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sanotherday의 등록된 링크

 thusanother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시별 재난 긴급 생활비 개인가구 지원 정리 [내부링크]

https://thusanotherday.tistory.com/35 서울 대구 광주 대전 제주 경기지역 시 별 재난지원금 정리 (개인 가구 지원) 대한민국은 1개의 특별시(서울 특별시) 1개 특별자치시 (세종 특별 자치시) 6개 광역시( 부산..

서울 대구 광주 대전 제주 경기지역 시 별 재난지원금 정리 (개인 가구 지원)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1개의 특별시(서울 특별시) 1개 특별자치시 (세종 특별 자치시) 6개 광역시(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2개 행정시(제주시, 서귀포시) 이외의 75개 시가 있습니다. 현재 각 시별 홈페이지에..

2020년 청년수당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각 시도에서 청년 수당을 지원해 주고 있는데 각 시도별 청년 수당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 모두 신청하셔서 지원받으세요. 서울특별시 (서울 청년수당) 지원대상 : 만 19~34세 서울시 거주, 미취업..

지혜의 소금창고 2 [내부링크]

김태광 지음 여럿이 함께 사는 세상 링컨의 아버지 토마스 링컨은 1637년 영국에서 이민 온 직공의 후예로 토머스 역시 신발 만드는 일을 했습니다. 링컨이 대통령에 선출되었을 때, 그런 사실을 알게 된 상원의원..

지혜의 소금창고 [내부링크]

김태광 지음 사람의 인격은 그가 지닌 지위보다 더 높아야 합니다. 요즘 더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진정한 리더십을 보여주는 예화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지혜의 소금창고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사람 냄새나는 삶..

백만장자 시크릿 2 [내부링크]

하브 에커 지음/ 나선숙 옮김/ 편기욱 감수 백만장자 시크릿에서 나오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자는 부를 목표로 한다. 부자는 돈을 벌려고 머니게임을 한다. 가난한 사람은 손해를 보지 않..

영국으로 생필품 보내기(수정) [내부링크]

코로나19 때문에 영국에 거주하고 계신 누나에게 마스크를 보내며 생필품도 함께 보냈습니다. 해외에 계신 가족 친지분들에게 코로나19 대비 생필품을 보내실 때 참고하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중요- 마스크는 함께..

하마터면 열심히 살뻔했다 [내부링크]

하완 지음 야매 득도 에세이 너무나도 숨 가쁘게 살아온 시간들을 되돌아볼 수 있는 책 한 권을 소개합니다. "꿈꾸던 대로 되지 못했다고 인생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이 삶을 끌어안고 계..

샤오미공기청정기와 발뮤다공기청정기 전격 비교 [내부링크]

샤오미 공기청정기3H VS 발뮤다 EJT-1100SD 황사와 #미세먼지로 점점 #대기질을 걱정하는 시기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생활을 많이 하게되니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우리의 호흡기에..

차트의 기술 [내부링크]

김정환 지음 주식계좌를 하나 더 추가하려고 증권사에 전화를 하였는데 대기 인원이 30명 이상이라고 합니다. 기다려 보았지만 결국 통화를 못했습니다. 지금 변동성이 워낙 커서 주식 시장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백만장자 시크릿 (부의 법칙) [내부링크]

하브 에커 지음/ 나선숙 옮김/ 편기욱 감수 세계 경제는 코로나 19의 영향과 함께 엄청난 양적완화 정책을 앞세우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경기 부양책으로 달러를 풀고 우리나라에서도 금리인하와 함께 시중에 자..

리플 전송시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빼먹었을때 [내부링크]

일단 맨붕이 옵니다. 한 두번 했던 것도 아닌데 이런 실수를 하다니..... 혹시 저처럼 실수하신 분이 계실까봐 포스팅을 올립니다. 먼저 입금주소와 출금주소 그리고 데스티네이션 태그 혹은 메모에 대해 알아 보..

슬기로운 가습기 생활 [내부링크]

건강한 실내습도는 40~60%정도입니다 . 40%이하의 경우 바이러스의 활동이 활발해지고 60 %이상의 경우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운 환경이 되기에 질병 예방을 위해서 40~60%의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

추마와 아주르 이야기 [내부링크]

추월 차선식 부에 대한 우화 MJ 드마코의 부의 추월차선에 나오는 추마와 아주르 이야기입니다. 위대한 이집트 파라오가 젊은 조카 추마와 아주리를 불러 신성한 임무를 맡겼다. 조국을 위해 기념비적 피라미드를..

가상화폐로 이자 받는 법 심화편 [내부링크]

은행 이율은 떨어져도 이자는 높게 받고 싶다 지난 포스팅에서 세파이,디파이,스테이킹,렌딩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세바이 / 디파이는 예치의 개념으로 가상화폐거래소에 해당 코인을 예치하면 각 각에 정해진..

비트코인 은행보다 이자 많이 받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Cefi/Defi/Staking/Lending 오늘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1.25%에서 0.75%로 전격 인하하였습니다. 국내 기준금리가 0%대 영역에 들어서는 것은 사상 처음입니다. 한국은행이 임시 금융통화위원회를 열고 금리를 내..

부의추월차선에 부는 역풍 [내부링크]

역풍으로 작용하는 사람들에게 등을 돌려라 부의 추월차선을 읽게되면 어렵게 느껴지기도하고 읽으면서 드는 생각은 '두고두고 계속 읽어야 겠다' 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는 동안 체득한 습관을 쉽게 바꾸지 못..

백만장자마인드 17가지 [내부링크]

백만장자 시크릿 SECRETS : 백만장자 마인드 1 내 인생의 부는 내가 만든다. 부자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라고 믿는다. 가난한 사람은 "인생은 우연이 만든다."고 믿는다. SECRETS : 백만장자 마인드 2 부자는..

백만장자 시크릿 선언 [내부링크]

하브 에커 지음/ 나선숙 옮김/ 편기욱 감수 지금 코로나 19와 국내외 증시 폭락 등 금융과 실물 경제가 아주 좋지 않습니다. 제발 하루 빨리 진정되고 정상화되길 바랍니다. 흐트러지고 뒤숭숭한 마음을 잡을 수..

비트코인 하락 및 대응 방법 [내부링크]

긴급 비트코인 하락 오늘 또 오늘 입니다. 비트코인이 급격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3월 8일 "비트코인 반감기 조심하자 " 소개해 드렸었는데, 반감기 전에 비트코인의 우상향이란 예상을 깨고 하락하였습니다. 미..

부자가 되기 위해 기억해야 할 20가지 [내부링크]

부의 추월차선 1. 공식 부는 라이프스타일의 바탕이 되는 믿음, 선택, 행동 및 습관이 만드는 공식이고 체계적인 과정이다. 부는 하나의 과정이지 일회성 사건이 아니다. 2. 인정 부자가 되는 방법이 미리 예정되..

부의 추월차선 써머리 3 [내부링크]

엠제이 드마코 지음/ 신소영 옮김 7장 제한 속도 없이 달릴 수 있는 멋진 길이 있다 29. 올바른 길로 가야 부로 통한다 - 모든 사업이 옳은 길은 아니다. 소수의 길만이 영향력의 법칙 위에, 법칙이 통하는 곳이나..

샤오미 공기청정기 3H 2S 소음비교 [내부링크]

실제 사용 제품 비교 동영상 "샤오미 공기 청정기 소음이 타사에 비해 크다고 하던데 실제로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셨죠?" 먼저 제조사에서 말하는 소음량입니다. 3H : 32dB ~ 64dB 2S : 32dB ~ 66dB 정말 이정도..

부의 추월차선 써머리 2 [내부링크]

엠제이 드마코 지음/ 신소영 옮김 5장 부자를 만드는 지도 : 추월차선 16. 빠르게 부자 되는 사고방식은 따로 있다 - 추월차선 전략의 리스크는 서행 차선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보상은 훨씬 크다. - 추월차선은..

부의 추월차선 써머리 1 [내부링크]

엠제이 드마코 지음/ 신소영 옮김 1장 부자 되는 데 걸리는 시간 50년? 맙소사! 1. '천천히 부자 되기'로는 가망이 없다 - '천천히 부자 되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 그 시간에 얼마든지 돈이 되는 일을 할..

비트코인 반감기 조심하자 [내부링크]

2020년 5월11일즈음 " 비트코인 반감기가 63일 정도 남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비트코인 반감기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이란 무엇인가? 비트코인(BTC)은 디지털 화폐로서 매매, 사용, 배분등이 전..

암호화폐 특금법 통과 [내부링크]

2020.3.5 가상자산(암호화폐) 사업자의 자금세탁방지(AML) 의무부과등을 골자로 한'특정금융 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특금법) 개정안을 2020년 3월 5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에 통과한..

기억력 10배 올리는 방법 (연상기억법) [내부링크]

고도 치하루 지음 / 오희옥 옮김 북폴리오 1부에서는 개념적인 내용을 다뤘습니다. 2부는 실질적으로 사용 가능한 내용을 정리하였으니 차분히 보시면서 꼭 자기 것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기억 메커니즘에 기초..

기억력 10배 올리는 방법 47 (1) [내부링크]

고도 치하구 지음 / 오희옥 옮김 북폴리오 "기억력은 타고나는 것일까? 아니면 노력한 만큼 좋아지는 것일까? 기억력이 생활습관에 따라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한다는 사실은 뇌과학 연구를 통해 이미 오래..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함께 사용 [내부링크]

공기청정기가 미친듯이 돌아가요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함께 사용할 때 생길 수 있는 문제와 해결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의 쾌적한 대기질을 위해 필요한 필수 아이템 미세먼지와 황사등 유해한 공..

황사대비 샤오미 공기청정기 비교 [내부링크]

샤오미 미에어 3H vs 샤오미 미에어 2S 먼저 코로나19를 걸러주는 공기청정기는 인증사례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코로나19로 집안에서만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 졌습니다. 지금은 환기가 가능하지만 곧 있으면 황..

시간을 만드는 기술Time Management [내부링크]

박지현엮음 새희망 출판사 2부 "시간을 만드는 기술에 나오는 시간관리법 보다 성공을 위한 습관 위주로 정리 하게 되었습니다. 성공습관이 더욱 와닿는 듯 합니다." 시간을 절약하는 15가지 비법 1. 책상은 깔끔..

시간을 만드는 기술Time Management [내부링크]

박지현 엮음 새희망 출판사 시간관리에 관한 책한권 소개 드립니다 1부 성공을 위한 시간 관리 습관 하루 24시간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빈부귀천 남녀노소 구별 없이 가장 공평하게 만인에게 주어지는 것은 하..

오늘 또 오늘 [내부링크]

"나 대신 일 할 시스템을 고안하는데 집중할 시간." 쫓기는 일상생활 속에서 시간의 여유와 경제적 자유를 위한 방법을 찾고 실천하는 공간입니다. TV를 보고 있어도 잠을 자고 있어도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