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sofworld의 등록된 링크

 timesof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브이티지엠피 주가전망 및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웃님들의 건강한 투자를 함께하기 위해 세상의 모든 주식 정보를 알려드리는 세모정 블로그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기업은 라미네이팅 기계/필름 및 화장품 브랜드 사업기업 브이티지엠피 입니다..

테스나 주가 전망 /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웃님들의 건강한 투자를 함께하기 위해 세상의 모든 주식 정보를 알려드리는 세모정 블로그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기업은 반도체 테스트 장비 전문기업 테스나 입니다. 1. 테스나 기업소개 테..

테크윙 신업/경력 채용정보 [기업소개 및 연봉 복리후생 정보] [내부링크]

1.테크윙 기업정보 및 사업내용 반도체 테슬러 전문기업 테크윙이 반도체 호황과 맞물려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크윙은 2002년 7월 18일에 설립되었으며, 2011년 11월 10일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승..

광진화학 신입/경력 채용정보 [기업정보 및 연봉/복리후생] [내부링크]

1.광진화학 기업 및 채용정보 (주) 광진화학은 1991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 화학폐기물 재활용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광진화학이 대규모 채용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광진화학은 전자산업, 금속가공, 배터..

나스테크 신입/경력 채용 정보 [기업정보/연봉] [내부링크]

1. 나스테크 기업 및 채용정보 충남 아산에 위치한 냉간압연 및 열처리대강 전문생산업체 나스테크에서 IT/r구매/재무 회계 부분에서 현재 채용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나스테크가 생산하고 있는 고탄소강 및 열..

셀트리온제약 채용 정보[자기소개서항목/합격자기소개서/연봉/기업분석] [내부링크]

목차  1. 셀트리온 제약 기업소개  2. 셀트리온 제약 사업분석  3. 셀트리온 제약 채용정보  4. 셀트리온 제약 자기소개서  5. 셀트리온 제약 연봉정보 1. 셀트리온제약 기업소개 셀트리온 그룹의 계열사로..

4월 마지막주 글로벌 경제이슈[FOMC 회의 동결 전망, BOJ도 동결 전망/美 1Q GDP 성장 강화 예상. 유로존은 분기 연속 마이너스 가능성/바이든 美 대통령의 의회 합동연설 예정. 美 의회는 대중 경.. [내부링크]

1. FOMC 회의 동결 전망. BOJ도 동결 전망되나 분기전망치는 조정 더보기 - Fed는 4.27~28일 FOMC 회의 개최. 지난 3월에 이어 정책금리(0~0.25%)를 동결하고 자산매입(국채 월 $800억, MBS 월 $400억)도 현 수준..

전세계 자산가치 시가총액 순위 TOP10 [내부링크]

자산이라고 생각하면 보통 현금 및 주식 부동산을 생각하지만 자산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금,은,다이아몬드로 대표되는 전통적 광물자산부터 상장회사, 암호화폐와 같은 최근 재테크 열풍으로 관심받는 자산..

한국인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 순위 TOP10 [내부링크]

한국인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는 어디일까요 국내에 여러 대도시 중에서 한국 사람들이 가장 살고 깊은 도시 Top10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국가로 점점..

전 세계 독재자 집권 기간 순위 TOP 10 [내부링크]

우리는 이미 자유 민주주의 라는 이념에 적응 되었기에 독재라는 단어가 다른세계의 언어 같지만 아직 세계에는 꽤 많은 국가가 1인 독재가 행해지고 있습니다. 사실 멀리가지 않아도 우리 위에는 세계 최악의 독..

21대 국회의원 부동산 재산 순위 TOP10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의 일꾼을 자처하는 자리 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국민의 질타를 가장 많이 받고 있는 국회의원들의 부동산 재산 순위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회공직자윤리위원회가 공개한 자료를 토대로 작..

세계 군사력 순위 TOP10 랭킹[대한민국은 얼마나 강할까?] [내부링크]

올해 새롭게 갱신된 세계 각국의 군사력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 순위는 GFP라는 군사력 조사 포탈에 참고한 영상으로 절대적인 순위는 아니라는 점을 말씀 드립니다. 세계 군사력 10위는 파키스탄..

국내 대학교 랭킹 TOP10 순위 (글로벌 순위 포함)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를 대표하는 대학교들의 글로벌 랭킹을 기준으로 대학교 순위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음 생에는 꼭 아래 10위권 안에 대학교에 입학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10위는 우리나라 대표 여자대학교..

대한민국 2020년 기준 대기업 연봉 순위 TOP 10 [내부링크]

오늘은 모든 취준생 및 직장 연봉자들의 꿈인 1억 이상 연봉을 받는 대기업 TOP10에 대해 준비 하였습니다. 저도 빨리 아래 대기업 처럼 1억 연봉을 받는 직장인이 되길 바라며 대한민국 연봉 TOP10 기업에 대해..

대한민국 건설사 아파트 브랜드 순위 TOP 10 [내부링크]

아파트가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대표한지 벌써 30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에 상장된 대기업 건설사 부터 지방 소도시에 중소형 건설사들까지 우리나라는 100여개가 훌쩍 넘는 건설사가 만든 아파트 브..

4월 두째주 글로벌 국제금융 주요 이슈 및 전망[미국 CPI 성장강화/중국 GDP 반등 가능성/바이든 행정부 단도체 대책회의 개최/S&P500기업 1분기 실적 큰 폭 개선/ 미일 정상회담 개최] [내부링크]

더보기  美 3월 CPI, 기저효과 및 성장강화로 반등 시작 예상. 소매판매∙산업생산도 발표  中 1Q GDP 두자릿수 반등 가능성. 3월 주요 경기지표도 높은 증가율 지속 예상  바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