 였는데, 못봐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에 OCN에서 방영을 해줘서 봤습니다. 다들 이번에 새롭게 달라진 맨 인 블랙 인터네셔널. 화려한 캐스팅도 눈에 띄는데요, 어땠는지 한 번 알아보러 갑시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화려한 출연진 이번에 맨 인 블랙 시리즈가 굉장히 큰 눈길을 끈 것은 바로 토르:라그나로크에서 화려하게 등장했던 발키리 역의 테사톰슨과 토르의 크리스햄스워스가 ..

청년 내일채움공제! [내부링크]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 내일채움공제에 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거라고 생각되는데, 막상 이게 뭐지? 싶으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아직까지 신청하지 않으셨거나 혹은 이 제도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말라는 의미에서 한 번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청년 내일채움공제 그게 뭔가요? 우선 청년 내일채움공제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볼게요. 이 제도는 중소 또는 중견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청년들이 장기근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만든 제도입니다. 따라서 해당 기업에 근무하는 청년과 해당 기업, 그리고 정부가 공동으로 공제금을 2년동안 정..

귤 칼로리는? [내부링크]

귤 칼로리는? 안녕하세요. 겨울에 제일 자주 드시는 음식은 뭐가 있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는 고구마랑 귤이있는데요. 특히 누구나 그렇듯 진짜 주변에 귤 안좋아한 분은 한 번도 못본 것 같아요. 그러다가 진짜 조그마한 한 박스를 다 먹었었는데요. 문득 이게 칼로리가 얼마나 될까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귤 칼로리와 효능은 어떤게 있을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귤 칼로리는 얼마? 귤 칼로리는 얼마일까요? 우선 밥 한공기는 100g당 143kcal 정도되고 일반적인 밥 한공기의 칼로리는 약 300kcal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보통 한식으로 꾸려진 한 끼 정도 식사를 했을 때 700kcal 내외의 칼로리 식사를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식사와 비교했을 때 귤의 칼로리는 얼마일까요? 귤의 칼로리는..

ITQ 자격증 원서접수, 시험일정! [내부링크]

ITQ 자격증 원서접수,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관심있는 자격증 중 하나에 관련해서 한 번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정보기술자격, ITQ라고 불리는 자격증입니다. 공인민간자격으로 OA자격 시험이라서 인기가 많은 자격증 중 하나인데요, 원서접수부터 시험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Q 자격증 시험일정 등 아래에서 ITQ 자격증에 관해서 한 번 알아보아요. ITQ 자격증인 뭔가요? ITQ 자격증은 실기시험만으로 평가하는 첨단 IT자격시험인데요, 미래창조과학부 제2015-9호 정보기술자격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공인민간자격증입니다. 산업인력의 정보경쟁력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시행이 되고 있는 거고, 응시자격 제한이 없어서 초등학생부터 청년, 직장인, 중장년 그리고 노..

2021 연봉 실수령액 [내부링크]

2021 연봉 실수령액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1년이 된지 7일이나 지나게 되었습니다. 이제 일주일이 되어가는데 다들 2021년 계획하시는 거는 잘 되어가고 계신가요? 2021년이 기대되는 다양한 이유가 있었겠습니다만 그래도 한 해가 지나가면 연봉협상의 시기도 다가오게 됩니다. 2021 연봉 실수령액은 어떻게 될 지 아래에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빨리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연봉 실수령 계산기를 한 번 사용해보세요. 연봉 실수령액을 알기 위한 방법 우선 그럼 2021 연봉 실수령액에 앞서서 실제로 받는데 내야하는 항목들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연봉을 받게되면 기본 금액이 있는데요 거기서 이제 내야하는 세금들이 있습니다. 납부해야 하는 세금에는 국민연금,..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무언가 검색하실 때 어디로 방문하시나요? 검색을 할 수 있는 곳은 굉장히 많지만 이렇게 정보가 과부하인 시기에 특히 검색은 알아보기 쉬우면서도 굉장히 어려운 영역입니다. 왜냐하면 정보는 정말 많은데, 정보의 호수속에서 우리가 필요한 정보만 쏙쏙 빼내기가 쉽지많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와중에 많은 분들이 네이버를 검색 포털로 사용하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그럼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한 번 해봅시다.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설정은?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설정은 어떻게 할 수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네이버 검색은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www.naver.com) 웹사이트로 가면 기사등이나 다른 정보가 떠서 조금 헷갈리실 수 있는데..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내부링크]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할인도 놓치지 않도록 할인을 최대한 받을 수 있는 팁도 같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11번가는 제 친한친구가 굉장히 애용하는 사이트더라고요. 11번가가 다른곳보다 싸다고해서 왜그런지 물어보니 이런저런 모아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들도 많더라고요. 그럼 11번가 쇼핑 바로가기로 인터넷 최대 할인 받고 사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1번가 바로가기하는 방법은? 우선 11번가를 바로가기 위해서는 매번 주소를 인터넷 창에다가 쓰는 방법도 있겠습니다만, 이렇게 하는 것보다는 11번가를 바로가기로 저장해 두는 방법도 매운 간편할거에요. 우선 11번가 아래에서 확인 후 사이트로 들어가줍니다. 11번가(www..

q넷 큐넷 시험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q넷 시험일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큐넷 시험일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큐넷은 다들 자격시험등을 위해서 한 번 쯤을 접속해본 경험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한 번 그러면 q넷 이용은 어떻게 하고 시험일정과 접수는 어떻게 할 수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시험정보를 위해 한 번 확인해주세요. q넷 시험일정 알아보는 방법은? 큐넷 시험일정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에서 큐넷 홈페이지를 먼저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큐넷 홈페이지에 (www.q-net.or.kr/man001.do?gSite=Q)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확인 가능한데요. 여기에서 시험일정안내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q넷 시험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기술사 시험일정..

사이버대학교 순위는? [내부링크]

사이버대학교 순위는? 오늘은 사이버대학교 순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에 수능발표가 나고 또 사이버대학교에 대해서 코로나 등 비대면 수업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서 더욱 더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사이버대학교는 인터넷에서 수강가능한데요, 한 번 어떻게 수강하면 될지 또한 순위는 어떻게 될지 아래에서 한 번 알아봅시다. 사이버대학교는 무엇인가? 우선 사이버대학교는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 정확히 어떤학교인지 대학인지 어떻게 인정이 되는건지 궁금하실거에요. 사이버대학교는 가상의 공간인 사이버 공간에서 수업이 이루어져서 사이버대학교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일정 학점 이수 시, 전문학사학위 또는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어서 정식 대학교 학위로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래서 사이..

삼성 갤럭시 S21 출시일, 스펙은?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1 출시일, 스펙은? 안녕하세요. 다들 잘 계신가요? 오늘은 요즘에 스물스물 들려오는 하나의 플래그십 모델에 관련해서 한 번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원래는 매월 3월에 출시되는 갤럭시 S 시리즈이지만, 이번에는 벌써 뉴스에서 관련된 글들이 하나 둘씩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바로 이번에는 1월에 삼성 갤럭시 S21 출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어떻게 된일인지, 삼성 갤럭시 S21 스펙까지! 한 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S21 출시일은? 우선 가장 궁금해하실 갤럭시 S21 출시는 언제인지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가 미국 동부(뉴욕)시간인 1월 14일 오전 10시에 행사가 개최를 한다고 합니다. 이를 한국시간으로 하면 1월 1..

지역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총정리! [내부링크]

지역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역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엄청나게 장기전이 되고 또한 지역마다 계속 단계가 약간의 변동이 있으면서 혹시나 어딜 방문하게 될 때 어떻게 되는건지 일정을 짜기 위해서는 지역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있어야하는데요. 한 번 지역별로 어떻게 되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지역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총정리 (1.3 ~ 1.17) 이번에 원래 연말까지 유지되던 지역별 사회적 거리두기가 2주 더 연장되었는데요, 아직도 확산세가 잡히지 않아서 아무래도 더 연장되지 않을까 싶긴합니다. 그리고 이보다 더 하향될 경우보다는 상향을 기준으로 대비하면서 지내는게 아무래도 코..

pdf파일 합치기 방법! [내부링크]

pdf파일 합치기 안녕하세요. 다들 2021년 잘 보내고 계시죠? 내일이면 벌써 또 새로운 한 주인 월요일입니다. 이렇게 되면 아무래도 벌써 출근 준비로 많은 직장인 분들은 괴로우실거라고도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이런 저런 복잡한 생각도 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런 와중에 또 업무에 필요한 스킬 중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전에 관련된 글을 알려드린 적 있는데, 한 번 참고해주세요. 2020/11/06 - [마케터 라이프/도움이 되는 툴] - JPG PDF 변환하는 방법 2020/09/12 - [마케터 라이프/도움이 되는 툴] - PDF 전자 서명 넣기! 완전 간편하게 추가해요 바로, pdf파일 합치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완전 간단하니 컴퓨터를 잘 모르셔도 금방하실 수 있고, 이미 어느정도..

커밍아웃 뜻 [내부링크]

커밍아웃 뜻 안녕하세요. 다들 2021년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커밍아웃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매스컴에서 정말 많이 사용되는 단어 중 하나라서 이미 많이들 사용하시고 알고 계시지만 또 막상 무슨 뜻인지 물어보려고 하면 정확하게 뜻을 아는 분들은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커밍아웃 뜻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 번 아래에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문에서 자주 보던 단어, 커밍아웃 보통 신문에서 또는 인기검색어에서 혹은 친구들간의 대화를 통해서 커밍아웃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본적이 있으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경우 다 어떤 뜻으로 인식하시고 글을 읽으셨나요? 맞게 알고 계셨는지, 다양한 경우에 따라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한 번 알아봅시다. 성 정체성을 ..

성경타자 통독 바로가기! [내부링크]

성경타자 통독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일요일인데요, 저는 아까 예배를 들였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교회에 방문해서 예배를 진행하기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으로 예배를 드리게 되는 등 또한 인터넷을 활용하여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러던 와중에 어머니께 알려드리면서 성경타자 통독 사이트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에는 손으로 필사하는 것도 좋지만, 효율적으로 컴퓨터로 필사하는 것도 좋기 때문에 한 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성경타자 통독을 하기 위해 한 번 확인해주세요. 성경타자 통독은 무엇인가? 우선 교회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타자 통독이 무엇일지 대략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성경타자 통독은 성경을 타자로 치..

고클린 다운로드 [내부링크]

고클린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혹시 요즘에 컴퓨터가 느려진 분들이 계실까요? 저 같은 경우는 PC가 요즘따라 굉장히 느려져서 왜그런가 싶었는데, 사실 노트북이든 PC든 우리가 쓰다보면 사용하는 캐시들이 쌓이듯이 컴퓨터도 느려지곤 합니다. 물론 그러면 새로운 컴퓨터를 사서 다시 사용하면 좋을텐데 매번 그럴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고클린을 통해서 컴퓨터를 새 것처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고클린 다운로드를 통해서 사용하다보면은 PC 최적화를 할 수 있어서 엄청나게 좋은데요, 그럼 한 번 컴퓨터를 최적화하러 한 번 가봅시다! 고클린 다운로드 받는 곳! 고클린은 무려 2천만 다운로드가 넘은 국민 PC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다른 걱정 없이 저처럼 컴퓨터를 잘 ..

구글 영어번역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구글 영어번역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2021년 잘 보내고 계신가요? 그래도 2020년보다는 조금 더 밝은 한 해가 되지 않을까 희망때문에 2021년은 조금이라도 희망차게 시작하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2020년은 외국을 방문할 일이나 외국인과 교류할 일이 어느때보다도 저조한 한 해였는데요. 2021년은 작년보다는 늘지 않을까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번역기를 활용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외국사이트를 접속할 일도 많으니깐 외국어를 잘 접해서 내용을 파악하는 것도 굉장히 큰 도움이 될거에요. 정보가 힘인 현대시대니깐요! 그리고 또한, 요즘에는 번역기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외국어공부보다는 번역기만 잘 사용해도 교류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는데요, 어떻게 사용..

ASMR 뜻은? [내부링크]

ASMR 뜻 안녕하세요. 다들 2021년의 첫 하루를 잘 보내셨나요? 저는 하루를 의미있게 보내려고 노력했는데 성공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러던 중에 또한 이번 연휴에 TV를 자주보게 되었는데요, 그러던 중에 자주나오는 단어인 ASMR에 관해서 그냥 무작정 무슨뜻인지도 알고, 받아들였는데 이것의 정확한 뜻이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ASMR 뜻이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ASMR 뜻은? ASMR은 아무래도 유튜브에서 많이 유행을 하게 된 하나의 '장르'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심신안정의 좋은 'ASMR', 공부와 업무에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와주는 'ASMR', 자연의 소리로 평온함을 주는 'ASMR' 등으로 쓰이는데..

4대보험 포털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4대보험 포털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4대 보험 포털 사이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직장인 분들이라면 이미 월급에서 이미 공제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대부분 이 영역에 대해서는 인지를 하고 계시지만 막상 물어보면 4대보험이 어떤게 속해있는지 아시는 분은 극히 적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4대보험 사이트 가는 방법부터 활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아래를 한 번 확인해주세요. 4대보험이란? 우선 4대보험이 어떤건지 한 번 알아봅시다. 4대 보험은 사회보험인데요,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을 묶어서 4대 보험이라고 부릅니다. 이 4개는 의무적으로 납부해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이렇게 4개가 4대보험입니다. 이미지로 봐도 충분히 어떤걸 나타내는지 알 수 있어서 어렵..

청약가점제 계산 [내부링크]

청약가점제 계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청약가점제 계산에 대해서 한 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누구나 내집에 대한 로망이 있으실텐데요, 아무래도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또한 청약 1순위가 되는게 중요하고 가점을 받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는게 중요합니다. 1순위에 대해서는 지난 글에서 작성했으니 한 번 참고해주세요. 2021/01/01 - [짜잘정보/생활정보] -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안녕하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축년 한 해가 밝았는데요, 2020년이 모두가 다 힘들었던 만큼 2021년은 조금 더 여유롭고,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청약가점제 계산기! 우선 청약가점제는 ..

청약통장 1순위 조건 [내부링크]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안녕하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축년 한 해가 밝았는데요, 2020년이 모두가 다 힘들었던 만큼 2021년은 조금 더 여유롭고,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은 청약통장 1순위 조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약통장 같은 경우는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통장중에 하나인데요, 청약을 넣어서 아파트를 분양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마 국민들 모두가 하나쯤은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혹시나 아직 만들지 않은 분들은 꼭 만들어두세요! 그럼, 청약통장 1순위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한 번 확인해봅시다. 청약통장은 무엇? 청약통장이 무엇인지 궁금한 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약통장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인데요, 원래 기존의 정약저축에 청..

복지로 홈페이지 [내부링크]

복지로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보기 위해서 복지로 홈페이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이곳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알게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요. 보건복지부에서 국민들이 복지와 관련된 혜택을 확인하고 신청해서 누릴 수 있도록 운영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정확히 알아보고 꼭 누릴 수 있도록 해봐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복지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선 복지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임신출산 진료비지원,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저소득층 기저귀지원, 보육료지원, 양육수당 지원, 유아학비 지원, 아이돌봄 서비스 등 정말 많은 혜택을 복지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받을 수 있는지..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안녕하세요. 요즘에 아파트 매매와 아파트 규제, 날로 치솟는 부동산값등으로 인해서 난리이죠. 이러한 와중에 또한 많은 분들이 아파트 시세조회를 많이하고 계십니다. 급등하는 부동산 가격때문에 확인하면 할 때마다 가격이 요동치는데요. 한 번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곳에서 신뢰도 있게 자료를 찾아봅시다.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통해서 아파트 시세와 현재 매물을 물론 상권분석까지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상권분석을 제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 다 중요하고 꼭 자주 확인해야하는 것들이기 때문에 한 번 해볼 수 있도록, 아파트 시세조회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하는 방법 아래 캡쳐를 한 번 확인하면서 동일하게 보이는대로 따라하..

1365 자원봉사 포털 바로가기! [내부링크]

1365 자원봉사 포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마지막 날이 벌써 밝았습니다. 이렇게 하루를 맞이해서 오늘은 조금 의미있는 포스팅을 하고자하는데요, 바로 자원봉사 관련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아마도 2020년은 코로나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럴때일수록 자영업자는 물론 소상공인들, 그리고 소외계층 등 다양한 분들이 더욱 더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어떻게 하면 자원봉사를 할 수 있을지 아래에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1365 자원봉사 포털은 무엇인가요? 아마도 1365 자원봉사가 익숙하신 분들은, 뭔지 아실테지만 저는 알아도 저희 부모님도 모르시는걸 봐서는 이게 모두에게 익숙한 사이트는 아닐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따라서 13..

일자리 구하기 꿀팁! [내부링크]

일자리 구하기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자리 구하기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 구하는데 어려움이 굉장히 심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뉴스에만 보더라도 실직에 관련된 뉴스를 많이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러한 와중에도 또한 구직을 위해 힘쓰시는 분들 또한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우선 가장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곳들을 몇 군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단순히 20대의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경력이 단절된 분들, 그리고 고령의 은퇴자분들 등 다양한 일자리 알아볼 수 있는 곳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번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일자리 정보 얻을 수 있는 곳들! 1) 워크넷 우선 가장 큰 곳은 워크넷이..

워크넷 구인구직 [내부링크]

워크넷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크넷 구인구직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코로나때문에 그 어느때보다도 취업, 구직에 관련된 시장이 얼어붙었는데요. 이럼으로 타격받는건 단순히 취업준비생이라고 생각하는 20대 뿌난 아니라 기존에 일을 하고 있던, 30~40대의 기존의 일자리가 있었던 세대 그리고 50대 이상의 일하고 있던 사람들의 정년퇴직은 더욱 더 앞당기는 불상사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어느때보다 위축되었지만 구직자는 늘어날때가 아닌가 싶은데요, 그리고 고용노동부에서 직접 운영하는 워크넷 구인구직 사이트에 관심 많은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이용하는 건지 알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워크넷이 뭔가요? 워크넷은 취업정보가 다 들어있는 예전에는 벼룩시장..

p2p사이트 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p2p사이트 순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러면서 제가 올해 알게 된 개념 중 하나인 p2p, 그리고 이와 관련된 글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p2p사이트 순위를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웹하드랑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고 계실꺼에요. 뿐만 아니라 요즘은 p2p를 활용한 다른 분야도 많아서, 어떠한 것들이 있고 어떠한 사이트들이 활발한지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사용하시는 곳들이 많으실거고 요즘은 불법적인 것들은 다 걸리기때문에 잘 알아보고 사용해야 하는데요, 혹시 p2p사이트 순위가 있는지 알아보고 어디에서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p2p사이트는 무엇인가? 우선 p2p사이트를 많이들 이미 굳어진 용어라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란? 스토어팜은?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란? 스토어팜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대해서 알아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많이들 직장인 부업, 혹은 아니면 주업으로도 많이들 하시고 또한 판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대해서도 많이 구매가 일어나다 보니깐 엄청나게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정확히 무엇이고 내가 부업으로 할만한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무엇인가요? 우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무엇일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에의 쇼핑몰 서비스입니다. 예전에는 쇼핑몰 전용의 사이트들이 많이 지배하는 형태였습니다. 예를 들면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이 있지요. 이런 곳들은 아예 쇼핑을 위한 공간입입니다. 처음 비록 네이버는 검색 포털로 시작..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내부링크]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안녕하세요! 요즘에 특히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더 많이 머물러 있다보니깐 공기순환이 잘 안되어서인지 내가 답답해서 그러는건지 머리가 찌릿찌릿 아픈 경우가 굉장히 많거든요. 이런 두통은 매우 흔하면서도 요즘 특히 현대인들에게 매우 익숙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 저도 두통은 맨날 달고 산다고 해야할까요. 일이 많아도 머리가 아프고, 일이 없고 너무 많이 쉬어도 머리가 아프고 그냥 시도때도 없이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하지만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아무래도 머리가 아픈건 시간이 조금 지나면 통증이 완화되기 때문에 그냥 진통제를 드시면서 참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진통제는 그냥 통증을 순간적으로 느껴지지 않도록 할 뿐이지, 문제의 근본적인 원일을 해결해주는건 절대 아닙니다. 따라서 이번..

머릿결 좋아지는 법 대방출! [내부링크]

머릿결 좋아지는 법 대방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에 제일 관심있는 주제 중 하나인 것과 관련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머릿결 좋아지는 법인데요, 요즘 겨울이다 보니깐 머릿결이 더 건조해져서 그런지 엄청 푸석해지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머릿결은 여자 남자 상관없이 언제든 관심1순위인 항목중 하나인 것 같아요. 피부와 머릿결은 아무래도 부의 상징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럴 것 같기도 하는데요, 머릿결 좋아지는 법은 뭐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관리하는 머릿결 좋아지는 법! 먼저 집에서 어떻게 하면 좋아질 수 있는지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샴푸, 드라이 할 때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먼저 살펴볼게요! 샴푸할 때 샴푸할 때는 물론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머릿..

재난문자 수신거부 방법! [내부링크]

재난문자 수신거부 방법! 안녕하세요! 혹시 게임하다가 난감하신 적 없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 요즘은 게임하다가 재난문자가 오는바람에 연결이 끊겨서 게임에 진경우도 있었구요. 아니면 회의시간에 갑작스러운 재난문자 때문에 조용했던 회의실이 갑자기 시끄러워진 경우도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문자 수신거부를 할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바로 시도 때도 없이 오는 재난문자때문에 다들 한 번쯤은 난감했던 경우가 있으시지 않을까 생각이되는데요, 재난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재난문자가 오는건 잘못된게 전혀 문제는 아니지만, 확진자가 나올때는 해당 지역 주변에 있는 거주자들에게 위치를 기반으로 발송하는 중요한 문자다 보니깐 또 다들 이해는 하지만, 그럼에도 수신거부를 원하시는 분들..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은? [내부링크]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은? 안녕하세요!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이제 진짜 연말만 맞이하면 정신없이 보냈던 2020년이 끝나갑니다. 다들 한 해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연말을 오면 한 해 마무리와 함께 점점 또 이것이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는데요! 연말을 맞이해서 예전에 쓴 글도 한 번 재미로 확인해주세요! :) 2020/11/30 - [짜잘정보/관심사] - 2021 무료운세! 2020/11/29 - [짜잘정보/생활정보] - 2020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바로 연말에 꼭 확인해야할 게 하나 있는데요, 연말정산입니다! 그래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거라고 생각이됩니다. 사실 연말정산은 매년 하는데도요 일 년에 한 번 하기때문에 매번 하면서도 헷갈리더라고요.. 그래도 13월..

연말정산 부양가족 등록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부양가족 등록방법! 안녕하세요, 설레는 크리스마스도 이제 막 지나가고 있고 이제 연말을 맞이하면 떠오르는게 하나있는데요. 무엇일까요? 바로 연말정산입니다! 따라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거에요. 매년하지만, 그러면서도 일년에 한차례만 하기때문에 매번 하면서도 헷갈리는 연말정산! 어떻게 하면 절세혜택을 볼 수 있는지 한 번 차근차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직접 챙기기 어려우신 분들은 세무사를 통해서라도 꼭 한 번 알아보세요. 세금내는 것보다 차라리 세무사를 고용해서 혜택보는게 더 간편한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사업하시는 자영업자분들이라면요! 그중에 첫 번째는 연말정산 부양가족 등록방법을 통해 부양가족을 등록해서 세금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부양가족을 등록하게 되면 인당..

영문이름한글 자동변환 방법! [내부링크]

영문이름한글 자동변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때때로 필요한 영문이름한글 자동변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영어와 한국어 이름을 바꿔서 쓰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어떻게 하면 자동으로 변환될 수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물론 본인이 스스로 생각하기에 영어이름으로 바꿔도 되지만요, 외국인이 읽을때 맞는 방법으로 읽어야 하니깐요! 어떻게 영문이름한글 자동변환을 할 수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다음사이트에서 영문이름 변환 방법! 먼저 다음을 자주쓰시는 붇늘이라면, '영문이름 변환' '영문이름한글변환' 등으로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본인의 이름을 한 번 검색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권보아라는 이름을 한 번 검색해봤더..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갑자기 왠 단어를 알아보려고 하느냐? 궁금하실 수도 있겠어요. 아마도 이걸 검색하시는 분들과 다르지 않게, 끝말잇기 때문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끝말잇기 하다가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몰라서 진 경험이 한 두번이 아니에요. 한 번 그래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름, 전에 음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우선 끝말잇기를 하기 전에 확실히 해둬야할 것, 바로 두음법칙 적용이 가능한지입니다. 먼저 이거를 확실하게 하면 좀 더 오랫동안 게임을 하게될지도 모르는데요, 짧고 굵게 진행하고 싶다고하면요 두음법칙 적용안하고 그냥 칼같이 진행하자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진행한다고 하면은, 름도 음으로 시작하는..

리플렛 제작 가격, 팜플렛 제작 비용은? [내부링크]

리플렛 제작 가격, 팜플렛 제작 비용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플렛 제작 가격이랑 팜플렛 제작 비용은 어느정도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는 마케팅 관련한 일을하다보니깐 업체에 의뢰해서 제작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요, 요즘은 팜플렛 레이아웃부터 리플렛 표지 디자인까지 다 해주는 곳이 많아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리플렛 제작을 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가격 비용을 먼저 알 수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전문가가 아니여도 누구나 가능한 리플렛 제작. 한 번 아래에서 한 번에 팜플렛, 리플렛 디자인에 대해 알아봅시다. 접지 리플렛, 팜플렛 무엇을 제작해야 할까? 우선 리플렛, 팜플렛 어떤걸 제작 해야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래에서 두 가지 형태가 어떻게 조금 다른지 설명..

인터넷 로또 구입, 구매 방법은? [내부링크]

인터넷 로또 구매 방법,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저는 인터넷 로또 구매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데, 인터넷에서도 구매가 가입하다는 걸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도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인터넷 로또 구입할 수 있도록 알려드릴게요! 2020/10/06 - [짜잘정보/관심사] - 연금복권 실수령액 알아보자! (1등, 2등, 3등) 어디에서 구입하면 될까요? 우선, 로또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동행복권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예치금을 충전하시고 해당 예치금으로 원하는 로또를 구매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해당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나요? 그..

귤껍질 음식물쓰레기인가? [내부링크]

귤껍질 음식물쓰레기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난 주에 저에게 혼돈을 알려줬던 주제에 대해서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귤껍질은 음식물쓰레기인지 아니면 일반쓰레기로 처리해야하는지 관련해서 조금 얘기를 하려고 해요! 다들 겨울철이면 특히 제철인 귤을 많이들 드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겨울 과일이라서 가격도 매우 저렴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데요, 앉아서 후딱 다 까먹게 되는 귤. 이렇게 귤을 많이 먹다보면은 사실 발생하는 귤껍질양도 엄청나게 많은데요. 이건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귤껍질 음식물쓰레기인가? 아닌가! 귤뿐만 아니라 다른 과일껍질은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겨울철 많이 먹는 귤! 어떻게 처리할까? 우선 귤껍질 음식물쓰레인지 아닌지 결론부터 먼저 ..

테넷 VOD 출시! TENET 뜻! [내부링크]

테넷 VOD 출시! TENET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넷 VOD 출시관련 얘기를 들고왔습니다. 다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을 좋아하시나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인셉션, 다크나이트 시리즈, 덩케르크 등 정말 굵직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은 받은 영화를 만든 거장 반열에 들어도 될 만한 감독인데요. 바로 올 여름에 그가 만들었던 영화인 테넷이 개봉했었습니다. 코로나가 기승인 2020년이라 크게 흥행을 하지 못했으나, 사실 코로나가 아니었어도 흥행할 수 있었을까? 싶을정도로 영화가 어렵고 난해하다보니깐 평이 많이 나뉘었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역시 놀란 감독영화처럼 엄청난 화제를 일으킨 것 맞아요. 2020년 영화 중 가장 큰 이슈였던 최신영화 한 번 살펴봅시다. 그래서 영화 vod로 나오면 봐야지, 굳이..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순서! (+책) [내부링크]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순서, 책 시리즈 순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 시리즈이자 영화시리즈인 해리포터에 관련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부들이면 정말 세세한 디테일까지 다 기억할정도로 좋아하시지만 사실 판타지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보시느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저같은 경우는 해리포터 덕후인 터라, 어떻게 이 영화를 안봤지? 싶을정도로 충격으로 다가오지만 제 주변만 해도 아예 뭐 OCN에서 해주거나 하면 부분 부분 봤으나, 제대로 본적은 없다. 라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래서 연말 맞이 아무래도 집콕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정주행 하기 좋은 시리지로 해리포터를 추천드리면서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순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되는지 알려드릴테..

경력기술서 예시, 작성방법, 양식 [내부링크]

경력기술서 예시, 작성방법, 양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커리어 관련해서 글을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작성할 내용으 다름이 아니라 경력기술서에 관련해서인데요, 경력기술서 예시는 어떤식으로 작성하면 되고, 그리고 경력기술서 작성방법, 경력기술서 양식은 어디에서 얻으면 될지 한 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예전에 작성해둔 글이 도움이 될까, 이직 준비하시는 분들은 하나씩 읽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2020/08/31 - [마케터 라이프/커리어] - 영문 이력서 샘플 양식, 작성법 (+사이트) 2020/09/08 - [마케터 라이프/커리어] - 영어 면접 질문리스트와 답변, 외국계기업 입사 Tip! 2020/09/08 - [마케터 라이프/커리어] - 이직 연봉협상과 퇴직금 계산방법 (꼼꼼히 챙기자!..

MS 오피스 정품 가격은?! [내부링크]

MS 오피스 정품 가격은?! 안녕하셍요. 오늘은 ms 오피스 정품 가격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얼마전에 노트북을 바꿨는데, 아무래도 사용하려다 보니깐 MS오피스를 그동안은 그냥 사용했었는데요, 새롭게 사용하려던 컴퓨터에서는 그냥 그동안은 편하게 사용한걸 내맘대로 사용하는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ms 오피스 정품 가격은 얼마인지, 제일 잘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일지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저는 Mac을 이용하고 있어서 윈도우랑 호환이 어려워서 ms 오피스라도 제대로 쓰자! 싶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아마 저랑 비슷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실 오피스만 써도 윈도우 반 이상의 기능은 이미 확보한거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맥에서도 오피스에서도, 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MS 오피스..

원룸 이사비용 견적! [내부링크]

원룸 이사비용 견적! 안녕하세요, 다들 이제 한 해 마무리할 때가 되었는데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올해가 가기 전, 또 흥미롭게 읽으실만한 글을 추천하면서 글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2020/12/01 - [짜잘정보/관심사] - 이름 궁합 테스트! 2020/11/30 - [짜잘정보/관심사] - 2021 무료운세! 이번 글에서는 원룸 이사비용 견적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 원룸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계약기간에 따라서 짧게는 1년, 혹은 길게는 2~3년에 한 번씩 이사를 하시게 될거에요. 저 같은 경우에도 자취를 시작한 이후로 벌써 세 번 이사를 했는데요. 다들 궁금하실 원룸 이사비용 얼마일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사형태는 어떤걸로? 우선 처음 이사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이사를 ..

이삿짐 보관비용은? [내부링크]

이삿짐 보관비용은?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이삿짐 보관비용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이사를 자주다니는 분들은 집 계약 형태에 따라 빠르게는 1년마다 혹은 아니면 길게는 10년 그 이상으로 이사다니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단순히 거주형태의 만족도 뿐만 아니라 금전적인 부분에 따라서 이사다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다보니깐 이사하는 일이 결코 쉬운일이 아님에도 자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만 하더라도 얼마전에 이사를 마쳤는데 정말 고된 작업이었어요. 포장을 이사를 했지만 그래도 결국 다 이사를 해도 내가 다시 한 번 정리를 하고 청소를 해야하는 매우 번거로운 작업. 그 와중에도, 혹시나 이사의 일자가 맞지 않는 경우등의 변수가 생기면 아예 이삿짐 보관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2020 스키장 개장일! [내부링크]

2020 스키장 개장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겨울의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바로 2020 스키장 개장일이 언제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곧 아래에 보이는 모습을 저도 함께 즐기기를 바라면서...) 아무래도 일일 이용권뿐만 아니라 또한 시즌권을 구매해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그전에 2021년을 맞이하면서 한 번 재밌게 같이 읽어보시라고 함께 작성해 둔 글도 보고와보세요 :) 2020/11/30 - [짜잘정보/관심사] - 2021년 무료 운세! 2020/11/29 - [짜잘정보/생활정보] -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아무래도 올해 아무데도 가지 못해서 답답한 분들이 있으신만큼 또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면 스키장으로 가족..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안녕하세요. 어느덧 벌써 2020년의 마지막 달이 다가왔습니다. 정말 올 한해는 코로내때문에 2020년을 제대로 보낸건지 아닌지 그냥 감흥도 없고 한 해가 약간은 어둡고 우울하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내년에 거는 기대도 큰데요. 2020년이 지나가기 전에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것들! 아직 확인안하셨으면 꼭 해보세요. :)제가 이전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11/25 - [짜잘정보/뉴스] - 건강검진 연기 하는 방법은? 2020/11/30 - [짜잘정보/관심사] - 2021년 무료 운세! 2020/10/05 - [짜잘정보/생활정보] -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초간단 그럼 이제 마지막 한해의 홈플러스 휴무일 12월은 언제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참..

이름 궁합 테스트! [내부링크]

이름 궁합 테스트! 안녕하세요. 벌써 어느덧 한 해의 마지막인 12월이 되었네요. 올해는 정말 정신없이 그냥 순삭이 되어버린 한 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2021년이 더 기다려지고 그 어느때보다 더 밝고 행복하기를 기원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사주도 알아보게 되고 괜히 꿈은 무슨 좋은일 없는지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조금 내년 운세를 보고 싶으시면 이전에 올렸던 글을 한 번 참고해주세요. 2020/11/30 - [짜잘정보/관심사] - 2021년 무료 운세! 2020/11/18 - [짜잘정보/관심사] - 무료 꿈해몽 풀이 그리고 이번 글에서는 짝꿍과 나의 이름 궁합 테스트를 한 번 확인해보고 싶어 글을 작성해보게 되었습니다. 한번 무료 궁합 사이트를 확인해보고 어떻게 궁합을 볼 수 있는지 한 번..

20대 대통령 선거일은? [내부링크]

20대 대통령 선거일은? 안녕하세요. 가끔씩 특히 요즘 정치와 관련된 많은 뉴스들을 보고 있으면 문득 대통령 선거일은 언제인지 궁금증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20대 대통령 선거일을 치다가 이 글을 발견하고 읽으시러 오신거라고도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20대 선거일은 언제일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20대 대통령은 언제..? 우선 현대통령인 문재인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제 19대 대통령입니다. 이전 투표 결과를 간단하게 한 번 살펴봅시다. 제 19대 대통령때는 그래도 조금 높았는데요, 보통 70~80%대의 투표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지역별로의 투표율인데요 저번에는 광주에서 가장 제일 높었고, 제주가 가장 낮았습니다. 지난 번 대통령선거 결과는 위와 같습니다. 문재인 현대통령이 4..

2021 무료운세! [내부링크]

2021 무료운세 안녕하세요. 어느 덧 2020년이 이제 한 달밖에 남지않았는데요. 정말 올 한해는 그 어느때보다 예측불허의 다사다난했떤 한 해 였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요, 미리 예측할 수 없었던 일이었기 때문에 더욱 더 힘든 한해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0/12/01 - [짜잘정보/관심사] - 이름 궁합 테스트! 2020/12/04 - [짜잘정보/생활정보] - 2020 스키장 개장일! 이런 와중에도, 또 새로운 한 해가 오기때문에 좋은일만 오기를 바라면서 2021 무료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소띠해 2020년은 경자해로 쥐띠의 해였다면, 다가올 2021년은 신축년..

2020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내부링크]

2020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건강검진 잘 받으셨나요? 현재 받으신 분들도 계실테고 아닌 분들도 계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저 같은 경우는 회사에서 직장인 건강검진을 얼마전에 진행하고 왔습니다.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성인이라면 국가에서 지원하는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0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를 통해 내가 해당자인지 한 번 확인해볼까요? 2020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은? 건강검지진을 꼬박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해서 병을 예방할 수 도 있고 이렇게 예방을 통해 막대하게 들지도 모르는 치료비등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건강검진을 받고 내 건강을 주기적으로 체크하는 ..

카이로스의 뜻은? [내부링크]

카이로스의 뜻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이로스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MBC에서 되고 있는 카이로스라는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영중이라서 이 뜻은 무엇인지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요. 그럼 아래를 통해 카이로스의 뜻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봅시다 카이로스의 뜻에 대해 알아보자 카이로스는 Kairos 입니다. 카이로스는 그리스어로 '기회'를 뜻하는 기회의 신이라고합니다. 참고로 카이로스는 제우스의 아들인데요, 되게 특이한 형체를 하고 있다고 해요. 앞머리는 숱이 무성하지만 뒷머리는 대머리이고요 어깨와 양발 뒷꿈치에는 날개가 달려있고 양손에는 저울 그리고 칼을 들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울은 판단을를, 그리고 칼은 이에 따른 결단을 의미하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스로마신화는 언제..

건강검진 연기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건강검진 연기 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저는 건강검진을 받고왔는데요, 혹시 다들 받고 오셨나요? 저 같은 경우는 회사에서 지원이 되어서 직장인 건강검진을 하고 왔는데요. 꼭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국가에서 건강검진을 지원하기 때문에 건강검진을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이미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다들 몰릴때 건강검진을 하고 오니깐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래도 요즘은 건강검진이 매우 시스템적으로 잘되어있어서 혼란속에서도 질서가 잡혀있어 생각보다는 빨리 끝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매년 건강검진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요,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함으로써 추후에 병을 예방할 수도 있고 나중에 치료등에 드는 돈도 물론 훨씬 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매년 꼬박 받는거는 매우 중요합니다..

kt 5G 요금제 [내부링크]

kt 5G 요금제 이번 글에서는 kt 5G 요금제에 대해서 조금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가 kt 다 보니깐 kt 5G 요금제 부터 소개하는걸로 시작할게요. 저는 갤럭시S10 5G를 구매한 이후로는 어쩔 수 없다보니 5G 요금제를 쭈욱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 kt 말고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른 글을 한 번 확인해주세요. :) 2020/11/25 - [짜잘정보/생활정보] - 5G 요금제 비교 5G 요금제 비교 5G 요금제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5G 요금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5G는 2019년 3월에 서비스를 게시하게 되어서 현재 벌써 1년 8월째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대와는 다 theroadtocharacter.tistory..

5G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5G 요금제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5G 요금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5G는 2019년 3월에 서비스를 게시하게 되어서 현재 벌써 1년 8월째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대와는 다르게 아직도 5G에 대한 평가는 엇갈리고 있는데요. 현재는 플래그쉽 휴대폰 모델이 전부 다 5G 요금제로 나오기 때문에 아무래도 5G 요금제를 의도치 않게 사용하게 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반 LTE 요금제에 비해서 가격이 더 올랐기 때문에 쓰는게 여간 부담이 아닌데요. 한 번 5G 요금제에 대해서 통신사별로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5G란 무엇인가? 우선 5G 요금제를 알아보기 전 이 기술이 뭔지 알아야지 될 것 같아요. 5G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5세대 이동통신인데요, 현재는 이..

2021 공무원 시험일정은? [내부링크]

2021 공무원 시험일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년도 시험일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느덧 이제 2020년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한 번 2021년도에 살펴봐야할 것들을 하나씩 보려고 하는데요, 내년도 시험 계획 그리고 달라지는 것들 위주로 한 번 살펴봅시다. 저도 한 때는 잠깐 생각을 했었던, 아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 나도 도전해볼까? 하고 정보를 찾아보았을 것 같은 공무원 시험일정입니다. 이 번 글에서는 2021 공무원 시험일정을 한 번 알아볼게요. 혹시 기존에 썼던 다른 글에 관심이 있으시면 한 번 방문 부탁드려요. 2020/11/19 - [짜잘정보/생활정보] - 2021년 최저시급은? 2020/11/19 - [짜잘정보/관심사] - 2021년 한국사 능..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시험일정 [내부링크]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다가오는 원서일정이 있는 시험이 하나 있어서 정보 공유를 함께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지게차운전기능사 인데요. 사 필기시험은 이번주에 있을 예정이에요. 아무래도 중장년층 분들의 응시가 활발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매년 취득자도 많아지고 또한 제 2의 인생 등을 위해서 많이들 준비하는 자격증! 바로 지게차운전기능사입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험을 시행하고 있어요. 하지만 요즘 또 기술이 있는게 큰 능력이다 보니 젊은 층도 많이들 관심이 있어하는 것 같아요. 이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등 시험이 어떤 시험인지 부터 합격률까지 한 번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지게차운전기능사 시험이란? 지게차운전기능사란 지게차를 운전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자격증이에요. 3종 미..

녹스 인플루언서로 유튜버 수익확인! [내부링크]

녹스 인플루언서로 유튜버 수익확인! 오늘의 새로운 궁금증이 하나 생겼어요. 바로 유튜버들의 수익은 어떻게 될것인가? 이 궁금증을 위해서 이것 저것 확인하다보니깐 제가 전에는 모르던 흥미로운 사이트가 하나 있더라고요. 바로 녹스 인플루언서입니다. Nox Influencer. 다들 알고 있는 정보셨나요? 아마도 저처럼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 녹스 인플루언서를 통해서 유튜버 인플루언서들의 정보들을 볼 수 있어요. 간단하게는 구독자 랭킹, 유튜뷰 월수익, 제휴단가 등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저도 유튜버를 꿈꾸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이렇게 될 수 있는지 자극을 위해 한 번 확인해봅시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무엇? 녹스 인플루언서는요, 유튜버 인기순위를 비롯해서 채널에 대한 정보 그리고..

당근마켓 PC버전 사용법은? [내부링크]

당근마켓 PC버전 사용법은? 안녕하세요. 요즘에 제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어플 중 하나인 당근마켓! 바로 당근마켓 PC버전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당근마켓 다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그렇지 않다면 꼭 사용해보세요! 중고거래 등을 통해서 쏠쏠하게 챙길 수 있는 수익이 있는데요, 집도 깔끔하게 비울 수 있고 쏠쏠하게 얼마라도 생기니 너무 좋더라고요 :) 중고거래를 많이 하면 또한 환경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1석 삼조 입니다! 물론 당근마켓 말고도 요즘은 많이 생겨서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그동안 당연하게 어플로만 사용을 했었는데요. 보니깐 PC버전으로도 당근마켓을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저처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사용방법을 적어놓으려고 합니..

2021년 한국사 능력시험 일정은? [내부링크]

2021년 한국사 능력시험 일정은? 안녕하세요. 드디어 내년도 한국사 능력시험 일정이 나왔는데요, 관련해서 한 번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한국사 시험에 한 번 떨어진적이 있기 때문에 내년에는 꼭 잘 준비해서 붙는게 목표인데 다양한 목표를 위해서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 공무원 등을 위해 알아보시는 분들, 한 번 일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한국사 시험은 무엇? 우선 한국사 능력시험은 무엇인지 한 번 짚고가면 좋을 것 같은데요. 한국사능력시험은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시험입니다, 우리 역사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또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 만들었다고해요. 대부분 보는 이유는 아무래도 공무원 시험이나 공기업 가산점 등에 제일 많이 쓰이기 ..

2021년 최저시급은? [내부링크]

2021년 최저시급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최저시급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느덧 2020년도 벌써 한달 반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이제 2021년에 대해서 하나 둘 씩 적어보려고 합니다. 과연 2021 최저시급은 어떻게 될 것인가 한 번 알아봅시다. 2021년 최저시급은 얼마인가? 최저임금이란 국가가 나서서 노사간의 임금결정과정에 직접 개입해서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는데요. 이렇게 함으로써 일정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고 근로자를 보호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1986년 12.31에 되어서야 최저임금법을 제정하게 되었고 1988년 1월 1일 부터 드디어 생긴 최저임금제. 이러한 최저시급은 매년 새롭게 물가 상승률 및 최소한의 생계유지비 등을 고려하여서 재정이되는데요, 아무래도 매..

틱톡이란? [내부링크]

틱톡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틱톡이란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틱톡 챌린지, 틱톡이 1위를 했다 등 이런 저런 뉴스에서 많이 접해보셨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요즘은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기도 해서 한 번쯤 들어보신적이 있을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틱톡은 어떠한 앱인지 한 번 알아봐요. 틱톡 (TikTok) 은 어떻게 생겨났는가? 틱톡은 하나의 브랜드 명, 서비스 명입니다. 틱톡을 소유하고 있는 회사는 바이트댄스라는 회사이고, 틱톡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중국 동영상 공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입니다. 현재는 그 가치가 약 1천억 달러로 추산될 정도로 엄청나게 전세계적으로 영향력있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 중 하나입니다. 미국 구글 플레이 스토..

무료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무료 꿈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혹시 어제 밤에 꾸셨던 꿈이 기억나시나요? 하루에 많으면 두, 세개의 꿈을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아니면 아예 꿈을 꾸지 않고 그냥 눈을 감았다 떴는데 이미 밤이 다 지나갔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보통은 사람이 자면서 5개 이상의 꿈을 꾼다고 하는데, 저는 한 번도 그렇게 많이 기억해본적은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렇게 밤에 꾼 꿈에는 다들 어떠한 숨겨진 메세지가 있진 않을까 궁금증이 들기도하는데요, 길몽과 흉몽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어서 꿈에 따른 의미를 한 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따라서 몽 무료 풀이는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무료 꿈해몽 풀이, 어디에서 하지? 1 - 이지데이 그러면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두 군데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한글 타자연습하기 [내부링크]

한글 타자연습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 타자연습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제 컴퓨터는 일상과는 절대 떨어질 수 없는 물품이 된지 오랜되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독수리타법으로 사용하거나 느린타자를 보이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그래서 그렇게 타자연습에 도움이 되는 한글타자연습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한글 타자연습하기 사실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곳은 여러 군데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아무래도 한글과컴퓨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바로 요렇게 문장을 따라서 쓰거나 자리연습을 하는 것, 많이 보시지 않으셨나요? 컴퓨터 타자 개선을 위해서 필요한 한글 타자연습하기 로 한 번 바로 확인해봅시다. 광고1 방문하시면 이렇게 뜰텐데요, 저 같은 경우는 기본적..

세스코 가정집 가격, 얼마? [내부링크]

세스코 가정집 가격, 얼마? 혹시 집에서 벌레가 튀어나와서 너무 놀라신 경험 있으신가요? 누구나 한 번쯤은 집에서 나온 바퀴벌레, 진드기 등 벌레때문에 식겁하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이번에 벌레 때문에 놀라서 방역 금액을 알아봤는데, 한 번 가정집 방연 금액은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세스코, 왜 필요한가? 세스코는 아무래도 방역으로 유명한 기업인데요. 생활환경을 해치고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 해충,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대해서는 전반적인 위생에 관련하여 솔류션을 제공해서 생활 공간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업입니다. 전문적이고 섬세한 케어때문에 우리나라 대표기업으로 자리잡고, 이제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은? [내부링크]

유니클로 감사제, 유니클로 세일 기간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인 언제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다들 겨울옷 살때는 아무래도 히트텍 등 쟁겨놔야하는 필수 물품이 몇개 있기 때문에 유니클로 세일 기간을 꼭 확인하셔서 득템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유니클로 세일 한번 알아보려고 합시다. 2020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은? 그럼 이제 유니클로 세일기간은 언제부터인지 알아볼까요? 1탄 : 11월 13일 ~ 19일 2탄 : 11월 20일 ~ 26일 따라서 총 11월 13일, 금요일부터 11월 26일 목요일까지 총 2주동안 진행됩니다. 세일기간동안 그동안 봐두셨는데 구매하지 못하신 옷이 있다면 놓치지말고 꼭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릴게요. 혹시 뭘 구매하셔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오프라인 매장에..

내일배움카드로 배울 수 있는것은?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로 배울 수 있는것은? 안녕하세요. 저는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았는데요. 회사 분들이랑 이야기해보니깐 내일배움카드가 무엇인지, 이걸로 뭘할 수 있는지 전혀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더라고요. 발급받을 수 있다면 꼭 발급받아서 반값이상의 할인을 받아서 인터넷 혹은 현장 강의를 들을 수 있는데요.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내일배움카드는 무엇인가? 내일배움카드는 정부에서 국민들에게 업무 역량을 강화 및 훈련시키기 위해서 일부 훈련비를 지원하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 마디로 취업, 이직, 승진 등에 필요한 역량을 학원에서 배울텐데 이러한 금액을 정부에서 보조하는 형태라고 보시면되어요. - 누구나 신청가능 - 5년간 사용가능 - 상담 절차를 거쳐 개인에 맞는 훈련 선택 수..

알고리즘 이란? [내부링크]

알고리즘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개념인 알고리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단어를 어떠한 패턴 등의 뜻으로 그냥 대체해서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 정확한 뜻을 알고 쓰는 분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알고리즘 이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앞으로는 컴퓨터와는 뗄 수 없는 세상에 살고 있고, 컴퓨터와 관련된 언어나 구조등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이해를 하고 있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 또한 요즘 파이썬과 데이터를 공부하면서 하나 둘 씩 관심이 생기는데요, 모르면 결국 굴복할수 밖에 없더라고요. 컴퓨터, 코딩, 데이터에 대한 이해. 기본적인 언어는 그래도 꼭 필수로 공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알고리즘이란? 알고리즘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 혹은 절차를 공식으로 ..

2021 수시 발표 일정! [내부링크]

2021 수시 발표 일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2021 수시 발표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수시 지원은 다 마감이 되어서 지원을 하고 하나 둘씩 발표를 시작해서 많이 발표한 곳도 많은데요. 1차부터 최종까지, 그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봐요. 2021 수시 발표 일정 알아보자! 수시 발표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는 이미 발표가 완료된 곳인데요, 보통 실기 전형이 많은 과들 위주로 1단계가 이미 10월 중순 부터 수시 발표가 났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도 이제 예체능 쪽 말고 국민대, 한국외대, 한양대 등 다양한 수시전형별로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우선 서울권 대학위주로 작성해보았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다른 지역의 대학도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1월 ..

토익 만점은 몇점일까? [내부링크]

토익 만점은 몇점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토익 만점은 몇점인지 알아보려고합니다. 토익은 사실 어떠한 경우에도 제일 흔하게 가장 필요한 점수 중 하나입니다. 이런 토익 시험은 정확히 무슨 시험이고, 시험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으며 점수는 어떻게 배분이 되어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익 시험은? 우선 토익시험은 어떤시험일까요? 토익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중점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 일상생활 혹은 국제업무 등에 필요한 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영어 평가시험입니다. 따라서 여기에도 나와있듯이 학문적이기 보다는 실용적인 영어, 혹은 업무상 필요한 비지니스 영어를 중점적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토익시험같은 경우는 그리고 학원강의 인터넷 ..

큐알 체크인 하는 법! [내부링크]

큐알 체크인 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큐알 체크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큐알코드로 체크인하는 방법은 많이 쓰이고 있어서 다들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을거라 짐작했는데요. 오늘일이 있어서 주민센터에 잠깐 방문했다가 큐알 체크인을 하지 못하셔서 수기로 적으신다는 어르신을 뵈었어요. 아무래도 이게 젊은 사람들이나 핸드폰 사용이 익숙한 사람들만 편하지 아직도 간단한 방법을 정확히 숙지 못하셔서 수기로 꼬박 다 적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는 번거롭지 않게 이름, 연락처 적는데 시간쏟을 필요 없도록 큐알 체크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휴대폰 인증 한 번만 받으면 이 후에는 버튼 한 번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큐알코드가 나옵니다. 큐알 체크인, 카카오로 해요! 우선 카카오톡에서..

눈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눈에 좋은 음식 10 오늘은 눈에 좋은 음식 10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장기간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고 밖에서도 많이 사용해서 언제나 전자파가 가득한 스마트폰 스크린을 보는게 이제 한 일상이 되어버렸는데요. 거기다가 만약 근무까지 컴퓨터를 보는 일을 하신다면 안구건조증, 통증, 이물감 등에 고통이 수반될 수도 있습니다. 눈에 안좋다고해서 사실 마냥 피하는게 답이 아니라 아무래도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린 만큼 눈건강에 좋은 음식을 잘 챙기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그렇게 해서 우리 시력도 잘 보호하고, 시력저하도 예방할 수 있도록 눈에 좋은 음식 10은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한 번 꼼꼼하게 살펴봅시다. 당근 제일 먼저 소개할 음식은 당근입니다. 당근에는 비타민 A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

JPG PDF 변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JPG PDF 변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JPG 이미지 파일에서 PDF 파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떠한 추가적인 프로그램 설치 없이 윈도우든 맥이든 컴퓨터와도 관계없이 변환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언뜻보면 굉장히 어려워 보이지만, 엄청나게 간단한 JPG PDF 변환방법, 어떻게 하는지 한 번 알아봅시다. > 1. 웹사이트 접속 우선 변환해줄 수 있는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스팸도 아니고 별도 다운로드 설치할 필요 아무것도 없는 그냥 웹사이트에서 변환하는거에요. 바로 smallpdf.com 입니다. 여기로 접속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보이실거에요. 여기서 필요한 부분인 jpg pdf 변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맨오른쪽에 있습니다. 사실 여기 사이..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일정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령화사회로 가고 생활수준이 나아질수록 아무래도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필요도 더욱 더 많이 대두되는데요. 그래서 사회복지사는 매년, 한 해가 지나갈 수록 인기가 더욱 더 많아지는 자격증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일정은 일 년에 단 한 번. 사회복지사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해서 시험을 치룰 수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니다. 사회복지사 1급, 어떠한 자격증? 사회복지사 1급은 사회복지에 관련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가진 자에게 자격증을 부여하는 데요,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등 보호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체계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도입이되었다고 합니다. 사회복지사는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기획..

유병재 학력, 소속사, 책 말장난 [내부링크]

유병재 학력, 소속사, 책 말장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방송인인 유병재에 관련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서점에서 보니깐 신간 책도 출간하셨떠라고요. 그래서 생각이 나서 이렇게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유병재 말장난 이라는 신간책부터 소속사까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병재, 의외의 학력? 저는 사실 유병재씨를 코미디언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는 사실 SNL코리아 작가이자 크루로 활동을 해서 유명해진 방송인입니다. 물론 원래 개그맨 지망생으로 KBS 공채 개그맨 오디션등을 봤었지만 실제로는 합격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런 그가 가끔 또한 소환되어서 인기검색어로 오르고 내릴때가 있는데요. 바로 유병재 학력으로 검색이 되곤 합니다. 아마도 그가 의외의 엘리트라서 많이들 놀라하시는 것 ..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방법 (2급, 3급)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방법 (2급, 3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정년이 더욱 더 짧아지면서 정년이 없는 직업이나 더 긴 직업들이 매우 유망하게 떠오르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유독 이 자격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더욱 더 많아지신 것 같아요. 그런데 정보를 얻으려고 해도 다 광고뿐이고 상담받아보세요 밖에 없어서 어떻게 실제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무슨 자격증인지 정보를 얻기 어려운 것 같아 정리해봤습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은? 한국어교원은 우리나라말을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외국 사람들에게 우리나라말을 가르치는 선생님이자 전문가를 증명해주는 자격증입니다. 따라서 해외에서도 가르칠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 있는 외국인이나, 이주민, 외국인 노동자나..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 고르는 법! [내부링크]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이사를 마쳤는데요, 아무래도 이사를 하다보니 침대를 다시 사야해서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많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러다 보니깐 원래는 그냥 다 집안에 이미 구비되어있는 곳으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제돈으로 사야해서 뭐를 사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저같은 분이 더 있으실 것 같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오프라인보다 보통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있으니 할인하는 침대 매트리스 여러 사이트를 둘러보세요. 매트리스 종류들은 무엇이 있고 어떤 매트리스를 사야할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예전처럼 비싼 매트리스만 있는게 아니라 스타트업등에서도 많이 팔다보니깐 가성비 좋은..

곰팡이 제거제로 제거방법 [내부링크]

곰팡이 제거제로 제거방법 창틀이나 천장 그리고 바닥이 보통 곰팡이가 많이 생깁니다. 대표적으로 건물 내부 외교관의 온도차 때문에도 곰팡이가 생기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에는 습기가 몇이지 않도록 해서 곰팡이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기나 단열이 잘 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곰팡이가 서식하기는 매우 쉬운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안과 밖에 온도가 잘 통할 수 있도록 환기를 잘 시켜 줘야 합니다. 곰팡이 제거방법을 한 번 알아볼게요. 그리고 이슬이 생기지않도록 잘 건조시켜 주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햇빛이 잘 들지 않는 곳 또한, 곰팡이가 제일 서식하기 좋아하는 환경이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나 될 수 있기를 활용해서 안과 밖의 온도를 비슷하게 유지하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곰팡이 제거방법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는 ..

빌런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빌런 뜻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런 뜻은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들 어디에든 빌런이라는 말이 많이 붙는거를 보셨을텐데요, 요즘에는 원래 단어 뜻 뿐만이 아니라, 조금씩 확장되어서 쓰이기 때문에 특히나 정확한 뜻을 알고 사용하고 이해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전에도 관련 글을 썼었는데요, 혹시 모르는 단어가 있다면 한 번 확인해보세요. 핵인싸 뜻, 아싸 뜻 알아보기 핵인싸 뜻, 아싸 뜻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쓰는 단어인 신조어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핵인싸와 아싸인데요, 인싸 아싸 뜻은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이러한 단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영끌하다 뜻, 영끌 뜻 완벽정리! 영끌하다 뜻, 영끌 뜻 완벽정리! 혹시 나 "영끌해..

드라마 산후조리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산후조리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다음 주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산후조리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제가 매우 좋아하는 배우에다가 또한 예고편을 보니깐 완전 흥미진진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대하는 마음에서 한 번 글을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tvn 신작 드라마 산후조리원 등장인물 위주로 한 번 어떤 내용일지 한 번 알아봅시다. 드라마 산후조리원 등장인물은? 오현경 (42세, 엄지원) 우선 첫 번째 등장인물은 바로 엄지원이 연기하는 오현진이라는 캐릭터입니다. 배우 엄지원은 오랜만에 안방을 이제 방문해서 나오게 되었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엄청난 폭주 기관처의 커리어우먼을 연기한다고합니다. 그리고 남편으로 나오는 윤박은 7살 연하남으로 나온다고 해요. 이따 드라마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플러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홈플러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주말에는 특히 홈플러스를 방문하곤 하시는데요 홈플러스 영업 시간을 정확하게 알고 가야지 허탕 치는 일이 없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온라인 홈플러스나 홈플러스 모바일로 사용해보세요. 할인도 확실히 오프라인보다 훨씬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광고1 홈플러스는 되게 신선식품을 많이 취급하기 때문에 채소나 야채는 구매하기 매우 좋습니다 만일 그리고 시장이 근처에 없으면 방문하게 어려울 텐데 이런 날에는 대형마트에서 한꺼번에 구매하시는게 매우 편리합니다, 저는 홈플러스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방문하는데요, 집근처에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혹시 홈플러스 휴..

홈플러스 휴무일 11월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11월 안녕하세요. 어느덧 벌써 2020년의 11번째 달이 되었네요.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한 해가 굉장히 짧게 느껴지는 기분인데요. 그만큼 또 아쉽기도 하네요. 이렇게 또 2020년은 두 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장볼때 꼭 방문해야하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11월 휴무일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휴무일을 알아보기 전에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이나 온라인 홈플러스 통해서 할인하는 상품들은 미리 체크하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지 말고 온라인에서 구매하세요! 홈플러스 11월 휴무일 한 번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봅시다. 점포마다 약간 다르니깐 꼼꼼하게 방문하려는 매장 이름이 몇 일에 있는지 확인하고 가세요! :) 참고로 홈플러스가 신선A/S센터를 운영한다고 대빵만하게 걸어놨더라고요. 흥미롭네..

공인중개사 합격률, 가답안, 시험시간표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합격률, 시험 시간표 안녕하세요. 오늘 바로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뤄졌는데요. 오늘 바로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뤄졌습니다. 요즘에 특히 많은 취업난 등으로 인해서 공인중개사 시험의 인기는 그 어느때보다도 치열해 진 것 같아요. 또한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등에서 취업, 노후 보장, 경력단절자 등등 정말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자격없이 응시가 가능한 점에서 특히 더 인기가 많은 자격증입니다. 무려 34만명이 응시해서 역대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혹시 응시하신 분들은 공인중개사 가답안이 궁금하실텐데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무엇? 이번에 서경석씨도 참여하고,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알아보기에 앞서서 우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가지고 뭘 할 수 있기에 이렇게 인기..

유명희 남편, 정태옥 프로필 [내부링크]

유명희 남편, 정태옥 프로필 WTO 사무총장 최종 후보에 오른 유명희씨가 연일 검색어에 오르락 나리면서 굉장히 핫한 인물 중 한 분이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유명희 남편, 유명희 배우자는 누구인지도 큰 관심에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 번 그래서 두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한 번 유명희 프로필부터 남편인 정태옥 프로필까지 살펴봅시다. WTO 사무총장은 무슨 자리? WTO는 세계무역기구인 World Trade Organization의 약자입니다. 국제 무역질서를 세우는 기구인데요, 본부는 스위시 제네바에 있습니다. 1955년 1월 1일 정식으로 출범한 조적으로서 국가 사이에서 발생하는 경제 분쟁에 대한 판결을 할 수 있고 강제 집행권을 행사해서 국가 간 생길 수 있는 분쟁..

우체국 점심시간 & 근무시간 [내부링크]

우체국 점심시간 & 근무시간 택배 보내러 우체국 갈일이 있으신가요? 우체국 택배 뿐만 아니라, 우체국 연금 보험, 우체국 박스 구매 등을 위해 꼭 한 번씩 우체국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우체국 점심시간은 언제인지, 우체국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주변 우체국은 어디에? 우선 우체국을 방문하려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하는데요, 물론 네이버나 카카오지도가 정확한 편이라서 그쪽에서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지만 저는 무조건 자료의 소스(source)를 중요시하는 터라 정확히 우체국 사이트에서 확인하는게 더 좋더라고요. 그래서 우체국 사이트에서 한 번 내 주소 근처에는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우체국 확인하러 가기 이런식으로 주변에 있는 우체국들이 다 ..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과 메뉴 [내부링크]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과 메뉴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방문하는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과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 번 간단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글로벌로 가장 유명한 프랜차이즈 매장 중 하나인데요, 국내에서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다가 워낙 다양한 외식 업체들의 등장에 약간 주춤하나 싶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맥도날드에서 개편하면서 다시 버거가 조금 튼실해지면서(?) 위에 번 (빵)도 엄청 실해져서 맛있어지고 패티도 맛있어졌다고 해서 다시 인기가 생기고 있는 중 같아요. 이런 맥도날드를 꼭 오후에만 방문하는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빠르게 아침을 할 수 있어서 방문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와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알아보겠습니다. 더불어서 저처럼 칼로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특히 연말 때 될때 회사에서도 상품권을 주기도하고 지인들끼리 주고받기도 하는데요, 현물처럼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선물할때도 부담이 없고, 받는 입장에서도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자주 교류하는 선물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등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등을 지류로 교환해서 사용안하고 현금화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따로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를 하지 않고 금액 전체를 사용처에서 사용원하시는 분들은 글을 잘 읽어봐주세요. 사용처가 근처에 없다면 어디에서 사용해야하는지 조금 헷갈릴 수 있는데요, 꼭 신세계백화점에서만 사용해야하는 건 아닙니다. 따라서 ..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차이점, 효능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차이점,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언급이 많이 되는 두 개의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인데요, 유산균 챙겨먹어야지! 하고 정보를 찾으려고 하면은 두 개가 나오는데 어떤걸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굉장히 헷갈리실거에요.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 효능과, 프리바이오틱스 효능은 어떤지, 또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그리고 챙겨먹었을때 효능은 어떤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차이점, 알아보자!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은? 프로바이오틱스는 먹었을 때, 장으로 향하게 되는데요. 이 때 장의 유익한 작용을 하는 균주를 말한다고 합니다. 젖산을 생성해서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드는데, 이렇게 됐을 때 이..

핵인싸 뜻, 아싸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핵인싸 뜻, 아싸 뜻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쓰는 단어인 신조어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핵인싸와 아싸인데요, 인싸 아싸 뜻은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이러한 단어들 뜻이 어디에서 생겨났고 어떨때 사용할 수 있는지 한 번 응용해서 배워보려고 합니다. 한 번 핵인싸 뜻과 아싸 뜻에 대해서 알아봐요. 비슷한 글도 작성한 적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영끌하다 뜻, 영끌 뜻 완벽정리! 영끌하다 뜻, 영끌 뜻 완벽정리! 혹시 나 "영끌해서 00해", "영끌했는데도 힘듬", "영끌투자" 이런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요즘에 특히 자주 들리는 말인데요, 이 말은 정확히 어떠한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핵인싸 뜻은? 먼저 00님 완전 핵인싸다. 보통은 어떠..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내부링크]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드디어 아이폰12가 한국시간으로 10월 14일 새벽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런기념으로 아이폰12 색상, 아이폰12 가격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애플에서 나온 첫 5G 스마트폰이니만큼 관심도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그동안 3모델 라인업이었던과는 약간 다르게 4개로 확장되어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도 시작되었는데요, 자급제 모델로 구매해서 살 수 있어서 완전 이득입니다! 바로 미니라는 모델이 생겼는데요, 아무래도 그만큼 고객입장에서는 모델이 확장된만큼 더욱 더 선택권이 많아서 좋을 수도 있겠습니다. 아이폰12 출시일,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아이폰 사전예약은 10월 23일(금)부터 일주일간 진행되고, 10월 30일부터 정식 개통 및 출시일이 되..

이케아 영업시간, 배송비, 매장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케아 영업시간 알아보기 요즘에 이사준비를 하면서 가구를 알아보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이케아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구라고 하면 조금 가격대가 나가면서 부담이 되는 그런게 많았었는데, 이케아는 DIY로 직접 조립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아주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가구를 마련하고 뿐만 아니라 집을 꾸밀 수 있는 많은 자재들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이케아 매장 배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혹여나 고민이신 분들은 ikea 배송 고민 하실 필요도 없어요! 이케아는 스웨덴 기업인데, 소비자가 직접 운반하고 작해서 조립이랑 배송 비용이 없어서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엄청 고가의 가구보다야 품질이 뛰어나진 않지만 가성비로는 정말 훌륭한 이케아! 매장이 우리나라에는 4곳..

탕웨이 캐스팅, 남편, 아이, 나이 등 [내부링크]

탕웨이 캐스팅, 남편, 아이, 나이 등 탕웨이가 박찬욱 감독의 신작 '헤어질 결심'에 캐스팅 되면서 탕웨이 캐스팅이 인기검색어에 올랐는데요, 그러면서 더불어 탕웨이가 누구인지, 또한 탕웨이 남편과 탕웨이 아이, 탕웨이 나이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탕웨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탕웨이, 그녀는 누구인가? 탕웨이는 중국 항저우에서 태어난 홍콩 국적을 가진 배우입니다. 탕웨이는 중국내에서도 유명하지만 특히 한국에서도 한국감독과 일을하는 등 많이 알려진 배우인데요, 특히 2007년 세계적인 거장인 이안 감독의 색계로 엄청난 전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여기서 일명 분위기 있는 여배우로 손꼽히게 되었습니다. 탕웨이 나이는 1979년생으로 우리나라로 올해 42살입니다. 이후로 2011..

조상 땅 찾기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조상 땅 찾기 조회하는 방법! 인터넷에서 보다보면, 잃어버렸던 땅을 찾았다는 기사를 가끔 볼 수 있는데요. 이런분들을 보면서 우와, 대박이다 나도 저런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우선 생각만 하는게 아니라, 실제로 혹시 있진 않을까 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조상땅찾기는 재산관리를 잘하지 못했거나 혹은 사고로 후손이 토지를 파악할 수 없는 경우를 대신해서 전국 토지를 대상으로 지식정보센터를 이용해서 이미 작고하신 조상이나 본인 명의의 재산을 열람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도입니다. 조상 땅 찾기 조회하는 방법- 온라인! 우선 온라인으로도 조회가 가능한데요, 한국조상땅찾기서비스에서 조상님 성함을 입력해보고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당 사이트(www...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 나이, 도연우 나이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 나이, 도연우 나이 원래는 보지 않다가 요즘에 특히 챙겨보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가 요즘 서둘러서 챙겨보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장윤정과 도경완의 아들딸 때문인데요. 제가 이렇게 남의 아기들이 이뻐하게 될 줄 몰랐어요. 예전에 아빠어디가도 재밌게 보긴했지만 챙겨보는 정도는 아니였는데, 요즘에 우연히 보게 된 도미니, 하영이가 너무 귀여워서 하나 두개씩 보게되다보니깐 챙겨보게 되더라고요. 저도 궁금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 나이, 도연우 나이가 몇인지 궁금해했는데 저 뿐만 아니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우선 아직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영이 본적이 없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다시보기를 통해서 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진짜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

어지럼증의 원인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어지럼증의 원인 알아보는 법! 요즘 따라 더욱 더 자주 발생하는 어지럼증.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그래서 정확한 하나의 원인을 파악하기란 여간 쉬운게 아니에요. 그래서 다양한 원인들을 살펴보고 어떠한 경우가 해당되어서 만성 어지럼증이 나에게 나타나는 것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봐요. 어지럼증은 한 번 발생하면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나를 괴롭히기 떄문에 원인을 알아보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게 중요한데요. 무엇보다도 이 어지럼증을 시작으로 혹시 다른 병의 전초가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하고, 이게 발병이 되어서 어디 큰일이 난건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럼 어떠한 것 때문에 발생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어지럼증의 원인을 알아보자! (1) 수면부족 우선 대표적인 어지럼증의 원..

영끌하다 뜻, 영끌 뜻 완벽정리! [내부링크]

영끌하다 뜻, 영끌 뜻 완벽정리! 혹시 나 "영끌해서 00해", "영끌했는데도 힘듬", "영끌투자" 이런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요즘에 특히 자주 들리는 말인데요, 이 말은 정확히 어떠한 경우에 쓰면 되고, 어떠한 뜻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끌하다, 언제쓰이는 말? 얼마전에 기사를 보니깐 요즘에 2030세대가 영끌해서 주식투자한다. 라는 기사를 본 적이 있었는데요, 혹시 이 기사를 읽고나서 드는 생각은 무엇인가요? 영끌해서 주식을 투자한다니 이게 무슨말이야? 싶으실 수 있습니다. 영끌은 축약어라고 보시면 되는데, "영혼까지 끌어모았다" 라는 뜻을 줄여서 영끌이라고 표현하고 합니다. 근데 영혼까지 끌어모았다라는 늬앙스만 보면 이것 또한 부정적인 뜻인지, 긍정적인 뜻인지 헷갈릴 수 있으니..

노벨 화학상 후보, 현택환 교수 발표시간은? [내부링크]

현택환 교수 노벨 화학상 후보, 발표시간은? 매년 돌아오는 10월 중에 핫이슈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하나 뉴스를 장식하는 것은 바로 노벨상입니다. 노벨상은 1901년 부터 수상을 시작했는데요, 벌써 올해 1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노벨상은 10월에 발표후에 12월에 시상식을 거행합니다. 그리고 이번주인 10월 5일부터 12일까지 노벨 수상자 발표가 됩니다. 우리나라는 매번 수상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웠었는데요, 올해는 노벨 과학상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노벨 화학상 발표시간은 언제인지까지 한 번 알아봅시다. 역대 대한민국 노벨 수상자는? 현재까지 유일한 노벨상 수상자는 김대중 전대통령입니다. 2000년도에 노벨평화상을 수상했는데요, 당시 민주주의와 인권을 향한 업적 때문에 수상을 했었습니다. 북..

연금복권 실수령액 알아보자! (1등, 2등, 3등) [내부링크]

연금복권 실수령액 알아보자! (1등, 2등, 3등) 매달 받을 수 있는 복권으로 유명한 연금복권! 2020년 5월에 업그레이드해서 출시되어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한 연금식 복권인데요. 올해 출시 9년 만에 1등 당첨금액이 기존 500만원에서 700만원으로 확대가 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일시금으로 받는게 아니라 매달 월급 형태로 받을 수 있어 넉넉한 연금복권. 이러한 연금복권720으로 다시 태어난 연금복권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요? 연금복권은 무엇인가? 연금복권은 각 회차별로 1조~5조를 선택한 후, 000000 ~ 999999 숫자를 맞추는건데요, 여기에서 당첨되는 숫자에 따라서 복권이 당첨되는 구조입니다. 구매가격은 1천원입니다. 그리고 당첨확률이 로또보다 약 1.6배가 높다고 해요. ..

온누리상품권 구입처 사용처는?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구입처, 사용처는? 다들 추석 명절을 전에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신 분들이 많아졌을거라 생각되어요. 그리고 상품권들을 선물을 주고받느라고 아마도 이제 사용처를 많이들 알아보실 것 같습니다. 온누리상품권 10%할인이 되어서 풀렸기 때문에 사실 잘 사용하면 엄청난 이득이라는 사실. 한 번 온누리상품권 할인구매부터 사용처는 어디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우선 온누리상품권이란 정부가 전통시장을 살리기위해서 전용으로 만든 전통시장 전용 상품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국에서 다 사용이 가능하고, 구매시 할인과 연말정산 때 세금 혜택이 무지막지하게 좋으니깐 꼭 알아봐주세요! :) 온누리상품권 구매방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기간 : 종이는 끝났고, 모바일상품권은 올해 연말까지 10% 할인이 됩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초간단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초간단 국민연금은 일정금액 납부를 하게 되면 만 60세 이후에 돌려받을 수 있는 연금제도인데요. 내가 그동안 납부한 금액은 어느정도고, 나중에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나의 국민연금 수령액은 얼마일 것인지,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어떻게 하면될지 알려드릴게요. 혹시 그리고 국민연금 카카오톡을 받으셨으면, 아래글을 한 번 확인해보세요. 혹시 스팸인지 알고 걱정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국민연금에서 카카오톡도 발송하고 있어서 관련해서 작성한 글입니다. 국민연금 전자문서 카카오톡, 스미싱인가? 국민연금 전자문서 카카오톡, 스미싱인가? 국민연금 전자문서가 핫한데요, 아무래도 국민연금 전자문서라고 된 플러스친구에게..

마스크 안쓰면 벌금 10만원,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마스크 안쓰면 벌금 10만원, 기준 총정리! 어제 혹시 뉴스를 보셨나요? 이제는 마스크 안쓰면 벌금이 적용되는데요, 마스크 벌금 10만원. 만약 잠깐 마스크를 안쓰고 있다가 걸리게 되면 과태료를 물게됩니다. 그런데 이게 또 안되는 마스크가 있고 되는 마스크가 있고, 기준은 무엇인지 한 번 살펴보기로 해요. 벌금이 적용되는 곳은? 우선 거리두기 단계가 어떻게 되냐에 따라서 필수 적용되는 곳이 약간 다른데요, 거리두기 상관없이 필수인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곳에서 적용되는건 아니고 불특정 다수가 모이는 대중교통이나 집회현장에 적용이 됩니다. 또한 감염에 취약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의료기간과 요양시설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지하철, 버스, 병원, 요양시설, 보호시설 등에서는 필수로 마스크 착용을 해야합니다..

드라마 사생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내부링크]

드라마 사생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JTBC 새로운 수목드라마 사생활! 이번에 JTBC 채널을 고정하고 보고 있다고 굉장히 맘에 드는 티저가 나오길래 보니깐, 고경표랑 서현이 주연으로 하는 사생활이라는 드라마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하게 어떠한 내용인지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왠지 벌써부터 대박냄새 나는 드라마 사생활, 한 번 살펴봐요! 드라마 사생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 사생활의 줄거리는 간단하게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면서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들은 팀으로 함께 대기업에 맞서기도 하고, 서로 본인들끼리도 서로 쫓고 쫓이면서 사기..

12지 간지 순서 [내부링크]

12지 간지 순서 12지 간지 순서를 다들 알고 계신가요? 본인이 무슨 띠인지 보통 다들 알고 계시고, 가족이의 띠는 알고 계신텐데요. 생각보다 이 순서가 어떻게 되는지는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요. 나이가 있으신분들은 보통 몇년생이거나 몇살인지 이야기를 나누기보다는 무슨띠다~ 라고 얘기하면 서로 알아듣는 모양새지만 요즘 젊은이들은 이러한 경향이 확실히 적은데요, 그럼에도 아직 우리문화에서는 12지 간지를 알고 얘기를 나누는게 하나의 상식 아닌 상식으로 통합니다. 12지 간지 순서 알아보기! 그럼 이제 순서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쥐 (子, 자), 소(丑, 축), 호랑이(寅,인), 토끼(卯, 묘) 용(辰, 진), 뱀(巳, 사), 말(午, 오), 양(未, 미) 원숭이(申, 신), 닭(..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 [내부링크]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 코스트코에는 가성비 상품들이 워낙 많아서 연회비를 내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는 연회원이 아니라서 가끔 지인들이랑 갈 기회가 있으면 같이가서 구매하곤 합니다. 참고로 코스트코에는 푸드코트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 푸트코트는 따로 연회원이 아니라더 언제든 방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참고로 코스트코는 원래 미국에서 인기인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입니다. 온라인으로도 쇼핑이 가능한 코스트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도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점은 바로 회원제 운영, 조건 없이 환불 가능, 낮은 마진율로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라서 인기가 매우 많은 곳이죠.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 & 그 외 매장 코스트코는 우리나라에 총 16개의 지..

청라 CGV 상영시간표 & 주차요금 [내부링크]

청라 CGV 상영시간표 & 주차요금 요즘에 영화관람이 어렵지만, 그래도 코로나가 잠잠해지면서 영화도 자체적인 소독등을 열심히 실행하고 자리 배치도 띄어서 관람하는 등 코로나에 대비한 영화관람으로 문화가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다시 영화관을 찾으시는 분들도 늘어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더불어서 주차정보랑 주차요금도 아래에 적어놓았으니 확인해주세요. 청라 CGV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우선 청라CGV 상영시간표 확인을 위해서 페이지에 접속해보도록하겠습니다. 그러면 청라 CGV를 선택해주시면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확정된 시간표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전에 CGV 알바를 했었는데요 보통 3~4일 정도 전에 시간표를 확정..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내부링크]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이제는 컴퓨터를 다들 많이사용해서 타자연습을 따로 안해도 저절로 일상에서 타자연습이 될 텐데요. 그럼에도 처음에 잘 치기위해서 별도로 전략적으로 타자연습을 하는건 매우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초등학교 때는 타자연습도 따로했었는데, 요즘은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속도가 얼마나 되나 궁금해서 한 번 알아볼 겸 알아봤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버전은? 우선 한컴타자연습 같은 경우는 요즘에는 설치 없이 바로 웹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로 방문을 하면 별도로 따로 다운로드 할 필요없이 핸드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접속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한컴타자연습바로가기를 통해서 설치없이 타자연습을 한 번 해볼까요? 한 번 방문해보시면, 로그인 필요없이..

곰팡이 제거 방법 [내부링크]

곰팡이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곰팡이 제거 정말 지긋지긋하지 않으신가요. 예방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봐도 정말 그래도 생기는 애들이기 때문에 관리하는 방법이 굉장히 까다로운데요. 곰팡이 생성원인은 정말 이런 저런 이유로 많고, 우리 몸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예방법과 제거방법에 대해서 고민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한 번 곰팡이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곰팡이가 생기는 원인은 무엇인가? 곰팡이가 생기는 이유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첫 번째로 건물 내부랑 외부에 온도차가 생기면 실내에 습기가 차서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환기나 단열이 잘 되지 않는다면, 또한 곰팡이가 생기기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밖과 안에 공기가 잘 순환될 수 있도록 수시로 환기를 시켜주는게..

강아지 나이 계산법, 수명 [내부링크]

강아지 나이 계산법, 수명 요즘에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강아지를 기르고 있는데요. 강아지랑 함께 산지는 이제 5년이 되었어요. 단순히 그냥 우리가 돌봐야될 귀여운 하나의 존재가 아니라 정말 가족의 한 구성원으로써 삶의 동반자가 되어버린 우리의 반려견. 아무래도 인간과는 수명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때로 강아지 나이가 어느정도 되는지 가늠하기가 어려운데요. 우리눈에는 마냥 귀여운 아기같지만 강아지들도 사람과 똑같이 유년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가 나눠져 있습니다. 강아지의 종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서 강아지 나이 등은 상이할 수있지만, 어떻게 대략적으로 계산하고 강아지 수명은 어느정도 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또 강아지 수명이 길어지고 또 케어할 수 있는 많은..

추석특집 숨듣명 콘서트 파헤쳐보기! (SS501/티아라/틴탑/유키스/나르샤) [내부링크]

추석특집 숨듣명 콘서트 파헤쳐보기! (SS501/티아라/틴탑/유키스/나르샤) 오늘 바로 방송될 SBS 추석특집 숨듣명 콘서트! 그때 그 시줄 인기 많았던 아이돌 가수들이 출동한다고 하는데요. 90년대 세대들은 학창시절에 즐겨듣던 노래를 들으면서 추억속으로 빠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 번 숨듣명 콘서트에 대해서 파헤쳐볼까요? 숨듣명 콘서트는 무엇인가? 숨듣명은 일명 숨어듣는 명곡의 약자인데요. 유튜브 채널 '문명특집'에서 인기를 얻어 SBS 추석특집 프로그램으로 파일럿 편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도에 SBS디지털뉴스랩의 대표 웹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채널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문명특급 - MMTG 글로벌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 www.youtube.com 처음에는 SBS뉴스 채널에서 시작했는데..

ATM기 사용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atm기 사용시간 알아보기 이번 글은 atm기 사용시간과 ATM 출금한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합니다. 은행별로 이용가능한 시간이 상이하니깐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해당 정보가 찾는 분들께 유용하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수수료 정보 등 추가정인 정보는 은해별로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니 아래 링크에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은행별 ATM기 사용시간 이제 은행별 ATM 사용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사용가능한 곳들이 제일 많고요, 몇몇은행들은 본인들의 사용시간이 있습니다. 우선 ATM 기기에서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아래와 같아요. 예금조회/인출, 계좌이체, 대출상환/보험류 납무, 입금, 통장정리, 신용카드, 분실신고,해외송금,..

나잇 앤 데이 (Knight & Day) 줄거리, 평점, 뜻 [내부링크]

나잇 앤 데이 (Knight & Day) 줄거리, 평점, 뜻 추석특선영화로도 볼 수 있는 영화 나잇 앤 데이! 제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영화이기도 한데요, 사실 영화의 완벽한 완성도가 높거나 이러한 부분보다는 정말 생각없이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영화에요. 중간 터지는 유머는 덤! 그리고 보기만 해도 훈훈한 톰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 두 스타배우들의 케미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여기서 톰크루즈는 멋지고 유머러스하고 다하고요, 카메론 디아즈는 백치미 쩔고 귀엽고 섹시하고 다해요. 아래에 개인적인 평, 영화 제목 뜻도 포함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나잇 앤 데이 줄거리 여자 주인공인 준(카메론 디아즈)은 여동생 결혼식을 참석하려고 비행기를 타고 가려다가 맘에 드는 남자를 만나는데요. 거기서 사실 의도치 않게 남..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알아보기! 급하게 집에 필요한게 있으실 때 달려가는 곳이 있으신가요? 간단한 생활용품부터 식기류, 과자류 등 정말 없는게 없는 다이소! 저같은 경우도 급하게 살게 있으면 우선 편의점보다는 다이소에 달려가는 편입니다. 물론 편의점도 물건들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다이소 같은 경우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편이고 다양한 물품들이 있어서 바로 달려가는데요. 이런 다이소 영업시간을 잘 알고있어야 헛걸음하는 일이 없겠죠? 우선 대부분의 다이소 영업시간은 매일 10시-22시 입니다. 하지만 매장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그러면 어디에서 확인가능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다이소 사이트(www.daiso.co.kr)에 들어가시면 하단에 매장검색이 있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마트 10월 휴무일, 오픈시간, 영업시간 [내부링크]

이마트 10월 휴무일, 오픈시간, 영업시간 어느덧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는데요, 막바지 추석준비를 위해서 혹시나 마트의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찾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래서 작성해보는 이마트 오픈시간은 언제부터인지 그리고 추석휴무일에 이마트 오픈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대부분 이마트 추석휴무일 없이 추석 당일에도 운영하는 곳이 많아요. 지점별로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대부분의 이마트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3시이니 참고해주세요. 아래에 점포별로 확인할 수 있게 알려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이마트 10월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10월 1일 (추석 당일): SSG도곡점, SSG청담점, 이마트 명일점, 이마트 천호점, 이마트 인천공항점, 인천청학점, 화성봉담점, 화정점,..

2020 추석 TV 특선영화 (+편성표, 별점 완벽정리!) [내부링크]

2020 추석 TV 특선영화 (+편성표, 별점 완벽정리!)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 때문에 그동안 우리가 보냈던 추석과는 많이 다른 양상을 보일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그 때문에 가족들을 보러가지 않고 그냥 소소하고 혼자 또는 부모님과만 보내는 가족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다른 해보다도 더 집에서 안전하게 보낼 거리들을 많이 찾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때보다도 TV 특선 영화를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과연 2020 추석 TV 특선영화, 무엇이 있을지 편성표와 그리고 영화 별점까지 한 번의 정리해보겠습니다. *평점은 네이버 영화 평점 기준입니다. 9월 30일 (수요일) 수요일부터 재미있는 블록버스터 영화부터 한국영화까지 하루종일 ..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고속도로 휴게소 포장만 가능? [내부링크]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고속도로 휴게소 포장만 가능? 드디어,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는데요. 바로 29일인 오늘부터 많이들 귀성길로 행할듯합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이번 추석은 그 언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추석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재난안전문자가 오는 걸 보면 영상통화를 장려하고 있고, 이번 코로나가 추석을 계기로 더욱 더 확산되지 않도록 만전을 다 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우리가 알던 추석 풍경과는 조금 다를 것 같아, 몇가지 헷갈리는 게 있는데요. 과연 고속도로 풍경은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한 번 알아봐요. 그동안 행해졌던 다양한 귀성길로의 발걸음도 평소와 다르게 쉽진 않았는데요. 이동수단인 KTX나 SRT는 거리확보를 위해서 좌석 판매 비율을 50% 수준으..

김호중 영화, 예매율 1위! (+군대, 과거) [내부링크]

김호중 영화, 군대, 과거까지! 내일은 미스터트롯으로 큰 사랑을 받은 김호중, 그는 작고 큰 스캔들로 9월 한달동안 연예계에서 한동안 입에 오르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그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바로 추석가에 개봉 예정인 김호중 영화 그대 고맙소가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는 뉴스인데요. 과연 김호중은 누구인고, 어떠한 스캔들로 떠들석하게 했는지 한 번 알아봅시다. 김호중, 그는 누군가? 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0살인데요. 김호중 과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까요? 그는 일명 트바로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처음에 대중에 알려진 것은 이재훈과 한석규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이기도 해서입니다. 그는 고등학생때 경북예고에 입학했으나, 비싼 레슨..

국민연금 전자문서 카카오톡, 스미싱인가? [내부링크]

국민연금 전자문서 카카오톡, 스미싱인가? 국민연금 전자문서가 핫한데요, 아무래도 국민연금 전자문서라고 된 플러스친구에게서 카카오톡이 날라와서 이것에 대한 진위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하는것 같은데요, 과연 국민연금 전자문서 카카오톡은 스미싱일까요? 아니면 진짜 국민연금에서 보낸건지 저도 한 번 알아봤습니다. 국민연금 전자문서는 종이없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서 직접 우편으로 발송하는 종이 우편물을 다 사용하기 보다는 이렇게 모바일 전자문서를 활용한다고 해요. 물론 SMS도 있겠지만 제가 알아보니 카카오톡 알림톡이 SMS보다 훨씬 더 저렴하기 때문에 활용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서 이렇게 국민연금 전자문서로 날라오는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이나 국민연..

국세청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내부링크]

국세청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누구나 돈을벌면 근로소득이 생기고 여기에 대해 세금을 내야하는데요, 이때 적용되는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개개인 상황별에 대한 공제와 특별공제가 다 합쳐지진 않았으나, 우선은 매달 이 간이세액표에 맞춘 세금공제가 된 후에, 연말정산을 통해서 정확한 세금을 계산해서 공제 혹은 추가금을 내는데요. 그러기 위해서 내가 월급을 얼마 받으면 얼마 공제가 되는지 한 눈에 보기 좋은 국세청 근로소득 간이세액표입니다. 국세청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살펴보자 근로소득 간이세액표는 연말 정산 때 추가납부 등에 따른 근로자의 부담을 나누기 위해서 월 급여수준과 공제대상 부양가족 수 별로 매월 원천징수하는 세액을 정한 표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되는 원천징수 세액은 80%, 100%, 120%중에서 근로자..

지숙 이두희 나이, 결혼, 신혼집은? [내부링크]

지숙 이두희 나이, 결혼, 신혼집은? 안녕하세요, 9월 27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 예비부부가 출현했는데요, 바로 레인보우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입니다. 이 둘은 예전에도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현해서 공식커플로서의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줬었는데요, 그리고 지난 6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올해 10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와 함께 구해줘 홈즈에서는 예비 부부의 신혼집을 찾아 나섰다고 하는데요. 한 번 이 둘과 그들의 결혼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려합니다. 지숙 이두희의 만남은? 둘의 첫만남을 지숙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간략하게 얘기를 나눈적 있어요. 다름이 아니라 지인이 악플러를 잡는 해커가 있다고 해서 만남이 성사되었다고하는데요, 첫만남에 두희가 정장을 쫙 빼입고 왔다..

추석 덕담 문구, 센스있게 써보자! [내부링크]

추석 덕담 문구 안녕하세요. 어느덧 민족의 명절 추석이 한 걸음 더 성큼 다가왔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추석때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런만큼 SNS로 마음을 전할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이런 분들을 위해 추석 때 나누면 좋을 추석 덕담 문구들을 한껏 가져왔습니다. 마음껏 활용해서 더욱 더 마음을 잘전할 수 있는 추석 되세요! 추석 일러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문구들이니깐 한 번 확인해보세요. 아무래도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단순히 텍스트보다는 추석 이미지 같은걸 함께 활용해보세요. 추석 덕담 문구,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는 Tip! 1) 잔소리 금지 : 누구나 잔소리를 좋아할 사람은 없습니다. 쓰는 사람 마음에서는 그 사람에게 마..

추석 선물세트 1위는? [내부링크]

추석 선물세트 1위는? 안녕하세요, 추석이 벌써 성큼 다음주로 다가왔는데요. 이미 추석 선물을 마련하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약간의 벼락치기로 방문대신 추석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이것 저것 찾아보는데 사실 인터넷에서 나오는 것들이나 마트에서 흔하게 보이는 것들은 홍삼/생활용품/참치/스팸세트인데, 이것들은 사실 너무 흔하고 특별하지 않아서 별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센스가 없는데요. 이런 추석 때, 과연 기억에 남을만한 추석 선물은 뭐가 있을까요? 마케터의 센스로 추천 드립니다. 센스 있는 추석 선물세트! Best 1. 건강을 생각한다면, 머슬히트 마사지건 저도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머슬건! 어깨나 팔에 근육이 뭉쳤을 때 사용하면 완전 최고인데요. 어깨, 등, 다리..

2021 대학 수시 원서 접수 기간 & 마감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대학 수시 원서 접수 기간 & 마감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대학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진행중인 기간인데요. 원래 날씨가 한풀이 꺾일때쯤 진행이 되곤 하는데요, 어느덧 대학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벌써 마감한 곳도 있고, 아직 진행중인 곳이 있어요. SKY 대학은 벌써 완료가 되어서 서울대는 5.63대1, 연세대는 18.06대1, 고려대는 9.54대1로 마감을 했다고 합니다. 다른 대학교는 어디가 진행중이고, 대학 진행기간은 언제인지 한 번 알아봅시다. 수시 접수 마감일은 28일이니 놓치지 말고 미리 접수하세요! 2021년도 대학 수시 원서 접수일 수시 원서 접수 기간 : 2020년 9월 23일 (수) ~ 28일 (월) 중 3일 이상 대학수학능력시험일: 2020년 12월 3일 (목) 수..

언택트 뜻은? [내부링크]

언택트 뜻 요즘 뉴스 기사나 인터넷의 다양한 포스트 등에서 언택트, Untact라는 단어를 쉽사리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책방에도 가보면 언택트라는 용어를 사용한 도서는 물론이고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되고 있는데요, 언택트 뜻이 정확히 무엇인지, 언택트 시대란 어떠한 시대상을 말하는건지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 번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봅시다. 언택트 뜻은? 언택트는 우리나라에서 유래된 일종의 국적불명 언어입니다. 유래는 접촉하다의 뜻을 가진 영어단어 'Contact'와 반대의 뜻을 나타내는 'Un-'의 접두어가 붙어서 탄생한 단어입니다. 정확한 뜻은 비대면이라는 단어는 한국어 뜻을 가진 단어이지만 코로나 시대을 맞이하여 새로 생겨난 단어라고 보셔도 될텐데요, 어떠한 의미에서는 접촉하지 않는, 비대..

2차 재난지원금 미취업청년 50만원 혹시 놓쳤다면?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미취업청년 50만원, 혹시 놓쳤다면 2차 재난지원금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50만원을 지원하다고 해서 많은 청년분들이 관심을 쏟았었는데요, 과연 나는 대상이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지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혹시나 오늘까지인 1차 신청기간을 놓치셨어도 2차에도 신청이 가능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2차 재난지원금 미취업청년, 그게 뭐죠? 청년 특별 구직 지원금으로 코로나 때문에 채용이 축소되고 연기되는 바람에 구직기간이 길어져 힘든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재난지원금 중 한 종류입니다. 총 20만명에게 지원이 될 예정인데요, 이게 생각과 달리 선별지급으로 지원대상 안에 들어야지만 지원이 가능해요. 이런 청년 지원 관련된 내용들은 각자 잘 챙겨야하니깐 꼼꼼하게..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 시간! (+재방송, 특집방송)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 시간, 재방송, 특집방송 오늘 하루종일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었던 나훈아! 대한민국 가황 나훈아는 연예계의 큰 별인데요. 일명 트로트계의 황제로 불리면서 1970년대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최고의 연예인입니다. 그런 그가 발표한 곡은 약 2,800여곡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그중 800곡이 자작곡일만큼 뛰어난 실력 또한 겸비하여 스타로서 그리고 가수로서 재능을 인정받음을 물론 최고로 꼽히는 연예인입니다. 그런 그를 이번 추석, 2020 나훈아 콘서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에도 긴급히 방송이 편성되었는데요, 한 번 알아볼까요? 나훈아, 그는 누구인가? 나훈아는 1947년생으로 올해나이 만 73세인데요, 그는 오히려 나이를 들어갈수록 그 중후한 매력을 더해가는 연예인인듯 ..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및 vip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및 vip 혜택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kt 쓰시는 분들은 다들 멤버십 포인트 사용을 현명하고 계신가요? 만약 일반 고객이 아닌 VIP라면 VIP 혜택도 더 챙겨서 받아야하는데요, 혹시 결제하려고 할 때 누군가가 통신사 할인 등을 물어본다면 내밀고 혜택을 받지만 아닌우는 그냥 방치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러다 보면 연말에 몰아쓰게 되어서 매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는 어디인지, 그리고 vip 혜택까지 꼼꼼히 챙겨갈 수 있도록 사용처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T멤버십 우선 본인의 KT멤버십 포인트가 뭔지 한 번 확인해야 하는데요, 여기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확인 후 일반인지 VIP인지에 따라 확인률이 소폭 다르기 때문에 한 번 알아봤습니다. 일반..

커피빈 할인, 이벤트 꼭 확인! 50% 추가혜택! [내부링크]

커피빈 이벤트 할인하고 가세요!9월 21일 부터 5만원 충전하면 2만 5천원을 충전한 카드를 추가로 증정해준다고해요! 그러면 5만원으로 7만 5천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엄청난 혜택!재고 소진시까지 잔행된다고 하니깐 얼른 방문해보세요. 혜택 내용5만원 충전한 거는 충전일로부터 5년인데요, 보너스 카드는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더래고요. 보너스 카드는 12월 1일부터 21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는 추가로 충전해서 재사용가능하지 않고 그냥 잔액 소진만 가능합니다. 앱충전은 해당 없고 매장을 방문해서 충전하셔야 합니다. 사용불가한 일부매장이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다들 그럼 혜택 꼭 챙기세요 c

kt 인터넷 속도 측정, 간단하게 해보기! [내부링크]

kt 인터넷 속도 측정 혹시 인터넷을 하시다가 너무 느려져서 인터넷속도 측정해보고 싶으신적 없으셨나요? 저같은 경우는 한 두번 그런게 아닌데요. 간단하게 무료로 사용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괜히 이상한데서 했다가 보안에 취약할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여기는 신뢰되는 곳인 kt 웹사이트에서 직접 측정가능하니깐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한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시면 되어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어떻게 하나요? 우선 kt웹사이트(http://www.kt.com)에 방문해보세요. 해당 부분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서비스 이용안내 하단에 인터넷 속도측정 부분이 확인 가능하실거에요. 여기를 클릭해줍니다. 참고로 로그인을 해야지만 사용가능한데요, 미리 로그인을 하시고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누른다음에..

넷플릭스 요금제와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와 가격 알아보기! 이제는 거의 많이 연인이 되어 버린 넷플릭스!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 요금제와 넷플릭스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6년에 처음 한국에 들어와서 점점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도 늘려가면서 무려 시가총액 세계 4위로 도약한 넷플릭스. 디즈니, 폭스, HBO, 왓차 등 다른 방송사와 콘텐츠업에서도 열심히 미디어 플랫폼을 내놓고 있지만 아무래도 넷플릭스의 아성에는 미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만.. 넷플릭스 구독하는 건 매우 간편하고 또 아예 여러 사람들과 편하게 쉐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마음 놓고 동시접속하면서 사용도 가능한데요, 한 번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넷플릭스 요금제와 넷플릭스 가격을 한 번 확인해보자! 넷플릭스 가격은 기본적으로 베이식, ..

전동킥보드 면허 없이도 탑승 가능해진다! [내부링크]

전동킥보드 면허 없이도 탑승 가능해진다! 다들 요즘 시내에서 타고 달리는 전동킥보드를 쉽게 보셨을거에요. 아무래도 걷기에는 조금 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어정쩡하거나 가지 않은 거리를 가야할 때 간편하게 이용가능한 전동킥보드, 편리하고 사용하기 아주 간단해서 아주 많은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테헤란로를 자주 가는데 이 곳에서도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걸 심심치않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전동킥보드는 면허가 있어야지만 사용 가능한데요, 이게 곧 바뀐다고 합니다. 전동킥보드 씽씽 달리는 이것은 애물단지인가? 보물단지인가? 고고싱 킥보드나 씽씽 킥보드 등 정말 요즘에는 이러한 킥보드들이 처음에는 한 두 브랜드만 거리에 놓여져 있는걸 보다가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더라..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 따라만 하면 끝! [내부링크]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 따라만 하면 끝! 오늘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편하게는 주민센터에 방문해서 발급을 받거나 혹은 발급 가능한 무인기계를 찾아 떠날수도 있겠지만, 시간적인 제약이 있다면 이러한 방법은 불가한데요. 인터넷으로 발급받게 된다면 오프라인에서 발급받는 것과 다리 무료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내가 필요한건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주민등록등본은 지금 현재 기준으로 거주하는 주소지와 세대주 관계에 나옵니다. 만약 내가 부모님과 같은 세대로 속해있다면 부모님 성함과 내가 나오고, 내가 결혼을 해서 자식을 꾸린 세대라면, 나와 배우자 그리고 자녀가 나옵니다. 반면 주민등록초본은 내가 태어나서 거주한 곳부터 현..

김충재의 모든 것! 학력/나이/소속사는 어디? [내부링크]

김충재의 모든 것! 학력/나이/소속사는 어디? 9월 20일에 MBC 구해줘홈즈에 김충재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출연해서 셀프 인테리어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충재는 기안친구로 일명 스타덤에 오른 제품 디자이너 겸 방송인이라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요즘 같은 경우는 방송에 나오는 사람들이 꼭 어느 배우나 가수, 코미디언 등 정식 데뷔가 아닌 자유롭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하다보니 어쩌다 보니 연예인이 아닌 듯한 연예인라고 봐도 될 것 같아요. 김충재 학력과 나이! 많은 분들이 미대생 오빠로서 홍대를 졸업했다고 생각하시는데 이거는 일부 맞기도, 일부 틀리기도 합니다. 그는 경기도 수원시 출신으로 학부는 추계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를 전공으로 2012..

노트북 와이파이 안뜰때, 시도해본 모든 방법 공유! [내부링크]

노트북 와이파이 안뜰때, 시도해본 모든 방법 총동원! 혹시 노트북에서 이런 경우가 있으신가요? 저는 쓰는 노트북이 갑자기 저렇게 지구본에 금지 표시가 나면서 갑자기 와이파이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찾아보니깐 저만 이런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제가 며칠동안 진짜 고생을 했는데요, 저처럼 다들 힘들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제가 시도한 방법들, 그리고 해결한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인터넷에 있는 방법들은 거의 다 시도해 본 것 같아요. 노트북 브랜드명 : ASUS, 5년차 모델 방법1, 윈도우 업데이트 많은 분들이 윈도우를 업데이트하면 해결된다고 적어주셨는데요. 제 경우 업데이트 한다고 해결되진 않았어요. 한 번 윈도우 업데이트 할게 있는지 최신버전으로 업글해보시고 해결되는지 한 번 봐보세요...

제시의 모든 것! 제시 매니저, 나이, 데뷔, 부모님, 국적 [내부링크]

제시의 모든 것! 제시 매니저, 나이, 데뷔, 부모님, 국적 19일 방송된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제시가 매니저와 함께 출현하는데요. 요즘 정말 다양한 곳에서 출현하고 있는 제시! 그녀의 거침없는 입담은 특히 요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 번, 제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떻게 지금의 제시가 되었는가? 제시 데뷔는 처음에 2005년 제시카 H.O로 데뷔를 했는데요, 본명이 호현주, Jessica Ho라서 H.O로 데뷔해서 Get up으로 처음 연예계에 등장을 했어요. 저도 그 때 음악프로그램에서 나왔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서투른 한국말과 교포스타일로 약간의 존재감을 알렸지만 엄청나게 성공하진 못했어요. 그 때만해도 사실 가요계에서 지금보다는 다양성이 더 존중받진 못했던 것 같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글, 주제와 수익 공개! [내부링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글, 주제와 수익 공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네이버 블로그 글로 글을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떤식으로 블로그를 성장시킬 수 있을지, 어떤 글이 인기가 있을지 많이 고민이 되실 것 같은데요. 우선 우리가 글을 쓸때는 거의 키워드를 통해 검색 유입이 되기를 기다리는데요. 지난 주말에 우연치 않게 금요일에 쓴 글이 일명 대박이 터졌었어요. 그래서 한 번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 테마가 어떤걸로 운영하는지 간에 실시간 검색어는 한 번씩 활용해서 글을 써주면 네이버 블로그 수익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거든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 무슨 일? 짜잔. 토요일의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활용한 실시간 검색어인데요. 저기서 14위에 오른 키..

우체국 택배박스 규격과 가격은? (사이즈까지 한번에 확인!) [내부링크]

우체국 택배박스 규격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택배 발송을 위해 방문하는 우체국. 가기 전에 어느정도 박스에다가 담아서 가야하는데, 어느정도 크기에 담아야 할지 어렵다.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사실 우체국 박스 크기가 어느정도 되는지 몰라서 난감한데요, 미리 한 번 우체국 택배박스 규격을 알아보고 방문하시면 편리할 것 같아 정리해봤습니다. 어서와, 우체국은 오랜만이지? 오랜만에 우체국에 방문하니깐, 되게 뭔가 서비스가 많아졌더라고요. 나에게 우체국은 택배를 발송하는 곳이었는데 보니깐 한 절반정도는 자리를 할애해서 우체국 은행 서비스를 제공해서 우체국 인터넷 보험이나, 우체국 인터넷 뱅킹 등과 관련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보니깐 우체국 국제 택배 서비스도 있더라고요! 아무..

무료 독감 예방접종 시기와 대상은? 얼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무료 독감 예방접종 시기와 대상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독감 예방접종 시기와 무료 접종 시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대혼란인 시기인 만큼 독감에 대항 이중 유행, 즉 트윈데믹에 대한 우려가 있는만큼 독감 접종으로 독감 예방을 꼭 하셔야 할 듯 합니다. 독감 예방 주사는? 독감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A,B,C형)가 원인이 되어 고열, 오한, 구토 등의 증상이 발현되는 것을 얘기하는 데요. 아무래도 오감의 증세가 코로나바이러스와 유사하다 보니 독감이 유행할 때 함께 진료소에 몰리게 되면 의료와 방역 체계에 혼란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백신이 개발되어 있는 독감은 철저히 예방하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번에 독감 백신은 4개 백신으로 4가지 종류의 독감 바이러스를 한 번에..

대드백,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온 미국에서 핫한 인기가방!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온 그것이 알고 싶다, 대드백 혹시 대드백이라고 들어보셨나요? 15일 KBS 2TV에서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대드백이 나왔는데요. 저는 처음에 듣고서는 대든다고? 이런식으로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Dad Bag' 이더라고요. 혹시 저만 생소한 건 아닐지요? 대드백, 그게 뭐야? 이 사진이 자연스러워 보이시나요? 자세히 보시면 저 부분은 진짜 사람뱃살이 아닌 뱃살 가방, 일명 대드백입니다. 2017년에 등장한 이 아빠가방은 일명 뱃살 가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빠 뱃살을 생각하면 술과 야식등으로 약간은 출렁이는 배, 뭔지 감이 오시지 않나요? 이건 꼭 우리만 아니라 저기 해외인 미국에서도 똑같은건 같은데요. 사실 친근하게 생각하면 배만 볼록 나온 유명 할리우드 ..

구글 설문지 만들기, 구글 폼 활용하면 완전 간단! [내부링크]

구글 설문지 만들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구글 폼을 활용해서 어떤식으로 설문지를 만들면 되는지 알려드리기 위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구글 드라이브에서 문서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두 개정도 글을 작성했는데요, 사실 일반 문서도 많이 활용하지만 급하게 설문지를 만들어야 되는 직장인인 경우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글 설문지 만들기! 알려 드립니다. 1. 구글 폼에 접속하기 우선 구글 폼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구글 드라이브에서 왼쪽 섹션을 클릭해서 보면 바로 있어요. 여기로 들어가면 이렇게 여러개의 샘플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설문지 양식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걸 사용하셔도 좋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백지에다가 그냥 새로 제가 다 쓰는게 편하더라고요...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마케터의 픽은? [내부링크]

50대 여성 생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선물을 고르다보니깐 정리하면 좋겠다 싶어서 작성하는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리스트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추천도를 여러개로 나눠봤어요. 아무래도 몇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서 추천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한 번 나눠봤습니다. 여기서 조금 더 우선순위로 고려되는 것을 참고하셔서 선물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필요성 : 실생활에 필요한 정도 가심비 : 실제 받았을때 가격대비 상대방이 얻는 만족도 차별성 : 선물할 때 얼마나 고려한 것 같은지, 상품의 차별성! 1. 마사지기 필요성 : 3 가심비 : 3 차별성: 3 총 만족도 :3 요즘 마사지기가 매우 유행인데요, 마사지기가 유형별로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목 마사지기도 있고, 두피 마사지기, 손마사지는 물론 아예 ..

교보문고 영업시간과 영업점별 재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보문고 영업시간과 영업점별 재고 확인해보기 독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우리나라 최고 규모의 서점 중 하나인 교보문고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교보문고는 또한 매장도 많아서 편리하게 방문하기 좋은데요, 가까운 교보문고의 영업시간을 지점별로 확인해보세요! 교보문고 영업시간 확인하기 구분 개점 폐점 휴무일 광화문점 9:30 22:00 설(당일) 추석(당일) 강남점 9:30 22:00 잠실점 9:30 22:00 대구점 10:00 22:00 영등포점 10:00 22:00 없음 설(당일), 추석(당일) 13:00 22:00 부천점 10:00 22:00 설(당일), 추석(당일) 및 매월 2째주, 4째주 일요일 *상세 일자 영업점 페이지 확인 인천점 10:00 21:30 설(당일) 추석(당일) 목동점..

특수문자 이모티콘 모음! 편하게 쓰자 [내부링크]

특수문자 이모티콘 모음 대방출! 오늘은 모아왔던 특수문자들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특수문자들이랑 아래에는 이모티콘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원래 카카오톡등도 이모티콘을 굉장히 많이 쓰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아무래도 일반 글에는 이런 특수문자 이모티콘을 사용하기가 어렵다보니깐 이렇게 긁어 모으다 보니 나이도 있는데 무슨 어릴때 돌아가서 스티커 수집하는거 마냥 모으게 되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특수문자 모음 이거는 저장해두고 하나씩 꺼내서 쓰면 이쁜 것들이 많더라고요. 기본적으로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으면 참 좋겠는데, 그냥 자체적으로 저장해서 하나씩 꺼내먹는걸로. 저 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 노트장에다가 하나씩 저장해두고 복붙해서 쓰는데요. 이렇게 하면 조금 중요한 메세지를 작성할 때나, 친구..

이천수 집은 어디? 청라자이 펜트하우스 공개! [내부링크]

이천수 집은 어디? 청라자이 펜트하우스 공개! 안녕하세요, 어제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천수씨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나왔는데요. 그래서인지 '이천수 집'이 화제의 키워드로 계속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곳이 어딘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저는 저런 뷰 보는데, 꼭 집이 아니라 사무실 임대로 해서 썼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너무 답답해서 저런 멋진 곳에서 사는게 아니라 임대 사무실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했나봐요. 그러면 사무실 월세가 엄청 날거라는건 함정. 무튼 집이든 사무실이든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무튼 다시 알아보러 갑시다. 축구선수 이천수는 누구? 이천수씨는 1981년 인천생으로 2002년 월드컵 주역중의 한 명이죠. 선수 은퇴 후 인천 유나이티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완화, 결혼식/카페/헬스장 기준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완화, 하향시 달라지는 점은? 오늘 드디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기존 2.5단계에서 2단계로 완화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 소식을 듣고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드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다행이다라는 생각이전에 이는 어느정도 힘든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여파에 의한 결정이지 절대 국민들이 더 편하게 활동을 하기 위해 내려진 결정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모두 여전히 감염에 대비하고 방역에 조심해야할텐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완화, 그럼 이런 하향조정이 되어서 어떠한 점이 달라졌을까요? 9월 27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하향조정 일반음식점의 경우는 밤 9시 까지만 홀 내에서 식사가 가능했었고 그 이후에는 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했었는데요. 2단계로 조정..

시력 검사표, 집에서 시력 테스트하기! [내부링크]

시력 검사표 활용한 간단 집에서 시력 테스트! 요즘 들어서 재택근무를 하다보니깐 눈이 조금 더 침침해진 것 같은 느낌이 자주 드는데요. 집에서 오히려 컴퓨터를 더 가까이보게 되고, 더 움직이지 않게 되고 이러다보니 눈도 점점 더 안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러다가 보니 집에서도 시력 검사표를 활용해서 집에서 시력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력 검사표 활용해서 눈 체크! 위의 시력 검사표는 병원에서 건강검진할 때 많이 보던 시력 표입니다. 가끔가다 안경원가면 자동으로 시력을 재어주는 기계도 있는데, 뭔가 어릴 때부터 사진과 같은 시력 검사표를 써서 그런지 이게 더 애정이 가고 잘보이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깐 사실 이 이미지를 활용해서 스스로 재는 방법이 있는데, 정확..

PDF 전자 서명 넣기! 완전 간편하게 추가해요 [내부링크]

PDF 전자 서명 넣기! 이번에는 PDF에다가 전자서명을 넣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재택근무로 인해서 집에서 이렇게 서명할 일이 많아졌는데, 처음에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허둥지둥 했거든요. 그런데 별거 없고 정말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어도비 리더에서 서명을 넣어보자 1) 전자 서명 넣기 우선 어도비 리더 를 열어보시면 오른쪽에 채우기 및 서명이라는 칸이 보이실거에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불러올 서명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직접 타이핑을 해도 괜찮고 아니면 그리기를 해도 괜찮아요. 아니면 저번시 간에 만든 전자서명을 불러와도 괜찮습니다. 해당 방법은 다시 하단에 넣어놓을게요. :)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대표이사 서명을 불러왔습니다. 그리고 적용을 눌러주면 페이..

전자서명 만들기, 법인인감 도장으로도 활용가능해요! [내부링크]

전자서명 만들기, 법인인감 도장으로도 활용가능해요! 문득 업무를 하다가, 서명을 해서 보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요즘은 재택근무로 인해서 사실 회사에서 만큼 편하게 종이를 프린트를 하고 싸인하고 스캔해서 보내고 이런 정말 간편했던 과정들이 집에서 하려니깐 프린트가 없어서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서칭을 하던 와중에 발견한 전자서명!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뚝딱 이쁘게 만들수 있는 전자서명 만들기. 제가 했던 방법을 공유해 드릴게요! 전자서명 만들기를 할 수 있는 페이지는 여러개가 있는데요 저는 우선 글로싸인이라는 페이지에서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여기서 만든 전자서명은 pdf로도 활용가능합니다. 물론 당연 FREE! 무료 전자서명 만들기 한 번 따라와주세요. 무료 전자서명 만들기, 어떻게 하..

식스센스, 요즘 다시보기 하는 예능 프로그램! (2회 자수성가 특집, 광희) [내부링크]

요즘 꿀잼인 식스센스 예능! 2화는 광희와 함께하는 자수성가 특집! 안녕하세요! 요즘에 즐겨보는 TV 예능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지난주에 첫방송이 나간뒤에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켜서 다들 아시고 계실 것 같은데요, 국민MC 유재석의 새로운 프로그램 식스센스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조합으로 4명의 여성 고정멤버들과 함께 하는데요. 다들 신선한 조합이지만, 왠지 보기만 해도 빵터지는 의외의 사차원 멤버들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첫 화부터 빵빵 터지더라고요 :) 1화 시청해보니 식스센스 예능, 출연진들 케미가 상당! 식스센스 예능 출연진들은 국민MC인 유재석을 필두로, 맡언니 오나라! 그리고 러블리즈의 미주, 전소민, 제시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진짜 넷 다 오디오가 상..

구글 문서 사용법 & 공유 [내부링크]

구글 문서 사용법 오늘은 1탄에 이어서 만든 구글 문서 사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어떻게 공유하고 다운로드 하면 될 수 있을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MS오피스가 없어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구글 문서! 엄청 편리하게 사용가능하고 서로 공유가 가능해서 아마도 다양한 참여자들이 함께 작업이 가능하고 또한 공유가 가능해서 매우 편리한 구글 독스! 한 번 사용해러 가봐요. :) >> 글 순서 1. 구글 문서 공유 - 이메일 주소, URL 2. 구글 문서 다운로드 3. 구글 드라이브 문서 공유 1. 구글 문서 공유 구글 독스 문서를 만들었다면, 이제 아래 함께 구글 문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봐요. 저는 우선 작성할 문서를 템플렛 예시 하나로 사용했어요! 아래에 보시면 맨 오른쪽 상단에 코멘..

통신비 지원 2만원, 나이 기준과 신청방법은? ( [내부링크]

통신비 2만원 지원, 지급 기준인 만나이 기준은 어떻게 되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종일 화제였던 통신비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래 기존에는 17~34세와 50세 이상에만 통신비 2만원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어제 발표 후에 엄청난 반발이 있었죠. 그러고 나서 오늘은 다시 13세 이상 모든 국민에게 지급 예정이라고 바꼈습니다. 한 번 알아봅시다. +9/22 업데이트! 만 16~34세, 만 65세 이상 지급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만나이 계산과 예상 신청방법은 아래를 찹고해주세요. 통신비 지원 배경은? 통신비 2만원 지원의 배경은 원래 코로나로 인해서 늘어난 비대면 활동, 일명 모바일 네트워크량으로 국민들에게 이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2만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

구글 독스 (Google Docs) 만들기 &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 독스 만들기, 구글 독스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오늘부터는 자주 활용하는 구글 독스, Google Docs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몇가지 시리즈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는 정말 작은 것일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팁을 공유할 예정인데요, 우선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구글 독스 만들기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구글 독스, 한 번 알아보아요. 1. 구글 독스 만들기 우선 구글 독스 (Google Docs)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에요. 구글 드라이브 등으로 연결이 되고, 온라인 기반으로 간편하게 문서 작업이 가능해서 인터넷과 구글 계정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문서 작업..

2차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 및 지급 일정 (정부 발표) [내부링크]

정부 2차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과 지급 일정은 어떻게 되는가?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 오늘은 하루종일 떠들석했던 이슈에 대해서 한 번 정리해보려 합니다. 바로 2차 긴급 재난지원금인데요, 오늘 뿐만 아니라 요즘 매우 큰 이슈이죠. 아직 100% 발표된 내용이 없지만 현재까지 정리된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를 한 번 해볼게요. 조금이나마 흘러다니는 정보들 중에 유용하게 캐치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구에게 지급될 것인가? 2차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은 누가될지가 지금 가장 이슈인데요, 우선적으로 2차 긴급 재난지원금 규모는 대략 7조원 중반이 될 예정입니다. 이 중 5조원 내외가 소상공인과 특수고용직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나머지 약 3억원 내외가 영세 자영업자에게 투입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2.5..

이직 연봉협상과 퇴직금 계산방법 (꼼꼼히 챙기자!) [내부링크]

이직 연봉협상과 퇴직금 계산 방법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이번에는 이직 연봉협상과 퇴직금 계산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직의 가장 큰 이유는 연봉상승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연봉협상이면 사실상 거의 합격 막바지 단계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 때 현명한 협상으로 나의 가치를 최대로 인정받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연봉협상이라는게 막연하고 답이 없다보니 사람마다 굉장히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신입사원의 연봉 범위는 거기서 거긴데, 점점 가면 갈수록 이직하고 또 경력이 쌓일수록 이제 달라지는 나의 가치!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현명한 연봉협상을 할 수 있을지 제 이야기를 중심으로 작성해볼게요! 연봉협상, 담은 영끌! 연봉을 협상할 때 제출하게 될 자료는 원천징수영수증니다..

영어 면접 질문리스트와 답변, 외국계기업 입사 Tip! [내부링크]

외국계기업 입사를 위한 영어 면접 질문리스트와 답변 준비!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이번글은 저번글에 이어서 외국계기업 입사를 위한 면접 준비, 영어 면접준비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간단한 팁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별건 없지만 참고해주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네요. 두 번째, 외국계기업 입사를 위해 영어 면접 질문과 영어 면접 답변 준비는 어떻게 하면되는지 한 번 쭈욱 틀을 잡아봅시다. 1. 면접 질문과 답변 리스트 정리 먼저 영어 면접 준비를 위해 어떠한 질문들이 나올지 쭈욱 정리해 보는게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이에 맞춰서 키워드 위주의 답변을 정리하면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질문을 적고 답변을 할 중요 키워드, 그리고 이 키워드를 서포트 할 설명을 조금 덧붙이는 편입니..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요즘 들어 집콕하면서 이렇게 넷플릭스나 왓챠 등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이 늘은 것 같아요. 그리고 넷플릭스 같은 경우는 또 여러 계정 나눠쓸 수 있기 때문에 다같이 공유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내가 본 콘텐츠가 그대로 노출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이런 경우 너무 난감합니다. 남들이 나의 기록이 보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시청기록이 남지 않았으면 해도 이미 시청한 콘텐츠 혹은 보고 있는 콘텐츠로 기록이 남아서,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봤습니다. 한 번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봅시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 첫 번째, 넷플릭스 어플로 접속해주세요. 프로필이 여러개 뜨면 삭제하고자 하는 시청목록이 속해 있는 계정으로 들..

이마트 노브랜드 휴무일 9월 지점별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9월에는 언제 쉴까요?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벌써 9월이 된지 며칠이 지났네요. 일요일에는 장보는 경우가 많으실텐데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그러실 것 같아요. 그래서 이마트 휴무일 9월 일정을 한 번 정리해봤습니다. 저는 이마트를 제일 많이 다녀서, 정보 검색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9월 이마트 휴무일은 언제? 예외가 있지만 대형마트 휴무일은 기본적으로 월의 2번째, 4번째 일요일인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이마트도 정리하다보니깐 대부분은 9월 13일, 27일 쉬더라고요. 제가 기분적으로 정리한 건 수도권 위주라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매장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이마트 사이트에서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해요! 서울 이마트 휴무일 : ..

던킨도너츠 9월 행사 이벤트, 무료 아메리카노 받아요! (~9/30) [내부링크]

[할인 이벤트] 단골매장 등록하면 던킨도너츠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제가 요즘에 알게되는 짜잘한 이벤트들은 여기에다가 공유해서 같이 혜택을 얻을 수 있게 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할인도 아니고 무료로 1잔 받을 수 있어서 완전 꿀혜택이에요. 리브랜딩 후에 던킨에서 새로운 신제품 출시도 활발히 하고 매장도 훨씬 나아졌다고 하는데, 아직 한 번도 못가봤는데 방문해 봐야겠어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단골매장을 등록하면 무료 아메리카노 지급 혹시 다들 해피포인트 앱을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간편하게 앱을 실행해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려고 앱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가지고 있으면 다양한 행사나 쿠폰을 관리할 수 있어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재택알바 수익은?! [내부링크]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재택알바 수익은?!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짜잘공유글이 있어 작성해봅니다. 많은 분들이 재택알바, 재택부업 등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러다가 보면 설문조사 패널에 참여하는 글을 하나쯤 보신적이 있으실거에요. 그러면 이러한 설문조사 패널로 참여하면 얼마만큼의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설문조사 재택알바 부업, 그게 뭐에요? 우선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설문조사 업체에서 오는 설문조사에 응답하고 적립금을 받는 식이에요.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엠브레인이 있고, 한국리서치 등 다양한 설문조사 업체가 있어요. 아마도 많은 설문조사 업체에 가입해서 패널로 등록해두면 그만큼 많은 조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지금 받은 금액은 보통 일정 금액이 넘어..

네이버 블로그 검색 요청하기! 키워드 검색 안될때,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 반영 요청하기, 키워드 검색이 안될 때 네이버 고객센터로 요청!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검색 반영 요청한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을 하다보면 안뜨는 경우나 은근히 안맞는 정보가 뜰 경우도 있어요. 이럴 때는 되든 안되든 우선 네이버 고객센터로 요청하는게 나은데요. 이렇게 수기로 요청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사람이 검토 후 직접 심사하는 거라서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한 번 저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내 아이디, 뭐가 문제인건가요? 제가 쓰고있는 예명은 베튜입니다. 베튜가 별건 아니지만 처음 2년 전쯤 문득 아이디를 만들다가 저만의 길을 찾는게 고민이었어서, 아이디도 the road to character 이런 식으로 지었습니다..

배달의 민족 폰트, 무료 한글 폰트 7종 다운 받기! [내부링크]

무료 한글 폰트, 글씨체 7종 다운받아 사용하기!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폰트를 공유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나 본인의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이미지 작업을 조금이라도 하게 되실텐데요. 이미 컴퓨터에 있는 폰트로 사용하자니 뭔가 매력없고 밋밋한 것 같아서 새로운 폰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 막상 다운받을 곳이 없고 계속 헤매시는 분들! 깔끔하게 배달의 민족 폰트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종이나 제공하고 있어서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면 딱 좋은 폰트, 공유합니다! 무료 한글 폰트 다운 찾아 삼만리 무료 한글 폰트로 사용 가능한 배달의 민족 폰트는 총 7개입니다. 한나체 2종, 주아체, 도현체, 연성체, 기랑해랑체, 을지로체입니다. 배달의 민족 사이트인 우아한에 들어가면 ..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티스토리 운영 13일차) [내부링크]

티스토리 13일차에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을 들고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애초에 하게 된 목적이기도 한데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통해서 어느정도 수입이 발생하는지 등도 보기 위해서 티스토리를 열게 되었는데 드디어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이르게 13일만에 승인을 받게되어 더욱 더 기뻐요! 혹시나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작성합니다. 이제 앞으로는 애드센스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방향에 대해서 한 번 관찰해 봐야겠습니다. 티스토리 13일동안 무엇을 했는가? blogutil24.com/BlogIndexAnalysisAction.do < 내 블로그 통계 추적해보기..

파리바게뜨 할인 받으세요! 배달의 민족 포장주문 이벤트 쿠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으로 파리바게뜨 포장주문하면 5천원 할인!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할인이벤트를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글을 작성합니다. 코로나 2.5단계로 현재 프랜차이즈형 카페에서는 안에서 취식이 불가능한데요, 그래서 베이커리에 많이 몰린다고 해요! 하지만 어디든 사람들이 많은 곳은 피하는게 상책인데요, 그런 일환에서 아주 좋은 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공유드려요. 무료 1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이 할인되는 50%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접속하면 포장주문 전용 쿠폰 발급가능 짜잔, 이벤트란으로 가면 바로 보이는 파리바게뜨 이벤트인데요! 8월 31일, 바로 오늘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파리바게뜨 5천원 할인! 그냥 밑으로 쭉 스크롤 내리다보면 포장주문은 1만원 이상시 5천원 할..

영문 이력서 샘플 양식, 작성법 (+사이트) [내부링크]

영문 이력서 샘플 양식, 작성법 (+사이트)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이 게시판에서는 외국계 입사를 위해 필요한 것들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을 살려서 조금의 노하우를 알려드릴 수 있을까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공채로 입사해서 2년 6개월 동안 대기업 계열사에 재직 후, 외국계 회사로 이직했습니다. 현재 해당 회사에서 1년 넘게 재직중이에요! 제 경험을 살려 조금의 Tip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한국회사에서 외국계 이직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그동안 준비한 한국회사의 방식과는 조금 달라 막막하실 수도 있는데요, 외국계 회사도 어느정도 틀에 맞춰서 준비를 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우선 첫 번째는 영문 이력서 작성법,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영문이력서 샘..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가입후기! 이마트 할인쿠폰은 덤!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가입했어요! 이마트 할인쿠폰까지 챙겨요!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이마트와 콜라보 상품으로 26주 적금 상품을 출시했어요. 가입하면 이마트 할인쿠폰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서 이마트를 자주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적금 가입은 필수! 최소 금액 1천원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26주 동안 모으면 351,000원이 꼬박 모여요!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누구나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고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가입해 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마트 한정판 그게 뭐야?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가입 가능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상품입니다. 26주동안 매주 선택한 금액이 증액된 만큼 금액을 납입하는 적금이에요. 카카오뱅크의 시그니쳐 적금 상품 ..

[밀키트추천] 양장피 레시피없이 간단하게 마이셰프로 뚝딱! [내부링크]

집에서 간편하게 양장피 먹어요! 밀키트로 뚝딱! 안녕하세요.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요리하는 경우가 더 많아졌는데요, 저만 하더라도 집에서 뭘 해먹는 스타일이 전혀 아니였는데, 요즘은 또 워낙 밀키트가 잘되어 있다보니 구매해서 편리하게 집에서 해먹고 있어요! 그러다가 완전 맛있는 양장피를 발견해서 추천드릴 겸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어요! 집에 아무 것도 없어도 괜찮아요 오늘의 요리 : 양장피 준비물 : 마이셰프 중화풍 양장피 짜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마이셰프의 중화풍 양장피 입니다. 다른 양장피 레시피 필요없이 그냥 이거 하나면 안에 전부다 들어있으니 이제 필요한 건 그냥 데치고 볶고 플레이팅하면 끝! 아래 사진에 보다시피 당면, 버섯, 고기, 채소류가 전부 다 손질..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뭘 해도 안되는건가? [내부링크]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직접 실행해봄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이번에는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 운영 관련해서 글을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현상인데요. 다음이나 구글에서 검색해도 많은양이 검색될 만큼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발생하는 문제 인 것 같더라고요. 제 글이 지금 유입이 별로되고 있진 않지만 다음 키워드 검색으로 하나 둘씩 유입이 생겨서, 다음에서 동일하게 한 번 키워드를 검색해봤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알려주는 썸네일 누락현상 관련해서 직접 실행해보고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 뭐지? 썸네일은 글에 있어서 책표지와 같은 역할을 하는데요, 이런한 썸네일이 노출되지 않아서 너무 맘이 아파요. 아무래도 요즘은 시각적인 끌림에 의해 첫..

카카오티비 친구 추가하고 무료 이모티콘 받기! [내부링크]

카카오티비 친구 추가하고 무료 이모티콘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략하게 공유할 게 있어서 간단 글을 작성해봅니다. 바로 카카오티비를 친구추가하면 귀여운 무료 이모티콘을 주는데요, 너무 이모티콘이 귀여워서 공유하려고요! 카카오티비를 이렇게 검색한 후에 다운로드 친구추가를 하면 끝! 한 번 아래를 통해서 다시 무료 이모티콘 받는 방법 자세히 알아봐볼게요.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티비 검색! 한글로 검색해도 되고, 티비는 영어로 작성하셔도 상관없어요. 그러면 아래에 이렇게 뜨는데요, 그러면 오른쪽에 나와있는 채널 추가버튼을 클릭! 카카오티비 친구로 추가! 그러면 이렇게 카카오티비를 친구 추가할 수 있어요. 카카오티비는 벌써 친구가 110만명이나 되네요. 우리나라 인구의 1/50이 벌써 이아이와 친구인건데요.....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일주일 후에 반영됨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선 글에서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에 관해서 글을 썼었는데요.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뭘 해도 안되는건가?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직접 실행해봄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이번에는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 운영 관련해서 글을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현상인데요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그래서 어제 발행한 글은 인터넷에서 나오는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해서 발행했는데도 결국 또 썸네일이 누락되더라고요. 여전히 아래처럼. 어제 쓴 글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모든 방법을 다 반영해서 작성했었습니다. (1) 구 에디터 사용 (2) 썸네일 600X600이미지 적용 (3) 이미지파일명 숫자로 지정 (4) 이미지 직접 업로드 다 적용했는데요! 여전히..

MBTI 검사 하는 방법! [내부링크]

MBTI 검사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혹시 MBTI 많이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희 회사에서는 작년에 사내에서 이걸 검사한 이유로 모든 사람들이 서로 MBTI를 물어본 후에, 오 너 그런 성격이었니? 나랑 잘맞겠..

네이버 블로그 순위 확인 & 올리는 방법 (ft.블로그차트) [내부링크]

블로그 차트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 순위 확인 방법,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순위 확인 방법과 올릴 수 있는 Tip을 조금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

블로그 지수 향상을 위한 글쓰기! 블로그 사용시간 늘리기 [내부링크]

블로그 지수 향상을 위한 블로그 글쓰기! 블로그 사용시간 늘리기 블로그 지수를 올릴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블로그 최적화를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 오늘은 키워드에서 잠시 벗어나서..

키워드 유입률 비교, 블로그 키워드 잡는법 꿀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블로그 키워드 잡는법, 인기 없는 키워드부터 잡아라! 키워드 유입률 비교 검색량이 많고 키워드와 검색수가 낮은 키워드, 어떤걸 선정해서 작성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 키워드 실험실이라고 카..

블로그 키워드 선정과 분석을 위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블로그 키워드 선정과 분석을 위한 사이트 모음 전 글에서는 블로그 글쓰기 주제를 어떤식으로 선정하면 도움이 될지 알아봤었는데요, 이번에는 주제를 선정했으면 주제 키워드를 어떻게 선정하면 될지에 대해서..

블로그 주제 정하기, 주제 선정과 꿀팁 공유! [내부링크]

블로그 주제 정하기, 주제 선정과 꿀팁 공유! 블로그 주제 정하기, 어떻게 주제를 선정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주제 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많은..

블로그 체험단 후기 및 리스트 [내부링크]

블로그 체험단 월 4백만원 혜택받은 후기 (+체험단리스트) 블로그 체험단으로 월 4백만원 혜택 받은 후기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게 된 혜택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앞서 네..

네이버 블로그 수익, 하루 만 원 달성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수익, 하루 만 원 달성에 대한 고찰 네이버 블로그 수익 하루에 만 원 달성 어느날 갑자기, 네이버 블로그 수익이 10,000원을 찍은 적이 있습니다. 제 눈으로 의심을 했는데요, 저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인증 (일 2천명) [내부링크]

일 2천명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인증 및 네이버블로그 운영 장단점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계기 안녕하세요, 첫 글을 쓰게 된 베튜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운영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어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