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mile의 등록된 링크

 thesmi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아기 꿈해몽 아기똥꿈 아기를 안고 있는 꿈 의미 [내부링크]

아기의 탄생은 정말 축하할 만한 사건인 것 같습니다. 아기가 태어난 부부에게는 지금까지의 생활을 바꾸는 큰 전환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리고 꿈에 등장하는 아기도 꿈해몽 분석에서는 행복 같은 좋..

첫 데이트에서 실패하지 않는 요령 [내부링크]

놀러 가면 좋은 장소? 능숙한 대화를 계속하는 방법 등을 소개할게요! 이번 주제는 "첫 데이트의 마음가짐"입니다. 첫 데이트에서 중요한 것은 첫인상이 중요! 적당한 거리감에서 상대에 안심감을 주기 좋아하는..

재테크 초보자도 시작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조금이라도 자산을 늘리고 싶다.', '효율적으로 돈을 모으고 싶다.' 이런 희망을 가진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 사람에게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재테크'인데요. '재테크'는 돈을 늘리는 수단 중 하나인데, 그..

교통사고 꿈해몽 자동차 사고나는 꿈을 꾸는 이유 [내부링크]

교통사고의 꿈을 꾸면 아무리 꿈이라고 해도 무섭고 오싹해지죠. 비록 자신과는 상관없는 꿈이라고 하더라도 다른 사람의 교통사고를 목격하면 찜찜할 수밖에 없습니다. 단, 일부의 경우를 제외하고 교통사고 꿈..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의미는? [내부링크]

꿈에는 참 다양한 사람들이 나옵니다. 가끔 싫어하는 사람이 나올 때도 있죠.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온다면 당신의 소망이 나타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럼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도대체 어떤..

버스 꿈해몽 버스타는 꿈 버스 놓치는 꿈 의미 정리 [내부링크]

평소 버스를 잘 안 타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어쨌든 버스는 지하철과 마찬가지로 편리한 교통수단 중 하나죠. 특히 지하철이 없는 곳은 버스만큼 저렴하면서 편리한 교통은 없다고 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무드온 (Mood On) - 너무 사랑스럽지 말아요 [내부링크]

제발좀 말아요 너무 사랑스럽지 사랑해요 그대여 내가 감당할 수 없잖아요 너무 사랑스럽지 말아요 제발좀 너무 사랑스럽지 말아요 제발좀 너무 사랑스럽지 말아요 제발좀 다른 멋진 남자가 그대에게 빠지면 사랑..

수익형 호텔 케니스토리 여수 여기다. [내부링크]

수익형 호텔..케니스토리 여수 여기다..!! 요즘 초고령 초저금리시대에 새로운 투자의 패러다임인 수익형 임대 수익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수익형 호텔은 미래의 투자가치를 보장하리라 자부합니다. 미래는 준비..

마산 재개발과 회원1구역 앞으로의 흐름 [내부링크]

지금 창원 아파트 중 마산 재개발과 회원1구역 창원 롯데캐슬 프리미어는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마산 재개발과 회원1구역은 앞으로 어떤 흐름으로 흘러갈까요? (이 이미지는 마산 재개발과 관련..

귀신 꿈해몽,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과 싸우는 꿈 풀이 [내부링크]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과 싸우는 꿈, 귀신 꿈해몽 풀이 "귀신 따위는 있을 리가 없어!" 그렇게 믿고 있었는데 꿈에 귀신이 나오면 당연히 무섭고 놀라겠죠? 오늘 나한테 무슨 일이 생기는건 아닐까? 하고 걱정..

연예인 나오는 꿈 연예인과 밥먹는 꿈 결혼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좋아하는 연예인과 꿈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가 깨서 꿈인걸 알면 엄청 실망하겠죠? ㅜㅜ" 보통 이런 일은 현실에서는 조금 또는 많이 힘들지만, 그래도 꿈에서..

친구가 결혼하는 꿈 임신하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기쁜일이 있거나 슬픈일이 있을때 내 옆에 친구가 있다는 것은 인생의 큰 재산이라고 할 수가 있겠죠. 친구가 결혼하는 꿈이나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처럼 친구와는 기쁘고 슬픈 일들을 같이 공유..

신차와 비교했을 때 중고차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과 단점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 사람들이 중고차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새 차보다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장점만 있는게 아니라 단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을 정확..

알레르기성 결막염, 눈병을 예방하고 생활하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콧물이나 가려운 코, 재채기, 기침, 축농증과 같은 알레르기 증상을 겪습니다. 하지만 불운하게도 상당수의 알레르기 환자들은 대부분의 증상을 눈에서 경험한다고 합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창원 롯데캐슬 프리미어 마산 재개발 (회원1구역 ) 3/1 Grand 오픈 [내부링크]

창원 롯데캐슬 프리미어. 마산 재개발 (회원1구역) Grand 오픈!! 마산 재개발의 회원1구역 창원 롯데캐슬 프리미어 모델하우스 사업설명회 개최와 3월 1일 오픈 !! 희소식 하나가 있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구미 아파트 분양 이편한세상 현장과 팩트정리 [내부링크]

구미 아파트 분양 이편한세상 현장과 팩트정리..! 구미 아파트 이편한세상이 어제 특공에 이어 오늘 1순위 청약날이죠. 우선 어제 특공에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특공 당첨확인은 이편한세상 홈페이..

구미 사곡 이편한세상 금오파크, 주목할점 [내부링크]

구미 사곡 이편한세상 금오파크. 주목할점..!!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 브랜드 파워는 수요자 선택의 중요한 기준으로 작용을 하죠. 아파트 브랜드 파워가 분양 성패의 바로미터로 여겨질뿐 아니라... 수요자들의..

부평 코오롱하늘채 3월 분양예정 [내부링크]

부평 코오롱하늘채 3월 분양예정..!! 요즘 재건축.재개발 아파트의 인기가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죠. 재건축.재개발 아파트의 경우 대부분 대형 건설사가 시공해 브랜드로 인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고. 인프라..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 1월 분양예정 [내부링크]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 1월 분양예정 2018년도 아파트 일반분양이 전국에서 34만8천 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중 주목할 만한 신규분양 아파트 10곳이 선정됐다고 하는데요. 서울 3곳, 수도권..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분양 예정 [내부링크]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분양 예정 2018년 새해가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좋지 않은 컨디션으로 너무나 힘든 일정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은 설레임 가득한 불금인데도 목이 좋지 않아 조용히 쉬어야할 것 같습니다. 그..

호랑이 꿈 해몽풀이 간단명료 정리 [내부링크]

호랑이 꿈 해몽풀이 간단명료 정리!! 오늘 풀어드릴 꿈해몽은 호랑이 꿈 입니다. 호랑이 꿈..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듯 정말 많은 내용의 꿈풀이 내용이 있는데요. 무서운 호랑이지만. 기분 좋은 꿈일수도 있고. 너..

창원 롯데캐슬 프리미어 분양 예정 [내부링크]

창원 롯데캐슬 프리미어 분양 예정 2018년이 되면서 한 살을 더 먹었다는 것 말고는 달라진게 없네요^^;; 나이 한살이라도 어렸을적엔 한 해가 지나갈수록 작은 의미라도 마음에 다가왔는데 나이가 먹어갈수록 그..

별내 우미린2차 분양, 모델하우스 오픈 [내부링크]

감기와 더불어 피로누적에 목에 염증까지.. 새해 시작을 최악의 컨디션으로 시작하네요. 얼마나 심하던지 목에서 피가ㅜㅜ나오기도 하고 기침할 때마다 목구멍 찢어질것 같은 고통에 무교인 제가 하나님 예수님 부..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새해 2018 카운트다운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새해 2018 카운트다운!! 이제 정말 2018년도네요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8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잘 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일회용 종이컵 용량 몇 ml 일까 [내부링크]

일회용 종이컵 용량은 몇 ml 일까?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고 너무나 유용하게 사용되는 종이컵 !! 환경을 위해서는 일회용 종이컵보다 머그잔을 사용하는게 좋지만 집 또는 사무실이 아닌 밖이거나 피치못할 땐 종..

크라잉넛 - 밤이 깊었네 가사 / 동영상 [내부링크]

크라잉넛 - 밤이 깊었네 가사 / 동영상 여러분~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전 크리스마스를 잘 보낸것 같기도...아닌것 같기도... 이상하게도 마음 한구석이 허전한 이 느낌 뭘까 !!ㅜㅜ 아무래도 내 미래를 위..

아이유 울랄라세션 - 애타는마음 가사 / 동영상 듣기 [내부링크]

아이유 울랄라세션 : 애타는마음 가사 / 동영상 / 노래 듣기 오늘은 요즘 너무너무 푹~빠져서 자주 듣고 있는 노래 하나 공유할까 해요. 제목에 이미 적혀있죠...아이유 울랄라세션의 애타는마음이에요. 아시는..

맞벌이 부부 재테크 꿀팁 5가지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 재테크 꿀팁 5가지 < 맞벌이 부부가 알아두면 좋은 재테크 꿀팁은?! > 1. 맞벌이 부부 은행 거래실적 합산하기 !! 시중은행에서는 거래실적에 따라 금리 우대,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

청라 커낼에비뉴 청라 상가 본격 분양 [내부링크]

청라 커낼에비뉴 청라 상가 본격 분양 서울의 유명 F&B 외식업을 주요 임차업종으로 하는 청라 커낼에비뉴가 본격적으로 분양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유럽형 수변 복합상가인 청라 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오픈 [내부링크]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오픈 임박..!!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12월 20일 오픈 !! 12월 26일~27일 청약 !!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에는 국내 최대급 규모의 1990실 생활숙박시설(레지던스)과 150여..

사람의 심리 12가지 [내부링크]

사람의 심리 12가지 < 사람의 심리 12가지 알아볼까요 ?! > 1. 혼잣말을 하는 사람은... 하고 싶은 말을 참고 있는 사람이라고 해요. 누군가 자신의 말을 우연히라도 들어줘서 고민을 해결해줬으면 하는 바램..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Best 5 [내부링크]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Best 5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Best 5> 1. 통신요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전기요금. 수도요금. 도시가스를 6개월 이상 성실히 냈다는 실적 제출..! 납부 실적은 통신사. 건강보험공단. 국..

시도 하지 않기에 자신감이 없는 것이다 [내부링크]

시도 하지 않기에 자신감이 없는 것이다!! <시도 하지 않기에 자신감이 없는 것이다...> 타고난 행동가들이 있다. 그들은 몇 번의 실패를 실패로 여기지 않는다. 실패의 교훈을 피드백 삼아 점점 더 나아지는 것..

뇌를 늙게 만드는 나쁜 습관들 [내부링크]

뇌를 늙게 만드는 나쁜 습관들 <뇌를 늙게 만드는...나쁜 습관들!!> 1. 밤 9시 이후 식사하는 습관..! 밤 9시 이후에는 우리의 뇌가 휴식에 들어가는 시간으로~~ 이때 식사를 하는 것은 그만큼 뇌를 피곤하게 만..

자동차 유지비 줄이는 6가지 습관 [내부링크]

자동차 유지비 줄이는 6가지 습관 <자동차 유지비 줄이는 6가지 습관> 1. 자동차세 선납세 하기.. 6월과 12월은 자동차세 납부의 달입니다. 미리 세금을 내면 10% 할인이 된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2. 기름은..

여자는 남자가 이럴 때 설렌다 [내부링크]

여자는 남자가 이럴 때 설렌다 <여자는 남자가 이럴 때 설렌다> 1. 장난으로라도 이름의 성을 빼고 불러줄 때 2. 머리 쓰다듬고 지나갈 때 3. 가끔 수업시간에 말없이 내 옆자리에 앉을 때 4. 추워 보일 때 카디..

따라하면 젊어지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따라하면 젊어지는 6가지 방법은? <따라하면 젊어지는 6가지 방법> 1. 머리카락을 자주 빗으세요.!!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자주 빗으면 두피가 자극되어 머리도 맑아지게 되고. 머리카락도 잘 안 빠지게 되며..

직장인 월급 아끼는 TIP, 용돈을 1주일 단위로 쪼개보자 [내부링크]

직장인 월급 아끼는 TIP, 용돈을 쪼개자!! < 직장인 월급 아끼는 TIP, 용돈을 1주일 단위로 쪼개보자!! > 아무리 돈을 아껴 쓰자고 마음을 먹어도 보름 만에 월급을 다 써버리는 당신!! 의지가 부족해서 일까요??..

부자 되는 습관, 나만의 '짠테크 전략' [내부링크]

부자 되는 습관, 나만의 '짠테크 전략' 2017년도 이제 한달도 안남았네요..! 그 동안 새해 계획은 잘 실천하고 목표는 이루었는지 자신을 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2018년의 새해 계획으로 목돈 마련을 결심했다면..

<심리테스트> 숫자로 알아보는 나의성격 [내부링크]

<심리테스트> 숫자로 알아보는 나의성격 만약 당신이 마라톤 경기에 출전을 한다면 등번호로 몇 번을 사용할까요? ※ 밑의 숫자 중 선택하세요!! ================================================== [ A-0번 ,..

이런남자 과감하게 버려라 [내부링크]

이런남자 과감하게 버려라! 1. 핑계가 많은 남자 !! 당신은 왜? 라는 질문이 점점 늘어나면서 그는 변명하기 바쁘다. 특히 '바빠서..' 라는 말을 자주... 꼭 하는 사람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다. 정말 그가..

이성에게 사랑 받는 연애 비법 [내부링크]

이성에게 사랑 받는 연애 비법 1. 이성에게 사랑받기 위해 메모 습관을 기르자!! 둘이 처음 만난 장소와 잘 가는 음식점, 가장 좋아하는 노래, 운동경기, 신체 사이즈 등 상대에 관한 모든 것을 꼼꼼히 적어 두는..

S라인 만드는 운동 방법 [내부링크]

S라인 만드는 운동 방법 로드걸 이서현씨의 여성을 위한 'S라인 만드는 운동 방법' 동영상이 있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공개한 운동 방법은 집에서 맨손으로 하는 운동 방법으로 엎드려 뻗쳐 자세에서 다리..

TPP란?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무엇일까? [내부링크]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일본에서 TPP 협정을 어쩌구저쩌구 한다는 뉴스를 봤는데요? TPP란 대체 뭘까요?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이라고 하는데... 아직도 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제가 한번 알아봤답니..

The Mustangs Paraffin 듣기 [내부링크]

The Mustangs Paraffin 항상 삶의 에너지 뮤비를 드립니다. 모두에게 들려드릴 뮤직은... The Mustangs의 Paraffin입니다. 생각을 채우는 이 멜로디는 기분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드릴 겁니다. 음표 하나하나에 행..

모투 집으로 가는 길 [내부링크]

모투 집으로 가는 길 이른 시간에 일어나 차 간단하게 마셔가며 듣기 괜찮은 음악 입니다. 모투의 집으로 가는 길 … 이 노래는 시원한 바람처럼… 금방 사라지지 않는 느낌이 있는 그런 노래랍니다. 전 이 곡이..

Corinne Bailey Rae I Won't Let You Lie To Yourself [내부링크]

Corinne Bailey Rae I Won't Let You Lie To Yourself지금 이 노래 Corinne Bailey Rae의 I Won't Let You Lie To Yourself 와우 개성, 개성 돋보이지 않나요? 이 뮤비 이 노래를 아는 모든 분과 같이 듣고 싶은..

박상민 멀어져간 사람아 [내부링크]

박상민 멀어져간 사람아 무념무상으로 워터가 담겨져있는 생수통을 봤습니다. 정말 물은 투명하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두움이 존재하지않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송도 같다고 생각해 봅니다. 진실되..

트레이 송즈 (Trey Songz) Sex For Yo Stereo [내부링크]

트레이 송즈 (Trey Songz) Sex For Yo Stereo 기나긴 이시간 … 트레이 송즈 (Trey Songz)의 Sex For Yo Stereo 청해보심은 또 어떨까요? 등을 쓸어주는 엄마의 손을 느끼며 잠자는 딸이 기억이 나네요. 음악을 애..

손담비, 애프터스쿨 아몰레드 [내부링크]

손담비, 애프터스쿨 - 아몰레드 오~예! 손담비, 애프터스쿨의 아몰레드 들어보자구요 아침에 눈뜨면 힘찬 노래를 따라부르며 흥겹게 시작해요 우리!! 이 노~래 여러분과 감상하실 분들이 계셔서 ~ 감~동이에요 오'..

크라잉넛 뜨거운 안녕 [내부링크]

크라잉넛 - 뜨거운 안녕 이 시간에는 크라잉넛의 뜨거운 안녕 감성 넘치는 노래일까요? 네 맞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조용하게 감상하고 싶어져요. 이 음악 그대와 더~불어 노래를 감상한다고 생각하니 ~ 감격!! 오..

김원준 부탁 [내부링크]

김원준 부탁 언제나 김원준의 부탁 노래 한 가락, 멀리 퍼져있는 노래가 짱 좋죠? 정말이지 참 기분이 좋습니다. 꼭 이해해야만 음악 인가요? 그냥 한번 들어보세요. 자, 어서요. 후후 들려오는 멜로디가 너무 좋..

승리 할말 있어요 뮤비/듣기 [내부링크]

승리 할말 있어요 준비한노래! 승리의 할말 있어요 곡을 준비했습니다. 이 뮤비 환상적인 느낌, 대단해요~~... 음'악은 '신'의 목소리라죠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실까 하는 두려운 마음에 몸이 떨..

버벌진트 비범벅 [내부링크]

버벌진트 비범벅 오늘 하루 어땠나요 버벌진트의 비범벅 음악 바로 그거에요 나를 아는 연인과 손잡고 듣고 싶습니다. 즐거운 음악 이웃들과 노래를 듣는다고 생각하니 ~ 굿!! 오늘도 여유있는 시간이 되시길.....

걸스데이 말해줘요 [내부링크]

걸스데이 말해줘요이 음악 The 걸스데이의 말해줘요 환상적인 느낌, 돋보이지 않나요? 지금 이 음악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과 한마음으로 듣고 싶어요.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감정을 맑게 하네요. 제가 올린 노랜..

강승윤 맘도둑 [내부링크]

맘도둑 강승윤 사랑하고 싶은 시간 강승윤의 맘도둑 들으면서 소화한번 시켜볼까요? 이 노래는 언제 들어보아도 감정을 감동시키네요. 이 음악 함께 노래를 듣는다고 생각하니 ~ 기분이 좋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

허각, 지아 I need you 듣기/가사 [내부링크]

허각, 지아 I need you이 음악 허각, 지아의 I need you 남다른 음악성! 죽이는군요.ㅎㅎ 이 음악 이 노래를 아는 사람과 같이 감상하고 싶네요. 이 음악은 누구랑 감상해도 감정을 맑게 하네요. 이 곡은 힘들때..

디어클라우드 부탁해 [내부링크]

디어클라우드 부탁해기분좋게 영상 하나만 느긋하게 행복하세요. 이시간엔 쉬면서 노래들으며 함께 좋은 오늘 보냅시다.... 디어클라우드의 부탁해입니다. 바쁜 시간 보내는 방문자분 몇분만 긴장풀고, 이젠 이 노..

나비 집에 안갈래 (뮤비/가사) [내부링크]

나비 집에 안갈래 이 뮤비 나비의 집에 안갈래 환상적인 느낌, 엿보이지 않나요? 이 뮤비 노래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과 한마음으로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예요. 이 아름다운 노래는 어디서 듣게되도 마음을 감동시..

버즈 은인 가사 [내부링크]

버즈 - 은인 … 오늘도 사랑스런 멜로디를 선사합니다.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버즈의 은인입니다. 음악은 늘 인간의 마음을 밝게 하는 것 같아요.... 사람은 무언가를 좋아하게 되면 마음이 여유로와지죠 모두..

헬로비너스 어디있다 이제와 [내부링크]

헬로비너스 어디있다 이제와 이번엔 이거 쉬엄쉬엄 즐기고 가죠. 모두잊고 차분하게 노래들으며 함께 행복한 날 되세요.... 헬로비너스의 어디있다 이제와입니다. 지친 날들 보내는 방문자분 잠깐 쉬어가시길… 이..

카라 숙녀가 못 돼 [내부링크]

카라 숙녀가 못 돼이번엔 노래 한번 듣고 가죠. 이시간엔 신나게 좋은곡과 모두 happy한 하루 만들어요.... 카라의 숙녀가 못 돼입니다. 정신없는 오늘 지낸 방문자분 잠시만 휴식시간입니다. 오늘도 추천곡 즐기..

씨스타 give it to me [내부링크]

씨스타 give it to me기분좋게 좋은 곡 하나만 듣고 휴식! 자 기분좋게 좋은곡과 이제 행복한 인생 파이팅!... 씨스타의 give it to me입니다. 힘든 오늘 보내는 사람들 조금이라도 눈좀 붙이시고 ㅋ 지금은 추천..

국카스텐 나혼자 [내부링크]

국카스텐 나혼자 언제나 사랑스런 노래를 아낌없이 드립니다. 지금 선사할 한편의 뮤비는... 국카스텐의 나혼자입니다. 음악은 언제나 인간의 마음을 맑게 하는 것 같아요.... 사람은 무언가를 사랑하게 되면 마음..

양요섭, 정은지 love day [내부링크]

오늘 뮤직은 ~!! 양요섭, 정은지 - love day 많은분들이 듣고 좋아할수있는 노래 양요섭, 정은지의 love day 저만을 위한 노래 ㅋㅋ 바로 그거에요. 아침에 눈뜨면 좋아하는 노래를 따라부르며 흥겹게 시작해요 우..

유영석 화이트(램프의 요정을 따라서) [내부링크]

오늘의 음악은… 유영석 화이트 음악을 사랑하는 당신께 바칩니다. 유영석의 화이트 들어봅시다 좋은 멜로디는 어디서 들어도 감정을 달래주지요. 같은 음'악을 듣고도 느끼는것은 수.만.가.지라죠 오늘 하루도 즐..

박혜경 너에게 주고싶은 세가지 [내부링크]

박혜경 - 너에게 주고싶은 세가지 내가 좋아하는 박혜경의 너에게 주고싶은 세가지 오늘 기회는 놓치지 마세요 지금 이 노래 보컬의 특별함… 엿보이지 않나요?... 이 음악 함께 노래를 듣는다고 생각하니 ~ 기분..

델리스파이스 차우차우 [내부링크]

델리스파이스 - 차우차우 정말 좋~은 노'래죠. 델리스파이스의 차우차우 ㅎㅎ 정.말 노래좋네요! 지금 이 음악 보컬의 살아있음! 보이지 않나요?... 즐거운 음악 그대와 더불어 감상하실 분들이 계신다고 생각하니..

박혜경 고백 [내부링크]

오늘은?! 박혜경 - 고백 깔끔하게 하나듣죠 박혜경의 고백 개성 넘치는 노래 바로 그거에요 이 아름다운 노래는 누구랑 들어도 마음을 감동시키네요. 음악은 형용사를 표현하지만, 명사는 표현하지 않는다고합니다..

제이에이 Puppet Show [내부링크]

제이에이 - Puppet Show 여러분의 귀를 시험해보겠습니다 제이에이의 Puppet Show 좋~은 노래죠. 지금 이 음악 캬~ 감탄의 소리 대단해요~~... 이 노~래 누군가와 같이 노오래를 듣는다고 생각하니 ~ 감~동이에요..

2NE1 박봄 You and I [내부링크]

준비한노래! 2NE1 박봄 - You and I 오늘은 2NE1 박봄의 You and I 이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출근 할때는 힘찬 가수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활기차게 스타트해요! 즐거운 음악 그대와 더~불어 하~모니!! ~ 기쁨 만..

이브 너 그럴때면 [내부링크]

이브 - 너 그럴때면 우리는~ 이브의 너 그럴때면 이노래 어때요 노래를 좋아하는 모든 분과 한마음으로 듣고 싶네요. 이 노~래 그~대와 더불어 음악을 듣는다고 생각하니 ~ 기쁨 만땅! 날~마다 행복한 시간 되시길..

왁스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게 [내부링크]

왁스 -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게 깔끔하게 하나듣죠 왁스 의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게 좋아하세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따라부르고 싶어요. 이 노~래 여러분과 음~악을 듣는다고 생각하니 ~ 굿!! 오늘 하루..

현영 연애혁명 [내부링크]

현영 연애혁명오랜만에 영상 하나만 듣고 가죠. 이제 신나게 좋은곡과 함께 행복한 하루 되세요.... 현영의 연애혁명입니다. 정신없는 하루 보내는 분들 잠시만 쉬어가시길… 오늘도 영상 듣고 좋은 오늘 되시길..

버즈 비망록 [내부링크]

오늘의 뮤직은? 버즈 비망록 지금은 노래 한번 듣고 가죠. 모두잊고 차분하게 노래들으며 모두 행복한 날 보냅시다.... 버즈의 비망록입니다. 바쁜 오늘 보내는 분들 몇분만 긴장풀고, 이젠 추천곡 듣고 좋은 매일..

어셔 Truth Hurts 감상 [내부링크]

어셔 - Truth Hurts 오늘 가장 아름다울 그 순간 어셔의 Truth Hurts 개성 넘치는 노래죠. 이 음악은 언제 듣게되도 감정을 정화시켜 주지요. 음악은 인간이 만들어 낸 최고의 천국이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크리스 브라운 Regular Girl [좋은노래] [내부링크]

크리스 브라운 - Regular Girl 오늘도 여러분의 귀를 책임집니다 크리스 브라운의 Regular Girl 오늘도 좋은 음악과 함께합니다 이 노래는 언제 감상해도 마음을 달래주지요. 음악은 신의 목소리라죠 날마다 여'유..

Nell - 치유 [내부링크]

오늘의 노래는 Nell 치유 대한민국 음악팬들 안녕하세요 ㅋ Nell의 치유 초이스가 남다르죠 ㅋㅋ 좋은 멜로디는 언제 감상해도 정신을 맑게 하네요. 이 음~악 여러분과 음악을 감상한다고 생각하니 ~ 기쁨 만땅!..

박지윤 하늘색 꿈 가사/영상으로 보기 [내부링크]

박지윤 - 하늘색 꿈 헐 대박! 박지윤의 하늘색 꿈 좋은 노래 ㅋㅋ 바로 그겁니다. 지금 이 노래 음악적인 환타지 두드러지는 군요... 갈대의 나부낌에도.. 음'악이 있습니다 모두 그놈이 그대는 모르고 바라보고만..

이문세 붉은노을 [내부링크]

이문세 붉은노을 오늘은~ 이문세의 붉은노을 일용한 양식이 될 노래입니다 좋은 멜로디는 누구랑 감상해도 정신을 맑게 하네요. 이 노래 여러분과 노래를 감상한다고 생각하니 ~ 감~동이에요 날마다 즐거운 시'간..

이현우 나의 노래 [내부링크]

이현우 - 나의 노래 간만에 깔끔한 노래 이현우의 나의 노래 감~상해봅시다! 이 뮤비 환상적인 느낌, 대단해요~~... 갈대의 나부낌에도.. 음'악이 있습니다 이슬로서 눈가를 적신다. 좁은 어깨 실바람에라도 채일..

빅뱅 - 판타스틱베이비 [내부링크]

오예~~!! 빅뱅 판타스틱베이비… 늘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합니다. 오늘 선사할 노래는... 빅뱅의 판타스틱베이비입니다. 노래는 언제나 사람의 감정을 밝게 하는 것 같아요.... 인간은 무언가를 좋아하게 되면 가..

박혜경 레인 Rain [내부링크]

박혜경 Rain지금은 노래 하나만 듣고 가죠. 이시간엔 신나게 좋은곡과 함께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박혜경의 Rain입니다. 정신없는 시간 함께하는 분들 잠깐 쉬어가시길… 오늘도 이 노래 감상하고 좋은 하루..

솔리드 천생연분 [내부링크]

솔리드 - 천생연분 여러분! 솔리드의 천생연분 개성을 맘껏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이 아름다운 노래는 어디서 들어도 마음을 달래주지요. 음악은 신의 목소리라죠 오늘 하루도 여'유있는 시간이 되시길... 달의 온..

들고양이들 정든부두 [내부링크]

들고양이들 정든부두지금은 음악 한번 보고 기운냅시다. 오늘도 차분하게 감상하며 이제 신나는 날 만들어요.... 들고양이들의 정든부두입니다. 정신없는 하루 함께하는 사람들 잠깐 긴장풀고, 오늘도 영상 감상하..

ABBA Slipping Through my Fingers [내부링크]

ABBA Slipping Through my Fingers 지금 이 노래 ABBA의 Slipping Through my Fingers 남다른 음악성! 오예! 이 음악 노래를 좋아하는 연인과 한마음으로 음미하고 싶네요.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마음을 달래주지..

국보자매 내 모습이 쓸쓸해요 [내부링크]

국보자매 내 모습이 쓸쓸해요이번엔 이거 쉬엄쉬엄 듣고 좋은 하루 되세요. 자 차분하게 이 노래와 함께 기분좋은 시간 만들어요.... 국보자매의 내 모습이 쓸쓸해요입니다. 힘든 날들 보내는 방문자분 잠깐 눈좀..

아바(ABBA) The Winner Takes It All [내부링크]

아바(ABBA) - The Winner Takes It All 오늘 선곡한 아바(ABBA)의 The Winner Takes It All 아시나요? 지금 이 음악 캬~ 감탄의 소리 대단해요~~... 이 음~악 그대와 더~불어 하모니!! ~ 굿굿굿. 항상 행복한 시간..

50 Cent Baby By Me [내부링크]

50 Cent - Baby By Me 기다리던~ 바로 그노래 50 Cent의 Baby By Me 어떤가요 사랑하는 모든 분과 한마음으로 따라부르고 싶네요. 이 음~악 여러분과 음악을 감상한다고 생각하니 ~ 기쁨 만땅! 보이지도 않는 달을..

버즈 가시 [내부링크]

버즈 가시이번엔 음악 귀담아 보고 가죠. 이시간엔 기분좋게 감상하며 다시 happy한 인생 되세요.... 버즈의 가시입니다. 힘든 하루 지낸 방문자분 잠시만 휴식시간입니다. 지금은 영상 즐기며 밝은 오늘 만들기를..

지드래곤 크레용 뮤비 [내부링크]

지드래곤 - 크레용 날씨도 이런데 지드래곤의 크레용 올려드립니다. 이 노래는 어디서 들어보아도 마음을 감동시키네요. 노래하는 것은 음악을 가장 고상하게 표현하는 것이라죠 날~마다 여유있는 시간이 되시길....

손효영 - 엄마 [내부링크]

엄마 오랜만에 불러보네요 엄마 사랑합니다 당신의 기억엔 엄마사랑합니다 저는아직도어린아이겠지요 나를용서해주세요 엄마 당신의 아들은 시간이 흘러서 항상 짜증만 몰랐던 아무것도 내는 건장한 청년이 되었어..

힐스테이트 송정 분양 예정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송정 분양 예정 안녕하세요. 2018년 두 번째 주말인데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하루종일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컨디션이 안좋은데다 특히..목이 너무 안좋아서 인데요. 그래도 덕분에 잘 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