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oclock의 등록된 링크

 three-ocl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티스토리 댓글 설정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시 퇴근하는 남자 세퇴남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티스토리에 관심이 있어서 이것저것 검색을 많이 해보는 중입니다. 오늘 검색하고 다른 분들 티스토리에 방문도..

목 아플 때 먹으면 좋은 음식과 목이 아픈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시 퇴근하는 남자 세퇴남입니다. 여러분은 가끔 이유 없이 목이 아프거나, 음료나 물을 마실 때 아프신 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목이 아픈 원인과, 목이 아플 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속쓰림 원인, 속쓰릴때 피해야 할 음식 그리고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시 퇴근하는 남자 세퇴남입니다. 여러분은 속이 쓰릴 때가 가끔 있으신가요? 저는 가끔 이유 없이 속 쓰림이 있습니다. 오늘은 속쓰림 원인, 그리고 피해야 할 음식과, 속 쓰림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

겨울철 보양식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겨울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퇴남입니다. 오늘 전국 곳곳에 눈이 많이 내리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여름에도 보양 음식을 챙겨 먹지만, 겨울에도 보양 음식을 챙겨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이 챙겨드시는..

숙취에 좋은 음식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시 퇴근하는 남자 세퇴남입니다. 여러분들은 술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에 속하는데, 술을 마실 때는 좋고 재밌는데 다음날 숙취에 항상 숙취에 시달리곤 합니다. 오늘은 숙취에 좋..

셀트리온 치료제 임상 발표 결과 실망감에 5% 대 하락 [내부링크]

셀트리온이 자체 개발한 코로나 19 항체 치료제인 렉키로나주가 임상 2상 결과발표를 하자 셀트레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등 셀트리온 삼형제의 주가가 일제히 하락했다. 전일 오후 셀트리온이 발표..

지방간에 좋은 음식과 원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퇴남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간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간은 흔히 침묵의 장기로도 불립니다. 이유는 간에 문제가 생겨도 통증을 비교적 잘 느끼지 못하기때문이죠. 오늘은 지방간 원인이나,..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과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퇴남입니다. 오늘은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수족냉증이란 무엇인지 왜 이런 증상이 나타는 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수족냉증 원인 근육량 저하 근육량이 저하가 되면..

조두순 국민기초생활보장 맞춤형 복지급여 신청 승인되면 월 최대 120만원 [내부링크]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이 국민기초생활보장 맞춤형 급여를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조두순(68)이 출소 직후 65세 노인에게 지급하는 기초연금과 함께 저소득층에게 지급하는, 기초생활보장급여를 신청한 것으..

대상 유재석 '2020 MBC 연예대상' 지상파 15번째 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퇴남입니다. 어제 12월 29일 화요일에 MBC 연예대상이 방송했습니다. 저도 1부까지는 계속 시청하고 있었는데, 2부는 못 보고 잠들어버렸네요. MBC 연예대상 대상은 아마도 다들 이분이 받지 않을까..

세퇴남 - 이 시국에 퇴사한다고? 그래 지르고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시 퇴근하는 남자 세퇴남입니다. 요즘 직장 구하기 힘들다 취업난이다 말들이 많잖아요. 그러나 요즘에도 자의나 타의에 의해서 일을 그만두시는 분들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중에 한 명이 바로..

세퇴남 - 표피낭종 수술 그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시 퇴근하는 남자 세퇴남입니다. 표피낭종 수술 후 3일 경과까지만 글을 쓰고 티스토리에 집중하지 못했네요. 지금은 표피낭종 수술 후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11월에 수술했는데 지금은 벌써 2020..

보드게임 개봉기 : 오딘을 위하여 Feast For Odin 간단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퇴남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주말엔 집에서만 지내고 있습니다. 잠시 마트에 다녀온 걸 제외하면 집에만 있었네요. 요즘 너무 집에만 있다 보니 심심해서 취미로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오늘(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행됩니다. 코로나 70일만에 최다 [내부링크]

오늘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행됩니다. 오늘부터 마스크 미착용 단속을 실시해서 미착용자에게 과태료 10만원을 부과한다고합니다. 요즘 돌아다녀보면 길에서는 거의 모든 분들이 마스크를 쓰고 계시는..

크롬(Chrome) 캡쳐하는 방법, 크롬에서도 네이버툴바가 사용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크롬에서 캡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서비스제안이 많이 걸리면서(ex. 유튜브) 많은 분들이 크롬으로 넘어 오고 계십니다. 저도 평상시 캡쳐를 많이 이용하는데 크..

세퇴남 - 표피낭종 수술후 3일차 가을에 수술하길 잘했네 [내부링크]

표피낭종 수술 후 3일차 되는 날 입니다. 오늘은 드레싱이라고 하나요? 병원에가서 반창고 새로 붙이면서 경과도 보고 소독도 하고 왔습니다. 일단 전 낭종이 표피와 붙어 있어서 표피와 같이 제거를 했다고 하시..

부산 덕천 지하상가 데이트폭력 여자친구 폭행사건. [내부링크]

어제 오늘 부산 지하상가에서 여자친구를 폭행하는 CCTV영상이 화제입니다. 사진속 남성과 여성이 지하상가에서 다툼을 하던중 서로를 폭행하는 모습이 고스라니 담겨있습니다. 처음에는 서로 치고받고 싸우더니..

세퇴남 - 근 몇년간 내 허벅지를 괴롭히던 표피낭종 수술 [내부링크]

혐오스러울 수 있어 환부 사진은 업로드 하지 않겠습니다. 몇년전부터 허벅지 뒤에 작은 몽우리가 만져지는게 느껴졌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작았던 알갱이였다면, 2년이 지난 지금은 좀 커졌습니다. 처음에 이게..

호주워홀 퍼스 - 호주입성 2일차 주립도서관 그리고 서브웨이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2016년 09월부터 2018년 09월까지 워홀이야기를 기록하는 기록용 게시글입니다. 어제 아무것도 한게 없는 것 같은데 이틀째인 이날은 일찍일어나서 나가려고 했는데 전날 밤 비행기타고와서 피곤함때..

호주워홀 퍼스 - 드디어 퍼스에 도착 그리고 하루종일 멘붕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제가 2016년 09월부터 2018년 09월까지 있었던 호주 워킹홀리데이 기록용 게시글입니다. 드디어 호주땅에 발을 내디뎠습니다. 방콕 여행 후 호주로 들어오는 거라 호주 오기 전부터 힘이 쭉 빠졌었는..

사유리 출산 일본에서 정자 기증받아 득남했어요. [내부링크]

방송인 사유리(41)가 지난 4일 일본에서 건강한 남자아이를 출산했다는 소식입니다. KBS보도에 따르면 사유리는 결혼을 하지 않아서 일본의 정자은행에 보관되어 있던, 이름모를 남자분의 정자를 기증받아서 득남..

강릉여행 - 금요일 퇴근 후 KTX타고 1박2일 강릉다녀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퇴남입니다. 지난주에는 강릉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3시에 퇴근 후 4시 KTX를 타고 강릉으로 가는 일정이었는데, 퇴근 후 지하철 타러 역으로 갔는데 응???? 지하철 시간표로 이..

강릉여행 - 중앙시장에서 하슬라아트월드 대중교통으로 가능방법. [내부링크]

제가 이번 여행을 렌트도 안하고 KTX타고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돌아다닐때 택시아니면 버스로 다녔는습니다. 그래서 보통 가까운 해변이나 중앙시장 등등만 오갔는데, 인스타에서 하슬라아트월드를 보고 너무 가..

강릉맛집 - 여행중 맛있게 먹었던 옛날손면짬뽕짜장 수타 [내부링크]

1박 2일로 강릉 여행 중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저는 제가 사는곳에서도 그렇고 여행가는곳에도 줄서서 먹어야하는 집은 잘 안가는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강릉여행에서도 네이버에 유명한곳은..

호주워홀 퍼스 - 호주 들어가기전 한국에서 커먼웰스통장 개설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제가 2016년 9월부터 2018년 9월까지 만 2년을 채웠던 호주 워킹홀리데이 추억용 게시글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도 못하고 갑자기 호주도 생각나서 쓰게 되었네요. 2016년 08월 31일 한국에서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