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bb의 등록된 링크

 thisb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윈도우 10 제품키 정품인증오류(0x803fa067)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C나 노트북을 포맷하고 OS를 새로 설치하는 경우, 윈도우 정품인증을 하라는 오류가 나는 분들 계실겁니다. 저도 얼마전 새 노트북을 구매하게 되어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은..

묘교정을 통한 비수술·비발치 치아 재교정의 장단점과 기간·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저는 치과에서 일한지 어느덧 10년차가 된 치과위생사인데요. 오늘은 묘교정을 통한 치아 재교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재교정이란? 재교정은 말 그대로 다시 교정을 한다는..

[기사] 생후 6주 고양이 랩으로 칭칭감은 홍콩인 체포 [내부링크]

반려묘의 몸을 랩으로 감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홍콩인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반려묘를 학대한 혐의로 체포가 되었는데요, 생후 6주된 고양이가 침대에서 자신에게 안기지 않..

[대학생·청년·신혼부부] 2021 LH 행복주택 청약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대학생, 청년, 신혼부부 대상 LH 행복주택 청약기간이 도래했습니다. 행복주택은 대학생, 신혼부부, 사회초년생을 위해 직장과 학교가 가까운 곳에 지어지는 임차료가 저렴한 도심형..

정부지원사업 서울시 청년 마음잇다 - 우울증 심리 무료 상담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여전히 코로나 블루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여러분의 마음 건강은 어떠신가요. 안녕하신가요? 이번 포스팅은 정서적으로 불안감을 느끼고, 대인관계나 진로문제 등으로 우울감을 겪고 계..

치위생사 추천 휴대용 구강세정기 무선 워터픽 WP450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여러분. 혹시 구강세정기(워터픽)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치아와 잇몸 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해 검진을 받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본 적 있으실텐..

용달 어플 <짐싸> 추천! 저렴하게 견적내고 이사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 요즘, 월세로 거주하는 경우 주기적으로 이사를 가야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원룸이나 투룸같은 경우에는 짐이 많지 않아 포장이사나 반포장이사는..

베라 민트초코봉봉 - 반민초단 리얼 후기 (이벤트 무료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베스킨 라빈스31 에서 4월을 맞이하여 새로운 이달의 맛을 출시 했습니다. 이름하여 민트초코봉봉 인데요. 해피포인트앱 이벤트로 쿠폰 당첨되어 무료로 시식해보고 왔습니다. 이벤트 기..

링티 맛 뭔가요? 닝티 효능, 가격, 7천원 할인 꿀팁 (레몬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여러분 혹시 TV광고나 유튜브 광고에서 링티 본 적 있으신가요? TV를 잘 보지 않는 저도 여러번 봤을 정도이니, 아마 못 보신 분 거의 없을 것 같아요ㅋㅋㅋ 정말 엄청..

박수홍 형 100억 횡령 논란, 전부 사실이었다 [내부링크]

개그맨이자 MC로써 활발히 활동중인 박수홍씨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사실에 입을 열었습니다. 얼마 전 박수홍씨의 반려묘인 다홍이의 유튜브 채널 댓글에 박수홍씨의 가정사를 폭로한 댓글이 게재되었는데요...

코로나 입원·격리자 생활지원비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발생과 관련하여 입원이나 격리되신 분들, 지자체로부터 생활지원비를 받을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잘 모르고 있다가... 격리 들어갔던 지인분께서 지원금을..

삼척 여행 일출 볼 수 있는 숙소 - 라온스파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 국내 여행지로 발길을 돌리는 관광객들이 참 많지요? 저도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 상황이 이렇다보니 정말 답답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면허를 따고..

다이어터, 비건 주목! 병아리콩 예찬론자의 이런저런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병아리콩에 대해 많이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병아리콩은 생김새가 병아리 머리와 같아서 이러한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칼로리가 낮은 것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아 다이..

유레카!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달라진 생각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고 온라인 수익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자연스레 마케팅 쪽으로 호기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 디지털노마드 유투버의 추천으로 이 업계의 교과서로 불..

교정장치 제거 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오늘은 치아 교정장치 제거 후 주의사항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짧게는 1년 ~ 1년 반에서 길게는 3년 이상까지도 걸리는 치아교정. 치료 전보다 치료 후에 더 신경을 써주셔야 치..

뒷꿈치 갈라짐, 발 각질 해결법 (feat.유리아크림, 뒷꿈치패드) [내부링크]

뒷꿈치 갈라짐으로 고생해본 적 있으신가요? 예, 저는 장장 18년간을 고생했습니다. 겨울만 되면 뒷꿈치가 갈라져 피가 나고 아파 제대로 걷지도 못하던 지난날을 떠올려보면 또 발 뒷꿈치가 아파오네요. 저는 한..

함소원 진화 커플 결별설? No-no, "결국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내부링크]

한동안 함소원과 진화 커플의 결별설로 떠들썩했다. 적어도 우리 집에서는 그랬다. 18살이라는 나이차이를 뛰어넘은 이 연상연하 커플에게 사람들은 매우 관심이 많은 것 같다. 그것도 나쁜 쪽으로. 아내의 맛에..

컴퓨터 마이크 CM-5010 pro [내부링크]

컴퓨터 마이크로 구매한 CM-5010 pro g마켓에서 4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성능은 차차 써봐야 알겠지만 테스트 해 본 바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무게감도 있고 소리도 나쁘지 않고~ 단점이 있다면 마이크 켜질때..

교정장치 부착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1. 장치 장착 후 장치로 인해 잇몸이 허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편감을 해소하는 몇 가지 방법은 있지만 1~2주 지나면 대부분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치과에서 주는 교정용 왁스를 장치주변에 붙이면 도움이 됩니다..

치아교정치료시 발생할수 있는 문제점들 [내부링크]

1, 치아 표면의 탈회 - 탈회란 치아표면이 하얀색으로 부식되는 것을 의미합니다.탈회는 당분이나 산도가 높은 음식물을 과도하게 섭취하거나 치아를 닦는 것을 게을리 하면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것이지만, 교..

서른전에 집을 떠나라 (장한맘) [내부링크]

서른 전에 집을 떠나라 -장한맘 나에게 집을 떠나 독립을 한다는건 '완전한 자유'를 의미했다. 하지만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완전한 경제적독립이 필요하고 1인 가장 되면 엄청난 책임감이 필요하기 때문에 막연하..

TISTORY 시작! [내부링크]

티스토리 시작! 아직은 텅빈 공간이지만 조금씩 채워나갈 나만의 블로그^^

블로그로 100만원 돈벌기 - 1. 블로그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로 100만원이상 버는분들 요즘들어 굉장히 많으시죠? 저도 이제 시작하는 단계여서 아직 많은것을 아는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포스팅해가며 제 나름의 블로그로 돈벌기 튜토리얼을 만들어 보려고..

5300여 년간 얼음 속에 갇혀 있던 사람 [내부링크]

1991년 9월 19일 알프스 산맥 피나일봉 등반을 마치고 하산하던 독일인 등반가 헬무트 지몬과 아내 에리카는 해발 3,200m 부근 외치 계곡 빙하지대에서 얼음 위로 상반신이 드러난 사체를 발견하게 된다. 발견 당..

번역괴담 - 수명을 팔았다. [내부링크]

-퍼온글입니다. '자신의 인생에는, 몇 엔 정도의 가치가 있는가?' 확실히, 그런 질문 받은 적이 있었지. 초등학교 4학년 도덕 시간이었던가. 대부분의 학생은 두리번두리번 주위 눈치를 보다가, 최종적으로는 수천..

흉가 체험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흉가 체험시 주의사항]         1.  뒷통수에 섬짓한 느낌이 들면 손을 대지 말고 털어낼것. 무속인들이 등뒤에 꽂아놓은 깃발은 장식용이 아니라 귀신이 깃발을 타고 영매에게 더 잘 들어올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