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ongthoongbo의 등록된 링크

 thoongthoong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5건입니다.

호텔 티 오마카세 설명과 주의사항 정리 [내부링크]

티 오마카세는 차(tea) 를 주제로 한 오마카세로, 차의 종류와 마시는 방법, 차와 어울리는 음식 등을 코스로 제공하는 식사를 말합니다. 1. 티 오마카세 설명 보통 티 오마카세는 tea bar 혹은 tea house 에서 제공되며, 차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티 소믈리에가 손님의 취향에 맞는 차를 추천하고 우려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각 코스마다 다양한 차를 경험할 수 있으며, 차와 함께 즐기는 음식 또한 차의 맛과 향을 더욱 살려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됩니다. 2. 호텔 티 오마카세 최근에는 호텔에서도 티 오마카세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며, 고급 차를 나만의 메뉴로 재해석한 DIY 레시피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호텔이 라운지&바 르미에르에서 선보인 티 오마카세는 중국 백차 ..

30대 엄마들이 탁월한 선택! 여자 명품 브랜드 기저귀 가방 TOP 2 [내부링크]

요즘들어 주변에서 결혼식을 많이 진행하다 보니 주말에는 예식장을 찾는 일이 거의 루틴처럼 이뤄지는 요즘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30대 엄마들의 탁월산 선택인 여자 명품 브랜드 기저귀 가방 TOP2를 정리해보려 합니다. 결혼 후, 시간이 지나면 많은 커플들이 예쁜 아기를 가지게 되어 개인이나 두 부부 사이에 있어 엄청난 큰 경사이자 이벤트로 많이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를 가진 30대 엄마들이 많이 선택하는 명품 기저귀 가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 하는데요. 그렇습니다. 기저귀 가방 하나 제대로 갖추는게 중요하니까 말이죠. 셀린느 카바스백 엄마들에게 사랑받는 대세 명품 기저귀 가방의 스타일은 대체적으로 쇼퍼백 또는 각진 형태의 토트백으로 정리 할 수 있는데요. 왜그러냐면 아이..

여자 연예인들의 PICK! 매력적인 어글리슈즈로 리복 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과거 나이키와 쌍벽을 이뤘던 리복! 그러나 지금은 격차가 조금 벌어져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여전히 매력 만점인 리복 운동화! 그 가운데서도 어글리슈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리복의 현재 90년대만 해도 나이키와 함께 견주어 양대 산맥이라 불러도 큰 무리가 없었던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리복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다희 물론 나이키의 인기가 더 컸다고 할지라도 리복의 인기는 무시하지 못할 그러한 브랜드 파워와 위치를 가졌던 브랜드가 아닐까 싶어요. 손담비 그러나 점차 변화되어 가는 트렌드 등에 대한 대처와 반영 등에 있어 나이키는 점차 빠르게 자신들의 브랜드와 유행을 접목 시켜 나가 격차를 크게 벌렸죠. 제시 리복 역시 그냥 있을 수는 없으니 다양한 시도를 해보며 또 스타들과 콜라보를 통해 다..

유자차 효능과 부작용 함께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내부링크]

오늘은 유자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점점 추워지는 요즘 따스한 유자차 한잔이면 칼칼한 목도 그리고 편안해지 느낌을 받기도 하기 때문이죠. 1. 유자란? 먼저 유자는 중국에서 신라시대 때 우리나라로 건너온 과일로, 껍질이 두꺼우며 향이 진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자는 신맛이 강해 생으로 먹기보다 껍질과 과육 모두를 설탕이나 꿀에 절여 유자청, 유자 소스, 유자 잼, 유자차 형태로 이용합니다. 2. 유자차 효능 1) 감기 예방 유자에는 비타민C와 구연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감기 예방에 좋으며, 리모넨 성분은 목 염증을 줄여주며 기침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피부 건강 증진 유자와 유자차의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지원하고 활성산소를 퇴치하여 피부 노화를 예방합니다. 3)..

손가락 갈라짐에 따른 손끝 통증과 원인과 치료법 정리 [내부링크]

손가락 갈라짐에 따라 통증이 발생하면서 손가락 또는 손바닥 껍질이 벗겨지는 증상을 종종 접하게 되는데요. 이에 대한 원인과 치료법이 뭔지 오늘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 합니다. 원인을 알면 나중에 치료하기도 그리고 예방하기도 훨씬 쉽게 때문이죠. 1. 손가락 갈라짐 원인 피부 건선, 주부습진 그리고 건조한 환경에서 발생하기 쉬운데요. 순환 장애, 철분 부족, 갑상선 질환 등의 전신 질환이나 건선, 편평태선 등의 염증성 질환으로 인하여 손가락 갈라짐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이영애 효소 내돈내산 후기와 효능 그리고 부작용은 어떤게 있을까? 이영애 효소라 불리는 건강미식 새싹효소 plus가 최근 많은 이들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하루에 한포로 속도 편해지고 도움을 받았다는 내돈내산 후기들을 보며, 오늘은..

신경쇠악 증상과 치료방법 및 자가진단 그리고 신경증 [내부링크]

신경쇠약은 내외의 자극에 대해 과민하게 반응하여 피로해지기 쉬운증후군으로, 불면·두통·피로·견통·현기증·귀울음·건반사항진(腱反射亢進)·지각과민·주의집중불능·기억력장애와 피자극성 항진 및 손가락·눈꺼풀의 떨림 등의 정신적·신체적 장애의 호소가 많습니다. 1. 신경쇠약 증상 신체적, 정신적으로 허약해지고 만성적인 피로와 신체의 여러 부위에 동통을 호소하는 증상으로, 의학적으로 내적 자극과 외부 자극에 대한 과민반응, 피로감, 불면증, 현기증, 수전증, 기억력 감퇴 등의 증상을 보입니다. 현실신경증(actual neurosis)의 유형으로 여성보다 남성에게 많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으며, 과도한 도덕적 불안을 느낄 때 신경쇠약이 나타난다고 봅니다. 아크노프세라렌 크림 설명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심플하게 정리 오..

아크노프세라렌 크림 설명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심플하게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아크노프'에서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 중 하나로 아크노프세라렌(ACNOF Ceralen)를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1. 아크노프세라렌 크림 설명 제품명인 'Ceralen'은 세라마이드와 레시틴의 합성어로,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성분으로는 세라마이드, EGF,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이 있으며,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 미백,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으로 사용감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영애 효소 내돈내산 후기와 효능 그리고 부작용은 어떤게 있을까? 이영애 효소라 불리는 건강미식 새싹..

여자 BMI 정상지수 계산법 체질량지수가 비만 기준이라 볼 수 있는지 여부 [내부링크]

BMI는 일반적으로 건강 상태를 대략적으로 파악하는 지표로 사용되지만 개별 참고 요소로서 활용되어야 합니다. 남녀 성별이 달라도 적용되는 기준은 같은데요. 오늘은 여자 BMI 정상지수 계산법 체질량지수가 비만의 기준이라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BMI란? BMI(Body Mass Index) 정상지수는 체중과 키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BMI는 체지방량과 근육량을 고려하지 않고, 단순히 체중과 키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BMI는 Body Mass Index의 약자로, 한국어로는 체질량지수라고 합니다. BMI는 체중과 키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이를 통해 개인의 체중 상태를 대략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BMI 측정 공식 BMI를 계산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B..

골드 카무트효소 효능 그리고 설명 정리 [내부링크]

카무트효소는 주로 미생물인 균류에서 분비되는 효소로, 주로 카무트라는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됩니다. 이 효소는 소화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카무트효소의 주요 효능과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1. 카무트효소 란? 카무트효소(Camutase)는 소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효소입니다. 이 효소는 카무트라고도 불리는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되며, 소화 기능 개선 및 소화 장애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밀차 효능과 메밀차로 혈당 스파이크 관리 가능 여부 알아보기 메밀차는 메밀이라는 식물의 잎이나 줄기를 사용하여 만든 차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메밀차의 효능과 혈당 스파이크에 대한 도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메밀차 효능과 메밀차로 혈당 스파이크 관리 가능 여부 알아보기 [내부링크]

메밀차는 메밀이라는 식물의 잎이나 줄기를 사용하여 만든 차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메밀차의 효능과 혈당 스파이크에 대한 도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밀차의 효능 전반적으로 메밀차는 혈당 관리 그리고 항산화 작용 그리고 소화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식사 후에 메밀차 한잔씩 하는 것으로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과용은 금물이나 이렇게 한잔씩 함으로써 건강 관리에 도움되는 것은 틀림 없어보이네요. 2. 메밀차와 혈당 스파이크 관계 메밀차는 낮은 글리세믹 지수(GI)를 가지고 있어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리세믹 지수는 식품을 섭취한 후 혈당 수준이 얼마나 빠르게 상승하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낮은 GI를 가진 식품은..

안나앤플러스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나앤플러스(Anna and Plus)는 한국의 패션 브랜드로, 대표적으로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안나앤플러스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옷을 제공하여 다양한 체형과 사이즈를 가진 여성들이 자신에게 맞는 패션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안나앤플러스 브랜드 설명 안나앤플러스의 의류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실용성과 편안함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체형에 맞게 탄탄하게 제작되어 여성들의 신체적인 차이를 고려하여 최상의 핏과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2. 안나앤플러스 구성 안나앤플러스는 다양한 의류 카테고리를 포함하고 있으며, 상의, 하의, 원피스, 아우터 등 다양한 스타일과 ..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그리고 기능 설명 정리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Highlight) 설명과 함께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에 대해서 한번 설명해보려고 하는데요. 각 항목별 정리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란?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단에 위치한 동그라미 아이콘들을 말합니다. 이 아이콘들은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필에 올린 스토리를 보관하고 특정 주제나 이벤트, 여행 등과 관련된 컬렉션으로 구성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일반적으로 24시간 후에 사라지지만, 하이라이트를 사용하면 원하는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즉, 하이라이트는 사용자가 중요하거나 특별한 순간을 강조하기 위해 저장하기도 하죠. 만약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시는 경우, 프로필 페이지에서 "새 하이라이트 추가" 버튼을 눌러 원하는 주..

ENFP 특징과 엔프피 남자 여자 유형 깔끔하게 정리해볼게요. [내부링크]

ENFP(엔프피)는 종종 열정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사람 지향적인 개인으로 묘사됩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창의적이며 개방적인 경향이 있으며 가능성과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것을 즐깁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특징입니다. 1. ENFP 특징(엔프피) 외향적(E) / 직관적(N) / 느낌(F) / 인식(P) ENFP는 외향적이며 사회적 상황에서 번성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을 즐기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종종 매력적이고 다가가기 쉬운 사람으로 여겨집니다. 그들은 패턴, 연결 및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는 큰 그림을 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ENFP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탐구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ENFP(엔프피)는 자신의 가치와 감정에 따라 결정을 내립니다. 그들은 공감하고 배려하며 관계에..

링곤베리 효능 그리고 퓨레 관련 정리 모음 ZIP [내부링크]

과학적으로 Vaccinium vitis-idaea로 알려진 링곤베리는 미국의 특정 지역, 특히 워싱턴 주와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자라는 작지만 강력한 과일입니다. 이 생생한 레드 또는 오렌지 베리는 외관상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블루베리와 비슷할 수 있지만 독특한 풍미와 영양학적 이점을 자랑합니다. 링곤베리의 건강상의 이점과 영양이 풍부한 슈퍼 과일로 간주되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1. 링곤베리란? 1만년 전 빙하기에서부터 지금껏 살아온 식물로 북유럽에서는 빨간 금이라고도 불리는데요. 눈 속에서 자라며 열매를 맺어 항산화, 항염증에 도움되는 피토케미컬이 풍부 하며, 월귤이라고도 불리는 베리의 일종 입니다. 2. 링곤베리 효능 1) 풍부한 영양소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링곤베리는 강력한 영양분을 제..

이영애 효소 내돈내산 후기와 효능 그리고 부작용은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이영애 효소라 불리는 건강미식 새싹효소 plus가 최근 많은 이들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하루에 한포로 속도 편해지고 도움을 받았다는 내돈내산 후기들을 보며, 오늘은 후기와 부작용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려 합니다. 1. 이영애 효소 란? 배우 이영애님이 모델이 되면서 이영애 효소라 알려졌는데요. 최근 뷰티앤부티에서 경리가 소개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탄수화물 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 원료는 슈퍼푸드, 발아현미, 보리 등 건강에 좋은 것들이 가득한 식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평소 속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많은 효과를 봤다고 하네요. 2. 이영애 효소 효능과 장점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안에 줄어드는 효소이기 때문에, 음식물의 소화와 흡수가 점차 어려워 지고 장내 독소가 쌓이는데요. 이영애..

절충형 유모차로 인기인 부가부 드래곤 플라이 장점과 특징 설명 [내부링크]

부가부 드래곤 플라이는 부가부가 출시한 경량 유모차로 절충형 타입입니다. 2022년 1월에 출시되었으며, 부가부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무게를 줄여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부가부 드래곤 플라이 설명 흔히들 유모차 구매를 고려 할때 대형을 할것이냐 소형을 선택할 것이냐 많은 고민을 하실텐데요. 그 가운데서 절충형 유모차 역시 좋은 선택 중 하나가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소개 해드릴 유모차는 바로 부가부 드래곤 플라이 절출형 유모차인데요. 부가부야 뭐 엄마들 사이에서 그리고 부모들 사이에서 유모차 브랜드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 부가부 드래곤 플라이는 절충형 유모차로 폴딩 역시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시트와 배시넷 분리 없이 허리 숙임 없이 손쉽게 유모차..

악설음과 천명음 그리고 숨소리가 이상할 때 증상과 대처법 [내부링크]

딱딱거리는 소리와 쌕쌕거리는 소리와 같은 비정상적인 숨소리는 심각한 의학적 상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이를 천명음 또는 악설음이라고도 하는데요. 이러한 상태의 원인, 증상 및 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천명음 그리고 악설음 숨을 쉴 때 폐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소리를 내야 합니다. 그러나 딱딱거리는 소리, 쌕쌕거리는 소리 또는 기타 비정상적인 숨소리가 들리면 의학적 문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비정상적인 호흡음, 그 원인 및 사용 가능한 치료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이러한 상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비정상적인 숨소리의 유형 비정상적인 호흡음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혈압 정상수치 및 낮추는 법 알아보기 정상 혈압 ..

혈압 정상수치 및 낮추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상 혈압 범위 혈압은 수축기 혈압과 이완기 혈압의 두 가지 숫자를 사용하여 측정됩니다. 수축기압은 심장이 수축할 때 동맥벽에 가해지는 힘을 나타내고 이완기압은 심장이 박동 사이에 쉬고 있을 때의 압력을 반영합니다. 측정 단위는 수은주 밀리미터(mmHg)입니다. 혈압 수준의 표준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상 혈압: 수축기 혈압이 120mmHg 미만이고 이완기 혈압이 80mmHg 미만입니다. 상승된 혈압: 수축기 혈압이 120~129mmHg이고 확장기 혈압이 80mmHg 미만입니다. 고혈압 1단계: 수축기 혈압 130~139mmHg 또는 이완기 혈압 80~89mmHg. 고혈압 2단계: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입니다. 고혈압 위기: 수축기 혈압이 180mmHg..

창문 문풍지 붙이는법 알아둬 따뜻하게 관리하자 with 3M [내부링크]

갑작스레 추워진 요즘인데요. 영하로 내려갔다는 뉴스를 들으며, 동시에 강원도 및 제주 지역에 폭설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티브이로 보니 진짜 겨울임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간단히 창문에 3m 문풍지 붙이는법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현관 또는 베란다나 방 안의 온도를 1도라도 전기 없이 낮춘다면 리얼로 친환경적이고 전기세도 아끼는 노하우가 될 수 있겠죠? 차근차근 단계별로 알려드릴 테니 한번 참고하셔요!^^ # STEP 1 먼저 마트에 들러 문풍지를 찾아봅니다. 겨울 외풍 및 실내 온도를 낮춰줄 다양한 아이템들이 자리를 잡고 있을 텐데요. 뽁뽁이도 아마 웬만한 곳에서는 메인으로 구비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뚱뚱보는 미리 뽁뽁이 붙이는법을 보고 창문에 딱 배치했기에 이번에는 쓱 넘..

임신성 당뇨 증상,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임신성 당뇨는 임신 중에 발생하는 당뇨병의 한 형태입니다. 그것은 임신 중에 발생하거나 처음 인식되는 고혈당 수치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임신성 당뇨병의 증상, 원인 및 치료 옵션을 살펴봅니다. 임신성 당뇨의 증상 임신성 당뇨병은 눈에 띄는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진단을 위해서는 선별 검사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여성에게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갈증이 심해지고 소변이 자주 마렵다 2. 피로와 과도한 피로 3. 흐려진 시야 4. 재발성 감염, 특히 요로 감염 5. 메스꺼움과 구토 임신 중에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담당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평가 및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신성 당뇨의 원인 임신성 당뇨병의 정확한 원인은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

신생아 선천성 대사 이상 검사에서 페닐알라닌 수치와 페닐케톤뇨증 [내부링크]

선천성 대사 이상 검사는 잠재적인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신생아의 안녕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선청 대사 이상 검사 항목 가운데서 혈중 페닐알라닌 수치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페닐알라닌은 적절하게 대사되지 않을 경우 페닐케톤뇨증(PKU)이라는 상태를 유발할 수 있는 아미노산입니다. 여기에서는 신생아 검사의 페닐알라닌 수치에 대한 필수 정보를 수집하여 이 선별 검사의 중요성을 밝힙니다. 신생아 페닐알라닌 선별검사의 목적 신생아 페닐알라닌 선별검사의 주요 목적은 신생아의 페닐알라닌 수치 상승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상승된 수치는 신체가 페닐알라닌을 적절하게 분해하지 못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전성 대사 장애인 페닐케톤뇨증(PKU)의 존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지적 장애와 같이 치료되지..

푸룬 주스 효능과 효과 그리고 부작용 및 임산부에게 좋은 이유 [내부링크]

말린 푸룬에서 추출한 푸룬 주스는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진 인기 있는 자연 요법입니다. 섬유질,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한 푸룬 주스는 특히 소화기 건강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푸룬 주스의 효능과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논의하고 임산부에게 유익한 것으로 간주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푸룬 주스의 이점 1. 소화 건강 증진 푸룬 주스는 주로 섬유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천연 완하제로 유명합니다. 푸룬 주스의 용해성 및 불용성 섬유질은 배변을 조절하고 변비를 완화하며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촉진합니다. 자두 주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일반적인 소화 문제를 예방하거나 완화할 수 있습니다. 2. 필수 영양소 제공 푸룬 주스는 칼륨, 비타민 K, 항산화제를 포함한 필수 영양소의 좋은 공..

빈티지한 멋이 가득한 루이비통 배기백 추천 [내부링크]

패션에 있어 빈티지는 세월이 지날수록 그 매력이 배가 되는 묘한 재미가 있는 스타일 중 하나라 이야기 해도 과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곳곳에 은은히 스며든 세월의 흔적과 사용하는 이의 추억을 돋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빈티지함의 크나큰 매력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특히나 가방의 경우, 빈티지 가방으로써 패션인류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오랫동안 받아왔으며, 그 매력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빈티지하면 자연스레 가죽 뿐만 아니라 데님이란 소재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데님소재의 빈티지 가방인 배기백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24시간이 모자르는 선미 뿐만 아니라최근 엘사 호스크와 여러 인플루언서에게서 어렵지 않게 루이비통 빈티지 가방인 배기 백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봄날에 또 잘 어울리..

급성 부비동염: 증상, 원인, 코막힘 및 치료 [내부링크]

부비동 감염으로도 알려진 부비동염은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고 부어오를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급성 부비동염은 일반적으로 몇 주 동안 지속되는 증상의 갑작스러운 발병을 말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코막힘에 초점을 맞춰 급성 부비동염의 증상과 원인을 살펴보고 이 상태와 관련된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치료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급성 부비동염의 증상 급성 부비동염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막힘 : 급성 부비동염의 특징적인 증상 중 하나는 코막힘이나 코막힘입니다. 이것은 부비동을 감싸고 있는 조직이 부어올라 코를 통한 호흡 곤란으로 이어질 때 발생합니다. 안면 통증 및 압박 : 급성 부비동염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

콜라비 효능과 효과와 더불어 부작용 및 칼로리 정보 [내부링크]

독특한 모양과 맛있는 맛을 지닌 콜라비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다목적 야채입니다.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콜라비는 균형 잡힌 식단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콜라비의 이점을 살펴보고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논의하며 칼로리 정보를 제공하여 이 영양가 있는 야채를 식사에 포함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콜라비 효능과 효과 알 줄기 양배추는 배추, 브로콜리, 케일을 포함하는 배추과(Brassica family)의 일원입니다. 다음은 콜라비 섭취와 관련된 몇 가지 이점입니다. 1. 영양이 풍부한 콜라비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영양 강국입니다. 면역 기능, 콜라겐 생성 및 철분 흡수를 지원하는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알..

노화를 늦춰주는데 좋은 베타카로틴 효능 당근 or 당근잎 둘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화는 우리 모두가 겪는 자연스러운 과정이지만 건강한 노화를 지원하고 외부 및 내부적으로 노화의 징후를 늦출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노화와의 싸움에서 강력한 무기 중 하나는 베타카로틴입니다. 베타카로틴은 당근과 종종 간과되는 잎에서도 풍부하게 발견되는 색소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베타카로틴의 놀라운 이점과 당근 또는 당근 잎을 식단에 포함하는 것이 젊고 활기찬 노화를 촉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베타카로틴 이해하기 베타카로틴은 과일과 채소에서 발견되는 생생한 색상을 담당하는 색소 그룹인 카로티노이드입니다. 그것은 신체에서 건강한 피부, 시력 및 면역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비타민 A의 전구체 역할을 합니다. 베타카로틴은 노화와 각종 질병에 기여하는 불안정한 분자인 자유 라디칼로..

시금치의 효능, 칼로리 및 부작용: 잎이 많은 녹색 채소 [내부링크]

생생한 녹색 잎과 영양이 풍부한 프로필을 가진 시금치는 오랫동안 슈퍼 푸드로 유명해졌습니다. 이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 낮은 칼로리 및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금치의 놀라운 효능과 칼로리 함량을 탐구하고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논의하여 이 영양 강국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시금치 효능과 혜택 식단에 시금치를 포함하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금치 섭취와 관련된 몇 가지 주목할만한 이점입니다. 1. 풍부한 영양소 시금치에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 및 산화 방지제가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K, 비타민 A, 비타민 C, 엽산, 철분 및 칼륨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뼈 건강, 면역 기능, 시력 및 혈액 응고와..

블루베리 칼로리 및 장점과 효능 : 영양가 높은 기쁨 [내부링크]

생동감 있는 색상과 맛있는 맛을 지닌 블루베리는 기분 좋은 간식일 뿐만 아니라 영양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필수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가 풍부한 이 작은 열매는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칼로리 함량을 살펴보고 블루베리가 전반적인 웰빙에 가져다주는 환상적인 이점을 강조합니다. 블루베리 칼로리 칼로리 함량과 관련하여 블루베리는 저칼로리 과일로 간주되어 칼로리 섭취량에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블루베리 1컵(148g)의 대략적인 칼로리 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칼로리: 84 탄수화물: 21g 섬유질: 3.6g 지방: 0.5g 단백질: 1.1g 컵당 84칼로리에 불과한 블루베리는 죄책감 없는 간식이나 식사에 다용도로 추가할 수 있습니..

손떨림 이해: 원인 및 치료 옵션 [내부링크]

손 떨림은 일상 업무를 쉽게 수행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놀랍고 파괴적인 상태일 수 있습니다. 손 떨림의 원인과 가능한 치료 옵션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 포괄적인 가이드에서는 손 떨림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을 살펴보고 효과적인 치료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손 떨림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원하는 완화를 찾으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손 떨림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손 떨림은 신경학적 상태에서 생활 방식 요인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근본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손 떨림과 관련된 몇 가지 일반적인 요인입니다. 1. 본태성 떨림 본태성 떨림은 손 떨림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율동적이고 비자발적인 손 떨림을 특징으로 하는 신경 장애로, 움직임 중이나 특정 자세..

설염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는 어떻게? [내부링크]

설염은 혀의 염증을 특징으로 하는 상태로, 말하기, 먹기, 삼키기의 불편함과 어려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설염 증상을 겪고 있고 효과적인 치료 옵션을 찾고 있다면 이 포괄적인 가이드가 귀중한 통찰력과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빠른 완화와 구강 건강 개선을 위한 최고의 설염 치료법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설염과 그 원인 이해하기 설염은 혀에 염증이 생기고 부어오를 때 발생합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설염 발병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이 있습니다. 감염 : 구강 아구창 또는 패혈성 인두염과 같은 세균 또는 진균 감염은 설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 : 특정 음식, 약물 또는 구강 위생 제품은 설염으로 이어지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결핍 : 필수 비타민, ..

황달 이해하기: 정상 수치와 높은 수치의 증상 with 신생아 [내부링크]

활달에 대한 이해 황달은 신체의 빌리루빈 수치 증가로 인해 피부, 눈 및 점막이 노랗게 변하는 의학적 상태입니다. 빌리루빈은 적혈구가 분해되는 동안 생성되는 노란색 색소입니다. 황달은 모든 연령층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신생아와 성인에게서 더 흔히 관찰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정상 수준의 황달과 높은 수준과 관련된 증상을 살펴보겠습니다. 정상 수준의 황달 신생아의 경우 어느 정도의 황달은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생리적 황달로 알려진 이 상태는 일반적으로 생후 처음 며칠 내에 나타나며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날에 최고조에 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생리적 황달은 빌리루빈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제거하기 위해 아직 적응 중인 아기 간이 미성숙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황달은 해를 끼치지 않고 ..

여성 갱년기 초기 증상 진단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성 갱년기 초기 증상 진단법 알아보기 갱년기는 생식 기간이 끝나는 여성의 삶에서 자연스러운 단계입니다. 폐경은 점진적인 과정이지만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전환의 시작을 알리는 초기 증상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징후를 인식하고 이를 진단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여성이 이 중요한 단계를 보다 쉽게 탐색하고 적절한 의료 지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여성 갱년기의 초기 증상과 진단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갱년기 초기 증상 불규칙한 월경 주기: 폐경기의 주요 초기 징후 중 하나는 불규칙한 월경 주기입니다. 여성은 생리 기간, 빈도 및 흐름의 변화를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주기는 더 짧아지거나 길어질 수 있으며 기간 사이의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규칙성은 난소가 점점 더 적은 수의..

최근 트렌드로 유행인 미니백의 대명사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자크뮈스 백 리뷰 [내부링크]

예전 명품 브랜드 순위 top20에 들었떤 브랜드를 시리즈로 정리해서 알려 들렸었는데요. 우리가 흔히 명품 부터 최근 들어 급부상한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살펴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명품을 포함한 많은 브랜드 가운데 최근들어 힙하다는 느낌을 강렬하게 주는 자크뮈스 미니백을 중심으로 살펴보려 합니다. 자크뮈스(Jacquemus)는 Simon Porte Jacquemus의 동명 패션 브랜드입니다. 프랑스 남부의 작은 마을인 Brame-Jean 출신인 31세의 디자이너의 브랜드인데요. 2018 시즌 봄-여름 패션쇼에서 Jacquemus Le Chiquito 가방을 처음 선보인 후 2018년에 Jacquemus 백과 미니 백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존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귀여운 매력으로 작은 핸드..

에르메스 X 애플워치의 만남! 너무 예쁘다! [내부링크]

시계를 사랑하는 분들 사이에서 최근들어 많은 논쟁이 있었는데요. 스마트워치를 시계라고 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인데요. 사실 뭐 전자시계부터 이어져 온 이야기이긴 했었는데요. 스마트워치가 점차 그 점유율을 넓혀가면서 다시금 이야기가 나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본격적으로 헤리티지를 갖춘 시계와는 별개로 바라봐야한다는 의견이 높아졌기에 스마트워치는 워치대로 시계는 시계대로 나누어 보는게 대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흐름을 통해 스마트워치와 명품 브랜드의 결합인 에르메스 애플워치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많은 20대 또는 3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에르메스 애플워치인데요. 아무래도 그냥 애플워치도 인기가 많은데, 에르메스와 결합에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일반 애플워치와 에르메스 애플워치의 차이..

선캡 타입으로 라운딩 운동에서 얼굴 햇빛 가리개 용도로 딱인 여성 골프 모자 추천 [내부링크]

최근들어 cc로 라운딩 나가는 주변 지인들의 이야기를 자주 접하면서, 너도 배워서 빨리 치자는 권유를 받곤 합니다. 물론 뚱뚱보는 집을 좋아하기때문에 그리고 이불 밖은 위험하기 떄문에 집에서 조용히 있거나 아이쇼핑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무부장관이신 왕님께는 스포츠나 야외 활동을 적극 권장하는 뚱뚱보 아재이기때문에 말도 나온겸 골프 용품을 살펴봤는데요. 지난번에 여자 골프웨어를 살펴본 만큼 오늘은 장비템 중에 하나인 얼굴 햇빛가리개로 딱인 여성 골프 모자인 선캡을 살펴보려 합니다. 여러 골프웨어 브랜드 가운데서 오늘 소개 드릴 여성 골프 모자 브랜드는 바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팬텀(fantom) 입니다. 과거 여성 골퍼 유현주님이 라운딩에서 착용하면서 더더욱이 홍보가 되었는데요. 유현..

수지가 픽한 30대 명품백 브랜드 디올 카로백 가방 [내부링크]

수지가 픽한 30대 명품백 브랜드 디올 카로백 가방 30대 여성 사이에서 하나쯤 필요할지 모르는 명품백 가운데서도 디올 카로백이 왜 인기인지 한번 알아볼게요. 여자 핸드백은 모양이나 그 디자인 또는 형태에 따라서 가방 애칭이나 별명이 지어지면서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게 되는데요. 오늘 살펴볼 명품백인 디올 카로백 역시 이 네이밍에 숨겨진 의미가 있으면서 동시에 어떤 이를 기리는 가방이기도 합니다. 'Caro'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진 크리스챤 디올의 가방은 창립자인 크리스티앙 디올의 여동생인 캐서린을 기리기 위함인데요. 크리스챤 디올의 시그니처 패턴인 까나쥬 패턴과 더불어 크리스찬 디올의 이니셜이자 로고로 자주 쓰이는 CD를 잠금장치로 쓴 가방 입니다. 크리스챤 디올의 나름 시그니처 라인 중에 하나이기 때..

남자 여자 왼쪽 가슴 통증 증상 체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남자 여자 왼쪽 가슴 통증 증상 체크 알아보기 가슴에는 다양한 기관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흔히 가슴 부위에는 폐, 심장 그리고 갈비뼈나 근육과 소화기관 등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 여자 왼쪽 가슴에 통증이나 관련 증상이 어떤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남자든 여자든 왼쪽 가슴 통증이 발견 될때에는 정확히 원인을 찾는게 아주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앞서 설명 드린 데로 다양한 기관이 있는 만큼 어디가 문제인지 아는게 중요하겠죠? 남자 여자 왼쪽 가슴 통증의 경우에는 위체에 따라 증상이 서로 다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각 통증별 증상별 무엇을 뜻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슴 주위의 통증이 느껴질때 애둘러서 가슴이 아프다라고 표현할 수 있..

혓바닥 갈라짐과 돌기로 알아보는 통증 [내부링크]

혓바닥 갈라짐과 돌기로 알아보는 통증 에너지를 공급받기 위하여 우리는 매일 일정량을 섭취하는데요. 이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입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혓바닥 갈라짐과 함께 돌기에 대해서 알아보며 이와 관련된 통증까지 연결지어 살펴보겠습니다. 입은 전문적인 용어로 구강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음식물을 섭취하거나 공기를 들어 마실 때 가장 먼저 닿는 신체기관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음식물에 의해서 떄로는 자극도 받고 뜨거운 음식으로 인하여 데이기도 하는 등 항상 상처에 쉽게 노출되기 쉬운 기관이기도 한데요. 이렇게 세균에 노출될 위험이 높은 만큼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상처를 입으면 이는 감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스트레스도 이에 큰 몫을 하고 있겠죠?...

성인 여자 기초대사량 모든 것 남자 포함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성인 여자 기초대사량 basic metabolism이라고도 불리는 기초대사량! 뭐니뭐니해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관심 많은 것일텐데요. 그 이유는 가만히 아무 것도 안해도 사용되는 아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칼로기 이기 때문이예요. 따라서 기초대사량이 높다는 것은 살이 빠지기 쉬운 체질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텐데요. 그래서 체성분 결과표에 나온 기초대사량이 얼마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은 것도 이 때문일 거예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참고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우선 대사량이란 일정시간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량을 말하는데요. 그 단위를 칼로리(kcal)로 사용 합니다. 보통 성인 여자 기초대사량 계산해보면, 체중 1kg당 한 시간에 0.9kcal를 사용한다고 가정한다고 해요...

30대 여성들의 탁월한 선택인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탱크솔로 시계 추천 [내부링크]

30대 여성들의 탁월한 선택인 까르띠에 탱크솔로 시계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30대 여성으로서 개인의 스타일을 보완할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액세서리 역할도 하는 명품 시계가 중요합니다. 시장에 너무 많은 옵션이 있기 때문에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완벽한 명품 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30대 여성을 위한 명품 시계를 추천하고 그것이 탁월한 선택인 이유를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까르띠에 탱크솔로 30대 여성을 위한 럭셔리 시계로 가장 추천하는 것은 까르띠에 탱크 솔로 시계입니다. 이 우아한 타임피스는 1917년 출시된 이래 아이코닉한 액세서리였으며 오늘날까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애착 시계로도 유명한 까르띠에 탱크 솔로가 30대 여성..

MBTI에서 집정관이라는 별명이 있는 ESFJ가 무엇? [내부링크]

ESFJ 성격 유형: 집정관 Myers-Briggs Type Indicator(MBTI)는 사람들을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로 분류하는 성격 평가입니다. 이러한 성격 유형 중 하나는 Extravert, Sensing, Feeling 및 Judging을 나타내는 ESFJ입니다. ESFJ는 종종 The Caregiver라고 불리며 따뜻하고 책임감 있고 매우 사회적인 개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집정관이라 불립니다. 외향적 (E) ESFJ는 외향적입니다. 즉,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에너지를 얻습니다. 그들은 사회적 상황에서 번성하고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즐깁니다. ESFJ는 종종 외향적이고 우호적이며 말이 많은 것으로 묘사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탁월합니다. 센..

mbti 용감한 수호자 isfj에게 딱! 남자 여자 결혼식 하객 패션 댄디룩 옷코디 공개 [내부링크]

mbti 용감한 수호자 isfj! 다른 말로는 실용적인 조력가로 표현이 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이 유형의 성격과 잘 맞는 댄디룩을 정리해 봤습니다. 결혼식 하객룩 관련하여 옷 코디로도 제격이겠죠? 우선 먼저 mbti 용감한 수호자 isfj의 특징을 살짝 살펴볼 텐데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조용한 성격으로 차분하게 일처리 한다 2. 진실되려 노력하며, 믿음직스러운 타입 3. 약속을 잘 지키려 한다 4. 전체 비율 가운데 약 13%를 차지한다. 5. 의료, 학문 등 오랜 전통과 관련된 분야에 근무할 가능성이 높다 이렇게 보면 뭔가 핏하게 떨어지거나 격식을 차린 정장이나 슈트와 같은 패션에 잘 어울릴 것처럼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의료계나 학계에서의 전문가들을 떠올리면 정장이 연결되니 말이죠...

만족스러운 인천 라마다 호텔 키즈룸 리얼 투숙기 [내부링크]

만족스러운 인천 라마다 호텔 키즈룸 5성급 해외호텔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면, 참으로 좋겠으나.시간이란 압박때문에 그러기 쉽지 않습니다. 물론.. 그럴 돈도 없는게 현실 입니다... 쿨럭..쿨럭.... 그래서 왕님 그리고 쥬니어와 함께 서울 인근에서 하루 정도 근사하게 머물 호텔을 찾아 보았습니다. 예쁜 키즈룸을 갖춘 인천 라마다 호텔 입니다. 호텔에 도착하여 체크인을 진행하는데, 체크아웃 시간이 12시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와 함께인 분들은 이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11시 체크인은 죄금 빠듯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체크인 후, 키를 받아 서둘러 방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인디안 빌리지란 곳으로 인디안 컨셉의 방이였습니다. 방 입구 부터 이 곳은 인디안빌리지다! 라는 것을 강..

건강하게 실천하고 완성하는 40대 여성 다이어트 팁 공개 [내부링크]

40대 여성 다이어트 잘먹는 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중요하지만 40대 여성의 경우 건강을 유지하고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한 식단은 또한 40대 여성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며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0대 여성을 위한 건강한 식단이 어떤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40대 여성의 건강한 식단은 어떤 모습일까요? 40대 여성을 위한 건강한 식단은 통곡물, 과일, 채소, 저지방 단백질, 건강한 지방을 포함하여 영양이 풍부한 식품이 풍부해야 합니다. 또한 포화 지방, 첨가당 및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제한하거나 피해야 합니다. 통곡물 통곡물은 포만감과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

레프제로 구강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볼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치아가 약해서 치과치료를 자주 받는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구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치약과 칫솔뿐만 아니라 유산균도 챙겨먹고 있답니다. 최근에 먹고있는 유산균은 '레프제로'라는 브랜드의 프로바이오틱스+아연+비타민D 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란 무엇인가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몸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합니다. 장 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력 증진 등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위와 같은 효능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죠. 레프제로 구강유산균 어떤가요? 저는 양치질..

푸웅 다이어트 후기 가운데서 내돈내산 중심으로 [내부링크]

코로롱 이후, 집콕 생활이 우리에게는 일상이 되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살이 찌면서 다이어트라는 분야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게 되면서 여러 다이어트 방법이나 섭취물을 알아보게 되면서 최근 푸웅 다이어트가 엄청 유행이더라고요. 주변 광고를 통해서 푸웅다이어트 후기를 중심으로 자꾸 보이다 보니 관심을 자연스럽게 가질 수 밖에 없었는데요. 여러 후기들을 살펴보니 운동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가 대박이라는 것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푸응 다이어트 성분 그리고 효과 1. 푸웅 다이어트 주 성분 차전자피 차전자피가 푸응 다이어트 주 원료로 질경이 씨앗 껍질에서 추출되었으며, 다이어트에서 주요 포인트인 풍부한 식이섬유가 특징 입니다. 2. 푸웅 다이어트 9가지 부원료 차전자피 주 성분을 바탕으..

대담한 통솔자로써 지어진 MBTI ENTJ 장점과 단점 그리고 특징까지 팩폭 정리(ENTJ-A VS ENTJ-T) [내부링크]

ENTJ는 Extravert, Intuitive, Thinking, Judging의 약자로 대담한 통솔자로써도 별명이 지어진 유형인데요. 오늘은 ENTJ 성격 유형의 특징,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ENTJ 성격 유형의 특징 ENTJ는 야심 차고 단호하며 자신감이 넘치는 타고난 리더입니다. 그들은 강한 시각을 가지고 있고 큰 그림을 보는 데 능숙합니다. 그들은 분석적이고 논리적인 사상가이며 문제 해결을 즐깁니다. ENTJ는 종종 의사소통 스타일에서 독단적이고 직접적인 것으로 묘사되며 효율성과 생산성을 중시합니다. 그들은 또한 전략적 사상가이며 복잡한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ENTJ 성격 유형의 장점 강력한 리더십 기술 ENTJ는 비전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

헤포스 가레오 숙취해소에 정말 좋은 꿀 조합 [내부링크]

내 간아 미안해 ㅜ 연초/연말을 떠나서 코로롱이 마무리가 되다보니 음주가 많아 지는 요즘이네요.. 비단 회식 뿐만 아니라 모임도 많고 ㅜ... 정말 술이 술을 부르는 그러한 식으로 변화되는 거 같아요. 안그래도 제가 술을 장독째 드리부어 마시게 생겼으나...사실은 술을 먹으면 정말 힘들어 하는 신세라... 흙.... 그래서 숙취해소법에 대하여 많이 공부하고 찾아보았는데요. 그렇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건 과음한 후에 머리아프고 속쓰릴 것을 다스려줄 세트 인데요. 그냥 숙취해소 음료 한병 먹는 것 보다 훨씬 더 효과가 좋아서 주로 제가 조합해서 먹고 있는데요. 사실 저도 인터넷으로 찾아봐서 제가 만든 것이 아니기에.. 저렇게 키트로도 팔더라구요.. 물론.. 각 약국마다 다르긴 하지만요. 하지만 ..

이연복 동파육 만들기! 만드는 법도 포함이쥬 [내부링크]

음식은 정성이 8할! 아버지의 생신이 다가왔는데요. 나가서 외식도 좋지만.. 오붓하게 가족과 함께 집에서 먹는 것을 더 선호하시기에... 집에서 생신상을 준비하기로 하였어요.. 그렇습니다.. 왕님께서 너무나도 큰 수고를 해주시는 한 주 였습니다.... 저도 왕님을 돕고자 요리 2개를 하였습니다. 바로 동파육과 해물호박찜인데요. 오늘은 "동파육" 만드는 과정을 소개할까 해요! 여러 만드는 법이 있겠으나 오늘은 이연복 동파육 만들기 고고고~요리하랴... 사진 찍으랴..... 쉽지 않았습니다.....먼저 재료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렇습니다. 삼겹살은 정말 사랑인데요. 그리고 동파육을 할때 꼭 챙겨할 사항!!! Check Point 1. 껍질 있는 삼겹살(미박, 오겹살) 동파육할 때 삼겹살은 꼭 껍질 있는 부위..

[패션 용어 4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자주 쓰이는 2022 fw, ss 무슨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뚱뚱보 입니다. 지난 포스팅 부터 시리즈로 많이 들어본 패션 용어이지만 그 뜻이 뭔지 헷갈리는 것들을 하나둘씩 정리해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네번째 시간으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자주 사용하거나 패션 잡지에서 쓰이는 용어인데 그 뜻이 뭔지 긴가민가한 것을 정리 해봤습니다. 바로 SS 또는 FW 아니면 AW란 단어인데요. 그 앞에는 년도가 붙으니 뭔가 그 시기의 이벤트를 뜻하는 것이라 유추는 하지만 애매한 단어 입니다. SS 계절을 나타내는 영단어에서 Spring과 Summer의 앞글자를 각각 따서 만들어진 용어입니다. 생각보다 쉽죠?ㅎㅎ 즉, 2022 SS Collection이라고 한다면 2022년도 봄과 여름용옷을 선보이는 그런 뜻으로 이해하면 될거 같습니다. FW 앞서 이 패션용어가 ..

탐험가형 장인으로 묘사되는 ISTP-A 그리고 ISTP-T 성격 특징 팩폭 정리 완료 [내부링크]

ISTP는 Introverted, Sensing, Thinking, Perceiving의 약자입니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개인은 종종 실용적이고 분석적이며 논리적인 것으로 묘사됩니다. 그들은 현재에 강한 초점을 가지고 있으며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데 능숙합니다. ISTP 특징 ISTP는 탐험가형 장인이라고도 불리며, 문제 해결에 직접 접근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분석 기술을 사용하는 실용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조용하고 내성적이며 행동을 취하기 전에 주변을 관찰하고 상황을 분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ISTP는 종종 독립적이고 자립적이며 자유와 자율성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ISTP 장점 ISTP 성격 유형의 가장 큰..

국제전화 00682 숫자별 의미를 분석할게요 [내부링크]

우리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휴대폰은 현대에 들어와 거듭된 발전으로 뭐 더 설명하기 입 아플 정도로 많은 변화를 가져왔는데요. 음악 청취부터 인터넷까지 손쉽게 접근할 수 있어 없으면 안 될 ITEM이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일상에서 수많은 통화가 이뤄지는데요. 저도 하루에 몇 통씩은 꼭 제가 모르는 넘버로 온 것을 받는 것 같아요. 그 가운데 인터넷이나 PHONE 관련 권유 문의가 대다수인데요. 듣자마자 딱 알죠ㅎ 막상 필요할 땐 연락이 뜸하고 꼭 없을 때만 오는 거 보면 머피의 법칙이란 걸 여기에 써도 되는 거겠죠?ㅎ 오늘은 그 가운데서도 해외에서 걸려온 NO. 연관하여 요약정리 드리려 합니다. 무음이 버릇이라 앞자리가 00682로 시작하는 것이 부재로 떠 있는 것을 종종 봤었는데요. 이것이 무슨 뜻..

재미로 즐겨 보는 MBTI INFJ 유형 장점과 단점 팩폭 정리 with INFJ-A vs INFJ-T [내부링크]

INFJ 성격 유형은 16가지 Myers-Briggs 성격 유형 중 가장 희귀하고 수수께끼 같은 성격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인구의 약 1-3%만이 이 범주에 속하는 것으로 추산되며, INFJ는 사회의 대다수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끼게 합니다. INFJ는 Introverted, Intuitive, Feeling, Judging의 약자이며,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통찰력 있고 공감하며 매우 이상주의적인 것으로 묘사됩니다. INFJ에는 INFJ-A와 INFJ-T의 두 가지 하위 유형이 있습니다. INFJ-A는 독단적 하위 유형이고 INFJ-T는 난기류 하위 유형입니다. 이러한 하위 유형은 INFJ 성격의 다양한 특징을 설명하며 이들 간의 차이점을 이해하면 INFJ 성격 유형을 전체적으로 더 잘 이..

변론가로써 인식되는 ENTP-A 및 ENTP-T 특징과 강정과 약점 정 [내부링크]

오늘은 MBTI 성격 유형 가운데서도 변론가로써 인식되는 ENTP-A 및 ENTP-T 성격 유형, 특성, 강점, 약점 등을 일목요연하게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ENTP란? ENTP는 Extravert, Intuitive, Thinking, Perceiving의 약자입니다. ENTP는 외향적이고 자발적이며 창의적인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관습에 도전하고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들은 타고난 문제 해결사이며 복잡한 문제를 분석하는 것을 즐깁니다. ENTP는 종종 "비저너리" 또는 "아이디어 사람"으로 묘사됩니다. ENTP-A 대 ENTP-T ENTP-A 및 ENTP-T의 A와 T는 각각 Assertive 및 Turbulent를 나타냅니다. 자기 주장이 강한 E..

유튜버 민쩌미 뮤지컬과 프로필 등 정보 자세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유명한 유튜버겸 뮤지컬 배우 민쩌미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민쩌미 나이 및 프로필 민쩌미는 1994년생으로 본명은 박민정 입니다.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 하였으며, 현재 소속은 샌드박스에서 유튜브 활동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써 자신의 역량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녀의 퍼스널 컬러는 연보라색이라고 하네요. 민쩌미 유튜브 구독자수는 약 35.7만명으로 유튜브 콘텐츠는 전 연령층이 무난하게 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잇는데요. 일상 상황극 등을 통해 병맛이 가미된 개그가 주된 내용입니다. 대단한 점은 본인이 1인 다역으로 등장해 연기한다는 것이죠. 민쩌미 뮤지컬 현재 사랑해요 엄마! 라는 민쩌미의 첫 뮤지컬에서 열연 중에 있는데요. 내용은 민..

MBTI ESFP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특징과 장점 그리고 단점 팩폭 정리 [내부링크]

Myers-Briggs 유형 지표(MBTI)는 사람들이 타고난 성향, 강점 및 약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기 있는 성격 평가 도구입니다. ESFP 또는 Extravert Sensing Feeling Perceiving 유형은 MBTI에서 식별하는 16가지 유형 중 하나입니다. ESFP는 외향적이고 활기찬 성격으로 유명하며 종종 다른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ESFP의 특징ESFP는 사회적 상호 작용과 외부 자극으로 활력을 얻는 외향적 개인입니다. 그들은 종종 활기차고 자발적이며 재미를 사랑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ESFP는 미학에 대한 깊은 감사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패션, 예술 및 디자인에 대한 예리한 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주변 환경에 대해 매우 잘 ..

메디큐브 에이지알 정품 유쎄라 딥샷으로 목주름 관리법 도움 받자 [내부링크]

메디큐브 딥샷 에이지알 유쎄라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피부 관리 뿐만 아니라 목주름 관리법으로도 활용되는 메디큐브 딥샷 에이지알 유쎄라 딥샷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메디큐브 유쎄라 딥샷 효과 및 효능 이 제품은 피부 속까지 깊이 작용하여 피부 세포의 활성화에 기여하며, 주름 개선 및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목주름 관리법으로도 인기인 딥샷은 메디큐브의 오리지널 피부 재생 기술로서, 유쎄라에는 나이트 케어와 데이 케어, 두 종류의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나이트 케어는 수면 중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기능이 강조되며, 데이 케어는 피부 톤 보정 및 주름 개선 효과에 집중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 일시적인 산갈비등의 미세한 자극이 있을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

MBTI에서 현실주의자로 인식되는 ISTJ-A와 T의 장단점과 특징 정리 깔.끔.히 [내부링크]

오늘은 MBTI 성격 유형 중 하나인 Introverted, Sensing, Thinking 및 Judging을 나타내는 ISTJ 현실주의자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ISTJ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실용성, 신뢰성 및 삶에 대한 논리적 접근으로 유명합니다. ISTJ 성격 유형의 특징 1. ISTJ는 조용하고 내성적인 경향이 있으며 혼자 또는 잘 아는 사람들과 소그룹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깁니다. 2. 직감이나 추상적인 개념에 의존하기보다 결정을 내릴 때 자신의 감각과 과거 경험에 의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3. ISTJ는 감정이나 느낌보다는 결정을 내리기 위해 객관적인 사실과 증거에 의존하는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현실주의자 성향이 강합니다. 4. ISTJ는 구조화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생활하는 것..

잠두라 불리는 파바빈 콩 효능과 먹는법 알아두면 좋아요 [내부링크]

파바빈 콩은 잠두라 불리는 녹색 콩 중 한 종류입니다. 페루 안데스 산맥 고산지대에 거주민들이 먹기 시작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 효능과 효과가 우수하여 국가에서 직접 품종을 관리할 정도라고 합니다. 파바빈콩은 대부분의 콩들과 마찬가지로 단백질, 식이섬유, 칼륨, 철분 등이 풍부하며,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요리를 해서 즐길 수 있는 재미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파바빈 콩의 효능과 왜 인기인지 알아봐야겠죠? 파바빈 콩 효능 1. 다이어트에 효과 파바빈콩은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높이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2. 혈압 및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 파바빈 콩은 칼륨 함량이 높아 고혈압 예방에 도움을 주고,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가 대체 뭐람? 설명과 후기는? [내부링크]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는 착한 유산균과 나쁜 유산균 간의 균형을 맞추어 밸런스있는 내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착한 유산균은 소화 과정에서 지방과 탄수화물을 분해하고 흡수를 돕는 반면, 나쁜 유산균은 체내 에너지 저장을 유발하는 과정에 영향을 끼칩니다. 따라서,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는 착한 유산균의 수를 증가시켜 지방과 탄수화물의 분해 및 흡수를 촉진하고, 나쁜 유산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대사 속도 및 소화력을 높이며 다이어트 효과를 높입니다.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보충제를 섭취하여 착한 유산균을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보충제는 유산균 증식에 필요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1~..

나이키에서 나온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원피스 추천 [내부링크]

스포츠 브랜드 하면 뭔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운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에 큰 방점을 두어 자신들의 강점을 설명 해왔는데요. 아무래도 운동을 하다 보면 땀을 흘릴 수 밖에 없고 입고 있는 옷의 소재 특성을 활용하여 통기성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등이 단순히 운동 관련 기능성 옷과 관련 아이템을 판매하는 시대가 아니죠. 디자이너와의 만남 또는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제 패션 디자인 쪽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이들과 경쟁하는 레벨로 올라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운동복이 아닌 일상복 또는 일상복에서 약간의 기능성이 강화된 나이키 원피스를 정리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나이키 원피스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뉴발란스 가방 가운데 백팩을 중심으로 한번 살펴볼게요 [내부링크]

학생들하면 초중고에서 대학생까지 폭넓게 포함시킬 수 있는데요. 가방이 또 패션을 담당하는 핵심 아이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쁜 가방 하나가 패션을 좌지우지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 같아요. 뚱뚱보의 고등학교 때에는 노스페이스 가방이 유행이었는데요 또 그즘하여 키플링, 루카스 등등 많은 메이커 가방을 샀던 기억이 나네요... 쿨럭..쿨럭..(진짜 그리운 옛날이네요.) 오늘은 여러 가방 브랜드 중 뉴발 가방 그 중에서 뉴발 백팩을 집중적으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한때 뉴발란스 신발 990의 열광적인 팬이었던 뚱뚱보 이기에...(지금 팬이지만.. 고가의 신발을 살 돈이.. 쿨럭...) 지금은 비록 평상시에 들고 다니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백팩이지만.. 지난번에 이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새 유행하는..

요즘에 딱인 연예인 등산복 자켓 코디 리뷰 [내부링크]

날씨가 좋은 계절 하면 가을 또는 초겨울을 빼놓을 수 없을텐데요. 노천카페 등 야외에서 무언가 하기 딱 좋은 기온과 날씨가 우리를 기다리는 가을이죠. 한효주 이럴때는 데이트도 좋고 산이고 들이고 야외 아웃도어 활동하기도 너무나 안성맞춤으로 딱 맞는 그러한 계절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시영 그래서 오늘은 가을부터 초 겨울까지 산을 오르는 여자 연예인들의 가을 등산복 패션을 집중적으로 살펴 보려고 하는데요. 소유진 여자 등산복 코디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기능성이 우선으로 손꼽힐 수밖에 없을 거 같습니다. 땀을 쉽게 배출할 수 있는 통기성 등이 말이죠. 그리고 등산을 진행하게 되면 생각보다 종아리 등 하체의 큰 근육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소재가 신축성 등도 빼놓을 수 없을텐데요. 한효주님 경우에는 등산 자켓과 ..

디데이 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내부링크]

오늘은 디데이 계산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데이 계산기란? 디데이 계산기는 어떤 날짜와 비교하여 몇 일 남았는지, 혹은 얼마나 지났는지를 계산해주는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예정된 일정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특정 일정에 대한 예약이나 준비를 위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디데이 계산기 활용 보통 디데이 계산기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형태로 제공되며, 간단한 입력을 통해 원하는 날짜까지 남은 일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결혼식, 여행, 시험일정, 생일, 회의 일정 등과 같이 중요한 일정을 기록하여 사용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 디데이 계산기를 검색 시에 포털사이트에서 이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디데이 계산기 장점 디데이 ..

[피지컬 100] 화제의 인물 김춘리 프로필 및 나이 소개 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제의 예능 [피지컬100] 결말 이후에도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피지컬100에서 화제의 인물로 꼽힌 출연자 김춘리 나이와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1. 김춘리 나이 및 프로필 2. 김춘리 관련 정보 3. 화제된 사연 김춘리 나이 및 프로필 김춘리님의 경우, 보디빌딩 선수로써 활동을 하셨으며 김춘리 나이는 45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공식적인 프로필로 나와 있지 않은 정보이며, 인터넷 상 정보를 취합한 기준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부분 입니다. 김춘리 프로필을 살펴보면 보디빌더로써 활동하는 만큼 다양한 입상 및 수상 경력을 자랑합니다. 1) 2006년 성남시장배 여자 보디빌딩 종목 1위 2) 2018년 PCA 유러피언 챔피언십 여자 보..

40대 하객룩의 교본처럼 선보인 연예인 서영희 패션 [내부링크]

40대 하객 패션 교본 오늘따라 정말 우중충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이러한 날씨에도 결혼식은 진행되니까요. 많은 커플의 결실이 이뤄지는 하루기도 합니다. 이러한 결혼식에서 어떻게 하객룩을 완성할지에 대해서 초대 받으신 분들이 많은 고민을 하실텐데요. 화려하게 꾸미기에는 뭐 하나 그래도 센스 있는 코디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특히 40대 하객룩의 경우에는 더 많은 고민이 될지도 모릅니다. 40대 패션은 약간은 낀 세대의 패션이 아닐까하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30대와 50대 사이에서 사실 딱히 40대라고 해서 뭔가 다르다는 점을 콕 찝을 수 없지만 자기도 모르게 40대라는 나이에 뭔가 신경 쓰이는거죠. 그러다 보니 꾸안꾸의 정석이 40대 패션에 많이 참고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의 주인..

더글로리 시즌2 결말 및 스토리 공개(스포주의)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더글로리 시즌2를 마지막으로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린 요즘 입니다. 서버가 터지는 것이 아니냐 등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 드라마인데요. 시즌1 방영이 끝나고도 그 여운은 꼐속 되며 인터넷 검색에서도 이를 알 수 있었죠. 여러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서는 온통 ‘더 글로리 시즌1 다시보기’, ‘더 글로리 시즌2 스포’와 같은 내용으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얼마만큼인지 짐작할 수 있었는데요. 드디어 오픈한 더글로리 시즌2 결말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우선적으로 기존과 달라진 점을 크게 꼽자면 시즌1에서 다뤄지지 못했던 새로운 빌런의 등장 입니다. 더글로리 대략적인 스토리 라인 엄마에게 버림 받고 지독한 학교 폭력으로 자퇴한 문동은의 복수를 다룬 이야기로 지독한 가정폭력..

mbti 성격 유형 중에서 ISFP-T 관련 성격과 장점 등을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MBTI 검사 해보셨나요? 저는 최근에 다시 했는데 ISFP-T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이 유형은 성인군자형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성격유형검사 중에서는 가장 신뢰성이 높다고 알려져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 친구들과 비교했을 때 제 성격이랑 너무 똑같아서 소름돋았어요. 특히나 저의 경우엔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많고, 타인의 감정변화에 민감해서 상대방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부여를 하는 편이거든요. 이렇게 남 눈치를 많이 보는 스타일이라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혼자 속앓이를 자주하는데 이게 다 타고난 성격이라니.. 좀 억울하기도 하네요. 아무튼 이러한 성향 덕분에 인간관계에선 좋은 점이 많지만 스스로에게는 단점인 부분들이 많아요. 예를 들면 나 자신보다는 남을 먼저 배려하기 때문에 정작 내가 하고..

MBTI ESTP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의 여행과 연애 스타일은? [내부링크]

MBTI 유형 중에서도 활동성이 높고 적극적인 성격인 ESTP유형입니다. 저 또한 이 유형에 속하는데요~ 과연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ESTP에게 여행이란? 여행과 관련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점이죠. 특히나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궁금할텐데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조건 가세요! 입니다. 물론 코로나19 사태 이전까지는 말이죠. 하지만 지금 당장 갈 수 없다면 국내라도 떠나보세요. 비행기 티켓값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나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나중에 후회하게 될 거예요. 왜냐구요? 우리나라 곳곳엔 아직 가보지 못한 아름다운 곳들이 너무나 많거든요. 그리고 만약 못가게 되더라도 언젠가 다시 떠날 날을 기약하며 열심히 돈을 모을 수 있잖아요^^ 그러니 너무 걱정..

요즘 인기인 푸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들 모음 ZIP [내부링크]

푸응 다이어트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이미 많은 다이어터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푸응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가 어떤지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푸응이란 브랜드는 어떤가요? 푸응은 이름 그대로 응가(대변)과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성분이 들어있어요. 변비약처럼 배가 아프거나 설사를 유발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화장실을 갈 수 있게 도와주는 보조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 복용 후 2-3일 내로 쾌변을 경험한다는 후기를 종종 보는 것 같아요. 식이섬유 섭취만으로 살이 빠지나요?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 팽창해서 포만감을 주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줍니다. 따라서 식사량 조절 및 운동 병행 시 체중감량에 큰 도움이 ..

MBTI ESTJ 엄격한 관리자 or 경영자 관련 장점과 단점 팩폭으로 [내부링크]

MBTI 검사 해보셨나요? 저는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제 성격과 비슷한 부분도 있고 다른 부분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여러분께 MBTI 중에서도 ESTJ 유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STJ유형이란 어떤 사람인가요? ESTJ형은 엄격한 관리자라고 불리는 타입입니다. 이 말인 즉슨, 책임감이 강하고 현실적이며 일을 조직화해서 계획하기를 좋아하는 성향이라는 뜻이죠. 또한 목표 달성을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분배하며 타고난 리더쉽으로 팀을 이끌어가는 스타일이랍니다. ESTJ 특징은 뭐가 있을까요? 우선 먼저 장점을 보면 1. 체계적이고 규칙적인 생활을 선호한다. 2. 매사에 철저하고 보수적이다. 3. 직설적이고 솔직하다. 4. 감정표현이 솔직하지만 표정에 나타나..

재미로 살펴보는 mbti enfj 정의로운 사회운동가인 남자와 여자 특징들 정리 깔끔 [내부링크]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개인이 자신의 성격 특성과 주변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잘 알려진 성격 평가 도구입니다. MBTI가 식별한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는 "주인공"으로도 알려진 ENFJ입니다. ENFJ 정의로운사회운동가인 남자 여자는 주변 사람들의 감정에 잘 적응하는 카리스마 있고 자신감 있는 리더입니다. 그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데 헌신하는 따뜻하고 공감하며 배려하는 개인으로 묘사됩니다. 항상 주변 사람들을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타고난 치어리더들이다. ENFJ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뛰어난 대인 관계 기술입니다. 그들은 각계 각층의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

MBTI INFP 인프피 남자 여자 공통 특징과 왜 열정적인 중재자인지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MBTI 검사를 해보고 INFP(인프피) 열정적인 중재자라는 결과를 받았는데요! 이 유형은 우리나라 인구의 약 4%밖에 안되는 아주 희귀한 성격유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서는 많이 찾아볼 수 없는데요.. 제가 과연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다른분들과 비교해서 내 성향은 어떤지 알아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mbti INFP 열정적인 중재자 특징 일단 첫번째로 '남 눈치를 많이 본다' 라는 점이 제일 공감됐어요. 항상 남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신경쓰고 걱정하다보니 정작 저의 감정표현엔 서툴고 소극적이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혼자만의 시간이 꼭 필요하다' 입니다. 혼자 있으면 외로움을 느끼긴 하지만 그만큼 에너지 충전도 되고 재..

MBTI INTJ 남자 여자 모두에게 해당되는 용의주도한 전략가의 특징과 연애 등 팩폭 정리 [내부링크]

MBTI 검사에서 INTJ 유형은 I(내향형) 중에서도 T(사고형)중에서도 J(판단형)이죠. 남에게 피해주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INTJ 성격 상, 이 성격유형은 사회생활하기엔 좀 힘든 면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MBTI INTJ 용의주도한 전략가 남자 여자 공통으로 해당되는 특징과 연애 스타일 팩폭으로 정리해볼게요. Intj 특징 및 장단점 남자 여자 공통이라 볼 수 있는데요. Intj특징으로는 일단 자기애가 강하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모든 일에 있어서 논리적이고 객관적이며 감정표현을 잘 하지 않아요. 대신 공감능력이 부족해서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곤 하죠. 또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걸 좋아하고 독립심이 강해요. 그래서인지 대인관계에서는 다소 냉정하게 보일 수 있지만 ..

mbti intp 논리적인 사색가 장점과 단점 깔끔하게 팩폭 [내부링크]

INTP는 Introverted, Intuitive, Thinking, Perceiving의 약자로 논리적인 사색가로도 불리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mbti intp 논리적인 사색가의 특징과 장점 그리고 단점까지 팩폭 정리 해보겠습니다. mbti intp 논리적인 사색가 특징과 장점 INTP 성격을 가진 개인은 창의성, 논리 및 학습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이론적인 개념을 탐구하는 것을 즐기고 자연스럽게 호기심이 많아 종종 과학, 수학 또는 공학 분야에서 경력을 쌓게 됩니다. INTP는 지식과 객관적인 진실을 중시하는 분석적이고 독립적인 사상가로 논리적인 사색가로 명명 되었습니다. INTP는 내성적일 수 있으며 내향적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즉,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고 반영하는 것을 선호합니..

MBTI ISFJ 용감한 수호자 팩폭 정리! 특징과 장점 그리고 인구 비율까지 [내부링크]

MBTI는 여전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검사 기법 중에 하나인데요. 개인의 특성을 유형화하여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죠. 오늘 그 가운데서도 ISFJ 용감한 수호자에 대해서 팩폭으로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ISFJ(Introverted, Sensing, Feeling, Judging)는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성격 유형입니다. ISFJ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ISFJ 특징(용감한 수호자) 1. 화합과 안정을 중시하는 따뜻하고 헌신적인 사람들입니다. 2.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으며 종종 자신보다 다른 사람의 필요를 우선시합니다. 3. 세부 사항과 과거 경험에 대한 강한 기억력을 가지고 있어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

There are many hospital in Gangnam street of Korea a good choice for double eyelid surgery [내부링크]

Double eyelid surgery, also known as Asian blepharoplasty, is popular in Korea due to cultural beauty standards that favor a specific appearance of the eyelids. In many Asian cultures, having a double eyelid is considered to be more aesthetically pleasing and is seen as a symbol of beauty. Additionally, Korea has a highly developed medical tourism industry and is known for its expertise in plast..

내가 알아보고 가입한 KDB생명 실비 보험 활용 및 보험금 청구(살면서 큰 도움이 되는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 [내부링크]

건강이 제일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요. 근검절약을 철저히 하시는 부모님도 아프면 바로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라고 저에게 가르쳐 주셨죠. 참았다가 나중에 병이 더 커질 수 있다고 말이죠. 그래서 어렸을때부터 저는 병원을 자주 갔었던 것 같아요. 물론 뚱뚱보 이기에 몸도 약간은 허약해서 감기를 달고 살기도 했으니 말이죠. 그런데 다 큰 성인이 되서보니 병원비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정말로.. 한두푼 빠져 나가다가 갑자기 검진 한번 받으면 그땐 비용이.. 후아......그래서 사회생활 시작하면서 실비보험을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조건을 다 따져보고 했는데, 저는 KDB생명 실비보험에 가입을 결정 하였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 때는 이게 훨씬 좋다라기 보다는 지인 소개다 보니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가입..

현대해상에서 나온 무배당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실비 처리로 내 아이 병원비 걱정 쵸큼 덜어내기! [내부링크]

아기를 키우다 보면, 정말 병원과 친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하면 뭐... 감기와 친구사이로 지내는 것 처럼 한달의 반은 코를 훌쩍훌쩍 거리는 거 같아요. 그리고 갑작스럽게 어디에 부딪히거나 넘어지거나 할때에는부모 입장으로 맴찢맴찢을 경험하셨을 텐데요. 어른 실비 보험처럼 아이들도 보험이 있더라구요. 눈에 넣어도 안아플?(사실 넣으면 진짜 넘나 아프겠지만유...) 우리 아이가 아프면 그 것도 마음이 아픈데, 병원비도.. 만만치 않거든요.. 무엇보다 일반 감기 이런거면 그나마 조금 나을텐데... 종합 병원과 같이 큰 곳에서 검사를 받을 정도의 이상이 생기면 그때는.. ㅜㅜ 그래서 꼭 당장은 아니더라도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보험 하나쯤은 꼭 드는 것이 필요한 것 같아요. 어른이 드..

푸응 다이어트 패스트 내돈내산 후기부터 효능과 효과 그리고 먹는 방법까지 싹 정리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여름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여름엔 기필코 비키니를 입겠다는 의지로 열심히 운동중이랍니다ᄒᄒ 그래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보조제나 식품들을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많은 종류들이 있어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항상 고민이었는데요ᅲᅲ 그러던 중 발견한 이 친구! 푸응 다이어트 패스트! 이름부터 아주 강력한데요ᄏᄏ 내돈내산 후기들을 정리해서 알려 드리게요! 푸응 다이어트 패스트 효능과 효과 물과 만나면 젤리 상태로 변하는 차전자피는 팽창하는 특징으로 장내에 오래 머문 변을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자연히 장을 깨끗하게 비우는 효과가 있는 원료라 할 수 있죠. 또한 고 식이섬유 5,500mg이 포함되었기 때문에 관리에 효능이나 효과를 보고픈 분들이 ..

연예인도 좋아하는 발편한 신발 브랜드 살로몬 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살로몬 "Salomon" 운동화는 스위스 기업 Salomon 사에서 제조하는 아웃도어 운동화입니다. 이 운동화는 트레일 러닝, 힐링, 레이크 트레일, 하이킹 등 아웃도어 운동에 적합한 운동화로, 그라인딩, 안정성, 내구성, 편안함 등을 제공합니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이지만 이제는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많은 연예인들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패션하면 빠질 수 없는 차정원님도 Salomon 운동화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도 Salomon 운동화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살로몬 운동화 인기 모델 Salomon Speedcross 4: 트레일 러닝용 운동화로, 트레일의 어려운 난이도를 대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Salom..

아식스 젤벤쳐 6 sps로 데일리 슈즈는 물론 러닝화로 함께 해볼까요 [내부링크]

아식스 젤벤쳐6 sps는 최근 출시된 런닝화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신발입니다. 이 신발은 특히나 착화감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식스 젤벤쳐 6 sps특징과 장점 이번에 아식스에서 새롭게 나온 신상 운동화인 아식스 젤벤쳐 6는 아식스의 기존 인기 트레일러닝화인 젤 벤처 6를 패션화하여 재해석한 러닝화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쿠셔닝이 뛰어나면서 디자인이 예쁘게 나온 운동화인거죠. 따라서 운동화이지만 평상 시, 데일리룩 패션에도 뉴발란스처럼 잘 어울리는 그러한 신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식스 젤벤쳐 6 sps 스펙 소재는 인조가죽과 메쉬 소재가 혼합되어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웃솔은 고무로 dura 스폰지와 AHAR+로 아식스의 오랜 기술력이 잘 녹아들어가 있는 아웃..

풍자 트젠 ? 이해를 돕기 위해 나이부터 여러 정보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최근 예능에서 풍자님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요즘이 아닐까 싶은데요. 거침없으신 모습 그리고 또 센스 가득한 모습을 통해 아무래도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으시는 풍자님이 아니실가 싶습니다. 저도 우연히 찾다보니 풍자 트젠 이 키워드에 대한 궁금증? 설명을 요구하는 글들을 종종 봐서 오늘 이렇게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풍자 풍자 트젠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을 인터넷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풍자님은 유튜버, BJ로 인기를 끄시면서 예능에서도 블루칩으로 거듭나고 계신는 요즘인데요. 재치있는 입담을 통해서 큰 인기를 끌고 계십니다. 예명은 윤보미로 88년생인데요. 아직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까지 남자친구분이 있었으나, 결별하였다는 소식 이후로는 따로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풍자..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퓨라도르 비타민c 세럼 효과와 후기를 아마존에서 살펴보기 [내부링크]

나이대와 성별에 관계 없이 피부관리 정말 모두에게 과제이자 지속적인 관리 대상이 아닐가 싶습니다. 그만큼 단 시간에 뭔가 효과를 보기 어렵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주제는 바로 퓨라도르 비타민c 세럼 입니다. 퓨라도르 비타민c 세럼이 유명한 이유 얼굴에 바르는 세럼의 경우, 정말 많고 많은 브랜드에서 출시되는데요. 특히 퓨라도르 비타민c 세럼의 경우, 미국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아마존에서 판매 매진으로 이어질 만큼 미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끈 세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퓨라도르 비타민c 세럼 설명과 효과 여드름 및 다크 스팟 리무버로써 주름의 외관 감소와 피부의 질감과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C 세럼의 다른 성분과 혼합하면 페룰산과 항산화제가 노화와 스트레..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효능과 효과 그리고 후기까지 샅샅이 살펴봄 [내부링크]

오메가3는 필수 영양제 중 하나로 유명한데요, 최근들어 많은 사람들이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지면서 더욱 주목받고있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오메가3중 어떤걸 골라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리뷰와 추천이 많은 것을 찾아봤는데요.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오메가3 선택시 고려해야될 사항은 무엇인가요? 가장 먼저 체크해야 될 부분은 EPA+DHA의 합과 순도 입니다. 이 두가지 요소가 모두 충족되어야 좋은 오메가3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나 rTG형인지 아닌지 여부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TG형(자연상태) -> EE형(인공형태) -> rTG형(흡수율높음) 의 순서로 흡수율이 높아지는데, 현재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오메가3는 인공형태인 EE형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낮습니다. 따라서 자연 ..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2023 어떤지 제대로 살펴볼게요 [내부링크]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가 최근 핫한 이슈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 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란? 마일리지 공제표는 항공사마다 항공권 구입시 차감되는 마일리지 양을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국내선의 경우 평수기 편도기준 1,000원당 1마일리지이며 성수기엔 10% 할증됩니다. 국제선의 경우 평수기 편도기준 1,500원당 1마일리지이며 성수기엔 10% 할증됩니다. 단,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은 평수기 편도기준 2,000원당 1마일리지이며 성수기엔 15% 할증됩니다. 국제선 이용시 왕복이면 총 몇 마일이 필요한가요? 평수기 기준 인천-뉴욕 구간 이코노미석(일반석) 탑승시 7만5천마일리지가 필요합니다. 비즈니스석은 12만 5천마일리지, 일등석은 17만 5천마일리..

복분자 사이다 비율과 순한버전 복분자 에이드까지 정리 [내부링크]

복분자 사이다 좋아하시나요? 카페에서는 순한 맛으로 복분자 에이드로 유명한 만큼 저는 종종 시켜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료인만큼 여러분께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번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복분자 사이다 비율은? 현주엽님의 유튜브 채널 먹보스 쭈엽이에서 복분자 사이다로 복사가 최근 핫한 만큼 그 맛을 많이 궁금하시면서 비율도 많이들 찾게 되시는데요. 대략적으로 1:5의 비율로 복분자 1, 사이다로 5로 원래의 복분자의 달달한 맛에 사이다의 청량감과 단맛이 추가되어 정말 기가 막힌 복분자 사이다 비율로 밤에 찾게되는 음료(?)가 됩니다. 복분자 사이다 맛은? 복분자 주를 드셔본 분은 아시겠지만 달콤한 맛에 홀짝 홀짝 들이키다 보면 아주 그냥 언제 취했는지도 모르게 홀짝 넘어가버리는 그러한..

맥도날드 행운버거와 RMHC하우스에 대해서 아세요? [내부링크]

RMHC하우스를 아시나요? 연말과 연초에 한정된 이벤트로 맥도날드의 행운버거가 최근 10주년을 맞이 하였는데요. 이 행운버거의 10년간의 기록을 맥도날드에서 발표 하였습니다. 행운버거의 판매금에서 일부 기부금이 RMHC 하우스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로 이동하게 되고요. 여기서 환아나 가족들의 병원 옆 보금자리인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운영에 사용 됩니다. 개당 100원이 기부되는 행운버거 이기 때문에 먹을 때의 즐거움과 함께 모르는 분들이지만 힘든 분들에게 사랑이 전해지는 프로젝트로 지금껏 총 누적 판매량이 1,700만개라고 하니 정말 놀라운데요. 최근들어 돈쭐 내준다는 말이 유행하듯이 착한 기업이나 상점들에게 소비자들이 찾는 움직임이 빈번해지는 요즘 10년동안 이어져온 맥도날드의 착한 이벤트인 행운버거..

여자 연예인 모자 종류 중 겨울에 딱 좋은 비니 패션과 쓰는법까지 [내부링크]

겨울에는 비니잖아 비가 온 다음날부터 거세게 추워진다고 하던데요. 역시나 어제 비가 그치고 나서 부쩍 추워진 오늘을 맞이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목과 머리를 따뜻하게 해주면 1도씩 온기를 보존할 수 있다고 해서 머플러나 목폴라티 또는 털모자들을 찾게 되는데요. 여러 모자 종류 가운데서 오늘은 겨울철 연예인 모자로 빠지지 않는 비니를 알아보려 합니다. 동시에 패셔니스타들의 비니쓰는법을 어떻게 하는지 함께보려는데요. 사실 연예인들은 유행을 선도 하는데요. 블랙핑크 리사와 지수 그리고 배우 수지와 소희 그리고 오연서님 등 정말 많은 연예인들의 비니로 본인의 매력을 더욱 배가 시키는 것 같습니다. 비니(beanie) 또는 니트 캡(Knit cap)이라 불리는 이 모자는 머리에 달라붙게 디자인되어 뒤집어쓰는 모자..

블랙핑크 리사의 셀렉 셀린느 모자 살펴보기 [내부링크]

셀린느 모자 볼캡 살펴보기 각 명품 브랜드 별로 앰배서더라는 모델을 선정 하곤 하는데요. 일반적인 모델 계약을 뛰어 넘어 그 브랜드 모든 오피셜한 행사와 제품을 제공 받는 그러한 특전을 누리게 됩니다. 최근 k-pop 열풍에 따라 한국 아이돌 그룹과 명품 브랜드 간의 만남도 잦아짐에 따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더욱 더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러 스타 중에서 블랙핑크 리사가 앰베서더로 활동 중인 명품 브랜드 셀린느를 알아보려 하는데요. 여러 제품 가운데서도 볼캡을 중점으로 살펴보려 합니다. 리사가 한번 입었거나 사용했다 하면 글로벌적으로 그 제품을 찾는 이가 많으니까요. 그 영향력이 정말 어마무시 하다 할 수 있겠는데요. 개인적으로 모자를 달고 살기에 볼캡이나 버킷햇과 같은..

최근 다시 불어온 유행인 레트로 복고 패션인 아이비리그룩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날씨가 애매하게 이어지는 요즘인데요. 그렇다 보니 오늘 뭔가 옷을 산다기 보다는 어떤 스타일을 준비해볼까 고민이 되는 하루를 보내는 뚱뚱보 입니다. 그래서 오늘 정리한 주제는 바로바로! 패션 종류 가운데 과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레트로 패션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일명 복고패션이라 불리기도 하는 스타일링인데요. 먼저 복고 패션의 뜻과 그 유래를 먼저 알아보는게 순서이겠죠? 레트포 패션은 빈티지 패션에서 파생된 스타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레트로는 1970년대~1980년대의 패션과 연관되어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부분적인 스타일링 보다는 레트로 무브먼트는 개별 패션 요소가 아닌 전체 룩을 포착하려는 움직임인데요. 아무래도 한 요소 포인트로 복고 패션이라기 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말합니다. 단어..

헐리웃 스타도 사랑하는 샤넬백은 바로! 샤넬 보이백 실버 [내부링크]

샤넬백은 샤넬 보이백이지! 최근 어머니의 생신을 맞이해서 선물을 여러가지 고민해봤었는데요. 그 가운데 하나가 바로 바로! 최신 스마트폰이었습니다. 그래서 자급제폰을 주문해서 전달 드렸는데, 슬프게도 최근 핸드폰을 바꾸셨다는 청천벽력과 같은 이야기를 듣고 이내 다른 것을 찾아봐야 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 아무래도 엄마 가방으로 좋으면서 흔하지 않는 컬러의 핸드백을 찾아볼까 백화점을 가봤습니다. 그 결과 찾은 것이 바로! 헐리웃 스타들도 애용하는 샤넬 보이백인데요. 보이백 블랙 컬러에서 벗어나 실버 가방이 눈에 띄어 사기 전 더 알아봤습니다. 역시나 샤넬 매장은 오픈런 행렬이 여전히 유지되고 있었기에 집에서 온라인으로 서칭을 주로 해봤는데요. 샤넬 보이백의 경우, 샤넬백 가운데서 스테디..

50대 여성 다이어트가 어려운 이유와 개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50대 여성 다이어트 새해 결심 중에 대표적으로 다이어트가 빠질 수 없는데요. 올해부터 50대를 바라보는 여성분들에게는 특히나 더욱 더 많은 관심이 가는 분야라고 생각 됩니다. 특히나 50대 여성 다이어트는 과거와는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무작정 굶었던 그러한 경험을 하셨더라면 한해한해 과거의 방식이 이제는 어렵다는 것을 느끼실지 모릅니다. 그 이유는 정말 다양한대요. 50대 여성 다이어트가 어려운 이유 1. 느려진 신진대사 50세가 되면 신진대사가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신진대사가 느려진 다는 것은 소화력에도 이전과 달리 쉽게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인데요. 또한, 먹어도 허기짐을 느낄 수도 있게 됩니다. 2. 호르몬의 변화 아무래도 이전과 달리 호르몬의 변동이 잇는데요. 에스트로겐 분비가 떨어지면..

놀토 MC 붐 지방 재배치로 눈밑과 인상이 달라졌다는데 자세히 살펴볼까요 [내부링크]

작년 연말에 놀토에서 MC 붐 지방 재배치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 중에 태연의 눈치로 주목을 끌어서 결국 쓰고 있던 안경을 벗으나 눈밑 지방 재배치가 드러나게 된 것이죠. 이에 쿨하게 지방 재배치를 했다고 인정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MC 붐 지방 재배치가 과연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한번 가져보려 합니다. 눈밑 지방 재배치란? 지방재배치 또는 지방이식은 말 그대로 지방을 옮기는 과정의 성형 시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붐 눈밑 지방 재배치로 눈밑이 화제가 되었지만 그 부위는 입술, 가슴 등이 될 수 있는데요. 지방 재배치를 통해 어떻게 보면 탄력을 더 주어 통통함과 동시 영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처짐과 지방 빠짐은 자연스러운 것이니..

푸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만 집중적으로 리뷰했어요 [내부링크]

푸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리뷰 아무래도 1월은 다짐의 해이자, 작심삼일의 시기가 아닐까 싶네요. 그만큼 많은 결심과 실패 그리고 결심과 실패가 반복되는 거죠. 그 가운데서 오늘은 그간 살펴본 다이어트 관련 보조제 중에서도 푸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만을 한번 살펴보려 합니다. 효능과 효과 등은 살펴봤기 때문이죠. 최근 신년 이벤트로 많은 보조제와 식품에서 환불 보장이란 문구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푸응 다이어트도 이와 유사하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돈내산 후기가 어떤지 이제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닥터블릿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후기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푸응 다이어트 내돈내산으로 진행한 고객들 가운데 총 664명이 후기를 남겼습니다. ..

스니키랩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와 후기 그리고 참고할 부작용은 어떤게 있는지 살펴봤어요 [내부링크]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로 건강하게! 새해 소망으로 다이어트 많이들 고민 하고 계실텐데요. 운동부터 보조제 그리고 알약이나 쥬비스처럼 직접 방문에서 관리 받는 다양한 것들을 찾아보셨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가지 가운데서도 식단 조절과 운동과 함께 병행되면 더 효과가 좋은 보조제 브랜드 가운데서도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를 알아보려 하는데요. 그 후기와 부작용은 어떤지 로우는 또 무엇인지 한번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는 배우 이다희씨가 모델로 활동하며 TV 광고도 자주 나오는 제품이라서 관심있게 지켜보다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와 복용법 우선 포 형태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가루약 특유의 냄새나 쓴맛이..

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 그리고 부작용까지 [내부링크]

팍시 다이어트로 건강한 다이어트 GO! 새해 결심 중에서 다이어트는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소망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픽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 그리고 부작용은 어떤게 있는지 한번 알아 보려 합니다. 팍시 다이어트란? FCCE 발효율피 다이어트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되었듯이 발효율피추출분말이 주요 핵심 요소라 할 수 있겠는데요. 여기서 발효율피는 밤을 싸고 있는 얇은 속껍질을 발효한 것을 말하는 것으로 탄닌, 폴리페놀, 카테킨 등에서 그 효과가 나오는 원료로 동의보감에도 기재되어 있는 원료라 할 수 있습니다. 폴리페놀과 카테킨의 효능은 다이어트계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성분인 만큼 추출물에서 다이어트 효능이 있는 발효율피라 할 수 있겠습니다. 팍시 다이어트 효과 다이..

연예인 패션 스타일에서 패셔니스타로 인정받는 정려원의 데일리룩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예인 패션을 살펴보면 가수부터 연기자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의 스타일리쉬함과 트렌디한 그 시대의 흐름을 잘 살필 수 있는데요. 뚱뚱보도 이러한 머진 연예인 분들의 코디를 보면서 아 이래서 역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따라하는 구나를 아는 요즘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려원님의 sns 사진을 통해 패션을 정리 해보려 하는데요. 샤크라 출신 배우 정려원씨는 오래 전부터 연예인 패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식 석상에서 꾸미는 코디도 물론 돋보이지만 그녀의 일상 데일리룩과 같은 ootd를 통해서도 무난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먼저 정려원님을 살짝 소개 하면 한국계 호주인 배우로 출생은 한구에서 하고 초등학교 6학년 때 호주로 이민을 가면서 자..

김나영부터 차정원까지 좋아하는 연예인 모자 베레모 패션 코디 [내부링크]

베레모로 스타일리쉬하게 가을겨울은 뭔가 스타일링이 멋지게 드러나는 계절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름처럼 너무 짧은 차림도 아니고 뭔가 더함이 어색이 하지 않기 때문이죠. 니트나 자켓 코디가 더욱 더 멋지게 코디가 가능한 그러한 가을겨울 그 잡채를 엣지 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다양한 악세사리가 있을텐데요. 모자 종류 가운데서도 베레모 같은 경우, 많은 여자 분들의 사랑을 받는 모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뭔가 가을에 더 잘어울리는 그런 느낌 말이죠. 가을겨울에 느껴지는 쓸쓸함 그리고 고독한 분위기와 함께 베레모가 주는 미대생 같은 느낌의 뭔가 학구적인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모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많은 여성분들이 그리고 많은 연예인들이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베레모로 한껏 스타일링을 꾸미시는 것 같습니..

블랙핑크 제니의 픽! 가니 원피스와 아디다스 삼바 조합 코디 [내부링크]

제니 x 가니 원피스 x 아디다스 삼바 그간 블랙핑크 제니 패션에 대해서 몇 차례 포스팅을 진행 했었는데요. 뭐 글로벌 스타인 만큼 제니의 패션 센스는 논할 필요가 없겠죠! 그리고 최근 블랙핑크 완전체 결합을 예고하면서 핑크베놈 뮤직비디오가 핫한 만큼 오늘은 최근 제니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패션과 그 아이템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근 "잠깐 멈춘 비 틈을 타"라는 메세지와 함께 체크무늬로 디자인된 롱 원피스와 블랙 컬러의 스니커즈 조합을 보여준 제니인데요. GANNI 원피스 먼저 원피스를 살펴보면, 이 체크무늬 원피스는 가니에서 나온 시어서커 맥시 원피스로 스모키 벤딩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자잘한 패턴 체크 조합이 아닌 큼직한 타입의 디자인으로 컬러감으로 약간은 차분한 느낌을 주나 제니와 함께 스타일링되니..

데일리 코디로 옷 잘 입는 제니 패션 참고하면 참 좋겠죠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눈도 오고 하니생각나는 가사가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뚜두뚜뚜인데요. 마치 소복히 쌓여가는 눈 내리는 소리처럼 잘 들어맞는 노래이자 가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쭉 처진 뚱뚱보에게도 노동요 같은 노래죠. 그래서 오늘은 블랙핑크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니 패션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그렇습니다. 예상하기 힘든 아주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전개죠?ㅎㅎ 그렇습니다. 때로는 이렇게 날씨와 패션이 연결되는 경우도 있는거죠. 사실 제니 패션의 영향력은 상당하면서도 막상 따라하려면 그 핏과 감각을 비슷하게 내기가 쉽지 않은데요. 바로 워낙 말랐기 때문 입니다. 연예인 패션이 정말 멋져 보이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외적인 모습이 큰 역할을 하는데요. 패완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 패완몸..

드레스워치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H아워 시계가 정말 예쁘네요 [내부링크]

드레스워치로 에르메스 H아워 시계가 굳이지! 어떻게 코디 했느냐에 따라 또 톤앤매너에 맞는 꾸밈이 필요하지 않나 싶은데요. 그래서 옷 좀 입으신다는 패션 인류를 보면 저도 모르게 리얼로 부러움이 표출되곤 합니다.왜냐면! 뭐...저는 그러지 못하니까요.. 더불어 차려입는 것은 기본이듯이 패션 악세사리를 또 어떻게 구성하느냐 아니면 착용하느냐가 주요 포인트일텐데요. 그냥 휘뚜루마뚜루 비싼 것만 걸친다고 다 해결되는게 아니죠. 예를 들어 저처럼 돼지 목의 진주목걸이로 흙. 그래서 오늘 드레스 워치 라인업 가운데서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 에이치아워 시계를 살펴보려합니다. 단어 뜻에서도 알 수 있듯이 드레스워치는 정장(슈트)와 같은 옷을 입었을 때, 어울리는 시계라고 볼 수 있는데..

뉴진스 패션을 통해 살펴본 10대들의 코디와 스트릿 브랜드 디젤 [내부링크]

뉴진스 패션을 통해 살펴본 스트리트 브랜드 디젤 하입보이의 안무로 요즘 남녀 노소 가리지 않고 뉴진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요즘인데요. 요즘 뚱뚱보의 머릿속을 계속 계속 멤도는 안무와 노래죠. 아직 정신을 못차린 뚱뚱보 입니다. 2022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핫한 신인 데뷔 그룹 가운데서도 그 어려운 탑급의 위치에 자리잡은 그룹이 바로 뉴진스인데요. 노래며 패션이며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의 대상인 요즘 입니다. 그 가운데서도 오늘은 뉴진스 패션으로 최근들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를 보려는데요. 바로 90년대 감성 그득한 디젤 입니다. 레트로 컨셉이나 복고 스타일로 디젤이 다시금 패셔니스타들과 패피들에게 사랑을 받는 요즘인데요. 90년대 하면 디젤 청바지나 반팔티가 압구정 거리에서 심심치않게 ..

남자 여자 예물 시계로 인기인 명품 롤렉스 데이저스트 리뷰 [내부링크]

남자 여자 예물 시계로 인기인 롤렉스 데이저스트 최근 시스터의 결혼식을 참석하니, 이 프렌드가 떠난다니 뭔가 신기했습니다. 과거의 일들을 생각하보니, 자연스레 혼사를 논할 때, 예물도 주요 주제였었는데요. 근래에 들어 명품 브랜드 가운데서 오픈런으로 고생이라는 뉴스를 많이 볼 수 있었죠. 특히나 샤넬과 롤렉스가 타이틀로 많이 걸리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저 역시, 고향 내려갈 때 아침 일찍 명동 신세계 백화점 앞에 긴 행렬을 보고선 저게 다 대기 순번표 기다리는 줄이란 걸 알고 깜놀 했는데요. 다행히 저 결혼 예물 때는 샤넬과 롤렉스 다 긴 웨이팅이 없었기에. 쿨럭. 그래서 오늘은 시스터도 못 구해서 어려움을 겪었던 명품 시계 롤렉스 데이저스트를 한번 살펴보려 하는데요. 먼저, 간단히 히스토리를 살피..

벙거지 모자 중 인기 많은 명품 브랜드 프라다 버킷햇 추천 [내부링크]

명품 벙거지 모자 하면 프라다 버킷햇 린정이지! 서로 각자 선호하는 브랜드는 많고, 다를텐데요. 저 역시 많은 것들 가운데 특히나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죠. 바로 프라다 인데요.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봤을 때 이런 선호가 크게 바뀌는 것 같지 않더라고요. 무엇보다 파격적으로 기존과 다른 흐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변화가 없는게 좋은데요. 갑작스러움은 때론 당혹스러움으로 다가오니 말이죠. 물론 명품 그룹 가운데 리얼로 크게 바뀌어 뚱뚱보 마음에 쏙 들어온 구찌도 있죠. 그래서 오늘 개인적으로 나를 위한 기프트로 살까 아니면 좀 더 지켜 볼까 고민 하는 프라다 버킷햇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여러 종류 가운데 왜 벙거지 모자를 선택했냐면, 요즘 들어 이상하리만큼 저런 스타일에 눈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멋지다고 여..

명품 브랜드 순위 11위 몽클레어 패딩 조끼와 니트 가디건 살펴보기 with 남자 여자 공용 [내부링크]

재미로 살펴본 명품 패딩 계급도에서 단연 하이 클래스는 몽클레어죠. 전 세계 남자 그리고 여자 셀럽의 사랑을 차지하는 만큼 명품 브랜드 순위와 연결해서 패딩, 패딩조끼 그리고 니트 가디건까지 그 매력이 무엇인지 오늘 자세히 살펴보려 합니다. 정말 리얼로 추운 겨울이 우리의 곁에 찾아와 체감하는 요즘인데요.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으로 오들오들 거리면서 동시에 차디찬 찬 바람까지 맞서야하다보니, 우리는 따뜻함을 지켜줄 아우터를 찾을 수밖에 없죠. 그래서인지 백화점이나 다른 로드 숍을 둘러보면 몽클레어 입구 앞에서 기나긴 대기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냥 단순 명품 브랜드로써 인정뿐 아니라 기능성으로도 동시에 인정을 받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히스토리를 먼저 살펴보면, 원래는 프랑스 퀼트 침낭 회사로 출발..

남자 예물시계로 탑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시계 블랑팡 리뷰 [내부링크]

ㅂ12월 웨딩을 준비하는 커플에게 혼수와 예물을 알아보는데 여념 없는 요즘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럴때 많이들 참고하시는게 시계 계급도가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남자 예물시계로 인기인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특급으로 인정받으며, 시계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하이엔드로 불리는 블랑팡을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어떻게 성장해왔는지에 대한 히스토리에 대해서 살펴보면요. 유럽 스위스 빌레에서 Jehan-Jacques Blancpain이 론칭한 만든? 브랜드로 현재까지 나온 시계 브랜드 가운데에서 제일 긴 전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회사도 오르내림이 있는 만큼, 현재 블랑팡은 1992년부터 스위스 스와치 그룹에서 인수함에 따라, 자회사로 편입되었습니다. 시알못인 저도 30대 결혼 준비를 하면서, 남자 예물 시..

제니가 선택한 코디는 바로! 메종키츠네 자켓과 모자! [내부링크]

블랙핑크의 일거수 일투족은 모두 관심의 대상이 되는데요. 모든 멤버들이 여러 명품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뻗어나가는 요즘 입니다. 제니는 뭐 말씀 안드려도.. 쿨럭. 예를들어 최근 지수의 디올 행사장에서 회장의 빅 스마일 모습부터 불가리의 모델로 활동 중인 리사 등 각 멤버들의 영향력은 어마무시한 것 같습니다. 그 가운데 블랙핑크의 제니를 빼놓을 수 는 없을텐데요. 인간 샤넬이라 불릴 만큼 샤넬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데요. 오늘은 제니 패션에서 그녀의 일상 데일리룩 코디로 정말 멋있고 요즘 이너 코디에 딱 어울리는 메종키츠네 모자와 자켓 스타일링을 알아보려 합니다. 먼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볼캡을 알아보려 하는데요. 이 제품은 메종키츠네 올라잇 폭스 볼캡(maison kits..

신봉선 다이어트로 유명한 콜레올로지컷 빨간통 후기와 실제 구성 성분 정리 [내부링크]

추워진 요즘 아무래도 움츠려 들면서 외부 외출도 다소 꺼려지는 그러한 날씨가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아무래도 추워진 날씨에 에너지를 지키기 위해 식욕이 오르고 운동은 흙 멀어지는 시즌이라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일명 신봉선 다이어트라 불리는 콜레올로지 컷 빨간통 다이어트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 합니다. 신봉선님의 성공 후에 많은 성공 후기들이 기다리는 만큼 대체 성분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뤄지는지에 대한 정보가 필요했는데요. 신봉선님의 후기를 보면, 단순히 빨간통 섭취 만이 아니라 운동도 병행하면서 이루어졌다는 점이 제일 주목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곳에서 흔히 광고하는 먹는 것만으로도 뺄 수 있다?와는 다르죠.(사실 그런 것은 더더욱 믿음이 쿨럭.) 이렇게 건강하게 운동을 ..

미우미우 카드지갑 20대 명품 지갑으로 원픽 인기 린정? [내부링크]

정말 추워진 하루가 계속되는 요즘인데요. 밤 중에는 더더욱 추워지더라고요. 그래서 뭐 하기도 그래서... 아이쇼핑으로 카드지갑을 살펴보기 시작했죠. 쿨럭. 이럴땐 추워진 마음을 달래줄 핑키핑키한 미우미우 카드지갑이 정말 눈에 쏙 들어오더라고요. 뭐 이쁜데 이유가 있을까요. 그렇습니다. 이럴때는 한번 또 시원하게 그리고 거하게 질러 주는게 상책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런 이유가 없어도 사실 쇼핑을 하고 싶으나, 이렇게 하나씩 이유를 찾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30대 여자 왕님에게 알맞은 지갑을 찾다가 발견한 명품 브랜드를 소개 드리려 하는데요. 그렇습니다. 바로 미우미우 카드지갑 입니다. 뮤뮤라 불리며 최근 들어 급 인기를 끌며 주변의 추천을 받기 시작한 명품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

[패션 용어 정리] 프레타 뽀르떼와 오뜨 꾸뛰르는 대체 무슨 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재밌거나 알아두면 좋을 패션 정보를 정리하는 뚱뚱보 입니다! 이렇게 갑자기 무슨 사회자처럼 시작하니 약간 어색한데요. 쿨럭. 혹시 우연히 프레타 뽀르떼와 오뜨꾸뛰르 단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패션 용어 2탄으로 패션쇼에서 우리가 흔히 쓰는데 무슨 뜻인지 모르는 어려운 단어를 정리 해보려 합니다. 그럼 바로 알아볼게요! 프레타뽀르떼 prêt-à-porter라는 프랑스어 어디서 많이 들어보시지 않으셨어요? 어떤 모델이 프레따뽀르떼에 섰다! 이런게 기사가 나올만큼 유명한 패션 용어인데요. 뜻은 바로 고급 기성복을 뜻 합니다. 영어로는 Ready To Wear 줄여서 RTW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기성복인 만큼 바로 입고 나갈 수 있을만큼의 뜻이죠. 보통 3월과 9월 한해에 이렇게..

2022 패딩 계급도에서 높은 위치인 노스페이스 인기 2 모델 눕시 700과 히말라야 상세히 들여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2022 패딩 계급도 3탄을 살펴보려 합니다. 이 레벨부터는 명품급이라 보긴 어려우나, 노스페이스가 대표적일 텐데요. 눕시 700이나 히말랴 등 중고등학생 때 일명 등골 브레이커라 널리 알려진 브랜드가 자리 잡았기 때문에 결코 금액적으로는 적지 않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면 오늘 살펴볼 패딩 계급도에서 중간에 위치된 브랜드는 바로! 그렇습니다.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입니다. 한동안 길거리 두터운 아우터는 대부분 노스페이스라 불릴 만큼 인기가 대단했었으며, 그 당시에는 계급도에서 거의 꼭대기에 자리 잡아도 이상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먼저 살짝 히스토리를 살펴보면요. 미국의 등산용품 및 아웃도어 전문으로 세계적으로 지명도가 높죠. 예전에는 높은 가성비로 옷가지와 텐트가 많은 사랑..

[남자 지갑 계급도] 흥미롭고 재미난 명품의 오랜 이야기와 함께 [내부링크]

우연히 인터넷 서칭 가운데 남자 지갑 계급도라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요. 다나와에서 특집 기획 기사 형식으로 나누었는데요. 보면 하나같이 다 입이 쩍 벌어지고 하나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브랜드들로 가득 찼는데요. 곰곰이 뜯어서 보면 지갑에 계급도라는 게 있을까 싶은데요. 더 나가서 어떤 분은 남자 지갑 서열을 나눈 분도 있었어요. 하지만 이 번 글은!! 다나와에서 소개한 그리고 그냥 가격순으로만 나눈 것이라 재미로 그냥 훑고 넘기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뭐라고 BRAND의 랭킹을 나누겠어요. ㄷ 혹여 네가 뭐라고! 오해 노노입니다! 쿨럭 그래서 오늘은 다나와에서 나온 남자 지갑 계급도를 보려 하는데요. 리얼로 그냥 재미로 보는 거니까요. 왜 이게 높냐 낮냐 이러한 생각은 고이 접어 두시고 그냥 가격 순..

Summarizing Know-how after liposuction through ranking No.1 worldwide of liposuction surgery in South Korea [내부링크]

Many people visit Korea for medical tourism. In particular, liposuction is the best in Korea in the world. That's why today, we have compiled a list of tips(knowhow) for managing your diet after liposuction. In this column, I would like to introduce food selection tips after liposuction. Basically, if you want to build a first-class body, you have to eat mostly firstclass food. However, it does ..

According to the International Society of Aesthetic Plastic Surgeons, South Korea is ranking No.1 for liposuction [내부링크]

Recently according to the International Society of Aesthetic Plastic Surgeons, South Korea is ranking No.1 for Rhinoplasty (nose), liposuction and blepharoplasty. Therefore, we are studying for proper liposuction by misunderstanding today. The first misunderstanding, is liposuction a risky operation? Many medical consumers misunderstand that liposuction itself is dangerous. However, this is one ..

[네셔널 지오 그래픽 숏패딩] 추운 날 따뜻하게 유지하는데 제격이지 [내부링크]

오늘 날씨 옷차림은 어떠셨나요? 급작스레 추워진 요즘 그날 온도별로 복장이 많이 달라질 텐데요. 요새 좀 생각했던 것보다 따뜻해서 그런지 플리스가 하나 툭 걸쳐 나갔을 때에도 큰 무리가 없었는지 지금 그랬다간 혼쭐이 나겠죠?ㅎ 그래서 오늘은 그간 다뤘던 아우터이면서 지금 다시금 옷장에서 서둘러 꺼내기 좋은 네셔널 지오 그래픽 숏패딩을 정리해봤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보니 반팔부터 양털 뽀글이 그리고 슬리퍼 등 여러 품목을 다뤘는데요. 그만큼 매력적인 프렌드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살피면 뚱뚱보는 인기 모델을 크게 두개로 나누면 어떨까 싶은데요.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타루가와 근육맨처럼 빵빵함을 선보였으면서 살짝은 기존 노스페이스의 느낌도 나는 바이슨입니다. 먼저 네셔널 지오 그래픽에..

다이나핏 후리스로 따스한 겨울 보내자구요 [내부링크]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입데요. 낮에는 그래도 그나마 버틸만 한데 저녁이 되면 패딩을 입어도 크게 덥지 않을 그러한 날씨인 것 같습니다.....제가 좀 겁이 많아서 이렇게 이야기 할 수도 있으나... 실제로 저녁시간에 패딩 입으신 분들을 종종 봤습니까요... 아침에 출근할 때 마다 두꺼운 옷을 입을까 말까를 고민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두꺼운 잠바까지는 꺼내지 않은 요즘 입니다... 하지만 다음주 쯤이 되면 꺼낼 수 밖에 없는 날씨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도 저와 비슷하게 생각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두꺼운 잠바 대신 뽀글이라 불리는 후리스를 많이들 입고 계신 것 같아요. 그러고보면 정말 근래에 들어 후리스가 하나의 트렌드로 퍼진 것 같아요. 저도 지난번 매장에 들러 한번 쓰윽 훑어 ..

How do I choose hospital of a plastic surgery for nose in Korea? [내부링크]

The nose is located at the center of the face and influences the impression. Because it is a part that protrudes greatly from the face, the overall shape can be seen at a glance even when viewed from multiple angles. For this reason, people sometimes make medical choices such as plastic surgery to change to a more desirable nose shape. However, indiscriminate selection is prohibited. Things to c..

한 겨울에 너무 좋은 지오다노 푸파 스톤 숏패딩과 따쓰하게 [내부링크]

날씨가 리얼로 오락가락한 요즘인데요. 하루는 늦가을 날씨처럼 기온도 높아 얇은 토퍼류를 걸치거나 따스한 기모가 들어간 후드 차림도 추위를 견디기 넉넉한 코디였는데, 어제는 두터운 아우터나 외투를 입어도 오들 떨 만큼 꽤나 추웠던 날이었습니다. 그럴 때 저는 종종 온라인 인터넷 키워드 검색량을 취미 삼아 살피는데요. 영하로 떨어지면 겨울 관련 의류의 서치들이 확 늘어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정리는 바로 지오다노 푸파 스톤 숏패딩입니다. 지난번 살짝 싱킹 사이에 사이즈가 없어 놓쳤던 예쁜 프렌드인데요. 오랜만에 와이프님이 잠깐 외출 허락을 내리셨으니 살짝 살피고 왔습니다. 최근 딱 알맞게 걸쳐 나가기 좋은 시즌이다 보니 어느 브랜드 가릴 것 없이 마치 다들 약속한 듯 대다수 매대에 걸렸던 걸 볼 수 있었습니다..

What is your decision about plastic surgery in Korea vs America [내부링크]

There are many concerns when deciding on plastic surgery. That's why getting the procedure from the best medical staff is the best way to reduce the risk. Therefore, for those who are thinking about plastic surgery in the US or Korea, I have summarized why plastic surgery is preferred in Korea. As of 2022, Korea's plastic surgery is the best in the world. There are several reasons. First, Korean..

추운 겨울 부드러운 털이 가득한 르꼬끄 양털 후리스 궈궈 [내부링크]

정말 체감온도가 뚝뚝뚝 끝을 모르고 떨어지는 요즘이네요. 곧 있으면 띠요용 소리와 함께 한파관련 문자를 받을 날이 머지 않는 그러한 날씨 입니다. 아침에 경량패딩에 오리털 잠바까지 입고 나왔는데도 오들오들 떨었던 아침이었으니까요. 뉴스를 보니 한파특보까지 내린 요즘인데요. 찬바람과 함께 내일은 더 춥다고 하니... 정말.... 집안 곳곳에 박혀 있던 두꺼운 옷들을 다 끄집어 내야 하나 봐요...(역시 이불 밖은 위험하다능...)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각종 패딩과 두꺼운 점퍼 그리고 후리스 등 그리고 발열내복까지 껴입을 수 있는 건 다 껴입어야 하나 고민이 드는 요즘입니다. 쿨럭... 쿨럭.... 겨울 멋쟁이 얼어 죽는다는 말을 자주 하곤 했는데.. 그렇습니다.. 저는 콜록콜록할 바에는 멋쟁이가 되지 않으려..

Should I get plastic surgery in Korea? A. Yes! [내부링크]

There were many foreign patients who came from abroad for plastic surgery, and there were also many foreign doctors who came to learn plastic surgery. Most of the patients I operated on were very satisfied with the hygienic environment and management of the Korean medical community, the systematic and safe surgical system and the results, and had a good impression of Korea. Even after returning ..

What to consider before plastic surgery in Korea? [내부링크]

If you are interested in plastic surgery in Korea, what should you consider? At the end of the year and the beginning of the year, more people want to start a new year, and interest in plastic surgery increases. In particular, students who are on vacation, job shaping in preparation for the upcoming employment season in the first half of the year, and those who want to get rid of complexes that ..

명품 브랜드 순위와 남자 지갑 계급도에서 안 겹치는 brand는? [내부링크]

뭔가 순위를 나열하고 그 높낮이를 구분을 하는 것을 우리는 종종 합니다. 표현은 여러 가지인데요. 예를 들어 우리 브랜드가 고객 선호도 TOP 5에 랭크되었다!는 식으로 말이죠. 그때의 기준은 매출이나 설문조사 등 어느 정도 척도를 가져서 일반 소비자에게 노출되는데요. 언론 매체에서부터 어느 정도 공신력을 가진 곳에서 발표를 할 텐데요. 올해의 뿅뿅 시상식 이런 것도 비슷한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그간 살폈던 명품 순위 가운데서도 남자 월렛 계급도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3 가지 BRAND를 살피려 합니다. 바로 베르사체, 펜디, 샤넬인데요. 먼저 샤넬입니다. 주로 카드를 넣고 다니는 월렛을 다뤘었는데요. 오피셜로 남성 라인은 따로 없기에 고급스러운 여성의 느낌이 먼저 떠오르기는 것 같습니다. (..

수트 명품 브랜드 휴고보스에서 정장 한벌 맞췄어요 [내부링크]

셔츠 소개를 이은 2탄으로 오늘은 20대, 30대에게 알맞은 남자 정장 브랜드인 휴고 보스를 정리하려 합니다. 여동생 결혼식으로 선물을 받은 것인데요. 회사에서는 주 복장이 비즈니스 캐주얼로 다녔으니, 제가 이렇게 갖춰 입는 경우가 면접 아니면 웨딩이나 특별한 케이스 아니면 잘 없는 것 같습니다. 이날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휴고보스 매장으로 갔는데요. 처음에 매니저님께서 남자 예복을 살피러 오셨냐고 물으셔서 살짝 옛 생각도 나면서 뭔가 새신랑 된 것 마냥 기분이 꽤나 좋았던 메모리가 있네요.ㅎ 그만큼 많은 분들께서 웨딩 때 입을 슈트로 고르려 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타임 매장과 수트 서플라이도 들러서 보았는데 왠지 모르게 어렸을 때부터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가 강렬해서 그런가요. 그리고 컬러감도 ..

바이레도 핸드크림 (byredo) 블랑쉬 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랜만에 제주도로 가족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갑작스럽게 결정했는데요. 지난번 우연히 김포공항을 갔다가 많은 인파를 보고 급 필을 받아서 왕님께 허락을 구하고 곧장 비행기를 타고 출발했지요. 참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면세점을 안 갈 수 없겠죠? 냉큼 뛰어가서 어머니 것과 왕님 것의 기프트를 찾았는데요. 갑작스레 추워진 요즘인데 가을 그리고 겨울철에 필수 템인 핸드크림이 좋을 것 같아서 여러 브랜드를 둘러보았습니다. 역시 세상에는 제가 모르는 브랜드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샀던 불리도 발견했는데요. 이번에는 한 번쯤은 구매해 보는 게 좋겠다 생각한 것을 찾아가서 집어봤습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오늘의 주인공 바이레도 핸드크림입니다. 사실 뚱뚱보는 끈적이는 걸 그리 원치 ..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보면 슬랙스 신발로 딱이죠 [내부링크]

셔츠와 슬랙스는 뚱뚱보의 삶에 있어서 빼놓기 힘든 스타일링이라면 무리일까요? 출근 복장으로 매일 입기 때문이죠. 그러고 보면 정장을 입는 날은 일 년에 리얼로 며칠 꼽을 수 있을 만큼 흔치 않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넥타이도 멋있게 휘감으면 그날은 거의 일 년에 한두 번 밖에 없는 특별한 데이가 되겠죠.ㅎ 그래서 오늘은 일상복인 비즈니스 캐주얼에 어울릴 그리고 눈여겨본 신발이죠. 바로 아디다스 독일군에 관해 살펴보려 합니다. 지난 몇 차례 살펴봤었는데요. 아무래도 인기 모델인 건 다들 아시죠?ㅎ 해외 명품 브랜드인 메종 마르지엘라부터 국내 브랜드에서도 오마주를 많이 한 모델입니다. 독일군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디다스의 본산지이면서 군인에게 제공되었던 것이 점차 일반인에게 인기를 끌고 보..

불리 1803 바디로션 레 비지날 멕시크 튜베로즈 생일 선물! [내부링크]

아리따운 왕님의 생신이자 탄신일이 어제였습니다. 예전에 제가 날짜를 착각해 살짝 놓칠 뻔했던 아찔한 경험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하루 전날 미리 케이크와 꽃 준비를 했습니다. 늦는 것보다는 미리 하는 게 좋겠죠?ㅎ 그러다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무엇으로 드릴까 고민했었는데, 아직 구찌 오피디아 쇼퍼백의 할부금이 남았기에 패션 쪽보다는 실제로 사용하는데 좋을 것을 고민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서 화장품 코너를 돌았습니다. 날씨가 급 추워지는 요즘 핸드크림 또는 바디로션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 여러 브랜드를 둘러봤습니다. 그 가운데 뭔가 숍 디자인부터 중세(?) 시대의 프랑스 느낌을 잔뜩 담은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렇습니다. 불리(BULY) 1803라는 브랜드로 솔직히 바디로션 뿐아..

탑텐키즈 발열내의 온에어와 맨투맨으로 따스한 윈터 gogo [내부링크]

차디찬 윈드가 솔솔 불어오는 요즘입니다. 이런 간절기 때 감기에 쉽게 걸릴 수 있는데요. 시기가 또 조심할 수밖에 없다 보니 적절한 몸 관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어른도 이렇게 조심스러운데 약한 우리 주니어 또한 세심히 케어를 해야 될 텐데.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흙. 갑자기 신나게 옷을 던지고 왜 저렇게 입어야 되는지 모르겠으나 울며불며 그 의상만을 찾을 때면 그렇습니다. 포기가 빠르고 쉬운 길이죠. 다만 얇으나 보온력 높은 탑텐키즈내의인 온에어는 큰 거부감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발열이란 키워드가 요 근래 겨울에 빈번히 나오는데요. 땀을 배출되면서 식으면 고뿔로 이어지는 것을 잘 응용한 테크놀로지입니다. 텐슬이란 소재명이 태그로 붙었는데, 솔직히 과학과는 거리가 먼 뚱뚱보라. 쿨럭. 최근..

남자 시계 계급도에서 꼭대기에 위치한 명품 브랜드인 바쉐론 콘스탄틴 feat. 드레스 워치 [내부링크]

무언가 순위를 정하고 등급이나 rank를 매기는 것은 하나의 재미라 볼 수 있죠. 그 근거로 매출액이나 네티즌 사이에서 의논된 사항을 통해 정리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간 몇 차례 다뤘던 다나와에서 발표한 남자 시계 계급도에 TOP 5에 위치한 명품에서도 어나더 레벨인 바쉐론 콘스탄틴에 관해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워너비 드레스 워치이자 손목에 올렸을 때 어떤 느낌일까를 떠올리게끔 만드는 브랜드인데요. 먼저 브랜드 소개를 살짝 보면 명품 워치의 고향이라는 표현이 과언이 아닐 만큼 메이드 인 스위스 제품입니다. 리치몬트 그룹에 속해 있으며, 장 마르크 바쉐론이 회사를 세웠고, 프랑수아 콘스탄틴과 협력으로 이렇게 네임이 지어졌습니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만큼 기나긴 헤리티지를 가지며 파텍 필립이 왕좌를 ..

[패딩 계급도] 명품 브랜드부터 살펴보면서 차례대로 내려갈게요 [내부링크]

순위를 정하는 걸 재미로 즐기는 케이스가 많다 보니 등급을 매겨 나열하는 것이 많은데요. 그 가운데 최근 화제로 급 떠오른 패딩 계급도가 최근 핫이슈 가운데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나와에서 이러한 시리즈로 많이 발표하는 것 같은데요. 지갑도 한번 이슈가 되어서 여러 매체들과 커뮤니티에서 다루었던 것 같습니다. 그 범위는 명품에서 spa 브랜드까지 가리지 않고 쭉 펼쳐졌습니다. 솜이나 오리털 같은 보온재를 채워 넣은 점퍼로 지금처럼 추운 날씨인 겨울에 딱인 보온성 좋은 아우터입니다. 패딩은 콩글리시인데요. 보통 외국에서는 다운재킷이나 패디드 재킷으로 그 용어를 대신합니다. 몽클레어 패딩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2020 계급도는 별 순으로 나열되었는데요. 총 여섯 그레이드로 나뉘었으며, 샤넬 이런 것보다..

20대 여자 카드지갑 추천으로 괜찮을 두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구찌마몽 소개할게요 [내부링크]

각자 선호하고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가 있을텐데요. 뚱뚱보 역시도 어? 어쩜 나의 마음에 쏙 드는 것만 나오는 걸까라는 생각이 드는 브랜드들이 몇개 있습니다. 존엄하신 왕님도 뚱뚱보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마음에 쏙 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쭉 오랫동안 한결같음으로 셀렉을 결정 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왕님에게는 메종키츠네 저에게는 구찌 이 브랜드 인데요. 그래서 20대 여자 카드지갑을 한번 살펴보면서 여러 brand 가운데 앞서 말씀드린 구찌와 메종키츠네 위주로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물론 제가 뭐 되는 셀럽도 아니고 쿨럭.. 그냥 단순 참고로 보고 넘어가면 굿 그레이트 박수 세번 시작 입니다!^^ 첫 번째로 메종키츠네 카드지갑인데요. 남자 여자 공용으로 칠랙스 폭스 홀더로 요가 캡슐 라인업 가운데..

남자 안경 브랜드 순위에서 인기인 일본 하우스 브랜드 림락 레트로 feat. 연예인들도 많이 쓴대요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시력 이슈로 예쁜 안경을 주구장창 찾았던 뚱뚱보입니다. 또한, 이 얼굴을 스리슬쩍 가리기에는 넘나 좋은 프렌드이다 보니 저에겐 딱 아이템인데요. 그래서 여러 브랜드 가운데서도 유행이나 트렌드를 따르거나, 나만의 무언가를을 찾으려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남자 패션 안경테는 바로 제가 좋아하는 림락 입니다. 안경하면 일본인데, 일본 하우스 브랜드로 꽤나 전통을 가져 오랫동안 관심과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광고 롤링을 봐서는 수입사가 꽤나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경 브랜드 순위에서도 상위인 림락의 소개를 잠시 해볼까 하는데요. 과거 근대 일본의 발달한 안경 산업 가운데 제조로 유명한 오카자키사에서 그들 만의 고유하게 전해온 기술력과 디자..

[내돈내산] 명품 브랜드 구찌 x 디즈니 콜라보인 카드 지갑 제대로 추천해볼게요 [내부링크]

최근 고생한 저에게 스스로 축하를 하고파서(핑계 좋쥬?)기프트를 하나 샀는데요. 바로 바로 그거슨! 구찌 카드 지갑입니다. 성별 가릴 것 없이 많은 사랑받는 브랜드로 언제나 추천을 받고 있죠. 개인적으로 바지 주머니를 라이트하게 하고 다니는 게 좋은데요. 볼록 뭔가 튀어나오면 윽~ 저 스스로 왠지 모르게 꼴 보기 싫기에, 작고 들고 다니기 편하게끔 들고 다니길 바라는 뚱뚱보입니다. 물론 전에 왕님께서 기프트로 주신 프라다 카드지갑은 매우 꽤나 정성껏 조심스레 보관을 했습니다. 쿨럭. 쇼핑을 매일 하면서 살면 참 좋겠으나, 흙.. 꽤나 오랜만에 들린 구찌 숍입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으로 들렀는데요. 압구정 본점은 리뉴얼 이후, 남자 라인을 위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사실 고야드도 주변에서 추천해서 고민을 ..

패션 용어 정리 시리즈 1탄으로 ootd와 tpo의 뜻 [내부링크]

최근들어 패션에 관해 다루니 여러 패션 용어들을 보고 듣는데요. 범위가 큰 만큼 다양한 용어와 그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시리즈로 패션 용어들에 대해서 알아보려는데요. 그 양이 방대하고 시리즈인 만큼 주제별로 나누어서 해보겠습니다. 첫 시간인 만큼 대표적으로 패션계에서 사용되는 두가지 용어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바로 OOTD와 TPO인데요. OOTD 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인 OOTD 입니다. 그냥 바로 해석해보면 그 날의 아웃핏(복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풀어서 본다면, 당일 또는 어떤 상황에서 입은 자신의 옷차림으로 어떻게 스타일링을 했는지 나타내는 것인데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해시태그로 #ootd 검색해보면 많은 이미지와 사진들이 올라오는데요. ..

남자 오토매틱 그린 캔버스 SNK805(SEIKO) 세이코 시계 리뷰 with 나토 밴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뚱뚱보입니다. 남자들에게 있어 패션템 가운데 한 ITEM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특히 장신구 이런 것을 잘 안 하는 성격으로 사실 Fashion이라 하면 옷이 거의 다인데요. 그래도 멋쟁이 패피님께서는 여러 템으로 멋지게 꾸미시는데요. 반성합니다. 쿨럭! 그래서 오늘은 여러 ITEM 가운데서 사나이의 로망과 멋짐 무언가 웅장함을 살짝 건드는! 그렇습니다. 바로 워치인데요. 굵은 손목에서 똬~ 착용된 모습은 꽤나 멋져 보일 것 같아요. 다른 여러 브랜드에서 제가 가진 것 중에서 가격은 저렴하고, 성능은 나쁘지 않은! 남자 세이코 시계를 리뷰하려 합니다.(일본 기업이라 조금 그러나,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를) 그럼 먼저 세이코 관련 알아봤는데요. 첫 시작은 정공사(精工舎)란 이으..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k2 씬에어 다운 숏패딩으로 따뜻한 야외활동 [내부링크]

겨울 캠핑은 참으로 매력적인 스포츠 레저 또는 여행인 것 같습니다. 자연 속에서 텐트를 펼쳐 따뜻한 잠자리를 마련하고, 저녁에는 애인과 또는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작은 모닥불로 앞에서 즐거운 바비큐나 분위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거추장스럽게 무언가를 들고 다니는 것보다 시간을 보내는데 초점을 맞출 경우, 글램핑으로 펀한 추억을 만드는 방법도 OK겠죠?^^ 그래서 오늘 가져온 주제는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에서 빠지면 리얼로 섭섭할지 모르죠. 일교차로 인해 갑작스레 오들 오들 떨지 모르기에 좋은 보온력과 한기가 들어오는 것을 잘 막아 주는 바로 K2 씬에어 다운 숏패딩 입니다. (룩북 컷은 공식 사이트에서 발췌) 이 프렌드가 최근 핫한 트렌드로 급부상했는데요. 레저 스포츠 방한용으로 그 기능을 충..

[반지 호수 재는법] 방에서 사이즈 측정(size)을 간단하고 손쉽게 하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반지 사이즈 재는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호수와 동일한 의미인데 영어로 쓰냐 아니냐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은 또는 금 거기에 다이아몬드도 추가면 금상첨화인 것이 링이겠죠? 사랑하는 이에게 서프라이즈 선물 또는 기프트로 이것처럼 기억에 남는 건 흔치 않을 것입니다. 이 가격이 한두 푼 하는 게 아니기 때문이겠죠? 저는 경제적으로(?) 와이프에게 웨딩 RING을 맞추며 남자인 저는 큐빅을 넣고, 여자인 고결한 왕님 것에는 DIA를 넣었더랬죠. 사실 전 장신구에 익숙지 않기 때문이죠. 그러고 보니 웨딩 때 손가락에 꼭 맞게 맞췄던 그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참 세월이 빠른 것 같아요. 종이로 길이를 재는법을 살폈었는데요. 투데이! 꼭 페이퍼가 아니어도 끈으로 측정하는 걸 소개하려 하는데요. 여기서 고..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내 맘대로 정한 TOP3 가운데 디스커버리 뽀글이 살펴봤습니다 [내부링크]

캠핑이나 여행이 활발히 이뤄지는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산이고 들이고 텐트를 펴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그간 못 나눈 담소 나누며 즐거운 타임을 보내기 좋은 시즌인데요. 특히 실내 활동이 다소 꺼려지는 요즘이라 그런지 더욱 야외로 나가 즐기는 걸 자주 볼 수 있었어요. 그러고 보니 저 역시 멀티 몰 같은 곳을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뻥 뚫린 그런 공간으로 놀러 가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한 주제는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입니다. 제목에서 말씀드렸듯이 뚱뚱보 마음대로 세 개를 정했기에, 에이 이건 아니지! 여기에는 흠. 이렇게 싱킹도 가능하나, 어디까지나 펀하게 휘리릭 넘기며 즐겨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첫 번째로 소개할 BRAND는 바로! 디스커버리 뽀글이입니다. 최근 아웃도어 3000억 클럽에 진입..

사카이 x 나이키 콜라보로 명품 스니커즈의 향기를 물씬 맞으며 겟 [내부링크]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니커즈가 드디어 한국에 공식 발매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런 건 패피 사이에선 이미 인기를 끌며 많이들 신고 계실 텐데요. 나이키 사카이 와플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NIKE 홍대점에서 추첨을 통해 7,000장을 구매할 수 있는 배부권을 나눴는데요. [Sacai x LDV Waffle Green Gusto BV0073-300] 이 둘의 콜라보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적절한 조합이다 시너지 효과를 확 끌어올렸다는 평이 많았죠. 스포츠 브랜드임에도 이제는 디자인 BRAND로 자리를 잡는 것 같은데요. 일상 속에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함과 더 나아가 스포티함까지 보여주는 치토세 아베의 정체성이 아주 잘 담겨 있죠. 기후현에서 태어나 나고야 대학을 졸업 한 후에 ..

명품 패딩조끼로 인기인 몽클레어를 쏙쏙 리뷰 고고! [내부링크]

명품 패딩조끼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어떤 게 있으실까요? 여러 상표가 머리에 띠용 떠오르겠죠? 그 가운데서 저는 몽클레어가 문뜩 생각났어요. 아무래도 최근 셀럽 사이에서 핫한 것이니 매체에서도 여러 번 접했기 때문인데요. 그 히스토리를 먼저 보면, 본래는 프랑스 브랜드에서 출발하였죠. 주로 등산인들을 위한 침낭과 외부 덮개가 달린 텐트 등을 위주로 제작하던 것에서 출발해 기존 러시아에서 비공식적으로 사람들이 단순히 방한을 목적으로 만든 투박하고 무거우며 실용성이 떨어진 구스다운을 개정 보완하여 만든 그들만에 구스다운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지금은 이탈리아 명품 아웃도어로 국적이 휘릭 바뀌었죠. 원명은 몽클레르였으나, 한국에서는 몽클레어가 더 많이 쓰이는데요. 프랑스 알프스에 접..

코닥 숏패딩 몰랐는데 오홍! 매력 있다! [내부링크]

춥습니다! 으악! 추운 날씨 싫어 x3입니다! 흙. 이럴 땐 어디 나가는 것도 시르다라 외치나, 회사원 라이프 별거 있나요. 뚜벅 지하철로 출근 앞으로입니다! 어제와 다른 오늘의 변덕스러운 기온 변화를 곱게 맞이를 준비해 따스하고 두터운 보온재가 충실한 프렌드를 꺼낼 때가 된 것이죠. 기침을 달고 지낼 바에는 뚱뚱해 보여도 조으다 모드 고고! 맞습니다! 금일 소개할 것은 요즘 계절과 밀접한 관계를 맺는 코닥 숏패딩 이지롱~ 사실 요것은 콩글리시인데요. 다운재킷이나 패디드 코트 이렇게 불리는데, 한국에서는 padding jacket으로 널리 쓰이는 거죠. 저 어렸을 땐 어머니께서 춥다 돗빠 입고 나가라 말씀하셨는데, 이는 옷 위에 걸치는 외투라는 개념의 토퍼(Topper)를 일본식 발음으로 한 것이라 합니..

발렌시아가 트리플s 역시 HOT한 신발인지 HOXY 모른다고요? [내부링크]

패피의 패자도 모르는 뚱뚱보로써는 길에서 멋쟁이를 보면 참 부러웠습니다. 얼굴이 Fashion의 완성이란 말도 아나, 잘생김을 넘어 트렌디함과 세련된 룩으로 자신의 모습을 업그레이드해서 참으로 박수받을 만큼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그런 힙스터를 뒤에서 몰래 지켜보며 어떤 걸 입는지 관찰했는데요. 잘하면 본전인데 그렇지 않으면 뱁새가 황새 따라 다리가 쭉 이렇게 되는 케이스도 있어 조심히 따라 해봤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 주제는 명품 브랜드 순위에서 상위이며 사랑을 얻는 발렌시아가와 최근에 득템한 트리플s를 같이 소개할까 합니다. 영국의 패션 검색 플랫폼 리스트에서는 Y.2020 2분기 많이 검색된 럭셔리 브랜드로 네 번째 랭킹으로 안내했습니다. 그럼 먼저 전에 살짝 설명드린 거에서 추가 설명으로 발렌시..

여자 구찌 스니커즈 크루즈 스니커즈로 제대로 FLEX 하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구찌 2020 크루즈 스니커즈 관련되어서 조금은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 다시 한번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벌써 디즈니와 콜라보한 구찌 스니커즈가 나왔으니, 알아 봤더니 저 구찌 테니스 스니커즈가 구하기 힘든 제품이었더라구요. 지난번 이야기를 살짝쿵 해드리자면 왕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하여 무얼 선물할까 고민하다가 여자 구찌 스니커즈는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기로 결정 하였는데요. 왕님께서 선물을 보시고 뭐냐고 하시면서 환하게 반겨주셔서 참 다행이었는데요.. 그렇습니다.. 이렇게 첫인상이 중요한 것 입니다. 선물을 보신 왕님께서 허겁이지겁이 언박싱을 진행 하셨는데요.. 다행히 넘나 좋아하시더라구요.. 물론.. 지금까지... 자주 신고 다니시지는 않지만 말이죠 흙흙..

글로벌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비즈빔 소개 feat. 일본 [내부링크]

한때 한국에서도 일본 패션의 열풍이 불었떤 시기가 있었는데요. 니뽄삘이나 재삘이란 단어로 사용될 만큼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었습니다. 또한, 머리스타일도 샤기컷과 같은 것이 유행이 불면서 한때 일본 패션의 전성기 시절이 있었다고 하면 지금은 믿기 힘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뚱뚱보의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일본 패션 브랜드 중 디자이너 브랜드인 비즈빔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비즈빔은 2001년 히로키 나카무라가 하라주쿠에서 런칭한 일본 남성복 브랜드라 할 수 있는데요. 일본 하라주쿠를 거점으로 발전하여 일본 도쿄에 본사가 있으며,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도 매장이 있을 만큼 글로벌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메인 비즈빔 라인 외에도 나카무라는 WMV라는 여성복 라인과 FIL Indigo Cam..

고야드 반지갑 괜히 인기가 아니겠죠? [내부링크]

고야드 반지갑을 소개해드리기 앞서 먼저 명품에 대한 설명을 살짝쿵 해보려고 하는데요. 번역 당시엔 호화품/사치품이라고 번역이 되었지만, 어감상 명품이란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해요. 역시 어감에 따라서 아 다르고 어 다라는 거겠쥬? LUXURY 처음에는 품질이 좋은 상품에 이러한 타이틀이 붙었는데 점차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가 알고 들은 명품 브랜드로 그 의미가 확장되었어요. 이러한 것들 가운데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고야드 반지갑에 대해서 다시금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단어 그대로 반으로 쏘옥 접을 수 있는 형태를 말하는거겠쥬? 흔히 인식하는 디자인이기에 딱하면 떠오르는 그러한 형태일 것 같아요. 크기가 반으로 줄기에 휴대도 편하고 현금과 카드도 함께 챙길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돈과 함께 신분증이..

내셔널 지오 그래픽 뽀글이 후리스 보러 매장에 찾아가니 정말 괜찮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뚱뚱보입니다. 제법 날씨가 선선해진 요즘인데요. 반팔 반바지를 입고 나갔다가 살짝 춥다 느껴졌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방학을 가지게 되어 긴팔이나 보온 좋은 옷을 살펴봤는데요. 그렇습니다. 간절기처럼 기온 변동이 심할 때나 추워진 계절에 맞게끔 인기가 좋은 아우터 가운데 하나인 바로~ 플리스입니다. 그 가운데에 이날 네셔널 지오 그래픽 뽀글이를 살펴봤는데요. 역시나 매장 앞에 놓인 마네킹들도 맨투맨이나 후드티 등 긴팔로 옷차림이 바뀌어 있었어요. 지난 시간에도 온라인몰 중심으로 알아봤으니, 참고 차원에서 아래 링크를 남겨 두었어요. 시간 되시면 한번 쓰윽 보는 것도 괜찮을 거로 보여서요.^^ 제가 아재라서 그러겠으나, 뽀글이는 라면으로 생각하죠. 쿨럭. 군인으로 복무했던 시절, 봉지 체 ..

뉴발란스 1880 - 푹신한 여자 운동화로 추천받는 신상 [내부링크]

와이프님께서는 발바닥 쪽이 약간 좋으십니다. 주니어를 가진 이후 몸의 무게가 급속도로 늘어남에 따라 무리가 가서 그런 게 아닐까 추측하는데요. 왕님의 고결한 희생이 있었기에 이렇게 세상에서 예쁘고 귀여운 주니어가 세상에 태어난 거겠죠. 원래 약간의 평발기가 있어서 더 상태가 악화된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정리한 것은 바로 발 편한 그리고 푹신한 여자 운동화 신상 가운데 업어온 뉴발란스 1880 모델입니다. 러닝화 종류로 이해하면 좋을 듯한데요. 컴포트한 성능으로 싹 감싸주는 역할을 하기에 아픈 것을 그나마 덜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짬을 내어 와이프님께서 동대문 현대 시티 아울렛에 들려서 가져온 프렌드인데요. 무엇보다 쿠셔닝 기술인 프레시 폼이 결합되어 880 뒤를 잇는 워..

기념 선물로 받은 메종키츠네 그립톡으로 편하게 핸드폰으로 시청 고고? [내부링크]

뜨문 뜨문 나를 우두커니 웨이팅한 프렌드는 어딨는 게요!라는 물음과 동시에 예쁜 옷 한 벌 겟 하는 상상을 한 뚱뚱보입니다. 이곳저곳 휘리릭 여러 숍을 당겼는데요. 괜찮으면 나에게 맞는 사이즈가 없으니 아쉬움을 뒤로 한 체 또 내일은 어디를 향할꼬 되새겼죠. 벗! 이 날은 달랐습니다. 드디어 마침내 파이널리! 두 친구를 업어왔더랬죠. 리얼로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불굴의 의지를 두둥! 동시에 꽤나 큐티 앙~ 매력템 하나를 얻었는데요. 메종키츠네 그립톡 입니다. 유튜브 같은 영상 OTT 채널이 급 떠오른 요즘인데요. 그러다 보니 어디 평평한 곳 위에 뚜시~ 올려 자연스레 이어폰을 끼고 베이비의 어떤 방해 없이 고요한 시청을 즐기는 그런 여유를 부린다면 얼마나 해피스러울지 이런 공상의 나래를 그리는 파..

가을맞이 데상트 뽀글이는 아직 10대에게 인기 후리스로 남아 있네요 [내부링크]

한일 관계가 나빠지면서 No Japan 운동이 큰 호응을 얻게 되며, 한국에 들어온 일본 브랜드 매출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유니클로가 좋은 사례일 것입니다. 차츰 세월이 흘러 잊히는 거 아니야?라는 물음도 보였는데, 아직까지 그 영향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데상트에게 한국은 글로벌 매출 가운데 50%를 점유한 주력 마켓입니다. 여기가 무너지면 전체가 휘청하는 셈이죠. 그렇기에 4개월에 걸쳐 전국 750여 개 숍에 120억 가량의 지원을 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운영하는 분은 한국 분이라 참 이런 걸 어떻게 설명할지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일본은 싫으나, 거기에 속한 점주와 매니저에게 타격이 가니 말입니다. 아직까지는 10대 청소년 사이에서 뽀글이 후리스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키즈 라..

나이키 운동화 와플레이서 2x 그리고 오프화이트 협업 모델 리뷰 with. 사이즈 [내부링크]

콜라보레이션이 산업 군의 제약 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입니다. 그 형태도 여러가지인데, 기존에 없던 것을 협력 계기로 새롭게 만들거나 또는 원래 있던 것에 뭔가를 더해 특별 에디션 처럼 나오는 경우도 많이 보입니다. 이러니 희소성이 인정을 받아 그 가치과 가겨은 보통 때에 비해 더 올라가는데요. 예를 들어 피스마이너스원의 포스도 비슷한 예시라 할 수 있겠죠? 저도 회사에서 다른 곳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을 알아보라는 지시를 받아 살폈지만 다른 두개의 회사가 한 가지를 위해 뭔가 협력하는게 쉽지는 않겠죠. 저마다 생각하는 방향성이 일치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말은 이렇게 하나 맞습니다. 제 능력이 부족한 탓이겠죠 쿨럭,) 그 가운데 FASHION 업계에서는 이런 COLABORATION이..

연예인들도 즐겨 입는 룰루레몬 요가복와 필라테스복 겸용 [내부링크]

더워진 요즘 운동이 절실해진 뚱뚱보 인데요. 아무래도 덥다 보니, 시원하게 실내에서 냉수 한잔으로 여름을 보내려 작정한 것 같습니다. 그러던 와중 왕님께서 필라테스를 같이 해보는게 어떠냐고 제안을 주셔서요. 그래서 오늘은 의도치 아니하게 운동복을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뭐 사실 왕님 선물을 위해 알아 보는 것이죠. 이미 스타이신 분들은 인스타에서 어려운 자세와 멋진 복장을 소개해주셨는데요. (이미지는 인스타그램 등 각 스타들의 SNS에서 인용 했습니다.) 어두운 핑크에서 메인을 맡고 계신 줴니님! 주류와 다이어트 관련에서 인기가 높으신 가수이자 배우이신 na은님!(이미 다른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계시죠) 가수의 이미지를 벗어내고 김삼순에서부터 인기를 구가하신 분까지 려won님! 이 분들의 SNS를 ..

구찌 x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은 역시 멋지네요 [내부링크]

드디어 뚱뚱보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그리고 기대했던 콜라보레이션이 돌아 왔는데요. 바로 구찌 x 아디다스의 만남 입니다! 명품과 스포츠 브랜드의 만남이 이루어진 건데요. 사실 이 전에도 이러한 움직임은 활발 하였고,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긴 했었지만요. 이번 구찌 x 아디다스처럼 하나의 큰 캠페인 형식으로 대대적인 홍보가 이루어진 것은 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 아디다스의 경우, 프라다와 협업을 진행했었는데요. 그 당시에는 지금과 같은 화제성을 몰고 오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구찌야 뭐 명품 브랜드에서 알아주는 힙한 감성의 선두주자인 만큼 20대부터 40~50대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디다스는 뭐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나이키와 함께 스포츠 브랜드의 양대 산맥으로 굳건하게 자리 잡았는데..

구본강 다이어트 설명과 방법 정리 깔끔히 해봤습니다. [내부링크]

구본강다이어트 대표원장이신 구본강씨는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이 방법은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방법이었을까요? 다이어트 식단은 어떻게 구성해야하나요? 사실 다이어트 식단이라는건 없습니다. 다만 칼로리 계산과 양 조절만이 있을 뿐이죠. 하지만 칼로리는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 몸은 생존하기 위해 본능적으로 음식물을 섭취하면 체내 지방으로 저장하려는 성질이 있어서 아무리 적게 먹어도 살이 찌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무조건 굶거나 극단적인 절식보다는 하루 세끼를 먹되 조금씩 자주 먹는 습관을 들이는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식사로는 고구마 1개, 점심으로는 밥 반공기, 저녁으로는 닭가슴살 샐러드나 두부 등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푸응 다이어트 성분과 효과 그리고 후기까지 정리 [내부링크]

코로롱 이후, 집콕 생활이 우리에게는 일상이 되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살이 찌면서 다이어트라는 분야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게 되면서 여러 다이어트 방법이나 섭취물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음식 섭취를 줄이거나 무리한 운동은 아무래도 스트레스 받기 쉽기 때문에 찾아보니 푸응 다이어트가 꽤나 매력적이라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여러 후기들을 살펴보니 운동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가 대박이라는 것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렇습니다. 이럴땐 자세히 살펴보는게 좋겠죠? 푸응 다이어트 성분 그리고 효과 1. 푸응 다이어트 성분에서 주는 바로 차전자피 차전자피가 푸응 다이어트 주 원료로 질경이 씨앗 껍질에서 추출되었으며, 다이어트에서 주요 포인트인 풍부한 식이섬유가 특징 입니다. 2. 푸응 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