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i9980의 등록된 링크

 titi998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샤인머스켓 그것이 알고 싶다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포도 효능 요즘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샤인머스켓 포도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하는데 그 이름만 들었을때는 포도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다른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알고보면 그 원산지..

남자 손금 보는법 정말로 신기하네요 [내부링크]

남자 손금 보는법 손금을 궁금하게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남자 손금 보는법 뿐만아니라 모든 사람이 궁금하게 생각하는 손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래도 그냥 재미삼아 보시는걸 추천..

양파 껍질차 효능 좋은건 다 있네요 [내부링크]

양파 껍질차 효능 어떤게 있을까? 양파하면 생각나게 하는데 껍질을 깔때 눈에 들어가면 하루종일 눈물이 나는 경우가 있죠. 그리고 생으로 먹게되면 때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달달할때도 있고 정말 매운때도..

낙지 다리개수 왜 이렇게 헷갈려 [내부링크]

낙지 다리개수는 몇 개일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낙지, 문어, 오징어 등의 다리개수를 모두다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은 제 주변에 몇 명을 보지를 못했어요. 생긴게 모두가 비슷비슷해서 뭐가 무엇..

할로윈데이 날짜 및 유래 그것이 알고 싶다 [내부링크]

할로윈데이 날짜 및 유래 요즘같은 날에 외출을 많이 삼가를 하게 되는데요. 모두 혹여라도 외출을 하실때는 마스크 착용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할로윈데이가 어떻게 해서..

테트리스 무료게임 이렇게나 흥미진지 할 줄이야 [내부링크]

테트리스 무료게임 누구나 한번쯤은 이 게임을 해보았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완전히 추억이 생기게 하는 게임인데 이제는 이 테트리스게임을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하여 이렇게 소개를 할까합니다. 저도 어렸..

갱년기 증상 30가지 이렇게나 다양할줄이야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 30가지 이제 시작인가? 예전에는 이런 증상을 생각하지도 않고 시간을 보내면서 지냈는데 벌써 나이가 들어서 이렇게 내 몸도 예전같지 않아서 신경이 많이 써이네요. 특히나 몸속에서 나이가 들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