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their의 등록된 링크

 they-thei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쉬운 글이란, [내부링크]

나는 어렸을때 글을 읽을때 집중을 잘 못했다. 많은 글자를 보고 있으면 어지러움을 느낀다고 해야할 지 아니면 복잡하게 보인다고 할지, 글을 읽을 땐 엄청난 집중력이 필요했다. 그래서 책이랑 많이 친해지지 못..

일상 [내부링크]

사람들은 여가 생활을 하면서 하루 하루를 살아가라고 한다. 삶에 원동력이 된다고 얘기하여 늘 그렇게 생각했었다. 오늘 유튜브에 어떤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월급의 80프로를 저축하며 살아가는 직장인을 보고..

빛 좋은 개살구 [내부링크]

일하던 도중 나무에 먹음직스러운 열매가 열려있었다. 모양을 보니 어렸을 때 많이 보던 살구였다. 요즘 시골이 아니고선 과수나무를 보기 쉽지가 않은데 살구나무가 있어 반가움이 컸다. 선배한테 살구가 많이 열..

골프 [내부링크]

골프를 시작한지 삼개월 정도 됐다. 처음 시작한 계기가 친구들이 서로 같이 놀거리를 찾다가 어른의 취미를 가져보자는 의미로 시작했다. 막상 시작해보니 온몸이 쑤시고, 이게 맞는 건지 싶다가도, 하면 할 수록..

발걸음 [내부링크]

아침 차를 타고 가는 중 참새가 총총 거리면서 걸어가는 모습을 보았다. 문뜩 드는 생각은 참새는 총총거리는 거리가 얼마나 될까? 아니면 참새도 사람처럼 유전적으로 뛰어난 부분을 물려받아 남들과 달리 거리가..

적절한 행동이란, [내부링크]

예전에 인터넷에서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착한 사람증후군에 빠져있다고 한다. 그로 인해 본인이 힘듦을 느끼고 있다는 내용이였다. 왜 착한 사람증후군에 빠져 있다고 주장하고 있을까? 본인의..

행운과 행복이라 믿을 때 [내부링크]

평소와 다르게 행운이라는 일들이 많이 있었다. 어제 운전중에 끼어들려고 하는 택시를 들어오게했더니, 악명높은 부산 택시기사님이 비상등으로 고마움을 표시하더라. 얼마 안 살아본 세상이지만 정말 행복한 나..

지인 - 형 [내부링크]

오늘 친한 형이 오랜만에 연락 왔다. 이 형을 알고 지낸 지 6년이 되어간다. 창업 동아리에서 형을 처음 만나고 지내는 동안 세 번의 느낌을 받았는데, 첫 번째는 참 순박하게 생겼다, 두 번째는 어떻게 본모습을..

결혼 [내부링크]

결혼을 한다는 것은 새로운 출발이며, 본인의 방식을 줄여나가 서로를 맞춰나가는 거라 생각한다. 요즘 몇몇의 결혼식을 참석하다보니 많은 생각이 든다. 다들 처음 해보는 결혼이니 얼마나 떨리고 기대가 될까...

회사 동료 - 후배 [내부링크]

회사 동료 중 후배를 대할 때 어려움을 느낀 적이 있는가? 만약 느꼈다면, 아마 우리가 같은 길을 걸어왔기때문이라 생각한다. 나의 회사생활에서 내 밑으로 두명의 후배가 있다. 한명은 전혀 이 회사와 맞지않을..

잘못 건 전화에 대하여 [내부링크]

요즘 휴대폰은 성능이 예전에 비해 너무나도 많이 좋아졌다. 그로 인해서 겪는 해프닝들이 여러 있다. 휴대폰을 사용하면 자주 일어나는 해프닝들이 뭐가 있을까? 첫 번째는 화면을 끄지 않고 주머니에 넣어 많은..

인간관계에 대해서 [내부링크]

어떠한 환경에 처했을 때 관계에 대해 본인이 책임을 져야하는 부분이 있다. 여러 타입의 사람들이 있지만 그러한 사람들을 전부 맞춰서 행동하기엔 부족함이 없지않아 있다. 친구관계, 회사동료관계, 종교관계 등..

나를 힘들게 하는 기분이 들 때 [내부링크]

어릴 때 그러한 기분이 들 때마다 인내심이 많이 부족한 탓인지 마음 가는 대로 감정을 표출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 혼자 서 있는 기분, 불편한 자리에 앉아있는 기분, 내 의지가 아닌 억지로 무언가를 해야..

TIL 20200103 [내부링크]

이제부터 시작! 조금씩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게시판 만들기 프로젝트(HTML,CSS,JavaScript) 1) Alert, Confirm, Prompt - 현재 만들고 있는 홈페이지에 팝업창을 띄우기 위해 JavaScript를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