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mellow의 등록된 링크

 timmell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랩노쉬 푸드 쉐이크, 초콜릿 맛 솔직 후기. (올리브영 다이어트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유멀미입니다. 365일 다이어트 중인 저는,, 푸드쉐이크를 한끼 대용으로 먹어보려하여 올리브영에 가서 랩노쉬 푸드쉐이크를 먹어본 솔직..후기를 작성하려해요!^^ 랩노쉬 푸드 쉐이크 초콜릿 맛 올리..

진해가구백화점,가구 싸게 파는 곳 ,부산가구 창원가구 신혼가구,가구 저렴한 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가구 싸게 사는 곳 , 진해가구백화점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평소 가구를 장만하고자 할 때 자주 가는 곳이였고 값싸게 좋은 가구들을 장만했었기 때문에 소개해드릴려..

러시아 당근크림, 블라디보스톡 당근크림 리뷰 종류,싸게사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러시아 여행 선물 추천템 1위,쇼핑리스트 1위 러시아 당근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몇개월 전 블라디보스톡을 갔다온 저는 이 당근크림을 10개..

저는 요양병원 간호사입니다.요양병원에 대한 것 나의 생각,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입니다! 오늘은 저의 직업에 대한 얘기를 짧게 해보고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저는 요양 병원에 근무하는 책임 간호사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요양병원이 현재 1571군데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어..

간헐적 단식, 1일1식 다이어트에 대한 차이점,정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1일 1식 다이어트와 간헐적 단식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홍진영이 1일1식으로 하루 한끼를 제일 먹고싶은 것을 먹으면서 살을 뺐다고 한 이후부터 1일 1식 다이어..

진해 편백숲, 진해 드림로드 황톳길 일상속의 소중함 느끼기 [내부링크]

우리 집의 정수기를 없애고부터 어느새 ..산 약수터에서 물을 길러 갈때마다 이 길을 걷고 황톳길의 정취를 느낍니다.. 진해 편백숲,드림로드 황톳길 이렇게 아름다운 황톳길을 맨발로 걸으면 시골내음과 정취를..

염리동 닭강정, 공덕 근처 옛날통닭 닭강정 테이크아웃 전문 가게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공덕 근처 닭강정 테이크아웃 전문점, 염리동 닭강정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얼마전 리뉴얼을 한 가게에요! 위치는 경의선 숲길 바로 앞 라꾸르 쌀국수 집 옆에 위치하고 있..

소원을 말해주는 신비한 돌,창원시 장복산 보현사 돌할머니 이야기 - 영화의 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영화입니다! 오늘은 직접 경험한 신비한 돌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창원시 장복산 보현사 절에서 신비한 돌이 있습니다. 여성이 들 수 있는 무게의 돌이 소원을 빌고 소원이 이루어진다면,..

공덕 마포 옥상휴게소 폐업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당.. 공덕에 거주하는 저는 공덕 옥상휴게소라는 공덕 핫플! 공덕 옥상 포장마차를 예전부터 가고싶어하다 최근에 친구들을 데리고 방문했는데... ​ 실화인가욧? ​ ​ ​ 옥상휴게소 폐업..

(신상)입생로랑 워터틴트,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정보 후기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입생로랑에서 신상 립이 나와 저도 구매하기 전에 정보를 찾아보다 포스팅으로 알리고싶어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이번 입생로랑의 신상 립은 워티틴트로, 이름은 베르니 아 레브르..

아침 공복 유산소,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공복 다이어트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궁금했던 공복 운동과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과 같은, 공복 효과를 이용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침 공복 유산소 -아침 공복 유산소란,..

다나한 화장품,다나한 홍보 3종세트,2만원대 인생화장품 추천 [내부링크]

제 인생 기초라인인 다나한 홍보3종세트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기초 화장품 추천!!!!! 2만원대 3종세트로 유명한 제품이고,비싼 명품화장품 못지않은 기초라인입니다. (정말 제 인생템인 기초라인이라 꼭 소..

서브웨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후기, 다이어트 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한 저는 1일 1서브웨이 중이에요! 서브웨이 샐러드는 기존의 샐러드 이외에도 모든 메뉴에 +1500원을 하면 샐러드로 변경이 가능해요! 오늘 저는 서브웨이 로스트..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직접 가입해보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최근 재테크에 관심이 생긴 제가 친구에게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 좋다는 얘기를 듣고 직접 가입해보았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을 이해하기 앞서서 자유적금과 정..

남해 들꽃효소마을 1박2일 체험기-영화의 일상 [내부링크]

​ ​ ​ ​ ​ ​​ 남해 들꽃효소마을 1박2일 체험을 다녀오며... 남해는 갈때마다 마음에 감동을 주며 산과 들과 바다가 어우르져 어찌나 좋은지 모른다. 뚱뚱한 친구가 같이 가자하여 생채식, 단식하는 곳으로..

(CHANEL)샤넬,르 블랑 라 바즈 -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소개,리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샤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르 블랑 라 바즈 -브라이트닝에 대한 소개를 할까해요! 최근 리뉴얼이 된 제품이며, 기존의 제품 명은 르 블랑 바즈 드 뗑 에끌레르씨쌍뜨 크레아..

미아사거리 곱창,길음 난이네, 인생 돼지곱창집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 돼지곱창 집 소개를 하려구 해요! 동네에서는 이미 인생돼지곱창집으로 유명해서 줄 스는 곳이에요! 위치는 길음 시장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아사거리역이나 성신..

17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인증[+나만의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에요! 지난 7/21일 오전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메일을 받고 표정은 무표정이었지만 너무 기뻤답니다^^ 블로그를 만들고 글을 게재한지 정확히 17일만의 승인이었어요! 신청을 하고 승인을 받..

만선호프 힙지로 노가리골목 만선호프 메뉴 추천 [내부링크]

만선호프 요즘 핫플레이스 드디어 다녀왔습니다!!!!!!꺄아아앙 처음에 도착해서 읭?했어요 정말 핫하지 않을것만 같은곳에 사람만 잔뜩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정말 요즘 핫한 곳이라 그런지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

1912쌀국수 염리동 쌀국수 공덕 쌀국수 라꾸르1912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 동네 쌀국수 맛집인 라꾸르 1912쌀국수 집 review를 들고왔습니다.! ​멋스러운 외관이에요 ^^ 분위기도 좋아서 저녁에는 맥주 드시는 분들도 많은 곳! 위치는 메뉴판 첨부해요! 이게 메뉴판의 전..

[마포역 카페]프릳츠 커피 /오늘도 나는 혼카페 [내부링크]

[마포역 카페 공덕역 카페 프릳츠 컴퍼니 도화점] 과외 중간에 시간이 비어 들른 프릳츠 커피 ! 마포에서 유명하다는 곳 두번째 방문입니다. 살짝 뜬금없는 위치에 있는 마포 프릳츠 컴퍼니 여기가 맞나? 하다보..

신촌역 무인민원발급기,정확한 위치 시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제가 최근 강사 일을 시작하며 등본이 필요하여서 센터방문을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시간 구애받지않고 이용이 가능한 무인발급기가 있다고 하여 저희 집과 무작정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신상)입생로랑 쿠션 , 입생로랑 올아워 쿠션 가격 정보 리뷰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에요! 아직 출시가 되기 전인 입생로랑 올아워 쿠션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기존의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와의 차이점 -입생로랑 올아워 시리즈에 대한 정보 -리뷰에 대한 간..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프리미엄의 혜택, 엘지유플러스 프로모션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멀미입니다 !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YOUTUBE PREMIUM 을 했을 때의 혜택 YOYUBE PREMIUM 을 3개월 무료로 이용가능한 엘지유플러스 프로모션에 대한 소개를 들고왔어요!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