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realcontents의 등록된 링크

 thisisrealconten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크릴오일 효능!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이름이 왠지 생소하신가요? 크릴오일 효능이 유명해진 것이 얼마 되지 않았고, 그런 말 자체가 근래 와서 회자되고 있는 듯 합니다. 왜냐하면 이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 그럼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최근에 유튜브가 어른아이할 것 없이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유튜브 영상..

무릎통증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무릎통증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관절은 무척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양반 다리를 하여 앉는다거나 꽉 끼는 바지를 많이 입는다거나 그..

어린이 보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이보험은 예전부터 있던 보험 상품이지만 요즘 들어 부쩍 사람들이 더 관심을 많이 가지는 것 같습니다. 금융감독원과 보험업계 관계자들은 보험이란 것이 한 번..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을 뽑아 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도 재미 있는 작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매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골랐으니 작품을 보시는데 참고해 주시..

장재인 남태현 열애! [내부링크]

뮤지션 출신의 연상연하 커플이 생겼다는 연예계 소식입니다. 바로 가수 장재인과 남태현이 이 핑크빛 열애의 주인공들입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에서 새로 선보일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에서 사랑을 키웠..

숨은 보험금 찾기 [내부링크]

내 돈이 어딘가에서 숨어서 잠자고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우리가 그 동안 열심히 납부했던 보험금이 어딘가에 숨어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숨은 보험금이 약 10조원..

로이킴 의혹 [내부링크]

로이킴 정준영 단톡방 사건으로 인해 참고인 조사를 받게 된 연예인 김모씨였음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당초 정준영의 불법촬영 동영상을 공유한 카톡 대화방에 있던 유명 연예인 김모씨가 참고인 자격으로 경찰..

삼합회 요약 [내부링크]

버닝썬 게이트로 린사모와 함께 회자가 되고 있는 삼합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합회는 중국의 마피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시아의 대표적인 큰 범죄 조직이라고 하면 일본의 야쿠자와 함께 바로 삼합회..

린사모 누구? [내부링크]

린사모가 화제입니다. 3월 23일 SBS 시사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 클럽 버닝썬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그러면서 린사모, 삼합회 등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팀은 버닝썬 게이트 그..

고준희 의혹 [내부링크]

오늘은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배우 고준희가 승리의 일본 투자자 접대 자리에 초대 받았다는 의혹에 대해 아니라고 했습니다. 고준희 SNS에 팬들이 의혹에 대해 댓글로 질문을 남겼는데 고준희가 아니라고 답..

한예슬 SNS 분노! [내부링크]

한예슬 SNS 분노 글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한예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166cm 키에 날씬한 몸매의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

강부자 축구 [내부링크]

강부자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2 (이하 마리텔 시즌2)에 출연자로 나옵니다. 강부자는 이미 축구에 대한 사랑이 무척 큰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 힐링캠프라는 예능 프로에 나와서 자신이 엄청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2 관전 포인트 [내부링크]

예능 프로에 있어서 새로운 대안을 선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마이 리틀 텔레비전입니다. 줄여서 마리텔로 많이 부릅니다. 바로 마이 리틀 텔레레비전..

안유진 마리텔2 진행 [내부링크]

마리텔 시즌2에 전격 출연하게 된 아이즈원 안유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리텔 시즌2는 시즌1처럼 개인 방송 컨셉입니다. 마리텔 저택의 막내딸 안유진이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하게 됩니다. 그리고 초대 받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을 골라보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골랐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주로 액션, 판타지, 범죄, 스릴러, 히어로물을 좋아해서 추천 작품들이 다 이런 류 입니다...

이매리 미투 폭로 [내부링크]

이매리 미투 폭로가 4월초에 있을 것이라고 예고되었습니다. 사회 고위 인사들로부터 성추행을 포함한 술 시중 등의 강요가 있었음을 폭로할 것이는 내용입니다. 이매리 미투 폭로는 시민단체 정의연대와 함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