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abong의 등록된 링크

 tinab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은행 ETF 비교 <KODEX 은행 / TIGER 은행> [내부링크]

 기준금리를 인상한다는 소식에 은행 ETF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2 종목 ETF를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비교 지표  2021.08.19 기준  개별 지표  2021.08.19 기준 KODEX 은행 TIGER 은..

[민트과자]서주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맛있다 [내부링크]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 민트맛 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마트 갈 때마다 궁금해서 살까 말까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어요.  서주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100g) 1,990원 달달하면서 시원한 느낌의 패키..

[CJ제일제당]미정당 떡볶이 미정당 순쌀 떡볶이 [내부링크]

킴스클럽 NC아울렛에서 미정당 떡볶이를 구매해 왔어요. 200개 한정 1,99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가지고 와서 너무 좋네요. 국물 떡복이도 있었네요. 여러 가지 추가하기에는 국물 떡볶이가 더 유리해 보이네요...

[부천 맛집]카톨릭대학교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 [내부링크]

너무 좋아하는 크라이 치즈버거를 다녀왔어요. 수제버거인데, 가격도 참 저렴해서 부담 없는 곳이에요. 오랜만에 가니 맛이 다시 궁금해지네요.  매일 11:00 - 21:30  크라이 치즈버거 역곡점 경기 부천시 지봉..

2차전지 ETF 비교 <TIGER 2차전지테마 / KODEX 2차전지산업 / TIGER KRX 2차전지 K-뉴딜> [내부링크]

2차 전지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3 종목 ETF를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6개월 비교 지표  2021.08.13 기준  개별 지표  2021.08.13 기준 TIGER 2차전지테마 KODEX 2차전지산업 TIGER..

[이마트 트레이더스]달콤한 양념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트레이더스 부천옥길점에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간단하게 먹기 좋은 새우 강정을 구매해 왔는데요. 찾아보니 꽤 반응이 괜찮아서 기대가 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약 36~40개)  15,980원 통통한 새..

TIGER 미국S&P500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국 주식시장을 대표하는 500개 기업에 분산 투자하는  TIGER 미국S&P500 ETF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20년 08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4,652억 원입니다.  투자 포인트 ..

[밤일마을맛집]하안동 신선화로 돼지갈비 화로돼지양념구이 [내부링크]

주말에 신선 화로를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돼지 양념구이를 먹으려고 재방문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없네요. 화로 돼지 양념구이 3인분을 주문했어요. 3인분 이상 주문 시 천 원씩 할인해서 1인분(250..

[가산맛집]간편한 점심 능소비빔국수 가산점 [내부링크]

가산에 있는 능소 비빔국수에 다녀왔어요. 여름이라 입맛 없을 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국수가 좋더라고요. 처음 가보는 집이라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능소 비빔국수 가산점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KODEX 은행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KRX 은행(Banks) 지수를 추적하고, 국내 은행을 대표하는 종목으로 구성된 KODEX 은행 ETF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06년 06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3,485억 원입니다.  투자..

TIGER 은행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 상장된 은행주에 투자하는 TIGER 은행 ETF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06년 06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635억 원입니다.  투자 포인트  1. 국내 상장된 은행주에 투자 2...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천일냉동 곤드레나물밥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천일 냉동 곤드레나물밥을 구매해 왔어요. 냉동밥은 비상식품으로 너무 좋아서 집에 어느정도는 두고 있어야 맘이 편한 거 같아요. 더맛있는 곤드레나물밥 262g X 5입 9,980원 7,980원(이..

[간편조리]집에서 즐기는 CJ 베트남 쌀국수 [내부링크]

요즘 외식을 못하니 간편 조리식품에 관심이 많아지는 거 같아요. CJ에서 나온 베트남 쌀국수가 보이길래 바로 구매해 왔습니다.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2인분 기준으로 마트에서 5천원 후반대에 구매한 거 같..

TIGER 200 금융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스피 200 구성종목 중 금융에 분산 투자하는 TIGER 200 금융을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11년 04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318억 원입니다.  투자 포인트  KOSPI 200 구성종..

TIGER 반도체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반도체 관련 기업에 분산투자 하는 TIGER 반도체 ETF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06년 06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1,457억 원입니다.  투자 포인트  1. 4차산업혁명의..

[해초국수]변비에 좋은 나무새 해초국수 [내부링크]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 해초국수를 먹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에도 좋고 변비에도 좋다고 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선뜻 손이 가지 않아서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냉장보관 상품이고, 면은(묵류) 180g입니다...

[대전빵집]대전 성심당 본점 주차장 정보 [내부링크]

대전 가면 꼭 들르는 성심당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유명한만큼 빵이 정말 맛있답니다. 성심당 본점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만원이상 구매하시면 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정보  성심당 전용..

[대전맛집]얼큰한 대전 칼짬뽕 [내부링크]

대전에 맛있게 먹었던 칼짬뽕이 생각나서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대전 칼짬뽕 대전 중구 문화로 88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이전을 해서 처음엔 긴가민가 했는데, 찾아..

[대전여행]여름에도 걷기좋은 장태산 자연휴양림 [내부링크]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을 다녀왔습니다. 여름에는 처음이라 너무 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곳곳에 나무 그늘이 많아서 쉬다 걷기 너무 좋았습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대전 서구 장안로 461 평일에 방문해서 그..

[대전맛집]아침으로 먹기 좋은 태평소국밥 [내부링크]

아침으로 먹기 좋은 국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전에서 유명한 태평 소국밥입니다. 11시쯤 방문했는데, 이른 시간에도 손님이 꾸준히 들어오더라고요. 대전 태평 소국밥 대전 유성구 온천동로 65번 길 50 대전 1..

[부천맛집]부천 고봉삼계탕 약수상황삼계탕 [내부링크]

오늘은 부천 맛집 고봉 삼계탕을 다녀왔습니다.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더니, 한 테이블 정도만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봉 삼계탕 부천 직영점 경기 부천시 석천로 184번 길 28 7호선 부천시청역..

TIGER 글로벌4차산업혁신기술(합성 H)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TIGER 글로벌4차산업혁신기술(합성 H) ETF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17년 08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2,616억 원입니다.  상품 이익률(단위%)  2021.07.29 기준..

[대전맛집]유성 배민규통닭 대전통닭 본점 숯불 바베큐 [내부링크]

대전 여행을 하면서 숙소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아보았는데요. 후기가 너무 좋길래 대전 통닭을 저녁으로 선택했습니다. 대전 통닭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53-1 1호선 유성온천역 6번 출구에서 755m 대전 통닭 입..

[숙박후기]대전 스탕달 호텔 수페리어룸 더블침대 [내부링크]

급으로 대전으로 호캉스를 가기로 했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호캉스가 늘고 있는 요즘인 거 같아요. 서울에서 2~3시간만 운전하면 다녀올 수 있는 대전이라 휴가가 짧다면 대전도 다녀오기 참 좋은 곳이에요. 대전..

TIGER KRX 인터넷 K-뉴딜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TIGER KRX 인터넷 K-뉴딜 ETF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20년 10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584억 원입니다.  상품 이익률(단위%)  2021.07.27 기준 기준가격(원) 1주 1..

TIGER KRX게임K-뉴딜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게임 기업에 투자하는 ETF로 TIGER KRX게임K-뉴딜을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20년 10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316억원 입니다. 투자 포인트  1. 꾸준히 성장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밀푀유나베 반조리 식품 밀키트 [내부링크]

요즘 외식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어서 간편한 조리식을 많이 찾는 거 같아요. 주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였더니 반조리 식품이 많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오늘은 밀푀유 나베를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

[미스터장어]집에서 구워먹는 통통한 국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내부링크]

여름에는 가끔 몸보신을 해줘야겠더라고요. 나가서 먹으면 너무 비싼 장어 집으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미스터 장어에서 벌써 3번이나 주문해 먹었어요. 매번 통통한 장어가 와서 잘 먹고 있어요. 1kg(손질..

TIGER글로벌리튬 & 2차전지 SOLACTIVE (합성)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며칠전 상장한 ETF로 TIGER글로벌리튬&2차전지 SOLACTIVE (합성)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21년 7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687억원 입니다. 투자 포인트 1. 전기차 시장..

[농심]신라면 볶음면 맛보기! [내부링크]

신라면 볶음면이 출시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동네 마트에 있더라구요.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발견하자마자 너무 반가웠어요.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긴 했는데, 반응이 꽤 괜찮아서..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 SOLACTIVE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상장하는 ETF로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 SOLACTIVE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관련 2021년 7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시가총액은 181억원 입니다. 투자 포인트 1. 자율주행과 전기차가..

[2021]스타벅스 프리퀸시 블랙 무광 랜턴 [내부링크]

오늘 오전까지 받을 수 있었던 스타벅스 프리퀸시 블랙 무광 랜턴입니다. 며칠 새벽 접속하다 실패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제(18일) 오전 9시에 접속했더니 바로 예약이 가능했어요. 오전에 예약하고 스타벅스..

[영등포맛집]김미자 당진 아구 동태 찜탕 포장가능 [내부링크]

오늘은 얼큰한게 먹고 싶어서, 해물찜을 포장해 왔습니다. 김미자 당진 아구 동태 찜탕 본점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85 1,2호선 신도림역 2번 출구에서 1152m 전화주문 없이 방문하여 포장했는데, 10~20분정도 기..

TIGER KRX 2차전지 K-뉴딜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미래에셋에서 운영하는 TIGER KRX 2차전지 K-뉴딜 ETF를 알아보려고 해요. ETF 순자산 관련 2020년 10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순자산 7천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투자포인트 1. 전기차, ESS 및 가전 제품 성..

TIGER 2차전지테마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기차 시장이 커지면서 2차 전지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저도 유심히 보고 있는 2차 전지에 대해서 증권사별로 정리해보고 있어요. 오늘은 미래에셋에서 운영하는 TIGER 2차전지테마 ETF를 알아보려고 해요..

[CJ제일제당]에어프라이어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내부링크]

냉동식품으로 유명한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요즘 에어프라어로 간단하게 조리해 먹는 냉동이 잘 나오는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1.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ºC로 충분히 예열. 2. 해동..

KODEX 2차전지 산업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KODEX에서 운영하는 2차 전지 산업 ETF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ETF 순자산 관련 2018년 9월에 상장되었고, 현재 순자산 12,194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상품 정보 2차 전지 산업 전반에 투자할 수 있..

[NC구로점]구로 모던하우스 그리너리/트로피컬/레트로 소품 [내부링크]

주말에 구로 NC아울렛 모던하우스를 다녀왔어요. 이쁜 소품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NC아울렛 신구로점 구로역 1번출구에서 175m NC아울렛 신구로점 4층에 위치하고 있는 모던하우스입니..

[하안동맛집]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버거 광명하안점 [내부링크]

광명 하안동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를 다녀왔어요. 주말 점심은 가볍게 햄버거로 정했어요. 주로 버거킹을 자주 가는데, 오늘은 특별히 노브랜드 버거를 가보기로 했어요. 노브랜드 버거 광명 하안점(NBB) 경기..

[가산맛집]이화수 전통육개장 가산점 [내부링크]

집 근처에 육개장집이 오픈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주변에서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었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좋네요. 이화수 전통 육개장 가산점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23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가산맛집]푸짐하게 먹고 싶을땐 동남 부대찌개 [내부링크]

누구나 좋아하는 부대찌개를 먹고 왔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동남 부대찌개입니다. 동남 부대찌개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51 이노플렉스 1차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130m 평일 점심에는 직장인..

[가산맛집]깔끔한 양지곰탕 동남집 [내부링크]

점심식사로 좋은 동남집을 다녀왔어요. 꾸덕한 고깃국은 안좋아하는데, 동남집은 깔끔한 양지 곰탕으로 즐기실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음식일거 같아요. 동남집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9..

[밤일마을맛집]가성비 좋은 고깃집 밤일마을 신선화로 [내부링크]

주말에 가족과 가기 좋은 고깃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밤일마을에 있는 신선화로 입니다. 주말에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에요.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밤일마을은 주차장이 넓은 곳이 많아서 좋아요. 신선..

TIGER 차이나 전기차 SOLACTIVE ETF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한 지 오래되지 않아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공유하면 좋은 정보를 정리도 할 겸 소개해보려고 해요. 오늘은 전기차 관련주로 TIGER 차이나 전기차 SOLACTIVE ETF를 알아보겠습니다. ETF 순자산..

[물왕저수지맛집]불맛나는 짬뽕 진짠뽕 [내부링크]

비 오는 일요일이라 좋아하는 짬뽕집을 다녀왔어요. 물왕저수지에 위치하고 있는 진짬뽕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불맛이 나는 매콤한 짬뽕이에요. 매일 : 10:00 ~ 21:00 주말에는 대기하기도 하지만 주차공간은 넓..

[원주카페]원주 몽그리즈 치즈카페 [내부링크]

원주 소담 본점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옆에 위치하고 있는 몽그리즈 치즈카페를 다녀왔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서 좋아요. 원주 몽그리즈 치즈카페 강원 원주시 소초면 하황골길 45-25 몽그리즈 치..

[원주 가볼만한곳]가족여행 원주레일바이크 가격정보 후기 [내부링크]

원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레일바이크가 유명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마침 엄마가 레일바이크를 꼭 타고 싶다고 하셔서 하루 전날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을 해뒀어요. 예약 사이트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검..

[원주맛집]원주 황골 맛집 소담본점 영양돌솥밥 [내부링크]

원주 오크밸리 다녀오면서 들른 황골 맛집 소담 본점입니다. 저렴하고 푸짐한 한정식으로 가족과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어른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모두 좋아하셨어요. 건강한 한 끼로 참 좋은 소담입니다. 도..

[원주 오크밸리]오크밸리 3D 라이팅쇼 소나타 오브 라이트 [내부링크]

낮에 다녀온 원주 오크밸리 숨길이 저녁에는 오크밸리 3D 라이팅쇼 '소나타 오브 라이트'로 진행됩니다. 저녁에는 관람요금이 따로 있어요. 아래 링크로 가격은 확인해주세요. 저는 성인 4명, 콘도 투숙객 요금으..

[원주 오크밸리]산책하기 좋은 오크밸리 숨길 - 편도 15분 [내부링크]

산책하기 너무 좋은 오크밸리 숨길을 소개하려고 해요. 가족여행으로 원주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 숙소를 잡고, 골프빌리지 앞에 있는 숨길 & 조각공원을 산책했어요. 참고로 스키빌리지에서 출발하시면 차로 15분..

[원주 오크밸리 스키빌리지]45평 가족여행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주말에 가족여행으로 원주 오크밸리 스키빌리지를 다녀왔어요. 양가 어머님들과 함께한 여행이라 큰 평수의 방 3개가 있는 C동 스키빌리지로 결정했어요. 체크인은 스키빌리지 D동에서 하셔야 해요. 골프빌리지까..

[에어프라이어]아코디언 감자 구이 디디오랩 레시피북 [내부링크]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아코디언 감자 구이입니다. 저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북을 참고해서 만들었어요. 귀찮은 게 싫어서 진짜 간단한 요리만 주로 하는데 이게 또 그렇게 간단하더라고요. 간단하게 저녁..

[애슐리 밀키트]초간단 원조 춘천 닭갈비 [내부링크]

구로 nc백화점 B1F 식품관에서 애슐리 밀키트 원조 춘천 닭갈비를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는 밀키트가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저는 처음으로 구매해봅니다. 야채, 소스, 우동까지 다 포함되어 있어서..

[한라산 등반]한라산탐방 예약 / 주차장 안내 [내부링크]

4월에 제주도 한라산을 다녀왔어요. 우선 한라산 등반을 하시려면 아래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해요. https://visithalla.jeju.go.kr/main/main.do 한라산탐방 예약시스템 실시간 탐방로 정보 확인 하시고..

[구로맛집]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점심특선 [내부링크]

고기가 정말 맛있는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지만 이날은 평일 점심특선중에 선택해서 먹었어요. 아래 메뉴가 정심 특선입니다. 점심 특선(2인이상/11:30~15:00) 한우 버섯불고..

[광명/밤일마을 맛집]구름산 추어탕으로 몸보신 [내부링크]

몸보신하고 싶을 때 자주 먹는 밤일마을 구름산 추어탕에 다녀왔어요. 구름산 추어탕을 주문하면 보쌈과 콩나물무침을 같이 준답니다. 가성비까지 좋은 추어탕집이에요. 물론 추어탕도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여..

[구로 신도림 빵집]베즐리베이커리 현대디큐브시티점 [내부링크]

주말에 신도림 디큐브시티 빵집 베즐리(VEZZLY)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베즐리(VEZZLY) 베이커리는 현대 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좋은 원재료와 프랑스 정통 제법으로 매일 정성스럽게 빵을 구워내는 전통 프렌치..

[광명맛집]광명 소하 맛있게 매운 산촌신쭈꾸미 [내부링크]

주말이라 맛있게 매운 산촌 쭈꾸미를 먹고 왔어요. 매번 갈 때마다 사람이 정말 많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이에요. 대기하는 걸 싫어해서 11시 20분 이내에 가서 먹는 걸 좋아해요. 그럼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가..

[제주도]걷기 좋은 제주 송악산 둘레길 [내부링크]

5월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걷는 걸 좋아해서 오름과 숲 바다 여기저기 걷고 오곤 하는데, 이번 여행에서도 서귀포시에 있는 송악산 둘레길 트레킹을 하고 왔어요. 처음 송악산을 방문했을 때는 초입만 갔다..

[연남동]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디에이프릴 [내부링크]

오랜만에 연남동을 다녀왔어요.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가 있다길래 방문해본 디에이프릴입니다. 외관부터 너무 감성적이에요. 밤에 와도 이쁠 거 같아요. 디에이프릴 MON - FRI : open 11:00 close 20:30 SAT -..

[가산맛집]담백한 순대국 담소 소사골순대육개장 가산디지털점 [내부링크]

오늘은 담백한 순대국과 육개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냄새나는 국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깔끔한 순대국을 많이 찾아다니는데, 담소 순대국은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늘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

[제주도]걷기 좋은 제주 금오름(금악오름) 오름투어 [내부링크]

제주도의 오름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갈 때마다 꼭 한 곳의 오름은 투어 하는 거 같아요. 이번 여행에서도 오름 투어를 빼놓을 수 없겠죠. 막상 올라가니 지난번 여행 때 방문한 곳이었어요. 역시 기록이 중요..

[부평/삼산점 맛집]짬뽕이 맛있는 짬뽕타운24시 삼산점 [내부링크]

매운게 당기는 날이라 짬뽕집을 다녀왔어요. 매운 단계를 선택할 수 있는 짬뽕집이에요. 매운 걸 좋아하지만 맵찔이라 늘 보통 맛으로 주문하곤 해요.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가 쉽답니다. 탕수육이 좀 부담스러운..

[제주 카페]까눌레가 맛있는 제주 한림 카페유주 [내부링크]

5월에 다녀온 제주도 한림에 있는 유주 카페입니다. 오픈과 동시에 입장하니 한적하고 너무 좋았어요. 물론 카페도 이뻐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카페 유주 cafe yuzu 한림읍 한림상로 17 월요일 휴무,..

[광명/하안동 맛집] 건더기가 푸짐한 제주 은희네해장국 [내부링크]

주말에 자주가는 건더기가 푸짐한 해장국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주도 본점에서도 먹어본적이 있는데 고기도 너무 질기고 깔끔하지가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광명하안점 은희네해장국은 고기도 부드럽고 가게도..

[구로맛집/고척맛집] 구두레 돌솥쌈밥 구드레 제육 한상 [내부링크]

건강한 한끼를 먹고 싶을때 가기좋은 쌈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구로 고척동에 있는 <구두레 돌솥쌈밥> 입니다.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평일 점심에 먹기 좋은 메뉴에요. 건강한 한끼 구두레 돌솥쌈밥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