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hawshank의 등록된 링크

 theshawsha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비용~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비용 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비용 및 취득에 대해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그래서 오늘은 사..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전문상담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양성과정에 진학을 해서 전문상담교사 자격증 취득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진학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안내해드릴께요~..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양성과정 진학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요즘 전문상담교사 임용을 준비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제 주위에도 상담교사로 일하고 계신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상담을 문의하시는 분들도..

간호학과대졸자전형으로 고졸도 합격한후기 [내부링크]

-후기- 안녕하세요 올해 간호학과입학생 최유0입니다. 서울권으로 가고싶었지만 그나마 가까운경기도권으로 다니게되서 참 다행이예요 그래도 졸업까지 열심히 노력하면 국시는 왠만하면 불합격이 안된다고 들었..

부산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의 첫 번째 화요일입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아쉽지만 코로나바이러스도 하루빨리 사라지면 좋겠어요. 오늘은 부산 사회복지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일단 사회복지사를 하..

주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주부님들이 취득을 하시고자 하는 주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많은 주부님들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시고자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어디서..

산림산업기사 응시자격 만들고 시험합격한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으로서 회사에 다니면서 근무조건들이 많이 개선되는걸 느끼고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주5일제로 어느샌가 변화되면서 주말에 계획을 세우시는데요 캠핑계획이나 등산계획, 공원나들이를 하시는분..

고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날씨가 많이 풀려서 봄날씨가 오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고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중에 고졸자이신 분..

정읍 사회복지사 쉽고 제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처럼 다른분들도 긍정적인 에너지들을 주는 글귀를 좋아하시나요? 다른말로 한다면 명언이라고도 부르기도 하는 짧은 문장들이 뭐라고 때로는 위로를 주는것같네요~ 오늘 준비해본 교육내용은 정읍..

보육교사2급 취업 이렇게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갑자기 날이 추워지면서 하늘에서 눈이내려와요~ 갑자기 맹구의 유행어가 생각나는날씨가 되어버렸네요 저는 비나 눈이올때 직접맞는건 싫어하지만 창을 두고 실내에서 빗소리나 눈오는모습..

순천 사회복지사 40대 주부도 주말실습할수 있었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도에 비해 2020년도는 사회복지사2급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생각하시기 어렵게 변경된 내용들이 있습니다 현재시점에도 변경된내용들을 몰라서 뭐부터 해야하는지 모르시는분들이 많아서..

부산 사회복지사2급 주부도 직장인도 누구나 쉽게 취득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연제구에 살고 있는 권#식이라고 합니다. 고민끝에 부산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 이렇게 후기를 적어보려고해요 사실 저는 고졸에다가 나이도 적지 않다보니 사회복지사자격증..

밀양 보육교사2급자격증 고졸도 주부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양지역 교육에 관한소식이예요 최근들어 밀양에서는 교육에 관한 박람회를 많이 열고 있는거 같아요 열마전에 기사를 봤는데 밀양 교육지원청에서 “밀양이 학교다”라는 주제로 행복박람회..

주부유망직업 보육교사 취업하고 후기올려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이라 그런지 비가 오고 난뒤에 바람이 차가워지고 기온이 뚝 떨어져 버렸습니다. 겨울에는 특히 손과 발을 항상 청결하게 해주시고 목을 따뜻하게 해주시면서 미지근한 물이나 물이 싫으시다면 커..

대구 사회복지사 취득하고 복지센터로 취업한 후기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인종 차이, 언어의 차이, 종교의 차이가 있다하더라도 일을 하고 거기에 맞춰서 의,식,주를 해결하면서 소비를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공통으로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군대를..

보육교사자격증2급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옷장으로 들어갔던 긴 패딩을 다시 꺼내 입으셔야 될 날씨입니다. 혹시 코로나 바이러스로 오해를 받을지 모르니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보육교사자격증2급취득방..

주부 사회복지사 취득하고 취업까지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춥네요 달력을 확인했을땐 분명 입춘이였는데 명절이나 수능날만되면 날씨가 변덕을 부리는게 참 자연이라는 건 신기한거 같습니다. 최근 추워진 날씨처럼 취업란 또한 점점 나..

천안 보육교사 2급 자격증 고졸자 주부 모두 취득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렸다가 다시 추워지고 있습니다. 마스크 꼭 하시고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날이 추울수록 면역력은 약해지고 바이러스는 오래 살아남는다고해요~ 요즘 우한폐렴때문에 걱정들 많으신데 건..

노후대비 자격증 취득하고 재가복지센터 취업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쌀쌀해진날씨에 따뜻한 교육정보 드리러 왔습니다 제 주변분들은 거의 초기감기에 시달리고 있더라구요 여러분은 감기 예방! 잘하고 계시나요? 답답해도 목도리 마스크 꼭 챙기시고 외출하세요~! 오늘..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고졸 시험없이 지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정부에서 일자리를 늘리기 위해 애를 많이 쓰고 있습니다. 취업난이 심각하기 때문이죠. 여러가지 분야에 대해 정부에서 집중적으로 육성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보건입니다...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 단기간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몇년사이 정말 끔찍한 화재사고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할 만한 사고들이었습니다. 최근에는 건물들이..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치원교사 양성과정 진학준비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서울 유아교육대학원 양성과정인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에 진학해서 유치원정교사2급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또 응시자격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

학점은행제 아동학! 온라인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점은행제로 아동학 전공 학위를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학점은행제 아동학 에 대해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어떤 분들이냐면 유치원교사가..

조경기사 응시자격! 최단기간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경기사 자격증 응시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4~50년 동안 급속산 산업화와 도시화로 인해 환경이 파괴가 되었고 그로인해 환경문제에 대한 괌심도 많이 높아지고 있습니..

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 단기완성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및 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 만들기 전문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건축산업기사 및 응시자격 에 대해서 알아보고 또, 응시자격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어떻게 쉽고 빠르..

경찰공무원 특채 시험! 지원자격 및 준비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경찰공무원 특채 시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찰공무원은 다들 잘 아시다시피 일반채용과 경력채용으..

간호조무사 간호사 되는법~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간호조무사 간호사 되는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간호조무사를 하시는 분들 중에 간호사가 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어떻게 하면 간호학과에 진학을 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입니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에 관해 알려드릴께요.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취득에 대해 완벽정리를 해서 알려드릴..

학점은행제 심리학 학위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학점은행제 심리학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방법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학점은행제 심리학 을 취득하려고 하는..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학교상담 전공 진학준비!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학교상담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대학교 교육대..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자세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치원정교사 자격증 취득방법을 안내드리는 학점은행제 및 교육대학원 전문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유치원정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유아교육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드..

고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기간과 비용까지~ [내부링크]

고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에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고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양성과정 진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최근 뉴스를 통해 청소년 관련 끔찍한 사건 사고와 범죄들이 일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청소년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가정과 학교와 사회 모두가 노력을 기울여야..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전문상담교사 양성과정 준비방법 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릴께요.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에 입학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요..

충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전문상담교사2급 대학원 진학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해서 전문상담교사 2급 대학원으로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전문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전문상담교사2급..

학점은행제 아동학사 취득방법 핵심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저은행제 아동학사 취득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학점은행제 아동학사를 취득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럼 어떻게 학점은..

광주 사회복지사 2급~ 온라인 평생교육원 에서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2급 및 학점은행제 전문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광주 사회복지사 2급을 온라인 평생교육원에서 단기간에 수월하게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해드릴께요~ #. 사회복지사 전망은..

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 단기간에 완성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려고 합니다. 건축산업기사를 응시하려고 하는데 응시자격이 되지않아 당황해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곤 합니다. 그래서 오..

나무의사 자격증 취득방법 및 응시자격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나무의사 자격증" 및 응시자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무의사가 어떤 일을 하며, 최근에 법개정은 어떻게 되었으며, 또 나무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자격을 갖추어..

전문상담교사 자격증! 지원자격부터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전문상담교사 자격증에 대해서 지원자격 부터 취득방법 까지 알려드릴께요~ 전문상담교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신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교육..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이거 하나면 끝!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많이 궁금하시죠?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에 취득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또 취득하려고 하시는 사회복지사..

대전 사회복지사 2급 취득! 원격평생교육원 에서 수강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대전 사회복지사 2급 취득에 대해서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대전 사회복지사 2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대전 사회복지사 2급을 취..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 온라인으로 1학기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요즘 관심을 갖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럼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

유아교육대학원 입학자격~ 비전공자 준비방법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학부에서 다른 전공을 하거나 전문대 졸업을 하신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통해 아동학을 전공하고 유아교육대학원에 진학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일을 하다가..

대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대구 사회복지사 2급 자겨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께요. 대구 지역에서 사회복지사 2급을 취득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취득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해드릴께요. 대..

사회복지사 2급 추천! 이제 시작해보세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시작이 늘 망설여지시죠? 사회복지사 2급 추천 드립니다. 이제 마음편하게 시작해보시요~ 안녕하세요~테리쌤입니다! 다들 들어보셨겟지만 사회복지사 2급 취득에 대한 개정법 나왔습니다. 올해 입..

학점은행제 심리학과 학위 취득방법 및 진로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심리학과 취득방법 및 진로에 대해서 차근차근 그리고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저의 관심분야인 전문 분야인 "상담 or 심리"에 관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 보려고 합..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입학자격! 비전공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양성과정 진학을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서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입학자격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릴께요. 요즘 전문상담교사 임용을 보기 위해서 교육대..

전문대 식품영양학과 졸업! 학점은행제 식품조리학 학위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전문대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하신 분들이 4년제 학위를 학점은행제 식품조리학 학위를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전문대학교에서는 2년제 혹은..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 단기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전문 테리쌤입니다~ 온라인 상에 보면 아래와 같은 응시자격에 관한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곤 합니다. Q) 종자 식물 관련해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습니다 알아 본 자격증으로는 식물보호나..

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 어떻게 취득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하나 하나 알아볼까 해요. 요즘 학부에서 다른 전공을 하신분들이 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을 치득하기 위해 알아보고 과정을 시작하는..

부산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산 사회복자사 자격증 취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부산이 우리나라 제2의 도시인만큼 많은 분들이 거주를 하고 계시고 또 많은 분들이..

인천 사회복지사 2급 취득~ 수업 부터 실습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인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최근에는 사회복지사 2급을 치득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세요. 특히 내년에 자격증 취득이..

청주 사회복지사2급 취득은 어떻게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청주에서 살고있는 000입니다. 오늘은 제가 청주 에서 사회복지사2급 을 취득한 과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해요. 요즘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죠? 주위에 계신 분들 중에도 이걸 취득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