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atina의 등록된 링크

 tinati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7건입니다.

에스로반 연고 (효능), 박트로반 연고와 비교 [내부링크]

집에 항상 구비되어 있는 연고 포스팅 합니다.^^ 에스로반 연고인데요. 세균성 피부 질환 치료제입니다. 피부가 약해서 염증이 생기기 쉽다 보니 집에 준비해두는데요. (일반 의약품이라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

(중드) 옹정황제의 여인 (CHING 채널), 스포 있음 [내부링크]

2011년 작품으로 너무 재밌게 봤던 드라마가 CHING채널에서 방영되기 시작했다고 해서 리뷰합니다.^^ 옹정황제의 여인 원작 제목은 "후궁 견환전"으로 76부작 드라마입니다. 황실에서 수녀 간택이 시작되며 드라..

어게인리프레쉬 (가로수길점), 배달주문 샐러드 [내부링크]

간만에 어게인리프레쉬 샐러드 주문해봤던 후기 작성합니다. 비프 샐러드 (12,900원) 어게인리프레쉬는 연어 & 아보카도 샐러드  메뉴만 먹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비프 샐러드 주문해봤어요.^^ 이제 시저 드레..

블로그 음식 포스팅 제목 작성시 고려사항 [내부링크]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제목을 정할때 다들 고민 많으시죠? 어떻게 작성해야 효율적이고 유입에도 도움이 될 까 하는거요. 글을 가장 함축적으로 표현할 제목 정하기..정말 매번 어려움을 느낍니다. 저는 구매후..

Ubersuggest (우버서제스트), 블로그 키워드 선택 [내부링크]

작년 가을쯤 포스팅 하려다가 잊어버리고 이제서야 합니다.^^ 블로그 키워드 잡을때 도움되는 사이트인데요.^^* '우버서제스트' 입니다. 아마도 블랙 키위 등은 많이 아실테니 저는 이 사이트를 소개할게요...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후기 [내부링크]

12월에 초코 우유를 자주 마시다가 이번에는 초콜릿 라떼 종류를 검색해봤어요.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선택해 구입해봤고 후기 씁니다. 초콜릿 라떼 종류는 많아도 초콜릿 칩 라떼는 어떨까 궁금했죠..

참살이 장터 (황매실 원액), 3년 숙성 제품 구입 후기 [내부링크]

처음으로 매실 원액을 구매해봤어요. 항상 수제로 가족이나 지인이 만들어주신 것을 먹었었거든요. 이 제품입니다.(1800ml) 인터넷으로 검색을 쭉 해보던 중에 상품평이 9천개가 넘길래, 남들이 이 정도로 구매하..

놀부 부대찌개 (압구정점) 배달앱 주문 [내부링크]

음식 식는거 지장 없이 받을 수 있는 메뉴가 뭘까 하다가 놀부 부대찌개가 생각 났어요 놀부 부대찌개 압구정점 주문했어요. 놀부부대 2인 (15,800원) +치즈 추가 메뉴 주문했더니 이렇게 왔어요. 음식 조리 방..

차가워질 나 [내부링크]

지난 몇 달 동안 지켜봤던 이웃의 제 블로그 광고 클릭 데이터가 눈으로 믿기지 않았나봅니다. 오히려 그 사람을 염려해서 그 사람이 다른이에게는 오해 받을까 싶어 알려주고, 그 사람의 아니라는 말을 그대로..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클릭 주의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고 운영하다 보면 본문 아래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들이 생겨나는 때가 옵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이렇게 보이죠. pc로는 가로로 보입니다. 위의 이미지 잘 보시면, 칸칸이 저의 이전 포..

블로그 포스팅의 상도덕(매너) [내부링크]

어제 밤..포스팅 관련해서 불쾌함을 느낀 일이 있어서 이 주제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유입 경로를 보다가 어떤 유입 포스팅을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해보게 되었는데요. 그 포스팅은 작년 하반기에 작성한 저만의..

호텔 뭄바이 (영화), 스포있음 ^^* [내부링크]

호텔 뭄바이 봤습니다. 영화에 대한 사전 정보 없이 그냥 봤는데 잘 만든 영화 같아서 리뷰합니다.^^ 이 영화는 2008년 인도 뭄바이 실제 테러 사건을 소재로 만든 영화인데요. 2019년 개봉 영화입니다.^^ 2008..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 (맛있네요.^^) [내부링크]

저의 일요일의 브런치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 리뷰 올립니다.^^ 저는 직접 보고 산 게 아니라 B 마트 배달 주문으로 구입했는데, 받아보니 이렇게 커다란 제품이네요.^^ 기존의 냉동 볶음밥 제품과 다른 모습..

김치 떡만둣국 (내맘대로 버전) ^^* [내부링크]

1월 1일, 떡국을 끓이려다가 김치 떡만둣국 끓여봤어요. 정식으로 끓이는게 아닌 내맘대로 버전입니다.^^* 김치 떡만둣국 완성된 모습인데요. 저는 어제, 비비고 사골곰탕 활용해서 끓여둔 김치찌개를 몇 국자 떠..

재즈, 보사노바, 샌드위치..2020 마지막 날 [내부링크]

드디어 2020 마지막 날~^^* 저는 음악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올 해는 음악과 함께 하지 못했는데, 오늘은, 음악과 함께합니다. EBS 스페이스 공감 이 프로그램은 처음 생기던 시절부터 제가 챙겨보던 방송인데..

Sierra Bees 유기농 립밤 소개 [내부링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립밤 소개해요. Sierra Bees 시에라 비즈 립밤 유기농 립밤인데요.^^ 제가 구입한건 12개 세트였어요.. 혼자 다 못쓰니 일부 나눠주고 이제 제가 좋아하는 2가지 남았어요. Organic Honey..

분다버그 (레몬 라임 앤 비터스)와 아침식사 [내부링크]

아주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김유진 변호사처럼 이것저것 하며 아침 식사를 했어요. 분다버그와 함께 한 아침 소개해요. 분다버그는 호주 탄산음료로 우리 나라에는 3가지 맛이 들어왔죠. 핑크 자몽, 레몬 라임,..

엘이베리코 압구정점 (배달앱주문), 스페인 흑돼지.. [내부링크]

이베리코 요리 전문점인 "엘이베리코 압구정점" 배달 주문 후기씁니다. 저는 플루마 스테이크 덮밥 주문했어요. (최근에 배달 시작했어요.^^) 열어보는데 감동이었어요. 하나 하나 정성스러워서요. 플루마..

셀프 컷트 후기 (방법 사진 등) [내부링크]

성탄절 잘 보내고 밤 10시에 갑자기 머리 자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행에 옮겼습니다. 결과 : 올 블랙 단발머리 되었음. (위 사진 보다는 긴 단발임.^^) 몇 년 전에 우연히 셀프 컷트 방법 사진을 발견..

엔제리너스 배달앱 주문 (에그마요 샌드위치) [내부링크]

엔제리너스 샌드위치 맛난거 아시죠?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야무지게 종이로 포장되어 있어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주문했습니다. 종이 포장 벗겨내면 이렇게 비닐로 빵 부분 보호된채 들어있어요. 꽤 큰 바게..

경성꽈배기(강남역점) 배달앱 주문, 메뉴 소개 [내부링크]

경성꽈배기 주문해봤어요. 저는 배달앱으로 강남점에 주문했고 내돈내산 리뷰씁니다.^^ 배달앱 리뷰들이 좋길래 저도 먹어봤어요. 종이 봉투 두 개에 나누어 들어있고 비닐 안에 담겨서 옵니다. 종이 봉투 안..

2020 나의 삶의 변화와 코로나 폭증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2019년 12월부터 지금까지 1년 동안 저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적어볼까 합니다. 1. 개인적인 만남 줄이기 어쩔 수 없는 두 번의 약속 자리를 제외하고 개인적인 약속을 잡지 않았어요. 저의 지인들도 저와 비슷..

김가네 (반포점), 비빔밥 등 배달 주문 후기 [내부링크]

이번주 내내 엄청 바빴는데요. 그래서 요리하기도 힘들어서 김가네 주문해봤어요.^^* 비빔밥 6,500원 김가네 김밥 3,500원 둘이서 먹기 위해 주문했어요.^^ 반포점에 주문했고 배달 시간도 적당히 걸려 받았습니..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tvn 토요일 밤 10시 40분) [내부링크]

요즘 재밌게 보기 시작한 방송 프로그램 소개합니다.^^ 설민석 선생님이 한국사가 아닌 세계사 강의를 재미나게 해주시는 방송인데요. 1회 히틀러에 이어서 어제 2회는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방송을 해주었는데 본..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밀키트, 조리과정 사진 有) [내부링크]

지난번에 마이셰프 비프 스테이크 후기에 이어서 찹스테이크 후기 올려봅니다. 이 제품인데 327g입니다. 조리시간 5분으로 1인분 분량입니다. 개봉하면 이런 구성으로 있어요. 소고기 척 아이롤, 브로콜리&당..

티스토리 권태기 이유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 권태기입니다. 이유는 티스토리 오류 때문입니다. 지난번에 올렸듯이 제 블로그 모든 포스팅의 글씨가 확 커져보입니다. pc로 보면 괜찮으나 모바일로 보면, 웹페이지든 티스토리 앱이든 크게 보..

요즘 나의 간식들 [내부링크]

저는 원래 달달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그런데 11월부터 달달한 먹거리들이 당기네요. (코로나 상황의 답답함 때문?) 요즘 먹는 간식들 올려봐요. 파리바게뜨의 빵들~ 에그타르트와 함께 치즈 편중된 빵들..

마이셰프 비프 스테이크 (밀키트, 레스토랑 갈 필요 없네요) [내부링크]

요기요 (요마트)에서 '연말 총결산 BIG SALE' 하고 있어서 마이셰프 비프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433g 들어있고 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 부재료도 함께 갖춘 밀키트 제품입니다. 개봉하니 이렇게 들어있어요..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코팅 불안 없어요.) [내부링크]

한 달 쯤 전에 프라이팬을 바꿔봤어요.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리뷰 올려요.^^ 사실 집에 좋은 프라이팬 세트가 있지만 사용하기 편하진 않아서 저렴한 키친 브랜드 제품을 짧은 주기로 사용하고 교체하는 편인데요..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신메뉴) 후기 [내부링크]

배달앱에서 교촌치킨 신메뉴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주문해봤습니다. 리얼 후라이드 (뼈 닭) 후라이드를 가장 좋아하는 저는 궁금해서 주문했죠.^^* 맨 위 사진이 밝게 나온것 같아서 한 장 더 올려봅니다...

ISP/페이북 앱 ,마이태그, 이달의 혜택 [내부링크]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앱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결제할때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ISP/페이북 앱인데요. 앱 들어가서 "혜택/ 이벤트" 살펴보면 오른쪽에 쭉~ 보이는 항목 중에서 #마이태그 들어가줍니다. 이렇게..

할랄가이즈 (강남점 배달), 뉴요커들의 소울 푸드 [내부링크]

할랄가이즈 리뷰합니다. 뉴요커들의 소울 푸드이기도 하죠.^^ (뉴욕 3대 맛집 중 하나) 배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프로그램에서 정해인씨가 뉴욕 도착해서 감탄하며 드셨던 그 음식입니다.^^* 저는 할랄가이즈..

보보경심 (중드, 채널칭), 오기륭, 류시시, 정가영, 임경신 [내부링크]

2011년 중국 드라마 '보보경심'은 정말 대단한 인기를 누렸었죠. 지금도 인기가 많아서 '채널칭'에서 다시 방송해 주는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20대의 평범한 직장인인 장효(류시시)는 남자 친구와 말다툼중 우..

셰플리 (서초점 배달), 씨푸드 나시고랭 [내부링크]

요기요가 만든 '셰플리' 잘 아시죠? ^^ 셰프의 레시피로 즐기는 프리미엄 일상식 '셰프의 키친'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셰플리 종이백에 위 사진처럼 깔끔하게 담겨서 배달되었습니다. 씨푸드 나시고랭 (10,000..

구글 애드센스 광고 그룹 차단 방법(수익 증대)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고 광고를 달게 된 후 수익증대를 위해 할 수 있는 방법 하나를 소개합니다.^^ 내 블로그 수익에 도움 안되는 광고들 차단하는 방법인데, 그룹별로 간단하게 차단하는 방법 올려요. 구글..

제주 녹차라떼 + 슈크림빵 (3400원 야식의 행복) [내부링크]

갑자기 저녁에 야식이 생각났어요.^^ 말차 라떼가 마시고 싶었는데 집 근처 마트와 편의점에는 없고 파리바게뜨에서 제주 녹차 라떼 발견해 데려왔어요. 슈크림빵도 함께.. (밤에 가니 빵이 다 팔렸어요.ㅎ)..

2일 동안 생긴 티스토리 문제들(변화들) [내부링크]

최근 2일 동안 갑자기 저의 블로그에 이상한 변화들이 생겨났어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1. 댓글 오류 갑자기 다른 블로그나 저의 블로그에 댓글과 답글을 달 수 없었습니다. 글을 쓰면 회색으로..

블로그 운영하며 드는 생각들(3)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하며 드는 생각들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첫번째 두번째도 보셔요) 5. 포스팅 길이 (분량)와 체류 시간 블로그를 시작하고 한 포스팅에 글을 얼마나 적어야 할 까 생각해 보신적 있을겁니다. 저는 대..

취향 (잠원동 중식), 메뉴소개 [내부링크]

중국 음식점 '취향' 리뷰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잠원동에 있어요. 잠원역 근처에서 가깝습니다. 오래된 상가 건물에 있지만, 취향 내부는 괜찮아서 직접 가서 드셔도 될 곳입니다. 나름 유명해서 모임 잡..

복음자리 유자차 (복음자리 브랜드 소개), 정일우 신부님 [내부링크]

유자차는 항상 수제만 먹었는데 '복음자리 유자차' 구매해봤어요.^^ 복음자리 브랜드 소개도 함께 해봅니다. '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 ' 배가 들어있다길래 궁금했는데요.^^* 개봉해보니 복음자리 이름답..

동경규동 반포점 (배달 앱 주문) 후기 [내부링크]

동경규동 반포점이 얼마전에 오픈한것 같아서 배달 주문해봤습니다. '동경규동'은 순수 한국 브랜드입니다.^^ 비닐 안에 이렇게 담겨서 왔네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게 좋았어요. 푸짐한 규동 가성비세트 (..

GS SHOP 이벤트 적립금 사용 (공짜 쇼핑하기) [내부링크]

GS SHOP에서는 매달 '이벤트 적립금' 을 주는데요. 이걸 활용해 구매하면 괜찮길래 포스팅해봅니다.^^* 기억이 정확할지 모르나, 앱 깔고 이벤트 수신 정보 푸쉬 알림에 동의해야 이 쿠폰이 들어왔던것 같아요. 카..

광동 위생천 [내부링크]

광동 위생천 리뷰 올립니다.^^ 저는 요마트에서 구매해봤는데요. 편의점이나 배달앱 마트에 들어간 이런 제품은 사실 의약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약으로서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되어 의약품 카테고리에 함께 올려..

티스토리에 구글 검색엔진 등록하기(수익 창출) [내부링크]

2020년 11월 11일을 시작으로 구글 검색엔진을 블로그에 등록할 수 있다고 애드센스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전에도 검색엔진은 등록할 수 있었는데 정식으로 수익에 도움 되도록 방법을 만들어 제시하게..

요마트(요기요) vs B마트(배민) 앱 배달 주문 비교 후기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로 마트 덜 가려고 B마트 주문을 참 자주 했었어요. 그러다가 9월쯤 보니 요마트도 생겼더군요. 요기요 앱에서 만든 마트인데요. 두 군데의 배달앱 마트 주문을 하며 느낀점을 적어볼까합니다.c..

레베카 밍코프 미니맥 (올블랙), 뒷북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레베카 밍코프 미니맥과 맥클러치가 인기이던 시절, 미니맥을 사려 했었어요. 그런데 체인이 너무 길고 무겁다길래 구매하지 않았다가 이제서야 구매했어요.^^ 어찌나 꼼꼼이 포장하고 테이핑했는지....

나의 쇼핑 노하우 (쇼핑 스타일) 소개 [내부링크]

사람마다 각자 쇼핑 스타일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저의 쇼핑 스타일을 소개해봅니다.^^* 한 두개 사이트에 집중 구매한다. (VIP가 되어라) 많은 분들이 포털 사이트에서 '최저가 검색'을 하실겁니다. 저는 최저가..

보통도시락(논현점 배달), 소불고기 비빔밥, 생선까스 [내부링크]

보통 도시락 리뷰를 3번째 올려봅니다. (참고로 이 가게와는 아무 관계없는 순수 고객임을 말씀드려요~) 재오픈 한 뒤로 용기도 살짝 바뀌고 더 신경쓰신것 같아서 올려봐요.. 소불고기 비빔밥 7,000원 사진의..

찬실이는 복도 많지 (강말금 윤여정 윤승아 김영민 배유람) [내부링크]

강말금 배우님을 주목받게 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이제야 봤어요.c 김초희 감독님이 각본과 연출을 다 맡으신 영화인데요. 독립 영화임에도 우리가 아주 잘 아는 배우님들이 많이 나오십니다.^^ 영화..

덱코실 안연고 (결막염, 결막 알러지) 상세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안연고 '덱코실' 정보를 올려봅니다. 어린시절 주로 환절기에 눈이 가려웠어요. 그래서 병원 가거나 약국 가면 항상 '덱사코티실' 안연고를 받았습니다. 세월이 많이 흘러서 아주 오랜만인 20대의 언젠가....

커피 덕후의 카페라떼 맛집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멜랑쉬입니다.^^* 저는 제 주변 지인들은 다 아는 커피 덕후인데요. 닉네임도, 오스트리아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커피인 "멜랑쉬" 입니다. 멜랑쉬 사진 그런 제가 무려 11개월 동안 커피를 안마시..

블로그 이상한 유입에 대한 고객센터 답변 [내부링크]

저는 블로그 방문자 수나 구독자 수는 전혀 신경 쓰지 않으나 '유입' 부분은 신경써서 봐주는 편입니다.^^* 보다가 한 번씩 특이한 유입이 있으면 스크린 샷 해서 고객센터에 질문하는데요. 어제의 경우를 공유해..

마이클코어스 씨씨백(씨씨 엑스트라 스몰 체인 크로스바디) [내부링크]

마이클 코어스는 제가 참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디자인도 예쁘고 품질도 좋으며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오랜 세월 여러 라인의 가방을 구매했었어요.. 그 중에서도 해밀턴 백 참 잘 사용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차앤박 마데카소사이드크림 (마데카 풀 패키지) [내부링크]

올 해 내내 수분 크림만 바르다가 겨울 대비 기초 패키지로 구매해봤어요.c 차앤박 마데카 풀 패키지 소개합니다.^^ 크림 50ml 6개  앰플 50ml  스킨 에센스 250ml  크림 小 15ml 2개 견본 테스트용 1ml짜리..

JAJU(CJ몰 론칭), 신세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국산) [내부링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들이 요즘에는 참 많죠..^^ 신세계 정유경씨가 만든 국산 브랜드 JAJU 에 대해 소개합니다. 우선 cj몰에 론칭하게 되어 할인 행사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오늘부터~^^) 이마트의 생활 용품..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후기 [내부링크]

노브랜드 버거 중에서 'NBB 어메이징'을 구매해 먹었던 후기 올려봅니다.^^ 노란 노브랜드 종이 봉투에 버거 세 개를 담아왔습니다. 노란 컬러에 블랙 글자들이 눈에 확 들어오고 깔끔해 보여서 개인적으로 좋아..

GC녹십자 지씨플루(독감 예방접종)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 안하려다가 했는데요. GC 녹십자 제품으로 접종했어요.^^ 4가 독감 백신인데요.^^* 4가 독감 백신은 A형 B형 바이러스 각 2종에 의한 독감을 모두 예방해 주는 제품입니다. A형 2종과 B형 1종을 예..

블로그 운영하며 드는 생각들 (2)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하며 드는 생각들' 첫번째 글에 이어서 두번째 글을 써봅니다. 4. 구독에 대한 생각들 지난번 말씀 드린바와 같이 저는 혼자서 블로그를 하다가 승인까지 받고 나서 포럼을 알게 됐어요. 포럼 가보..

멜시보끔 압구정 (배달주문), 김부용씨 반찬가게 [내부링크]

배달앱에서 '멜시반찬' 이라는 가게가 있어서 주문해봤습니다. 불청에 나오시는 김부용씨 반찬 가게 '멜시보끔' 과 같은곳인가 했는데 주소 찾아보니 맞더군요..^^ (불청에서 장사 잘 된다고 바쁘시다던..) 배달앱..

블로그 운영하며 드는 생각들 (1) [내부링크]

요즘에 블로그 운영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이 들어서 한 번 적어봅니다. 1. 포스팅 주제에 대한 생각 저는 대중적인 주제로 카테고리를 운영중입니다. 일명 내돈 내산 후기가 주를 이루는데요. 물론 그 안에 세부..

슈퍼집 (논현점), 배달주문 (연예인들 맛집) [내부링크]

전에 주문했더니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한 곳인데요. 소개해봅니다. 슈 퍼 집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유명해지며 알려진곳이죠. (소녀시대, 지D 등~~^^*) 깻잎세트 C입니다. (2..

바닷길 선발대 (김남길,박성웅,고아성,고규필) [내부링크]

10월 18일에 바닷길 선발대라는 예능이 시작되었어요.^^ (일요일 밤 10시 50분) 우연히 보고 재밌을것 같아서 리뷰합니다. 우선, 이름에서 보듯이 지난번 시베리아 선발대 후속편인것 같아요. (김남길, 고규필 배..

어썸로즈 (가로수길), 배달주문, 메뉴소개 [내부링크]

어썸로즈에 배달 주문한 후기입니다.^^ (가로수길 맛집 중 하나) 주문하고 14분 만에 받았습니다. 예쁘게 빨강 리본으로 묶어주셨네요. 리본 풀고 보니 꽃 한송이가 함께 있네요. 꽃 한송이에 반해서 크게 한..

빅히트 (BTS) [내부링크]

10월 15일 빅히트가 상장되었죠.^^ 기업 개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 (BTS)을 보유한 글로벌 업체이다. 아티스트의 발굴, 육성 및 음악 제작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한다.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

정관장 홍삼지감 [내부링크]

정관장 홍삼을 구매했었는데요. 후기 올려봅니다.^^ 저는 홍삼지감으로 구매했어요. 선물 할 수 있게 쇼핑백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통 35,000원 ~40,000원 정도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이렇게 6박스 들..

김가네(신사2호점) 배달주문, 메뉴 소개 [내부링크]

너무나 익숙한 브랜드 김가네 리뷰합니다. (사실 너무 잘 알려진 김밥이라 민망~) 저는 김가네 김밥 3인분 주문했어요. 3,500원 짜리 메뉴입니다.^^ 그랬더니 2인분용 상자 하나와 1인분용 상자에 담아서 보내..

파머스토리 장흥 무농약 새송이버섯 특품 2kg [내부링크]

제가 새송이버섯을 좋아하는데요.. (라면에도 넣고, 볶음밥에도 넣고~^^*) 마트에서 파는 3~4개 비닐에 들어있는건 양에 차지 않아서 박스 구매해봤어요. 정말 빨리 받아보았어요.^^* 박스 열어보니 이렇게 파..

카레 치밥 만들기(오뚜기 약간매운맛 카레) [내부링크]

제 스타일 카레 치밥을 소개합니다.^^ 오늘 점심이었어요.. 준비물 : 후라이드 치킨 남은것.^^ 새송이 버섯, 홍고추, 부추, 굴소스, 오뚜기 약간 매운맛 카레 가루. 후라이드 치킨 3조각을 비닐 장갑 낀채 잘게..

오뚜기(북엇국 라면, 진짜 쫄면, 옛날 육개장) 후기 [내부링크]

B마트 5천원 쿠폰 기한이 다 되어서 안먹어봤던 먹거리 종류별로 구매해봤어요. 오뚜기 제품들 리뷰해봅니다.^^* 1. 북엇국 라면 제가 북어 넣은 음식을 좋아해서 궁금했어요. 기대되더라구요. 뒷면 조리방법..

프레디원 로션 (전문의약품), 효능, 주의사항 [내부링크]

프레디원 로션 리뷰합니다. 로션이라고 되어있지만 약입니다.(연고) 처방전으로 사는 전문의약품이네요.ㅠ 연약한 피부용 피부질환 치료제 (20g) 프레드니카르베이트 0.25% 저는 접촉성 피부염과 트러블 증상으로..

판콜에이 효능 (편의점용), 판콜에스와 차이 [내부링크]

판콜에이 처음 구매해봤었는데요. 이에 대한 정보 정리해봅니다. 저는 판콜에스만 있는줄 알았는데 판콜에이라는게 있더군요. 판콜에이는 편의점 판매용이고 판콜에스는 약국 판매용 제품이었어요. 저는 연휴에..

주말의 브런치...치킨 [내부링크]

브런치로 치킨을 주문해봤어요.ㅋ 남들은 우아하게 프렌치 혹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를 우선 떠올리겠죠? 참신하게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 선택! 요즘 뒤늦게 BHC 치킨 맛을 알게 되어 BHC 후라이드로..

타코벨 (압구정점).배달주문 후기 [내부링크]

아주 오랜만에 타코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었던 후기 올립니다. 배달 빨랐고 위의 종이 봉투에 담겨 왔어요. 종이 봉투 안에 타코들과 나쵸가 보이네요. 타코 여러가지 주문했고 리뷰 이벤트 서비스로 나초와 음..

비책집약 유기농 레드비트 (레드비트 효능, 영양소) [내부링크]

레드비트 좋은거 아시죠? ^^ 비책집약 유기농 레드비트 리뷰합니다. 보통 30포에 4만원대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10팩 들어있는 상자 꺼내서 리뷰 올려보겠어요.^^* 이런식으로 담겨있어요.  70m..

GNM 자연의 품격 순수 호박즙 후기 (스무디~^^) [내부링크]

어제 오후에 호박즙을 구매했는데요.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어제 오후 2시에 배민 B마트에서 자연의 품격 순수 호박즙 30포를 2천원에 팔았어요. (추석 선물 선착순 판매 이벤트~) 저도 2천원에 구매했답..

구글 애드센스 포스팅 없이 승인됨.^^ (10분 만에) [내부링크]

요즘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란인거 아시죠?^^ 그래서 호기심에 하나 더 블로그 생성하고 신청해봤어요. 진짜 되는지 안되는지 궁금해서요.ㅋㅋㅋ 그래도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예의로 광고 코드는 받아서 새 블로..

티스토리 댓글 차단, 스팸 필터 설정 (모바일로)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댓글 차단하는 방법과 스팸 필터 설정하는 방법 포스팅해요.^^ (모바일로 했던 설정입니다) 홍보성 글이나 시비거는 글을 쓰는 사람들 차단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되는데요. 티스토리에서 댓..

커피 선물세트 추천, 비교 (더치커피, 드립커피 등) [내부링크]

커피 선물세트를 수없이 구경하다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던 상품들 올려봅니다. 1. 보르딘 콜드브루 더치커피 원액 24세트 이 제품은 홈쇼핑에서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12가지 종류 24세트 구성이라 골고루 커피..

에트로 토트&숄더백 (2종류 사진 올림)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 구매해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는 가방 소개합니다.^^ 에트로 숄더 겸 토트백인데요. 제가 사진을 엄청 못찍으니 감안해서 봐주셔요. (어둡게 찍혔네요..) 아주 오래전 에트로 쇼퍼백이 유행하던..

파리바게뜨(감자 식빵, 치즈 듬뿍 어니언, 크로와상) [내부링크]

오랜만에 곤트란*** 빵을 사보려 매장에 갔다가 노트에 개인 정보 적고 들어가는게 싫어서, 그냥.. 파리바게뜨 빵들을 사왔어요. 신 메뉴 "감자 식빵"과, "치즈 듬뿍 어니언" "크로와상" 함께 사온 리뷰 올려요..^..

스윗밸런스 (배달주문 후기), 고투반포점 [내부링크]

가벼우면서 영양소도 골고루 갖춘 메뉴를 먹고자 '스윗밸런스'에 배달 주문했었던 후기 올려요.^^  '고구마메쉬와 훈제오리 샐러드'와 '닭가슴 김밥' 두 가지 메뉴를 주문했었어요. 배달은 이렇게 왔습니다. 스..

묵은지 볶음 만들기 ( 과정 등 사진 올림) [내부링크]

겨울에 묵은지 볶음을 해 본 적이 있는데요. 어떤 방송 프로그램에서 오상진씨 어머님이 알려 주신 방법대로 해봤었습니다. (방법만 따라 하고 저는 총각 김치로 했었음) 이번에는 아주 시어버린 배추김치와 석박..

파스쿠찌 (배달주문), 수플레 치즈케익, 쇼콜라스퀘어 [내부링크]

갑자기 조각 케익 먹고 싶어져서 배달 주문해봤습니다.^^ 귀여운 상자에 담아서 배달왔어요. 선물 받는 느낌인거죠~^^* 정말 오랜만에 파스쿠찌 케익을 먹네요.. 상자를 오픈했더니 이렇게 들어있네요. 저는..

애드센스 Google sellers.json 파일 이슈..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보니 맨 위에 노란 박스가 표시되며 알림이 있었습니다. 일단..반갑지는 않았어요... 자세히 알아보기 등을 눌러보고 살펴봤습니다. sellers.json 파일에 관한 설명이 표에 있었고 그 아래에..

콘스탄틴 (키아누 리브스, 레이첼 와이즈), 속편 제작 [내부링크]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세 편 중 하나가 "콘스탄틴"입니다. 지금까지 20번 정도는 본 것 같아요.. 2005년 작품인 콘스탄틴은 지금 봐도 너무 재미나고 스타일리쉬해서 15년 전 영화가 맞나 싶어요. 요즘 개봉..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조언 (두 번 승인 받음) [내부링크]

단순히 승인 후기는 올려 봤어도 이 주제로 포스팅 할 자격이나 능력이 되는지 생각이 많았으나.. 조심히 올려봅니다.^^ 저는 이 블로그를 16개 포스팅으로 두 번째 신청에 승인 받았고, 두 번째 블로그는 14개..

(책) 독일 사람들의 시간 관리법 [내부링크]

오래전 이 책이 처음 나왔을때 매체에서 꽤 이슈가 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2005년 '자이베르트 시간관리') 그 때의 책을 96페이지의 워크북으로 개정 발간한 책이 2016년에 나왔었군요. 이제 읽게 되어 소개해..

위니아 딤채 쁘띠 vs 파세코 김치냉장고 스펙 비교 [내부링크]

예전에 우연히 위니아 딤채 쁘띠를 보고 너무 예뻐서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어요. 그런데 요즘에 파세코에서도 예쁘게 나왔길래 두 제품 스펙 등 비교해봅니다.^^ [ 위니아 딤채 쁘띠 ] 대유 위니아 딤채..

베리필드 크랜베리 구매후기, 크랜베리 효능 [내부링크]

베리필드 크랜베리를 구매했습니다.^^ 블루베리는 많이 구매해도 크랜베리 구매하는 경우는 많지 않은것 같아서 포스팅해요~ 인터넷에서 구매했고 1봉지에 1kg입니다. 여러 봉지 구매했어요... 표기되었듯이..

알서포트 (기업 소개) [내부링크]

<알서포트 기업 소개> 서형수 대표가 설립한 소프트웨어 회사로서, 2001년에 설립했고 네이트온 원격제어 프로그램 및 리모트콜, 리모트뷰, 모비즌 등 원격제어 솔루션을 개발함. 일본 원격분야 점유율 70%로 아..

묵은지 부추 돼지고기 김밥 (내맘대로 김밥~^^) [내부링크]

 김밥을 좋아하는데요.. 반찬들로 둘둘 말아본 김밥 올려봅니다. (내맘대로 김밥~^^) 부추무침을 했어요. 평상시에는 양파도 많이 넣고 만들지만 김밥에 넣을거니 다른 야채는 빼고 간장, 마늘, 고춧가루만 넣었..

한일관 압구정점 (배달주문 후기) [내부링크]

한일관에 배달 주문 했던 후기입니다.^^ 한일관 압구정점에 골동반 주문했는데요. 주문한지 15분 만에 이렇게 왔어요. 배달 빠르고 좋습니다.^^ 꺼내봤습니다.^^ 골동반(궁중 비빔밥) 이라서 간단하게 올 줄..

(영화)이웃집에 신이 산다 (벨기에 코미디) [내부링크]

2년 전 밤 12시 쯤 우연히 본 영화 한 편이 너무 참신하고 독특해서 기억에 남았는데요. "이웃집에 신이 산다" 입니다.^^ 이 영화는 2015년 12월 24일 개봉했는데요. 한국에서도 9만 명 이상의 관객이 영화관에서..

콩나물 북어 해장라면 (진라면)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부터 진라면을 좋아하는데요. 제가 끓여먹는 스타일로 올려봅니다.^^ 저는 '새송이버섯' 을 함께 넣어요...^^ 새송이 버섯 1개를 씻어서 적당히 잘라줍니다. 사진에는 라면 속에 있는 후레이크도 함..

티어린프리 (점안액), 인공눈물, 안구건조증 [내부링크]

얼마전 눈 검진도 하고 인공 눈물도 처방 받아 구매했어요. (처방전 있으면 저렴함) '티어린프리'라는 제품인데 소개할께요.^^ 이런 상자에 들어있고 전문의약품입니다. 렌즈 착용시에도 안전한 무방부제 인공눈..

엔타스 상품권 (외식업), 계열 브랜드 소개 등 [내부링크]

외식 그룹 엔타스 소개합니다.^^ 다양한 계열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어 상품권 선물에도 좋을것 같아서 정리해봅니다. 우선 제가 좋아하는 경복궁(한식)과 삿뽀로(일식) 브랜드가 있어요.^^ 프랜차이즈라서 다양한..

크롬 브라우저로 티스토리 접근시 악성코드 혹은 주의요함 뜰 때.. [내부링크]

예전에 제 블로그에 댓글 남겨 주신 분의 블로그에 답방 갔다가 갑자기 그 블로그가 '주의 요함' 떠서 당황한 적이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컴퓨터 정밀검사 하고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그 블로그를 알려 악성코드..

복숭아, 토마토, 바나나 (효능•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 복숭아, 토마토를 자주 구입했는데요. 평상시 자주 먹는 바나나와 함께 효능 정리합니다. 1. 복숭아 효능 ⊙ 기관지에 좋다 : 기침을 멈추게 하고 목 염증 완화시키며 가래 해소에 도움된다. 산에서..

카카오 계정 전환 등에 대한 계획 [내부링크]

어제부터 티스토리 로그인을 하려면 카카오 계정 전환 안내가 보이는데요. 카카오 계정으로 해야 되는건 어쩔 수 없는 변화이나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저 개인적으로는,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에 카..

spti 테스트 (오징어 숏다리 성격) [내부링크]

요 근래에 spti 테스트 스낵~ 이 유행이죠? 저도 제 이웃님 '수지이지'님 블로그에서 보고 해봤답니다. 16개 유형의 성격 중에 한 가지가 나오는 테스트인데요.^^ 결론은... 오징어 숏다리 나왔어요. 다 맞지..

블로그 광고 공격하는 사람들 [내부링크]

오늘 아주 대단한 사람 하나를 찾았습니다. 그냥 조용히 신고만 하려다가 올려봅니다. 새벽 2시에 와서 광고 12번 클릭하고 아침 6시에 광고 8번 클릭하고 그러고도 부족했는지 17시에 14번 광고 클릭을 했습니다..

페라가모 체인백 [내부링크]

꽤 오래전 구매한 살바토레 페라가모 리뷰 써요.. (페라가모 체인백입니다) 정장 입고 격식 있는 자리에 가야 할 때 체인백만 한 게 없죠. 한 살 한 살 나이 먹어 감에 따라 더 필요성이 높아지기도 하고요. 반..

솔가 킬레이트 철분제 [내부링크]

여성이라면 빈혈에 한 번쯤 관심 가져 보셨을 듯한데요. 여러 가지 구매해봤고 이번에는 솔가 철분제를 구매해봤어요. 솔가 철분제도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저는 해외에 주문해봤고, 솔가 킬레이트 철분제를..

AHC 브라이트닝 앰플 [내부링크]

피부가 얇고 잡티가 잘 생기는 피부라 화이트닝 제품은 많이 사용해봤네요. 화이트닝 에센스, 화이트닝 스폿 제품, 앰플 등등... 그런데 결론은 큰 기대는 버리시라는..ㅠ 그냥 예방 정도에 초점을 맞추시면 될..

강황 가루 효능(인도산)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접하는 카레 가루에는 강황과 이것저것이 많이 들어있는 거라 순수 강황을 구매하려 찾던 중 구매한 제품이에요~ 인도산 강황 100%라서 좋더라고요 찾던 중.. 강황과 울금의 차이가 뭘까 싶어 알..

단호박 효능 [내부링크]

마트에 가면 조그만 단호박 많이 있죠. 요런 조그만 거 사서 자르고 씨 등 속을 파 버리고, 위 사진처럼 조그맣게 잘라서 8분~10정도 찜기에 쪄요~ 식사 때마다 몇 개씩 먹으니 좋네요. <단호박 효능> 1. 호르..

산그리메 생강차 [내부링크]

생강차를 구매하려 보니 거의 대부분 생강청이더라고요. 꿀과 함께 재워져 있는.. 설탕이 들어있을지도.. 그래서 생강만 들어있는 걸 찾다 보니 산그리메 생강차가 있더군요. 국내산 생강 100% 라는 게 좋아서..

농심 쌀국수 [내부링크]

한참 쌀국수에 꽂혀서 배달시켜서 먹다가 라면 대신 구비해 둘 목적으로 대기업 꺼 이 브랜드 저 브랜드 구매해보고 있어요. 편의점에는 농심 쌀국수 컵라면이 있네요. 이번에 느낀 게, 쌀국수는 왜 다양하게 가..

쌍빠 립틴트 [내부링크]

쌍빠.. 하면 마스크와 분홍색 통에 들어있는 그 유명한 기초제품이 떠오르죠.. 몇 년 몇 년 전에 모 홈쇼핑에서 쇼핑호스트가 목청껏 외치며 흥분하며 팔던 그 구성~^^ 몇 통씩 쟁여두고 쓰고 그랬더라는.. 우연..

한경희 공기청정기, 미니 가습기 [내부링크]

올봄 구매했던 한경희 공기청정기.. 방에 켜 두니 좋습니다. 너무 큰 건 필요 없고 조그마한 건 효과 없을 것 같아 이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딱 좋아요~^^ 계속 초록색만 켜져 있어서 제대로 작동하는 게 맞나 했..

오뚜기 베트남 쌀국수 [내부링크]

오뚜기 베트남 쌀국수 리뷰 올립니다.^^ 요녀석 역시 농심 쌀국수 처럼 작은 용기에 들어있어요. 개봉해보니 위 오른쪽 사진처럼 들어있구요. ( 면 양이 적어요~) 면은 약간 마른 당면같은 질감이었구요. 소스를..

굴비 효능 [내부링크]

며칠 전 굴비를 구입하고 나니 어떤 효능이 있을까 싶어 정리해 봤어요.~^^* (굴비 효능) * 단백질, 칼슘,철분이 많아서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어 쇠약한 몸상태에 좋다. *비타민A와 D가 풍부해 야맹증에 좋다...

비폰 쌀국수 [내부링크]

지난번 농심 쌀국수에 이어서 비폰 포티뽀 쌀국수 리뷰 올립니다.^^ 베트남 쌀국수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배달시켜 먹으면 기본 만원 정도 하죠. 배달 밀리면 면이 불어서 오기도 하고 일회용기에 뜨거운거 담겨..

자궁 난소 초음파 검사 건보 적용 [내부링크]

자궁 난소 초음파 검사 건보 적용이 되어 환자부담이 줄게 된다. 2월 1일부터 시행되어 부담은 2분의 1에서 4분의 1 수준까지 경감된다. 가장 일반적으로 여성 생식기 질환의 진단 및 경과 관찰을 목적으로 시행..

마이클코어스 캔틴 크로스백 [내부링크]

마이클 코어스 캔틴 크로스백 후기 올려요~^^ 2018년도부터 원형 백이 각 브랜드별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죠. 원형백 자체가 형태 때문에 물건 넣기가 힘들 것 같아서 그동안은 구매를 꺼렸어요. 그런데, 우연히..

오키진 마스크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생각보다 오래 갈 것 같아서 면 마스크도 구입해봤어요. 인터넷 면 마스크 검색해 보니, 허접한 질감의 마스크가 너무 많더군요. 한 참을 더 찾다가 오키진 마스크를 샀어요. 포장은 이렇게..

올리타리아 올리브유 [내부링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찾아보던 중 발견한 `올리타리아 올리브유`.. 일단 250ml 라는 작은 용량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오일과는 다르게 올리브유는 개봉한 이후 오래되면 먹는게 조심스러워지죠. 그래서 작..

올삭스 양말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우연히 보게 되어 구매했어요. 5족 4410원 무료배송이라는 저렴한 조건에 한 번 사봤는데 만족스러워서 후기 올려요. 받고 나서 보니 올삭스라는 업체 양말이네요. (저는 GS샵에서 구매) 이렇게 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목요일 밤 9시.. 3월 12일 tvn 첫 방송) `메디컬`이라 쓰고, `라이프`라 읽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우리네 평범한 삶의 이야기다. 병원을 지키는 평범한 의사들이 있다. 적당한 사명감과..

파인애플 효능 [내부링크]

(파인애플 효능) *면역력 향상 : 파인애플 섭취하면 백혈구 수치가 높아져 바이러스 박테리아 감염 위험이 적어진다. *소화촉진 : 브로멜라민 이라는 효소가 있어서 단백질을 분해해 소화에 좋다. *염증 감소: 자..

풀무원 얇은피 김치만두 [내부링크]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다양하게 먹어보는데요. 얇은 피로 만든 만두라길래 냉큼 구매해봤죠. 밀가루 먹기 싫어서 한동안 안 먹었는데, 얇은 피로 만들었으면 밀가루 적게 먹을 수 있겠구나 반갑더라고요.^^ 찜기..

아침농산 현미 [내부링크]

현미를 사보려고 평소에 주문하던 대기업 온라인 사이트 등 뒤져보니 가격이 뭔가 비싸더라고요.  1kg짜리 2개 준다는 구성 등으로 올려져 있는데 kg당 가격 생각하니 많이 비싼 거죠.. 그래서 오픈마켓에서 현..

보통 도시락 논현점 [내부링크]

보통 도시락 논현점 후기 씁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싫고 값 비싼 도시락은 부담스러울 때 주문해 먹는 집인데요. 배달앱을 통해 몇 번 주문해 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위 사진 메뉴는 수제 돈까스 도시락인데요...

닥스 크로스백 여성 [내부링크]

점점 큰 가방에는 손이 안 가고 요런 미니백만 들게되어 하나 더 샀어요. 유행도 안타고 오랜 세월 무심하게 잘 사용할 가방으로 닥스 크로스백 선택했어요~ 닥스는 엄마들 브랜드 같은 이미지가 강해서 사지..

이태원 클라쓰 [내부링크]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1월 31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박새로이 (박서준) #소신 있게 살자 #중졸#전과자#단밤 사장 무릎 한 번을 꿇지 못해 퇴학을 당했고, 원수를 폭행하여 살인미수 전과자가..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반포점) [내부링크]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즐겨 먹다 보니 웬만한 브랜드 들은 다 먹어봤어요. 하지만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이 맛있더라고요. 위 사진처럼 치킨 메뉴 세트 메뉴 사이드 메뉴 구성으로 크게 나눠지는 데요. 브랜드..

천일식품 김치볶음밥 [내부링크]

냉동 볶음밥 브랜드 별로 먹어보곤 하는데요. 천일식품 볶음밥이 마음에 들어 리뷰 올려요. 김치 필라프(PILAF) 볶음밥이라 표기되어 있네요. 다른 대기업 볶음밥들은 200g이 대부분인데, 천일식품은 300g 이라..

스쿨푸드 메뉴 (가로수길점) [내부링크]

스쿨푸드.. 너무나 익숙한 분식 체인이죠. 그래서 저는 음식 사진보다 메뉴를 정리해 봤어요. 저는 주로 가로수길점을 이용하는데요.. 배민 번쩍배달로 주문해 먹고는 했는데요. 밤에 야식으로 스쿨푸드 메뉴만..

오뚜기 콕콕콕 스파게티 [내부링크]

컵라면 스파게티는 먹어본 적 없어서 편의점에서 사봤어요. 오뚜기 거니까 기본 이상은 하겠지 싶기도 해서요.^^* 첫 사진 보면, 화살표 부분으로 물 따라내는 곳이 있어요. 끓는 물 4분 이라는 표시 보이시죠?..

퓨렐 손소독제 (purell) [내부링크]

작년에 사둔 손소독제 그냥 쓰고 있다가 코로나 19 때문에 해외직구로 손소독제 구매했어요. 받았을 때 초록색 젤 타입 이길래 초록색으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실제 짜 보면 거의 하얀색 투명 젤이 나오네요. 20..

부스코판 플러스 (10년 이상 복용함) [내부링크]

복부 경련에서 복통까지 빠르게! 부스코판 플러스 정.. 주요 효능입니다.  심한 복통  월경곤란증  진경 • 진통제 저 역시 생리통 약으로 복용하는데요. 단순한 진통제가 아니라 진경 진통제 라서 자궁이 과..

스트렙실 오렌지트로키 [내부링크]

다른 증상 없이 목만 약간 칼칼하거나 따끔거릴 때.. 스트렙실 참 좋죠.^^ 상비약으로 집에 사두곤 하는데요. 가격은 스티커 딱 붙여있듯 5천 원입니다. 12정 무설탕이고요.. 저는 오렌지 트로키 사봤어요. 플..

마데스 바디로션 샤워젤 [내부링크]

1990년부터 시작된 네덜란드 바디 브랜드 마데스.. 바디로션과 샤워젤 세트 구매해봤어요. 제가 구매한 건 ' 프리티 앤 실리 ' set입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3가지 구성이 들어있고 선물 포장 할 수 있는 마데스..

동원 정찬 안동식찜닭 (뒷북후기) [내부링크]

어느 날.. 안동찜닭 주문해 먹으려다가 마트에서 캔 제품을 발견해서 사봤던 후기 올립니다. 참치로 유명한 동원에서 만들었길래 믿고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3천원 약간 안 되는 금액이었어요. (기억이 가물가..

샘표 쌀소면(가쓰오부시 장국 쌀국수) [내부링크]

라면 먹기는 싫고, 거창하게 잔치국수 만들기는 번거로워 가쓰오부시 장국 활용해서 쌀국수 해봤어요. 샘표 쌀소면입니다.^^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쌀소면인데요.  글루텐프리, 쌀 93% 제품이네요.  8..

[인도영화] 조다 악바르..리틱 로샨, 아이쉬와라 라이 ; 왕의 여자 [내부링크]

10년 전쯤 보고, 이후 3번쯤 더 봤던 인도 영화 소개합니다. 조다 악바르  인도에서 제작된 아슈토쉬 고와리커 감독의  2008년 액션, 모험, 멜로 영화이다. 리틱 로샨, 아이쉬와라 라이 주연의 영화. 무굴..

아우어(our) 베이커리 메뉴, 누텔라 바나나 [내부링크]

한동안 블로그들을 도배하다시피 하던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사 온 빵 포스팅해요.^^ 일단 메뉴 사진 올립니다. 많은 메뉴가 있어요.^^ 하지만 저는 주로 플레인 크루아상 먹는데요.  (크루아상이 가장 좋아하는..

(책) 구마사제 [내부링크]

요즘 읽는 책 소개합니다. 검은 사제들이라는 영화를 재밌게 봐서 구마 사제라는 책을 사서 읽어 보게 됐어요. 실제, 현재 활동하고 계시는 분입니다. 체사레 트루퀴 : 멕시코에서 태어나 부르심을 받고 로마 교..

양푼비빔밥(김밥천국).배달주문 [내부링크]

입에만 맛있고 몸에는 안 좋은 음식을 많이 먹었구나 싶어 비빔밥 주문했던 후기입니다.^^ 양푼 비빔밥(6,500원) 구성입니다. 6,500원 메뉴가 이렇게 오네요.^^ (요즘 외식 메뉴 너무 비싼데 이건 저렴한 듯) 오..

르네 마그리트(특별전)-초현실주의 거장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작가인 르네 마그리트 특별전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2020.4.29(수)~9.13(일)  장소 : 서울 종로구 인사 센트럴 뮤지엄  요금 : 일반 15,000원/ 청소년 13,000원  /어린이 11,000원 제가 가장..

더마 토픽스 벤자덤 젤(트러블 진정) [내부링크]

제가 오래 사용한 트러블 진정 제품 소개합니다. 벤조일 퍼옥사이드 성분인데요. 5%짜리와 10%짜리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항박테리아 효과가 있어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 줍니다. 제가 민감하고 트러블 피..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초보자 필독) [내부링크]

티스토리 고수님들이 많은데,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올리는 게 맞나 싶어 망설이다가.. 시행착오를 덜 겪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티스토리 가입하고 제 마음대로 포스팅 13개 정도 하고 신청..

화양연화 (유지태, 이보영).tvn주말 드라마 [내부링크]

오랜만에 유지태 이보영 두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 시작했네요.^^ 화양연화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tvn 토 일 밤 9시 드라마입니다.   한재현 (유지태) 형성그룹 회장의 사위, 장서경의 남편..

가톨릭 출판사 (인터넷 쇼핑몰) 주문 후기 [내부링크]

지난달.. 오랜만에 책들을 주문했어요. 가톨릭 출판사 사이트에 들어가서요.. 사이트 들어가면 요런 형태로 되어 있어요. 저는 주로 도서 구매하는데요. 성물 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오늘 날짜로 들어가면 이..

어묵볶음 만들기 (멸치액젓, 새우젓 활용) [내부링크]

집에 있는 어묵 한 봉지가 기한이 다 되어서 부라 부랴 볶음 해봤어요. 부산어묵 큰 거 한 봉지를 썰어줍니다. 얇게 채 써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사각형으로 썰었어요.^^ (얇게 채 썰면 금방 조리해야 되거든요..

3min 짜장 옴므 후기 (매운짜장) [내부링크]

짜장 옴므 후기 씁니다.^^ 겉 상자는 이렇게 생겼고.. 우리가 아는 3분 요리 그 상자 케이스입니다 짜장이 옴므라니..이게 뭔 말이니.. 했었죠 알고 보니, 오뚜기와 패션회사 한섬이 콜라보 해서 한정 판매로 만..

바르다 김선생 (바른김밥).고투몰점 [내부링크]

바르다 김선생 김밥 주문 후기입니다. 바른 김밥 3인분 주문했는데요.  (바른김밥 가격 4,000원) 이렇게 고급스러운 김밥 상자에 담겨 오네요. 각각의 단무지도 따로 주시네요. 김밥 상자 열어서 찍어봤어요...

뽀로로 포켓죽 고구마맛 후기 [내부링크]

우연히 포켓죽 제품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뽀로로 포켓죽 고구마 맛인데요.^^ 아이들 먹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제가 먹습니다. 국내산 햅쌀로 만들었네요. 포켓죽이라는 이름답게 100g입니다..

푸라닭(블랙알리오). 반포점 [내부링크]

요즘 푸라닭 광고 고급스럽게 나오는데요. 광고하기 훨씬 이전부터 주문하던 치킨이라 광고 나오니 반갑더라고요.. 푸라닭 순살 블랙 알리오 주문했어요.^^ 가격은 18,900원입니다. 블랙 부직포 주머니에 블랙 치..

죠스떡볶이 (찹쌀순대), 학동역점 [내부링크]

죠스떡볶이 학동역점에 찹쌀순대 주문해봤어요. 배민에 주문했는데요. 죠스떡볶이 학동역점 리뷰가 너무 좋길래 찹쌀 순대만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익숙하니까) 서비스로 쿨피스 주셨네요.^^* 찹쌀순대 4,500원..

편의점 샌드위치(햄에그&토마토) [내부링크]

가끔 간식으로 편의점 샌드위치 먹는데요. 어설픈 클럽 샌드위치보다 괜찮은 샌드위치도 간혹 있더라구요.^^ 햄에그& 토마토 샌드위치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클럽 샌드위치 재료 살짝 겹치길래 사..

강남 심연한우 (배달주문 후기), 논현동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직접 안 가고, 비대면 결제도 할 겸 배달앱으로  심연 한우 가게에 주문해봤어요.^^ 달달한 뚝배기 불고기 (1만 원) 메뉴입니다.^^  위에 편의점 도시락 비슷한 케이스에 밥과   6..

연금복권 720+ (새로 바뀜) [내부링크]

매월 당첨금 주는 연금 복권이 9년 만에 1등 당첨금을 700만 원 으로 올린다. 새로 바뀌는 부분 1. 동일번호 5매 구매 시 동시 당첨 가능  (1등과 2등 동시 등..)  2. 매주 당첨자 수가 10배 많아짐  3. 보..

온더바디 순한 아보카도 클렌징 폼 (민감성 피부) [내부링크]

제가 2년 정도 사용한 클렌징 폼 리뷰 써요. 민감성 피부에 트러블 피부라서 오랫동안 많은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요. 해외 유명 브랜드, 약국 브랜드, 국내 대기업 브랜드 등 좋다는 제품은 정말 다 써본 듯해요...

시금치 무침 (시금치 효능) [내부링크]

봄이니 시금치 자주 먹고 있는데요. 제 스타일 시금치 무침과 시금치 효능 정리했어요. 시금치 효능   빈혈 예방 : 철분결핍성 빈혈 예방함   뼈 건강 : 비타민k가 칼슘 흡수 향상함   엽산 풍부 (여성..

온더바디 퓨어 시카 바디워시(화이트 머스크) [내부링크]

온더바디 브랜드 바디워시를 오래 사용했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라인으로 구매해봤어요.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바디워시  구매했어요. (화이트 머스크)  1L 대용량 입니다. 대용량이니 당연히 눌러서 짜내는..

족발다움 족발 후기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구매한 족발 후기 올립니다. 족발 다움이라는 업체에서 주문한 건데요. 앞다리살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경산대추, 각종 한약재 넣었네요. 냉동된 채 이런 포장재 제품으로 배송됩니다. 인터넷에서 판..

동원 쇠고기미역죽 후기 [내부링크]

레토르트 봉지에 들어있는 죽 만 사보다가 동원 죽을 사봤어요. 동원 양반죽이.. 죽 시장의 시조새이긴 하죠. 동원 양반죽 ..아주 오래전 먹어보고 조금 실망해서 안 먹었는데요. 쇠고기 미역 죽은 비교적 최근..

풀무원 국물떡볶이 양념소스 (조랭이떡 떡볶이) [내부링크]

집에 마침 떡볶이 재료들이 있어서 소스만 따로 사봤어요. 여러 브랜드 양념소스 중에서 풀무원 국물떡볶이 양념소스 구매했습니다. 고추장이 30% 들어있고 3~4인분 분량이네요.  (1~2인분인 줄 알고 샀음ㅋ)..

비비고 김치왕교자 (찐만두 후기) [내부링크]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먹어보는데요.. 비비고 김치 왕교자 후기 올립니다. 420g짜리 두 묶음 구매해봤어요. 김치 21.14%, 김치소스 1.41% 들어 있네요. 에어프라이어 15분입니다.  (약 180도..

코앤쿨(가격.효능). 알레르기 비염약 [내부링크]

알레르기 비염 약 코앤쿨 소개합니다. 나잘 스프레이 방식 입니다. (뿌리는 방식) 알레르기 비염 뿐 만 아니라 코막힘, 코감기에도 효과가 있어요.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7일 이상 연속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쑥 넣은 미역된장국 (쑥 효능. 미역 효능) [내부링크]

국내산 쑥 한 봉지를 샀어요. 쑥 버무리 할 건 아니고, 이걸 어떻게 해 먹을까 생각하다가.. 마침 끓여둔 미역된장국에 넣어봐야지 했어요. 우선, 미역된장국 끓이는 방법은..  멸치 다시마 육수를 만든다...

아라리 계란 (간장조림맛) [내부링크]

우연히 먹어보게 된 계란이 맛있어서 올려 봅니다. 아라리 계란입니다.. 저한테는 생소한 계란이었는데요. 여러 개 꺼내서 유리그릇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요렇게 달걀 모양 비닐 전용 포장으로 되어 있네요. 한..

진주 줄줄이 비엔나 소시지 (끓는물에 익힘) [내부링크]

진주 줄줄이 비엔나소시지 오리지널 구매했어요. 진주햄 브랜드는 자주 구매하는 익숙한 브랜드는 아닌데요.. 360g 짜리 두 묶음 해서 3900원에 구매할 기회가 있어서 맛보게 되었어요. 개봉해서 안에 있는 소시..

와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tv 보는데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저도 아이스크림을 꺼내 들었어요.^^ 익숙하고 또 익숙한 와 입니다.^^* 사실.. 블로그에 올리는 거 자체가 부끄럽네요.ㅋ 특별한 아이스크림도 아니고 최근 핫한 그런 것도 아..

피자헛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리치골드 [내부링크]

오랜만에 피자헛 주문해봤어요. 리치골드 피자를 좋아합니다.^^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 주문했는데요.  리치골드 라지입니다. 늘 먹던 최애 "갈릭 마블 스테이크 피자 "가 메뉴에서 사라졌더라구요.  (인..

오일릴리 보태닉 크로스백 (앞포켓 사각 크로스백) [내부링크]

오일릴리 크로스백 구매했어요. 사려던 품목은 아니었으나 워낙 좋은 가격에 충동구매했네요.^^ 정확한 이름은, 오일릴리 보태닉 크로스백입니다. 핑크 믹스 컬러 구매했어요. 구매한 가격은... 21,860원입니다...

요괴라면 (크림크림맛). 옥토끼 프로젝트 [내부링크]

B마트 주문하다가 요괴라면 이 있어서 구입해봤어요. 봉지가 요렇게 생겼어요. 크림크림맛 주문했더니 봉지 색도 크림색..^^ 120g (460kcal)입니다. 판매원은 '옥토끼 프로젝트'입니다. B마트에서 개당 1490원에..

엔제리너스 (클래식 클럽. 햄에그치아바타) [내부링크]

요즘 샌드위치 참 많이 먹고 있는데요. 브랜드 별로, 종류 별로 선택해보고 있어요. 클럽 샌드위치가 먹고 싶어 검색해보다가 배달 주문했어요. 엔제리너스에 주문했더니, 안에 이렇게 케이크 상자 같은데 담아..

타이난 카야 브레드 샌드위치 (B마트)..카야잼 [내부링크]

 B마트 주문하다가 보니 못 보던 샌드위치가 있더라고요. " 타이난 카야 브레드 샌드위치 " 궁금해서 사봤어요.^^ 받아보고 약간 놀랐어요. (작아서~) 그리고 엄청 차가워서 놀랐네요. 뭔가 이상해서 보니까 냉..

검은콩 서리태 샴푸 (VALMONA 밸르모나) [내부링크]

두피케어 겸 탈모예방 샴푸 찾아보다가 마침 오클락 딜에서 행사로 저녁 4시간 동안 판매하길래 구매했어요. 1+1 행사로 9900원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상품평들이 워낙 좋길래 뭔지도 모르고 덥석 구매해봤는데..

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30과 소과 [내부링크]

이제 오렌지 주문할 때가 되었죠?^^ 검색 끝에 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사봤어요. 이 상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소과 30개짜리로 주문했죠.  (10,900원 무료배송 조건) 이렇게 왔어요. 보기에 커보이지만, 아..

닥터 베아제 (가격.효능) 후기 [내부링크]

상비약으로 뭘 사둘까 하다가 익숙한 베아제 살펴보게 됐어요. 늘 익숙한 초록색 베아제 먹다가 요걸로 바꿔봤네요. 닥터 베아제... 10정이고요. 가격은 약국마다 3천 원~4천 원 정도로 판매되는 걸로 알아요...

비타민D2000iu 이상..헬시오리진스 비타민D 2400iu [내부링크]

햇빛을 많이 안보다 보니 비타민D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검색 끝에 구매한 제품 소개합니다. 헬시 오리진스라는 브랜드입니다. 비타민D3 2,400IU 제품이네요. 120정 들어있고 가격은 무려 5천원 입니다...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튀김오뎅.김말이...) [내부링크]

신전떡볶이 배달 주문해봤어요.(강남역점) 1인분씩 이렇게 진공포장되어 옵니다. 저는 치즈 떡볶이 3개 주문하니 저런 용기 3개가 왔어요.   치즈떡볶이 3개 = 12,000원 튀김 오뎅 5개 × 2 =3,000원 김말이 3..

새우젓(추젓) 효능, 강경황토젓갈, 요리활용 [내부링크]

새우젓(추젓)의 효능을 접하게 되어 구매해봤어요. 성분 등 다양하게 살펴보고 <강경 황토 젓갈> 이라는 업체 새우젓을 샀는데요. 젓새우 75%, 천일염 25% 들어있네요. 가격은 1kg에 15000원 정도였어요.   (작..

상아김밥(메뉴.가격) [내부링크]

김밥 헤븐 김밥이 질려서 상아 김밥 배달 주문해봤어요..^^ 야무지게 손잡이 부분 테이핑 해서 빠른 배달 해 주시네요. 배송 메시지도 잘 지켜주시고 좋았어요. 배달앱에서는 12000원 이상 주문해야 됩니다. 상..

GS편의점 (신) 한 마리 치킨 후기 [내부링크]

배달앱에서 편의점 할인 쿠폰 주는 행사 하길래 배달 주문해봤어요. GS편의점 (신) 한 마리 치킨 구매 후기입니다. 이렇게 치킨집 치킨처럼 전용 상자도 있네요.^^ (신) 한 마리 치킨인 거 보면, 뭔가 리뉴얼되..

누리푸드 국내산 돼지 뒷다리살 (주물럭용) [내부링크]

누리푸드.. 여기 나름 단골이라 후기 써요.. 500g 들어있고 이렇게 진공포장되어 있어요. 국내산 돼지고기 뒷다리살 주문해봤고요. 가격은 3천 원대 초반으로 기억해요.. 고기 좋죠? ^^* 이렇게 납작하게 모양..

비비고 새우계란죽 [내부링크]

마트에 갔다가 비비고 새우계란죽이 나와 있길래 구매해봤어요. 새로 나온건가봐요.. 가격은 2980원이었어요. 1~2인분이라 쓰여 있지만 비비고 다른 죽 먹어봐도 이건 그냥 1인분입니다.^^ 전자레인지 2분 30초..

삐콤씨 (가격. 효능. 후기) [내부링크]

아주 오랜만에 삐콤씨 를 사본 것 같네요. 그동안 좋다는..이런 브랜드 저런 브랜드 섭렵해보느라.. 비타민 B와 C가 들어있어서 삐콤씨이고요. 토코페롤 셀레늄도 함유되어 있네요. (항산화) 일반의약품이고요..

GS편의점 정성가득 비빔밥 후기 [내부링크]

배달앱에서 편의점 5천 원 할인 쿠폰 주는 행사를 하길래 구매해봤어요. (배달비 3천원 빼도 2천 원 할인되니) 정성 가득 비빔밥 구매했는데요. 동그란 컵라면 종이 용기 소재 비빔밥은 먹어봤는데 요건 어떠려..

동원 프리미엄 돈까스 (기름없이 굽기) [내부링크]

 원래 인스턴트 돈가스는 좋아하지 않는데 우연한 기회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동원 프리미엄 돈까스인데요. (표기대로..)  무려 1.2kg의 꽤 많은 돈가스였어요. 이거 언제 다 먹지 싶을 만큼 많았네요.  안..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영화 기생충) [내부링크]

농심 짜파구리 구입했어요...  기생충 영화 미국에서 수상 이후, 왜 제품이 안 나오지? 싶었어요.. 짜파게티와 너구리 매운맛을 패키지처럼 묶어 파니, 외국인들은 조리법을 잘 몰라 엉뚱하게 먹고 있더라고요....

GS fresh 주문후기 (꿀 팁, 정보) [내부링크]

온라인 장보기 할 때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gs fresh 제가 주문하는 방식으로 설명드려요.^^*  저는 제일 먼저 '위대한 빅세일' 코너를 클릭합니다. 이 곳에는 그 날 특별히 할인 많이 하는 제품들이 올려..

노브랜드 칼칼한 김치문어죽 (천일식품) [내부링크]

오늘처럼 비 오는 날은 따끈한 매운 음식이생각나더라고요. 노브랜드 김치 문어죽인데요. 제가 노브랜드에서 꼭 구매하는 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2인분이라 표기되어 있어요. 270g 330kcal이며 냉동보관해야..

마녀의 발견(영드), 매튜 구드, 테레사 팔머 [내부링크]

영국 드라마 '마녀의 발견' 포스팅합니다. 옥스퍼드 판타지 로맨스! 뱀파이어의 비밀을 손에 쥐게 된 마녀, 불신의 관계이지만 동맹을 형성하여 책을 보호하고 생물계의 위협을 피하면서 그 속에 숨겨진 신비를..

잠원 떡볶이(모듬튀김),생활의 달인 맛집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에 나온 떡볶이 맛집입니다. 잠원 떡볶이입니다. ※국물 떡볶이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제가 아주 애정해요~) ※ 하정우 씨가 학창 시절 단골이었다고 알려진 곳 이기도 해요. 메뉴표입니다. 메뉴..

차앤박 센서티브(민감성 피부) 선크림 [내부링크]

차앤박 민감성 피부 선크림인데요.  (CNP SENSITIVE MILD SUNBLOCK) 제가 가장 오래, 많이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PA ++ SPF 35입니다. 너무 수치가 높지도 않고 낮지도 않은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선블록입..

구글 크롤러 오류, 사이트맵 다시 제출 소회... [내부링크]

얼마 전 포스팅했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보강해서 다시 올리면서 광고가 꼬였나 봐요. 구글에서 크롤러 오류 메일을 받았습니다.ㅠ 그동안 한 번도 없었는데 드디어 문제가 생긴 거죠. 자세히 살펴보니,..

떡순튀(논현점), 불떡볶이, 찰순대 후기 [내부링크]

요즘 떡볶이, 순대, 튀김 자주 먹고 있는데요. 새로운 곳을 찾아냈어요. "떡순튀"입니다.(논현점에 주문했어요) 저는 불떡볶이, 찰순대(내장 포함) 주문했더니 이렇게 왔네요. 마치 중국집 반반 메뉴 그릇같은 일..

맨소래담 딥 릴리프 겔 (로션 타입과 비교 후기) [내부링크]

팔에 근육통이 생겨 맨소래담 써봤는데요. 한참 광고에 나오길래 딥 릴리프 겔이라는 신상품으로 구매했고 후기 올립니다. 이렇게 치약처럼 짜내는 타입으로 생겼어요.^^* 광고에서.. 더 빠르고 강력하다고 나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 mbc드라마 [내부링크]

2020.5.25 시작하는 mbc 월 화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소개합니다. 웹툰 원작인 작품인데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푸라닭(순살 매드갈릭).반포점 [내부링크]

 이번에는 푸라닭의 다른 메뉴를 먹어봤는데요. 순살 매드 갈릭입니다.^^ (18,900원)  제가 마늘 들어가는 음식을 좋아해서 배달 주문해봤는데요.. 마늘소스 & 마늘 크러쉬드, 100% 통다리살로 만들었다는 문구..

(영화) 카페 벨에포크 (프랑스, 코미디) [내부링크]

5월 20일 개봉한 프랑스 영화 카페 벨에포크 (코미디) ※ 내 인생 가장 찬란했던 순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행복했던 그때 그 모든 것이 그리워진 빅토르는 100% 고객 맞춤형 핸드메이드 시간 여행의 설계자 앙..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문제..pin번호 받기 전)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10달러 돌파되어 쪽지함에 메시지를 받았는데요.. 우선 이런 메시지도 있었어요. 문제는 그 후... 이런 분홍 창이 애드센스 홈 상단에 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주소지 입력을 가입시에 해 둔 상..

얼라이브(Alive) 멀티비타민(3년 복용),맥스 데일리 비교 [내부링크]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을 약 3년 정도 복용했는데요..(우리나라 출시 전부터~) 한 번 정리해서 써봅니다.^^ 이 제품..조보아씨가 너무나 상큼하게 노래 부르며 광고하는데요. 가장 일반적인 '얼라이브 비타민'입니..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장국영) [내부링크]

오래전 봤던 패왕별희가 재개봉되어 상영 중인데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입니다. 우선 장국영 사진부터..(편애) 패 왕 별 희 1993년 중국 천카이거 감독이 연출한 영화입니다. 이벽화의 동명소설을 원작..

보통도시락2 (소불고기 도시락 등..) [내부링크]

전에도 포스팅 한 적 있는 보통 도시락 (논현점) 2번째 리뷰입니다. 이 음식점에서는 수제 돈까스 도시락(표기대로..) 과 함께 매 번 다른 메뉴 한 가지씩 주문해보는데요. 이렇게 별도로 제작된 예쁜 상자에 도..

초예측(부의 미래).유발 하라리 外 석학들.. [내부링크]

세계 석학 5인이 말하는 기술•자본•문명의 대전환   우리에게 '사피엔스'라는 책으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석학 "유발 하라리" 교수와 "스콧 갤러웨이", "찰스 호스킨슨" 등 석학들의 인터뷰 형식의 책.. 변곡..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티스토리) [내부링크]

어느 때부터인가 포스팅 아래쪽에 못 보던 광고 형태가 생겨나서 적용했던 방법 정리해봤습니다.^^ 구글 에드센스 들어가서 '광고' → '개요' →'광고 단위 기준'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기존에는 왼쪽부터 디스..

[영화] 노팅힐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내부링크]

정말 여러 번 봤던 영화 '노팅힐' 지금 봐도 촌스럽거나 이상하지 않은 너무 훌륭한 영화라서 정리해봐요.^^ 요즘 20대 청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인데요.(1999년 개봉)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배우 '애너..

빅 아이즈 (마가렛 킨 회고전) 전시회 [내부링크]

미국의 여성 화가 '마가렛 킨'의 아시아 최초 회고전 개최가 시작되었어요.^^ 마가렛 킨 : 큰 눈의 어린아이 그림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인데요. 1950~60년대 크고 슬픈 눈을 가진 아이와 동물 그림으..

티스토리 대표 이미지 설정(댓글달면 보여지는~) [내부링크]

티스토리 가입하고 나면 대표 이미지 설정 부분에서 잘 안되어 고민하셨던 분들 계시죠? (저도 같은 경우..) 댓글 달면 남들한테 보여지는 그 동그라미 이미지 설정 방법 알려드립니다.^^ 티스토리 맨 위 오른..

신전떡볶이2 (순대,한입고추튀김,잡채말이) [내부링크]

순대, 튀김 먹고 싶어 주문했어요. ^^ 코로나로 음식점 가기 꺼려지니 배달을 선택했죠.(야식으로 주문했었음ㅋ) 신전떡볶이2 리뷰입니다.^^ 이번에는 반포점에 주문했죠.(지난번에는 강남점) 지점별로 배달 비..

엑스콜디 (아세트아미노펜,갈근탕).감기약 [내부링크]

양방과 한방의 결합인 감기약인데요. " 엑스콜디 " EX-Col D  갈근탕과 아세트아미노펜의 복합 감기약 인후통,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 등의 감기증상  개봉해서 보여드립니다.^^ 이렇게 과립 형..

중국 라디오 방송 듣기 앱 (중국어 공부) [내부링크]

원스 어폰 어 타임.. 취미로 살짝 배웠던 중국어가 기억에서 사라지고 있어서 궁리한 끝에 중국 방송을 들어 보기로 했어요. 구글 플레이어 들어가서 중국 라디오 방송 으로 검색어를 넣으면 여러 앱들이 뜨는데..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후 첫 달 결과 [내부링크]

어느 날 구글 쪽지함에 이런 쪽지가 도착했어요.. 정말 깜짝 놀랐죠.. 수익이 1,000 % 이상 증가했다니~ㅎㅎ 혼자서 포스팅만 하다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고 난 첫 한 달이라서 이런 숫자도 보게 된 것 같아요.^..

GS슈퍼(매콤 주꾸미 비빔밥) [내부링크]

GS슈퍼에 갔다가 신상품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비빔밥을 발견해서 샀는데요.^^ "매콤 주꾸미 비빔밥"입니다. 저녁에 갔더니 마침 30% 할인을 하고 있어서 4,500원 상품을 3,150원에 구매했어요. 요렇게 들어있네..

<영화> 컨트롤러(맷 데이먼, 에밀리 블런트) [내부링크]

9년전 개봉 당시 영화관에서 봤던 영화를 최근에 또 봤는데요. 지금봐도 촌스럽거나 어설프지 않고 괜찮기에 소개해봅니다.^^ (스포일러~~^^*) (줄거리) 브루클린 빈민가 출신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하원의원..

한풍제약 프론크논 (다래끼 화농증 )& 인후신 (인후통 항염증제) [내부링크]

한풍제약 일반 의약품 약 2가지를 리뷰하겠습니다.^^ (둘 다 약국에서 살 수 있음) 프론크논 캡슐 순생약 제제로 (배농산급탕) 입니다. 주로 '다래끼'에 많이들 드시는 약인데요. 화농증 종창 각종 염증에 효능이..

sk 바이오사이언스 (빌게이츠 투자),백신,Ipo [내부링크]

최근 빌 게이츠의 문재인 대통령께 보낸 서한이 코스피 코스닥 뉴욕 증시까지 큰 영향을 주고 있죠? sk 바이오사이언스 회사의 코로나 백신 개발 기대 때문인데요... sk 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

구글 오래된 콘텐츠 삭제 (단계별 사진 설명)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중에서 더 이상 정보 가치가 없는 글을 삭제하기 위해 구글 서치콘솔에서 삭제 해 본 경험이 있는데요. 임시 삭제는 가능한데 오래된 콘텐츠 삭제는 뭔가 안되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찾아보고 적용..

삿뽀로 (압구정점 일식), 사시미 정식 후기,전국 지점 안내 [내부링크]

오랜만에 고급진 한 상 먹고자 삿뽀로 압구정점에 다녀왔습니다. 뭘 주문할까 하다가 사시미 정식 (45,000원)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사진처럼 호박죽이 먼저 나와요. 달지 않았고 깊고 진한 호박죽은 아니었어..

무효트래픽 광고 제한 풀렸어요.(해결됨)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결과 포스팅합니다. 7월15일 무효 트래픽으로 광고 제한 되어 그동안 광고가 사라졌었는데요. 22일 오늘부터 광고가 다시 나오고 있습니다.^^ 정확히 일주일 걸렸어요. 저는 지난번 포스..

탄둔(중국 작곡가), 와호장룡 야연 영웅 ost [내부링크]

아주아주 오래전.. 너무 마음에 드는 몇 편의 중국 영화 ost들이 있어서 중국인 친구에게 물었다. 각각 누가 만든 음악인지.. 그랬더니 그 친구 깜짝 놀라며 모두 한 사람의 음악이라더라. 탄 둔 나는 또 물었다...

(영화)러브 인 샌프란시스코, 아이쉬와라 라이 [내부링크]

10년전 쯤 신선하다 느끼며 봤던 영화 소개드려요. 제가 좋아하는 인도 여배우 아이쉬와라 라이 주연의 미국 영화입니다. 아이쉬와라 라이 and 딜런 맥더모트 (줄거리) 예지력을 타고난 틸로는 타인의 과거와..

아워홈 소고기 미역국과 비비고 소고기죽 [내부링크]

아워홈 소고기 미역국 구매했는데요. 300g 1인분 55kcal라고 적혀있네요. ⊙신선한 남해 완도산 미역 ⊙수비드 방식의 부드러운 소고기 ⊙비법 육수 푹 끓인 양지 육수 담아보니 이렇게 미역도 풍성하고 소고기..

말차 아몬드 브리즈(마이 카페라떼), 녹차와 말차 차이 [내부링크]

아몬드 브리즈를 검색하던 중에 우연히 찾아낸 '말차 아몬드 브리즈' 음료를 포스팅합니다.^^ 매일유업 마이 카페라떼 말차 아몬드 브리즈 220ml 96kcal입니다. 저는 B마트에서 690원에 구매했어요. 아몬드액 90%..

엠플러스 kf80 마스크 ( 닥터퓨리 등 다른것과 비교) [내부링크]

공적마스크 판매 중단되기 전에 마스크 검색을 해봤습니다. 중단 이후 가격 형성이 어찌 될지 몰라서 일단 좀 사두기로 했죠. 처음에는 비말 차단 마스크를 봤으나 국내생산이라 하며 중국산을 파는 곳도 많고 의..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광고 제한 [내부링크]

어제 애드센스 확인하는데 위와 같이 분홍색 창이 뜨더군요. 광고의 수가 제한 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정책 센터 클릭해봤습니다. 모바일로 확인하니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게재할 수 있..

구글 서치콘솔 모바일 사용 편의성 오류 [내부링크]

스킨 변경 하고 나서 직후에 구글 서치콘솔에 오류 알림이 왔었습니다. 오류 1, 문제 2개라고 그래프에 보이죠? 자세히 살펴보니 문제 안내가 이렇게 되어 있네요. 클릭할 수 있는 요소가 서로 너무 가까운 것과..

나우픽 (토니모리 입점), 30분내 배달됨, 주문과정 등 설명 [내부링크]

요즘 택배 물량 엄청나죠? 게다가 코로나19로 인해 개별 상품 하나하나 택배 받기도 꺼려져서 식료품 배달하면서, 함께 주문할 수 있는 마트 판매 화장품을 구매하기도 하는데요.^^ 토니모리가 나우픽과 B마트에..

티스토리 경험하며 알게 된 것들 [내부링크]

1. 티스토리 직접 유입 폭증 최근 일주일 전쯤 밤 사이 직접유입이 세자리 수 폭증을 했었는데요. 아침에 보니 하루 방문자 수 정도가 이미 유입되어서 놀랐었죠. 누군가 제 포스팅을 어딘가에 올려서 급작스러..

신사동 가로수길 '희래등' (배달, 중국음식) [내부링크]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중국 음식점 '희래등'을 소개합니다.^^ 가로수길 가셨을때 중국 음식 드시고 싶으시면 가보셔도 좋을듯 해요. 인테리어 멋진 비싼 중식당은 아니고, 기본에 충실하고 음식 값도 합리적이어..

월상중화 (중드 채널칭), 라운희 진옥기 추정위 [내부링크]

중드 월상중화가 채널칭에서 목요일부터 방영됩니다. (7월 9일 낮 12시 50분 )  작가 '군자이택'의 월상중화를 원작으로 총 48부작입니다.^^ 라운희 진옥기 추정위 전의동 출연 달에는 바람이 불고, 불은 심대..

오리엔탈 게이트 (배달),양지 쌀국수, 강남점 [내부링크]

새로운 쌀국수집에 배달 주문을 해봤어요. "오리엔탈 게이트" 가게 이름이 쌀국수 가게 아닌듯 해요.ㅋ '베트남식 양지 쌀국수'입니다.^^ (8,000원) 왼쪽 위의 팩에 국물이 따로 담겨서 오고, 오른쪽이 양지 쌀국..

신라스테이 서초 (호텔 예약, 혜택,가격) [내부링크]

신라스테이 예약, 혜택 등 리뷰 올립니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집안 행사때 신라스테이 서초에 예약해 지방에서 오신 친척분들이 주무시는 용도로 이용..

모네에서 세잔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내부링크]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모네에서 세잔까지" 주제로 전시회가 하고 있는데요. 이스라엘 예루살렘 박물관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의 걸작전 이라는 부제가 달려있어요. 19세기 후반의 인상주의 작품과 작가..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를 티스토리에 연결했던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보면 위와 같이 구글 애널리틱스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이런 창이 뜨죠. 윗줄 칸에 코드를 넣기 위한 작업을 지금..

티스토리 오류들 (내가 경험한 오류 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뒤로 각종 오류들을 경험해봤는데요. 요즘 부쩍 1일 1 오류를 경험하게 되니, 정리해볼까 합니다. 1. 저절로 구독해제가 발생한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발견했는데요. 제가 구독해제..

악의 꽃 (tvn드라마), 이준기 문채원 장희진 [내부링크]

  7월 tvn 수, 목 드라마로 '악의 꽃'이 방송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이준기 문채원 두 배우가  나온다니 챙겨볼까 합니다.^^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세탁한 남자 백희성과 그의 과거를 쫓는 강력계 형..

바퀴 달린 집 (tvn 예능),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 [내부링크]

우연히 tv에서 하고 있는 '바퀴 달린 집'이라는 예능 본방을 봤다. 아무 정보 없이 그냥... 한 손에는 스마트폰을 든 채 무심하게 흘러가듯 본 이 예능이 너무 괜찮은 거다.. tvn 목요일 9시 예능 성동일 김희..

교촌 허니 오리지날 (압구정신사점), 메뉴, 배달주문. [내부링크]

단짠이 생각나면 교촌치킨의 허니 오리지날(표기대로..) 생각이 나는데요. 배달 주문 후기 올려봅니다.^^ 일단, 저 안심 스티커가 눈에 들어오죠? 치킨을 중간에 가져가지 못하게 스티커를 붙여 보내주는군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7개 매장 중 하나)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마스크 벗어야 하는 곳은 피하다가 모처럼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top7에 들어가는 매장이죠.(4위인지 7위인지 정확히 모르겠음) 큰 돔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인도영화(청원 Guzaarish),리틱 로샨, 아이쉬와라 라이 [내부링크]

거의 10여 년 전 이 영화를 봤었다. 2017년에 재개봉했던 걸로도 안다. 리틱 로샨, 아이쉬와라 라이 주연의 영화. 청원... 아직도 뇌리에 선명하다.^^  인생이 뒤바뀐 천재 마술사, 그의 곁을 지키는 한 여인..

랜드마스터 여성 샌들 (골드베이지 225) [내부링크]

발이 아주 편하고 소재가 좋은 신발들을 주로 구매하곤 했는데요. 장마철에 막 신을 샌들 하나 구매해봤어요. 랜드마스터 (금강제화 계열) 샌들입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네요. 상품평 보니 홈쇼핑에서 팔던 모..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서예지 김주헌),tvn드라마 [내부링크]

비정상이다 단정하지 말라. 이상하다 손가락질 말라. 기분 나쁘다 따돌리지 말라. 그들은 좀 유별난 것뿐이며 그래서 지독히 외로우니 그대여, 따스한 위로를 건네어다오  훌륭한 피지컬, 영특한 머리, 강인한..

토니모리 원더 모찌 수분크림 (좋아요!) [내부링크]

수분크림은 항상 발라주는 편이라 다양하게 많이 구매해봤는데요. 마트에 갔다가 토니모리 코너에서 요 제품을 발견했고 모찌 수분크림이라는 이름에 이끌려 사와봤어요. (정말 모찌모찌~느낌일까 싶어서) 용..

비해피 염색약 (B happy), 레드브라운, 다크레드브라운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 염색약이 참 잘 나오죠? 그래서 거품 염색약 나온 뒤로는 가끔 사용해보곤 하는데요.. (미용실 디자이너가 내가 원하는 색상 톤을 정확히 못 맞춰서 직접 해보게 됐음) 우연히 새로운 제품을 알..

아워홈 프리미엄 새우 볶음밥 (기름없이 볶기) [내부링크]

다양한 브랜드의 냉동 볶음밥을 먹어봤는데, 아워홈 브랜드의 제품은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구매해서 먹어본 리뷰 씁니다.^^ 아워홈 프리미엄 새우 볶음밥 구매했고 가격은 1,790원입니다. 300g이라서 좋..

B마트 주문 후기 (과정 등 사진 설명) [내부링크]

작년에 B마트가 배달의 민족에 처음 생기던 때부터 가끔 주문하곤 하는데요. 주문 과정 등 올려봅니다. 배달민족 앱에 들어가시면 대략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입니다. (현재 기준 사진 담아봤음..변동있음) 오늘..

아프리콧 스크럽 (Blemish Control), 세인트 아이브스 [내부링크]

제가 가끔 사용하는 스크럽 제품인데요. "아프리콧 스크럽 블레미쉬 컨트롤" 세인트 아이브스 제품입니다. 우리나라 브랜드의 순한 필링 에센스를 사용하다 보니 효과가 부족한 것 같아서 좀 더 강한 효과를 보기..

영동냉면(배달주문 후기), 반포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시원한 냉면이 생각났어요... 영동 냉면에 배달 주문했고 엄청 빨리 가져다주셨어요. 포장 야무지게 해서 이렇게 도착했어요. 물냉면과 마약김밥~^^* 삶은 계란 동동~ 채 썬 오이 듬뿍~..

여름 팩트 (더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vs VT 쿠션 퍼플) [내부링크]

여름에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인데요. 여름에 딱 하나 가지고 다니는 제품 소개합니다. VT 쿠션 베이스 퍼플 더 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요 두 가지 중 하나만 바꿔가며 들고 다니는데요...

위닉스 제습기 뽀송 (1년 사용후기), 가격 ,주의사항 등 [내부링크]

1년쯤 전 봄에 위닉스 제습기를 신상으로 구매했고 1년 좀 넘게 사용한 후기 씁니다. 수많은 제습기들을 비교한 끝에 위닉스를 선택했는데요. 가장 효과 확실하고 많은 사용자들의 후기가 신뢰를 줘서 구매했어요..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 경영자) [내부링크]

마크 저커버그 (1984년생) 페이스북 최고경영자 <시작과 과거> 2004년 친구들과 함께 페이스북을 만든 마크 저커버그.. 2010년 [타임] 지, 올해의 인물로 선정됨. 유복한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났고 부친은 치..

우아한 친구들, jtbc 금토 드라마 [내부링크]

2020.7.10일부터 방송되는 jtbc 금 토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라입업이 아주 훌륭하죠?^^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메디블록 (빌게이츠 투자~), 감염병 관련 연구 개발 [내부링크]

지난달 언론에는 빌 게이츠가 투자한 한국 기업에 대한 보도들이 앞다퉈 보도되었죠? 빌&멀린다 게이츠 재단이 투자하는 연구 컨소시엄에 메디블록과 KT가 참여했다는 보도들이 나왔는데요. 이 연구 컨소시엄은..

닥터로빈(반포점), 메뉴, 배달주문 후기 [내부링크]

주말에 피자를 주문하려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이번에는 닥터로빈에 주문해봤습니다. 코로나 19로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있어서 배달 주문을 했는데요.. 닥터로빈 반포점에 주문했고 주말이라 그런지 한 시간쯤..

티스토리 사이드바 광고 달기(반응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나면 여러 광고들을 달 수 있는데요. 사이드바 광고 다는 방법을 설명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먼저 플러그인에서 '배너 출력'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

반포식스 쌀국수 (배달 주문), 반포본점 [내부링크]

평상시 강남역에 있는 쌀 국수 집에 배달 주문을 하고는 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곳에 주문했습니다. 인기 많은 <반포식스> 인데요.^^ 가장 기본인 반포식스 쌀국수(L) 메뉴 (12,000원) 주문했더니 쏜살같이 배달..

노브랜드 봉골레 스파게티 소스 후기 [내부링크]

'노브랜드 홈스타일 봉골레 스파게티 소스' 구입해본 후기입니다. (앞 면 / 뒷 면) 1~2인분 분량이며 1,980원입니다.   스파게티 면도 노브랜드 제품인데요. 8분 정도 삶아줍니다.^^ (스파게티 소스에 그렇게..

티스토리 스킨변경 (주의사항,방법 등), 북클럽 스킨 [내부링크]

티스토리 변경을 했는데요.. 왜 하게 되었는지, 적용방법, 주의사항 등 설명해보겠습니다. 저는 위 왼쪽의 포스터 스킨에서 오른쪽의 북클럽 스킨으로 바꿨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이후 광고를 설정해 보게 되면서..

살리실릭 애씨드 (필링제품), Skin Laboratory.. [내부링크]

한참 뾰루지가 많이 나던 시절 구매해봤던 필링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요 제품인데요.. SALICYLIC / 20 GEL PEEL (이름입니다..) SKIN LABORATORY사 제품인데요. (이 회사 필링 제품 단계 중 2단계 필링~)..

인공눈물 (아이미루 콘택트 퓨어) 점안액 후기 [내부링크]

밤늦게 깜깜하게 해 놓고 스마트폰을 봤더니 눈이 건조해졌어요.. 그래서 인공눈물을 사봤답니다. 전에는 유명하다는 브랜드의 일회용 제품을 사용해봤었는데요. 적은 용량으로 며칠 정도만 사용하려고, 그냥 약..

인도의 영웅 소누 수드 (Sonu Sood),조다 악바르 배우 [내부링크]

며칠 전 뉴스에 '인도의 영웅'이라는 타이틀로 '소누 수드'라는 배우에 대해 보도되었는데요. 이미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정리해봤어요.^^ 코로나 19로 인해 인도에서는 수많은 실직자들이 생겨났고 가난한 이들..

[노브랜드] 메밀 김치전병 (기름없이 굽기) [내부링크]

노브랜드에 가면 자주 사는 품목 중 하나인데요.. "메밀 김치 전병"입니다.^^ (메밀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이건 너무 맛있어요) 일반 만두 포장처럼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국산 메밀 사용 (5,..

장상수 (중국 드라마) [내부링크]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 <장상수> 5월 28일 CHING (채널 칭)에서 낮 12시 50분 방송됩니다. (60부작) 밤 9시 20분에도 방송됨. '해표설' 작가의 인기 대하소설 '목근화서월금수'를 각색해 만들었으며 원작 소설..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치킨 세트(신사역점) [내부링크]

누구나 다 아는 음식.. 맥도날드 포스팅합니다.^^ 1955버거 세트와 맥치킨 세트 주문했어요. (배달앱 3천 원 할인에 홀려서~) 감자튀김과 음료수는 익숙하시니 패스~ 버거 위주로 올려봅니다. 원래 어느 프랜차이..

나의 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 [내부링크]

인생 드라마 세 가지 중 하나가 '나의 아저씨'이다. 세 번쯤 봤는데도 보면 또 좋고..^^* 이 드라마 첫 방송때 기억이 난다. 드라마가 왜 이리 칙칙한거지? 우울한 드라마인가 하고 단순하게 판단하고, 하마터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가격, 이용 팁), 센트럴점 [내부링크]

요즘 패밀리 레스토랑 새로운 곳이 많은데요. 저는 여전히 아웃백 좋아 하는 편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 등 정리해보려 합니다. 아웃백 티본 스테이크 (맛있어요.가격이 비싸서 그렇지..ㅠ) 부드러운 안심과 풍..

구글 애널리틱스 대시보드 설정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대시보드 설정 방법 포스팅 합니다.^^ 맞춤설정 카테고리 안에 보면 첫 줄에 대시보드가 있어요. 여기서 하는데요.. 빨강 박스 안의 만들기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창이 하나 뜨는데요..

메가박스 THE BOUTIQUE (특별관) 안내 [내부링크]

메가박스 특별관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특별관은 THE BOUTIQUE인데요. (부띠끄 호텔의 개성을 더 한 프리미엄 시네마) THE BOUTIQUE SUITE 실용성에 아름다움을 더한 스칸디나비안 리클라이너 시트..

구글 애드센스에 '의견 보내기' 후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를 보던 중 여전히 무효 트래픽을 유도하는 못된자들의 움직임이 보여서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의견을 보내봤습니다. 논리적으로 잘 다듬어서 쓴 글이 아닌 하고 싶은 말들 쭉 써내려간 장..

에그드랍 미스터 에그 샌드위치 [내부링크]

오무라이스식 계란 토스트 에그드랍 주문해 봤어요. 이렇게 투명 비닐 안에 샌드위치 3개가 담겨 왔는데요. 수분 날아가라고 비닐을 묶어두진 않나 봐요. (오픈된 채 와서 살짝 놀람ㅋ) 저는 가장 기본 메뉴인 ..

스멕타 (효능, 가격) [내부링크]

장염 증세에 효과적인 스멕타 리뷰 씁니다. 디옥타헤드랄 스멕타이트(현탁액)인데요. 무색소 무타르이며 1포당 20ml입니다. 위장관 점막 보호 유해물질 흡착 배설해요. 영•유아 복용이 가능하네요. 1포 꺼내보..

톰 행크스 (다빈치 코드, 천사와 악마,인페르노) 영화 소개 [내부링크]

톰 행크스 (1956년 7월 9일 출생) 출연작 : 시애틀의 잠못 이루는 밤, 필라델피아 포레스트 검프, 토이 스토리, 라이언 일병 구하기, 유브 갓 메일, 캐스트 어웨이, 캐치 미 이프 유 캔, 터미널, 다빈치 코드,..

딘타이펑 명동점 (추천 메뉴, 가격 소개) [내부링크]

2005년 딘타이펑이 명동에 처음 들어왔을 때 부터 자주 가고는 했는데요. 제가 좋아해서 자주 먹었던 메뉴들 소개합니다. (가장 대중적일듯..^^) 딘타이펑 (정태풍을 중국어 발음으로 표기)은 '샤오롱 바오' 가..

피자몰 뉴코아 강남점 (배달주문), 슈퍼박스R(2인세트),메뉴 등 [내부링크]

피자몰 뉴코아 강남점에 배달 주문했던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슈퍼박스R (2인 세트) 주문했어요. 요렇게 예쁘게 보내주시네요. 누가 선물 보내주는것 같죠?^^ 슈퍼박스 R (2인 세트) 18,900원 피자 +치킨 +..

구글 용어 정리 ( 이탈율. 노출수. cpc. 페이지뷰. 페이지RPM 등)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애널리틱스에서 빈번하게 나오는 용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이탈률 제가 관심있게 보는 지표이기도 한데요. 내 블로그 방문자가 포스팅을 제대로 읽지 않고 빠져 나가버린다면 이탈률은 높..

모멘타손 크림 (효능,효과,주의사항) [내부링크]

피부가 약하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이미 한 번쯤 들어보셨거나 사용 경험이 있으실 모멘타손 크림 리뷰합니다.^^ 유감스럽게도 전문의약품이라 처방전 있어야 구입할 수 있는 약입니다. 전에 접촉성 피부염이 좀..

금호석유우 (배당주)-금호석유화학 [내부링크]

 오랜만에 주식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이기도 해요.  금호석유우.. 금호석유화학 우선주입니다. (5월 최초 포스팅..이후 결과는 아래에..^^)  배당주라는 매력이 있는 종목이라서 정리해보..

노랑통닭(알싸한 마늘치킨), 반포점 배달 주문 [내부링크]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 후기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16,000원) 주문했어요. 사진처럼 유해진 배우님 얼굴 사진의 종이 봉투에 치킨이 담겨서 안심 스티커 붙여 와요. (동그란 종이 버켓 안에 넣어진 채) 마늘..

썸 오브 올 피어스 (벤 애플렉, 모건 프리먼) [내부링크]

2002년 8월 개봉한 오래전 영화이나 지금 봐도 재미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썸 오브 올 피어스 인데요. 벤 애플렉과 모건 프리먼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줄거리 1973년 4차 중동 전쟁 당시에 핵 미사일을 싣고 골란..

블로그 어뷰징 공격 [내부링크]

어제 블로그 공격에 대해 신고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애드센스 광고 공격 부분) 그 외에도 제가 겪은 경험들을 정리해봅니다. 1. 이상한 검색어로 내 블로그 들어오기. 부정적인 단어나 전혀 엉뚱한..

블로그 공격, 신고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공격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건 얼마전 자료중 하나인데요. 보시다시피 애드센스 광고를 무려 18회 클릭한 사람의 아이피입니다. (아이피 일부 삭제함) 물론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