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sreview의 등록된 링크

 titans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파리바게트 마늘 바게트, 고소 달달 바게트를 좋아하면 무조건!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빵을 가져왔습니다. 파리바게트 마늘 바게트. 가격은 3600원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요즘 빵가격 정말 많이 올랐는데(이것도 많이 오른거지만..) 양에 비해 가격은 혜자로 느껴집니다. 다른 빵들은 워..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내 입맛을 살려주는 최고의 김치찌개 [내부링크]

여러분 김치찌개 좋아하시나요? 저는 김치를 워낙 좋아해서 김치로 한 음식, 김치찌개, 김치전, 김치말이국수 등 대부분 다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 으뜸은 김치찌개입니다. 요즘 에어컨을 너무 많이 쐬다보니..

죽염 청신원, 깨끗하고 시원한 치약 죽염치약 [내부링크]

여러분 치카치카 잘하시나요?? 아 죄송합니다ㅋㅋ 여러분 양치 잘 하시나요? 저는 하루 3번을 꼭 하려고 노력합니다. 평소에는 하루 2번 밖에 못해요.. 노력만 하는.. 3번해야 하는게 맞는데 어떻게보면 가장 중..

토종효모로 만든 로만밀 통밀식빵, 건강한 통밀 식빵 추천 [내부링크]

제가 먹는 통밀식빵을 소개합니다. 바로 로만밀 통밀식빵인데요. 그냥 식빵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통곡물이 있는 식빵이 훨씬 건강하고 좋더라고요. 통곡물이 있으니 식이섬유도 강화되었다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더블샷 라떼, 달지 않은 더블샷 커피 [내부링크]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커피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는 스타벅스에 자주가는 편입니다. 스타벅스는 정말 어디에나 있고 커피도 맛있고 시즌메뉴들도 정말 잘나오죠. 그런데 가끔 스타벅스에..

매일두유 99.9, 설탕무첨가 건강 두유 추천합니다. Maeil [내부링크]

제가 먹고 있는 두유입니다. 여러분은 두유 드시나요? 저는 건강을 위해 두유를 꼭 먹는 편인데요. 우유를 안먹고 두유를 먹습니다. 씨리얼이나 라떼 이런건 어떻게 드세요? 궁금하신분이 계실수도 있는데, 씨리..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 저렴하고 성능 좋은 보풀제거기 구경하세요! [내부링크]

제가 사용하는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를 소개해드립니다. 원래 사용하던 보풀제거기가 있었어요. 그런데 그 보풀제거기는 충전용 보풀제거기였는데요. 처음부터 그 보풀제거기는 성능이 안좋았습니다. 인터넷에..

바이오더마 립밤, 남자 립밤 추천 보습력의 끝판왕 아토덤! [내부링크]

여러분 립밤 어떤거 쓰세요? 저는 이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을 쓰고 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입술이 너무 터서 립밤은 저에게 필수템인데요. 그래서 이것 저것 다 써봤는데 이 바이오더마 립밤으로..

자연담은 건강견과, 구운아몬드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고소한 아몬드 추천 [내부링크]

고소한 아몬드 추천드립니다! 바로 자연담은 건강견과의 구운아몬드!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종종 이마트에서 1+1 행사를 해서 구매하는데, 생각보다 자주하니까 아몬드 구입 예정이 있는 분들은 행사를 잘..

비타할로 데일리 뉴 클렌징 워터, 화장품 깨끗하게 지우기 필수템 [내부링크]

제가 2개 사놓고 쓰는 클렌징 워터입니다. 저는 남자라 화장할 일이 거의 없지만 예전에 친구들하고 단체 프로필 사진찍으면서 비비크림 바르고 화장품을 지워야해서 샀던 클렌징워터입니다. 이 클렌징워터는 비..

안티푸라민 쿨 에어파스, 이거 집에 하나씩 필수로 가지고 계시죠? [내부링크]

이거 집에 하나씩 있으시죠? 바로 안티푸라민 에어파스 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항상 날개뼈 등뼈가 이유없이 쑤실때가 있어요. 자세가 안좋은건지 나이를 먹어서인지 모르지만 정말 가끔씩 이유 없이 그러면..

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썬크림, 촉촉한 남자 썬크림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제가 쓰는 썬크림을 추천합니다. 시드물의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썬크림입니다. 내가 화장품 검색좀 해봤다 하는 분들은 시드물을 모르는 분이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시드물은 자연원료, 고객만족, 피..

노브랜드 물티슈, 가성비 갑 깨끗한 물티슈! 물티슈는 항상 이것만 사용해요 [내부링크]

저는 노브랜드 깨끗한 물티슈를 사용합니다. 워낙 물티슈를 많이 사용해서 저렴한 물티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물티슈를 써봤지만 저는 노브랜드 깨끗한 물티슈가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람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민감한 피부에 이게 짱이에요! 민감건조피부용 [내부링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는 이게 짱입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민감,건조 피부용 심지어 무향입니다. 제가 향이 있는 바디로션도 써봤는데 잘때도 향이 코로 올라와서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무조..

다이소에서 바세린 구입, 보습의 끝판왕 너무 부드럽다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바세린을 구입했습니다. 바세린 집에 하나씩 가지고 있으시죠? 없으시다고요? 네 저도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요즘 손을 너무 많이 씻으니까 손이 너무 건조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좋은 핸드크림을 바르..

알콜스왑, 뉴클린스왑에이로 핸드폰 관리하기 [내부링크]

알콜스왑 아시나요? 알콜이 적셔있는 작은 솜인데요. 이게 왜 필요하지?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런데 저는 알콜스왑을 알고난 후부터 지금까지 매일 알콜스왑을 쓰고 있습니다. 어디에 쓰느냐 바로 핸..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남자들의 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내부링크]

제가 먹는 멀티비타민을 소개합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비타민!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내용량은 97.9g으로 60정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1알씩 먹으니까 60일 동안 먹을..

세프찬 옥수점, 맛있는 반찬을 구매할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오늘은 반찬가게로 유명한 셰프찬에 다녀왔습니다. 셰프찬은 저는 사실 처음 들어봤는데요. 친구집 주변에 있어서 같이 다녀왔는데 반찬가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갔는데 후라이트 치킨, 버..

타이탄의 리뷰 시작 [내부링크]

각종 리뷰를 등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