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mylife-story의 등록된 링크

 thisismylife-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남양주맛집&카페]여심저격 ! 귀여운 대나무 팬더 BAMBOO314 (뱀부3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심저격! 귀여운 대나무 팬더 뱀부314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날씨가 참 춥죠 ㅠㅠ? 겨울아 제발.. 빨리가죠 마치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카페인데요. 이 날은 크리스마스..

[미사술집] 늦게까지 영업하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사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년 잘 보내셨나요? 이번에는 새해에 갔었던 이자카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사 하남에는 늦게까지 하는 술집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여기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한적한 새..

[남양주카페]남양주드립커피로 유명한 엔로제 [내부링크]

남양주 드립커피로 유명한 엔로제를 다녀왔습니다! 무척 조용해서 데이트하기 딱 좋은 카페였습니다~ 요즘 날씨 너무 추우시죠?? 사람들 많이 없으면서 조용한 카페를 찾아서 가보니 딱이더라구요! 분위기 대박이..

[송파] 분위기 있는 양식 레스토랑 코벤트가든 [내부링크]

#송파 #양식 #코벤트가든 #분위기 #여자친구 #맛있음 #파스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올림픽공원 앞에 있는 코벤트가든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코벤트가든은 알 사람은 이미 다 알고 있는 유명한 양식 레스토랑인..

[미사맛집] 오늘 점심은 오겹살이다!!! [내부링크]

#오겹살 #제주도 #하남 #미사 #김치찌개 #점심 #맛있음 #고깃집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다들 정신이 없으시죠? 요즘 너무 추워져서 진 빠지고 그러네요 ㅠㅠ 여자친구도 추위에 약해서 ... 그래서 준..

합성동 CGV 상영시간표 빠르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합성동 CGV 상영시간표 빠르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이전에 갔었던 합성동에 있는 CGV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을 모아놓은 정보니 유익하게 봐주세용 ㅎㅎ 예전에 가서 그런지..

범계 CGV 상영시간표 확실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범계 CGV 상영시간표 확실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는데요? 여러분들이 더 좋은 남자친구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범계 CGV 상영시간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범계 CGV는 뉴코..

미세먼지 노출로 인한 유해성 & 예방법 !!! [내부링크]

미세먼지 노출로 인한 유해성과 예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를 위하는 남자친구입니다. 오늘 다룰 주제는 여러분이 알고 계신 미세먼제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여자친구를 위해 이..

술 빨리 깨는법) 숙취 두통, 속울렁 해소법!!! [내부링크]

여자친구의 술 빨리 깨는법이 따로 있을까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숙취 두통, 속울렁 해소법을 공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를 위한 남자친구입니다. 성인이 되신 커플들이면 누구나 궁금하실 숙..

목감기 낫는법) 편도 부었을때!!! [내부링크]

여자친구 편도 부었을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 목감기 낫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를 위한 남자친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감기 걸리시는 여자친구분들 많습니다. 그 중 편도가..

생리 빨리 끝내는법) 서울메이트에도 나온 효소찜질 !!! [내부링크]

생리 빨리 끝내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서울메이트에도 나온 효소 찜질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여자친구를 위한 남자친구입니다. 여자친구분이 생리하실 때마다 저처럼 걱정하는 사람이 많을 거..

[판교맛집]판교아비뉴프랑 - 유니크한 미국남부음식 샤이바나 [내부링크]

오늘은 판교 아비뉴프랑에서 유니크한 이색요리 미국남부음식 샤이바나에 갔던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운데 모두들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답니..

[잠실] 가성비 너무 좋은 쌍다리 돼지불백!!! [내부링크]

#잠실 #가성비 #기사식당 #혼밥 #돼지불백 #간단한 #숨은 맛집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요기입니다. 제가 잠실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들렸던 곳인데 리뷰를 안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