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teams의 등록된 링크

 theteam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8건입니다.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주식회사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주식회사 브릴리언트 앤 컴퍼니는 IoT 기술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보다 건강환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반디'를 제공합니다. 'Stay..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놀이터 이승연 CTO [내부링크]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놀이터 이승연 CTO 이승연 CTO는 신태건 대표가 만든 학술동아리 놀이터(놀이+컴퓨터)에서 함께 경진대회를 준비하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승연 CTO는 대학교에서..

아그레아블 채용 정보: 온라인 푸드 브랜딩 디자이너 채용공고 [내부링크]

온라인 푸드 브랜딩 디자이너 채용공고 스마트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술이 격동하는 시기에 가장 위험한 행동이 무엇일까요? 마크 주커버그는 말했습니다. "가장 큰 위험은 어떤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 것이..

자소서 쉽게 쓰는 방법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자소서 쉽게 쓰는 방법 자기소개서는 단순 나열이 아닌 스토리 중심으로 쓰면 좋다는 것은 잘 알고 있는데 문항별로 어떤 스토리를 써야 할지 막막하시나요? 작성 전 자소서의 ‘맥..

시옷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시옷 아임포트는 결제 기능을 구현해야 하는 개발자가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합니다. ActiveX기반 국내 결제 환경은 구매자도 불편하지만, 그 결제를 구현하는 개발자에게 고된 작업을 요구합니다...

'큰 꿈은 도전의 원동력이 돼요.' 놀이터 정세화 마케터 [내부링크]

'큰 꿈은 도전의 원동력이 돼요.' 놀이터 정세화 마케터 정세화 마케터는 놀이터를 큰 꿈을 꿀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팀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처음부터 큰 꿈을 꾸면 이루지 못할 수도 있지만 분명한 것은..

모멘트립 채용 정보: 우리를 세상에 알릴 마케터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우리를 세상에 알릴 마케터를 찾습니다. 사진을 좋아하고 팀과 잘 어울리는 마케팅 인턴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사진을 좋아하고 팀과 잘 어울리는 마케팅 인턴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담당 직무 - 블로그, 페이스북..

실제로 적용하고 있는 UX 방법론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실제로 적용하고 있는 UX 방법론 더팀스 사이트는 아직 얼마 되지 않은 젊은 사이트입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익명의 사용자 경험 데이터를 축적하고 이용..

자소서 쓰기 전 워밍업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자소서 쓰기 전 워밍업 해야 하는 이유 이해합니다. 수십, 수백 번은 떨어져야 서류 통과를 하는 현실에서 자소서를 돌려쓰고 싶은 마음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저도 한때는 그랬고..

(주)놀이터코리아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놀이터코리아 놀이터는 '놀이'와 '컴퓨터'의 합성어로 IT기술을 통해 누구나 즐겁게 소통하는 세상을 꿈꾸는 기업입니다. 이벤트(일정)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자유롭게 공유하는 플랜스톡(PlansTal..

내면의 목소리를 따라 스타트업에 입문한 모멘트립 이지은 디자이너 [내부링크]

내면의 목소리를 따라 스타트업에 입문한 모멘트립 이지은 디자이너 모멘트립 이지은 디자이너는 모멘트립의 전반적인 디자인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번 모멘트립 채용 공고 때 '직원이 곧 회사다'는 카피를 만..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주식회사 채용 정보: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 여러분 드루와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 여러분 드루와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 스마트한 상상 브릴리언트앤컴퍼니는 스타트업으로서 `Stay connected, live healthier` 비전을 가지고 중국 Tier 1, 2 시장과 국내 시장을..

‘스토리 라인’으로 자소서 쉽게 쓰기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스토리 라인’으로 자소서 쉽게 쓰기 자기소개서를 쓸 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 중 하나가 ‘나열식 소개’라고 합니다. 많은 취준생들이 나열식으로 쓰지 말아야 되는 것은 알고..

브로스앤컴퍼니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브로스앤컴퍼니 크라우드소싱 이익공유 아이디어 플랫폼을 제공해 세상에 없는 제품을 만들어 고객과 만나도록 도와주는 기업입니다. 팔로를 통해 세상에 없는 제품을 만들고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이..

'그리운 순간을 사진으로 여행하세요' 모멘트립 [내부링크]

'그리운 순간을 사진으로 여행하세요' 모멘트립 사진작가와 고객을 매칭 해주는 '모멘트립'에 가는 길은 조금 험난했습니다. 가도 가도 끝이 안 보인다 했더니 언덕 꼭대기에 위치해있더군요. 숨을 헉헉 거리며 어..

킥친 채용 정보: 트렌드 못 따라가는 것에 암세포 생기는 개발자 분을 찾습니다. [내부링크]

트렌드 못 따라가는 것에 암세포 생기는 개발자 분을 찾습니다. 킥친은 바쁜 일상 때문에 요리를 할 수 없는 이들과 가정에서 자신만의 요리 재능을 가진 분들이 연결되어, 건강하고 푸짐한 가정식 요리(집밥)를..

끌리는 스타트업이 되는 방법은?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끌리는 스타트업이 되는 방법은? 오후 2시, 33도의 뜨거운 날씨에도 180여 명이 디매치 행사장을 가득 매웠습니다. (60여 개 팀 중 선발된) 16개 스타트업과 130여 명의 구직자가 ‘..

크리에이트립 (Creatrip)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크리에이트립 (Creatrip) 방한 중화권 여행객 No.1 여행 정보 플랫폼, 크리에이트립! 서울과 쇼핑 위주로 편중된 한국 관광 생태계의 패러다임을 바꿔보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여행 정보가 수도에 편중..

스타트업에 잔뼈가 굵은 아토큐브 안사대부 개발자 [내부링크]

스타트업에 잔뼈가 굵은 아토큐브 안사대부 개발자 안사대부 개발자에게 아토큐브는 세 번째 스타트업입니다. 스타트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그는 스타트업에서 중요한 점을 ‘팀워크’로 꼽았습니다. &ld..

(주)놀이터코리아 채용 정보: UX GUI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UX GUI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주)놀이터코리아 의 공석 `아름다움`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 승선하세요!! 이제 세계를 무대로 아름다움을 펼치실 기회입니다. 우리는 아직 작지만 무모할 정도로 크게 도전 중이며,..

코딩, 개념만 알아도 달라지는 팀 커뮤니케이션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코딩, 개념만 알아도 달라지는 팀 커뮤니케이션 본 글은 디캠프와 생활코딩이 11회 차에 걸쳐 진행하는 D.CLASS: BE 개발자 강의를 듣고 작성한 첫째 시간 강의 노트입니다. 비개발..

아토큐브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아토큐브 아토큐브팀은 단순히 제품은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아토큐브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팀원들이 모여 있습니다. 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응원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아트토이, 영상, 디자인을 융합하는 아트디렉터가 되고 싶어요.” 아토큐브 최수희 디자이너 [내부링크]

“아트토이, 영상, 디자인을 융합하는 아트디렉터가 되고 싶어요.” 아토큐브 최수희 디자이너 최수희 디자이너는 아토큐브에서 애플리케이션 UI를 포함한 콘텐츠 관련 모든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예술과 과..

시옷 채용 정보: 아임포트를 함께 만들어갈 개발자 분을 찾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아임포트를 함께 만들어갈 개발자 분을 찾고 있습니다. 개발자를 위한 결제서비스, 아임포트를 함께 만들어갈 개발자 분을 찾고 있습니다. 아임포트는 결제 기능을 구현해야 하는 개발자가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2017 핫한 글로벌 스타트업 도시 TOP3 은?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2017 핫한 글로벌 스타트업 도시 TOP3 은? 불확실한 전망 억만장자 도널드 트럼프의 미국 대통령 당선과 프랑스(4월 23일/5월 7일), 독일(10월 22일), 네덜란드 선거(3월 15일) 결과..

모멘트립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모멘트립 기억과 감성이라는 무형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혁신적인 기술로 사람들에게 기억의 가치를 전달하는 콘텐츠 전문기업입니다. 과거의 지나간 시간들도, 이..

치열한 목표 달성 후 함께 뜯는 치킨의 맛, 주식회사 닷 [내부링크]

치열한 목표 달성 후 함께 뜯는 치킨의 맛, 주식회사 닷 우리 팀만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항상 IT 기술을 공부하고 개발하면서 좋은 기술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과도 혜택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

주식회사 히어박스 채용 정보: 히어박스를 널리 알려주실 마케터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히어박스를 널리 알려주실 마케터를 찾습니다! - 주요 업무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기획, 제휴 : 온라인 채널 운영 :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우대 사항 :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경험 : 스타트업 경험 안녕하세요. 히..

즐겁고 의미 있었던 쉐케 워크샵 [내부링크]

쉐어앤케어에서 발행한 즐겁고 의미 있었던 쉐케 워크샵 1월 6, 7일은 쉐케 본부 사무실의 워크샵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오래된 쉐케 식구들은 작년에도 워크샵 참여 경험이 있었지만, 올해 처음 사무실 워크샵을..

엔코드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엔코드 엔코드는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모바일 쇼핑경험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고의 명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시작으로 아시아와 북미/유럽을 연결하는 글로벌..

"다양한 에피소드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주식회사 나무, 손현주 마케터 [내부링크]

"다양한 에피소드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주식회사 나무, 손현주 마케터 나무는 어떤 회사인가요? “나무는 젊고(대표님, 이사님들 빼고) 개성 있는 사람들이 모여, 회사 이름만큼이나 재..

주식회사 히어박스 채용 정보: 웹개발자라면 누구든 지원해주세요! [내부링크]

웹개발자라면 누구든 지원해주세요! - 주요 업무 : 히어박스 웹서비스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 : HTML5/CSS/JavaScript/Python/Flask/MySQL - 우대 사항 : 풀스택 개발 경험 : 스타트업 경험 안녕하세요. 히어..

두숟갈 스터디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두숟갈 스터디 다음 내용에 대한 자기소개를 진행했습니다. 자기소개 중 스터디에 참석하게 된 이유, 동기 중 “호성님에 의한 반강제적인 가입”라고 여러분이 말씀해준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아티스푼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아티스푼 빛이 닿지 않는 시간에서 묵묵히 작품을 만드는 당신, 우리가 비추겠습니다. 수백만개의 멋진 미술 작품들이 매년 탄생하고 빛을 보지 못하고 잊혀집니다. 수만명의 훌륭한 미술가들도 마찬가..

탄탄한 기술력과 정교한 제품기획이 성장동력, 주식회사 나무 [내부링크]

탄탄한 기술력과 정교한 제품기획이 성장동력, 주식회사 나무 나무에서 일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제가 나무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제품이 아주 매력적이고 전망이 좋다고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다행스럽..

STRAW-MAT Global Co., Ltd. 채용 정보: 센스있고 긍정적인 서비스기획자와 캐쥬얼 미팅 하고 싶어요! [내부링크]

센스있고 긍정적인 서비스기획자와 캐쥬얼 미팅 하고 싶어요! 국내외 서비스 진행 기획 및 전체적인 사업기획 / 서비스 관련 마케팅 기획 1. 모집분야 헤어클릭과 함께 성장하실 서비스기획자분을 모집합니다. 2...

두숟갈 스터디 - 2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두숟갈 스터디 - 2 Two Scoops of Django 1~3장 내용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수 님께서 1장부터 3장의 내용을 요약한 자료를 준비해주셨고, 스터디 시간에 직접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5000도씨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5000도씨 저희 5000도씨는 DMD방식 금속 3D프린터를 개발하는 팀으로 3D프린터에 관심이 있거나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5000도씨는 국내 제조업의 인식과 문화를 바꾸는 것이..

매력 넘치는 공대생들의 팀 토크, 사운들리 팀 [내부링크]

매력 넘치는 공대생들의 팀 토크, 사운들리 팀 사운들리 팀원들이 생각하는 우리회사는 어떤가요? “사운들리는 자유롭게 빡세게 일하는 회사입니다. 하루 하루 급여를 기다리는 시간으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정말..

Coupang CS Systems 채용 정보: Web Developer 3년 이상이라면 편하게 미팅 신청 해주세요! [내부링크]

Web Developer 3년 이상이라면 편하게 미팅 신청 해주세요! CS Platform 팀에서 함께 할 Web Developer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이라면 편하게 만나 저희 팀의 문화나 업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아요. We..

8퍼센트 Test case 작성 가이드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8퍼센트 Test case 작성 가이드 8퍼센트에서 Python Django 코드에 대한 Test case 작성시 사용하는 가이드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테스트 함수명의 경우 test_ 로만 시작하면 동작하는데 문..

PLACE SAI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PLACE SAI 플레이스사이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고유한 정체성을 지닌 창조적 개개인이 모여 독창적인 예술적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TIME 時間 시간. SPACE 空間..

[셀프 팀터뷰] 스타트업 개발자로 살아가는 것, 투데잇 유병한 CTO [내부링크]

[셀프 팀터뷰] 스타트업 개발자로 살아가는 것, 투데잇 유병한 CTO 함께 일하는 팀원들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까요? 팀원들을 서로 인터뷰하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에 셀프 팀터뷰가 시작됐습니다. 투데잇 팀이..

AFI 채용 정보: iOS 클라이언트 개발자라면 만남을 요청해 주세요! [내부링크]

iOS 클라이언트 개발자라면 만남을 요청해 주세요! 우리는 모바일 게임에 특화된 서버 자동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모바일 게임 서버가 만들어지고 회수되는 기능을 갖춘 BaaS 클라우드 서비..

사람 때문에, 사람 덕분에...스타트업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사람 때문에, 사람 덕분에...스타트업 (출처: Discovery, man vs wild) 많은 스타트업들이 오늘 하루도 치열한 하루를 버텨냈다. 그리고 많은 스타트업들이 오늘 하루 사라지고, ... 더..

OP.GG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OP.GG 저희는 전 세계의 게이머들에게 게임 하기 보다 더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의 게이머들에게 게임 하기 보다 더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습..

아크릴 마트 디자인 팀의 연차 별 직장토크 [내부링크]

아크릴 마트 디자인 팀의 연차 별 직장토크 연차 마다 느끼는 고민과 회사를 보는 시각이 다릅니다. 사이니지 디자인제품 제조업체 아크릴 마트 디자인 팀 3인에게 회사의 성장 과정과 업무에 대한 고민에 대한 이..

백패커 채용 정보: 백엔드 개발자라면 주저하지 말고 미팅을 요청해 주세요! [내부링크]

백엔드 개발자라면 주저하지 말고 미팅을 요청해 주세요!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작가님들의 작품을 쉽게 살 수 있는 장터 서비스 입니다. 유니크하고 정성가득한 핸드메이드 작품들이 많으며, 작가님들과 직접..

스타트업은 환경을 탓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스타트업은 환경을 탓하지 않는다. 스타트업을 하면서 이런 이야기를 자주 접하게 된다. "기술 개발하면 뭐해! 대기업이 가로채갈 거 뻔한걸." ... 더 읽어보러 가기 직군 정보 기타 기업..

더클로젯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더클로젯 깡, 약간의 똘끼, 할 땐 하는 집중력, 안정보다는 도전, 혁신의 중심, 철 드는 건 남의 일, 성과중심 같은 사람중심, 어벤저스 같은 팀을 꿈꾸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이직은 없다. 채용만 있을 뿐' 아크릴 마트 [내부링크]

'이직은 없다. 채용만 있을 뿐' 아크릴 마트 이직은 없지만 채용은 지속적으로 하는 기업. 아크릴 마트 이야기입니다. 아크릴 마트는 사이니지 디자인제품 제조업체입니다. 직장인들의 로망인 정시 출퇴근 문화가..

투데잇(Todait) 채용 정보: [iOS]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iOS]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꿈을 향한 오늘, 투데잇〉을 운영하고 개발하는 팀 투데잇의 핵심 엔진이 될 개발자를 모십니다. 투데잇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매력뿜뿜 초긍정주의, 박윤혜 총괄 디자이너 [내부링크]

비욘드플랫폼서비스에서 발행한 매력뿜뿜 초긍정주의, 박윤혜 총괄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써티입니다. 이제 사내인터뷰를 다시 시작합니다! 작년 12월에 마지막 사내인터뷰를 올리고 나서, 써티컷의 수난(?)과 비..

VASKIT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VASKIT 일은 행복한 삶을 위한 수단이 아닌, 그 자체로 행복한 삶의 일부여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실제로 느꼈던, 우리의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그동안 저희가 실..

'제조업의 혁신을 꿈꾸다' 아크릴 마트 박세진대표 [내부링크]

'제조업의 혁신을 꿈꾸다' 아크릴 마트 박세진대표 아크릴 마트 박세진 대표의 인생 모토는 “요령 있게 열심히 일하자” 입니다. 그가 말하는 ‘요령’은 ‘효율’입니다. 사이니지 디자인제품 제조업체 아크릴..

투데잇(Todait) 채용 정보: [Android]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Android]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꿈을 향한 오늘, 투데잇〉을 운영하고 개발하는 팀 투데잇의 핵심 엔진이 될 개발자를 모십니다. 투데잇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

'바풀의 조직문화'라고 쓰고 그냥 회사 자랑 [내부링크]

바풀(Bapul)에서 발행한 '바풀의 조직문화'라고 쓰고 그냥 회사 자랑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작년쯤 '스쿱미디어'라는 곳에서 '나는 스타트업하는 불효자식입니다'라..

STRAW-MAT Global Co., Ltd.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STRAW-MAT Global Co., Ltd. 멍석 글로벌은 아시아 디지털 플랫폼들의 중심에서 새로운 브랜드 가치와 비즈니스를 만들어 드립니다. 현재 대한민국 뷰티씬에 실제로 존재하는 다양한 문제점을 분석해 해..

오늘 할 일을 해놓으면 행복해요! 투데잇 팀 [내부링크]

오늘 할 일을 해놓으면 행복해요! 투데잇 팀 어떤 구성원들이 투데잇 팀을 만들고 있나요? “저는 투데잇이 세 번째 창업이에요. 창업을 하고 두 번 망하니 큰 벽에 부딪혔죠. 그러다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에 참..

백패커 채용 정보: 프론트엔드 개발자라면 캐쥬얼 미팅을 신청해 보세요! [내부링크]

프론트엔드 개발자라면 캐쥬얼 미팅을 신청해 보세요!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작가님들의 작품을 쉽게 살 수 있는 장터 서비스 입니다. 유니크하고 정성가득한 핸드메이드 작품들이 많으며, 작가님들과 직접 소..

160310_페이스북 포스팅 복기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160310_페이스북 포스팅 복기 목적 페이스북을 "오래된 여자친구처럼 대한다"라는 충격적인 피드백을 받았다(페이스북 사랑해). 다시 예전처럼 스위처 페이스북 페이지를 관계를 좋게 하기 위..

주식회사 히어박스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히어박스 히어박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는 On-Demand Storage 서비스 입니다.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화로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물품은 늘어났지만, 부동산 가격의 상승으로 주거 공간..

누구나 부러워하는 발표 실력과 인간관계를 맺으려면 피티피플 [내부링크]

누구나 부러워하는 발표 실력과 인간관계를 맺으려면 피티피플 피티피플 팀은 무슨 동아리인가요? 한 때 대학교 동아리는 팀워크의 상징이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지 동아리는 스펙을 쌓거나 술을 마시며 단순..

텔라 : TELLA 채용 정보: 해외관리매니저/팀장 (Overseas Management)을 모십니다! [내부링크]

해외관리매니저/팀장 (Overseas Management)을 모십니다! 텔라의 핵심 자원이자 경쟁력인 '영어 원어민 튜터'들이 안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선발/관리/교육하며, 현지 사무소 운영과 관련된 제반 업무를 총괄..

독한 녀석들 (실행) [내부링크]

스푼 - 소셜라디오에서 발행한 독한 녀석들 (실행) 2012년 초 LG전자에서 안드로이드 개발자로 근무하던 시절, 업무 특성상 하루에 배터리를 4~5개씩 심지어 10개 이상 쓰는 날도 있을 만큼의 스마트폰 헤비유저였..

Coupang CS Systems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Coupang CS Systems 최고의 서비스를 만드는 고객 중심 기업 쿠팡입니다. 쿠팡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쿠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 이커머스 기업이 되겠습니..

[공감채용 완료] 월스트리트 UX 디자이너 그레그를 스카우트하세요! [내부링크]

[공감채용 완료] 월스트리트 UX 디자이너 그레그를 스카우트하세요! THE TEAMS INFO *그레그 공감 프로필: http://www.theteams.kr/profile/636 **그레그에게 관심 있는 스타트업은 [email protected] 연락 주시면..

텐시티 채용 정보: 저희의 판매 채널이 되어 줄 파트너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저희의 판매 채널이 되어 줄 파트너를 찾습니다! 공방 선생님들은 수업도 진행하지만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도 원합니다.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채널이 되어줄 분이 필요합니다. ( ex. 아이디어스닷미) 또 비슷한..

고맙습니다! 창업멤버야!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고맙습니다! 창업멤버야! 스타트업을 구성하는 요소 중 가장 중요한 항목이 바로 팀(멤버)이다. 창업자가 초기에 가장 고민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1인 창조기업이라고 진짜 혼자 사업을..

AFI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AFI 세상에 없던 것, 있는 것보다 좋은 것/Brand New, Make Better AFI는 Agile하게 일하고 Flexible한 마인드를 갖춘, 그리고 Innovation에 대한 열망이 있는 인재를 격하게 사랑 합니다. 우리는 '세상..

제니퍼소프트, 와디즈 출신 창업자들이 만든 팀은? 텐시티 [내부링크]

제니퍼소프트, 와디즈 출신 창업자들이 만든 팀은? 텐시티 텐시티는 실내 취미 정보를 제공하는 공방탐색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니퍼소프트 출신 문현철 대표와 와디즈 출신 송준협 공동창업자를 팀터뷰를 위..

오누이 채용 정보: 에듀테크 스타트업 오누이에서 안드로이드개발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에듀테크 스타트업 오누이에서 안드로이드개발자를 찾습니다. 오누이는 현재 구성원이 5명 내외인 초기 스타트업팀으로, 프라이머에서 투자를 받고 분기 매출을 2.6배씩 성장시켜가며 익사이팅 그 자체로 일하..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 [내부링크]

스푼 - 소셜라디오에서 발행한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 지난 3년 7개월 동안 스타트업을 하면서 정말 많은 경험을 했고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더 시간이 지나서 머리속의 기억이 잊혀지기 전에 그리고 지..

백패커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백패커 No.1 핸드메이드 마켓플레이스 서비스, 아이디어스(idu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작품과 수제 먹거리 등 손으로 만든 가치 있는 것들을 거래할 수 있는 장터 플랫..

핀테크 스타트업은 어떻게 일할까? 옐로금융그룹 뉴지스탁이 답하다. [내부링크]

핀테크 스타트업은 어떻게 일할까? 옐로금융그룹 뉴지스탁이 답하다. 2012년을 기억하시나요? 금융시장 상황은 최악이었습니다.  여의도에서만 수천 명이 구조조정을 당했습니다. 그때 여의도 한 켠에서 금융 서..

비욘드플랫폼서비스 채용 정보: 모바일 서비스 프로젝트를 맡아서 리딩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모바일 서비스 프로젝트를 맡아서 리딩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 준비 중인 프로젝트는 미국의 “Billguard”를 벤치마킹한 웹스크래핑 기술 기반의 종합 금융서비스 앱이며, 다양한 금융기관과의 제휴..

우리 운영팀에 봄이 오기를! [내부링크]

(주)플레이팅에서 발행한 우리 운영팀에 봄이 오기를! 1. apollo stack 과 recompose 를 사용하니 별도로 redux, state 관리를 안해줘도 되서 크게 당황중. 신경쓰지 않아도 문제없이 잘 돌아간다. 2. recompose..

비욘드플랫폼서비스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비욘드플랫폼서비스 비욘드플랫폼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금융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융전문성과 네트워크를 살려 높은 수준의 투자상품을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도전자가 많은 곳에 혁신이 있..

캡슐의 첫 번째 미션은? 출근지옥을 탈출시켜라!! [내부링크]

캡슐의 첫 번째 미션은? 출근지옥을 탈출시켜라!! 캡슐 팀은 출근버스를 예약 구매하는 ‘위버스(We bu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캡슐 팀을 만나러 판교로 출동했습니다. 팀터뷰를 하러 가는 길은 멀었지..

견적의신 채용 정보: 견적의 신에서 개발의 신神이 되고 싶은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경력) [내부링크]

견적의 신에서 개발의 신神이 되고 싶은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경력) “나 혼자 꿈을 꾸면 그건 한갓 꿈일 뿐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함께 꿈을 꾸면 그것은 새로운 현실의 출발이다.” -훈데르트 바서..

두숟갈 스터디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두숟갈 스터디를 시작합니다. 8퍼센트 프로덕트 그룹에서 스터디를 시작합니다. Two scoops of Django 1.11 라는 책을 함께 공부하기로 하였습니다. 스터디 시작 제가 처음 CTO를 하게 되면서..

(주)소울잼웍스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소울잼웍스 '영혼을 찍어 바른 앱을 만들다' 이것이 소울잼웍스가 나가가고자 하는 방향 입니다. 결국 서비스는 사람이 만듭니다. 영혼을 담은 앱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

직구보다는 변화구! 오누이 정계원 개발자 [내부링크]

직구보다는 변화구! 오누이 정계원 개발자 오누이에서 안드로이드 개발을 맡고 있는 정계원 개발자를 만났습니다. 어디서 본 적이 있는 것 같아 물었더니 tvN 더 지니어스4, SBS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

오시스코리아 채용 정보: 캐주얼 미팅 다시해요! 다재다능하지만 인성까지도 좋다! 하시는 분은 저희와 함께해요! [내부링크]

캐주얼 미팅 다시해요! 다재다능하지만 인성까지도 좋다! 하시는 분은 저희와 함께해요! 사회에서, 직장에서, 그리고 주위 사람들은 모르지만 내가 보기에 나는 정말 좋은 인재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저희와 함..

인턴의 시선에서 본 스타트업 문화 [내부링크]

어니스트펀드(HonestFund)에서 발행한 인턴의 시선에서 본 스타트업 문화 나는 캣니스! 나는 워낙 빠르게 돌아가는 스타트업 ‘어니스트펀드'에서 생존해보고자 헝거게임의 여전사처럼 어니스트펀드의 여전사를 꿈..

주식회사 도그메이트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도그메이트 도그메이트는 혼자 남겨진 강아지를 위해 대신 돌봐줄 수 있는 검증된 강아지 돌보미를 소개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것은 내 반려동물을..

스물두 살 워킹홀리데이에서 찾은 꿈, 오누이 고예진 대표 [내부링크]

스물두 살 워킹홀리데이에서 찾은 꿈, 오누이 고예진 대표 오누이의 고예진 대표를 만났습니다. 팀터뷰를 하면서 정리된 언어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두세 문장을 말한 후 숨을 고르고 또 머릿속을 정리하며 다..

에이치앤비라이프 채용 정보: UX라면 경험을! UI라면 센스를! 준비되었나요? [내부링크]

UX라면 경험을! UI라면 센스를! 준비되었나요? 서로 잘 모르니 망설이는 것은 당연지사! 마치 설레는 연애와도 같이 달달한 감정을 만들어 나가봐요. 우리는 최대한 진솔한 모습을 보이려고 해요. 어서오세요 반갑..

스타트업의 문화, HR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스타트업의 문화, HR 스타트업의 기업문화는 매우 독특하다. 그리고, 그 독특한 문화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 어린 관점으로 바라보기도 하고, 그 문화에 대해서 궁금해한다. 스..

(주)올리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올리 쇼핑보다 쉬운 생활투자 올리는 투자자의 성향과 관심에 맞는 투자처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와 대출자가 올리에서 각자에게 꼭 맞는 금융활동을..

전인(全人)을 꿈꾸는 오누이 진대근 개발자 [내부링크]

전인(全人)을 꿈꾸는 오누이 진대근 개발자 오랫동안 대화를 하진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오누이 진대근 개발자가 어떤 사람일 거라는 그림이 머릿속에 그려졌습니다. 그가 말하는 문장을 통해 내면에 대한 오랜 고..

주식회사 밈 채용 정보: 밈 컴퍼니에서 패키지, UX/UI, 컨텐츠 디자이너 여러분들을 모두 모십니다. [내부링크]

밈 컴퍼니에서 패키지, UX/UI, 컨텐츠 디자이너 여러분들을 모두 모십니다. 밈 컴퍼니는 농식품 큐레이션 서비스 기업입니다. 친환경 생산자 2,500농가의 든든한 지원과 함께 다양한 도시소비자들을 찾아 떠나기..

멀린 선생님을 찾습니다.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멀린 선생님을 찾습니다. (출처: 미드 마법사 멀린 중에서) 필자는 멘토라던가 컨설턴트가 아니라 그냥 수많은 창업자 중 한 명일 뿐이다. 몇 번 창업 해보다가 ... 더 읽어보러 가기 직..

에이치앤비라이프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에이치앤비라이프 당사는 사실 수많은 위기와 기회를 넘어 이미 안정궤도에 오른 기업입니다. 그러나 기존의 문화를 탈피하여 더 나은 가치와 성장을 위해 작년 신규 법인을 설립하였고, 스타트업계에서..

로망보다는 본질! 알고 싶다, 오누이 [내부링크]

로망보다는 본질! 알고 싶다, 오누이 오누이는 창업 초기부터 비즈니스 모델을 염두에 둔 스타트업입니다. 오누이에는 스타트업에 대한 로망을 가진 사람은 없다고 팀원들은 말합니다. 창업이 처음임에도 비즈니스..

주식회사 밈 채용 정보: 밈 컴퍼니에서 2,500농가의 물류데이터를 관리할 엔지니어를 초청합니다. [내부링크]

밈 컴퍼니에서 2,500농가의 물류데이터를 관리할 엔지니어를 초청합니다. - 온라인 물류 데이터 관리 - 내부 플랫폼 운영 - SCM 최적화 기획 밈 컴퍼니는 농식품 큐레이션 서비스 기업입니다. 친환경 생산자 2,500..

스타트업! 로켓 같은 소리는 그만!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스타트업! 로켓 같은 소리는 그만! "로켓에 연료 만땅 채워놨어요 얼른 올라타세요" "너만 탑승하면 우리 로켓은 출발한다~!" 스타트업이 자주 사용하는 단어인 로켓! 스타트업을 로켓으..

주식회사 밈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밈 밈 컴퍼니는 농식품 큐레이션 서비스 기업입니다. 친환경 생산자 2,500농가의 든든한 지원과 함께 다양한 도시소비자들을 찾아 떠나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현재 서울 시내 물류센터와 도시..

궁금하다, 쾌속 성장하는 크리에이트립 [내부링크]

궁금하다, 쾌속 성장하는 크리에이트립 최근 크리에이트립은 카이스트 청년창업투자지주로부터 2억 원을 투자받았습니다. 궁금했습니다. 외적인 성장만큼 내적인 성장도 함께 했을까. 동대문구에서 충무로로 이사..

주식회사 밈 채용 정보: 밈 컴퍼니에서 식품지식으로 무장한 상품 기획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밈 컴퍼니에서 식품지식으로 무장한 상품 기획자를 찾습니다 -식품분야 트렌드리서치 -농산물/식품 상품기획 with 파트너사 -농산물/식품 마케팅 기획 밈 컴퍼니는 농식품 큐레이션 서비스 기업입니다. 친환경 생..

상품기획팀 이승준 팀장 "써티컷 발명가라고 불러주세요" [내부링크]

비욘드플랫폼서비스에서 발행한 상품기획팀 이승준 팀장 "써티컷 발명가라고 불러주세요" Q.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30CUT에서 무슨 일을 맡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상품기획팀장 이승준입니다.” 써티컷에서 다..

오시스코리아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오시스코리아 저희 가치관에 공감해주시고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들을 애타게 찾습니다. 앞으로도 할 수 있는 것,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은 조직입니다. 저희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플래텀 기자에서 크리에이트립 마케터가 되다. 크리에이트립 허지선 CMO [내부링크]

플래텀 기자에서 크리에이트립 마케터가 되다. 크리에이트립 허지선 CMO 바쁘게 보내고 계시네요. 크리에이트립은 주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로컬 여행 정보를 연결해주는데 외국인 대상 마케팅은 어떤 식..

뉴지스탁 채용 정보: 뉴지스탁에서 로보어드바이저의 얼굴을 그려줄 기획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뉴지스탁에서 로보어드바이저의 얼굴을 그려줄 기획자를 찾습니다. 뉴지스탁은 옐로금융그룹 소속으로 2011년 설립된 핀테크 기업입니다. 로보어드바이저인 젠포트, 퀀트 기반의 종목분석 서비스인 뉴지랭크 등의..

당신의 회사는 fbstart에 지원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오누이에서 발행한 당신의 회사는 fbstart에 지원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스타트업에게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FbStart FbStart 뭘까? 개발자의 제품 빌드와 성장을 돕기 위한 Facebook..

전능IT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전능IT 전능아이티(주)는 '감동받은 환자, 존경받는 의사, 행복한 관계'라는 슬로건 아래, 의사들에게 정확하고 편리한 진료시스템을, 환자들에게는 편안하게 병 전능IT는 한국 의료계에서 처음으로 EM..

[셀프 팀터뷰] “친구에게 가장 많이 들었던 소리는 또 가?였어요.” 크리에이트립 김마야 CJO [내부링크]

[셀프 팀터뷰] “친구에게 가장 많이 들었던 소리는 또 가?였어요.” 크리에이트립 김마야 CJO 함께 일하는 팀원들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까요? 팀원들을 서로 인터뷰하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에 셀프 팀터뷰가..

멜리펀트(주) 채용 정보: 서비스 운영기획 (PM) [내부링크]

서비스 운영기획 (PM) 실행을 최우선으로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발굴, 논리적인 방향성을 제시하는 운영기획자(PM)을 모십니다. **************** 주요 업무 내용 **************** 1) 서비스 마케..

페이스북 포스팅 복기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페이스북 포스팅 복기 들어가기 전 그냥 생각 오늘은 쉽니다. 상황 설명 3월 20일 포스팅한 컨텐츠 지난 포스팅 에는 스위처 고객 방문을 인원을 모집하기 위한 고객방문 설명&모집 글을 작성..

IDIO Corp.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IDIO Corp. 스타트업도 기업이며 그렇기에 사업은 도박이 아닌, 확실한 성공을 목표로 해야 한다는 것이 IDIO의 생각입니다. IDIO Corp.는 유아 교육 사업을 하고 있으며 O2O 플랫폼 기반의 혁신형 교육..

[셀프 팀터뷰] 또 다시 스타트업으로 스타트한 크리에이트립 서유나 CTO [내부링크]

[셀프 팀터뷰] 또 다시 스타트업으로 스타트한 크리에이트립 서유나 CTO 서유나 CTO에게 스스로를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냐 묻자 개발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스타트업을 좋아하지..

멜리펀트(주) 채용 정보: UX 디자이너 (풀스택) [내부링크]

UX 디자이너 (풀스택) 실행을 최우선으로 사용자 행동을 관찰하고 탐구하는 UX 덕후를 모십니다. **************** 주요 업무 내용 **************** 1) 모바일 UX 기획 - UX 관점에서 기능정의 도출,파악하여 정..

MOIN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주식회사 모인(MOIN, Inc)에서 발행한 MOIN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를 소개합니다 이제 곧 추석입니다. 연휴 앞두고 큰 지진이 발생해 많이 놀라시진 않으셨나요? 고향에 계신 가족들 모두 아무일 없이 평안하시길 바..

멜리펀트(주)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멜리펀트(주) 멜리펀트 구성원은 엔씨소프트, 게임로프트, 워너뮤직 퍼블리싱, 멜론 및 싸이월드 구축 개발 등 디지털콘텐츠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콘텐츠 트랜드는 사진을 넘어..

환경 지킴이 반디 어때요?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최승용 COO [내부링크]

환경 지킴이 반디 어때요?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최승용 COO 브릴리언트앤컴퍼니 팀은 휴대용 미세먼지 측정기와 스마트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반디’를 만들고 있는데요. 최근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

견적의신 채용 정보: 설레는 新프로젝트를 견적의 신 팀과 함께 할 웹디자이너 찾아요! [내부링크]

설레는 新프로젝트를 견적의 신 팀과 함께 할 웹디자이너 찾아요! 트렌드하고 화려한 사무실은 아니에요. 그래도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팀원들이 함께 하는 아늑한 사무실에서 일하죠. 견적의 신은 그런 팀이에..

매각 후 또 창업! [내부링크]

엠엠벤처스에서 발행한 매각 후 또 창업! 도전 또 도전! "초등학교 6학년때 유학을 갔고 뉴욕대학교에서 금융학을 전공했습니다. 그 후에는 모건스탠리에서 1년 정도 일도 했습니다. 다른 쪽으로 해외 영업을 담당..

(주)시더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시더 예) 더팀스를 통해 당신에게 맞는 팀과 팀원을 만날 수도, 당신의 팀과 다른 팀이 함께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금도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우며 묵묵히 힘쓰는 숨..

직장에서 사그라지는 열정을 지키는 방법,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윤정연 대표 [내부링크]

직장에서 사그라지는 열정을 지키는 방법,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윤정연 대표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윤정연 대표는 국내 증권사와 외국계 은행에서 치열한 8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휴직’이 아닌 &lsquo..

리호즈(주) 채용 정보: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멋진 사용자 매칭 플랫폼을 만들고 싶은 iOS 개발자분 !! [내부링크]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멋진 사용자 매칭 플랫폼을 만들고 싶은 iOS 개발자분 !! 당신의집사의 iOS 개발을 맡게 됩니다. -. 아이폰 어플의 구상, 설계, 구현 그리고 배포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합니다. -. 더 진화..

10년 넘게 사업을 하며 배우다 [내부링크]

카바조에서 발행한 10년 넘게 사업을 하며 배우다 첫 사업 아이템 “저는 카바조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도 꾸준히 사업을 했습니다. 고등학교 때 해외에서 물건을 사다가 한국에서 판매하는 것이 제 첫 사업 아이템..

스파코사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스파코사 영유아 대상 모바일 교육 서비스 1. 어떠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시나요? 분실, 실종에 대한 문제를 위치 클라우드를 통해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해결하려고 함 2.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과..

“출렁이는 파도를 타겠어요.”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손용택 최고전략이사 [내부링크]

“출렁이는 파도를 타겠어요.”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손용택 최고전략이사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손용택 최고전략이사(CSO) 는 한 아이의 아버지이기도 합니다. 13년 간 대기업에서 근무한 후 스타트업이란 예측불허..

(주)더블유럽 채용 정보: 더블유럽에서 행복한 앱 개발자를 구합니다! [내부링크]

더블유럽에서 행복한 앱 개발자를 구합니다! 사람들의 행복을 찾아주는 기업 (주)더블유럽에서 행복을 느끼고 싶은 앱 개발자를 구합니다. 함께 하는 즐거움, 인생의 참 재미는 더블유럽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채워..

[사내 인터뷰] 전산팀 김원석 부장 "60살에도 개발하는 핀테크 전문 아키텍처가 꿈" [내부링크]

비욘드플랫폼서비스에서 발행한 [사내 인터뷰] 전산팀 김원석 부장 "60살에도 개발하는 핀테크 전문 아키텍처가 꿈" Q. 자기소개를 해달라. 30CUT에서 무슨 일을 맡고 있나? 전산팀을 리드하고 있다. 시스템 세팅..

공연과 스타트업 사이, 엑씽크 송보근 대표 [내부링크]

공연과 스타트업 사이, 엑씽크 송보근 대표 공연과 스타트업의 공통점을 아시나요? xSync(엑씽크)의 송보근 대표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공연과 스타트업 사이에 정말 많은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엑씽크는 관객의..

주식회사 짐좀 채용 정보: 짐좀에서 특화된 짐 서비스를 하실분! (영업, 마케터, 디렉터 다양한 분야에서) [내부링크]

짐좀에서 특화된 짐 서비스를 하실분! (영업, 마케터, 디렉터 다양한 분야에서) 마트에서 김치팔고 물팔때 당황했던 과거의 수많은 사람들... 짐좀도 당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비싼 강남 논현동에서 짐보관을?..

[사내 인터뷰] ‘은행에서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여신운용팀 이연정 팀장 [내부링크]

비욘드플랫폼서비스에서 발행한 [사내 인터뷰] ‘은행에서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여신운용팀 이연정 팀장 <편집자주> 어느 기업이나 인재 제일을 외치지만 특히 스타트업에서 구성원은 그 회사의 전부라 해도 과..

버킷플레이스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버킷플레이스 0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류승완 기술 스택 정보 Mixpanel Google Drive Amazon CloudFront Stack Overflow Flurry Google Analytics App Annie GitHub Capistrano So..

[셀프 팀터뷰] 프로토타입 성애자 박종성 CTO에게 엑씽크란? [내부링크]

[셀프 팀터뷰] 프로토타입 성애자 박종성 CTO에게 엑씽크란? 함께 일하는 팀원들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까요? 팀원들을 서로 인터뷰하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에 셀프 팀터뷰가 시작됐습니다. 엑씽크 팀이 직접 인..

견적의신 채용 정보: 견적의 신 개발팀의 선장이 될 개발PM을 모십니다. [내부링크]

견적의 신 개발팀의 선장이 될 개발PM을 모십니다. 최고의 프로그래머는 조금 더 나은 게 아니다. 그들은 어떻게 측정하든 보통 사람보다 한 자리 수 이상이다. 창의력, 스피드, 설계능력, 문제해결 능력까지. - R..

페이스북 포스팅 복기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페이스북 포스팅 복기 들어가기전 그냥 생각 페이스북은 자전거와 같이 한번 배웠다고해서 평생 잘 할 수 있는게 아닌것 같다. 사람들에게 도달되는 방식(알고리즘)도 변하고 유저들이 사용하..

헬프미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헬프미 헬프미는 누구나 필요한 때마다 법률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세상을 바꾸어 나가는 스타트업입니다. 헬프미는 누구나 필요한 때마다 법률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세상을 바꾸어 나가는 스..

[셀프 팀터뷰] 배우지망생이었던 이상훈 CSO가 엑씽크 팀에 합류한 이유 [내부링크]

[셀프 팀터뷰] 배우지망생이었던 이상훈 CSO가 엑씽크 팀에 합류한 이유 함께 일하는 팀원들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까요? 팀원들을 서로 인터뷰하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에 셀프 팀터뷰가 시작됐습니다. 엑씽크..

투데잇(Todait) 채용 정보: [Android]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Android]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꿈을 향한 오늘, 투데잇〉을 운영하고 개발하는 팀 투데잇의 핵심 엔진이 될 개발자를 모십니다. 투데잇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

Low touch로 서비스 팔기.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Low touch로 서비스 팔기. 와탭의 IT 메니지먼트 서비스는 SaaS 모델이지만 Startup, SMB, Enterprise 모두를 겨냥하고 있다. 이게 엄청나게 힘든 일인데, Startup과 Enterprise는 극단..

허니잼 게임즈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허니잼 게임즈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대기업들의 과점화를 모바일 게임 산업 내 특수성인 ‘Creativity’를 통해 해결해 보고 싶습니다. 하루하루가 새롭고 즐겁습니다. 어릴 때부터 가..

책으로 만나 커머셜로 도약하다, 팀 아그레아블 [내부링크]

책으로 만나 커머셜로 도약하다, 팀 아그레아블 아그레아블의 임승진, 이다빈 공동창업자를 디캠프에서 만났습니다. 아그레아블은 푸드브랜드몰 ‘샵링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팀의 시작은..

투데잇(Todait) 채용 정보: [iOS]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iOS]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꿈을 향한 오늘, 투데잇〉을 운영하고 개발하는 팀 투데잇의 핵심 엔진이 될 개발자를 모십니다. 투데잇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니들이 브랜딩에 대해 알아!? [내부링크]

오누이에서 발행한 니들이 브랜딩에 대해 알아!? 브랜딩에 관한 이야기 브랜딩을 총괄 책임지고 계시는 김성철 상무이사님의 브랜딩 강연에 관한 내용입니다. 강연이 시작되기 전 이사님이 한 말씀해주셨습니다. '..

(주)푸른밤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푸른밤 Small business 사업자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HRM 서비스, 알밤 운영 창업자가 삼성전자 연구원으로 신사업관련 T/F에서 근무하다가 퇴직 후, 친구들과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창업했습니다...

오늘보다 내일 더 성장하다. 팀슬로그업 김승중 개발자 [내부링크]

오늘보다 내일 더 성장하다. 팀슬로그업 김승중 개발자 팀슬로그업 김승중 개발자는 모바일 앱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컴퓨터공학과를 전공하고 있는 휴학생인데요. 팀슬로그업 프로젝트가 재미있어 의도치 않..

투데잇(Todait) 채용 정보: [Back-end]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Back-end] 새로운 것을 배우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를 찾습니다. 〈꿈을 향한 오늘, 투데잇〉을 운영하고 개발하는 팀 투데잇의 핵심 엔진이 될 개발자를 모십니다. 투데잇은 소프트웨어 마에스..

데이터, 기록되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데이터, 기록되고 있습니까? 올해 2월에 썼던 글을 이제야 올려봅니다. 태블로는 아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 다행이다. 꿈 이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근하던 중 일감 하나가 떠오른다...

주식회사 모인(MOIN, Inc)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모인(MOIN, Inc) 비효율적이었던 해외송금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바꿔나갑니다 ^^ “왜 10년이 지나도 해외송금은 그대로일까요?” 10년 전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던 서일석 대표에게 가장 불..

(주)놀이터코리아 채용 정보: 심쿵 놀이터코리아 모바일 GUI 디자이너 채용! (인턴~경력) [내부링크]

심쿵 놀이터코리아 모바일 GUI 디자이너 채용! (인턴~경력) '얘들은 뭐지..?'하고 멈춰버린 나의 동공. 마우스를 클릭한 검지의 본능적 선택. 다양한 듯하지만 사실 크게 차이가 없어 보이는 수많은 스타트업 속..

스타트업에 임하는 자세, 시옷 안현석 팀장 [내부링크]

스타트업에 임하는 자세, 시옷 안현석 팀장 시옷의 안현석 팀장은 고등학교 때부터 국가 대표로 올림피아드에 참가할 정도로 생명과학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생명과학 공부를 대학에서도 이어 갔지만 실..

“스타트업 하고 앉아있네? 접니다” 팀슬로그업 김상천 이사 [내부링크]

“스타트업 하고 앉아있네? 접니다” 팀슬로그업 김상천 이사 팀슬로그업 김상천 이사는 한때 전업으로 게임과 요리를 했고, 학생 때는 글을 썼으며 지금은 팀슬로그업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팀슬로그업은 한 땀, 한 땀 배웁니다.” 이화랑 대표 [내부링크]

“팀슬로그업은 한 땀, 한 땀 배웁니다.” 이화랑 대표 팀슬로그업의 이화랑 대표는 대학교 2학년 때 화장품 사업계획서를 만들어 투자 유치를 받으러 다닐 정도로 창업에 대한 열망이 컸습니다. 어릴 적부터 디자..

전산팀의 홍일점, 김민서 개발자 [내부링크]

비욘드플랫폼서비스에서 발행한 전산팀의 홍일점, 김민서 개발자 안녕하세요 써티입니다! 벌써 4월 중순, 벚꽃 흩날리는 봄이에요. 비욘드펀드는 오늘도 상품 두개나 오픈했어요! 오늘의 인터뷰 주인공은 전산팀의..

주식회사 임프레시보코리아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임프레시보코리아 주식회사 임프레시보코리아 ==>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Dave 박수현 김수빈 민선경 이용수 기술 스택 정보 관련 회사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나는 왜 스타트업에 합류했나?  [내부링크]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주식회사에서 발행한 나는 왜 스타트업에 합류했나? "같은 학교에서 저는 학사, 대표님은 석사과정을 밟고 있었어요. 저도 예전부터 스타트업에 대한 생각이 있었고, 서로 창업에 대한 이야기..

레이니스트(뱅크샐러드)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레이니스트(뱅크샐러드) 국내 1위 돈 관리 서비스 뱅크샐러드를 운영하는 레이니스트 입니다. 삶에서 금융이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고 넓음에도 불구하고 금융정보의 비대칭성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했기..

아토큐브 is Real Startup! [내부링크]

아토큐브에서 발행한 아토큐브 is Real Startup! 권한과 책임 “책임과 자유, 상호 존중이 중요한 기업입니다. 호칭부터 영어 이름이나 –님이라고 서로를 부릅니다. 수평적 호칭으로 바꾸니 수직적인 관계에서 발..

인라이튼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인라이튼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다시 쓰자’ 라는 뜻으로, 'BETTER RE' 브랜드를 구축해 중고 배터리를 재사용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제품과 중고 무선 제품을 재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교..

[바풀] 보노보노들을 위해 [내부링크]

바풀(Bapul)에서 발행한 [바풀] 보노보노들을 위해 나는 학교 다닐 때 한 번도 과외를 받아본 적이 없다. 일대일로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배우는 행위가 '과외'라면 - '과외'의 사전적 정의는 '정해진 과정 이외에..

주식회사 나무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나무 나무는 세계 최초로 목 자세를 측정하고 코칭하는 웨어러블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의 디지털 기기들을 잘못된 자세로 사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건강..

스타트업이 성공하는 1가지 이유?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스타트업이 성공하는 1가지 이유? (출처: MBC 무한도전 중에서) 한창 스타트업의 길을 걷고 있는 -ing형의 창업가 나부랭이가 감히 이런 글을 남긴다는게 아이러니하지만.... (오지랖이..

윈큐브마케팅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윈큐브마케팅 윈큐브마케팅은 모바일로 더 쉽고 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현재 대표적인 제휴사는 카카오톡, 네이버밴드, 라인, 비트윈 등이 있습니다. 윈큐브마케팅은 SN..

잘 가요 친구들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잘 가요 친구들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마지막 식사를 하고 승표님, 날씽님과 헤어짐의 인사를 나눴다.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아 이제 곧 계정이 정리될 슬랙으로 한번 더 고생했다는 개인..

WELT(웰트)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WELT(웰트) 생활습관을 쉽게 관리하여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패셔너블한 웨어러블을 만들고자 합니다. 생활습관을 관리하여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새로운 기술로 찾아보고..

스타트업은 어설프다 [내부링크]

어니스트펀드(HonestFund)에서 발행한 스타트업은 어설프다 스타트업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생겨난 용어로, 혁신적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창업 기업을 의미한다. 위키피디아에 따르..

원트리즈뮤직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원트리즈뮤직 원트리즈뮤직은 파트너들의 음악활용에 대한 Needs를 파악하여 적합한 Want를 제공하는 음악/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세계 최대 개방형 음악저작물 DB를 구축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격과 편의성은 B2B SaaS서비스의 핵심이 아니다.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가격과 편의성은 B2B SaaS서비스의 핵심이 아니다. SaaS 서비스는 기존의 소프트웨어를 서비스로 만드는 것이다. 이건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다. SaaS의 최대 장점은 기존의 소프트웨어..

주식회사 닷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닷 닷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스마트 워치를 만드는 기업으로써 전 세계 시각장애인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고자 2015년 4월에 설립.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점자스마트 워치를..

수학질문, 사진 올리면 3초만에 '자동답변' [내부링크]

바풀(Bapul)에서 발행한 수학질문, 사진 올리면 3초만에 '자동답변' 제가 몸담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 바풀이 운영 중인 소셜러닝 애플리케이션 바로풀기에서 2016년 9월 6일 저녁 자동답변 기술이 탑재된 바로..

센스톤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센스톤 저희 멤버 모두 정보보안 회사에 약 10여년간 재직 하며 동고동락 했던 멤버 입니다. 정보보안 회사에 근무하면서 어떤 부분에 취약점이 발견되면 그 부분을 위한 취약점을 개선하고 또 다른 부..

스타트업! 아이디어가 중요한가?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스타트업! 아이디어가 중요한가? 스타트업인 우리 회사는 준비 기간이 긴 편이었다. 직장생활은 나름대로 회사에 뼈를 묻을 각오로 일 했으니까 준비기간에서 빼고, ... 더 읽어보러 가기..

토크워치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토크워치 성공을 위해 쉼없이 달려나가는 IT벤처기업 세상 최고의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전훈 기술 스택 정보 관련 회사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미안합니다! 스타트업을 거쳐간 분들!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미안합니다! 스타트업을 거쳐간 분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진심을 담아서 감사함과 미안함을 전합니다. 지금 우리회사의 최대 이슈는 "신규직원 채용"이다. (출처: 구글..

(주)아이유노글로벌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아이유노글로벌 아이유노미디어그룹 개발팀은 자체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유지보수, 운영을 담당합니다. 아이유노미디어그룹 개발팀에서는 아이유노미디어그룹이 자랑하는 자체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Do Well이 곧 Do Good이 되는 일 [내부링크]

바풀(Bapul)에서 발행한 Do Well이 곧 Do Good이 되는 일 지난 금요일에 회사에서 어버이날 SNS에 올릴 콘텐츠에 대해 각자 앉은자리에서 가볍게 이야기 나누다가 순간 발끈한 일이 있었다. 출발은 '부모님 은혜에..

imworks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imworks Imworks는 인터렉티브, 홀로그램, 미디어 파사드 분야에서 10년여를 지킨 기업입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현재 spin off로 새로운 커머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하실..

MOIN 마케팅 인턴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주식회사 모인(MOIN, Inc)에서 발행한 MOIN 마케팅 인턴을 소개합니다 이제 9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유난히도 더웠던 올해 여름은 완전히 끝난 듯 합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저희 모인에 지난..

(주)카수리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카수리 카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수리 주식회사는, 13년 업력의  IT 전문기업 델피콤에서 2015년 7월에 독립법인으로 분사했으며, 델피콤은 직방,야놀자,요기 Why 카수리? - 철저한 CS : 카..

직원이 곧 회사인 회사 [내부링크]

모멘트립에서 발행한 직원이 곧 회사인 회사 회사에서 복지, 복지 하지만 결국 복지라는 것이 써놓은 형식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복지보다 팀원 관계가 좋다는 말 한마디가 더 의미 있는 거 같아요...

(주)더블유럽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더블유럽 현재의 대한민국은 상처가 많습니다. 비일상적인 사건들이 일상적이 되어버린 대한민국은 상처를 치유해갈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더블유럽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상처로부터 회복해가고 더..

아토큐브 입사 스토리 [내부링크]

아토큐브에서 발행한 아토큐브 입사 스토리 아토큐브에는 어떻게 지원하게 됐나요? “중앙일보 미주지사 인턴 시절에 수직적인 조직문화는 맞지 않다는 것을 깨달아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지닌 기업을 선호했습니..

주식회사 짐좀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짐좀 삶의 모든 짐은 짐좀에게...보이는 짐도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짐도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라이프 사이클을 중요시하여 탄생한 짐좀은 사람을 중요시하는 회사입니다. 짐좀은 광고회사..

은행 털기 작전 모의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은행 털기 작전 모의 내일 새벽 3시에 XX은행에 대한 작업에 착수할 것이니 모두들 각자의 역할을 숙지하시라! 사실은 회사 UI에 대한 리뷰를 진행 하고 있다 지난 금요일 8퍼센트 프로덕트팀..

주식회사 에이비일팔공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에이비일팔공 우리나라 B2B 솔루션도 전세계적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구글을 뛰어넘는 훌륭한 검색엔진 회사가 되고 싶었습니다. 앱 내의 콘텐츠라는 미지의..

타일의 알파테스트를 마치며.. [내부링크]

(주)투블루에서 발행한 타일의 알파테스트를 마치며.. 처음에는 우리들도 빠른 결과를 위해서 어느정도 예쁜 디자인들을 마련해놓고 내용을 채워넣는 기존의 수많은 템플릿 서비스 혹은 캔바(canva.com)식 접근을..

주식회사 버드뷰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버드뷰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개발/운영합니다:) 버드뷰(Birdview)는 '화장품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화장품 시장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에..

마케터를 위한 가장 강력한 무기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내부링크]

오누이에서 발행한 마케터를 위한 가장 강력한 무기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구글의 데이터 시각화 도구 데이터 스튜디오(Data Studio) 데이터 스튜디오는 올해 초 분석 스위트의 일부로 도입됐던 데이터 시각화 도..

와이즈모바일(주)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와이즈모바일(주) 안녕하세요! 주차비를 아끼는 앱 '파킹박(parkingpark)'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와이즈모바일입니다. 2016년을 새로운 전환점으로 삼고 성장하고자 함께 하실 팀원분들을 모시고 싶습..

프로토타입과 함께하는 서비스 개발 [내부링크]

(주)투블루에서 발행한 프로토타입과 함께하는 서비스 개발 타일이라는 자동디자인 툴을 만드는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동으로 뽑아 낼 수 있는 디자인의 퀄리티와 이러한 사용자 경험이 과연 (돈 낼 만..

(주)마리테이블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마리테이블 메이드 바이 마리(Made by Mary)는 아티스들의 작품을 DIY 키트를 튜토리얼 동영상과 함께 판매하는 스타트업 잃어버렸던 취미를 찾아드리기 위해서 회사 다니기도 힘든데, 주변에서는..

14. 어니스트펀드 로고 제작 스토리 [내부링크]

어니스트펀드(HonestFund)에서 발행한 14. 어니스트펀드 로고 제작 스토리 얼마 전 ‘어.바.시’에서 어니스트 팀에게 어니스트펀드 로고 제작 스토리와 디자이너의 프로젝트 진행과정에 대해서 들려드렸다. 디자..

홈핏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홈핏 찾아가는 전문 코치, 홈핏입니다. 평소 운동이나 건강관리를 할 여건이 되지 않는 분들과 각 분야의 전문 코치를 이어드리고 있어요. 운동과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우리..

8퍼센트 CTO 1년 차 회고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8퍼센트 CTO 1년 차 회고 2015년 11월 4일에 8퍼센트에 입사했으니 이제 1년이 되었다. CTO라는 직함을 달고 보낸 지난 1년을 뒤돌아 본다. 1년전 첫번째 스프린트 회고를 할 때는 목표를 기준..

견적의신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견적의신 2009년 사이니지 디자인제품 제조업체 아크릴마트를 설립하여 해당분야 선두로 도약중입니다. 이제 우리는 , 7년간의 제조업 운영노하우 , 온라인 마케팅경험 무엇보다 한국 제조업이 겪고 있..

스타트업? 일단은 하지마! [내부링크]

(주)클린그린에서 발행한 스타트업? 일단은 하지마!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불편한 글일 수도 있다. 그리고 나는 불편한 글에 추호의 거리낌을 느끼지 않는다. "니가 뭔데 이따위 글을 올리냐"라고 반문할 수도..

(주) 레코드팜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 레코드팜 페이스북과 대한민국 정부가 인정한 글로벌 스타벤처, 레코드팜 입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개발자와 기획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로 텍스트를 대체합니다. 더 자세한 회사..

지표가 중요하지.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지표가 중요하지. 스타트업이 챙겨야 할 지표는 정말 많다. 모든 지표를 챙겨야 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정도의 지표라면 특정 상황 별로 필요에 대해 어느정도 인정받..

카바조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카바조 안녕하세요. (주)카바조에서 카바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유태량 입니다. 우리 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카바조< 2014년 6월, 아시던 지인분이 중고차를 사고 싶다고 했습니다. 당시 카바조..

해커 준비: 좋은 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해커 준비: 좋은 코드 만들기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지난 몇 주간 저는 I/O의 devops문화 기반을 다지는 작업을 해왔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점이 많지만 그동안 일어난 변화를 지켜보면..

주식회사 유니콘팩토리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식회사 유니콘팩토리 유니콘 팩토리는 전형적인 한국 시장의 틀을 깨부시는 플렛폼 업체 입니다. 등산 모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유하늘 VINNIE KO 기..

첫번째 편지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첫번째 편지 아래 메일은 3월 말에 8퍼센트 프로덕트팀 분들께 보낸 첫 번째 편지입니다. 메일을 쓸 때의 마음을 잊지 않고 약속을 지키고자 공개해 둡니다. 안녕하세요? 원우님, 연태 님,..

피티피플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피티피플 발표와 사람이 만나다, 피티피플 침묵은 독이다. 침묵이 금인 시대는 이제 어디에도 없습니다. 오히려 침묵이 '독'인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학교나 직장 뿐만이 아니라, 어디에서도 자신의 생..

당신의 말에 진심으로 응답하다 [내부링크]

어니스트펀드(HonestFund)에서 발행한 당신의 말에 진심으로 응답하다 국세청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취업 후 학자금 의무상환액 납부확인서를 통지했으나 납부하지 않아 안내문을 발송하였고 확인한 후 납부해달라..

텐시티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텐시티 버티지 마세요~! 그렇게 버티다 좋은 시절 다 갑니다. 자기답게 자유롭게 살면 안되겠니? Tencity의 비전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 많은 대상을 덕질하며 살아갑니다. TV에 나오는 특이한 사람들 처..

경험 부족한 스타트업의 devops 도입기 3편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경험 부족한 스타트업의 devops 도입기 3편 칸반과 스크럼을 섞은 I/O 트렐로 보드 코드리뷰를 말씀드리기 전에 I/O의 개발 프로세스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SW 엔지니어들은 칸반보..

투데잇(Todait)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투데잇(Todait) 투데잇은 누구나 혼자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모바일 학습 도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존의 교육 시장은 학습자에게 오로지 점수로만 피드백을 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교수-학습..

한국에서 SaaS 서비스 하기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한국에서 SaaS 서비스 하기 와탭랩스 는 국내에서 보기드문 B2B SaaS 서비스 기업입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도움도 받을 수 있었고 좋은 기업들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오누이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오누이  모든 중, 고등학생이 언제나 수학 문제를 실시간으로 학교, 학원, 인강 등 좋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그러나 정작 스스로 문제를 풀다가 어려움을 겪을 때, 도움 구할 곳은 마..

2년 차 스타트업의 평가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2년 차 스타트업의 평가 매년 12월은 평가의 달이다. 내게 평가라는 것은 항상 불안하면서도 불만족스러운 무언가였다. 전 회사에서도 평가지를 받으면 늘 머리를 싸맸던 기억이 난다. 나 자신..

TEAM ERGO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TEAM ERGO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시작하는 스타트업 ERGO입니다. 저희 에르고는 디자인소싱-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자, 조립형 쇼핑몰 입니다. 이런 구상에 동감한 27살 동갑내기 3명과, 28살..

시옷은 왜 가벼운 IT 서비스를 만드나? 장지윤 대표 [내부링크]

시옷은 왜 가벼운 IT 서비스를 만드나? 장지윤 대표 시옷은 무료 결제연동 서비스 ‘아임포트’,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 ‘무빙카트’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옷의 팀터뷰를 위해 옐로금융그..

더팀스 코리아 11 채용 정보: 더팀스에서 창의력 갑 마케터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더팀스에서 창의력 갑 마케터를 찾습니다!!! 영감을 얻기 위해 창의력 갑 마케터를 찾스빈다.!!! 안녕하세요. 더팀스에서 엄청 괜찮은 팀원을 찾습니다. 저희가 재정은 부족하지만 열정으로 가득차있습니다.. [채..

경험 부족한 스타트업의 devops 도입기 2편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경험 부족한 스타트업의 devops 도입기 2편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그 동안 테스트코드작성, 코드리뷰를 집중적으로 수행했는데요. 아직은 엔지니어 모두가 걸음마 단계여서 실무리듬에 코..

꿀카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꿀카 차량의 182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그리고 보증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직거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고차  거래에서 딜러들이 가져가는 마진이 높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

네트워킹 행사의 여왕,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양영순 매니저 [내부링크]

네트워킹 행사의 여왕,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양영순 매니저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행사마다 진행을 맡으며 밝은 기운을 참가자들에게 전하는 르호봇 양영순 매니저를 만났습니다. 행사 기획부터 진행..

주식회사 유니콘팩토리 채용 정보: 창의력짱 마케터 찾아요 [내부링크]

창의력짱 마케터 찾아요 마케터 창의력을 찾습니다! 찾아용~! [채용에 지원하기] 주식회사 유니콘팩토리의 추가 채용 정보 주식회사 유니콘팩토리의 구성원 정보 유하늘 VINNIE KO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경험 부족한 스타트업의 devops 도입기 1편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경험 부족한 스타트업의 devops 도입기 1편 개발과 운영을 함께 devops - 출처 앞으로 몇 개월 간 신생 스타트업 I/O가 어떻게 devops를 자기네만의 스타일로 조직에 안착시켜 나가는지 그..

(주) Trip-In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 Trip-In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 만들기 연간 1400만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찾고 있는 아름다운 대한민국 저가 여행으로만 평가 되고 있는 대한민국의 여행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이용 할 수..

'누군가를 서포트 하는 즐거움을 아시나요?'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신희연 팀원 [내부링크]

'누군가를 서포트 하는 즐거움을 아시나요?'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신희연 팀원 신희연 팀원만의 밝고 쾌활한 에너지는 첫 만남임에도 더팀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습니다. 르호봇 센터에서 2년 여간 매니저..

APPLE 채용 정보: 10만 유저를 보유한 [내부링크]

10만 유저를 보유한 저는 10만 . [채용에 지원하기] APPLE의 추가 채용 정보 d APPLE의 구성원 정보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냉정과 열정 사이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냉정과 열정 사이 냉정과 열정 사이라는 소설이 있다. 대학교 때 읽었던 소설인데 두 사람의 여정을 각자의 시선에서 다룬 소설이다. 에잇퍼센트에 인턴으로 입사해 9개월간 일하고 훨훨 날아..

뉴지스탁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뉴지스탁 뉴지스탁은 '개인투자자도 주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11년 설립된 Fin-Tech기업이며, 2015년 옐로금융그룹에 합류해 Asia No.1 금융그룹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이정우 본부 총괄 이사, 수차례 전직을 통해 발견한 것들 [내부링크]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이정우 본부 총괄 이사, 수차례 전직을 통해 발견한 것들 이정우 본부 총괄 이사를 르호봇 프라임 공덕 센터에서 만났습니다. 르호봇은 전국 30여 개 비즈니스 센터의 사무실 공간 제..

피티피플 채용 정보: 나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말 좀 잘하고 싶다! [내부링크]

나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말 좀 잘하고 싶다! 국내 최초 대학생발표연합동아리 피티피플 28기를 모집합니다. 1. 모집대상 : 프레젠테이션에 관심이 있는 서울/경인 지역의 모든 대학생 (나이, 성별, 학번, 학교 제..

처음 만난 날 감사 메일 보내기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처음 만난 날 감사 메일 보내기 와탭랩스에서 일하는 저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기 시작한지 이제 4년 7개월째입니다. 12년간 개발자로 지낸 덕분에 스타트업에서 해야 하는 루틴한 업무들..

YOU ARE THE DESIGNER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YOU ARE THE DESIGNER You Are The Designer 는 '당신이 디자이너' 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 이 실제 디자인 '산업'과 연결이 되는 전혀 새로운 매체입니다! 제화(구두)산업을 변화시키는 'You Are The..

감성으로 고객을 터치하는 모멘트립 김은비 대표 [내부링크]

감성으로 고객을 터치하는 모멘트립 김은비 대표 김은비 대표는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총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호근 대표는 김은비 대표의 장점 중 하나를 감성적 언어를 통해 고객과 부드..

텐시티 채용 정보: 제니퍼 소프트, 와디즈 출신 창업자들과 함께 신의 직장을 만들어 나갈 맴버를 찾습니다. [내부링크]

제니퍼 소프트, 와디즈 출신 창업자들과 함께 신의 직장을 만들어 나갈 맴버를 찾습니다. 망설임에 마음 한구석에 미뤄 놓은 내 꿈. 그냥 조금만 더 버텨 보자. 버티면 좋은 날이 오겠지… 그런데… 정말 버티다..

무엇을 해야할지 모를 때? [내부링크]

Switcher에서 발행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를 때? 근무시간에 아무 일도 못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아무 일이 없어서가 아닙니다. 오히려 Doing 카드덱에는 해야할 카드가 넘쳐납니다. 재밌는 사실은 항상 할 일이..

캡슐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캡슐 우리 캡슐 전사들은 ‘GOD’다! Growth : 미친듯한 성장욕 | Output : 끝을 보는 열정 | Decision : 빠르고 정확한 팀 결단력 매일 아침 버스를 타며 느낀 피로와 짜증을 해결하고자..

'관점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놀이터 김현경 마케터 [내부링크]

'관점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놀이터 김현경 마케터 행정학과 학생인데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계시네요. “마케팅에 대해 잘 몰라 경험하고 싶어 지원하게 됐어요. 행정학 전공이라 부모님은 공무원 시..

뉴지스탁 채용 정보: 뉴지스탁에서 마케터를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뉴지스탁에서 마케터를 모집합니다. 뉴지스탁은 '개인투자자도 주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11년 설립된 Fin-Tech기업이며, 2015년 옐로금융그룹에 합류해 Asia No.1 금융그룹을 목표로 성..

마케터가 알아야할 스토리텔링 카드뉴스 가이드라인 [내부링크]

오누이에서 발행한 마케터가 알아야할 스토리텔링 카드뉴스 가이드라인 마케터는 한번쯤은 만들어본 카드뉴스 강연을 다니면서 끄적끄적 적어본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들어본 강연은 IBM마케팅..

(주)부글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주)부글 구글을 뛰어넘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입니다 2016년 현 시점에서 북아시아 뿐만 아니라 동아시아, 더 나아가 유럽의 일부 지역까지 한류에 대한 관심과 위상이 높아져 가는데 비하여 국외 팬들..

망하지 않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팔로 서영진 이사 [내부링크]

망하지 않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팔로 서영진 이사 스타트업 시장에도 업종의 트렌드가 있습니다. MCN시장이 떠오르고 있다면, 제조업은 지는 산업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최근 만났던 한 VC도 제조업에는 거의 투..

텔라 : TELLA 채용 정보: 교육의 힘에 공감하는 인재개발 매니저 모십니다! [내부링크]

교육의 힘에 공감하는 인재개발 매니저 모십니다! 즐겨읽는 만화를 가만히 들여다보면 주인공에게는 언제나 훌륭한 팀이 있습니다. 슬램덩크의 강백호에게도 '북산'이라는 좋은 팀이, 원피스의 루피에게도 '밀짚모..

투데잇메이커, ‘투데잇당’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투데잇(Todait)에서 발행한 투데잇메이커, ‘투데잇당’을 소개합니다! 투데잇‘당’은 어떤 정당의 개념이 아닙니다. 화려한 캐미가 돋보여서 ‘화학물질’에 속하는 그들은, 서로에게 에너지원이 되자는 의미의..

더팀스(the teams)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더팀스(the teams) 어디에도 없는 상세한 팀 컨텐츠와 당신을 설레게 만드는 팀 스토리로 당신이 꿈꾸던 팀을 찾아 일하세요. 경직된 채용 문화와 일방향 채용 환경을 바꾸고 싶습니다. 무슨 일을 할지..

'원하는 것을 직접 만드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었어요' 놀이터 박찬솔 개발자 [내부링크]

'원하는 것을 직접 만드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었어요' 놀이터 박찬솔 개발자 박찬솔 개발자는 스스로를 현실보다 이상을 추구하는 성향이 강하다고 소개했습니다. 무엇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일하는 것을 선..

오누이 채용 정보: “모바일 수학 질의응답 서비스 ‘오누이’를 함께 만들어갈 디자인 인턴을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모바일 수학 질의응답 서비스 ‘오누이’를 함께 만들어갈 디자인 인턴을 모집합니다“ 오빠랑 누나는 이렇게 푼다! 대표 수학 질문앱 “오누이” “인강이 모든 수험생에게 명강사의 수업을 듣게 해주었다면,..

IR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IR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대부분의 스타트업들은 투자를 통해 더 빠른 성장을 이뤄냅니다. 제가 있는 와탭랩스도 더 멋진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 프로젝트 시작 후 2년만에 IR (In..

플팔 Planet8, Inc.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플팔 Planet8, Inc. 플래닛에이트(플팔)는 웹기술을 기반으로 여러 분야의 사업을 발굴하고 투자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델을 추구합니다. 미디어에서 이커머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실험적인 스타트업을..

개척하는 매력에 빠진 코스모엔젤스 영업담당 박준석 팀원 [내부링크]

개척하는 매력에 빠진 코스모엔젤스 영업담당 박준석 팀원 코스모엔젤스에서 만든 비즐링 서비스 팀에 합류한 지 2개월 정도 된 박준석 팀원은 우연히 들린 비즐링 부스에서 임예지 대표와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를..

캡슐 채용 정보: 위버스의 ‘디자인 GOD’ 창업전사 Wanted! [내부링크]

위버스의 ‘디자인 GOD’ 창업전사 Wanted! 함께 즐겁게 한 컷 찍고 싶은 캡슐의 ‘디자인 GOD’ 창업멤버를 찾습니다. 깔끔한 웹 개발을 통해 캡슐과 위버스 - 우리지역 전용 출근버스 서비스를 웹 세상에 안착시..

게으른 마케터를 위한 사소한 제언 [내부링크]

어니스트펀드(HonestFund)에서 발행한 게으른 마케터를 위한 사소한 제언 온라인 광고에 세계에는 구글 캠페인 URL이라는 것이 있다. 광고에 돈을 뿌리면, 어디에서 효율이 나는지를 알아야 하지 않겠는가. 그것을..

선의의경쟁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선의의경쟁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아무도 할 수 없게 하는 선의의경쟁 입니다. 매년 약 1000만 대의 휴대폰이 중고 시장에 나오지만, 이 중에서 약 200대만 거래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800만 대는 팔..

큐브로 숨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토큐브 한상택 대표 [내부링크]

큐브로 숨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토큐브 한상택 대표 아토큐브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있어서인지 인터렉티브 스마트 토이를 만들어서인지 한상택 대표를 만나니 없던 상상력도 꿈틀거리는 거 같았습니다. 한..

캡슐 채용 정보: 위버스의 ‘웹 개발 GOD’ 창업전사 Wanted! [내부링크]

위버스의 ‘웹 개발 GOD’ 창업전사 Wanted! 함께 즐겁게 한 컷 찍고 싶은 캡슐의 ‘웹 개발 GOD’ 창업멤버를 찾습니다. 깔끔한 웹 개발을 통해 캡슐과 위버스 - 우리지역 전용 출근버스 서비스를 웹 세상에 안착..

안정적인 직장을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내부링크]

8퍼센트에서 발행한 안정적인 직장을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문송합니다”를 외치는 시대에 특출하지 않은 스펙에도 불구하고 급여와 안정성 모두 괜찮은 직장들을 다녔었다. 진심으로 행운에 감사했지만 몇 년을..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르호봇은 사업자들이 원하는 비즈니스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공간과 전문 서비스를 연결하고,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연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9년 연속 중소..

'실패를 발판으로 끝까지 도전하는 팀이 되고 싶습니다' 놀이터 신태건 대표 [내부링크]

'실패를 발판으로 끝까지 도전하는 팀이 되고 싶습니다' 놀이터 신태건 대표 놀이터 신태건 대표는 창업진흥원 스마트세계로누림터 회의실에서 한창 업무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주변에 자료들이 흩어져 있었고,..

크리에이트립 (Creatrip) 채용 정보: 인턴부터 경력직 개발자 찾아요! 두루두루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인턴부터 경력직 개발자 찾아요! 두루두루 환영합니다. 인턴&경력직 개발자 크리에이트립으로 대한민국의 여행 패러다임을 바꿔나가는 크리에이트립에서 개발자를 채용합니다. 이번 채용은 인턴부터 경력직까지 다..

모니터링 기업 와탭의 시작 [내부링크]

(주) 와탭랩스에서 발행한 모니터링 기업 와탭의 시작 2012년 2월 개발자 3명이 모여서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와탭랩스를 만들기 전 회사인 "DesignPlusD" 입니다. 모바일 개발을 하고 싶었던 우리는 무작정 회사..

텔라 : TELLA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텔라 : TELLA 텔라는 높은 우간다 고학력자 실업율 문제 해결을 위해, 한국 영어회화 교육 시장에서 그 기회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동시에 텔라 고객에게도 저렴하게 질 높은 영어 교육을 제공합니다. C..

외국 관광객의 마음을 잡는 콘텐츠 메이커, 김성희 기획자 [내부링크]

외국 관광객의 마음을 잡는 콘텐츠 메이커, 김성희 기획자 크리에이트립 콘텐츠 기획자 김성희 매니저는 중저음 목소리에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로 보였습니다. 임혜민 대표와는 대학교 선후배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크리에이트립 (Creatrip) 채용 정보: 우리와 함께 여행 패러다임을 바꿀 인턴을 찾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우리와 함께 여행 패러다임을 바꿀 인턴을 찾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트립은 아이템 보다는 뛰어난 팀원들이 있는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누구나 회사에 조금 더 일찍 오고 싶고 더 배우고 싶고, 매일매일 재미있는..

내 나이는 스무살 스타트업 마케터다 [내부링크]

오누이에서 발행한 내 나이는 스무살 스타트업 마케터다 여태 살아온 여정을 풀고 싶어서 쓰게 되었습니다. 주식을 팔아버렸다 15살 워렌버핏의 가치투자에 대해 책을 읽으며, 돈에 대해 조금 알게 되었다. 그래서..

포휠즈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포휠즈 포휠즈는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그리고 여성과 함께하는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수작업으로 이뤄지고 있는 교대 근무자들의 근무 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바꿔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한국 제조업을 스타트업으로 재조명한 브로스앤컴퍼니 박기열 대표 [내부링크]

한국 제조업을 스타트업으로 재조명한 브로스앤컴퍼니 박기열 대표 스타트업 시장에도 업종의 트렌드가 있습니다. MCN시장이 떠오르고 있다면, 제조업은 지는 산업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최근 만났던 한 VC도 제..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주식회사 채용 정보: 우리와 세상을 바꾸어 나갈 기술총괄책임자(CTO)를 모십니다. [내부링크]

우리와 세상을 바꾸어 나갈 기술총괄책임자(CTO)를 모십니다. IoT기술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존재 이유이자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회사에서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어니스트펀드(HonestFund)에서 발행한 회사에서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루피, 제우스, 드루와, 아이린, 돌핀, 윈터, 앤, 시나몬…… 위에 언급된 단어들을 보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는가. 애니메이션 ‘원피스..

엑씽크(xSync)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엑씽크(xSync) 보기만 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관객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마다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이벤트의 관객들이 일방적으로 무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기만 하는..

틀에 박힘을 넘는 코스모엔젤스 임예지 대표 [내부링크]

틀에 박힘을 넘는 코스모엔젤스 임예지 대표 위치 기반으로 명함을 교환할 수 있는 비즐링 서비스를 만든 코스모엔젤스 임예지 대표를 학동 르호봇 센터에서 만났습니다. 비즐링은 전시회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선의의경쟁 채용 정보: 안드로이드 개발자 채용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개발자 채용 휴대폰 사고 팔때! 셀폰! 저희는 모든 휴대폰의 라이프사이클을 책임지는 셀폰을 서비스 하고 있는 선의의 경쟁입니다. 최고의 인재를 표방하지만, 약간 덜 떨어진 멤버들 끼리 함께 하고..

대박나는 스타트업 채용 공고 만드는 법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대박나는 스타트업 채용 공고 만드는 법 얼마 안 남은 도깨비 신을 떠나보내기 아쉬움 마음에ㅠㅠ 도깨비 컨셉으로 채용공고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좋은 채용 공고에는 인재들이..

아그레아블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아그레아블 푸드 브랜드 마켓 "Wing Eat" 운영 온라인 판매를 위해서는 쇼핑몰 솔루션이나 오픈마켓/소셜커머스를 이용해야만 했으나, 지명도 높은 채널에 입점하는 것과 매출이 높아지는 것은 상관관계..

무전여행과 창업으로 배운 것들, 김호근 대표 [내부링크]

무전여행과 창업으로 배운 것들, 김호근 대표 자동차공학을 전공했는데 사진은 어디서 배운 건가요? "사진에 관심이 있어 사진 수업도 듣고 찍으러 다녔어요. 여행하면서 많이 찍기도 했고요. 호주로 교환학생을..

YOU ARE THE DESIGNER 채용 정보: 웹디자이너 신규채용 [내부링크]

웹디자이너 신규채용 재미있는! 가족같은! 상하 직급이 존재하지 않는 완전 수평조직! 함께 성공해서 함께 나누는 조직문화! 회사소개 회사명 : 유아더디자이너 설립연도 : 2014년 12월 1일 주요사업 : 제화(..

성공한 스타트업의 실패했던 순간들 [내부링크]

더팀스(the teams)에서 발행한 성공한 스타트업의 실패했던 순간들 몇백 억대에 회사를 성공적으로 매각하거나 키워 낸 성공한 창업자들은 어려운 시절이 없었을까요? 시가 총액 수조 원대의 스타트업들의 어려웠..

디디소프트 기업 정보 [내부링크]

기업 정보 디디소프트 배달 매장관리 유무선 연동 플랫폼 3년간 매장 운영을 하고 시장조사를 하며 직접 체감도 하였고 많은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 개선방향에 대해 고민을 거듭하며 찾은 답은 '안팎의 상황이..

캡슐 채용 정보: '디자인 GOD` 창업전사 in 캡슐 Wanted! [내부링크]

'디자인 GOD` 창업전사 in 캡슐 Wanted! 함께 즐겁게 한 컷 찍고 싶은 캡슐의 `디자인 GOD` 창업멤버를 찾습니다. 예술적 디자인을 통해 캡슐과 위버스 - 우리지역 전용 출근버스의 느낌을 창조해주세요. 우리 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