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erwoods의 등록된 링크

 tigerwoo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부동산 투자 망하는 방법 [내부링크]

투자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에 “부동산 투자 망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1. 배우자를 잘 못 만난 경우 -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갖게 된다면 일반적으로 남편 혼자서 외벌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아내는 남편이 벌어온 돈으로 생활비, 저축, 투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재테크를 합니다. - 이렇게 저축과 투자를 통해 집을 사고 이후에는 더 큰집으로 이사를 가고, 아이를 위해 좋은 학군이 있는 곳으로 이사를 하는데, 이 모든 과정은 보통 아내가 도맡아서 합니다. - 왜? 남편은 일하느라 바쁘고 아이들은 학교나 학원 보내고 남는 시간에 아내가 부동산 공부를 합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는 현재 내 상황만을 반영하는 게 아닌 미래의 상황을 반영하여 투자를 해야 합니다. - 그..

[증여세] 2022년 올해 안에 증여해야 [내부링크]

부동산 증여, 2022년 안에 해야 하는 이유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1. 취득세 과세표준 : 시가표준액에서 시가 인정액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에는 취득세 계산 시 과세표준이 증여 부분에서는 시가표준액으로 갔었지만 내년부터는 시가표준액이 아닌 시가 인정액으로 변경됩니다. - 시가 인정액은 시가라고 보시면 되는데, 예를 들어 공시 가격은 7억이고 아파트 시세가 10억이라면 현재 증여세는 10억 기준으로 과세되고 취득세는 시세가 아닌 7억으로 과세됐지만 내년부터는 똑같은 10억 기준으로 과세가 되니, 취득세가 올라갈 수밖에 없죠… 2. 세법 개정안 : 5년에서 10년으로 기간 연장 - 양도세 이월과세가 대부분 증여 후 5년 이내 팔면 안 된다고 알고 있으시죠 하지만 내년부터는 5년이 아닌 10년으로 늘어나게..

[용문] 고바우 설렁탕 맛집 및 용문사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처럼 단풍여행을 용문사로~~ㄱㄱㄱ 주말이라 역시 양평 쪽으로 가는 길은 다소 막히네요~ 하지만 단풍여행에 적기인지라 서울에서 한시간 반정도? 도착한 곳은 제가 설렁탕으로 저에 최애인 “고바우 설렁탕”입니다. 비슷한 곳이 있긴 한데 용문면 광탄리에 위치한 곳이 맛집이랍니다. 내부는 아래와 같아요 가게 앞에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요~ 계산대가 입구에 있지만 얼마 전부터 신식 시스템(키오스크)으로 변경되었네요~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 참 간단하네요~^^ 워낙 맛집이고 손님도 많으니 눈치 봐가며 불러서 주문 안 해도 되네요~ 내부는 오래된 한옥 스타일에 정감이 가는 분위기입니다. 음식 차림표는 다음과 같고요~ 고바우 설렁탕 영업시간 매일 7:00 ~ 20:30 위치 : 경기도 양평군..

[덕수궁] 오픈엔드 위스키바 덕수궁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분위기 좋고 괜찮은 가격에 위스키바를 찾았습니다. 처음 입구는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건물 3층 위치해 있습니다. 와인 종류는 없고 오직 칵테일과 위스키만 있습니다. 그 외에 간단한 안주들~!! 확실히 집에서 즐겼던 위스키와는 비교할 수 없는 분위기 와 맛이죠! 얼음도 색다르고...그래서 맛있나?? 특히 매니저님이 손수 타 주시는 하이볼 한잔은 크악~~~ 시원하고 쭉쭉 들어가네요~ㅎㅎ 매니저님의 친절한 설명과 다양한 위스키들 눈으로 호강, 맛으로 호강 아직도 위스키에 향이 아른아른하네요:) 다음날인 지금 숙취가 없어서 좋았고 향에 취해 먹었던 술이었는지 다시 생각이 납니다. 힘들게 찾을 필요 없이 앞으로 위스키바는 오픈앤드로~!!!! 당분간 2차로 자주 이용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시청] 포항집_숙성회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D 날씨도 서늘하고 술 마시고 싶은 계절이네요~ 모처럼 회사 동료와 술집을 찾다가 알게 된 곳…. 바로 시청역 근처 “포항집” 숙성회 맛집입니다. 숙성회 맛집 몇 군데 알지만 이 집은 처음이라 소개해드려요~ 시청역 근처라 회사에서 가깝고 2호선 시청역 10번 출구 근처에서 찾으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퇴근 시간이 되니 손님이 점점 많아지는 맛집이네요~ 잠시 숙성회에 대한 편견 중에 1. 숙성회는 신선하지 않다? :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숙성 정도에 따라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다릅니다. 2. 숙성회는 활어회에 비해 기생충 감역도가 높다? :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기생충은 고온에도 약하지만 저온에도 약하다고 하네요 3. 활어회가 숙성회 보다 맛있다? : 그건 취향의 차이이죠~^..

[안면도 여행] 아일랜드 리솜, 안면카트체험장 후기 [내부링크]

이른 여름휴가를 7월 초에 다녀왔네요~ 다행히 장마도 끝나고 태풍은 올라오고 있어…. 휴가 내내 비치해변 서 해수욕…. 먼저 입실입니다. 아일랜드 리솜은 입실 시간에 혼잡하고 대기 시간도 길어 매번 전쟁입니다. 이에 저흰 얼리체크인을 해서 빠른 입실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2만원 추가요금 발생** 객실 컨디션은 다른 어떤 콘도 보단 좋았고 나름 호반호텔앤리조트라 할 정도로 호텔급입니다. 지금 시즌 7, 8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해수욕 및 잔잔한 파도에서 즐길 수 있는 카약 정말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환상에 휴양지입니다. 또한 아침 조식 배달이 싸고 괜찮다는 것과 저녁에 로우앤슬로우에서 먹는 저녁은 정말 맛있고 분위기 좋고 시원한 여름 밤입니다. 단, 아쉬웠던 점은 조식 객실서비스, 라이브송과 함께하..

[노원구] 마들원 방문기 [내부링크]

부모님 생신이라 노원구에 분위기 좋은 “룸” 있는 음식점을 찾아 “마들원”을 다녀왔습니다. 우선 외관이나 실내 인테리어는 기분 좋을 정도로 맘에 드네요~ 단 주차 시 발렛은 없고…. 주차장이 만차 시 옆에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라고 하네요 ㅠㅠ 일단 마들원으로 입장하여 미리 예약해놓은 2층방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메뉴는 오리진흙구이 전문이며, 그래서 진흙오리구이 정식2를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너무 배가 고프고 해서 음식 나오자마자 먹었습니다. 급한 나머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음식 정갈하고 분위기 좋아서 잘 먹었습니다. 단, 부모님이나 와이프는 이번 한번만 이라네요….ㅎㅎ 다음에 또 가게 되믄 음식 사진도 찍어 올릴께요~

[아베다] 아베다 탈모샴푸 인바티 어드밴스드 <3개월, 6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그 동안 바빠서 후기 사진을 못 올렸네요~ 우선 사용 시 용량이 커서 위아래 거꾸러 몇번 들어서 섞어 주셔야 합니다. 큰 변화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저 개인적으론 화학약품에 부작용은 없습니다. 뭔가 깨끗한 클린에 도움이 됩니다. 기름기도 많이 사라진 느낌이고요~ 용량도 커서 하나 사 놓음 오래 쓰고 단 여자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다소 딥클린 느낌이라 푸석푸석한 느낌이라네요~ (와이프 왈) 참고하셔서 여성용(리치)로 사용하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 자세한 설명은 전편에 설명되어 있어요^^ 추후 6개월 이상 사용 후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PS) 앰플은 잘 안쓰게 되네요~ ㅠㅠ 저에 귀차니즘도 있지만 참고해주세요~^^;;; 저에 고질적인 지루성두피에 염증까지 생겨서…. 지루성두피염이 생겼습니다. 일단 이 삼..

[중림동 맛집] 부원복집 [내부링크]

금일은 중림동 점심시간 전날 숙취를 달래줄 복뚝배기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참고로 한가한 날은 거의 없고 점심시간에 미리 예약을 해야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매뉴는 아래와 같이 있고요~~ 주문 후 복국을 끊이는 시간이 길어…. 미리 일행이 와서 시켜놓고 있음 10분 정도?기다리시믄 나옵니다. 맛은 해장에는 두말할 나위 없이 맛있고 좋네요~ 점심시간 어제 달린 힘든 숙취해소에 딱 좋은 부원복국에 “복뚝배기” 한그릇 하세요~^^ 저의 숙취해소 비결이네요~ㅎㅎㅎㅎ 부원복집 주소 : 서울 중구 서소문로6길 34 전화 : 02-393-3309.

[PXG] MA-1 자켓(윈드프루프) [내부링크]

https://www.pxg.co.kr/product/view.asp?pno=4068 제가 샀을 땐 사이즈 있었는데요... 지금은 황금 사이즈(XL) 품절입니다 입는 순간 편하고 명품 골프의류에 디테일이 멋있습니다. 골프 스윙도 잘되고 저는 목부분 헨리넥이라고 하나요?? 그 부분이 맘에 들어 샀네요~ 앞으로 라운드에 잘 입을 거 같습니다. 백점만에 92점입니다(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생각) 말본 반팔 패닝이 솔직히 더 멋있네요~~^^;;

[골프] 각종 공략법 정리 [내부링크]

1. 백스윙 시 탑에서 클럽 위치를 인지하라. - 백 스윙 시 오른팔을 최대한 뒤로 돌려서 어깨회전 완성! - 백 스윙 시 간단히 힘빼고 천천히 들어 올릴 것. 2. 다운 스윙 임팩트 구간에서 손목에 힘이 빠져있어야 한다. 3. 체중이동 : 왼쪽다리에서 오른쪽다리로 이동하면서 스윙해라. 4. 클럽 잡을 때 왼손으로 앞을 보면서 잡아 본다. 5. 라이가 않좋을 때 4가지 라이에서의 스윙법 - 왼발 위 : 공 가운데, 스윙 후 올라가는 느낌으로 스윙 - 오른발 위 : 스윙 100%로 하지 말고 버티기(오른발이 떨어지지 않게) - 앞꿈치 위 : 공치면 왼쪽으로 감. 오른쪽 향해 어드레스 - 뒤꿈치 위 : 공치믄 오른쪽으로 감. 왼쪽 향해 어드레스 6. 파3 공략 법 : 한클럽 길게 잡고 1~3미터 뒤에서 치고..

달러 투자 기본정리 [내부링크]

1, 환율 체크 : 인베스팅닷컴에서 차트 -> Forex차트 에서 환율 확인 가능 2. 달러지수 체크 : 세계주요 6개국에 통화대비 미국달러에 평균가치 -> 인베스팅닷컴에 달러지수 체크 3. 달러 매수 시 조건 - 52주 달러 환율 보다 낮을 것 - 52주 달러 지수 보다 낮을 것 - 평균 달러갭 비율 보다 높을 것. - 적정 환율 보다 낮을 것. * 달러 갭비율 -> (달러지수 / 달러 환율) * 100 -> 현재, 96.668 / 1197.96원 * 100 = 8.06 * 평균 달러 갭비율 -> 52주 평균 달러지수 / 52주 평균 달러 환율 * 100 -> 96.785/1157.96 *100 = 8.35 * 적정 환율 -> 현재달러지수 / 52주 평균 덜러 갭비율 -> 96.668 / 8.35 = ..

[제주도 맛집] 현지인들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ㅂㅏ쁜 시간 제주도 여행을 하신다면 꼭 필요한 맛집을 정리해봤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에 관광지인 만큼 맛집도 많고 먹을 것도 많네요 자~ 이제 시작합니다…ㅋㅋ 애월 우니담. 성게미역국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06239393/home 애월 우니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2 · 블로그리뷰 896 m.place.naver.com 제주시 보말죽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2041782/home?entry=plt 일통이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6 · 블로그리뷰 1,010 m.place.naver.com 제주시 광양해장국.해장국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

[만렙] 3in 1 무선충전기 (맥세이프용) [내부링크]

라이브 방송 때 싸게 못 산 게 아쉽지만 드디어 도착... 아이폰 13에 아이워치, 에어팟 3가지 쓰고 있는 나로선... 안 살 이유가 없다. 가격은 42,360원.ㅋㅋ 우선 주변 정리 및 외관이 보기 좋고 정품 케이스 위주로 쓰고 있어 맥세이프(자석 흡착) 기능 너무 유용하다 단, 2세대를 애니메이션 효과 때문에 샀는데.... 어뎁터를 20w 이상으로 써야 한단다...ㅠㅠ 아이폰 7.5w 아이워치 3w 에어팟 5w 총 15.5w인데.... 어뎁터 20w 이상 꺼를 사야 할지....?? ㅠㅠ 추후 사면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사진을 올릴게요~~^^ 백점 만점에 95점입니다. 절대 안 살 이유 없다….입니다.

[LG] 스탠바이미 스마트TV [내부링크]

프라엘 헤어메디보다 먼저 이걸 살 줄이야...ㅋㅋ 우선 아이들 방 안방 TV용도로 최고다 터치스크린에 아이폰 에어플레이까지.... 스마트tv에 결정판... 단 넷플렉스든 디즈니플러스든 일단 앱에 들어간 후에 터치스크린이 안된다는게 아쉽지만 나름 용도는 괜찮을듯 하다. 3시간정도는 무선으로 시청가능하다고 한다 무빙휠이 정면으로는 잘 안움직인다는.... 아마도 넘어짐 방지일거 같다. 백점 만점에 93점..... 전적으로 개인적 주관적인 평가... 있으면 편하고 좋다.

[말본] 반팔 패딩, 이선균 패딩 [내부링크]

‘22.2.6일 간신히 전국에 딱 하나 남은 말본 반팔패딩(이선균 패딩)을 신세계백화점에서 샀다 사이즈는 L 한국 사이즈 100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박시하게 입는 스타일이고, 정말 멋난다. 이선균이 실제로 입은 모습은 유튜브 “김국진 골프”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김국진씨, 안시현 프로와 3인 라운드….. 약 2주간 주말마다 입고 있지만 평상복으로 괜찮다. 골프 스윙도 잘되고, 방수 기능까지.... 베이지 색상이 더 좋았겠지만 없어서 못 사니... 이거라도 어디인지…ㅎㅎ 평생 골프복, 청바지에 평상복으로 잘 입겠다.ㅋㅋ 백점 만점에 99점..... 안 사면 절대 후회된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절대 내 돈 내산입니다.

[골든구스] 대드스타 [내부링크]

큰 맘막고 구매한 골든구스 대드스타 나이도 있고 언제까지 나이키니???ㅋㅋ 어렵게 신세계 본점에서 하나 남은거 구매...ㅋㅋ 가격은758,000원:)ㅎㄷㄷ하지만 없어서 구하기 힘든... 신발이니 과감히 구매. 사이즈는 41 평소 나이키 운동화 265~270 정장구두 260 정도 신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지금 약 한달간 잘 신고 있다... 심지어 결혼식 정장에도 잘 어울리니 굉장히 유용하고 지금은 인생 최애 신발!!! 이건 백점만점에 98점.... 이쁜거 또 나오믄 무조건 산다. 꼭 산다!!!ㅋㅋ

[중림동 맛집] 중림장 설렁탕 [내부링크]

그 동안 점심시간 일찍 가지 못하믄 기다리는 중림장에 토요일 근무라 마침 이른 점심에 찾아갔다. 매뉴는 첨이라 가장 맛있다는 설렁탕...9000원 주문한지 3분이내로 음식이 나와 좀 놀랐다 음식은... 진짜 간소해 보였으며, 김치를 생각보다 많이 가져다 주셔서 어쩧게 다 먹나 했으나.... 결국.... 설렁탕 맛도 맛이지만 김치도 맛있다. 한조각 배불러서 못먹은게...ㅠㅠ 점심에 자주 먹고싶다. 기다리지만 않는다면.... 100점 만점에 91점...ㅎ

[아베다] 아베다 인바티 탈모 샴푸 & 앰플 후기 [내부링크]

아베다 탈모 샴푸는 인바티 어드벤스드이며 가격은 1000ml 155,000원이다 종류는 두가지 리치와 라이트가 있으며 직원에 따르면 얇고 긴머리는 리치를 쓰면되고 주로 여자들이 쓴다 나는 거품도 잘나는 라이트를 샀으며 솔직한 후기는 향기는 고급스럽거나 좋거나 하지 않지만 샴푸 후 느낌은 참 좋다 탈모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는 정확히 매달 다시 쓰겠다. 현 내 머리 상황을 찍는다. 참 앰플 명칭은 인바티 어드벤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이다. 솔직히 뿌릴때 직선으로 나오고 있어 두피 골고루 발라주기 힘들다. 향기는 정확히 인삼냄새이며~ 효과 역시 샴푸랑 써보고 3달 후 올라겠다. 탈모가 시작되믄 먼저 샴푸 아베다쓰고 리바이탈라이저 쓰기 그래도 안되믄 LG프라엘 메디헤어 쓰고 마지막에 약 먹어야죠~ 그 전에 치..

주식시장 주요흐름 파악 [내부링크]

**** 마켓 워치(www.marketwatch.com) **** - 여기서 시장의 흐름과 이슈를 파악할 수 있다. - 미국시장에서 가장 핫한 중요한 소식을 전해준다. - 글로벌 주식 시장을 이해할 수 있다. - 유명 투자자와 전략가들의 시장에 대한 생각을 읽을 수 있다. **** 토마토TV(tv.etomato.com) **** - 국내주식 흐름에 대해서는 토마토TV 추천 - 유튜브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들을 수 있다. - 장 시작전에 전일 미국시장과 국내시장을 요약해 소개해주므로 시장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 From brownstone ****

최대 연6% 적금금리 "저축은행에 세뱃돈 넣어둘까??" [내부링크]

https://m.inews24.com/v/1448360 최대 연 6% 적금 금리 주목…"저축은행에 세뱃돈 넣어둘까"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설명절이 지나고 세뱃돈과 상여금으로 여유자금이 생긴 학생·직장인들이 재테크 수단으로 저축은행을 주목하고 있다. 대내외 위험요인 등으로 자산시장이 불안 m.inews24.com

[강동구 맛집] 간략 소개 [내부링크]

강동구 맛집 강동역 맛집 -모범떡볶이 천호동 맛집 -이오순맛집/고분다리시장내/칼국수 -깨돌이김밥/로데오거리내/분식 -주가네떡볶이/천호동국민은행옆/기름떡볶이 -스시공간 -안녕식당 / 짬뽕, 사케통 맛있음 길동 맛집 -별곱창이야기 -미분당 / 강동구 양재대로112길 13 1층 103호 / 베트남 음식 / 향신료 적은 곳 참고! -신생파스타 / 서울 강동구 천중로 232 1층 105-1호 -다다감자탕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322-16 / 02-485-8848 -길동 동래복집 -길동원조 소금구 -별곱창 이야기 -길동 우리콩 순두부 /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 100 / 두부튀김 예술....ㅠㅠ / 완전 유명(글쓰니 여기 다녀왔음..ㅠㅠㅠㅠ진짜 깔끔하고 또 가고 싶었음..두부튀김 정말 맛있었음...짱짱...!..

골프 드라이버 [내부링크]

우선 아이언과 드라이버 간에 스윙에 차이를 느껴야 한다. 문제점 : 머리와 몸통 체중 이동이 되고 있지를 않다. 임팩트 시 손목 회전을 시켜주기(채를 던진다는 느낌) 어드레스 시 공과 클럽의 위치가 클럽몸통의 바깥으로 가 있어야 한다.

퍼터 레슨 후기 [내부링크]

퍼터 스트로크 시 신체중심을 왼쪽으로 두면 내 왼쪽 눈이 더 왼쪽으로 가기때문에 공을 더 왼쪽위치에 놓아야 한다. - 팔에 힘이 빠져야 퍼터 헤드무게라 느껴 진다. - 다리를 넓게 벌리면 키가 작아져서 더 낮은 시선을 가지고 퍼터를 스트로크 할 수 있다. ※ 편안한 그립, 1:1 스트로크 유지, 밀어치는 느낌은 안됨. ※ 퍼터 백스트로크 시 흔들린다면 백스트로크를 생각하지말고 임팩트 이후 길에 집중한다. ※ 퍼터 그립은 30% 힘으로 잡고 친다. (퍼터 헤드무게를 느끼기 위함.)

골프 아이언 [내부링크]

스윙 패스를 항상 생각해야 합니다. - 클럽헤드 공에서 부터 평행하게 뒤로 뺀 뒤 스윙 할 것(얼리 코킹 방지) - 클럽헤드를 던진다. ※ 연습 방법 : 머리까지만 백 스윙 할 것, 스피드를 내고 칠 것.

골프 퍼터 [내부링크]

퍼터 기본공식 -> 똑딱 느끔으로 살짝 때려준다. ex) 길게 빼고 앞에서 멈추는게 퍼터 때리는 것. (절대 하지 말것) 1) 그립 너무 떨어지지 않게 잡기 2) 어깨 스트로크 느낌이 아닌 상박(팔뚝) 느낌으로 퍼터 스트로크 -> 곧 어깨회전으로 보임 3) 둥근 반달퍼터 어드레스 시 공 한참 왼쪽에 놓고 스트로크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