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sense의 등록된 링크

 time-sen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서울시 4무 안심금융 신청 대상 및 방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서울시 4무 안심금융은 총 2조원의 규모로 한도 심사 없이 업체당 2,000만원 한도로(심사 후 업체당 최대 1억원까지)융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4무는 무이자, 무보증료, 무담보, 무종이서류를 의미하는 것으로 신..

기초연금 수급자격 소득 재산요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기초연금은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에게 안정적인 소득기반을 제공하여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만 65세 이상인 어르신으로서 소득인정액이 매년 보건복지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금액 이하인 사람에게..

호관원 성분 및 가격 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동진제약에서 출시한 관절건강 기능성식품인 호관원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천하장사 출신 이만기 씨를 홍보모델로 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에 호관원 성분 및 효능에 대해 궁금한 분..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대상 및 지급 시기 [내부링크]

5차지원금 중 소상공인에게 지급될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에 대한 윤곽이 나왔습니다. 당정은 7월 19일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을 정부 계획보다 확대해 지급하기로 함에 따라 지급액이 얼마나 늘어날지 관심이..

저신용 소상공인 융자 내용(신청 방법 안내서 첨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경영상 위기를 맞고 있는 저신용 소상공인에게 업체당 1천만원의 융자 지원제도가 신설되었습니다. 저신용 소상공인 융자 사업의 취지는 코로나19 확산과 저신용 등으로 시중은행에서 자금 융통이..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및 지급일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몇일전 약간의 근로장려금이 통장에 지급된 걸 확인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받아서 요긴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신청 자격을 확인해 보시고 지급일에 근로장려금을..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 조건 과 신청 서류 [내부링크]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는 소상공인 임차인에게 상가임대료를 인하해준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제혜택으로 21년 3월 16일 법개정을 통해 세액공제기간을 21년 12월말까지로 연장하였고 21년 임대료 인하분은 세액공제..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및 임차인 조건 [내부링크]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임대인 조건도 필요하지만 임차인 요건도 충족해야 합니다.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임차인의 조건과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방법에 대하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착..

3분기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델타 변이까지 등장한 코로나로 인해 확진자가 다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를 극복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백신 접종이 될 것입니다. 정부는 9월말까지 전국민 70%에 해당하는 3600만명에 대하여 1차..

퇴직연금 수령방법과 혜택 [내부링크]

퇴직연금의 궁극적인 목적은 퇴직자의 노후보장일 것입니다. 재직중일 때 사용자(사측)에서 금융회사에 적립하면 금융회사 또는 본인이 운용하여 퇴직할 시에 연금이나 일시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퇴직연..

5차 재난지원금 소득 하위 80프로에게 지급할 예정입니다. [내부링크]

여당과 정부가 국민지원금을 소득 하위 80%에게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고소득층 20%는 빼고 주는 선별 지원하는 것입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이름 붙여진 5차 긴급재난지원금은 1인 소득이 아..

상생소비지원금 카드캐시백과 소비쿠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로 침체했던 소비심리를 되살리기 위한 내수 진작책으로 상생소비지원금 제도를 신설했습니다.. 문화·공연·체육 등 대면 업종 6대 소비쿠폰과 바우처를 추가 발행하고 카드사용액 증가분만큼 캐..

노란우산공제 가입조건과 혜택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노란우산공제를 지급 받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공제금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고용보험 대상자가 아닌 소상공인들에게 노란우산공제 공제금은 폐업시 최소한의 안전장치..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재직증명서 서식 첨부) [내부링크]

재직증명서는 금융기관에 신용카드 발급이나 대부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나 관공서 제출, 회사를 이직하는 경우 경력증명서 등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재직증명서 발급방법은 회사에 발급요청을 해도되지만 개인..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조건과 당첨을 위한 조언 [내부링크]

3만200가구 규모의 3기 신도시는 정부가 추진중인「수도권 주택공급 확대방안」의 일환으로 수도권 주택시장 및 서민 주거 안정을 위해 계획한 공공주택지구입니다. 사전청약이 7월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사전..

청년 내일채움공제 조건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미취업 청년의 중소/중견기업 유입을 촉진하고, 장기근속과 자산형성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입니다. 핵심인력인 청년과 기업이 청년내일채움공제에 가입하고 본인납부금, 취업지원금을 적..

미수령 국세환급금 확인 및 수령방법. [내부링크]

5월 현재 근로·자녀장려금을 비롯해, 부가가치세·종합소득세 환급금 등 납세자가 찾아가지 않은 미수령 국세환급금이 1천434억원에 달한 다고 합니다. 환급금을 지급하도록 요구한날로부터 5년이 지날 때 까지..

생활형 숙박시설 투자의 이점과 유의사항. [내부링크]

생활형 숙박시설은 아파트와는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매제한이 없는 특징 등으로 인해 얼마전부터 틈새 부동산 투자처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의 이점뿐 아니라 투자시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신..

1가구 2주택자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 기준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는 2005년 다주택자를 억제하기 위한 입법취지로 처음 도입되었고 과세대상인 상위 1%는 9억 4000만원 수준이었으나 현재는 23억 5000만원에 이른 수준입니다. 이러한 부동산 가격의 상승에 따라 종부..

박용진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최근 여권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이 3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1위인 이재명 경기지사, 2위인 이낙연 전 대표에 이은 순위입니다. 이러한 대선 후보로서의 인지도 상승과 관련하여 대선..

윤석열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20대 대선일이 2022년 3월 9일 수요일로 이제 8개월 남짓 남은 상황입니다. 지난 대선 때마다 관련주들이 수백프로 이상의 상승을 보여주었던 전례가 있습니다. 이번 대선에도 과연 그러한 상승율을 보여줄지 많은..

2021 경기도 청년 지원금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청년 지원금을 지원하는 지차체중 경기도의 지원금이 월등히 높습니다. 경기도 청년 지원금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경기도민인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금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지원금을 받아보지 못하..

정부 지원금 조회 사이트에서 재난지원금 조회해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에 정부에서 여러 지원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 정부 지원 정책에 대해 일일이 알아보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정부 지원금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실손보험 인상 대비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실손보험료가 4월부터 인상된다고 합니다. 현재의 실손보험 보다 보장이 좋은 구세대 실손보험의 인상률이 꽤나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험회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평균 15% 내외의 인상률을 적용할 것 같습니..

자동차보험료 할인 할증 조회로 보험료 절약하기. [내부링크]

매년 100만원에 가까운 자동차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데 갱신때마다 보험료가 인상될 때가 있어 구체적인 이유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가 할인되거나 할증된 구체적인 사유에 대해 알아보고 갱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