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icoco2020의 등록된 링크

 titicoco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갤럭시 노트9 가격 인하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 9 가격 인하 며칠 전 휴대폰 업계에 뜬금없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갤럭시 노트 9 출고 가격 인하 소식으로 노트 9 128G 가격이 79만 9천700원입니다. 첫 출시되었을 때보다 30만 원가량 낮아진..

갤럭시 A71 자급제 스펙 가격 [내부링크]

2020년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에서 사전예약의 인기가 가장 높다는 갤럭시 A71이 출시되었습니다. 5월 21일까지 사전예약이 완료가 되었고 22일부터 개통에 들어갑니다. 사실 갤럭시 A71이라는 이름은 없고 갤럭시..

아이폰 SE2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 se2가 출시일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었죠. 아직도 그 인기는 여전한 상태로 특정 제품들은 재고를 구하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지는 가격과 준수한 스펙으로 이번 아이폰 SE2는..

갤럭시A51 자급제 스펙 &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의 주력 보급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A51 자급제 모델의 스펙과 가격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갤럭시 A51을 통신사에서 구매를 해야 하나 자급제로 구매를 해야 하나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제가..

찢어진 지폐 교환 [내부링크]

흔히 발생하는 상황은 아니지만 내 돈이 찢어진 상태라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저 또한 돈을 받았는데 만 원짜리가 두 동강 난 상태였습니다. 5천 원의 가치는 된다면서 5천 원어치로 받았는데요 살면서 이런 경..

맥문동 효능 [내부링크]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맥문동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문동은 뿌리 부분에 많은 영양소가 있어 약초로는 뿌리를 섭취합니다. 특히 기관지나 폐 건강에 좋기로 유명하여 미세먼지가 많은..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버전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 스마트폰의 데이터들을 PC에 백업을 해두었다가 나중에 필요할 때 복원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폰 자체에 스마트..

삼성페이 사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페이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페이를 사용할 때는 보통 스마트폰에 카드를 등록하여 모바일 결제를 사용하거나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 2가지 기능..

NFC 기본모드 카드모드 [내부링크]

삼성 페이를 사용하기 위해 NFC를 사용했는데 NFC 모드가 2가지가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예전에는 NFC 기능으로 스마트폰끼리 간단한 데이터를 주고받거나 하는 용도로 사용했지만, 삼성 페이의 등장으로 전보다..

갤럭시S9, S9+ 액정수리비, 후면 교체 비용 [내부링크]

스마트폰 액정이 깨지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고 그냥 깨진 상태로 쓰자니 다칠 위험도 있습니다. 갤럭시 S9도 연식이 오래됨에 따라 파손으로 인해 고장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자주 고장 나는 갤럭시 S9의 액..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내부링크]

카카오톡에 중요한 내용이나 증거 같은 것이 있을 때 삭제가 된다면 매우 당황스럽게 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대화 내용을 백업해두고 복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 복구..

자급제폰 단점 장점 [내부링크]

자급제폰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자급제폰이 단점이 많을까, 장점이 많을까 궁금하실 겁니다. 사용자의 사용하는 패턴에 따라 자급제폰이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자급제폰이 무엇이고, 단점..

아이폰 리퍼폰 확인 [내부링크]

아이폰 리퍼폰은 새 상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리퍼만 받는다면 새 상품을 쓰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이런 리퍼폰을 구매하시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아이폰 리퍼폰은 어떻게 확인하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

아이폰 유심 교체 후 인식 안될 때 [내부링크]

오늘 아이폰 유심 인식이 안 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SKT의 전산 오류로 많은 사람들이 유심 기변이 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렇게 전산오류로 잠시 유심이 인식이 안될 때도 있지만 일반적인 유심 기변 상..

유심 종류와 크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이 되면서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아직도 해외는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기 때문에 외출하실 때는 위생관리와 개인 건강에 잘 신경 쓰시길 바랄게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유심 종류와 크..

물 많이 마시면 좋은점 안좋은점 [내부링크]

저는 자고 일어나서 바로 물부터 한잔 마시는데요, 일반적인 사람들보다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사람에 따라 건강에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

아이폰 침수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 되어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6월이 되어 강가나 해수욕장에 가게 되거나 장마철이 다가오면 아이폰 침수로 수리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아이폰이 침수되었을 때 대처..

폰테크, 가개통 사기 조심 [내부링크]

경제가 안 좋아지면 대출 쪽 영업이 활발해집니다. 하지만 자신의 신용점수가 낮거나 대출이 안될 때 마지막으로 폰테크 또는 가개통 작업을 하여 돈을 마련합니다. 5년 전만 해도 사기꾼들이 정말 많았는데 요새..

분실폰 조회 하기, 분실 정지 조회하기 [내부링크]

내 스마트폰이 분실폰인지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고폰을 구매할 때 분실폰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또는 유심 기변으로 잘 사용하던 폰이 갑자기 유심 인식이 안 되는 매우 극히 드문 경우..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내부링크]

작년부터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TV프로그램이나 광고에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장이 안좋아서 장에 좋은 음식을 자주 챙겨먹고 내 몸에 잘 안받는다 싶은건 민감할 정도로 꺼리고 있습니다. 장..

휴대폰 요금할인 25% [내부링크]

5G 시대로 진입하면서 휴대폰 요금에 부담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휴대폰 요금 할인 정책을 내놓았고 처음에는 20%에서 25%까지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약간의 휴대폰 요..

녹차의 효능 몇 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지면서 차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사실 차의 역사는 엄청 오래됐으며 현재에도 그 인기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녹차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이 2010년 처음 나타나고 엄청난 파장이 생겼었죠. 데이터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 생소했던 우리들이 이제는 카카오톡이..

카톡 예약 전송, 카카오톡 메시지 예약 하기 [내부링크]

예전부터 카카오톡에 카톡 예약 전송 기능을 넣어달라고 했지만 매번 업데이트에서 생겨나지 않았습니다. 결국 누군가 어플로 만들어 예약 문자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늦게 업무적인 일을 보내기가..

아이폰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이폰 배터리 효율이 떨어지면 성능 또한 같이 떨어지기 때문에 배터리 성능을 가끔씩 확인하고 관리를 해주면 좋습니다. 아..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가 충전이 오래 걸리거나, 사용 중에 갑자기 꺼지기 시작되면 사용하는데 매우 짜증이 납니다. 저도 아이폰 성능이 80프로였는데 배터리가 조금 남았을 때 폰이 꺼지는 증상이 생겨서 수리를 받았습..

커피 효능 [내부링크]

커피의 효능 알아봐요 커피 하루에 몇 잔씩 드시나요? 저는 하루에 3~4잔 정도 마시는데요 커피가 건강에 좋은지 나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는 발암 물질과 항암물질 2가지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