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isimportant의 등록된 링크

 timeisimporta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어플 추천 : 메디방 페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요즘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아이패드를 사용하여 취미로 그림을 그리는 분들을 위한 무료 어플을 추천해보려 합니다. 유료로 판다고 해도 구매를 했을 거..

귤청 만들기 (제주 황금향)/ 자세한 설명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 입니다.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도 쌀쌀해졌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날 때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귤 청을 가져왔습니다.  맛있는 귤청 만들기 지금 바..

브롤스타즈 신규브롤러 루 (브롤패스 시즌4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신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브롤패스 시즌 4가 시작되는데요. 신규브롤러 루를 포함해서 여러 스킨들도 추가됩니다. 브롤 토크 영상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브롤스타즈 업데이트  이번 브롤스타..

충주 맛집 금계찜닭 [내부링크]

 충주 맛집 소개하는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충주 맛집은 연수동에 위치한 금계찜닭입니다. 금계찜닭의 내부 인테리어부터 음식의 맛과 주문 시 알아야 할 것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

브롤스타즈 캐릭터 신규브롤러 앰버 얻는 법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업데이트로 새로운 브롤러가 나와서 브롤러 소개 및 얻는 법에 대해서 적어보려 합니다. 바로 신규 브롤러 앰버 입니다. 이번에 저도 보면서 전설급 브롤러 답구나 하는 생각이..

[충주 맛집] 짬뽕 맛집 충주 신양자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의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충주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봤을 수 밖에 없는 짬뽕 맛집인 신양자강 입니다. 오로지 맛으로 승부하는 중국집 충주 신양자강! 정말 오랫동안 인기도..

[충주 맛집] 비와별 닭갈비/충주 힐데스하임 앞/충주 호암동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충주 호암동 맛집인 비와별 닭갈비 후기 글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호암동은 최근에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면서 거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그 중에서도 인기 있는 비와별 닭갈비 위치와 인테리어 및..

브롤스타즈 캐릭터 스파이크 공략 : 전설 브롤러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 캡슐입니다. 오늘은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캐릭터 중 하나인 스파이크에 대해서 분석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전설 브롤러로써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브롤러인 스파이크 외형과 성능은..

브롤스타즈 캐릭터 레온 전격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 캡슐입니다. 오늘은 인기 모바일 게임인 브롤스타즈 캐릭터 분석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전설급 브롤러이며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롤스타즈 레온입니다. 캐릭터 외형도 귀엽고..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 (모바일도 무료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 하게 떠오르고 있는 게임인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심심찮게 개성있고 독특한 스킨을 끼고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

어몽어스 하는 법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하기 포함) [내부링크]

 요즘 갑작스럽게 인기가 많아진 어몽어스라는 게임 아시나요? 마피아 게임과 유사한 어몽어스는 요즘 여러 스트리머들이 방송에서 많이 플레이 하면서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몽어스 하는 법..

브롤스타즈 신규브롤러 콜레트 : 브롤스타즈 캐릭터 분석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에 맞춰서 또 브롤스타즈 신규브롤러가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신규브롤러 콜레트의 특징과 능력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에 나온 브롤스타즈 콜레트는 특징이 뚜..

브롤스타즈 콜레트 신규 브롤러 및 업데이트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신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콜레트라는 이름의 신규브롤러와 여러가지 컨셉의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영상을 통해 업데이트 사항을 알아보고 분석해보는 시간 가져보겠..

브롤스타즈 캐릭터 니타 분석 : 초반 획득 브롤러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캐릭터 니타 분석을 해보려합니다. 브롤스타즈 게임을 시작하고 극 초반에 트로피 획득 보상으로 쉽게 얻을 수 있는 브롤러인데 그 성능이 어떨지 같이 한번 확인해보시죠. 그리고..

브롤스타즈 캐릭터 로사 : 든든한 탱커 활용 방법 [내부링크]

 슈퍼셀이라는 모바일 게임 회사에서 제작한 브롤스타즈가 많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브롤스타즈 캐릭터들 중에 든든한 탱커의 역할을 하는 동시에 딜 또한 훌륭하게 넣을 수 있는 좋은 브롤러를 소개..

코로나 블루 뜻과 극복을 위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 캡슐입니다. 여러분 '코로나 블루'라는 말을 아시나요? 아예 처음 듣는 분들도 있고 들어본 분들도 있을텐데 오늘은 코로나 블루 뜻에 대해서 적어보려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새로운 현..

브롤스타즈 캐릭터 포코 : 팀전 최고의 힐러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인기 모바일게임인 브롤스타즈 캐릭터 분석을 위한 글을 써보려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브롤스타즈 캐릭터인 포코의 스펙과 쓰임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유와 팀..

충주 고소미 부엌 : 예쁜 음식 충주 맛집 찾아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 캡슐 입니다. 오늘은 충주 고소미 부엌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음식이 예쁘게 나오고 맛도 있어서 일부러 찾아가는 사람들이 많은 충주 고소미 부엌이었는데 드디어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과..

충주 맛집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있게 먹는 법 [내부링크]

 연관검색어에 '연안식당 백종원'이라고 나오지만 실상은 아니었던 충주 맛집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하나로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전국에 퍼졌었죠. 오늘은 연안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연안식당의 인테리어 및 메..

원주 미로예술시장 맛집 어머니손칼국수 : 골목식당 [내부링크]

 오늘은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식당! 원주 미로예술시장 2층에 위치하는 어머니 손 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특별한 사연도 있어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었습니다. 근황이 궁금한 분들도 많은 것 같고요..

노르웨이 기상청, 아큐웨더 / 정확한 기상 예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요즘 장마가 너무 오랫동안 이어지면서 전국 여기저기에서 비로 인한 피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초장기 장마로 많은 사람들이 그 탓을 대한민국 기상청으로 돌리고 있..

하남 스타필드 맛집 초마 후기(하얀 짬뽕 JMT, 그 외는 그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하남 스타필드에서 찾은 맛집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가보면 많은 식당이 있지만 그 중에서 항상 웨이팅해서 먹어야 한다는 초마에 가봤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 입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휴가철을 맞이해서 남녀노소 재밌게 쉬고 올 수 있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내부 인테리어부터 각종 편..

넷플릭스 투게더 류이호/이승기 (시즌1 1화 - 인도네시아 욕야카르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인 투게더를 소개하려 합니다. 처음엔 시간 때우려는 목적으로 봤다가 다양한 나라의 관광지를 볼 수 있고 소소한 재미들이 녹아있었..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관람 후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내한공연 관람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고 유명한 뮤지컬이니 만큼 정말 큰 기대를 했었습니다. 과연 관람 후 기대 만큼..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착용법(+ MB필터, 비말차단용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며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착용하던 KF94등급의 마스크를 착용하기 답답해졌는데요. 많은 분들이 좀 더 얇은 덴탈마스크 착용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충주 맛집/동네방네 대구막창 후기 ( 구 남다른 대구막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충주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충주에도 숨은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신연수동에 위치한 동네방네 대구막창에 다녀왔습니다. 막창부터 콘치즈, 어묵탕, 칼국수까..

포스트 코로나 뜻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 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금방 끝날거라 생각했던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오랜 기간 우리의 삶에 자리 잡고 많은 부분으로 괴롭히고 있습니다.... 우리의 생활도 많은 부분 변화..

브롤스타즈 서지 캐릭터 전격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최근 브롤스타즈 패치로 새로운 브롤러가 출시 되었습니다. 새로운 브롤스타즈 캐릭터의 외형과 특징, 그리고 능력치 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특히나 이번에 나온 브롤스타즈 서지 캐..

갑수목장 근황과 사건 정리 (50만 유튜버의 진실과 몰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요즘은 유튜브가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많은 컨텐츠가 유튜브를 통해서 나오고 티비를 비롯한 여러 매체들을 앞서고 있는 영상매체가 바로 유튜브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충주 맛집 중앙탑 막국수 메밀마당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여러분 충주 중앙탑을 아시나요?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로 유명한 곳인데요. 드라마 촬영 명소이기 때문에 찾는 사람들 못지않게 많은 사람들이 중앙탑에 막국수를 먹기 위해 방문합..

대학로 연극 괜찮냐 관람 후기 : 관람 전 꼭 알고가자! (좌석배치도 포함)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로 연극 괜찮냐 관람 후기를 작성해 보려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연극과 뮤지컬을 봤었는데 가장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주고 보고 있는 관중에게 뼈있는 질문을 던지는 연극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라마 보드게임 카페 이색 데이트코스 [내부링크]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카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매번 똑같은 데이트 코스로 지루해진 커플도,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도, 가족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부산행 후속 영화 반도 개봉일 확정! (보기 전 알아야 할 것)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영화 '반도'의 개봉일이 확정 되었습니다. 부산행 후속 영화로 알려진 반도 캐스팅에서부터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오늘은 부산행 후속 영화 반도의 캐스팅과 개봉일, 그리고 영화 보기 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미리보기 (무과금 카트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인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대한 글을 써보려합니다. 국민 레이싱 게임인 카트라이더가 모바일로 나왔어요.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카트라이더 러..

브롤스타즈 게일 캐릭터 전격분석! (브롤스타즈 핀) [내부링크]

 오늘은 브롤스타즈의 새로운 캐릭터 게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롤스타즈는 매번 패치를 통해서 다양한 밸런스 패치와 신규 캐릭터를 출시 합니다. 처음으로 크로마틱 등급으로 나왔는데 크로마틱 등급은 무..

브롤스타즈 나니 캐릭터 전격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인기 모바일 게임인 브롤스타즈의 신규 캐릭터 나니를 얻게 되어 캐릭터 외형과 정보, 그리고 개인적인 견해를 담은 브롤스타즈 나니의 쓰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나니에 대..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맛집 : 골목식당 예미 [내부링크]

 오늘은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원주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도 출연했던 돈까스 덮밥집 예미 입니다. 초심 잃지 않고 맛있는 돈까스 덮밥을..

가성비 갑!! 미스터피자 뷔페 솔직 후기 (10,9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피자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는데요. 평소에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소문난 친구와 함께 소문이 사실인지 확인하고 왔습니다. 미스터피자 뷔..

브롤스타즈 핀 무엇일까? (브롤스타즈 핀팩, 브롤패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에 새로 나온 핀이라는 시스템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지만 무엇인지 모르고 있던데 브롤스타즈 핀은 무엇이고 핀을 얻는 방..

코코이찌방야 후기 : 혜화역 맛집, 대학로 맛집 (코코이찌방야 메뉴) [내부링크]

 오늘은 혜화역 근처 대학로 맛집 코코이찌방야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코코이찌방야 메뉴와 주문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식의 맛까지 자세하고 솔직하게 써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러운 식..

혜화역 대학로 놀거리 덤앤더머 방탈출카페 리뷰 (투앨리스) [내부링크]

 혜화역, 대학로 놀 거리를 찾는다면 연인과 친구들과 가족들과 가도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탈출 카페를 추천합니다. 그 중에서도 높은 퀄리티와 몰입도 있는 스토리를 자랑하는 덤앤더머 방탈출 카..

대학로 뮤지컬 사춤 (Let's Dance Crazy !) 리뷰 - 미마지아트센터 눈빛극장 [내부링크]

 화려한 볼거리가 있고 너무 재밌는 뮤지컬 사랑한다면 춤을 춰라! 줄여서 사춤 이라고 부릅니다. 다양한 춤들이 어우러져서 끝날 때까지 지루할 틈 없이 재밌는 뮤지컬 사춤 보고 온 후기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

해돋이 명소 호미곶 해맞이 광장 (해돋이 시간 확인)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에게 해 뜨는 것을 보는 것은 여러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하루의 시작을 의미하는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포항 호미곶 해돋이 광장을 소개해보..

분위기 좋은 포항 조조회관 : 영일대 술집 추천 (포항 영일대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레트로 감성 영일대 술집인 포항 조조회관에 대한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분위기만 좋은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포항 영일대 맛집이었던 포항 조조회관 후기 지금..

백종원's 역전우동 후기 (우동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유명한 역전우동에 다녀왔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지만 날씨가 더워져서 냉우동이 생각났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맛은 더 착..

역대급 재미 연극 쉬어매드니스 (대학로 연극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역대급 재미를 느꼈던 연극 쉬어매드니스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역대급이라는 말은 처음으로 블로그에 써보는 것 같은데요. 물론 주관적인 의견이라 다른 의견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정..

혜화 낙원테산도 : 대학로 맛집 추천 [내부링크]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신 후에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다면 혜화 낙원테산도를 추천합니다. 맛도 있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대학로 맛집! 계란 요리의 끝판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대학로 맛..

맛집 추천 원주 카쿠레가 ( 원주 맛집 리얼 후기 ) [내부링크]

 원주에 유명한 일식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원주 맛집의 이름은 카쿠레가!!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 원주 카쿠레가 과연 정말로 음식이 맛있는 맛집일지 궁금하시죠? 원주 맛집 카쿠레가 다녀온 후기 지금 바..

덤앤더머 방탈출카페 후기 ! 대학로 놀거리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로 놀 거리 중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방 탈출 카페 추천합니다. 대학로 대표 꽃길 중 하나인 덤앤더머 방탈출카페 - 푸른수염 테마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정말 퀄리티 좋고 재미있으면서 방탈출을..

다이소 그림 그리기 세트 리뷰(피포페인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날씨가 이제 점차 풀리고 있습니다. 야외에 나가 봄바람을 맞고 싶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나가기 어려워서 아쉬운 분들을 위한 실내 취미활동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다이소..

대학로 연극 행오버(대학로 연극순위 추천)+좌석배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극, 뮤지컬 매니아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연극 순위에서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연극 행오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연극을 좋아하는 매니아의 입장으로 솔직하고 구체적인 리뷰 바..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자세히 알아보기! 서머레디백 받아가자 [내부링크]

 드디어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프리퀀시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는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번 여름 시즌 프리퀀시 이벤트에 대..

연극 2호선 세입자 리뷰 (+좌석배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여러분 < 연극 2호선 세입자 > 보셨나요. 웹툰 원작으로 유명한 2호선 세입자 입니다. 찾아가는 길 부터 좌석배치도, 총평까지 주관적이지만 자세하고 솔직한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혜화역 방탈출 : 시크릿챔버 리뷰 (Beginner's Luck 테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방탈출을 하고 왔습니다. 꿀잼 방탈출 카페 시크릿 챔버 ( Beginner's Luck 테마) 리뷰 시작합니다.  다른 이유없이 방탈출을 하고 싶어서 친구와 서울로 이..

뮤지컬 김종욱찾기 리뷰 (+좌석배치도 포함) [내부링크]

 여러분 영화 김종욱 찾기 보셨나요? 2010년에 개봉한 영화인데 그 원작은 뮤지컬입니다. ‘뮤지컬 김종욱찾기’ 보고왔습니다. 정말 유명한 뮤지컬 ' 김종욱찾기 '!!! 좌석 배치도와 함께 솔직하고 정확한 ..

충주 무드인소울 리뷰 : 충주 야외 바베큐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요즘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때여서 그런지 날씨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충주 바비큐장!! 분위기 너무 좋은 무드인소울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충주 더뷰 카..

다이소 피포페인팅 (그림 그리기 세트 리뷰) : 붓상태불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소 그림 그리기 세트 리뷰를 하겠습니다.  다이소 그림 그리기 세트는 2,000원부터 5,000원까지 상당히 저렴한 가격인데요, 과..

다이소 꿀템 리뷰 : 이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꿀템 소개와 리뷰를 하려 합니다. 다이소에는 정말 가성비 좋은 꿀템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숨어있는 아이템들을 발견하는 재미로 가끔 이유 없이 다이소에 방..

'홍대개미 대학로점' 혜화역 맛집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저는 어제 개인적인 스트레스를 풀고자 ‘연극 라면’을 보러 갔었습니다. 연극이 끝나고 저녁 식사를 위해 근처에 있는 ‘홍대 개미 대학로점'을 찾아갔습니다. 이 글은..

혜화역 연극 ' 연극 라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대학로 ‘연극 라면’을 보고 와서 후기 및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름부터 무언가 친근한 느낌이 드는 연극인데요.  주관적인 의견이겠지만 솔직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연극 라..

자기계발? 자기개발? 시작은 나를 아는 것부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던 나를 알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나는 과연 누구일까?, 나를 안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 고민 해보셨을것입니다. 이 글을..

피포페인팅 리뷰 첫번째(DIY 명화 그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취미 생활인 피포페인팅 리뷰를 하겠습니다. 피포페인팅은 그림을 안 배워본 사람이라도 누구나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그림 그리기 방식입니다...

피포페인팅이란? (pipopainting) (a.k.a 명화 그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 캡슐입니다!  여러분 피포페인팅에 대해서 아시나요? 피포페인팅이라는 이름보다 “명화 그리기” 혹은 “DIY 명화 그리기”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요즘같이 집 밖으로..

추억의 만화 모음! (90년대 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임캡슐입니다^^  어릴 적 즐겨보았던 애니메이션 다들 있으시죠?? 오늘은 추억 속으로 빠져보려 합니다. 기억 속의 애니메이션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특히 90년대의 만화들을 다루어 볼 예정입니다...

햇갈리는 레트로와 뉴트로의 차이 핵심 Check! [내부링크]

1. 레트로와 뉴트로에 대해서 아시나요?  근래에 들어서 ‘레트로’에 대해서 많이 듣는 거 같습니다. 레트로 패션, 레트로 음악, 레트로 스타일, 레트로 영화....등등 심지어는 레트로 마케팅까지 생겨나면서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