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asheloveme6381의 등록된 링크

 tinasheloveme638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바이오힐보 판테놀시카 블레미쉬 크림] 사용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가지고 온 리뷰는 '바이오힐보 판테놀시카 블레미쉬 크림'입니다! 이름 참 기네요. 제 피부타입은 딱 중성에 여드름성 피부예요. 평소에 건조함은 정말 1도 모르고 그렇다고 기름이 올라오는 것도 아닌 딱..

이지덤 니들케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할 리뷰는 바로 이지덤 니들 케어입니다. 예전에 대왕 여드름이 갑자기 여러 개 출현한 적이 있어서 여드름 패치를 찾다가 좀 특이한 걸 찾았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여드름 패치는 외부에서 활동할 때..

[FORMENT]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 코튼 허그 & 코튼 키스 [내부링크]

 제가 처음으로 가지고 온 향수는 바로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와 코튼허그입니다! 저도 얼마 전에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위하준님이 포맨트의 새로운 모델이 된 걸 알았어요. 원래 올리브영 오다가다 시..

20km 달리기 도전 - 1주차 [내부링크]

 평소에도 꾸준히 달리기를 하던 제가 12월에 하프마라톤에 참가..하는건 아니고 하프마라톤 거리인 20km(정확히 하프마라톤 거리는 21.095km이긴 하지만 ㅎ) 를 도전하기로 목표를 세웠습니다. 도전일은 12월 11..

다슈 포맨 프리미엄 울트라 본드 젤 다운펌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ynamic life입니다. 이번에는 다슈 다운펌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저는 진짜 Ssap 직모 재질이라 항상 뜨는 옆머리가 신경 쓰였어요. 제가 지금 올리브영 알바를 한 달 반 정도 하고 있는데 그런 제..

닥터지 메디 유브이 울트라 선(선크림 | Sun Cream) [내부링크]

저는 20대 초반 남자로 선크림 바르는 걸 싫어했어요. 편리한 스틱형 선크림도 얼굴이 끈적끈적해지는 느낌 때문에 결국 손이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요즘 알바 때문에 밖에 나가는 빈도가 잦아지고 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