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shifting의 등록된 링크

 timeshif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강릉 맛집 추천! 강릉 여행가면 여기는 꼭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강릉 여행! 오늘은 제가 가본 강릉 맛집 4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 강릉하면 가장 유명한 짬뽕순두부입니다. 여기는 첫날에 가서 2시간 넘게 기다려야 된다 해서 다음날 테이블링으로 미리 예약해서 30분정도 기다리고 먹었습니다. 매콤해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 VJ특공대 등 여러 맛집 프로에도 출연했네요! 영업시간은 7시부터 19시까지이고 16시~17시는 브레이크타임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네이버 지도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 map.naver.com 2. 카페오션스강릉버거 강릉에 엄청 유명한 수제버거 가게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카페오션스라는 이름답게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카페 분위기 였습니..

강원도 강릉 인기 여행지 추천 best5!!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강릉 여행! 오늘은 제가 가본 강릉 여행지 5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경포해변 강릉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바다! 첫 번째 추천 여행지는 경포 해수욕장입니다.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에 자리한 경포대 해변은 강릉의 최고의 해수욕장중 하나입니다. 대한민국의 젊음을 느끼고 싶다면 부산의 해운대, 강릉의 경포대를 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근처에 고려시대의 문화를 보여주고 있는 경포대도 있습니다. 경포해변 정보 자세히 알아보기 2. 정동진 (해변) 두 번째 추천 여행지는 정동진 해변입니다. ‘정동진’은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에 위치하고 있는 바닷가로 한양의 광화문에서 정동쪽에 있는 나루터가 있는 마을이라는 뜻으로 이름 지어졌습니다. 이곳은 전국 제일 해돋이 명소로 ..

40대 아빠 생일선물 추천 best 5! [내부링크]

곧 다가오는 아빠 생일에 어떤 선물을 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40대 아빠 생일선물 추천 best5입니다! 40대의 아버지면 10대로 생각해 10만원 이내의 금액에 맞게 알아봤습니다. 1. 스킨, 로션 첫 번째 40대 아빠 생일선물은 스킨,로션 세트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아무것도 안발라도 스킨,로션은 꼭 바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고 좋은 제품들도 5만원이내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2. 넥타이 두 번째 40대 아빠 생일선물은 넥타이입니다. 아버지가 평소에 넥타이를 자주 하시면 가장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가격도 5만원이내로 구매가 가능하고 넥타이는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직접 메드리면 더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3. 홍삼, 비타민 등 건강식품..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2곳! (상업적 이용 가능) [내부링크]

업무를 하거나 디자인을 하다보면 다양한 폰트를 사용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거나 다운받아서 썼다가 저작권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글씨체가 있는 무료 폰트 사이트 2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눈누폰트 첫번째 눈누는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를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에 있는 모든 무료 폰트가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눈누에서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를 선별하여 업로드합니다. 다운로드 받기전에 폰트마다 원하는 문구를 넣어서 어떤 느낌인지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눈누 무료 폰트 사이트 바로가기 2. 공공누리 두번째 공공누리는 정부에서 만든 무료 폰트 사이트로 폰트 외에도 이미지, 영상, 오디오 등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

유튜브 영상 1초만에 다운로드하는 방법 무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프로그램을 다운받는거보다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sacefrom 사이트에서 초록색 네모칸에 유튜브 영상 링크만 복사 붙여넣기하면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 간단하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 다 비교해봤는데 저는 여기가 가장 간편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무료유튜브 음원 추출! 유튜브 동영상을 mp3, mp4 및 다양한 형식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편리함을 자랑하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더를 만나보세요! ko.savefrom.net

부자들이 가진 공통적인 특징 12가지! 부자들의 생각 [내부링크]

많은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몇 가지 공통점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부자들의 공통점 12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강력한 직업 윤리: 대부분의 부자들은 자신의 일에 헌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2. 목표 지향적: 부자는 스스로 명확하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과 전략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목표를 이루기위해 노력합니다. 3. 지속적인 학습: 많은 부자들은 지식에 대한 갈증이 있고 평생 배움에 전념합니다. 그들은 책을 읽고, 세미나에 참석하고, 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습니다. 배움은 끝이 없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4. 리스크 감수: 성..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5!! [내부링크]

곧 다가오는 남자친구 생일에 어떤 선물을 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5입니다! 20대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인 것을 감안하여 금액에 맞게 알아봤습니다. 1. 손목시계 or 스마트 워치 첫 번째 20대 남자 친구 생일선물은 손목시계, 스마트 워치입니다. 시계를 좋아하는 남자들이 꽤 많습니다.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도 있지만 여자들의 목걸이나 귀걸이 같은 액세서리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평소에 시계에 관심이 없다면 편리한 기능이 있는 스마트 워치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계는 브랜드 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스마트 워치는 10 ~ 20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2. 명품 키링 두 번째 20대 남자 친구 생일선물은 키링입니다. 요즘은 20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 순위 ( 나이대 연령대 별 순위 top 10) [내부링크]

2022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어플) 순위 앱이름 월 평균 사용자 1. 카카오톡 4,690만 명 2. 유튜브 4,498만 명 3. 네이버 4,234만 명 4. 쿠팡 2,794만 명 5. 네이버 지도 2,154만 명 6. 네이버 밴드 1,990만 명 7. 인스타그램 1,943만 명 8. 당근마켓 1,937만 명 9. 배달의 민족 1,906만 명 10. 삼성페이 1,540만 명 작년 대비 네이버 지도, 인스타그램, 당근마켓은 다운로드 순위가 상승했고 네이버 밴드와 배달의 민족은 순위가 하락했습니다. 10대 이하가 가장 많이 사용한 앱 1. 카카오톡 537만 명 2. 유튜브 527만 명 3. 네이버 481만 명 4. 인스타그램 271만 명 5. 네이버 웹툰 201만 명 6. 로블록스 199만 명 7..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4 [내부링크]

곧 다가오는 여자친구 생일에 어떤 선물을 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4입니다! 20대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인 것을 감안하여 금액에 맞게 알아봤습니다. 1. 명품 브랜드 틴트 (립스틱) 첫 번째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은 명품 브랜드 틴트입니다. 여성분들이 화장할 때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이 틴트(립스틱)입니다. 입생로랑, 샤넬, 디올 등 5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명품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틴트나 립스틱은 너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결코 가벼워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액세서리 두 번째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은 액세서리입니다. 반지,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발찌 등 범위가 넓고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평소 여자친구가 관심이..

중고차 매매사이트 추천 best3 안전한 중고차 [내부링크]

중고차를 알아볼 때 항상 걱정하는 것이 있습니다. 침수차는 아닌지, 허위매물은 아닌지, 사고차는 아닌지, 시세보다 비싸게 사는건 아닌지 등등..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 업체 best3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k car (케이카) 첫번째로 알려드릴 중고차 매매 사이트는 케이카입니다. 케이카는 국내 최대의 직영 중고차 사이트로 회사에서 중고차를 직접 매입해 수리와 정비를 한 뒤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케이카는 전국에 46개 직영점이 있어 멀리 가지 않고 살고 있는 지역에서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온라인 홈서비스로 구매를 하면 집 앞까지 당일 배송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매장방문 구매시 마음에 안들거나 차에 문제가 있으면 인수일 포함 3일 안에 ..

혁신과 성공을 위한 현대 정주영 회장님의 명언들!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 그룹의 창업자이자 전 회장인 정주영 회장님의 명언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정주영 회장님은 독창적인 경영 철학과 혁신적인 사고방식으로 성공을 거두었으며 그의 명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과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결단력을 가져야 한다." 라는 명언은 우리에게 현재의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결단력 있는 행동이 필수적입니다. 두 번째로 "미래에 대한 꿈은 언제나 현재의 행동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라는 명언은 우리에게 꿈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현재의 작은 행동이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작은 시작이 큰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오늘의 작은 노력이 내일..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진 동영상 고퀄리티 사이트 best3! [내부링크]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유튜브 영상, 디자인 작업 등을 할 때 다양한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아무거나 사용했다가 저작권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죠! 상업적 목적으로 저작권자 표시 의무가 없는 고퀄리티 무료 이미지 best3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3가지 사이트만 알아도 웬만한 사진 영상 다 구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이나 이미지 누르면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가능합니다! 1. 픽사베이 pixabay 픽사베이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로 가장 유명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 사진, 일러스트, 벡터, 비디오 등 다양한 고퀄리티 자료들을 다운로드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2. 픽셀즈 pexels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고퀄리티의 사진과 동영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섯다 족보 사진 하나로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섯다는 화투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카드 게임입니다. 참가자들은 본인이 가진 단 2장(3장도가능)의 카드 조합을 확인하고 금액을 베팅한 후 이후 서로의 카드를 모두 공개하여 그 결과 가장 높은 2장의 카드 조합을 가진 참가자가 승자가 되어 베팅 된 판돈을 모두 차지합니다. 섯다 족보 설명 전에 가장 중요한 숫자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섯다는 1월부터 10월까지의 패 2개씩 해서 총 20개로 진행됩니다. (1:송학 2:매조 3.벚꽃 4.흑싸리 5.난초 6.모란 7.홍싸리 8.공산 9.국준 10.단풍) 족보 설명: 높은 순서대로 1. 3,8 광땡 (3광, 8광) 2.광땡(1,8 광 1,3 광) 3. 10땡~1땡 4. 알리(1,2) 5. 독사(1,4) 6. 구삥(1,9) 7. 장삥(1,10) 8. 장사(4,10)..

유행하는 재밌는 무료 테스트 3가지 모음! #음식 #동물 #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행하는 인기 많은 테스트 3가지 골라왔습니다.!! 테스트 하나 당 4분 정도 밖에 안걸려요!! 1. 월급날 FLEX 음식 추천 테스트 매달 설레는 월급날! 월급도 들어왔는데 메뉴 플렉스 좀 해 볼까? 할때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내가 가장 기분좋게 FLEX할 음식을 찾아줍니다 ㅋㅋㅋ 월급날 FLEX 음식 추천 테스트 월급날 플렉스할 음식 추천! poomang.com 2. 츤데레 성격 테스트 내 츤데레력은 몇 퍼센트일까?? 나는 어떤 츤데레 고양이인지 알아보자! 츤데레 성격 테스트 나는 어떤 츤데레 고양이? poomang.com 3. 공감능력 테스트 나의 공감능력 지수는 몇일까? 본격적으로 나의 T/F력 알아보고 내 성격과 닮은 동물도 알아보자!! 공감능력 테스..

재미로 보는 빵BTI 나와 맞는 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 빵BTI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질문을 통해 나와 닮은 빵을 찾을 수 있습니다.ㅋㅋㅋ 테스트 바로가기! 빵bti 빵을 사랑하는 당신에게 poomang.com 테스트는 간단한 9가지 질문을 답하면 8가지의 빵과 성격들이 나옵니다. 빵BTI 성격종류 1. 식빵 #공과사구분 #에너지 #즐거움 #참을인 • 총평 : 타고난 사랑둥이. 사람을 만나면 에너지를 얻는 스타일이에요. 주변에 사람이 많아요. 본인도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도 이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요. 내면의 사랑을 표출하는데 거리낌이 없다. 반대로 화는 잘 못 내는 편이에요. 언뜻 노는 것만 좋아하는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맡은 일에는 꽤 철저한 편이에요. 책임감이 매우 강해요. ..

데이터 필요 없는 게임 바운스볼 리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시간 순삭은 데이터 와이파이 없이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바일 게임인 바운스 볼(Bouncy ball)입니다!!! 처음 나왔을 때 엄청 인기 많았던 바운스볼, 친구들꺼 깨주면서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서 다시 플레이해봤습니다. 간단 소개 2012년 7월 25일에 출시된 게임으로 1000만 이상 다운로드했고 평점은 4.0점으로 높은 편입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바운스볼로 모든 별을 먹으면 되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게임입니다. 수십가지의 장애물과 800개가 넘는 맵이 있다고 하네요!! 게임 시작! 바운스볼 메인화면입니다. 심플하면서 귀엽네요. 플레이(play)를 들어가면 깨야 하는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지하, 땅, 하늘, 우주, 화성 등 지하부터 우주로 이어지는 단계로 중간에..

랜덤 다이스 보스 특성 공략!! 뉴비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시간 순삭은 모바일 디펜스 게임 랜덤 다이스(Random Dice) 보스 공략입니다. 벌써 복귀한지 한 달이 넘었네요. 남는 시간에 랜덤다이스만 하다보니 7클래스까지 떨어졌다가 15까지 금방 올라왔습니다! 랜덤다이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보스들이 등장합니다. 보스마다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처음 하시는 뉴비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랜덤다이스 보스 모음 스네이크(Snake) 특성- [소환]: 현재 HP의 10%에 해당하는 일반 몬스터 2마리와 5%에 해당하는 스피드 몬스터 1마리를 소환합니다. (최초 스킬은 보스 생성 후 2초 그 뒤로 10초마다 스킬사용) ※ 보스 중 가장 쉬운 보스입니다. 사일런스(Silence) 특성- [침묵]: 무작위로 주사위 2개를 봉인합니다. 보스..

디펜스 모바일 게임 추천 후기 리뷰 (랜덤다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시간 순삭은 모바일 게임은 랜덤 다이스(Random Dice)입니다. 예전에 재밌게 하다가 잠깐 접고 다시 복귀했습니다! 게임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2019년 8월 28일에 출시되었고 현재 500만회 이상 다운로드하였고 평점 4.1로 높은 편입니다. 게임 시작!! (개발자가 111%여서 모든 로딩도 100%가 아닌 111%입니다.ㅋㅋ) 콘텐츠 랜덤다이스는 실시간 타워 디펜스 게임으로 심플한 게임이지만 전략과 운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한 덱에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진 5가지 주사위를 조합해서 적들을 막으면 됩니다. 주 콘텐츠는 대전 모드, 협동 모드가 있습니다. 대전 모드는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1:1 대전을 합니다. 목숨이 3개로 시작하는데 먼저 3개가 깎이면 패배입니다. 협동 모드는 상..

방치형 rpg게임 육군 특전사 키우기 쿠폰 추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시간 순삭은 모바일 게임 육군 특전사 키우기입니다!! 요즘 강철부대에 빠져있어서 제목보고 바로 다운로드를 했습니다.ㅋㅋㅋ 2021년 4월 5일에 출시되었으니 거의 한달 정도 됐네요. 다운로드는 1만회 이상이고 평점은 4.4점으로 높은 편입니다. 게임시작!! 특전사 키우기는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이 아니라 기본적인 조작으로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접속하면 자동으로 스테이지에 있는 몬스터를 잡고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골드를 통해 공격력, 치명타, 관통, 헤드샷 등을 강화하면서 성장해 보스를 잡으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퀘스트, 출석 보상, 쿠폰 등으로 루비를 얻어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뽑기에는 뚜껑(헬멧), 조끼, 총, 장갑, 신발,..

모바일 게임 추천 리뷰 와일드 캐슬 (wild cast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시간 순삭은 타워 디펜스 모바일 게임!! 와일드 캐슬 TD: 왕국 건설 타워 디펜스입니다. 이 게임을 간략히 소개 드리면 영웅과 병사들을 키워서 캐슬(성)을 방어하는 타워 디펜스와 RPG가 혼합된 전략 게임입니다. 2020년 1월 30일에 출시되었는데 꾸준히 업데이트 중입니다. 100만 이상 다운로드했고 평점 4.8로 아주 높습니다. 게임시작!! 현재 저는 4일 동안 플레이 중이라 초반 모습을 못 보여드려 아쉽네요ㅠㅠ 이 게임은 크게 캐슬과 마을로 나눠져 있습니다 캐슬 1. 영웅 및 캐슬 처음 시작하면 영웅 3명과 궁수 1명이 배치된 상태로 시작됩니다. 웨이브(스토리)를 깨면서 골드를 모아 캐슬과 궁수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성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22명의 영웅이 출시되었고..

배그 전적검색 하는 방법!! 닥지지, 오피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가장 인기 있는 닥지지와 op.gg가 있습니다. op.gg 같은 경우는 롤이나 오버워치 등을 해보셨으면 많이 이용해보셨을 겁니다. 두 가지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편하신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 닥지지 dak.gg닥지지를 접속하셔서 검색창에 배그 아이디를 검색하면 최근 전적은 물론 k/d, 승률, top10, 평균 딜랑, 게임 수, 생존 시간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랭커들 순위표도 볼 수 있어서 랭커들이 선호하는 총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참고할 수 있습니다. 전적 순위 외에도 레이팅 분포가 어떤지 어느 시간 때에 ..

왕초보 주린이 주식 용어 정리#1 주식 시작할 때 꼭 알아야 될 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은행예금을 넣어도 이자가 얼마 안 돼 주식 및 부동산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저도 주식을 공부한지 얼마안된 주식 초보 주린이입니다. 오늘은 기초 주식 용어를 공부하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아주 기초적인 용어이기 때문에 막 주식에 관심을 갖거나 입문하신 분들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주식- 주식이란 주식회사의 자본을 구성하는 단위를 말합니다. 이 회사를 여러 명이 나눠 갖는 것입니다. 즉 회사의 주인이라는 증서입니다.주주-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 매매- 주식을 사고파는 것 매수- 주식을 사는 것 매도- 주식을 파는 것 시가- 하루 중에서 주식거래가 시작될 때 처음으로 결정된 가격종가- 주식시강이 마감될 때 마지막으로 결정된 가격시가총액- 시가총액은 기업의 상..

데이터 필요 없는 게임 강추 - 스매쉬 로드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시간 순삭은 데이터 와이파이 없이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바일 게임인Smahy Road 2 (스매쉬 로드 2)입니다!!!이 게임을 간략히 소개 드리면 플레이어가 지명 수배 상태이고 경찰들을 피해서 오랫동안 도망치는 자동차 추격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줄여서 SWR2라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검색해도 찾을 수 있습니다.2020년 8월 5일에 나온 게임으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100만 이상 다운로드했고 평점은 4.1점으로 높은 편이네요 ㅎㅎ 다운로드를 하고 접속하자마자 별도의 로그인 없이 나이만 선택하고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 좋네요. 게임 시작!! 자동차는 자동으로 앞으로 계속 가고 화면 왼쪽 오른쪽을 터치하면서 방향을 선택하면 됩니다.왼쪽 오른쪽 둘 다 동시에 누르..

세븐나이츠2 사전예약/ 퀴즈 이벤트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20년 10월 7일 넷마블 대작 MMORPG 세븐나이츠2의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또한 같은 날 오후 9시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개발 과정과 게임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발표했습니다.전작인 세븐나이츠는 2014년 3월 7일 정식 출시했으며 전 세계 이용자 수 약 4697만 명, 전 세계 137개국에 지금도 서비스되고 있는 대작 MMORPG입니다.비록 지금은 인기가 주춤하고 전작을 즐겼던 분들은 세븐나이츠2가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관심이 생기셨을 겁니다.세븐나이츠2는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븐나이츠의 장점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이 있다는 점인데 이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고퀄리티 실사화와보다 역동적인 액션 그리고 디테일한 표정연기를 통해서 캐릭터들의 매력..

넷플릭스 요금제, 멤버십 변경, 멤버십 해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옛날에는 볼거리가 지상파 tv나 드라마 정도였다면 요즘은 볼거리가 너무나 다양해졌습니다.휴대폰만 있으면 뭐든지 볼 수 있는 시대니까 너무 편하네요. 요즘은 밖에도 잘 못 나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이번 추석 연휴에도 친척들을 만나기보다는집에서 가족들과 또는 혼자 보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이럴 때 생각나는게 바로 넷플릭스죠. ㅋㅋㅋ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 등 한 번에 몰아보기 하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스마트폰이 생기고 나서 tv를 본 기억이 별로 없네요..오늘은 영화하면 떠오르는 넷플릭스 가입방법, 요금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넷플릭스를 이용하려면 간단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이메일을 등록한 후 3단계의 과정을 거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그 후 원하는 요금제(멤버십..

한국 영화 누적 관객 수 순위 top5!!(꼭 봐야 될 명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가 안 본 영화가 없을 정도로 대부분의 한국 영화들을 다 봤습니다.그러다 한국 영화 중에 역대 관객 수 누적 순위가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top 5를 봤는데 진짜 모두가 인정할 만큼 재미있고 사랑받는 영화들이었습니다.지금부터 관객 수 누적 순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위 베테랑 개봉: 2015. 08. 05장르: 액션관객수: 1341만명평점: 9.24출연: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베테랑의 명대사 중 명대사 유아인의 어이가 없네? 다들 아시죠??제가 5번은 보고 유튜브로도 자주 봤던 영화입니다. 액션신은 물론이고 중간중간 마다 코믹한 내용이 있어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입니다.특히 황정민과 유아인의 액션신이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합니다. 4위 국제시장 개봉: 2014.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