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ick의 등록된 링크

 tipi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2건입니다.

치명적인 '골반 라인+애플힙' 공개한 올해 '41살' 사유리 [내부링크]

디지털뉴스팀 = 평소 하체 운동을 꾸준히 해온 방송인 사유리가 남다른 몸매로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8일 사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하와이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있는 사진을 여..

CCTV에 찍히는 줄도 모르고 '성관계' 하다가 딱 걸린 커플 [내부링크]

진민경 기자 = 데이트를 위해 영화관을 찾은 커플. 광고 영상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영화가 시작되자 두 사람은 스크린이 아닌 '서로'를 바라봤다. 지난 7일(현지 시간) 태국 매체 카오솟(Khaosod)은 북부 지역 한..

호날두가 기분 안좋다고 그냥 안뛴다고 함 [내부링크]

전준강 = "공항까지 유벤투스를 따라가 한국 축구팬들에게 사과하라고 했지만, 그들은 듣는 척도 하지 않았다" 유벤투스의 내한을 추진한 더페스타의 로빈 장 대표가 항간에서 제기되고 있는 '먹튀설'에 대해 공..

혀 얼얼해질 정도로 '매콤한 맛' 좋아하는 사람들 '치매' 걸릴 위험 높다 [내부링크]

김다솜 기자 = 일반적으로 짜고 매운 음식은 고혈압과 당뇨병 등의 발생 위험을 높인다고 알려졌다. 그런데 매운 음식을 자주 먹으면 '치매'에 걸릴 위험까지 높아진다고 한다. 만약 당신이 평소 혀가 얼얼해지는..

지금 당장 토스로 단돈 '1원' 송금하면 '1천 원'으로 돌려준다 [내부링크]

박아영 기자 =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가 1시간 동안의 서비스 장애에 대한 실질적인 보상안을 내놓았다. 23일 토스 공지사항에는 "토스 서비스 장애 보상안 공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이날..

경기 유니클로 매장에서 페인트 테러만 두 번째…경찰 수사 의뢰 [내부링크]

경기도 한 유니클로 매장에서 '페인트 테러'가 일어났다. 이번이 벌써 두 번째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니클로 페인트 테러'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충격적, 그 자체였다. 한 유..

'꼬카인' 논란 뒤 허리 드러난 '가슴골' 패션으로 맥심 8월호 표지 장식한 잼미 [내부링크]

전형주 기자 = '꼬카인' 냄새를 맡는 행동과 여러 발언으로 '남성 혐오' 의혹을 받는 트위치 스트리머 잼미가 남성잡지 맥심(MAXIM) 8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잼미에 대한 비판 여론이 가라앉지 않은 가운데, 반..

"11년 동안 '친언니'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엄마'였습니다" [내부링크]

디지털뉴스팀 =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언니가 알고 보니 자신을 낳아준 엄마였다. 지난 19일 채널 뷰 '진짜 사랑 리턴즈 3'에서는 '마녀 셰프의 비밀' 편이 방송됐다.한 레스토랑에서 메인 셰프로 일하고 있는 윤..

일본 맥주 안 팔린다며 '박스'째 계열사 직원에 강매한 유통 기업 [내부링크]

전준강 기자 =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아는 일본 유명 맥주를 유통하는 한 업체의 계열사가 물의를 빚고 있다. '일본 불매운동'의 여파로 팔리지 않는 맥주를 '박스'째로 계열사 직원에 강매한 사실이 드러난 것이..

"일본차에는 기름 안팔아요"...주유소 불매운동에 곤욕 치르는 일본차 구매자들 [내부링크]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불이 붙으면서 일본산 자동차에 기름을 팔지 않겠다는 주유소까지 등장했다. 하지만 국민 모두가 이를 두고 '애국'이라며 선뜻 응원하진 않고 있다. 일본 차 주..

가슴 사이즈에 따라 화력(?) 달라지는 '야광 브라' [내부링크]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파티나 클럽에 갈 때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고 싶어 하는 관종 친구가 있는가. 그렇다면 그 친구의 관종력과 자존심을 한껏 업 시켜줄 신박한 아이템을 하나 선물해주도록 하자. 최근 각..

고등래퍼2 지원 이거보고 하세요 [내부링크]

고등래퍼2 지원 이거보고 하세요 드디어 시작하네요. 이미 조우찬군의 홍보영상을 많이들 보셨을텐데요 페.북에서는 벌써 고등래퍼2 지원 하는 사람들의 영상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원래 나이는 정확히 고등학생..

틱톡 옐언니 궁금하죵? [내부링크]

틱톡 옐언니 궁금하죵? 젊은층에서 소비하는 SNS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가장 많은 소비는 당연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겠죠.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체 외에도, 팬층이 두텁고 자신만의 끼를 발생시키면서..

2018년 야간수당 이렇게 바뀝니다 [내부링크]

2018년 야간수당 이렇게 바뀝니다 내년 최저임금 올해보다 16.4%나 높은 7,530원으로 결정된건 이미 오래전입니다. 그에 따라 근로자와 자영업자들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기만 하죠. 누군좋고 누구는 나쁘고 당사..

마씨앗먹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마씨앗먹는법 알아봐요 여러분 혹시 마 좋아하세요? 저같은 경우는 생으로 먹기에 부담스러워 과일이나 우유를 갈아서 같이 먹기도하고 간혹 전을 부쳐서 먹기도 합니다. 마는 숙취를 풀어주는 과일이라고도 알려..

배현진 최승호 사연 정리 [내부링크]

배현진 최승호 사연 정리 지난주에 MBC 뉴스데스크를 진행하는 배현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있었습니다. MBC 사장으로 뉴스타파 최승호 PD가 내정된 가운데 파업에도 굴하지않고 있던 배현진 아나운서에 대한..

한보름 졸사 찾으시죠? [내부링크]

한보름 졸사 찾으시죠? 요즘 KBS 드라마 고백부부를 보고있으면 장나라 말고도 정말 아름답고 예쁜 친구가 한명 나오는데요 실제로는 마진주보다 무려 6살이나 어린 31살 한보름 입니다. 극중에서는 걸크러시를..

고예림 발 인스타 알아봐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꿀팁저장소 입니다 ^^ 우리나라 여자 배구선수중에 2017년부터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에서 레프트 포지션을 맡고있는 고예림 선수가 있습니다. 1994년 6월 12일생으로 23살이며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페북 동영상 저장 빠르게 [내부링크]

페북 동영상 저장 빠르게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상당히 많습니다. 그 중 우리나라 인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는 역시 페이스북입니다. 대한민국 인구 5100만 명..

찬송가 301장 지금까지 지내 온 것 [내부링크]

찬송가 301장 지금까지 지내 온 것 언제나 은혜가되는 찬송가는 정말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찬송가 301장 지금까지 지내온 것 악보, 듣기, 가사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1절. 지금까지 지내온것 주..

히라가나쉽게외우기 단과 행에 집중하라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일본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저같은 경우는 고등학교 1학년때 담임선생님이 일본어 선생님이셨고, 공부에 관심이 없었는데 의외로 재미있어서 취미를붙여 조금 공부를했던 케이스였습니다. 일..

코리아영화 여기에서 바로보세요 [내부링크]

코리아영화 여기에서 바로보세요 TV나 영화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아마 정규 방송 시간을 놓쳐서 다양한 곳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시청을 하고계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주 편하게 볼 수 있는 곳을 공..

지하철 임산부석 신고 이렇게해요 [내부링크]

지하철 임산부석 신고 이렇게해요 사람이 살아가면서 지켜야할 도리는 상당히 많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지하철이죠. 이 안에서도 지켜야할 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임산부석으로 지정되어..

남희석 부인직업 그만둠 [내부링크]

남희석 부인직업 그만둠 90년대 큰 전성기를 누렸던 개그맨 중에 남희석이 있죠. 현재 그의 부인 이경민씨도 SBS 싱글와이프에 출연하면서 한창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이 프로는 다들 잘 아시다시피 가정에서 벗..

하제용 나이 키 [내부링크]

하제용 나이 키 우리나라에 팔씨름 왕으로 알려져있는 사람이 한 명 있는데요 바로 하제용 입니다. 최근 미국의 헐리우드 배우 린제이로한과 열애설이 공개되면서 역대급 열애기사라는 설이 나돌정도로 이슈가 되..

bj상어녀 누군데? [내부링크]

bj상어녀 누군데? 어느때부턴가 연관 검색어에 bj상어녀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프리카 게임BJ인지, 일반 BJ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지금부터 bj코코 사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상어녀 정식 명..

아스카 키라라 인스타 여깄어요 [내부링크]

아스카 키라라 인스타 여깄어요 한국에 비해 일본은 성 적으로는 매우 개방되어있는 나라입니다. 일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사업 아이템 중에 하나가 바로 AV입니다. 오랫동안 현역으로 활동하는 배우들부터 나이가..

정대세 부인 국적 놀라지마세요 [내부링크]

정대세 부인 국적 SBS 동상이몽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다양한 스타 부부들은 참 많은 이슈를 불러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축구 선수 정대세가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자연스레 그의 아내 배우자인 명서현 씨..

장채희 비키니 엄청나네요 [내부링크]

장채희 비키니 엄청나네요 DJ DOC 메인보컬 김창렬의 아내 장채희씨가 화제입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에서 전지현을 닮았다는 언급에 대하여 지인들에게 많은 욕을 먹었다는 일화를 공개했죠. 무엇..

배움에 끝이없다 [내부링크]

해도해도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도 제자리인 것 같은 불안감 더 나은 발전을 위해서 끊임없이 찾고, 해보고 또 찾고 또 해보고 반복.... 언제쯤이면 내 스스로 만족할 만큼 올라설 수 있을까?

유노윤호 3학년2반 소름 [내부링크]

유노윤호 3학년2반 소름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제대를 했습니다. 그것도 당연하게 만기 전역으로요 ^^ 두 멤버는 10월 5일에 방송된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

디오 배우병 걸릴만하다 [내부링크]

디오 배우병 걸릴만하다 요즘 아이돌 그룹은 정말 능력과 재능이 많습니다. 과거에 아이돌 그룹들이 가수의 신분이 아닌, 드라마나 영화 등에 출연하게 되면 정말 많은 악플을 받았습니다. 저역시 그 당시만 하더..

샤나인코더 사용법 건드려봐요 [내부링크]

샤나인코더 사용법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쉽게 동영상이나 음악 프로그램을을 편집할 수 있는 인코딩 프로그램 샤나인코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고 클릭..

보건증 인터넷 발급증 받는법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 발급증 알아보기 보통 외식업계나 음식점, 급식실에서 근무를하게 될 경우 혹은 종사를 하고 있는 경우라면 법적으로 보건증을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검사를 위해서는 신분증과 약 100원의 돈을..

얼마만에 만들어본거냐 [내부링크]

모두들 황금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저도 모처럼 시골을 방문해서 친척분들과 송편을 만들어봤네요~

이유애린 초등학교 이야기 [내부링크]

이유애린 초등학교 우리나라 걸그룹중에서는 특이한 그룹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나인뮤지스 인데요 대부분의 멤버가 모델출신이라는 점이죠. 최근에 이유애린 이라는 예명을 쓰는 이혜민이 급부상하게 되었는데요..

삼성 디스플레이 흑인 루머정리 [내부링크]

올해 9월초에 이슈되었던 사건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삼성 디스플레이 흑인 사건인데요 떠돌아 다니는 루머정리를 하면 이런 내용입니다. 모 지방에있는 S 대기업에 40세 가량의 노총각이 있었는데, 같은 회사..

연플리 이유진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올해는 우리나라에 웹드라마가 정말 인기가 많았던 한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연플리 입니다. 출연자 각자 인기도 많았고, 팬들도 상당히 많이 늘어났죠. 남녀 청춘 대학생을 배경으로하는 주..

한전아이스마트 살림꾼이라면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수많은 전기를 이용합니다. 너무 많아서 셀 수 조차 없을 정도지요. 여름에는 에어컨으로 겨울에는 난방비로 많은 전기 가스를 사용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비용에 놀라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알..

토크온 마이크 안됨 해결방법 자세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마이크, 헤드셋을 이용해서 음성채팅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 토크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트온 아이디만 있으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전략을 중요시하는 게..

참 빈부격차라는게 [내부링크]

개인적인 볼 일이 있어서 서대문구 연희동을 방문했었다. 부자 동네라고 불리우는 이곳은 전직 VIP, 국회의원들이 사는것으로 유명하다. 음... 어느 주택가를 갔더니 모두 단독주택에 심지어 수영장도 보이고 무슨..

옹성우 웨딩화보 쩐다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을 꼽자면 단연 워너원을 빼놓을 수 없을겁니다.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직접 선택되어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을 하는 멤버들의 개개인 인기와 역량들은 정말 멈출줄 모르..

라붐 율희 최민환 열애설 요약 [내부링크]

아이돌 걸그룹 라붐 멤버 율희와 FT 아일랜드 최민환이 열애설에 휩쌓였네요. 최근 율희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이 헷갈렸는지 최민환과 함께 스킨쉽을 하며 찍은 4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배경사진이 최민환..

폐렴 옮나요 당연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호흡기 감염성 질환중에 하나인 폐렴을 한 번 알아볼텐데요 많은 분들이 폐렴 옮나요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세균에 의한 호흡기 질환중 대표적 질환이며 또 가장..

킬라그램 산소부족해 얼마나?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죽이는 무게 킬라그램 노래중에는 좋아 죽어(기절해) 라는 곡이 있습니다. 쇼미6 팀배틀에서 방송직후 이 노래에 대한 가사 한 구절이 엄청 이슈가 되었는데요 바로 산소 부족해 입니다...

귀찮은거 드디어 끝내다 [내부링크]

사용하던 컴퓨터가 사양은 높은데 용량이 64기가 ㅡㅡㅋㅋㅋ 게임같은걸 안해서 굳이 필요있겠나 싶었는데 사용을 하다보니 점점 쌓여서 이제는 더이상 지울수도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더이상은 못참겠어서 그동..

랜만에 [내부링크]

집에서 해먹은 소고기 볶음밥 적당히 의도적으로다가 살짝 태워야 제 맛!

장염 옮나요 네 [내부링크]

장염이라는 증상은 남녀노소 나이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를 키우고있는 엄마의 입장에서는 정말 큰 걱정이 될 수 밖에 없겠죠. 만약 자신의 집에 손님이 방문하는데, 그 아이가 아기..

오줌쌀때 찌릿 어떡하죠? [내부링크]

화장실에서 소변을 볼 때 찌릿하거나 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흔히 방과 염 이라는 병을 키울 수 있게 되는데요 잘못하면 콩팥까지 염증이 옮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화장실을 다녀온 뒤 얼마되지도 않..

아큐브 비타 모델 상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미용에 관심많은 여성, 남성분들 혹시 이 광고 보신적 있으시죠? 우리나라의 안경, 렌즈로 유명한 주식회사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아큐브 비타 입니다. 원데이 아큐브 오늘은 CF에 나..

헤이즈 졸사 그대론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좋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 헤이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기를 얻은 연예인들은 항상 과거의 사진과 루머들이 떠돌게 마련이죠. 어느땐가부터..

이대우 전여친 있었을까? [내부링크]

얼마전 16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열애설이 공개되면서 엄청난 화제를 받았던 스타가 있었죠. 다들 잘 알고계시는 탤런트겸 가수, 그리고 성공한 쇼핑몰의 CEO인 김준희입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실력좋은 보디빌더..

좋은기운 받고오다 [내부링크]

최근 가게를 차린 친구를 만나러 다녀왔다. 이제 시작한지 갓 한달이 넘었지만 좋은 인맥을 쌓아둔 덕분에 매장이 빠르게 안정화 되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며 기분이 좋았다. 같이 식사를하고 많은 대화를 나눴고..

쏘카 반납장소 변경 총정리 [내부링크]

도로를 다니다보면 자동차의 뒷유리나 바디에 SO CAR 붙여있는 스티커를 자주볼 수 있습니다. 바로 쏘카 광고 인데요 차량이 없는 사람들에게 차 렌트 처럼 이용시간 동안 일정 금액을 지불하여 빌려타는 시스템입..

장천 배윤경 사귀 네요 [내부링크]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장천 배윤경이 안사귈줄 알았는데 실제로 사귀네요. 많은 사람들이 배윤경은 서주원을 선택할거라 예상했지만 최종적으로는 장천을 선택하였습니다. 방송 종료이후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서주원 라세얀 전여친 [내부링크]

오늘은 카레이싱 선수 서주원 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최근 그는 방송종료된 하트시그널에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자연스레 전여친 이라고 불리는 라세얀(라새얀) 씨에 대한 관심도 쏟아..

갱비스트 조작법 혼자하면 재미없지 [내부링크]

갱비스트 조작법 배워요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 QWOP와 옥토대드를 연상케하는 미묘한 물리엔진, 그 미묘한 엔진에서 나오는 개싸움을 연상케하는 액션이 일품인 게임 갱..

서주원 연봉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고 있는 서주원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서주원은 1994년 4월 27일 생으로 170cm키에 66kg 몸무게 혈액형은 B형입니다. 외동아들로 태어나 2008년에 레이싱 선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현재 국..

조보아 코코넛 레전드 [내부링크]

싸이더스 HQ 소속사 1991년생 탤런트 조보아는 과거 4월 28일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습니다. 원시부족 멘타와이족 과의 첫 만남에서 굶주린 병만족에게 삶은 카사바, 타로와 코코넛 가루를 대접했죠. 이날 방송에서..

체력도 타고 나는건지 [내부링크]

최근에 화제가 되었던 메이웨더와 맥그리거 경기를 보면서... 맥그리거가 초반에 KO로 끝내버리고 조금 장기적으로 가면 금새 지쳐버리는 경향을 보이더군요. 체력도 분명 타고 나는게 있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가수 이소라 병명 없다 [내부링크]

1995년 1집 타이틀곡 난 행복해로 단 번에 스타에 올랐던 가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소라 입니다. 평소 사진 찍는걸 싫어하여 48년 인생동안 사진첩이 한권도 되지않는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과거 이소라의 프로포..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내부링크]

오늘 차를 끌고 지방으로 이동하던 중, 내 앞에서 신호 대기가 걸렸다. 잠시 왼쪽에 있는 공장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도로주행 연습중인 노란색 차량 한대가 정지신호를 무시한채 신호등을 지나쳐버렸다. 차량은..

새희망씨앗 정준하 알지도 못했다 [내부링크]

세상에 정말 희귀한 사기극이 많다지만 어떻게 국민의 따뜻한 어려운 사람에게 기부하는 돈을 사기를 칠 수 있는지 정말 화가나네요. 새희망씨앗 논란에 개그맨 정준하 역시도 당했습니다. 4년간 5만명에게 130억..

49제 상차림 정성이 우선입니다. [내부링크]

사람이 사망한 뒤, 49일째에 치르는 불교식 제사의례를 49제라고 합니다. 간혹 49제라고 많이들 오해를 하는데, 사실은 49"재"(四十九齋)가 맞습니다. 제사 제(祭)와 재계할 재(齋)가 표기는 달라도 입말로는 발음..

2018 병사 월급 놀랍네요 [내부링크]

제가 군대를 제대한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당시 병장 계급에도 3,6,9 홀 수 보너스 달이나 되어야 29,000원 정도를 받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군인들은 휴가를 나와도 집에서 용돈을 받아쓸 일이..

우원재 aomg 유력하다?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 일반인의 신분으로 참가하여 3위라는 엄청난 순위를 기록하한 우원재의 소속사 방향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결승전에서 보여주려고 만들어놨던 곡 <시차>가 9월 4일에 발표되었고, 계..

영비 소속사 인디고뮤직 [내부링크]

고등래퍼 우승자이자 쇼미더머니6의 출연자였던 영비 양홍원은 괴물래퍼 스윙스가 설립한 레이블 인디고뮤직 소속사에 속해있는 래퍼입니다. 2017년 4월 21일 스윙스의 산하 레이블 인디고 뮤직을 설립하면서 양홍..

다시 북으로 간 탈북녀 임지현 미스터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각종 매체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탈북자들이 있죠. 다시 북으로 간 탈북녀 임지현 입니다. 최근 재입북 관련된 기사들이 나오면서 그녀를 둘러싼 미스터리가 생기고 있네요. 과거 TV조선 남남북녀..

리틀 이선미 이소율 핫하네요 [내부링크]

6월 4일 미우새에 탈북녀 이소율이 출연했습니다. 김건모는 이북 출생인 어머니 이선미 여사를 위해 고향 음식을 배우기로 결심하고 탈북녀 이소율을 집으로 초대했죠. 예쁜 외모에 아주 묘한 매력까지 발산하면서..

건전지 버리는법 새것으로 교환까지! [내부링크]

반가워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여러분, 건전지 버리는법 아시나요? 일상 생활속에서 우리는 많은 건전지를 이용하여 가전 전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정 사용기간이 지나면 버려야하고 다시 구매를 해야합니..

통장비밀번호3회오류 나이별 처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은행거래를 할때 연배가 많으신 분들은 대부분이 은행창구에 직접 방문하지만 젊은 세대들은 인터넷뱅킹 등을 많이 이용하죠. 과거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공인인증서를 쓰는 것 자..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내부링크]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언제나 우편물을 받아보는 날은 설레이기 마련입니다. 택배가 도착했다는 메세지와 집의 벨이 울릴때 정말 기분이 좋죠 ^^ 만약 좋아하는 사람에게 정성어린 편지를 보내고 싶다면 어떨까..

던밀스 주먹이운다 도전한 계기 [내부링크]

스타 연예인들은 과거 흑역사가 있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얼굴이 바뀐게 될 수도 있고, 몸매가 될 수도 있지만 우리나라 힙합씬에도 조금 특이한 이력이 있는 래퍼가 한 명 있는데요 바로 던밀스 입니다. VMC..

우원재 육지담 실화냐?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래퍼들 중에는 수혜자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실력 논란을 일으키며 탈락했던 디기리는 지마켓 광고를 찍었고,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는 원썬은 아리따움 CF를 찍기도 했습니다. 우원..

페북 커버사진 삭제 모바일 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벌써 불금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페북 커버사진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꺼에요 ^^ 누구에겐 정말 쉬운거지만 처음해본 사람은 당연히 어렵죠 ㅎㅎ 나의 감정과 기분에 따..

넉살 닮은꼴 사람 동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선선한 날씨가 이어져 요즘 활동하기 참 좋네요. 쇼미더머니6에서 좋은 실력과 팬들을 확보한 넉살은 언제나 화제가 됩니다. 특히 인스타를 통해서도 많은 자료를 업로드하며 많은..

아이폰 페북 탈퇴방법 너무 쉬워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페북 탈퇴방법에 대해서 기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작이 정말 쉬운 안드로이드와 조금 어렵다고할 수 있는 아이폰은 차이가 있긴하지만, 그렇다고 크게 다르지도..

이종훈 수영장 입장 차이 [내부링크]

2005년 KBS 20기 공채로 데뷔했던 몸 짱 개그맨 이종훈이 8월초 수영장 몰카 논란의 중심에 올랐다가 결국 자신의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당시 문제가 되었던 사진은, 자신의 인스타에 올렸던 아래..

이수근 엄마 무속인 가슴아픈 사연 [내부링크]

이수근은 아는형님, 신서유기 등 많은 예능방송에서 최고의 입담을 보여주며 국민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개그맨이자 희극인으로 살아가는 이수근에게도 과거 가슴아픈 사연이 있었는데요, 바로 어머니..

지명수배자명단 어디서 확인하지? [내부링크]

각종 범죄로 세상을 살아가는 지명 수배자들, 과거에는 지명수배자명단을 동네 전봇대 등에서 흔히볼 수 있었지만 요즘은 도심에서 보기가 정말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지명수배자명단 조회 하는 방..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및 프로필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채널A 방송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서 여우 역할로 활약중인 서지혜 역할에 여우짓이다 아니다라는 의견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시청자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떤 사람은 남자가 뭘 잘..

뉴트리아 웅담 절대 섭취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괴물쥐로 알려진 뉴트리아 아시죠? 일반 쥐보다 훨씬 크고, 천적이 없어 생태를 파괴하기 때문에 환경당국에서는 박멸사업까지 벌이며 포상금까지도 지급을 해주기도 하는 포유류 입니다. 과거 남미가 원산지이며..

우원재 디스전 가사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서 팀배틀 디스전이 끝난지도 꽤 되었네요. 당시 가장 화제가 되었던 팀은 우원재 에이솔 팀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넉살 조우찬 팀을 상대로 애틀랜틱 레코즈 소속의 미국 래퍼인 Meek Mill(믹 밀) -..

탈북녀 이소율 사연들 [내부링크]

과거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단번에 실검에 오른 탈북녀 이소율이 김건모편에 출연하여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아프리카Tv 에서 BJ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페이스북 염탐자 따라하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플랫폼에는 방문자수를 알아볼 수 있는 기능이 대부분 존재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처럼 SNS는 공식적으로 통계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페북 차단 푸는법 이보다 쉬울까? [내부링크]

SNS를 하다보면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의 글을 보기도하고, 내 자신이 노출되기도 합니다. 원하지 않는 상대와 친구를 맺기도 하죠. 그 과정에서 누가보아도 음흉하거나 저질스러운 내용들로 광고를 하는 스패머들..

페북 친구목록 비공개 PC 모바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꿀팁저장소에요 ^^ 요즘 우후죽순한 날씨에 비도오고 습하기도 한데 많이 풀렸습니다. 이제는 저녁에 선풍기 한 대만 있어도 밤잠을 설치지않을 정도가 되어서 좋더군요. 오늘은 페북 친구목록 비공개..

페북 이름 바꾸는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페북 이름 바꾸는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 페북은 당연하게도 1인 1실명 계정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안내해드릴 정보 역시 1개의 계정을..

페북 프사 없애기 순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SNS 페이스북. 자신을 대표하는 프로필 사진은 중요합니다. 자신의 개인 사진이 될 수도 있고, 좋아하는 연예인이 될 수도 있죠. 더불어 자신과 취..

보겸 유행어 총정리 [내부링크]

유투브에서 게임과 다양한 컨텐츠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BJ보겸이 있습니다. 2013년 아프리카Tv 를 통해서 방송을 시작했던 그는 오랫동안 던전앤파이터 게임방송을 했었습니다. 그 후 LOL, 오버워치 등도 함께..

조우찬 과거 있네요 [내부링크]

요즘 공중파 방송 외에 Mnet을 비롯한 케이블 방송의 영향력이 정말 어마어마하죠. 특히 매주 금요일 엄청난 화제가 되고있는 쇼미더머니6 또한 한 몫을 합니다. 어린 나이에 최연소 래퍼에서 당당히 무대에 서고..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 조우찬 아닙니다 [내부링크]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 조우찬 아닙니다 쇼미더머니6에 나오는 조우찬군이 과거 SBS 방송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 최강폭군 편의 주인공이었던 이혜성군이라는 말이 나돌고 있습니다. 그건 특정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돈스파이크 쌈싸먹기 대박 ㅋㅋㅋ [내부링크]

여러분 미우새 보시나요? 부모님들과 노총각들 얘기를 보고 있자면 주위에 결혼하지않은 선배님들 생각도 나고, 그 분들의 부모님들도 아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어찌보면 짠하기도..

햄프시드 부작용 정말 없을까?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는 과정에서 효능, 먹는법은 당연하고 추가적으로 꼭 찾아보는게 있습니다. 바로 부작용 입니다. 햄프시드 부작용 정말 없을까? 같이 한 번 살펴보도록..

BJ서윤 사건 그냥 옮기는게 [내부링크]

아프리카 Tv 에는 정말 많은 BJ들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여성 BJ들의 이슈가 되고있는 방송내용을 들여다보면 수위 높은 대화나 노출을 접하게 되는데요, 이게 소통을 위한 일반 방송인지 성인방송 전용 사이트인..

우원재 저스디스 카피라고?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래퍼들을 보면 방송에 나오지 않는 언더, 방송에 나오는 오버가 있습니다. 그런데 철저하게 언더 힙합 래퍼가 한 명 있었는데요 바로 저스디스(본명 허승) 입니다. 1991년 5월 7일 현재 27살의 나이로..

이선빈 아이린 미녀들끼리 닮음 [내부링크]

연예인 닮은꼴은 정말 많습니다. 어떤때는 일란성 쌍둥이, 가족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닮은 스타들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선빈 아이린이 그 대열에 올랐습니다. 이선빈(이진경)은 1994년 1월 7일생의 나이..

크롬 다운로드 안됨 어머 그럴수가 [내부링크]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모두 사용하는 웹브라우저가 다릅니다. 그 중에 빠른 속도와 다양한 기능, 호환성에 최적화가 되어있는 크롬 브라우저는 써보지 않고서는 명확한 차이를 알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

페이스북 메신저 엔터 해결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메신저 엔터 해결방법 sns를 하는 사람이 사용하는 기기는 다양합니다. 사용자의 대부분이 모바일에서 가장 많이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글자 입력하는 게 느리고 답답해서 일부러 PC에서 사용하는 사람도..

반위백 표절 상습범이었다 [내부링크]

대만에는 톱스타급으로 유명한 가수가 한 명 있습니다. 바로 반위백인데요 최근 신곡인 무면을 발표했지만 그 노래는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 노래를 표절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표절이다 아니다의 공방은 필요..

정다래 맥심 8월호 매력적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스타들의 화보로 유명한 맥심코리아 잡지 아시죠? 이례적으로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이 아닌 분들이 화보를 찍기도 하는데요, 전 수영선수 정다래씨가 2017년 맥심 8월호 화보..

원썬 cf 아리따움 역대급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대한민국 1세대 래퍼 원썬은 딱 1번의 출연으로 단번에 인기스타 대열에 올랐습니다. 유행어 렛미두잇어게인과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허리부러질라구, 오레오 등 방송 초기에 실력면에서..

우원재 웃음 사진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서 여전히 많은 인지도를 쌓고있는 래퍼 우원재 우원재만이 가지고있는 분위기와 랩할 때 눈빛은 정말 살아온 삶이 순탄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강렬하고 다크합니다. 방송에서 좀처럼 웃음짓는 모..

딕키즈 크루 브린 홍일점 [내부링크]

홍일점이라는 말은 누구에게나 좋은 말 같습니다. 실력좋기로 소문난 10대들의 딕키즈 크루에도 유일한 여자래퍼가 있죠. 바로 최란 브린(Bryn) 입니다. 쇼미더머니6에도 출연했던 브린은 사전 지원영상에서 기대..

황승언 학력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탤런트 영화배우인 황승언 아시죠? 스타일링을 할 때마다 청순한 이미지부터 섹시한 이미지까지 정말 큰 변화를 주는 여배우로 몸매까지 극찬을 받고 있죠. 동안 페이스 덕분에..

황승언 맥심 풀버전 [내부링크]

영화배우겸 탤런트인 황승언은 몸매종결자로 불리울 정도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하고, 남성이라면 혹할만큼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배우입니다. 수많은 화보중에서도 단연 맥심에서 촬영한 화보가 대중들에게..

천리안메일2.0 아직도 [내부링크]

오래전 우리나라에는 90년대를 풍미했던 3대 PC통신 서비스 기관이 있었습니다. 젊은 세대들은 모르겠지만 천리안, 나우누리, 하이텔이었죠. 지금으로 치면 네이버, 다음이 태어나기도 훨씬 전으로 천리안메일2.0..

경찰청 유실물센터 지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살아가다보면 한 번쯤 소지품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초조한 마음으로 연락이 오길 바라면서 기다리는 분들이 대부분일 거 같아요. 저도 예전에 지하철에 가방을 잃어버린 적이 있어서 정말 당황했었..

루카쿠 발크기 축구화 정보 [내부링크]

축구 팬이라면 당연히 알겠지만 월드컵 시즌처럼 큰 경기만 챙겨보는 분들은 잘 모르실겁니다. 맨체스터의 새로운 이적한 선수로 1993년 5월 13일생이며 벨기에 출신 선수이며 왼발을 잘쓰는 선수입니다. 현재 EPL..

딕키즈 크루 탄생배경 및 인스타 [내부링크]

작년 고등래퍼를 통해서 딕키즈 크루가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10대 래퍼들사이에서 이미 스타 크루라고 불리울 정도로 월등한 랩 실력을 가지고 있었던 팀이었죠. 본인들 스스로도 10대에서는 자신들이 최고라고..

양홍원 귀걸이 어디꺼? [내부링크]

고등래퍼 우승자인 양홍원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의 10대들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끼친 사람이 양홍원이죠. 학폭, 인성, 가해자 등은 제쳐두고 오늘은 양홍원 귀걸이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고등래퍼 출연 당시부터..

알캡쳐 스크롤 캡쳐 활용법 [내부링크]

인터넷이나 블로그를 이용하다보면 특정 영역의 화면을 캡쳐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한 화면에 보이는 영역은,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있는 걸 사용하면 되지만, 세로로 길게된 사진은 캡쳐를 할 수가 없죠..

스타크래프트 1.19 전체화면 꽉채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스타크래프트는 플레이어에 따라서 창모드로 하는 사람이 있고, 전체화면으로 하는 유저들이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창모드를 했을 때 플레이하다가 마우스가 창을 벗어나는 경우..

해쉬스완 휠라 추억돋네 [내부링크]

해쉬스완이 탈락을 했네요. 쇼미더머니6와 이별하여 아쉽지만, 좋은 음악으로 인스타와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하길 기대합니다 ^^ 스타들의 패션 옷은 언제나 이슈가 되죠. 해쉬스완 패션 옷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리듬파워 행주 나이 레알?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서 보이비와 지구인의 탈락으로 복수의 칼을 갈고 출연했던 리듬파워 행주, 물오른 실력으로 한껏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1명이 떨어져야 하는 팀원 음원미션 상황에서..

우체국 준등기 왜 필요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살아가면서 늘 이용하던 것들도 우리가 미처 알지 못한 기능이나 서비스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우체국 준등기에 대해서 한 번 안내를 드릴까 합니다. 우체국 준등기는 2017년..

w몰 주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 드디어 말복이네요~ 정말 미칠듯한 더위가 며칠전부터 사그라들더니 요며칠 잠자는데 어렵지가 않아서 좋네요 ㅎㅎ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는 쇼핑몰이 2군데 있죠. 최초의..

마리오아울렛 주차요금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여러분은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 아시나요? 유명브랜드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대규모의 도심형 아울렛인데요~ 정품 매장부터 상설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적금은 누구에게나 중요하죠. 저같은 경우도 많이는 아니지만 꼭! 급여에서 적금을 먼저 시작하고 남은 돈으로 생활비를 한답니다. 기존에 1금융 은행에 적금을 했을때는 정말 눈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출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현재 우리나라에 사회적으로 정말 핫한 카카오뱅크가 있죠. 정말 너무너무 좋은 기능때문에 사용을 안할 수 없더라구요 ㅎㅎ 정말 그 힘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에는..

wannaone 메인보컬 랩도 일품 [내부링크]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서 공식 데뷔한 남자 아이돌 그룹이 탄생했죠! 바로 11명으로 구성된 워너원!! 각자 다른 소속사에서 연습생의 신분에서 정식데뷔를 한 11명의 멋진 남자들 얼..

호빵넷tv 실시간으로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 여러분은 실시간tv 보실때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호빵넷tv를 이용한답니다. 컴퓨터로 실시간 tv보기 찾는 분들께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정도로 편하고 간단하게 되..

워너원 활활 파트별 가사 [내부링크]

국민들의 투표로 가수가 되는 대표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1명의 훈남들이 워너원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ㅋ 아무래도 멤버수가 많다보니 그만큼 노래 파트도 많아지겠죠? 파트별..

위키미키 포지션 혈액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7년 8월 8일 판타지오 소속 걸그룹 위키미키가 정식 데뷔 무대를 가졌습니다. 8명으로 구성된 이 그룹은 기존에 꾸준한 활동으로 사람들에게 이미 익숙한 멤버가 있는데요 최유정과 김도연 입니다. 프로듀스 1..

그룹 위키미키 나이 종결 [내부링크]

과거 프로듀스 101과 아이오아이에서 이미 대중들에게 많은 이름과 얼굴을 알린 멤버가 있죠. 바로 김도연과 최유정입니다. 그 외 다른 소속사에 연습생으로 속해있던 멤버들이 모여 위키미키라는 그룹으로 데뷔..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그레이드 쉽게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1.16.1 다운방법과 다운그레이드 쉽게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 크래프트 1.16 1 버전을 굳이 다운그레이드를 하는 이유는 뭘까요? 그 이유는 바..

몸캠피씽 서하준 팩트정리 [내부링크]

연예인들은 누가 되었든지 주기적으로 유출영상 사건에 휘말리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그 중 서하준도 작년 12월경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죠. 드라마 배우로 그동안 꾸준히 주연과 조연을 맡아왔고, 작년까지만해도..

쇼미더머니 조우찬 이혜성 팩트 정리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최연소 래퍼 조우찬 그런데 녹색창에 어느 순간부터 이상한 연관검색어가 나타나더군요 바로 이혜성인데... 이혜성이 누굴까요? 대학총장 교수? 교육자? 종교인? 아나운서? 아무리 찾아..

이엘리야 이태임 자매설? [내부링크]

현재 JTBC에서 총 20부작으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이태임이 윤성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태임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이엘리야 입니다. 키 166, 몸무게 48k의..

문상 절하는법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어렸을 때 어른들을 따라 별 생각없이 갔던 장례식장.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생활을하며 나이가 들다보면 꼭 가야하는 자리입니다. 내 자신의 나이가 많아질수록 횟수는 점점 많아지죠. 저같은 경우도 어릴때에는..

김태형 가라오케 운영 진실?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에는 정말 빠질 수 없는 묘미가 프로게이머들의 경기와 3대 해설위원이 있죠. 방송연예인 게임캐스터 전용준, 게임 해설가이며 작가인 엄용준, 게임 해설가 김태형이 있습니다. 2017년 7월 31일 스..

우원재 대학 어디?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서 독보적인 캐릭터가 있는 우원재 요즘은 우원재가 랩할 때, 모든 가사에 알약 관련된 내용이 포함되어있어 조금 지루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네요. 일단 어떤 사연이 있는지 정확히 알 수가 없기에..

무한도전 하시마섬 회차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오래전 다큐프로그램에서 하시마섬에 대해 소개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 후 2015년에 무한도전에서 한 번 더 소개되면서 서서히 알려졌는데요, 영화 군함도를 통해서 다시 한 번 하시마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게..

조우찬 소속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서 최연소 래퍼로 출연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초등학생 조우찬, 얼굴도 너무 잘생기고 랩실력도 정말 좋죠. 도끼보다 어린 13살의 나이에 그 정도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꾸준히 음악을 한다..

양홍원 가해자 실화? [내부링크]

작년 고등래퍼에 출연하여 우승했던 양홍원은 대한민국 청소년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주었습니다. 현재 쇼미더머니6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양홍원 일진설 논란까지 일어난 사건이 있었습니다. 어떤..

이상민 빛청산 얼마나했나? [내부링크]

현재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끼를 보여주고 인지도를 쌓고있는 가수가 있죠. 바로 이상민 입니다. 엄청난 빚쟁이에서 연예인 브랜드평판 1위의 명성을 얻기까지 금전적으로 정말 힘든 시절을 겪고 다시..

오토핫키 다운로드 해봅시다 [내부링크]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부가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있죠. 그 중 하나가 새롭게 떠오르는 오토핫키 입니다. AutoHotkey는 Windows용 무료 오픈 소스 스크립팅 언어입니다.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반복적인 작업을..

헤이즈 노노노 안들어봤어요? [내부링크]

박진영의 파티피플 2회에 헤이즈와 에이핑크가 출연했었죠. 이날 두 가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아주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두 가수가 서로 노래를 바꿔부르는 장면도 정말 매력적이었는데요 특히, 헤..

우효광 혈액형 이거에용 [내부링크]

동상이몽에 출연한 추자현 부부가 상당히 화제입니다. 한국에서는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중국에서는 크게 성공하여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자현과 신랑 우효광 때문인데요 우효광 역시 중국에서 영화..

유튜브 프사 바꾸는법 알아봐용 [내부링크]

전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투브를 시청하다보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푹 빠지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도 보다가 놀랄 정도로 시간이 많이 지나간 적도 많이 있더군요 ㅎㅎ 유투브는 컨텐츠를 제작하는..

질경이 효능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질경이는 예로부터 지천에 널려있고, 소가 밟고 지나가도 다시 살아날 정도로 생명력이 강한 식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 일본, 사할린, 중국, 동시베리아, 말레이시아에 지역에 분..

이대우 인스타 주소 입니다 [내부링크]

가수 출신으로 탤런트, 현재는 성공한 여자 옷 인터넷 쇼핑몰 CEO 김준희씨가 최근 엄청난 이슈가 되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듯이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와의 열애설 때문이었는데요 과거 이혼의 아픔을 겪은 이후..

연플리 지은우 인스타 여기에용! [내부링크]

고등학생들의 연애담과 우정을 그리는 웹드라마 연플리에서 지은우 역할을 맡은 김도완(본명)은 작품을 통해서 좋은 모습과 인기를 한몸에 받았죠 1995년생으로 현재 나이 23세의 지은우는 극중에서 17살의 고등..

나도 CEO 참가 방법 [내부링크]

사장님만 빼고 싹 바꿔드립니다. 우리나라 자영업자 10명 중에 3명은 가게 문을 닫아야 할 정도로 어렵다는 말들 많이들 들어보셨죠. 흔히 가게를 한다고하면 직장을 다니는 일반 사람들은 부러워 합니다. 하지만..

스타크래프트 1.18 창모드 설정하기 [내부링크]

저와 여러분들의 학창시절을 함께했던 스타 크래프트. 리마스터로 돌아온 제작발표와 함께 1.18 버전이 무료로 배포 되었는데요 20년이 다된 게임에 지원해주는 블리자드가 정말 대단한 거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

힙한선생 출연진 소개 [내부링크]

jtbc는 정말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8월 달에 첫 방송을 선보이는 힙한선생이 있는데요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힙한선생은 8월 14일 오전 7시에 첫 공개됩니다. 그럼 어떤 스타들이 나오..

연플리 이현승 팬이라면 알아야할 정보 [내부링크]

고작 5명의 배우로 대학생들의 일상을 담은 웹드라마 연플리는 10~20대를 타겟으로 스마트폰과 sns에 접근성이 좋은 드라마인데요 많은 젊은 여성 팬을 확보하고 있는 연플리 이현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박진영의 파티피플 장소 여기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방송을 시청하셨던 분이라면 무대가 정말 멋진걸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박진영의 파티피플 장소를 안내해드릴께요 정식 명칭은 파라다이스 시티 입니다. 김수현이 홈페이지 모델..

박진영의 파티피플 방청 알려드려용 [내부링크]

박진영의 파티피플 방청 알려드려용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공기 반 소리 반으로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으로부터 내추럴한 소리를 이끌어내는 마법을 선보였던 박진영이 연예활동 역사상 처음으로 mc를 맡..

설리 인스타그램 장어 충격적이구만 [내부링크]

설리 인스타그램 장어 충격적이구만 우리나라에는 항상 이슈와 논란을 일으키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예, 다들 잘 알고계시듯이 이슈메이커 설리 입니다. 항상 SNS에 성적 암시가 담긴 사진을 자주 올리기 때문에..

jtbc 온에어 무료 여기서 100% [내부링크]

jtbc 온에어 무료 여기서 100% 요즘은 정규방송보다 재미있는 방송사들이 정말 많죠. 그 중 하나가 바로 jtbc 인데요 시청률도 어마어마하고 팬층도 대단하죠. 저는 그 중에서도 가장 챙겨보는 방송은 아는형님 이..

올티 프리스타일 오졌다 [내부링크]

올티 프리스타일 오졌다 이번 쇼미더머니6는 본방을 놓쳤을 때 mnet 실시간 무료 를 찾아서 볼 정도로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어제 본방때는 프로듀서 팀을 선택하는 싸이퍼에서 처음으로 랜덤 싸이퍼 미션..

앤알캐피탈대부 상품안내 [내부링크]

앤알캐피탈대부 상품안내 자금이 필요하시는 분들께서 금융서비스를 알아보실때 다방면으로 정보를 얻으실텐데요, 오늘은 약간 생소하지만 소액 대출 쉬운 곳 앤알캐피탈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비..

군함도 실제 생존자 할아버지들 [내부링크]

군함도 실제 생존자 할아버지들 어두운 역사를 간직한 채 폐허가 된 섬. 정식 이름 하시마. 영화 군함도의 실제 배경인 군함도 입니다. 이곳은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영화 진격의 거인 촬영장소이기도 했죠...

mscvr100.dll 해결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하다보면 한 번쯤은 꼭 문제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mscvr100.dll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대게 게임을 하시는 분들의 컴퓨터에서 증상이 나타나는 것 같네요. 이 오류 메세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딱 하나!..

페이스북 부계정 만들기 개쉬움 [내부링크]

페이스북 부계정 만들기 개쉬움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전 세계를 대표하는 SNS 페이스북은 이용자의 성향에 따라 마케팅 용도로 사용하거나 소통을 위해 사용하는 2가지 유형으로 나뉘게 됩니다. 페이스..

군전역일 계산기 [내부링크]

요즘은 군대 복무기간이 정말 짧은 게 느껴집니다. 또 한 번 줄인다는 얘기가 나올 때도 굳이 그렇게까지 줄일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더군요. 이건 어차피 군제대를 한 사람 이야기일 것이고, 현재의 현역들과 앞..

주휴수당 뜻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인턴, 수습, 비정규직에 상관없이 모든 노동자가 받을 수 있는 수당이 있는데요 바로 유급 주휴일에 받는 주휴수당 입니다. 대게 청소년들이 이제 막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서 이 부분에 대해 관심을..

카카오뱅크 ATM 가능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ATM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회사는 카카오뱅크 슬로건을 <같지만 다른 은행> 이라고 지었더군요 ^^ 얼마나 다른지는 앞으로 우리나라 국민들이 이용하면..

페노메코 3차 노래 먼가여? [내부링크]

페노메코 3차 노래 먼가여? 이번 쇼미6에는 실력있는 래퍼들이 가장 많이 참여한 시즌입니다. 반전에 반전과 이변이 속출했던 가운데 가장 말도 많고 충격적이었던 게 페노메코와 에이솔과의 3차 1:1 랩배틀서 페..

페노메코 1차 가사 귀호강 하실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쇼미6에 출연했던 페노메코가 1차 예선에서 개코 프로듀서를 심사위원으로 상대로 불렀던 노래가 있는데요 2016년 3월에 발매한 페노메코의 싱글 앨범 노래 Ma Fam 입니다. 제대로..

우원재 2차 가사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쇼미6에 출연해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시킨 래퍼 중 한명이 우원재 입니다. 예선부터 깊은 사연이 보이는 노래 가사로 프로듀서들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죠. 알약 두봉지 알..

fanxy child 멤버 누구게용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에 지코&딘 프로듀서가 출연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자연스럽게 fanxy child 멤버 가 누구인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 또한 많아졌습니다. 오랜기간 힙합 음악을 듣지 않았거나, 언더쪽의..

딘 different r&b 제목은? [내부링크]

지난주 쇼미더머니6에서 프로듀서들의 무대가 있었습니다. 자신들과 함께할 프로듀서를 선발하는 과정으로 출연자들이 가장 기대하는 코너이기도 하죠. 모두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 중에 지코&딘 프로듀..

주휴수당 안주면 클나죠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많은 알바생들이 주휴수당에 대해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주들의 입장에서는 인건비에서 빠져나가는 돈을 줄이기위해 말을 해주지도 않거니와, 혹여 그 사실을 숨긴채 주휴수당 없이 지급을 했다가..

예덕나무의 효능 너무 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연배가 드시고 위장이 약하신 분들 계실거에요. 성인의 경우 50세가 넘으면 위염까지 조금씩은 가지고 있다는데요, 이번에는 위장질환의 3대 명약이라고도 불리우는 예덕나무의 효..

황칠나무 복용법 몇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우리나라의 남부 해변과 섬에서 자라는 나무로 당뇨와 고혈압, 혈액순환에 좋기로 알려진 황칠나무 복용법 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간을 좋게하고 피를..

우황청심환 복용법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집안 주방 식탁위에서 황금색 금박이 입힌 동그란 걸 보시면 떠오르는 게 있으신가요? 바로 한의학을 대표하는 처방중 하나인 광동 제약 우황청심환 입니다. 이런 약..

디기리 노래 [내부링크]

쇼미더머니6 라인업과 출연자들을 확인했을 때, 제가 가장 기대하던 래퍼가 한 명 있었습니다. 바로 디기리 였습니다. 당시 한국의 커먼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대한민국 힙합 1세대 래퍼들중에서도 플로우와..

이해인 인스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이돌학교에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해인도 그에 해당합니다. 특히 팬들의 경우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은 기본적으로 찾아서 팔로우를 하곤 하는데요 이해인 팬이라면 인스타 역시 알..

아이돌학교 나띠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아이돌 관련 프로그램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아이돌학교 나띠 도 그에 한몫하고 있습니다. 처음 봤을때부터 이국적으로 생긴 이미지가 예쁘고 아주 호감가는 얼굴과 몸매를 가졌더군..

잠자기가 힘드네요 ㅎㅎ [내부링크]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새벽에 잠을 정말 많이 설치고 있네요 ㅠㅠ 라디오에 광고하는 거라도 하나 사야하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