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blog의 등록된 링크

 tip-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달빛조각사 막대과자 이벤트 [내부링크]

리니지2m 및 v4 오픈을 기다리며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 인기 게임이라고 말할 수 없는 인기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서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겨냥한 이벤트 막대과자 만들기 퀘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원랜디 8.9 히든조합 총정리 [내부링크]

모두들 즐겨하는 원피스 랜덤 디펜스 원랜디! 워크래프트 유즈맵 중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손에 꼽을 정도로 인기 있는 게임이 원랜디 아닌가요?? 이웃나라 베트남에서도 원랜디 유저들이 굉장히 많은걸로 알..

로블록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로블록스 다운로드에 대해 공유드립니다. 로블록스는 레고 블록을 가지고 유저들이 만든 다양한 종류의 유즈맵을 플레이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게임..

달빛조각사 펫 길들이기 [내부링크]

인기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서 mmorpg 모바일 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해주는 펫, 용병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달빛조각사에서는 매력 스텟에 따라 펫을 길들이기 하여 같이 전투에 참여하거나 버프..

달빛조각사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최신 모바일 인기 게임 달빛조각사에서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 중 한가지인 요리입니다. 요리의 재료는 npc를 통해 구입하거나 사냥 중 얻는 아이템도 있고, 채집을 통해 재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brain out 11 공략 [내부링크]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brain out 11 스테이지에 대한 공략글입니다. 먼저 공략을 통해 힌트만 줄 수 없기 때문에, 정답밖에 공유드릴 수 있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게임의 재미를..

달빛조각사 궁수 [스킬 / 스텟] [내부링크]

최근 오픈한 인기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 대한 공략 글을 작성하고자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달빛조각사에서는 전사, 궁수, 마법사, 성기사, 조각사. 이렇게 총 5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그중 원거리 딜러는 궁..

라이즈 오브 킹덤즈 을지문덕 특성 공략 [내부링크]

요즘 할만한 모바일 게임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그 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죠. 여러 국가 문화와 특성을 선택해 영웅을 육성한다는 점에서 시드마이어의 문명과 닮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