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fcks369의 등록된 링크

 thfcks36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귀멸의칼날 1화~193화 만화볼 수 있는 사이트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뜨다글이에요 ^^ 오늘은 요즘 제가 푸욱~ 빠져있는 만화인 귀멸의 칼날! 어디서 보는지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합니당 ♥ 눌러주시고 글 맨 아래에 사이트 링크 걸어 놨어요~! 처음 귀멸의 칼날..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면역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리에여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말만 들어도 무서운 상황이네요 ㅠㅠ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면역력 높이는 음식을 알아보고 요리해서 먹방을 진행해봤어요! 면역력이 높으면 병이 피해..

부산 남천동 돈까스 슈퍼맛집! 거북이금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똘딴tv입니다 뭔가 먹을게 없어서 고민일 때 간단하게 맛있는거 먹고 싶을 때 그럴때 정답은 무조건 돈까스 아닐까요??? 저는 돈까스 귀신이라고 불릴정도로 돈까스를 많이 좋아해요 ㅎㅎㅎ 여기저기..

우한 폐렴 발병 지역 후베이에서 부산 방문자 3명 도망...... [내부링크]

후베이 방문자 3명이 연락이 두절됬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김해공항을 통해서 입군한 후베이 방문자인데요 한국인 1명 중국인 2명이라고 하네요 아무리 불편하셔도 그렇지 연락두절 상태에 위치 추적까지 불가한..

우한폐렴 위생 관리로 예방하자! 마스크 쓰는 방법 손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우한폐렴으로 인해서 전세계가 두려움에 떨고 있어요..... 특히 우한 봉쇄전에 500만명이 빠져나갔다는 뉴스가 돌면서 더욱 외부 활동 중에 내 주위에 보균자가 있지는 않을까라는 걱정이 드네요...

다른 나라에서는 중국인 입국금지 조치중...? 우리나라는?? [내부링크]

전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로 공포에 떨고 있는 상황이에요. 이에 따라 세계 여러나라에서는 입국 조치를 취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미국, 일본, 뉴질랜드, 대만, 싱가포르, 인도 등등 입국 제한을 강화하고 있..

토익스피킹 레벨6 3일만에 따는 꿀팁과 템플릿 자료 공유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욥! 뜨다글입니다~! 오늘은 토익스피킹~! 3일만에 레벨 6 받은 꿀자료 공유하려고 합니다. (글 맨아래에 첨부해놨습니닷) 토익스피킹은 왠만한 대기업 입사지원 기본자격에 있을 정도로 취업준비할 때..

일반 기계기사 공식 정리 자료 공유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뜨다글입니당~ 오늘도 뜨다글 꿀팁으로 대학생 특히 공대생들에게 아주아주 유용한 자료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공대생들은 대학교 때 꼭 하는 시험이 있죠??? 바로 기사 시험! 진짜 너무..

[MY SPACE] 남자 나시 패션 [내부링크]

덥다 남자들도 여자들처럼 나시를 입고 싶다 너무 더버서 보통 여자들은 남자들이 나시 입는거에 대한 거부감이 심하다 꽉 끼는 그런 이런 이런 나시만 안 입고 센스입게 입으면 괜찮지 않을까?? 보자 기..

[MY SPACE] 에쉬 염색 애쉬? [내부링크]

요즘 떠오르는 염색 색인 애쉬!!! 애쉬애쉬 굉장히 튀는 색 도전 정신이 강해야 할듯 ..... 요론 식으로 단발머리에 굉장히 잘어울리는 것 같아여 이쁘네용 이쁘긴 이쁘네용~~~ 한번 도전 해보고 싶은 색..

[MY SPACE] 떠오르는 반바지 패션!!!!!!! [내부링크]

요새 날씨더 너무너무 덥고 긴바지를 입으면 찍찍 달라붙고 더워 그래서 찾아봤어요 시원한!!! 반바지 스타일 예전엔 저도 아무리 여름이라도 긴바지 긴바지 이렇게 입었던거 같은데 요새는 반바지도 많이 애용하..

[MY SPACE] 삼청동 천진포차 [내부링크]

종로 학원 끝나고 점심먹으러 간 삼청동 박수진 나온 그 떡볶이집 가볼라고 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중국인 가게 천진포차 누나가 중국집이라고해서 기름기 좔좔에 그럴줄 알았던 천진포차 기름이긴 하다 ㅋㅋㅋ..

[MY SPACE] 땀 쩌는여름 찍찍 달라붙는 여름 린넨셔츠??!!!! [내부링크]

벌써부터 더워진 여름 쪼금만 걸어도 땀지 주륵주륵 난 여자들이 선호하는 셔츠를 입고 싶은데 더워서 못입겠어 그르면 린넨 셔츠를 입자 린넨셔츠는 마소재로 되어있어 통풍이 잘되 땀이나도 찍찍 달라붙지않고..

[MY SPACE] 홍대 맛집!!! 돈코보쌈 [내부링크]

작은누나랑 머리 짜르고 배고파 죽을꺼 같아서 홍대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돈코보쌈 여기 그냥 2명가면 모듬보쌈 2인분 먹으면 됨 배터짐 2인분에 20000원이였던거 가틈 밑반찬이 디게 많이 나왔따 그 전도..

[MY SPACE] 남자머리 투블럭컷 콜모어 머리!! [내부링크]

2010년때 부터 계속 해서 봐왔던 콜모어 투블럭컷 시도를 해도 시도를 해도 실패! 미용사 분의 말에 의하면 외국인은 우리나라 사람과 모발의 수와 모질이 다르기 때문에 외국 분들 머리랑은 비슷하게 하기가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