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ist의 등록된 링크

 tipli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PC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추천 [내부링크]

PC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인 앱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의 어플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보통 모바일 게임을 하기 위해서 인데 손가락 터치로 화면을 가리..

스도쿠 무료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도쿠는 18세기 스위스 수학자 레온하르트 오일러가 창안한 라틴방진을 기반으로 하여 1979년 당시 74세의 건축가였던 미국의 하워드 간스가 현재의 모습으로 변형하여 1979년 5월 미국의 델 매거진즈 잡지로..

이미지 검색 사이트 [내부링크]

이미지 검색 사이트는 찾고 싶은 사진의 출처를 역추적하거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 이미지와 유사한 사진을 찾으려 할 때 사용하면 간단하고 쉽게 찾을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미..

테트리스 무료 게임하기 [내부링크]

테트리스는 1984년 소련의 프로그래머 알렉세이 파지노프가 만든 퍼즐 게임입니다. 테트리스는 비디오 게임 역사에 길이 남을 전설이 되었다고 합니다. 테트리스의 룰은 간단합니다. 블럭을 쌓으면서 한 줄..

스팀 무료게임 추천 워 썬더 [내부링크]

워 썬더는 제2차 세계대전부터 현대전까지의 항공기, 전차, 함선, 헬리콥터를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역사상 가장 거대한 스케일과 광범위한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자랑하는 밀리터리 MMO 게임입니다. 아..

OP.GG 데스크탑 다운로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롤 유저라면 OP.GG를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OP.GG에서 BLITZ 프로그램처럼 룬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OP.GG 데스크탑 다운로드, OP.GG 데스크탑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OP.GG..

롤 시즌 11 랭크게임 변경 사항 [내부링크]

1월 9일에 롤 시즌 11 시작될 줄 알았으나 시작일이 변경되어 1월 8일 04:00시에 롤 시즌 11이 시작되었습니다. 롤 시즌 11 랭크 게임 변경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

카라바오 컵 결승전 정리 [내부링크]

카라바오 컵과 카라바오 컵 결승전 중계, 카라바오 컵 상금과 우승팀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라바오 컵과 카라바오 컵 결승전 중계, 카라바오 컵 상금과 우승팀 혜택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끝까..

my 네임 내 이름 분석 [내부링크]

my 네임 내 이름 분석 서비스는 나이스 지키미에서 서비스하는 이름 분석 통계서비스입니다. 이름 데이터 분석 통계 서비스 my 네임 내 이름 분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y 네임 내 이름 분석에 대해 궁금하..

아키네이터 원리 [내부링크]

스무고개로 인물 맞추기 게임인 아키네이터와 아키네이터의 원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키네이터의 원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키네이터 소개 세 명의..

등자열매 효능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 식욕억제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등자열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등자열매, 등자열매 효능, 등자열매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등자열매, 등자열매 효능, 등자열매 부작용에 대해..

2021년 최저임금(최저시급) , 주휴수당 계산법 [내부링크]

2021년 1월 1일부터 최저임금(최저시급)이 인상됩니다. 1월 1일 0시부터 바로 적용됩니다. 최저임금은 매우 중요한 내용이므로 근로자라면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2021년 최저임금(최저시급)과 2021년 최저임금..

피파21 sbc 공략 [내부링크]

피파21에서는 스쿼드를 완성해 제출하고 보상을 받는 스쿼드 구성 챌린지(sbc)라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에서 피파21로 넘어오시거나 피파 시리즈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은 sbc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3차 재난지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1차, 2차에 이어 코로나 19 3차 확산에 대응한 맞춤형 피해지원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국무회의에서 “정부는 위기에 놓인 국민의 삶을 지키기 위해 9조 3000억 원 규모의 3차 재난지원금을 신속..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등장인물, 몇부작 방영정보 [내부링크]

중국의 인기 드라마인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드라마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가 12월 28일에 시작했습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와 그녀가 17년째 짝..

메이플 폭업사냥터 [내부링크]

테라 버닝으로 메이플스토리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메이플에는 많은 사냥터가 있지만 테라 버닝으로 메이플을 입문하시는 분들은 어떤 사냥터에서 육성을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메이플..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내부링크]

이상형 월드컵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자신이 더 선호하는, 또는 더 비선호하는 것을 골라 최종 승자를 고르는 놀이입니다. 요즘에는 스트리머, BJ, 유튜버들이 컨텐츠로 이상형 월드컵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TV 이모티콘 받는 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에서 무료로 카카오TV이모티콘을 준다는 소식이 있어 가져왔습니다. 그럼 바로 카카오TV 이모티콘 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메인에서 검색을 클릭 후 카카오TV를 검색합니다. 카카오TV 채널..

2020년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실 분들을 위해 2020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편성표를 알아 12월 24일 12월 25일 02:50 수어사이드스쿼드..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받는 법 [내부링크]

에픽게임즈는 게임 유통 플랫폼 후발주자로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 무료 게임들을 배포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스팀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에..

PC, 모바일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법 [내부링크]

유튜브의 밝은 테마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눈의 피로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눈에 피로가 덜한 다크모드를 사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은 PC, 모바일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법을 알려드릴게요. PC 유튜브..

크롬 확장 프로그램 맞춤법 검사기 [내부링크]

모두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맞춤법 검사기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빠르고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맞춤법 검사를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유튜브 캡처, 스크린샷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을 캡처하려는데 아래 사진처럼 재생 바가 보여 깔끔하게 캡처를 할 수 없는데요. 오늘은 이런 불편함을 없애줄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캡처 스크린샷 깔끔하게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

부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정리 [내부링크]

14일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이 직접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을 발표했는데요. 변 권한대행은 “코로나19 봉쇄를 위해 12월 15일 0시부터 12월 28일 24시까지 2주간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적용하고 추가적인..

2020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과 지급일 정리 [내부링크]

9월 1일부터 15일까지 2020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을 신청한 102만 가구에 대한 심사를 완료하고 오늘(10일) 91만 가구에게 3,971억 원의 근로장려금을 지급했다고 해요. 올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귤의 효능 [내부링크]

겨울철에 즐겨 먹는 귤은 흔하게 먹을 수 있지만 효능이 생각보다 많아요 오늘은 귤의 효능과 부작용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귤의 효능 면역력 강화, 감기 예방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귤에..

물마시기 효과(물의 효능) [내부링크]

"물을 많이 마시면 건강에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인체의 약 60%는 수분으로 되어있어 산소와 영양분을 운반하거나 체온을 유지하고 노폐물 배출 등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

G HUB로 로지텍 마우스 매크로 마우스 감도,설정 하는법 [내부링크]

마우스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로지텍 마우스의 소프트웨어인 G HUB를 모르시는 분이 많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매크로 설정과 감도 등을 설정할 수 있는 게이..

에어컨 보관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로 접어들면서 에어컨 사용률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 동안 수고해준 에어컨을 정리할 때가 온 거 같아요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해야 내년 해에도 시원하면서 청결하게 사용하실..

롤 블리츠 프로그램(BLITZ.GG) 다운로드 , 사용방법 [내부링크]

롤을 하시다 보면 상대에 따라 룬이나 템트리를 모르거나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보통은 OP.GG를 통해 룬과 템트리를 확인하시는데요. 확인 방법이 번거롭기 때문에 룬, 아이템 빌드, 소환사 주문 설..

프롤린유산균 효능과 복용법 [내부링크]

프롤린 유산균 이란?  프롤린은 식물이 해충이나 외부 스트레스 요인에서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분비하는 아미노산 성분이라고 합니다.  프롤린 공법으로 유산균에 프롤린을 투입시켜 균 자체를 강화시킨 것을..

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가을 하면 떠오르는 과일 감 , 맛과 영양이 풍부한 감의 효능은 생각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오늘은 감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1. 눈 건강 감에는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A가 다량..

[PC] 오버워치 50% 할인 [내부링크]

[PC] 오버워치 50% 할인 1. 일반판 ₩22,500 → ₩11,250 (-50%) 2. 레전더리 에디션 ₩45,000 → ₩22,500 (-50%) 할인 기간은 오버워치 홈페이지에 정확한 표기가 안 되어 있으므로 미정인 거 같습니다 레전..

에픽게임즈 다키스트 던전(Darkest Dungeon) 무료배포 [내부링크]

에픽게임즈에서 Darkest Dungeon (다키스트 던전)을 무료 배포 시작했습니다. Darkest Dungeon은 모험의 정신적 스트레스에 기반을 둔 어려운 고딕 로그라이크 턴제 RPG입니다. 결점이 있는 영웅들을 모집하고 훈..

에픽게임즈 INSIDE (인사이드) 무료배포 [내부링크]

에픽게임즈에서 INSIDE (인사이드)를 무료 배포 시작했습니다. 홀로 쫓기던 소년은 점점 암흑의 프로젝트 중심부로 다가갑니다. 무료 배포 기간 2020. 12. 26. 01:00 할인 종료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받는 법..

에픽게임즈 무료 배포 Alien: Isolation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내부링크]

에픽게임즈에서  Alien: Isolation를 무료 배포 시작했습니다. 끊임없는 두려움과 극도로 위험한 분위기에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호러인 Alien: Isolation에서 공포의 진정한 의미를 체험하세요. CATHODE 엔..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장인물 [내부링크]

KBS 월화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 KBS2 오후 9:30에 시작합니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 수사관암행어사와 어..

에픽게임즈 무료 배포 The Long Dark (더 롱 다크) [내부링크]

에픽게임즈에서 The Long Dark를 무료 배포 시작했습니다. 지구 자기장에 의한 재해의 여파로 얼어붙은 광대한 황야를 혼자서 탐험하며 계속해서 생각해야 하는 사려 깊은 탐험 생존 게임. 오직 당신과, 추위와..

애플 에어팟 맥스 공개 성능과 가격은? [내부링크]

애플이 8일(현지시간) 무선 헤드폰 '에어팟 맥스'(Airpods Max)를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매혹적인 에어팟의 경험을 생생한 음질의 오버이어(귀를 감싸는 형태) 디자인에 적용한 에어팟 맥스를 선보인다"고 밝혔..

에픽게임즈 The World Next Door (더 월드 넥스트 도어) 무료배포 [내부링크]

번개처럼 빠른 퍼즐 전투,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 전개, 비주얼 노벨의 몰입감이 서로 합쳐진 The World Next Door에서 반항적인 십대 소녀 Jun은 마법같은 생명체들이 살고 있는 평행의 세계에 갇혀 시간이 다..

에픽게임즈 Elite Dangerous (엘리트 데인저러스)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Elite Dangerous (엘리트 데인저러스) ₩ 30,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1-27 01: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Elite Dangerous 엘리트 데인저러스 바로가기 Elite Dangerous Take..

에픽게임즈 The Textorcist: The Story of Ray Bibbia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The Textorcist: The Story of Ray Bibbia ₩15 ,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1-20 01: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The Textorcist: The Story of Ray Bibbia 바로가기 The Textor..

에픽게임즈 Dungeons 3(던전스 3) 무료 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Dungeons 3(던전스 3) ₩ 32,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1-13 01: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Dungeons 3 바로가기 Dungeons 3 - Dungeons 3 Dungeons 3은 인기 전략 게임 던전 시..

에픽게임즈 Ghostbusters: The Video Game Remastered(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 무료 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Ghostbusters: The Video Game Remastered(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 ₩ 25,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1-06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Ghostbu..

에픽게임즈 Blair Witch(블레어 위치)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Blair Witch(블레어 위치) ₩ 30,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1-06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Blair Witch(블레어 위치) 바로가기 Blair Witch - 나의 가장 큰 공포가 이 숲속에..

2020 롤드컵 담원 게이밍 우승 이벤트 [내부링크]

LCK가 통산 여섯 번째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LCK가 왕좌를 탈환한 것은 3년 만이며, 그 주인공은 2020년 LCK 서머 우승팀이기도 한 세계 최강 ‘담원 게이밍(이하 담원)’입니다. 담원의 우승을 진..

에픽게임즈 Layers of Fear 2(레이어스 오브 피어 2) 무료 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Layers of Fear 2(레이어스 오브 피어 2) ₩ 30,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0-30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Layers of Fear 2 바로가기 Layers of Fear 2 - Layers of..

에픽게임즈 Costume Quest 2(코스튬 퀘스트 2)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Costume Quest 2 (코스튬 퀘스트2) ₩ 15,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0-30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Costume Quest 2 바로가기 Costume Quest 2 - Sequel to the Halloween..

에픽게임즈 킹덤 새로운 땅 (kingdom new lands)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kingdom new lands ₩ 16,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0-23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kingdom new lands 바로가기 Kingdom New Lands - How long will you last? Tales sp..

에픽게임즈 암네시아(Amnesia: A Machine for Pigs)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Amnesia: A Machine for Pigs ₩ 20,0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0-23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Amnesia: A Machine for Pigs 바로가기 Amnesia: A Machine for Pigs - Am..

[PS4] 플레이스테이션4 할로윈 세일 [내부링크]

[PS4] 플레이스테이션 4 할로윈 세일 할인기간 : ~2020.11.2 아래 이미지는 1페이지 입니다. 총 6페이지까지 자세한 가격 및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store.playstation.com/ko-kr/grid/STORE-MS..

에픽게임즈 롤러코스터 타이쿤3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롤러코스터 타이쿤 3 ₩20,5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0-02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바로가기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PS4] 플레이스테이션4 2020 추석 세일 [내부링크]

[PS4] 플레이스테이션 4 2020 추석 세일 할인기간 : ~2020.10.6 아래 이미지는 1페이지 입니다. 총 25페이지까지 자세한 가격 및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PS4 추석 세일 링크 2020 추석 세일 (10/6까..

에픽게임즈 FM 2020 , 스틱 잇 투 더 맨 ! , 와치독스 2 무료 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FM2020 , 스틱 잇 투 더 맨 ! , 와치독스 2 무료 배포 기간 : 2020-09-25 00:00 까지 무료배포 에픽게임즈 다운로드 링크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

에픽게임즈 피쿠니쿠 무료배포 [내부링크]

[PC] 에픽게임즈 피쿠니쿠  ₩13 ,500  → 무료 배포 기간 : 2020-10-09 12:00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피쿠니쿠 바로가기 Pikuniku  Help peculiar characters overcome struggles, uncover a deep..

[PS4] 플레이스테이션4 명작 타이틀 세일 [내부링크]

[PS4] 플레이스테이션 4  명작 타이틀 세일 할인기간 : ~2020.10.14 아래 이미지는 1페이지 입니다. 총 3페이지까지 자세한 가격 및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PS4 명작 타이틀 세일 링크 PLAYST..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10주년 기념캡슐 받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10주년 기념 캡슐 무료로 받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유튜브에 연결된 계정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① Riot Games..

[PC] 파나티컬 스팀게임 골라담기 할인 [내부링크]

[PC] 파나티컬 스팀게임 골라담기 할인  1. 게임 1개 선택 → 1달러  2. 게임 5개 선택 → 3달러  3. 게임 10개 선택 → 5달러 골라담기 할인 게임 품목 자세한 가격 및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