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itakago의 등록된 링크

 tikitaka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4건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방법 [내부링크]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방법 알레르기성 비염은 환절기 때 가장 많이 찾아오는 질병인데요. 그 이유는 알레르기성 비염은 급격한 온도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증상을 더 쉽게 유발하게 됩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백내장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백내장 증상 백내장 증상은 나이가 들면서 노화와 함께 눈의 건강이 같이 악화되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백내장 증상은 수정체가 혼탁하게 변해서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게 되는 안구 질환인데요. 수정..

요실금 증상 [내부링크]

요실금 증상 요실금이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소변아 흐르는 질병이 요실금 증상입니다. 요실금 증상은 중년 이후에 여성에 흔하게 나타나는 질병으로 노인들의 질환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요실금을 치..

녹내장 증상 [내부링크]

녹내장 증상 녹내장은 3대 실명질환으로 굉장히 무서운 질환이며 시신경에 관련된 질환으로 가장 큰 원인은 안압 상승으로 인해서 시신경이 손상되면서 시야 결손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시신경은 제2의 뇌신경이라..

안검하수 보험적용 [내부링크]

안검하수 보험적용 안검하수는 천천적으로 혹은 후천적으로 위쪽 눈꺼풀을 올리고 내리는 근육의 힘이 약해서 위에 있는 눈꺼풀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을 말하는 것인데요. 위쪽 눈 커플에는 위아래로 올렸다 내렸..

치질 증세 및 치질 치료 방법 [내부링크]

치질 증세 및 치질 치료 방법 가장 많이 앓고 있는 항문질환중 하나인 치질은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질환중 하나인데요. 민망하고 부끄러운 부위이기 댸문에 혼자 끙끙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전립선 비대증 영양제 쏘팔메토 효과 [내부링크]

전립선 비대증 영양제 쏘팔메토 효과 중년남성의 고민 전립선 비대증 때문에 소변을 보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립선에 좋다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약을 복용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그중 전립선..

당뇨병 원인 [내부링크]

당뇨병 원인 당은 포도당을 말하고 혈액 속에 일정량 정도의 포도당이 필요한데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서 혈당이 너무 많아서 소변으로 넘쳐 나오는 것이 당뇨병의 정의입니다. 당뇨병이 무서운 이유는 바로 합..

위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위암 초기 증상 위암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걸리는 1위의 암으로 위암은 진행속도가 빠른 암이기도 하고 전이도 쉬운 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 증상을 발견하면 빠르게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사실상 위암..

건강보험료 줄이는 방법 - 자영업자 / 프리랜서 등 지역가입자 !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줄이는 방법 - 자영업자 / 프리랜서 등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가 매년 늘어나고 있고 올해에도 3.2% 증가로 6.67% 증가했는데요. 내년에도 건강보험료가 인상되는 것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점..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장점 단점 알아보기 ! [내부링크]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장점 단점 알아보기 !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자동차 보험은 의무보험 이기 때문에 자차를 보유하신분들은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있으실텐데요.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입이 되어..

사랑니 발치 비용 /사랑니 보험 적용 [내부링크]

사랑니 발치 비용 /사랑니 보험 적용 사람이 살아가면서 사랑을 알아 갈 때쯤 자라나는 이라고 해서 명칭이 사랑니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사실상 이름처럼 사랑니는 낭만적이지만은 않습니다. 사람의 치아의 개수는..

임플란트 치료비용 건강보험적용 [내부링크]

임플란트 치료비용 건강보험적용 치아가 빠지 고난 뒤 임플란트 치료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그 이유는 치아가 빠지고 비어있게 되면 음식물을 섭취하는 데 있어서 불편할 뿐만 아니라 발음이 세거나 미관 상..

치아교정 비용 및 치아교정 종류 [내부링크]

치아교정 비용 및 치아교정 종류 치아교정에는 여러 가지 방법과 치아교정 비용 또한 병원마다 천차만별인데요. 투명교정 / 메탈교정 / 설측교정 / 클리피씨 교정 등 교정 별로 치료비용이 다양합니다. 그렇다면..

췌장암 초기증상 및 췌장암 진단방법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 증상 및 췌장암 진단방법 췌장암은 발견이 늦어지는 암으로 유명한데요. 췌장암의 발병 순위는 9위로 전체 암의 평균 생존율이 70.6% 이지만 췌장암의 생존율은 11.4%에 불과합니다. 췌장은 이자..

탈모약 추천 - 아보다트 프로페시아 나에게맞는 탈모약 [내부링크]

탈모약 추천 - 아보다트 프로페시아 나에게맞는 탈모약 많은 종류의 탈모약 중 오리지널 약인 동시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약이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프로페시아 와 두타스테리드 계열의 아보다트인데요. 두..

탈모 보험 탈모 치료 적용 될까? [내부링크]

탈모 보험 탈모 치료 적용될까? 우리나라는 국민건강보험이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은 일반 보험과는 다르게 리스크를 대비하는 금액을 보장받는 것이 아니라 사회보장제도의 일종으로 의무적으로 가..

탈모약 효과 / 부작용 및 복용기간 [내부링크]

탈모약 효과 / 부작용 및 복용기간 국민의 천만명을 앓고 있고 세계 남성의 42%가 고민하고 있다는 질환 바로 탈모인데요.탈모 환자들이 늘어나면서 탈모약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탈모약을 복용하시려는 분들이..

이마 여드름 원인 [내부링크]

이마 여드름 원인 얼굴에 여드름은 부위마다 나는 이유와 원인이 다양합니다.그중에서도 이마 여드름 원인 또한 다양한데요. 이마 여드름이 생기게 되면 얼굴 부위 중에서도 많은 부피를 차지하기 때문에 앞머리고..

스케일링 비용 / 스케일링 보험 / 스케일링 주기 [내부링크]

스케일링 비용 / 스케일링 보험 / 스케일링 주기 치아건강과 잇몸을 위해서는 스케일링은 필수적으로 받아야 하는 시술인데요. 치과질환은 보통 아플 때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늦는 경우가..

두피 여드름 원인 [내부링크]

두피 여드름 원인 두피 여드름은 많은 분들이 경험하는 흔한 피부 증상인데요. 하지만 두피 여드름이 너무 심하면 탈모가 올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보통 탈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두피 여드름을 같이..

뇌혈관질환 전조 증상 - 뇌경색 / 뇌출혈 전조증상 [내부링크]

뇌혈관질환 전조 증상 - 뇌경색 / 뇌출혈 전조증상 대한민국의 3대 질병으로 불리고 있는 암 / 심장질환 그리고 뇌혈관질환이 있는데요. 뇌혈관질환은 뇌졸중이나 뇌경색 또는 뇌출혈 등 뇌혈관에 문제가..

화농성 여드름 원인 [내부링크]

화농성 여드름 원인 여드름은 원인도 다양하고 다양한 형태의 여드름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서 화농성 여드름은 좁쌀 여드름과는 다르게 종기가 곪아서 농이 차있는 여드름을 말하는데요. 화농성 여드름의 특징은..

취업성공패키지 훈련수당 받고 국비지원 받자! [내부링크]

취업성공패키지 훈련수당 받고 국비지원 받자! 취업난과 코로나로 인해서 취업하기 힘든 요즘 취업성공 패키지를 지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요. 취업성공 패키지를 지원하는 경우에 훈련수당과 국비지원..

뇌전증 전조증상 및 뇌전증 원인 [내부링크]

뇌전증 전조증상 및 뇌전증 원인 뇌전증은 뇌신경세포의 문제로 경련을 보이거나 의식을 잃기도 하고 약간 멍하거나 반복적인 행동을 잠깐 하는 증상을 보이기도 하는 질환인데요. 간질이라고 불리기도 했던..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효능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산양 벚나무 열매입니다.요즘 타트체리 효능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그이유는 불명증에 좋다고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타트체리는 체리..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 [내부링크]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검진을 하는 것은 필수적인 사항인데요. 내 몸을 정기적으로 검사를 함으로써 큰 병을 예방하고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

건강보험료 인상 확정 2021년 기준 !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인상 확정 2021년 기준! 직장에 다니는 4대 보험에 가입된 직장인들에게 안 좋은 소식인데요. 올 한 해 코로나로 인해서 경제적 손실이 크다는 이유로 건강보험료율을 동결해야 한다는 여론이 많았..

좋은 유산균 고르는법 [내부링크]

좋은 유산균 고르는법 코로나로 인해서 면역력에 관심이 많이 지면서 유산균에 대한 관심도가 많아졌는데요. 장 건강은 물론이고 면역력까지 강화되는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의 매출이 건강기능 시장의 1~2위를..

베타글루칸 효능 [내부링크]

베타글루칸 효능 면역력 하면 베타글루칸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베타글루칸 효능의 대표적인것이 바로 면역력 증강입니다.베타글루칸 효능이란 천연 고분자 성분으로 당이 베타 결합으로 조합된 것이 베타글루칸..

보험계리사 자격증 취득 및 연봉 / 전망 [내부링크]

보험계리사 자격증 취득 및 연봉 / 전망 연봉이 높은 직업 중 보험계리 사는 평균 연봉이 높은 직업군에 속하는 직업인데요. 보험계리 사는 보험 업계에서 회계사 업무를 맡는 직업입니다. 보험 상품을 개발..

감기 코로나 차이 [내부링크]

감기 코로나 차이 날씨가 쌀쌀해지는 것을 넘어서서 추워지기 까지 하는데 코로나는 잠잠해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안심할 수가 없는데요. 날씨 때문인지 아침저녁으로 찬 공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많아..

장누수 증후군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장누수 증후군 증상 및 치료 방법 현대인들의 80% 이상이 겪고 있는 문제 중 장트러블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장은 우리 몸의 피로와 통증은 물론 면역력에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노안 증상 및 노안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노안 증상 및 노안 자가진단법 노안은 말 그대로 40세 이상인 경우에 작은 글씨의 신문이나 책 등을 읽지 못하고 멀리 보아야 선명하게 보이는 걸 느끼게 된다면 노안이 진행되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노안은 누구..

지루성 두피염 샴푸 성분 [내부링크]

지루성 두피염 샴푸 성분 지루성두피염을 앓고 계시거나 앓아보셨다면 정말 고통스럽기까지 하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가려움증은 물론이고 각질이 일어나서 비듬이 떨어져서 상대방으로 하여금 청결해보이지 않..

아파트 화재보험 꼭 미리 가입하세요 ! [내부링크]

아파트 화재보험 꼭 미리 가입하세요 ! 얼마 전 울산에 아르누보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하는 일이 벌어졌는데요. 이번 아파트 화재로 인해서 아파트 화재보험이 관심이 더욱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

고프로 디스플레이 모듈 구입 후기 ! - 개봉기 [내부링크]

고프로 디스플레이 모듈 구입 후기! - 개봉기  저는 고프로 히어로 8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디스플레이 모듈이 나오기를 1년을 기다리다가 고프로 히어로 9가 나오면서 고프로 디스플레이 모듈이 출시가 되..

여드름 흉터 연고 - 노스카나 겔 사용후기 [내부링크]

여드름 흉터 연고 - 노스카나 겔 사용후기 요즘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고 광고도 많이 하고 있는 노스카나 겔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여드름이 잘생긴 피부였고 여드름이 생기고 나면 붉은..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현제 국내 사망원인 1위가 암 일정도로 암에 많이 걸리는데요. 현재 기대수명 82세까지 산다고 했을 때 3명 중 한 명은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생존율을 본다면 더 이상 암은 불치병이 아..

파이썬 자격증 취득방법 및 활용 [내부링크]

파이썬 자격증 취득방법 및 활용 최근부터 중고등학생 코딩 의무 교육화로 바뀌면서 해외대학이나 국내 대학에서도 파이썬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학교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파이썬은 프로그래밍 언어..

주택관리사 취업 및 전망 / 주택관리사 연봉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취업 및 전망 / 주택관리사 연봉 주택관리사란? 공동주택의 운영 / 관리 / 유지 / 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하며 공동주택의 공용 부분과 공동소유인 부대시설이나 복리시설의..

요양 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및 취업 전망 연봉 [내부링크]

요양 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및 취업 전망 연봉 요양 보호사는 사회복지 분야로서 정년이 없고 노후대비 직업으로 각광받는 직업으로 전망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직업 중에 하나인데요. 기대 수명이 점..

여드름 시술 종류 - 여드름 피부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여드름 시술 종류 - 여드름 피부과 치료 방법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치료를 생각하고 있는데 어떤 치료들이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피부과에서 치료하는 여드름 시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좁쌀여드름 원인 [내부링크]

좁쌀 여드름 원인 좁쌀 여드름이 계속해서 생기는데 도대체 왜 자꾸 올라오는지 원인을 모르겠다면 여러 가지를 체크해봐야 합니다. 좁쌀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 생각보다 다양한데요. 정확하게 원인이 무엇인지 어..

모공 줄이는 방법 / 모공축소 ! [내부링크]

모공 줄이는 방법 / 모공축소 ! 모공은 한번 늘어나면 되돌리기 힘들다는 말이 있을 만큼 피부관리에 있어서 모공은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요. 모공을 줄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치료법도 있고 관리방법도 여러..

레이저 제모 하면 영구제모 될까? [내부링크]

레이저 제모하면 영구 제모될까? 레이저 제모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여름이 되기 전에 겨울이나 봄쯤에 레이저 제모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기미없애는법 - 기미 집에서 관리하자 ! [내부링크]

기미 없애는 법 - 기미 집에서 관리하자! 기미가 얼굴에 생기게 되면 피부가 전체적으로 깨끗해 보이지 못하고 지저분해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하지만 기미가 한번 생기게 되면 치료가 쉽게 되지 않는다는 문..

블랙헤드 제거 방법 [내부링크]

블랙헤드 제거 방법 코에 생기는 블랙헤드 거뭇거뭇 딸기처럼 코에 검은 피지가 박혀있는 거 생각만 해도 너무 짜증 나는 데요. 블랙헤드를 해결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피부과를 찾아가는 것이지만 블랙헤드가..

피부 주름살 원인 [내부링크]

피부 주름살 원인 피부 동안에 기준이 있다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주름이 없는 피부일 텐데요. 그만큼 주름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가 나이가 어려 보일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인데요. 주름이 생기는 이유 중에..

피부관리사 자격증 취득 및 피부관리사 연봉 [내부링크]

피부관리사 자격증 취득 및  피부관리사 연봉 뷰티 시장이 점차 성장하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이는데요. 피부미용 시장은 연평균 11%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노화 / 의료 /헬스케어/뷰티를 포함..

튼살 치료 / 튼살 없애는법 [내부링크]

튼살 치료 / 튼살 없애는법 생각보다 튼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청소년기에 남성은 40%/ 여성은 70% 튼살이 발생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튼살이 잘생긴 부위는 남성은 엉덩이 튼살 /..

취업잘되는 자격증 순위 - 취업을 위한 자격증 순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취업잘되는 자격증 순위 - 취업을 위한 자격증 순위를 알아보자! 취업을 위해서 수많은 자격증을 취득하지만 실제로 불필요한 스펙의 자격증을 취득해서 취업을 준비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데요. 코로나로 인해..

재개발 투자 할때 주의사항 ! [내부링크]

재개발 투자할 때 주의사항! 재개발 투자를 할 때 많은 분들이 잘못된 투자로 인해서 현금청산을 당하시거나 큰 손해를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심하게는 법정싸움까지 가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부동..

바리스타 자격증 종류 - 국제 민간자격증 / 국내 민간자격증 [내부링크]

바리스타 자격증 종류 - 국제 민간자격증 / 국내 민간자격증 점점 커피의 소비가 늘어가고 카페 수요가 늘어나면서 바리스타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바리스타 자격증은 국가공인자격증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및 취업 전망 연봉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및 취업 전망 연봉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크게 사회복지사 1급과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으로 등급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은 국가시험을 합격해야 취득할 수 있..

일식 자격증 - 일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후 전망 ! [내부링크]

일식 자격증  - 일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후 전망 ! 창업의 대한 관심과 요리분야의 전문화로 인해서 요리관련 자격증의 관심이 높아지고있는데요. 일식 자격증은 일식 요리분야에서 전문적으로 요리..

한식 자격증 - 한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후 전망 ! [내부링크]

한식 자격증 - 한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 후 전망!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음식을 배우고 그 음식 들을 조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없는지를 검증하는 한식 조리기능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식..

중식 자격증 취득하기 - 중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전망 [내부링크]

중식 자격증 취득하기 - 중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전망 과거의 중식 조리사는 현장의 경험을 위주로 현장에서 배우면서 몸으로 때우는 방식으로 경력이 인장이 되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체계적인 교육시스..

지역주택조합 / 재개발 / 재건축 차이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지역 주택조합 / 재개발 / 재건축 차이점은 무엇일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즉 지주택 아파트를 분양하는 것을 많이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지역 주택조합 아파트는 재개발이나 재거축이랑은 어떻게 다른..

제빵기능사 / 제과기능사 자격증 정보 ! - 제빵사 준비하기 [내부링크]

제빵기능사 / 제과기능사 자격증 정보 ! - 제빵사 준비하기 제과/제빵 분야에서 빵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직업을 제빵사라고 하고 케이크나 파이 같은 제과를 만드는 사람을 제과사라고 합니다. 제과/제빵..

국가자격증 종류 - 국비지원되는 자격증 종류 ! [내부링크]

국가자격증 종류 - 국비지원되는 자격증 종류! 취업을 하기 위해서 또는 전문적인 기술을 인증하기 위해서 우리는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는데요. 자격증의 종류에는 크게 국가 자격과 민간 자격 두 가지로 나누..

아파트 브랜드 순위 알아보기 - 아파트 브랜드 종류 [내부링크]

아파트 브랜드 순위 알아보기!! - 아파트 브랜드 추천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아파트 브랜드는 입지환경이나 각종 프리미엄 만큼이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브랜드의 아파트가 있는 만큼 어..

좋은 아파트 고르는 법 - 아파트 선택기준 [내부링크]

좋은 아파트 고르는 법 - 아파트 선택기준 부동산을 투자할때 항상 하는 얘기가 첫 번째도 입지 두 번째도 입지 세 번째도 입지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파트를 구매할 때 남들 얘기에 휩쓸려서 선택하지 않고 꼼꼼..

국가공인민간자격증 종류 - 유망 자격증 ! [내부링크]

국가공인민간자격증 종류 - 유망 자격증 ! 국가공인민간자격증이란? 국가 기관이 아닌 민간에서 발행하는 자격증인데요. 현재는 우리나라 법에서 누구나 신고 및 등록 절차만으로 자격증 발급을 할 수 있지만 자격..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전 주의사항!!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전 주의사항!! 최근 들어서 주택담보대출 갈아타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요. 은행권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자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생각에 주택담보대출..

프리미어 프로 vs 파이널컷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장단점 [내부링크]

프리미어 프로 vs 파이널컷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하면 떠오르는 두 가지 프로그램 파이널 컷 프로와 프리미어 프로인데요. 수많은 유튜버들과 동영상을 편집하는 분들이 선..

여드름 세안법 [내부링크]

여드름 세안법 여드름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게 바로 세안인데요. 세안을 얼마나 꼼꼼히 잘하느냐에 따라서 피부의 트러블이 나기도 하고 깨끗하게 관리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피부관리의 시..

푸석한 머릿결 좋아지는 법 [내부링크]

푸석한 머릿결 좋아지는 법 머릿결이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 때문에고민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신데요. 푸석해 보이는 머릿결은 머리가 부스스해 보이게 하죠. 머릿결은 여성분들에게 정말 중요한게 아무리 예..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35주년 - 슈퍼마리오 3D 올스타 발표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35주년 - 슈퍼마리오 3D 올스타 발표 어제 해외에서 공개된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35주년 디렉트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소프트웨어인 슈퍼마리오 3D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2021년..

기초화장품 종류 및 바르는 순서 ! - 스킨케어 순서 [내부링크]

기초화장품 종류 및 바르는 순서 ! - 스킨케어 순서 화장품의 종류도 너무 많고 비슷하게 생겼는데 어떤 건 스킨이고 어떤 건 토너이고 어떤 건 크림이고 어떤 건 로션이고 너무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크림 로션 차이 [내부링크]

크림 로션 차이 피부의 보습을 위해서 바르는 로션 / 크림 혹시 두가지를 다 바르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어떤 제품을 발라야 내 피부에 잘 맞고 보습이 잘되고 어떤 걸 발라야 하는지 모르시겠다면 제가 정리해 드..

등 가슴 여드름 원인 및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등 가슴 여드름 원인 및 관리하는 방법 등에 난 여드름이나 가슴에난 여드름 때문에 여름에 등이나 가슴이 보이는 옷을 입게 되는 경우 난처한 경우가 있는데요. 등 여드름이란 등에 나는 여드름을 등 여드름이라..

지방 부동산 전망 - 부동산 대책 이후 지방에 부동산 투자 [내부링크]

지방 부동산 전망 - 부동산 대책 이후 지방에 부동산 투자 서울의 부동산 투자가 줄어드는 추세이고 지방의 부동산 투자가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그렇다면 지방 부동산 투자는 안전할까요? 임대차 3 법..

피부타입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부타입 알아보기 - 지성피부 / 건성피부 / 복합성 피부 피부는 타입별 종류가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건성 / 중성 / 지성 / 복합성 피부로 나누어집니다. 피부 타입을 알고있어야 그에 맞는 관..

게임 프로그래머 자격증 종류 및 준비하기 ! [내부링크]

게임 프로그래머 자격증 종류 및 준비하기! 게임 프로그래머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게임 프로그래머는 말 그대로 게임을 만들고 기획하는 사람인데요. 게임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서는 사실상 자격증은 따로..

평생 자격증 - 유효기간 없는 자격증 종류 [내부링크]

평생 자격증 - 유효기간 없는 자격증 종류 스펙을 내세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인데요. 취업을 할 때 혹은 취업 후에 승진을 할 때도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자격증을..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 진로 방향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 진로 방향 많은 분들이 노후대책을 위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많이 취득하시는데요. 물론 공인중개사라는 직업을 위해 따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한번 따놓으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세무사 자격증 - 세무사 자격조건 및 세무사 전망 [내부링크]

세무사 자격증 - 세무사 자격조건 및 세무사 전망 국가 전문 자격증인 세무사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세무사는 우리나라에 8대 전문직에 속하는 직업으로 변호사/변리사/법무사/..

경영지도사 자격증 - 경영지도사란? 경영지도사 하는일? [내부링크]

경영지도사 자격증 - 경영지도사란? 경영지도사 하는일? 그중에서도 경영지도사 자격증 - 100세 시대 떠오르는 직업 경영지도사 정년 퇴직을 하고 나이 들어도 퇴직 없이 일할수 있는 일들이 많지는 않은데요..

포토샵 자격증 GTQ / ACA / 웹디자인기능사 [내부링크]

포토샵 자격증 GTQ  /  ACA  / 웹디자인기능사 어도비 포토샵 자격증 은 국가 공인 자격증인데요. 꼭 디자인 분야에서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하는 만큼 인기가 높은 자격증입니..

주택관리사 하는일 / 주택관리사 연봉 !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하는일 / 주택관리사 연봉! 안 그래도 취업난 때문에 힘든데 코로나 때문에 더욱더 힘든 시기가 되었는데요. 이런 시대에 괜찮은 자격증 하나 따는건 어떠세요? 블루오션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국..

지분적립형 분양주택 자격 및 운영방식 ! [내부링크]

지분적립형 분양주택 자격 및 운영방식 ! 최근 정부가 수두권에 127만 가구를 공급하는 8.4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면서 공급 주택의 유형 중에 분할 취득해서 내 집을 마련하는 방식인 지분적립형 분양주택을..

월세 소득공제 받는 방법 - 어렵지 않아요 !! [내부링크]

월세 소득공제 받는 방법 - 어렵지 않아요!! 직장생활을 하는 분들이라면 매년 연말정산을 하게 되는데요. 연말정산을 할 때 소득공제를 받게 되면 13번째 월급을 받을 수도 혹은 월급에서 금액을 감액될 수도 있..

청년 맞춤형 전·월세 보증금 대출 - 정부지원에서 해준다고? [내부링크]

청년 맞춤형 전·월세 보증금 대출 - 정부지원에서 해준다고? 성인이 되어서 독립은 하고 싶은데 목돈인 보증금을 마련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고소득자 혹은 무소득자분들을 위한 전월세 대출이있다..

주택연금 가입조건 및 가입 방법 [내부링크]

주택연금 가입조건 및 가입 방법 노후관리를 위해서 가입하는 주택연금! 점점 급속화되는 고령화의 진전으로 인해서 노년층의 부양 문제들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정부에서 마련한 대책이..

KT 게임박스 출시 !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내부링크]

KT 게임박스 출시!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KT에서도 구독형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인 게임박스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게임박스는 구독형 시스템에 월 9900원을 지불하면 스마트폰이나 PC / IPTV 등 다양한..

아이폰 좋은점 - 갤럭시 말고 아이폰을 사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아이폰 좋은 점 - 갤럭시 말고 아이폰을 사는 진짜 이유! 애플의 아이폰을 사용해온지도 벌써 10년이 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아직도 끝나지 않은 갤럭시 vs 아이폰의 전쟁!! 갤럭시가 좋냐? 아이폰이 좋냐? 는 아..

IOS 14 업데이트 - 유용한 숨은 기능 !! [내부링크]

IOS 14 업데이트 - 유용한 숨은 기능 !!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는 IOS 14 로업그레이드 되게 되면 경험하게 될 새로운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새롭게 변하게 될 맞춤혐 홈 화면이나 위젯, 앱 라이브러리 등은..

라이젠 4000 AMD 차세대 Zen3 CPU 인텔 앞서간다! [내부링크]

라이젠 4000 AMD 차세대 Zen3 CPU 인텔 앞서간다! 요새 대세 CPU로 자리 메김한 AMD의 CPU 라이젠 4000이 올하반기 출시가 예정되어있는데요. OEM인 베르메르 데스크탑으로는 이미 출시가 되었습니다. AMD 컴퓨터..

안드로이드 정책 ! - 삼성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Z 폴드2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정책 ! - 삼성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Z 폴드2 이번 갤럭시 노트 20 /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가 공개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신제품 공개와 함께 삼성이 새로운 안드로이드 정책을 공..

갤럭시Z 폴드2 5G 공개 - 스펙 /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Z 폴드2 5G 공개 - 스펙 /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 작년 갤럭시Z 폴드 가 공개되고 대박을친 삼성이 이번에 갤럭시Z 폴드2 로 돌아왔습니다. 어제저녁 11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에서 갤럭시 5형제를 공개했..

프리미어 프로 cs6 / 프리미어 프로 CC 2019 버전 차이점 ! [내부링크]

프리미어 프로 cs6 / 프리미어 프로 CC 2019 버전 차이점 ! 어도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기존에 쓰던 버전인 프리미어 프로 cs6 을 사용하시는 분들도있..

갤럭시 노트 20 공개 !! - 스펙 및 언박싱 !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 20 공개 !! - 스펙 및 언박싱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20 이 전 세계로 생중계된 온라인 언팩 행사에서 8월 5일 23시에 공개했습니다. 전 작과 무엇이 달라졌는지 천천..

여드름 압출 후 관리 [내부링크]

여드름 압출 후 관리 가끔 여드름이 1~2개 얼굴에 올라오는데 올라올 때마다 피부과를 방문해서 치료받을 수도 없고 집에서 안전하게 여드름 압출 후 관리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 압출 하기..

여드름 원인 / 성인 여드름 없애는법 [내부링크]

여드름 원인 / 성인 여드름 없애는 법 청소년기 전유물이던 여드름이 성인이 되면 없어질 줄만 알았는데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된다면 성인 여드름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도대체 성인 여드름은 왜 생기는 것인..

이마 좁쌀 여드름 원인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이마 좁쌀 여드름 원인 및 해결 방법! 다른 데는 괜찮은데 유독 이마에 좁쌀 여드름이 오돌토돌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앞머리로 가리고 다녀도 더 나는 같고 화장으로 가려봐도 오돌토돌 두드러져서 짜증 나..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 갑옷의 외딴섬 패키지 버전 발매!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 갑옷의 외딴섬 익스팬션 패스 패키지 버전 발매! 닌텐도 스위치 게임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의 확장팩인 익스팬션 패스가 패키지로 출시됩니다. 다운로드 버전으로 공개..

얼굴 주름 없애는 법 - 얼굴 주름 생기는 이유 !! [내부링크]

얼굴 주름 없애는 법 - 얼굴 주름 생기는 이유 !! 나이가 들어보이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얼굴에 생기는 주름 인데요. 원하지 않는 곳에 의도치 않게 주름이 생기면 없애는 것도 정말 쉽지 않..

선크림 사용법 - 선크림 바르는이유 [내부링크]

선크림 사용법 - 선크림 바르는이유 선크림을 바르면 여드름이 생기거나 트러블이 생기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렇다고 자외선에 노출이 되서 광노화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안 바르고 다닐 수도 없을 테고 그..

닌텐도 스위치 VS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 어떤걸 사지? 게임기 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VS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어떤 걸 사지? 닌텐도 스위치가 날이 갈수록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중 어떤걸 사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실제..

아이폰 12 루머 총정리 - 5g 아이폰 출시 !! [내부링크]

아이폰 12 루머 총정리 - 5g 아이폰 출시  !! 올 하반기에 출시가 예상되는 아이폰 12의 루머들이 많이 나오는 상황인데요. 지금까지 나온 루머들을 총 정리해 보았습니다. 5g로 빠르게 돌아오는 아이폰12를 알..

임대차 3법 - 전세에서 반전세/월세로 전환 [내부링크]

임대차 3법 - 전세에서 반전세/월세로 전환 새로운 임대차보호법 전월세신고제 / 전월세상한제 / 계약갱신청구권제 등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과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전세..

여드름 연고 추천 및 장단점 [내부링크]

여드름 연고 추천 및 장단점 여드름 연고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크게 3가지 종류로 나눠지는데요. 첫 번째, 항생제 계열 / 두 번째, 피지 조절제 계열 / 세번쩨, 소독약 계열 이렇게 3가지 종류로 나눌..

좋은 피부과 선택하기 - 어떤 피부과가 좋을까? [내부링크]

좋은 피부과 선택하기 - 어떤 피부과가 좋을까? 너무나 많은 피부과들이 있고 너도나도 좋다고 하는 피부과들 사이에서 어떤 피부과를 선택해야 하는지 난감할 때가 많습니다. 피부과마다 잘하는 시술들이 다르기..

탈모 관리법 - 탈모에 좋은 습관 알아보기 ! [내부링크]

탈모 관리법 - 탈모에 좋은 습관 알아보기 ! 예전에는 장년층의 질환으로만 생각했던 탈모가 20대 30대 청년들에게 많은 고민거리가 되었는데요. 탈모치료 비용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탈모의 종류..

아파트 구매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아파트 구매시 주의사항 아파트를 매매할때 어떤것들이 중요하고 조심해야하는지 모르고 매매하는경우가 많은데요. 수억대를 호가하는 아파트를 거래하는데그냥 아무렇게나 거래한다는것은 말도 안되는 일 입니다...

탈모 예방 머리감기 [내부링크]

탈모 예방 머리감기 요즘은 젊은 나이에도 탈모가 많아지면서 탈모의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탈모는 부분 탈모가 아니면 보험도 안 되는 진료라 잘 관리 하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데요.두피를 어떻게 관리하..

소니 A7S3 출시 ! -유튜브 카메라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소니 A7S3 출시 ! -유튜브 카메라 이걸로 종결 루머로만 존제했던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A7 S3가 드디어 출시가 됩니다. 이제 유튜브 카메라는 종결이 된거 같습니다. 동여상 촬영에 특화가 된 제..

얼굴 필러 종류 - 쁘띠시술 종류 [내부링크]

얼굴 필러 종류 - 쁘띠시술 종류 필러는 어떤 특수물질을 주사기를 이용해서 원하는 부위를 채워주는 시술의 일종인데요. 성형수술이 부담스러운데 수술은 하고 싶거나 성형수술은 하고 싶은데 시간이 마땅치..

청약통장 1순위 조건 - 한달에 얼마 넣어야 하나? [내부링크]

청약통장 1순위 조건 - 한달에 얼마 넣어야 하나? 청약 저축 통장은 요즘 누구나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이면 1개쯤은 가지고 있는 필수 통장인데요. 청약 저축 통장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청약저..

베타글루칸 효능 - 피부장벽 강화 피부노화 예방 [내부링크]

베타글루칸  효능 - 피부장벽 강화  피부노화 예방 베타 글루칸을 처음 들어보시고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우리가 흔히 식재료로 많이 섭취하는 버섯에 많이 들어 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특히 버..

갭투자 대출 규제 - 갭투자란? [내부링크]

갭투자 대출 규제 - 갭투자란? 수도권 지역에 갭 투자에 관련된 대책도 6.17 부동산 대책에 발표되었습니다. 갭투자가 무엇이길래 이렇게 난리일까요? ※ 부동산 갭투자란 ? 갭 투자는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오피스텔 투자시 주의할점 [내부링크]

오피스텔 투자시 주의할점 저금리 시대이고 ZERO 금리 시대인만큼 개인적으로 경제 상황의 변화에 따라서 부동산 내재가치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물론 경기가 좋던 안 좋던 상관없이 부동산..

임대아파트 종류 /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 [내부링크]

임대아파트 종류 /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 ※임대아파트란? 집을 매매할 수도 있지만 임대로 집을 빌려고 거 줄 할 수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전세와 월세가 있지만 전세와 월세는 집주인에 따라서 다양한 문제들..

주택담보대출 LTV 란?/ 총부채상환비율 DTI 란? /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DSR 란?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LTV 란? / 총부채상환비율 DTI 란? /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DSR 란? 부동산 대출을 받기전에 주택담보대출(LTV) 무엇인지 총부채상환비율(DTI)가무엇인지 총부채원리금 상환비율(DSR)은무엇인지 어떻..

수익형 부동산 종류 / 수익형 부동산 수익률 ! [내부링크]

수익형 부동산 종류 / 수익형 부동산 수익률 ! 저금리 시대에 투자에 관심이 많아지는 가운데 정책에 영향을 덜 받는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노후를 생각하고 은퇴를 했을 때 연금처..

소액 부동산 투자 방법 - 소액으로 부동산 투자하기! [내부링크]

소액 부동산 투자 방법 - 소액으로 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방법! 많은 분들이 부동산 투자라고 하면 많은 비용과 많은 씨드머니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미리 포기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

전세 보증보험 가입 조건 및 방법 / 전세 보증보험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세 보증 보험 가입 종류 및 방법 / 전세 보증 보험 가격 알아보기! 전세보험이란 무엇일까요?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줄여서 전세보증보험 이라고도 하는데요. 일종의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한데요. 전월세 계..

부동산 투자 공부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 - 부동산 재테크 공부하는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 공부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 - 부동산 재테크 공부하는 방법 재테크는 돈없는 사람이 경제적 자유를 이룰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이 되었는데요. 부동산 재테크를 통해서 부를 증식하고..

헤어드라이기 추천 - 유닉스 에어샷 사용후기! [내부링크]

헤어드라이기 추천 - 유닉스 에어샷 사용후기!  머리를 어떻게 말리느냐에 따라서 머릿결이 좋아지기도 하고 푸석해 보이기도 하고 오랫동안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드라이기의 성능이..

아파트 후순위담보대출 알아보기 ! [내부링크]

아파트 후순위담보대출 알아보기 ! 아파트 후순위 담보 대출은 흔히 선순위 담보 대출과 그 다음으로 이용하는것이 아파트 후순위 담보 대출인데요. 선순위에서는 아파트를 분양받을때 은행에서 대출을 받게 되면..

헤어 매니큐어 VS 머리 염색 차이점 및 장단점! [내부링크]

헤어 매니큐어 VS 머리 염색 차이점 및 장단점! 헤어 색상만 바꿔도 사람이 달라 보일 정도로 머리 염색을 하게되면 엄청난 변화가 느껴지는데요. 그렇다면 머리색상은 변화시키는 방법 중 헤어 매니큐어와..

스티바a 크림 가격 / 스티바a 크림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티바a 크림 가격  /  스티바a 크림 구입하는 방법 피부과 여드름 치료 연고인 스티바a 크림을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스티바a 크림은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의 처방이 필..

애플워치 - 애플 스마트워치의 편리함 ! / 구매 전 팁! [내부링크]

애플워치 - 애플 스마트워치의 편리함! 애플워치를 사용한지도 어느덧 1년이 넘어가는데요.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손목에서 떠나지 않았던 이유는 사용하는 동안 없으면 불편할 정도로 편리하다고 생각했던..

스마트폰 파손보험 꼭 들어야 하나요? [내부링크]

스마트폰 파손보험 꼭 들어야 하나요? 누구나 요즘 스마트폰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시대 !!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스마트폰이 파손되었을 때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잃어버렸을 때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보..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내부링크]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혹시라도 잘못 자른 머리를 빨리 복구하고 싶다거나 빠른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다면 머리카락을 빨리 길어야 할 것입니다. 평소 생활 습관만으로도 머리카락을 빠르게 성장할 수..

위키오 대용량 보조베터리 20000mAh - 휴대용 노트북 보조베터리 [내부링크]

위키오 대용량 보조배터리 20000mAh - 휴대용 노트북 보조배터리 샤오미 만짜리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다 가지고 다니는 전자 기계들이 너무 많아서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요즘 노트북이..

사과식초 세안법 [내부링크]

사과식초 세안법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 중사과식초로 세안을 하면 여드름에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근데 막상 사과식초를 사용하려고 하면 독한 냄새와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

피부과 보험 적용되는 급여 치료 종류! [내부링크]

피부과 보험 적용되는 급여 치료 종류! 피부과를 방문하시기 전에 피부과 비용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어디가 아파서 질병에 의해 병원에 가게 되면 건강보험제도가 잘되었어서 보험적용이 되면..

스티바a 크림 부작용 / 디페린 부작용 증상 ! [내부링크]

스티바a 크림 부작용 / 디페린 부작용 증상 !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다가 알게 된 레티노이드 연고! 막상 사용하려고 하니 부작용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용하기 전에 제가 실제..

포켓몬 유나이트 - 닌텐도 스위치/모바일 5:5 팀배틀 게임 [내부링크]

포켓몬 유나이트 - 닌텐도 스위치/모바일 5:5 팀배틀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는 주식회사 포켓몬에서 Tencent Games의 TIMO Studios 가 공동으로 개발하는포켓몬스터 최초 팀 전략 배틀 게임인데요. 포켓몬 유나이..

턱 여드름 원인 / 턱 여드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턱 여드름 원인 / 턱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여드름 중에도 눈에 잘 보이지 않은 턱밑 여드름 정말 고민이 많은데요. 나한테는 잘 안 보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눈에 잘 보여서 곤란한 적 있으실 텐데요. 오..

스톤에이지 월드 무과금 초반 꿀팁!! [내부링크]

스톤에이지 월드 무과금 초반 꿀팁!! 사전예약으로 기다리던 스톤에이지 월드가 드디어 18일부터 오픈이 되었습니다. 저도 사전예약을 해놓고 기다리고 있어서 어플 다운로드하여지자마자 바로 달섭에 케릭을..

[PS5] 플레이스테이션5 / 듀얼센스 트레일러 영상 공개 - 디지털에디션! [내부링크]

[PS5] 플레이스테이션 5 트레일러 영상 공개 - 디지털 에디션! 금요일 저녁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에서 새벽에 진행한 퓨처 오브 게이밍 쇼를 통해서 자사 콘솔 기기 플레이스테이션 5 외형을 공식..

샤워할때 나쁜습관 - 피부 망치는 샤워 습관 !! [내부링크]

샤워할때 나쁜습관 - 피부 망치는 샤워 습관!! 하루에 최소 2회 이상 샤워를 하는 현대인들이 피부를 망치면서 까지 샤워를 하는 습관이 있는데요. 이런 것을 무시한 체 우리 피부가 좋아질 것으로 착각하며 매일..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공개!! - 모바일 롤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공개!! -모바일 롤 지난달 29일 리그오브레전드가 모바일과 콘솔게임에 맞게 제작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여전히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닌텐도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 갑옷의 외딴섬 [내부링크]

닌텐도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 갑옷의 외딴섬 드디어!! 정말 오래 기다리던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DLC 익스 패스 패스 가 6월 17일 배포가 됩니다!! 저도 소드 버전을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고..

세가(SEGA) 게임기어 30주년 기념 게임기어 미크로 공개 !!! [내부링크]

세가(SEGA) 30주년 기념 게임기어 미크로 공개!!! 90년대 초반 엄청난 인기를 끈 게임 중에 하나인 바람돌이 소닉 소닉 더 헤지혹을 기억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세가를 알실 겁니다. 세가에서 게임기어 출..

서피스북 3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북3 공개!! [내부링크]

서피스북 3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북3 공개!! 오랜기간 기다려온 서피스 시리즈의 끝판왕 서피스 북3가 공개 되었습니다. 2년 동안 공개되지않아서 나온다 안나온다 말도 많던 북3 어떻게 나오는지 알아볼까요?..

X-BOX 시리즈 X 하위호환 기능 상상이상! [내부링크]

X-BOX 시리즈 X  하위 호환 기능 상상 이상! 2020년 하반기 X-BOX 시리즈 X 출시가 정해진 가운데 간간이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가 엑스박스 공식 블로그 엑스박스 와이어를 통해서X-BOX..

홈케어 여드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홈케어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여드름 때문에 거울도 보기 싫고 화장으로 어떻게든 가리고만 싶었던 때가 정말 불과 한 달 전인데 지금은 피부가 너무 좋아져서 화장 따윈 하고 다니지 않을 정도로 좋아진 제가..

서피스 고 2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고2 공개!! [내부링크]

서피스 고 2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고2 공개!! 출시되자마자 인기가 높았던 서피스의 휴대용 태블릿형 노트북 서피스 고의 두 번째 시리즈가 공개되었습니다. 서피스 고2인데요. 당시 높은 가격의 서..

나한테 좁쌀여드름 / 화이트헤드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나한테 좁쌀여드름 / 화이트헤드 생기는 이유!? 징글징글 하게 생기는 좁쌀여드름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좁쌀여드름을 없애기 전에 왜 내피부에 좁쌀여드름이 생기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좁쌀..

피부 좋아지는 영양제 - 피부 영양제 종류 ! [내부링크]

피부 좋아지는 영양제 - 피부 영양제 종류 ! 피부에 바르기만해서는 피부가 좋아지는데에 한계가 있는데요. 피부가 좋아지는 영양제를 섭취함으로써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피부 좋아지는 영양제 종류를..

바이킹 배경!! 어쌔신 크리드 : 발할라 출시 발표! [내부링크]

바이킹 배경!! 어쌔신 크리드 : 발할라 출시 발표! 유비소프트의 명작 중의 명작! 어쌔신 크리드 신작이 공개되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만 봤는데 기대가 너무 되는데요. 바이킹 시대에 암살단이라니 너..

여드름 색소침착 없애는법 - 색소침착 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드름 색소침착 없애는법 - 색소침착 관리 하는 방법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여드름은 흉터를 남긴다! 여드름이 생기는 것도 싫지만 여드름이 진짜 부서운 이유는 단 하나! 바로 흉터 때문인데요.여드름..

닌텐도 코리아 새로운 디자인 선불카드 출시!! [내부링크]

닌텐도 새로운 디자인 선불카드 출시!!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서 집에서 할수있는 게임인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가 날이갈수록 올라가는 추세인데요. 지금 닌텐도 스위치 기계구하기가..

X-BOX ONE X 역대급 한정판 사이버펑크 2077 번들 공개! [내부링크]

X-BOX ONE X  역대급 한정판 사이버펑크 2077 번들 공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4월 17일에 XBOX ONE X 사이버 펑크 2077 한정판을 공개했습니다. 마치 미래적인 디자인의 역대급 디자인의 한정판 XBOX ON..

스티바a 크림 사용방법 [내부링크]

스티바a 크림 사용방법 요즘같이 마스크를 많이 써야 하고 미세먼지나 노폐물로 화나 있는 여드름 피부를 잠재워줄 수 있는 연고 스티바A / 디페린을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일단 저는 두 가지 연고..

스퀘어 에닉스 신작 니어 리인카네이션 모바일 영상 공개!! [내부링크]

스퀘어 에닉스 신작 니어 리인카네이션 모바일 영상 공개!! 스퀘어 에닉스에서 니어 시리즈의 신작 게임인 니어 리인 카네이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먼저 보실까요? 실제 플레이 영상이라고..

고프로 히어로8 악세사리 미디어 모드 MEDIA MOD 후기! [내부링크]

고프로 히어로 8 액세서리 미디어 모드 MEDIA MOD 후기! 오늘 드디어 어렵게 고프로 히어로 8의 새로운 액세서리 미디어 모드를 구매했습니다. 재고가 많지 않아서 어렵게 구매했는데요. 구매후기와 간단한..

MS 프리시전 마우스 - 하드웨어의 명가 MS 서피스 프리시전 마우스 [내부링크]

MS 프리시전 마우스 - 하드웨어의 명가 MS  서피스 프리시전 마우스 하드웨어의 명가로 유명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우스 서피스 프리시전 마우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가격대가 인터넷과 기준으로 12만 9천 원..

카로타 무선충전기 /3in1 무선 충전기 CAROTA [내부링크]

카로타 무선충전기 /3in1 무선 충전기 CAROTA 무선 Qi 충전지 스마트폰에 지원이 되면서 편리하게 무선충전을 할 수가 있는데요. 케이블 정리하기도 힘들고 여러 개 사용하기 지저분할 때 사용하기 좋은 3in1..

스티바a 크림 같이 쓰는 화장품 추천! [내부링크]

스티바a 크림 같이 쓰는 화장품 추천! 여드름 연고로 유명한 레티노이드 크림 스티바a 크림과 디페린겔 을 사용하면서 같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잘 선택해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물론 자신에게 잘 맞는 화장품을 골..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 쓰는 방법 - 리튬이온 [내부링크]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 쓰는 방법 - 리튬이온 요즘 거의 모든 전자제품들에서 사용하는 리튬이온 배터리 많은 분들이 오래 전자기기를 사용하고 싶어 하실 텐데요. 전자기기의 수명은 배터리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

제노 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 [내부링크]

제노 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강화된 그래픽과 한글화로 중무장해서 다시 돌아오는 제노 블레이드 디피니티브 에디션 이 출시가 됩니다.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가 되어 발매가 될 예정인데요. 처..

슈퍼마리오 레고 - 드디어 나온다 슈퍼마리오 레고 !!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레고 - 드디어 나온다 슈퍼마리오 레고 !! 어떤 구성품들이 있는지 볼까요? 영상을 보면 슈퍼마리오 게임의 코스를 그대로 재현해 냈는데요. 마리오가 쿠파에게 가는 과정을 그대로 레고로 재현해 낸..

유튜브 장비 추천 - 유튜버에게 필요한 장비와 종류! [내부링크]

유튜브 장비 추천 -  유튜버에게 필요한 장비와 종류 유튜버에 도전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초보 유튜버분들과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튜버에게 필요한 장비를 알아보도록..

듀얼센스 - 플스5 컨트롤러 듀얼센스 공개! [내부링크]

듀얼센스 - 플스5 컨트롤러 듀얼센스 공개! SIE에서 블로그와 SNS를 통해서 새로운 콘솔기기 플스5에서 사용되는 컨트롤러 듀얼 센스의 외형과 성능을 공개했습니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세련되보이기 까..

엑스박스 게임 패드 - XBOX ONE S 게임패드를 사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엑스박스 게임 패드 - XBOX ONE S 게임패드를 사용하는 이유~! 스팀이나 PC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 중 게임패드를 구매해서 콘솔처럼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러 가지 패드를 고민하시기도 하고..

[사이퍼즈 신케릭]대지의 라이언 공개! 대지의 능력자! [내부링크]

[사이퍼즈 신 케릭] 대지의 라이언 공개! 대지의 능력자! 4월 1일 만우절에 대지의 능력자 라이언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지난 3일 트루퍼 쇼에서 캐릭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대지의 능력자라는데 동영상으로 먼저..

유튜버 카메라 Best 3 - 유튜브 카메라 추천 [내부링크]

유튜버 카메라 Best 3 - 유튜브 카메라 추천 유튜버들이 늘어나는 만큼 유튜버들이 사용하는 장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유튜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메라 Best3를 꼽아봤습니다. 순전히..

레전드 오브 룬테라 5월1일 PC/ 모바일 출시!! [내부링크]

[LOF 출시] 레전드 오브 룬테라 5월 1일 PC/ 모바일 출시!! 리그 오브 레전드 회사인 라이엇 게임즈는 LOL IP를 활용해서 제작된 전략 카드게임인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5월 1일에 정식 출시하기로 공지했..

MS 블루투스 키보드 / MS 블루투스 마우스 리뷰! [내부링크]

MS 블루투스 키보드 / MS 블루투스 마우스 리뷰! 아이맥을 사용할때 사용하는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서피스 스튜디오를 사용해때 같이 사용하는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는데요. 바로 서피스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입..

필립스 325m8 게이밍 모니터 리뷰 -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내부링크]

필립스 325m8 게이밍 모니터 리뷰 -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비교해보다가 우연히 검색하게 된 게이밍 모니터 순위!! 그중에서 필립스 325m8 모니터를 발견했는데요.필립스에서..

엘지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1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엘지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1년 사용 후기!!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요. 제가 벌써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사용한 지 단시간에 이 제품이 좋은지 안 좋을지를 판단할 수는 없을 거라는 걸 이미 알고 있었습..

원신 - 닌텐도 스위치 / 플스4 발매 예정 [내부링크]

원신 - 닌텐도 스위치 / 플스4 발매 예정 명작 중의 명작 게임을 꼽으라면 닌텐도 스위치의 명작 젤다의 전설 - 브레스오브더 와일드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와 비슷한 형식의 게임이 출시가 된다고 해서엄청..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 - 2K 바이오쇼크 / XCOM2 / 보더랜드 [내부링크]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 -  2K 바이오쇼크 / XCOM2 / 보더랜드 오는 5월 29일 2K에서 인기 게임 3종을 닌텐도 스위치 인식작으로 출시가 됩니다. 바이오 쇼크 같은 경우 바이오쇼크 : 리마스터 바이오쇼..

슈퍼마리오 시리즈 종류! - 닌텐도 스위치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시리즈 종류! -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게임에서 제일 유명한 게임을 꼽으라고 하면 당연히 슈퍼마리오 시리즈를 떠올릴 것입니다. 이렇게 슈퍼마리오는 닌텐도 게임계의 정체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서피스 프로 X 국내 예약판매 시작! [내부링크]

서피스 프로 X 국내 예약판매 시작! 원래 2월 발매 예정이었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X 가 드디어 예약판매를 시작했습니다. ARM 기반의 SQ1 CPU를 탑재했고 램 8기가 SSD 256 LTE 단일 모델만 출시가 되..

원피스 해적무쌍4 - 스위치 간단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원피스 해적무쌍4 - 스위치 간단 플레이 후기! 오늘 3월 26일 드디어 기다리던 원피스 시리즈의 무쌍게임 원피스 해적무쌍4 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되자마자 언릉 달려가 구매를 했는데요. 아직 전체 클..

아이코스3 듀오 스프링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아이코스3 듀오 스프링 에디션 출시! 아이코스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정확히는 신제품이라기 보다 아이코스3 듀오의 새로운 색상인데요. 매장에 방문에서 실물을 보았습니다. 스프링 에디션 답게 봄의..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출시! [내부링크]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출시! 1997년 1월 31일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1로 발매되었던 파이널 판타지7이 2020년 4월 10일에 리메이크되어 23년 만에 발매됩니다. 오래전 발매된 게임이니 만큼 새로 공개된 리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 파헤치기! 2020년 3월 18일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갑작스럽게 공개된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애플에서는 뭐 자주있는 일이라 이젠 별로 놀랍지도 않은데요. 애플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아이패드 프..

성검전설3 리메이크 - 한국어판 출시! [내부링크]

성검전설3 리메이크 - 한국어판 출시! 2020년 4월 전설의 게임 성검전설 3가 리메이크 출시됩니다. 성검전설은 1995년에 출시된 성검전설3:트라이얼스 오브 마나 이라는 제목의 클래식 RPG 입니다. 개선된 그래픽..

플스5 / PS5 출시 게임 - 미리보기! [내부링크]

[플스5] PS5 출시 게임 - 미리보기! [플스5] PS5 출시 예정 게임들을 알아볼까요?! 2020년 후반기에 발매 예정인 플스 5의 출시 예정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 라이더스 스퀘어 에닉스의 신..

아이패드 추천 - 나에게 맞는 아이패드 선택하기 !! [내부링크]

아이패드 추천  - 나에게 맞는 아이패드 선택하기 !! 아이패드 프로 4세대가 코로나의 영향으로 미뤄진 지금 아이패드를 구매해야 하나 더 기다려야 하나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 프로 X -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 PRO X 텐키리스 언방싱/사용후기 [내부링크]

지 프로 X -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 PRO X 텐키리스 언방싱/사용후기 로지텍 G903 Hero에 이어 이번에는 지 프로 X 텐키리스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사실상 게임을 많이 하는 것도 아닌데 기계 욕..

g903 히어로 - 게이밍 마우스 끝판왕 G903 hero 리뷰 [내부링크]

g903 히어로 - 게이밍 마우스 끝판왕 G903 hero 리뷰 드디어 벼루고 벼루다가 구매했습니다. 마우스 계의 람보르기니라고 불리는 로지텍 G903 히어로 센서가 탑재된 최신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언박..

컴퓨터 모니터 추천 - 모니터 선택하는 방법 게이밍 / 사무용 [내부링크]

컴퓨터 모니터 추천 - 모니터 선택하는 방법 게이밍 / 사무용 다양한 목적으로 컴퓨터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목적으로 컴퓨터 모니터들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컴퓨터 모니터를 선택해야하고 어떤 컴..

맥북 쓰는 이유 / 맥북 좋은점 [내부링크]

맥북 쓰는 이유 / 맥북 좋은점 윈도우 PC로 컴퓨터를 공부해오고 사용해온 분들은 애플의 맥북은 비싸고 예쁘기만한 컴퓨터라고 오해를 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저는 맥북에어 2017을 시작으로 지금..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하기! - 애플 보험 [내부링크]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하기! - 애플 보험 애플제품을 구매하시면 제일 걱정이 되는 부분이 A/S 부분이 아닐수 없는데요. 무상 1년 서비스를 받을수 있지만 파손이나 고객과실로 인한 서비스는 유상리퍼로만 가능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개봉기+청음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개봉기+청음 후기 삼성에서 갤럭시 버즈 의 다음 시리즈로 갤럭시 버즈2가 아닌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공개했는데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펙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개봉기와 간단한 갤럭시 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BEST5 !!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BEST5 !! 닌텐도 스위치 한글화 게임들이 많이 늘어나는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아직 즐겨볼 게임이 많이 있지만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시는 분들이나 입문자들을 위해서 게임 추천하..

아이패드 미니5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5 사용 후기! 오늘은 처음으로 아이패드 미니5를 구매하고, 하루동안 밖에서 사용해본 아이패드 미니5의 리얼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지금이라도 아이패드 미니5 를 사야하는 이유!! 첫번째,..

아이패드 미니 5 개봉기 !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5 개봉기 !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를 잘쓰다가 아이패드 미니5로 갈아탄 후기와 개인적인 생각을 리뷰해 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드디오 하루만에 도착한 아이패드 미니5 를 언박싱 해볼께요..

갤럭시Z 플립 X 톰브라운 콜라보 출시!!! - 이건사야 해!! [내부링크]

갤럭시Z 플립 X 톰브라운 콜라보 출시!!! - 이건사야 해!! 최근 삼성에서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전 갤럭시Z플립과 명품 톰브라운의 콜라보가 알려져 화재가 되었습니다. 공..

서피스 프로 X - 출시 전 미리보는 서피스 프로 X [내부링크]

서피스 프로 X - 출시 전 미리보는 서피스 프로 X 작년 12월부터 서피스 라인업의 제품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서피스 프로7 , 서피스 랩탑3 에 이어 서피스 프로X 가 국내에 정발을 앞두고 있..

서피스 프로7 VS 서피스 랩탑3 뭘사지? [내부링크]

서피스 프로7 VS 서피스 랩탑3  뭘사지? 마이크로소프트의 노트북 시리즈중 가장 인기가 많은 두 제품의 신제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근데 비슷한듯 하면서도 다른 두제품중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스티바a 크림 vs 디페린 겔 [내부링크]

 스티바 a 크림 vs 디페린 겔 스티바a 크림과 디페린 겔은 여드름 치료제로 사용되는 레티노이드 계열의 연고 입니다. 비타민 A 크림으로도 유명한데요. 스티바a 크림은 트레티 노인 성분의 1세대 레티노이드 크..

MS 오피스 2019 & MS 오피스 365 차이점 및 기능 [내부링크]

MS 오피스 2019 & MS 오피스 365 차이점 및 기능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꼭 필요하신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학생과 직장인 뿐만아니라 집에서 문서작업을하거나 개인적..

서피스 펜 활용 방법 및 기능!! [내부링크]

서피스 펜 활용 방법 및 기능!!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서피스 펜에 대해서 사용방법과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서피스 펜은 만든 서피스 컴퓨팅 장치 시리즈를..

포켓몬 홈 -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 포켓몬 고 / 포켓몬 뱅크 [내부링크]

포켓몬 홈 -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 포켓몬 고 / 포켓몬 뱅크 먼저 포켓몬 홈이 뭔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말하자면 Q.포켓몬 홈이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지금까지 닌텐도3s,모바일,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 3월 이벤트 발표!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애플] 아이패드 프로 4세대 - 3월 이벤트 발표! 루머 총정리 오늘은 조만간 출시가 예상되는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루머를 총 정리해보려 합니다. 아직까지 현역으로 쌩쌩달리는 아이패드프로3세대의 다음..

갤럭시Z 플립 - 삼성의 가로 폴더블폰 [내부링크]

갤럭시Z 플립 - 삼성의 가로 폴더블폰 오늘은 작년에 공개되었던 갤럭시 폴드의 다음 시리즈인 갤럭시 z 플립에 대한 루머를 총정리해봤습니다. 원래는 갤럭시 폴드 이후 후속작을 폴드 2로 예상했었지만 예..

서피스 노트북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시리즈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트북 추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시리즈 알아보기!!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한 노트북 시리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MS window 나 MS office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서피스 랩탑3 어떤 기능이 있을까? -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서피스 랩탑3  어떤 기능이 있을까?  - 내돈내산 리뷰! 블로그를 쓰기위해 휴대하기 편하면서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을 구매해서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한달전에 출시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랩탑3..

노트북 사양 추천 - 나에게 맞는 노트북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사양 추천 - 나에게 맞는 노트북 선택하는 방법!! 신학기를 맞아서 노트북을 많이 구매하실 시기가 되었는데요. 또는 노트북을 바꿔야할 직장인들도 고민이 많습니다. 오늘은 나에게 맞는 노트북을 쉽게 선..

아이패드 프로 3세대 vs 서피스프로7 - 태블릿 PC 추천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3세대 vs 서피스프로7 - 태블릿 PC 추천 오늘은 태블릿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태블릿을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제일 핫한 태블릿인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닌텐도 스위치 - 지금이라도 닌텐도 스위치를 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 지금이라도 닌텐도 스위치를 사야하는 이유!! 당장 닌텐도 스위치를 사야 하는 이유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닌텐도 스위치를 지금이라도 사..

콘셉트 UFO 휴대용 게임기 - 델에서 나온 닌텐도 스위치 대항마 게임기 [내부링크]

콘셉트 UFO 휴대용 게임기 - 델에서 나온 닌텐도 스위치 대항마 게임기 오늘은 CES2020에서 1월 7일부터 1월 10일까지 공개한 게임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알만..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 익스팬션 패스 DLC - 2020년 출시!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 익스팬션 패스 DLC - 2020년 출시! 2020년 1월9일 포켓몬 디렉트에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는데요. 오늘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에 대한 정보를..

닌텐도 스위치 프로 / 닌텐도 스위치 2세대 2020년 출시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콘솔 휴대용 게임 중 인기 최강의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의 후속 모델인 지금까지 공개된 닌텐도 스위치 프로에 대한 루머에 대해서 총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여전히 21세기 최고의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4 - Nintendo switch 신작!!! [내부링크]

원피스 해적무쌍 4 - Nintendo switch 신작!!! 무쌍 시리즈의 끝판왕!! 오늘은 애니메이션 원작인 원피스의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인 해적무쌍 4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해적무쌍이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엑스박스 원 시리즈 X 발표!! - 하드웨어의 끝판왕 [내부링크]

엑스박스 원 시리즈 X  발표!! - 하드웨어의 끝판왕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콘솔 게임기인 XBOX 시리즈의 최신 발표작 XBOX 시리즈 X(스칼렛)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네 번째 메인..

플레이스테이션5 공개 - 강력한 하드웨어와 혁신적인 컨트롤러 !!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5 공개 - 강력한 하드웨어와 혁신적인 컨트롤러 !! 오늘은 소니에서 2020년 출시를 목표로 발표한 PS5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그동안 소문이 무성하게 많았던 플스 5! 드디어 공식 발표가..

JBL PRO 104 개봉기 및 청음 후기 [내부링크]

JBL PRO 104  개봉기 및 청음 후기 JBL에서 전문가 라인의 입문용으로 나온 모니터링 스피커 JBL PRO 104 스피커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원래 PC 스피커로 소니의 ZR5 블루투스 스피커를 두 개를 연결해서 모니터..

아이코스3 듀오 - 2회 연속 사용과 더 빠른 충전 [내부링크]

아이코스3 듀오 -  2회 연속 사용과 더 빠른 충전 오늘은 따끈한 아이코스 신제품 아이코스 3 듀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이코스3 듀오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매장에서 벽면에 찍힌 신제품의..

아파트 후순위담보대출 조건 알아보기 !! [내부링크]

아파트 후순위담보대출 조건 알아보기 !! 후순위대출이란 기존에 우리가 사용하는 대출을 그대로 놔두고 추가로 대출을 받는 것을 후순위대출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자금이 필요한 상황에서 선순위 대출의 중..

피부 건조증 증상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피부 건조증 증상 및 관리 방법 계절에 따라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병원을 찾거나 피부 건조증으로 인한 가려움증 때문에 약을 드시는 건조함으로 인해서 로션 / 크림을 많이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시는 분들..

오메가3 고르는법 / 오메가3 섭취 방법 [내부링크]

오메가3 고르는법 / 오메가3 섭취 방법 영양제를 먹을때 꼭 섭취해야하는 영양제 종류가 있다면 오메가3가 될텐데요. 하지만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시더라도 효과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대로..

여드름 흉터 관리 /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내부링크]

여드름 흉터 관리 /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여드름 흉터는 치료하는 골든타임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골든타임을 놓치게 되면 피부가 망가질수 밖에 없는데요. 여드름 흉터를 최소화 하고 여드름 자국을 없애는 방법..

소방공무원 가산점 자격증 종류 ! - 소방공무원 가산점 챙기자 [내부링크]

소방공무원 가산점 자격증 종류 ! - 소방공무원 가산점 챙기자 소방공무원이 되기위해서 시험을 봐서 좋은 점수로 소방공무원이 될수 있지만 9급 공무원은 가산점이 없다면 순수하게 시험 성적만으로 공무원이 되..

신작 모바일 게임 -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순위 1위 [내부링크]

신작 모바일 게임 -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순위 1위 현재 양대 마켓 모바일 게임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슬램덩크가 출시 3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미 애니..

R2M /PC게임 감성 그대로 완벽한 재림! [내부링크]

R2M /PC게임 감성 그대로 완벽한 재림! R2의 감성 그대로 모바일로 다시 돌아온 R2M 어떠한 규칙도 없이 강력함으로 모든 것이 귀결되는 세상 R2M 이 출시됩니다. 그래픽은 옛스럽고 추억을 떠올리는 그래픽입니..

미르의 전설 2 사북쟁탈 국내 정식 론칭! [내부링크]

미르의 전설 2 사북 쟁탈 국내 정식 론칭! 미르의 전설 2 사북 쟁탈은 게임 펍의 신작 모바일 게임 으로 중국 출시 장시 모바일 게임 순위 1위와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한 흥행 모바일 게임입니다. 요..

탄성 : 별을 삼킨 자 - 역대급 스케일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탄성 : 별을 삼킨 자 - 역대급 스케일 모바일 게임! 역대급 스케일과 통쾌한 전투!!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무한한 성장!! 압도적인 MMO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 탄성 : 별을 삼킨 자  모바일 게임 출시..

슈퍼워 - MARVEL 롤 마블 [내부링크]

슈퍼워 - MARVEL 롤 마블 5:5 AOS 게임 종류가 많이 출시가 되는 걸 보면 여전히 AOS 인기는 하늘을 찌르는 것 같습니다. 마블 버전 AOS 팀 배틀 모바일 게임 출시가 됩니다. 마블 이야 워낙 팬층이 투더운..

아이폰 SE 드디어 공개!!/아이폰 SE 2세대 [내부링크]

[애플 신제품] 아이폰 SE2 드디어 공개!!/아이폰 SE 2세대 많이도 기다리고 기다리다기 지치던 찰나에 드리어 아이폰 SE 2가 공개되었습니다. 루머가 돌았던 대로 크게 다르진 않지만 한번 살펴볼까요? 디자인은..

아이폰se2 출시확정!! -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se2 출시확정!! - 총정리 아이폰 SE2 출시가 확정되면서, 많은 애플빠들이 기다리던 아이폰 SE 2가 드디어 나오네요. 현제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최근 아이폰se2의 시험생산을 시작해 제품을 만드는 데 성..

[캡콤] 모바일로 돌아온 몬스터헌터 라이더즈! [내부링크]

오늘은 캡콤의 명작 몬스터헌터 시리즈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가제 몬스터헌터 라이더즈는 기존 몬스터헌터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바로 F..

[모바일게임] A3 : Still Alive - RPG 배틀로얄로 돌아왔다!!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A3 : Still Alive - RPG 배틀로얄로 돌아왔다!! A3 : still alive A3는 지스타 2019에서 처음 공개가 되었으며 배틀 로열 장르를 최초로 RPG에 전목 한 게임입니다. 넷마블 2020년 상반기 최..

타이의 대모험 게임 - 추억의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출시!! [내부링크]

[최신게임] 타이의 대모험 - 추억의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출시!! 오늘은 2020년 출시 예정 게임 타이의 대모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티저 영상 먼저 보시죠~! 드래건 퀘스트 세계관을 기반으로..

드래곤볼Z 카카로트 - 내가 카카로트가 된다!! [내부링크]

[최신 게임] PS4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내가 카카로트가 된다!! 오늘은 예약판매 중인 기대감이 엄청난 게임 바로! 드래곤볼 z 카카로트 게임을 기다리며 간단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단 간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