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pocket의 등록된 링크

 thinkingpock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MBTI 궁합 테스트, ISTP와 궁합이 잘 맞는 성격 유형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MBTI에서 ISTP 유형은 냉철한 이성주의적 성향과 왕성한 호기심을 가진 '만능재주꾼' 유형으로 직접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보면서 주변 세상을 탐색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ISTP 유형은 어떤..

MBTI 궁합표, ESTP 유형과 궁합이 좋은 성격 유형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MBTI에서 ESTP 유형은 직설적이면서도 친근한 농담으로 주변 사람을 웃게 만드는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유형으로 주변의 이목을 끄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ESTP 유형은 어떤 성격을 가진 이성..

통신판매업 신고 방법 및 신고증 출력 방법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야 합니다. 얼마 전부터 '정부24'를 통해 온라인으로 통신판매업 신고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온라인으로 통신판매업..

포켓몬 카드 시세, 소드&실드 Rebel Clash 거래 가격 순위 [내부링크]

얼마 전 희귀 포켓몬 카드가 미국 경매에서 4억 원이 넘는 가격에 낙찰되었다는 기사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국내에도 재테크 수단으로 포켓몬 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포켓몬 카드 수집에 참고하..

뉴욕타임즈가 추천하는 최고의 스탠딩 모션 데스크 BEST3 [내부링크]

출처 www.upliftdesk.com 사무실 의자가 아무리 좋아도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데요. 그렇다고 계속해서 서 있는 것도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딩 모션 데스..

데이터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비교 및 추천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기존 이통사의 비싼 요금제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2040 MZ세대 중심으로 자급제폰 구매가 확산됨에따라 '알뜰폰'에 가입하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는데요. '알뜰폰'에 가입한 사람은 이미 1,..

고단가 키워드 선정을 위한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익 조회 방법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블로그 수익을 높이려면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단가가 높은 카테고리를 선정해서 글을 써야 하는데요. 광고 단가가 높은 카테고리 선정에 도움이 되는 '구글 애드센스 카테고리별 예상 월 수익 안..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종일권 및 야간권 카드 할인 정보 [내부링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때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카드 명의자 본인은 50%, 동반 1인은 30%(어린이는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롯데월드 종일권과 야간권의 할인 가격,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의 종류..

쿠팡 판매 랭킹이 높은 포켓몬 카드 보관함 추천 BEST10 [내부링크]

요즘 포켓몬 카드가 수 많은 포켓몬 팬들의 수집 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어떤 포켓몬 카드는 경매에서 수억 원대의 낙찰가를 기록해서 많은 수집가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포켓몬 카드를 손상없이 수..

해외 전문가가 추천하는 디지털 인바디 체중계 BEST10 [내부링크]

출처 www.qardio.com 신체적 건강과 아름다움 등 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근육량과 체지방을 관리하기 위해 인바디 체중계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해외 헬스 커뮤니티에서 기능성, 편의성, 가성비를..

시리즈 최초 3D 액션 게임, 닌텐도 스위치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내부링크]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는 문명과 자연이 융합한 미지의 세계를 빨아들이고, 뱉고, 날고, 카피하는 등 '커비'의 친숙한 액션으로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모험하는 '별의 커비' 시리즈 최초의 3D 액션 게임입니다. 목..

해외 IT 전문가가 추천하는 무선 버티컬 마우스 BEST7 [내부링크]

출처 www.logitech.com 하루 중 많은 시간동안 컴퓨터 마우스를 사용하다보면 손목 통증은 매우 흔한 일인데요. 손목에 부담을 주는 마우스를 계속 사용하면 손목의 통증이 악화되고 손목터널증후군이 발생할 수..

해외에서 판매량이 높은 인기 게이밍 이어폰 추천 BEST10 [내부링크]

출처 rog.asus.com 수 많은 게이밍 이어폰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을 위해 해외에서 판매량이 높은 인기 게이밍 이어폰 BEST10을 소개합니다. 목차 게이밍 이어폰을 착용하는 이유 게이..

해외 IT 게임 웹진 선정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BEST10 [내부링크]

PC Gamer, The Verge, PCMag 등 세계적인 게임 웹진 및 IT 테크 커뮤니티에서 선정한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BEST10을 소개합니다. 목차 게이밍 노트북 구매 전 고려사항 게이밍 노트북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세계적인 게임 웹진이 선정한 최고의 게이밍 의자 BEST10 [내부링크]

게임을 하면서 오랫동안 고정된 자세로 앉아 있다 보면 몸에 무리가 가는데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게이밍 의자를 이용하면 목, 어깨, 척추 등에 가는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게임 웹진 IGN과 PC G..

가성비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모토벨로 XT7, TX8 프로2, G8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실내 운동과 대중 교통을 기피하게 되면서 운동이나 출퇴근용으로 전기자전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전기자전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모토벨로'의..

쿠팡 판매량이 높은 추억의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집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아이템으로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를 추천합니다.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를 통해 어린시절 친구들과 오락..

온라인 쇼핑몰 창업 준비생을 위한 유튜브 채널 추천 BEST4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 근무가 확산됨에따라 부업으로 쇼핑몰 사업을 해보려는 분이 많아졌는데요. 막상 시작하려하면 무엇부터 해야 할지 막막해서 포기하는 분이 대다수입니다. 이런 분을 위..

PS1부터 PS5까지 플스 게임 통합 판매 순위 BEST10 [내부링크]

지난 몇 년 동안 플스(PS)로 수 많은 훌륭한 게임이 츨시됐는데요. 그러한 명작 게임 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BEST10을 소개합니다.(복수의 콘솔에 출시된 게임은 판매량을 합산) 목차 플스(PS) 게..

유튜버 잇섭이 극찬한 로보락 로봇 청소기 추천 [내부링크]

요즘 신혼집 필수품라는 3대 이모님 중 하나가 로봇 청소기인데요. 그 중에서도 로봇 청소기계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로보락(Roborock)'의 로봇 물걸레 청소기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목차 로보락(Roborock) 소개..

쿠팡 랭킹이 높은 휴대용 고전 레트로 게임기 추천 BEST10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판매 순위가 높은 휴대용 고전 레트로 게임기들을 소개합니다. 어렸을 때 오락실에서 즐기던 추억의 게임들을 그 때의 감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

엔비디아(NVIDA) 지포스나우(GeForce NOW) 지원 게임 목록 [내부링크]

LG유플러스와 엔비디아(NVIDIA)가 제휴를 통해 2019년 9월 세계 최초로 선보인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에서 즐길 수 있는 약 700종의 게임을 소개합니다. 목차 지포스나우(GeForc..

전문가 평점이 높은 플스5(PS5) 액션 어드벤처 게임 추천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평점 사이트 메타크리틱이 매긴 점수를 기준으로 플스5(PS5)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순위 BEST5를 선정했습니다. 게임 트레일러, 게임 소개, 판매량, 평점, 수상 경력 등을 살펴보고 내 취향에 맞는 게..

메타크리틱이 추천하는 플스5(PS5) 롤플레잉 게임(RPG) 순위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평점 사이트 메타크리틱이 매긴 점수를 기준으로 플스5(PS5)의 역대 롤플레잉 게임(RPG) 순위 BEST5를 선정했습니다. 게임 트레일러, 게임 소개, 판매량, 평점, 수상 경력 등을 살펴보고 내 취향에 맞..

넷플릭스 인증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Lenovo) Tab P11 [내부링크]

저렴한 가격에 기본 이상의 성능을 보장하는 레노버(Lenovo)의 제품 중 최근들어 가장 핫한 '레노버 P11'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와 같은 OTT 서비스를 즐겨 이용하는 분에게는 가성비가 무..

게임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추천 BEST5 [내부링크]

출처 maxpixel.net 0.01초에 생사가 갈리는 게임 세계에서 주사율이 높고 패널의 응답 속도가 빠른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모니터가 승리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세계적인 PC 게임 웹진 'PC GAMER'가 선정한 최고의..

가성비 4K UHD 모니터 주연테크 V28UE-M, V28UE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등 OTT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4K UHD 모니터를 찾는 분이 늘고 있는데요. 구독자수 200만의 IT 리뷰 유튜버 잇섭이 극찬한 28인치 4K UHD 가성비 모니터 주연테크 V28UE를 소개합..

가성비 끝판왕 JBL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BEST5 [내부링크]

보스(BOSE), 알텍랜싱과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오디오 브랜드 JBL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목차 JBL 소개 JBL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BEST5 JBL Reflect Mini NC JBL Tune 225TWS 고스트..

AMD 라이젠 5세대 기반 코딩용 가성비 노트북 추천 BEST3 [내부링크]

70 ~ 100만원 대의 게이밍과 코딩 겸용으로 쓸 수 있는 AMD 라이젠 CUP(AMD Ryzen) 기반의 가성비 노트북을 소개합니다. 목차 AMD 라이젠 CPU(AMD Ryzen) AMD 코딩용 가성비 노트북 추천 BEST3 레노버 요가 슬..

코딩용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추천 BEST5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과 내게 맞는 키보드를 고르는 방법, 그리고 인기 있는 키보드를 소개합니다. 목차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 기계식 키보드 축 종류 및 특징 코..

LG TV 홈시어터 사운드바 3종 SP11RA, QP5, SP2 추천 [내부링크]

영화관 수준의 입체 사운드를 생성하는 '돌비 애트모스'와 슈퍼카에서나 경험할 수 있었던 '메리디안' 사운드로 극강의 공간감과 음장 효과를 보여주는 LG 사운드바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목차 LG 사운드바의 특징..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 블루투스 사운드바 앤커 인피니 프로 [내부링크]

'앤커 사운드바 인피니 프로'는 구글 출신의 엔지니어 4명이 2011년에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브랜드 '앤커'의 블루투스 사운드바입니다. 3D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고, 별도의 서브 우..

아티스트들의 워너비 스피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톤2 [내부링크]

'마샬 액톤2'는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 제조사인 '마샬'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마샬 액톤2'는 원래 개인 방과 같이 작은 공간에서 쓰기 위한 용도로 설계된 소형 스피커인데요. 상위 모델 '마샬 스탠모어2'..

명품 인테리어 빈티지 스피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탠모어2 [내부링크]

'마샬 스탠모어2'는 에릭 클렙튼과 같은 유명 아티스트들로부터 사랑받은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 제조사인 '마샬'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마샬' 제품답게 강력한 출력은 기본이고 저음과 고음의 밸런스도 좋..

홈시어터 입문자용 보스(BOSE) 블루투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 [내부링크]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은 보스 사운드바 시리즈의 중급 라인업에 속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수한 성능의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의 가장 큰..

돌비 애트모스 지원 보스(BOSE) 블루투스 스마트 사운드바 900 [내부링크]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900'은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보스'의 프리미엄 사운드바 제품으로, 1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가성비 모니터 받침대 카멜마운트 싱글 모니터암 추천 [내부링크]

'한국우수브랜드평가'에서 TV/모니터 거치대 부분 대상을 수상한 국내 최대 모니터암 브랜드 '카멜마운트'의 모니터암을 소개합니다. '카멜마운트'는 30종이 넘는 다양한 모니터암 라인업을 갖고 있는데요. 라인업..

국민 모니터 스탠드 아마존 베이직 모니터암 추천 [내부링크]

'아마존'의 프라이빗 브랜드 '아마존 베이직'의 모니터암을 소개합니다. 가성비가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품으로 '국민 모니터암'으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목차 모니터암이란? 아마존 베이직 소개 아마존 베이..

최고급 모니터 거치대 휴먼스케일 M10 모니터암 추천 [내부링크]

써본 사람들은 모두 '지금까지 써본 모니터암 중 최고'라고 평가하는 휴먼스케일의 모니터암을 소개합니다. 세계 최고의 완성도에 10년이 넘는 보증기간까지, 높은 가격빼곤 단점이 없다고 하는 최고급 모니터암입..

골전도 이어폰 원탑 애프터샥 샥즈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추천 [내부링크]

일반 이어폰을 착용하면 소리로 인지하는 거리와 속도가 평소보다 절반 이상 줄어들어 보행 중 차나 자전거 소리를 듣지 못해 사고가 날 수 있는데요. 골전도 이어폰을 착용하면 귀를 막지 않아 노래를 들으면서도..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 프로콘 멀티 충전기 충전독 추천 [내부링크]

조이콘을 충전하기 위해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 탈착을 반복하다보면 양쪽 모두에 손상이 가는데요. 전용 충전독을 사용하면 본체와 조이콘의 손상을 막고 한 번에 여러 개의 조이콘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OLED 정품 파우치 케이스 수납가방 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는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하는 때가 많은데요. 전용 케이스에 넣어 다녀야 외부 충격과 먼지로부터 닌텐도 스위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 중 판매량이 높고 구매평이 많은 제..

온 가족이 함께!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내부링크]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는 2021년 6월 25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마리오 골프 시리즈' 게임으로 2014년 '닌텐도 3DS'로 출시된 전작 '마리오 골프 월드 투어' 이후 7년만의 신작입니다. '마리오 골프 슈퍼..

닌텐도 스위치 필수 악세사리 조이콘 스틱 커버 키캡 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하다 보면 종종 조이콘 스틱이 땀에 미끄러져 컨트롤 실수를 할 때가 발생하는데요. 조이콘 스틱 커버를 씌우면 그립감이 좋아지고 미끄럼이 방지되어 컨트롤 실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닌..

전세계 판매량 1,000만 장이 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내부링크]

세계에서 1,000만 장 넘게 팔린 닌텐도 스위치 인기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전세계 유저가 많이 구매한 게임을 살펴보고 플레이할 게임을 선택해보세요. 목차 모여봐요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게임 순위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슈퍼 마리오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전세계 유저가 많이 구매한 게임을 살펴보고 플레이할 게임을 선택해보세요. 목차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슈퍼 마리오..

닌텐도 스위치 역대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RPG)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내부링크]

목차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소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개발 기법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미공개 아이디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구매 정보 이 글과 함께 보..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시리즈 신작 게임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포켓몬스터 시리즈 최신작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입니다.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는 게임 전문 웹진 IGN가 "더 이상 원래의 고전적인 포켓몬스터 시리즈로 돌아갈 수 없을 정..

게임 전문가가 추천하는 닌텐도 스위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순위 [내부링크]

높은 완성도로 다수의 전문 매체와 유저로부터 호평받은 닌텐도 스위치 인기 게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게임 전문지 평가, 판매량, 수상 경력 등을 살펴보고 다음에 어떤 게임을 플레이할지 선택해보세요. 목차 슈..

게임 전문가가 추천하는 닌텐도 스위치 롤플레잉 게임(RPG) 순위 [내부링크]

높은 완성도로 다수의 전문 매체와 유저로부터 호평받은 닌텐도 스위치 롤플레잉 게임(RPG)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게임 전문지 평가, 판매량, 수상 경력 등을 살펴보고 내 취향에 맞는 롤플레잉 게임(RPG)을 선택해..

노이즈 캔슬링 본가 보스(BOSE)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 [내부링크]

1978년부터 1989년까지 12년간 5천만 달러라는 거액의 비용을 들여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보스(BOSE)의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제품을 소개합니다. 보스는 소니와 함께 '노이즈 캔슬링..

코딩용 노트북 추천, AMD CEO 리사 수 랩탑 레노버 요가 슬림7 [내부링크]

'레노버 요가 슬림7(Lenovo Yoga Slim7)'은 2020년 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에서 AMD의 CEO인 리사 수가 들고나와 '리사 수 노트북'으로 유명해진 노트북인데요. 100만원 미만의 가격에 준수한 성능과..

코딩용 노트북 추천, 100만원 미만 초경량 랩탑 에이서 스위프트3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에이서 스위프트3(Acer Swift3)입니다. 스위프트3는 100만원 미만 초경량 노트북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는 노트북인데요. 대부분의 경량 노트북이 100만원 이상인데 스위..

코딩용 노트북 추천, 70만원대 가성비 랩탑 레노버 씽크패드 E15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레노버 씽크패드 E15(Lenovo ThinkPad E15)입니다. 극강의 가성비로 유명한 노트북인데요. 라이젠7 5700U, 256GB SSD, 8GB RAM을 탑재했는데도 7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감 끝판왕 보스 QC45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내부링크]

QC45는 보스가 2021년 8월에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입니다. QC45는 명품이라 불린 QC35의 후속작인데요. 블루투스 5.1 지원, USB-C 타입 충전 지원, 배터리 수명과 이어컵 디자인 개선 등 많..

보스 QC35, 오래 써도 편한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내부링크]

QC35는 보스가 2018년 1월에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입니다. QC35는 소니 WH-1000XM3와 자주 비교되는데요. 최근 일본 제품 불매 운동 영향으로 보스 QC35와 소니 WH-1000XM3 사이에서 고민하..

노캔 초심자를 위한 소니 WH-CH710N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소니가 2020년 4월에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10N입니다. 소니 WH-CH710N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CH 라인업에 속한 제품으로 전작(WH-CH700N)에 비해 약..

현장감 끝판왕 소니 WH-XB900N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소니가 2019년 8월에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소니 WH-XB900N입니다. 수 많은 국내외 오디오 리뷰어로부터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헤드폰입니다. 목..

소니 WH-H910N, 5가지 컬러 디자인의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소니가 2019년 9월에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H910N입니다. WH-H910N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선명한 고음을 구현하는 HRA(High Resolution Audio)까지 완벽 지원하는..

소니 WH-1000XM3, 가장 많이 팔린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소니가 2018년 9월에 출시한 하이엔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기술에 있어 소니가 보스를 넘어 세계 최고가 됐다는 평가를 받게 해준 기..

소니 WH-1000XM4, 현존 최강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소니가 2020년 8월에 출시한 하이엔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소니 WH-1000XM4입니다. 소니 WH-1000XM4는 국내외 오디오 커뮤니티에서 극찬을 받았던 전작 XM3보다 노이즈 캔슬링..

노이즈 캔슬링 원탑 소니(SONY)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 [내부링크]

세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가진 소니가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제품들을 특장점을 분석했습니다. 소니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구매를..

가성비가 좋은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앱코 COX CK87 게이트론 [내부링크]

COX CK87 게이트론 기계식 게이밍 LED 텐키리스 키보드는 COX가 자체 개발한 하우징과 안정적인 키감으로 국내 유저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이트론 스위치를 채용한 CK87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키감 좋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체리 MX BOARD 3.0S [내부링크]

CHERRY MX BOARD 3.0 S는 조명, 컬러 및 스위치의 독립 선택이 가능한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 입니다. 연속 주조 방식으로 제작된 알루미늄 하우징과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체리 MX BOARD 3.0S 기계..

PBT 이중사출 키캡 기계식 체리 게이밍 키보드 레오폴드 FC750RBT [내부링크]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는 디자인이 심플하고 기본에 충실한 고급 키보드입니다. 레오폴드가 자체 개발한 세계 최고 품질의 이중사출 키캡은 내구성이 높아 오랫동안 써도 각인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목차 레오폴..

최고급 광적축 기계식 체리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K100 RGB [내부링크]

커세어 K100 RGB는 뛰어난 알루미늄 프레임, 역동적인 키별 RGB 조명, 44존 3면 LightEdget로 강조되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최고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커세어 K100 RGB 기계식 체리 키보드 장점 F..

예쁜 슬림 기계식 게이밍 체리 키보드 프나틱기어 스트릭 RGB [내부링크]

스트릭(STREAK)은 e스포츠에 최적화된 초박형의 RGB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CHERRY MX 스위치, 편안한 디자인, 수백가지 맞춤형 옵션과 내구성이 높은 알루미늄 바디로 게이머의 승률을 높여 줍니다. 프나틱기어 스..

가성비가 좋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추천 BEST5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기계식 키보드의 특장점과 내게 맞는 키보드를 고르는 방법,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보드를 소개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장점 각 키마다 별도의 스위치를 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