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otn의 등록된 링크

 thesot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여인초 키우기 물주기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이유 [내부링크]

여인초의 경우 수분을 보관하는 능력이 좋고 흙의 건조함을 견디는 능력이 강합니다. 때문에 빛이 조금 부족한 경우에서도 큰 문제없이 자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거실 내부나 실내 방에서도 관리가 쉽기에..

몬스테라 키우기 식물 초보자 분들을 위한 가이드 [내부링크]

오늘 이글은 몬스테라 키우기를 앞둔 초보 분들이실거라 생각됩니다. 몬스테라는 잎이 군데군데 갈라지거나 구멍이 난 강한 개성의 외모를 가진 식물입니다. 개성있는 외독 덕에 실내 공간 인테리어에 자주 활용..

뱅갈고무나무 실내에서 키우기 흙 관리, 가지치기 그리고 물 주기 [내부링크]

뱅갈고무나무 실내에서 키우기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5가지를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햇볕입니다. 햇볕은 모든 식물이 중요하죠. 그렇기 때문에 햇볕이 많이드는 창문가에 두면 정말 잘 자랄 수 있..

비타민 C 화장품, 미백 효과가 있다고 착각하는 이유 [내부링크]

순수한 활성 비타민 C를 피부에 직접 바르면 분명히 미백 효과가 있고, 우리 피부 속에서 활성 비타민 C는 멜라닌 세포가 멜라닌 색소를 만드는 과정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문제는 우리가 바르는..

비타민 c 효능, 이것 모르면 부작용 동반할 수 있다? [내부링크]

비타민 C 효능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활성산소란 우리 몸속의 면역력을 강하게 하고 살균 작용을 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독성을 나타내어 세포막, 세포 내 DNA 등 잘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