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sparta의 등록된 링크

 thisisspart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모링가효능과부작용 비교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

타트 체리 바뀐 정보 [내부링크]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자색 양파즙 과연? [내부링크]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

코스트코 타트체리 주스 좋은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며칠전에..

새싹보리 활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

알티지 오메가3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

부가가치세 정리 강화된 정보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

취득세 미납 정보 가득 [내부링크]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이번달에는..

증여세 연부연납 기간 알고싶은 분 [내부링크]

 가을옷은 사서 많이 입지도 못하는데 꼭 가을옷이 예쁜 것이 많이 나와요. 제가 약간 어두운계열, 브라운계열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옷장 열어보면 다 똑같은색인데 다 예뻐요.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70조 알수록 도움되는 내용 [내부링크]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어제는 한강에서 돗자리펴고 앉아있다 왔어요. 낮에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이 제일 바깥에서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

재산세 타인 카드 납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

양도소득세 자본적지출액 다양해요 [내부링크]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이제 완연한..

산수유열매 구기자 탐구 [내부링크]

다들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가지 않고 그냥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전을 부쳐먹는데 솔직히 요즘에는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많이 사라져서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에 의의를 두..

비트즙파는곳 과연 [내부링크]

확실히 9월이 되니까 더위가 좀 가신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 부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름에 못했던 운동을 이제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추석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혹시 어..

보스웰리아판매처 탐구하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온라인 동창회 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너무 반가웠어요. 다 그대로인 것 같고 다 같은 동네 사는데 이렇게 모이는 것이 참 힘들어요. 옛날 이야기하면서 제대로 회포풀었어요. 스트레스 받을 때..

자동차 경고등의 종류를 알아보고 미리 대비해보자 [내부링크]

매일 운전을 하며 자동차를 운전하는 편이지만 제가 차 상태를 일일이 확인하거나 자세히 확인한 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차는 기름만 잘 넣어주면 가는구나... 하고 아무 생각이 안하고 운전만 하게 되는데 자동차..

보스웰리아 함량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할 것 같아요. 여름이 지나고 나서..

블로그 저품질에 대한 의견 및 저품질 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도 끝나고.. 출근하려니 곤욕이네요 ㅎㅎ 한글날 꿀휴일을 바라보면서~~ 다시 한번 일주일을 버텨야 겠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저품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블로그 저품질이 무엇인가...? 아..

가짜사나이 2기 라인업을 알아보자 (feat.피지컬갤러리) [내부링크]

오늘은 가짜사나이 2기 라인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가 뭘까요? 저도 떠들썩한 가짜사나이를 얼마전에 접했는데요 ㅎㅎ 요즘 핫하다고 하네요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UDT 훈련 체..

10월 9일 한글날에 대해 알아보자. 한글날의 유래와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날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한글날은 한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세종대왕이 훈민정음을 반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지정 된 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 검색등록하기 - 서치어드바이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간단한 구글 검색등록에 대해 썼었는데요~! 지난번에 쓴 구글 검색등록은 티스토리 블로그에만 국한된 내용이라 다음에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재업로드 예정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노출하기 - 구글서치콘솔 등록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최적화 라는 것에 대한 고찰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구글 검색등록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에 검색등록을 하려면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를 통해서 사이트..

애드고시는 끝났다. 애드센스 대란으로 인한 블로그승인 정리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늘 들어왔을것이다. "애드고시"라는 말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수익성을 위해서 애드센스 라는 고비를 넘겨야 합니다. 하지만 이 애드센스의 승인 조건에..

블로그 최적화?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늘 드는 생각이지만 웹상에서 떠도는 블로그 최적화? 이게 무슨 말이지? 그냥 내 블로그인데 블로그를 만들어서 그냥 글을 쓰면 안되나? 하는 생각들을 주로 합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면 블로..

티스토리 블로그 2차도메인 꼭 필요할까? feat. 애드센스 대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수익형 블로그 운영들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의 주제! 티스토리 블로그 꼭 2차도메인이 필요할까?? 우리가 웹서핑을 하다보면 분명 티스토리 블로그인데 일반 도메인처럼 OOO.com 이라던지 OOO...

수익형 블로그의 주제선정? 어떤걸 해야하지? 스포츠? 게임? 금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서 지난 글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하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해야하나 고민을 했었는데요 그 두가지의 차이점은 이전 글을 통해서 확인 부탁드리면서~ 일단 애드센스로 수익을..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어떻게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기저기 찾아보면 블로그로 한달에 몇백만원을 버니 마니 어쩌니 저쩌니들 떠들어 대는데 이게 솔직한 말로 실현 가능성이 있는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