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iteuteu의 등록된 링크

 tititeute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0건입니다.

노아름 결혼 상대는? [내부링크]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출신 노아름이 결혼합니다. 노아름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지인 여러분 예식을 앞두고 양해의 말씀 전하려 합니다 다가오는 8월 28일 예식을 예정대로 진행하게 되었습니..

김준호 전속계약 [내부링크]

펜싱 금메달리스트 김준호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해와달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되었습니다.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인 김준호가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으..

백신 예약 10부제 나이 일정 방법 [내부링크]

목차 백신 예약 접종 18-49세 10부제 백신 예약 간편 인증제 백신 예약 일정 방법 오는 9일부터 18~49세(1972년 1월 1일~2003년 12월 31일 출생)를 대상으로 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사전예..

브라질 도핑 여자배구 호재? [내부링크]

목차 브라질 도핑 위반 브라질 도핑 다른 선수는? 브라질 도핑 브라질 반응은? 브라질 여자배구 대표팀의 에이스로 꼽히는 탄다라 카이세타(32)가 브라질 도핑 위반으로 귀국 조치를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탄다라..

김용건 스캔들 정리 [내부링크]

목차 김용건 낙태 강요 스캔들 김용건 아들 하정우 찬성 김용건 낙태 스캔들 여론 김용건 황신혜 우다사 재조명 2021년 8월 2일 배우 김용건이 2008년부터 13년 간 39세 연하 여성 A씨와 교제했고, 2021년 3월 배..

여자배구 4강진출 상대 일정 [내부링크]

목차 여자배구 4강진출 여자배구 4강 상대 일정 여자배구 4강진출 역대 3번째 도쿄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여자 배구대표팀이 세계랭킹 4위 터키를 꺾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 아시아 국가 가운데 유일하게 8강에 올랐..

김용건 여자친구 육체적 관계 [내부링크]

목차 김용건 여자친구 아니다? 김용건 연하 여성 폭행 진실공방 배우 김용건과 최근 김용건에게 소송을 건 여자친구로 알려진 여성 A씨에 대해 "둘의 관계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김용건..

권민아 유서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목차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 권민아 입장문 전문 권민아 유서 설현 언급 이유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시도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권민아가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박수홍 혼인신고 여자친구 누구? [내부링크]

목차 박수홍 혼인신고 박수홍 여자친구 아내 방송인 박수홍(52)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결혼을..

지창욱 확진 논란 [내부링크]

목차 지창욱 확진 '안나라' 중단 안나라수나마라 넷플릭스 지창욱 논란 지창욱 프로필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지창욱이 촬영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이..

오또맘 전남친 사실혼 동거 조건만남 해명 [내부링크]

목차 오또맘 조건만남 사실혼 논란 오또맘 루머 법적대응 오또맘 인스타그램 전문 인플루언서 오또맘 유명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입을 열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2일 오또..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징역 2년 [내부링크]

목차 김경수 드루킹 징역 2년 김경수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김경수 지사 재판 1심 2심 대법원 '드루킹 댓글 여론조작' 사건에 연루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경수 경남지사에게 징역 2년이 확정되었습니다. 실형..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내부링크]

목차 영탁 코로나 확진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확진 임영웅 코로나 확진 오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연예계에도 비상이 걸린 가운데 TV조선 '뽕숭아학당' 촬영장에서도 확진자가 잇따..

우효광 추자현 남편 불륜설? [내부링크]

목차 #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설 # 우효광 불륜설 해명 # 우효광 불륜설 해명에도 반응 싸늘 # 우효광 과거 신체접촉 논란 중국 현지 매체가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우효광의 불륜..

서인영 확진 연예계 비상 [내부링크]

목차 # 서인영 코로나 확진 #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 가수 서인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3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

코로나 백신접종예약 50대 일시중단 왜? [내부링크]

목차 코로나 백신접종예약 사이트 먹통 코로나 백신접종예약 50대 일시중단 이유 50대 백신접종예약 다시 언제? 55∼59세를 위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백신접종 예약이 부분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황하나 징역 2년 [내부링크]

목차 황하나 징역 2년 선고 황하나 마약사건 황하나 남편 진술 번복 집행유예 기간에 마약을 투약하고 절도를 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황하나(33)씨에 대해 검찰이 징역형을 구형했습니다. 오늘(9일) 서울서부지법..

권민아 aoa 멤버 실명 폭로 [내부링크]

목차 권민아 aoa멤버 사생활 폭로 권민아 결별 바람 인정 권민아 신지민 실명 언급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라이브방송 중 '폭탄 발언'을 내놨습니다. 권민아는 5일 새벽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다 AO..

권민아 유준영 양다리 논란 정리 [내부링크]

# 권민아 양다리 논란 전 여친 반박 # 권민아 양다리 타임라인 # 전 여친 부친 협박 / 권민아 해명 거짓 의혹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를 공개한 가운데, 해당 남성의 전 여자친구가 온라인을 통해 석연치..

모더나 백신 접종 대상자 50대 [내부링크]

# 50대 접종 모더나 백신 # 7월 예방접족 세부 계획 # 60~74세 초과 예약자 # 7~9월 입영장병 12일부터 화이자 # 고3, 고등학생, 교직원 19일부터 화이자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한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이 이달..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학력 나이 [내부링크]

# 윤석열 야권 강력 대권후보 #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재산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오는 29일 대권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윤석열 전 총장은 이날 오전 최지현 부대변인을 통해 "저 윤..

채원 해명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논란 [내부링크]

# 채원 이현주 왕따 논란 # 채원 이현주 왕따 전면 부인 # 채원 이현주 왕따 논란 해명 비판 그룹 에이프릴 멤버 채원이 왕따 논란 해명 입장문에 제기된 의문에 추가 입장문을 게재했습니다. 채원은 17일 공식 팬..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왜? [내부링크]

#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일축 # 전지현 소속사 공식입장 #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가세연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주장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은 지난 2일 '전지현 이혼설..

김민아 성의식 논란 X탄주 [내부링크]

# 김민아 X탄주 성의식 논란 # 김민아 X탄주 논란 장면 #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 김민아 프로필 지난해 중학생 성추행 발언으로 곤혹을 치른 방송인 김민아(30)가 성의식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번엔 영화 '내부..

김도마 사망 이유 누구? [내부링크]

# 인디밴드 김도마 사망 # 김도마 사망 이유 감성깊은 가사와 노래로 특유의 음악세계를 선보여온 인디밴드 도마의 기타리스트 겸 보컬 김도마(본명 김수아)가 향년 28세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동료..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신하균 조카 [내부링크]

#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 브레이브걸스 은영 신하균 조카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34, 박은영)이 5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이 5월 29일 결혼식을 올..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내부링크]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백기완 통일운동가 별세 [내부링크]

백기완 통일문제연구소장이 향년 89세로 15일 별세했습니다. 이날 서울대학교병원 등에 따르면 백기완 소장은 폐렴 증상으로 지난해 1월 입원해 투병 생활을 하다 병세가 악화해 이날 오전 4시쯤 영면했습니다. 백..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인정 [내부링크]

남자배구 OK금융그룹이 소속 선수 송명근(28)과 심경섭(30)의 학교폭력 의혹을 시인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명근, 심경섭 선수의 학교폭력과 관련되어 팬 여러분을 실망시켜드린 점 진심..

미스코리아 장윤정 나이 고향 이혼 근황 [내부링크]

배우 장윤정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2월 12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TV 라떼는'에서는 왕년 스타들의 데뷔작과 근황을 짚어봤습니다. 장윤정은 지난 1987년 만 17세의 나이로 제3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트롯2 김태연 고향 나이 스승 엄마 [내부링크]

미스트롯2 준결승 최연소 진출자 김태연이 준결승전 1라운드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레전드인 태진아-김용임-장윤정의 곡을 택해 부르는 '레전드 미션'이 진행되..

조병규 해킹피해 [내부링크]

배우 조병규 소속사가 해킹피해 사실을 알렸습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내고 "조병규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됐다"며 "게시물 및 팔로우한 계정 역시 해킹에 의한 것이다"..

홍진영 논문 표절 결론 [내부링크]

조선대학교가 가수 홍진영의 석사 논문이 표절됐다는 잠정 결론을 내렸스니다. 15일 조선대에 따르면 대학연구윤리원 산하 연구진실성위원회는 최근 홍진영의 석사 논문이 표절에 해당하는지 조사한 결과, 표절로..

김준수 공식입장 KBS 대립 [내부링크]

가수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두고 KBS과 소속사가 대립 구도를 보였습니다. 최근 KBS 시청자권익센터 홈페이지에는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요청하는 청원이 여러 건 게재되었습니다. 김준수는 지난달 10일..

이다영 사과 이재영 학교 폭력 [내부링크]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소속 쌍둥이 선수 이재영, 이다영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여자 배구선수 학교 폭력 피해를 주장한 글쓴이는 최근 SNS 글과 언론 보도를 언급하며 가해자를 '너네..

하알라 췌장암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유튜버 하알라가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알라는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알라'를 통해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하알라는 해당 영상에서 "방송을 당분간 안..

김기덕 감독 사망 이유 [내부링크]

한국의 유명 영화 감독 김기덕이 11일(현지시간) 발트3국 가운데 하나인 라트비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망했다고 타스 통신이 발트 지역 언론 델피(Delfi)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김..

Hello It's m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j쏘대장 인스타 키 나이 본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쏘대장 인스타 키 나이 본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아프리카 여캠 중에 bj쏘대장을 빠질 수 없습니다. bj쏘대장은 아이돌을 보는 듯한 귀엽고 어여쁜..

대북전단 살포 내용 돈벌이 수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북전단 살포 내용 돈벌이 수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탈북민 단체인 자유북한운동연합이 오는 25일 전후로 대북전단을 보내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2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박상..

여수산단 폭발 화재(+진화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산단 폭발 화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 오후 8시 30분쯤 여수 산업 단지 내 석유화학 업체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습니다. 소방 당국은 대응 1단계..

엄정화 집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정화 집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집사부일체'에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엄정화가 출연해 데뷔 이후 최초로 자택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엄정화의..

나혼자산다 유아인 집 차 테슬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산다 유아인 집 차 테슬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19일 밤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유아인이 대형 아트 갤러리 못지 않은 3층짜리 아인 하우스와 함께..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 선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 선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무리뉴 토트넘 핫스퍼 감독은 19일(한국시간)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할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

안지영 쌍수 창모 인스타 대학교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지영 쌍수 창모 인스타 대학교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하고 첫 앨범을 낸 우지윤이 신곡 가사를 두고 안지영과의 불화설이 재점화되자 직접 해명에 나..

팽현숙 리즈 나이 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팽현숙 리즈 나이 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팽현숙이 신인배우 최양락을 위해 팽매니저로 변신했습니다.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연기학원 수강 이후..

김연철 통일부장관 사퇴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연철 통일부장관 사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연철 통일부장관이 17일 최근 남북관계 악화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며 사의를 밝혔습니다. 김연철 통일부장관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

개성공단 남북연락사무소 폭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성공단 남북연락사무소 폭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북한 개성공단 지역에서 16일 오후 폭발음이 들리고 연기가 관측됐다고 주요 외신들이 연합뉴스를 인용해 긴급 보도했습니다. AF..

윤호중 법사위원장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호중 법사위원장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의원(57)이 15일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에 선출되었습니다. 박병석 국회의장은 이날 본회의를 열고 기획재정위원..

이무생 결혼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무생 결혼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부부의 세계'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배우 이무생이 사실은 결혼 10년차에 가까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습..

나이스 그룹 부회장 아들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스 그룹 부회장 아들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황제복무' 논란을 일으킨 공군 병사가 금융인프라그룹인 나이스그룹의 부회장인 최영씨의 아들로 알려졌습니다. 조선비즈는 전..

최강창민 결혼발표 여자친구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강창민 결혼발표 여자친구 누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2일 SM엔터테인먼트는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SM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

광주 코로나 확진자 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코로나 확진자 학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광주에서 고등학생과 중학생이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2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날 고..

송중기 사실무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중기 사실무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송중기 측이 변호사와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11일 한 매체는 송중기와 관련된 법조계 지라시를 기사화했습니다. 최근 법조계에서는..

최서원 징역 18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서원 징역 18년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박근혜 정부의 '비선실세'로 알려진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에게 징역 18년형이 확정되었습니다. 대법원 2부 (주심 안철상 대법관)는 11일 직..

류승범 결혼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승범 결혼준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류승범이 외국인 여자친구과 결혼할 예정이며 곧 아빠가 될 예정입니다. 류승범의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11일 iMBC에 "류승범과 외국인..

길 와이프 아내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 와이프 아내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아빠본색'에서 길 와이프 아내 최보름 씨를 위한 프러포즈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7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는 '하음 아빠' 길이..

한요한 스쿨존 민식이법 위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요한 스쿨존 민식이법 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래퍼 한요한이 어린이보호구역에서 과속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한요한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를 구입 후 첫..

음악프로듀서 성폭행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프로듀서 성폭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가 성폭행 혐의로 오늘 구속 기소됐습니다. 알고 지내던 한 여성의 집을 방문한 뒤, 모두 잠들자 지인의 여동생을..

미스터트롯 정동원 새엄마 아빠재혼 친엄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정동원 새엄마 아빠재혼 친엄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스터트롯 정동원의 고향 하동에 만들어진 '정동원 길' 선포식에서 남승민,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신곡 '짝짝꿍짝'..

효리네민박 정담이 폭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리네민박 정담이 폭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효리네 민박에 출연한 모델 정담이가 만취한 행인에게 폭행을 당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8일 한 인터넷 매체는 효리네민박 정담..

경남 양산 산불 금정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양산 산불 금정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9일 오전 11시47분께 경남 양산시 동면 금정산 2부 능선 300m 부근에서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경남 양산 산불 불은 임야 660가량을..

포항 고3 사망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고3 사망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북 포항시의 한 고등학교 3학년 남학생이 등교 개학 이틀 만인 지난달 22일 집에서 숨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유우성 간첩 조작 사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우성 간첩 조작 사건 정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시 공무원 유우성 간첩 조작 사건을 수사한 검찰이, 증거 조작 등에 가담한 혐의로 고소당한 수사팀 검사들을 무혐의 처분한..

임보라 키 과사 증사 쌍수 졸업사진 [내부링크]

안녀아세요? 오늘은 임보라 키 임보라 과사 임보라 증사 임보라 쌍수 임보라 졸업사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017년 4월부터 3년째 공개적으로 사랑을 이어갔던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의 결별설..

스윙스 임보라 결별 증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윙스 임보라 결별 증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3년째 공개 열애 중인 래퍼 스윙스와 9세 연하 모델 임보라가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스윙스, 임보라)은 최근까지 SNS에 서..

탤런트조이현 나이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조이현 나이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윤복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탤런트 조이현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탤런트 조이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강열 전여친 여자친구 승무원 가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강열 전여친 여자친구 승무원 가천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 김강열이 논란이 또다시 발생했습니다. 5일 한국일보는 '하트시그널 시즌3 남성 출연자 A씨..

비 모델발탁 새우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 모델발탁 새우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농심은 4일 '깡 열풍'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

임영민 활동중단 음주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민 활동중단 음주운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리더 임영민이 음주운전에 적발돼 활동을 잠정 중단합니다. 임영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는 4일 공식 팬사이..

박봄 리즈 얼굴 변천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봄 리즈, 박봄 얼굴 변천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박봄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2020)'에 초대가수 자격으로 참석했습니다. 앞..

박한별 남편 유인석 버닝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한별 남편 유인석 버닝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클럽 '버닝썬' 관련 성매매를 알선하고 회사 자금을 횡령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배우 박한별의 남편이자 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

안소현 프로 가슴 비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소현 프로 가슴 비키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현주 프로와 안소현 프로는 KLPGA 투어의 '미녀 골퍼'로 유명합니다. 한동안 2부 투어에 내려갔던 둘(안소현, 유현주 프로)은 올 시..

올림포스 수학 상 답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림포스 수학 상 답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고등학교 3학년을 시작으로 다른 학년들도 순차적으로 등교가 시작되고 중간고사와 모의고사 등 줄줄이 시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교..

노엘 집행유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엘 집행유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음주 교통사고를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를 한 혐의를 받는 장용준(20, 활동명 노엘)씨가 1심 재판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장용준(노엘..

금나나 결혼 교수 미스코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나나 결혼 교수 미스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스코리아 출신 금나나 교수의 집안과 스펙이 화제입니다. 29일 재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금나나 교수의 공부 비..

서울역 묻지마 폭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역 묻지마 폭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 30대 여성이 대낮에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처음 본 남성에게 묻지마 폭행을 당했습니다. A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1시50분께 공항철도 서..

조은숙 집 남편 직업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은숙 집 남편 직업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릴게요. 31일 재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조은숙의 가족들과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조은숙의 집은 한강뷰의 널찍한 테라스를 가지고 있..

하트시그널 이규빈 국무조정실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이규빈 국무조정실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이규빈(28)이 최근 국무조정실 신임 사무관으로 변신했습니다. 지난 2..

양진호 징역 7년 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진호 징역 7년 선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갑질 폭행'과 '엽기 행각'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에 대해 법원이 징역 7년을 선고했습니다. 수원지법 성남지원..

강서은 아나운서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은 아나운서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강서은(36) 전(前) KBS 아나운서가 6월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K그룹' 장남으로 알려졌던 강서은의 신랑은 경동그룹 3세인 경동인베스트..

이선희 결혼 재혼 후 이혼 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선희 결혼 재혼 후 이혼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이선희(56)가 재혼 14년 만에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선희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선희가 2월..

쿠팡 부천 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부천 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도 부천 쿠팡 물류센터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36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방역당국은 현재..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6일 보배드림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북 경주에서 한 SUV 차량이 빠르게 커브를 돌아 자전거를 탄 초등학생을 쫓아가 뒤에서 추돌해..

윤미향 학력 고향 재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미향 학력 고향 재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의기억연대(정의연)를 둘러싼 의혹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습니다. 회계 부정 논란에 이어,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위해 건립한 쉼..

이선빈 계약분쟁 이광수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선빈 계약분쟁 이광수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선빈이 소속사와 전속계약 관련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21일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이선빈에게 전속계약 위반행위를 시정..

러브캐처 김가빈 대학교 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브캐처 김가빈 대학교 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빅뱅 탑(33)과 10살 연하의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 김가빈(23)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김가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

김민아 학력 기상캐스터 코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민아 학력 기상캐스터 코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16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기상캐스터 김민아에서 방송인 김민아의 온앤오프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김민아는..

류현진 공식입장 득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현진 공식입장 득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메이저리거 류현진이 공식입장을 통해 득녀 소식을 전했습니다. 18일 류현진의 국내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펙코리아는 "류현진의 아내 배지..

이솔이 로타 한미약품 학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솔이 로타 한미약품 학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2)에서는 예비부부 박성광 이솔이 커플의 달콤 살벌한 처가댁 방문기가 공개됩니다...

조명섭 고향 팬카페 국적 아버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명섭 고향 팬카페 국적 아버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4회에서는 인생 첫 프로필 사진 촬영에 도전하는 조명섭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매..

유현주 비키니 인스타 몸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녀 골퍼 유현주 비키니 인스타 몸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섹시퀸' 유현주(26, 골든블루)가 화끈한 '버디쇼' 끝에 순위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유현주는 15일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

고성희 박시후 발언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성희 박시후 발언 논란에 대해 공유해드릴게요. 상대 여배우 고성희의 노출 장면을 기대해 달라는 배우 박시후의 발언을 두고 비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해당 발언은 지난 14일 진행된 TV조..

이연희 남편 나이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연희 남편 나이 키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연희는 15일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자필편지를 통해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연희는 "..

전진 결혼 여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진 결혼 여자친구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신화의 전진(박충재, 40)이 오는 10월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1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전진은 현재 교제중인 여자친..

강지환 성폭행혐의 징역 3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지환 성폭행혐의 징역 3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검찰이 여성 스태프 2명을 성폭행,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해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난 강지환(43, 조태규)의 1..

다빈 경비원폭행 매니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빈 경비원폭행 매니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비원을 폭행하고 극단적 선택으로 내몬 아파트 입주민 A씨가 가수 다빈의 전 매니저였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13일 다빈은 부산일부..

임영웅 학력 대학교 군대 고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학력 군대 고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김호중이 군대 입대 연기를 신청한 가운데 임영웅의 군대 복무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13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

김호중 군대 입대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호중 군대 입대연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가수 김호중(30)이 다음달 입대 영장을 받은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입영 연기가 쉽지..

문형욱 n번방 갓갓 대학교 얼굴 신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형욱 n번방 갓갓 대학교 얼굴 신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찰 신상공개위원회는 아동 성 착취물 등을 제작, 유포한 텔레그램 'n번방'의 최초 개설자로 알려진 '갓갓'(텔레그램 대..

YG 사과 송민호 클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YG 사과 송민호 클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위너 송민호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양양 클럽을 방문한 데 대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사과했습니다..

로이킴 무죄 해병대 입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이킴 무죄 해병대 입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993년생인 로이킴이 상반기 안으로 해병대에 자원 입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로이킴은 꽤 오래 전부터 해병대 입대를 계획해..

전진서 키 나이 페북 욕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진서 키 나이 페북 욕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20%대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아역배우들이 과거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게시물..

김강열 버닝썬 브랜드 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시그널3 김강열 버닝썬 브랜드 인스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의 새로운 입주자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6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하트..

김호중 조폭 파바로티 문신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호중 조폭 파바로티 문신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호중은 5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박수 갈채를 받으며 무대..

아유미 국적 나이 엄마 결혼 각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유미 국적 나이 엄마 결혼 각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아유미가 22년 만에 엄마와 동거를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지성호 김정은 사망 확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성호 김정은 사망 확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탈북자 출신으로 4.15 총선에서 미래한국당 비례대표로 당선된 지성호 당선인이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건강 이상설과 관련해 '김..

강혁민 류리가람 바람 폭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혁민 류리가람 바람 폭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달 30일 강혁민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6년 차 남녀 커플 유튜버로부터 인간적인 배신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강혁민은 유..

이예은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예은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뮤지컬 배우 이예은(31)이 결혼하여 5월의 신부가 된다고 밝혔습니다. 28일 이예은 소속사 알앤디웍스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예은이 오는..

양팡 계약금 먹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팡 계약금 먹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BJ 양팡(본명 양은지)가 계약금 먹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은 27일 자신의 채널에 '구독자 257만 효녀 유튜버 A의 부동산 계약..

김준희 결혼발표 남편 임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준희 결혼발표 남편 임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김준희가 SNS로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김준희 소속사 측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준희 소..

손흥민 훈련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훈련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군사훈련을 위해 입소한 손흥민(28, 토트넘)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26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는 지난 20일 제주도 해병 9여단에..

이잎새 결혼 신랑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잎새 결혼 신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잎새는 한남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2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예식은 가족만 참석해 소규모로 치를 예정입..

송승헌 유역비 나이 제주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승헌 유역비 나이 제주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4월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배우 송승헌이 출연했습니다. 송승헌은 일어나자마자 탁 트인 제주도 바다를 감상했습니다..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강성연이 화제인 가운데 강성연의 훈남 남편 김가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강성연의 남편 김가온은 서울대 작곡가 출..

안동 산불 확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 산불 확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북 안동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풍으로 재확산 중입니다. 안동시는 남후면 주민들에게 대피령을 내렸습니다. 안동시청은 25일 오후 긴급재난문..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구독자 24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겸 약사 약쿠르트(본명 박승종)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24일 오후 온라인 커뮤..

김하영 유민상 열애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하영 유민상 열애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콘서트 유민상과 김하영이 '오늘부터 1일'을 선언하고, 첫 데이트에 나섭니다. 내일(2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

오거돈 부산시장 강제추행 사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거돈 부산시장 강제추행 사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거돈 부산시장이 전격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23일 오전 11시 기자회견을 열어 '시장직에서 사퇴하겠다'..

조국 동생 징역 6년 구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국 동생 징역 6년 구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학법인 웅동학원 관련 허위 소송과 채용 비리 혐의를 받고 있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동생 조모씨에게 검찰이 '피고인 일가는 웅..

강승현 학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승현 학폭 의혹 입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모델 출신 배우 강승현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22일 김유진 PD의 집단폭행 가담 의혹 글이 올라온 온라인커뮤..

보나 기현 열애 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나 기현 열애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1일 오전 보나와 기현이 5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기현의 차에서 주로 데이트를 하고, 최근에는..

김여정 후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여정 후계자 급부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위독하다는 소식과 함께 후임으로 여동생 김여정의 이름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김정은은 지난 15일 김일성 주석의 생..

김정은 위독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정은 위독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청와대는 21일 일부 언론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건강 이상설'을 보도한 것을 두고 '현재까지 북한 내부에 특이 동향이 식별되지 않고 있..

배우 김홍석 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홍석 별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랑과 전쟁 배우로도 알려진 김홍석 님이 19일 심정지로 별세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일 연기자노동조합에 따르면 故 김홍석은 19..

황연주 박경상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연주 박경상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구선수 황연주와 농구선수 박경상이 '5월의 부부'가 됩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20일 '황연주, 박경상 선수가 오는 5월 16일 오후 3..

하트시그널 박지현 직업 인스타 미스코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박지현 직업 인스타 미스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3월 25일 첫 방송된 '하트시그널3'는 기존 시리즈와 달리 첫 시작부터 잡음으로 시끄러웠습니다. 시즌3의 포스..

솔라 삭발티저 정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솔라 삭발티저 정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마마무 솔라 님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파격적인 삭발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16일 솔라 님은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고민정 선거법 위반 당선 무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민정 선거법 위반 당선 무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는 14일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후보(서울 광진을)가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 주민자치위원들의 지..

볼빨간사춘기 김근태 사과 요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빨간사춘기 김근태 사과 요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볼빨간사춘기 측이 '사재기 가수'라고 낙인 찍은 김근태 국민의당 청년비례대표 후보에게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소속사 쇼파르..

부따 강훈 얼굴 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n번방 공범 부따 강훈 얼굴 학교 신상 공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디지털 성 착취 사건과 관련해 조주빈과 함께 텔레그램 '박사방'의 공동 운영자로 알려진 '부따' 강훈의 신상이 공..

전소민 악플러 동생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소민 악플러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전소민 님이 악플러로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전소민 님의 남동생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누나 전소민 님을 향한 악..

정유라 셋째출산 현 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유라 셋째출산 현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유라 씨는 최근 이사를 하고 아이를 출산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지난 10일 tbs FM 라디오'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서 주 기자는..

정선아 결혼 남편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선아 결혼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뮤지컬 배우 정선아(37) 님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정선아 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정선아 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자가격리자 투표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자가격리자 투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자가격리 중인 사람의 투표권을 보장하기 위해 자가격리자 투표 관련 방역지침을 마련했습니다. 코로나19 자..

코로나 유전자분석 백신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유전자분석 백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내 기초과학 연구자들이 노벨상 수상자 후보로 꼽는 김빛내리 서울대 생명과학부 교수와 질병관리본부(질본) 공동 연구팀이 세계 최..

주진모 하정우 해킹 유출범 검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진모 하정우 해킹 유출범 검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영화배우 주진모 (45, 박진태), 하정우 등 유명 연예인들의 스마트폰을 해킹한뒤 유출하고 금품을 갈취한 범인들이 검거돼 재..

장제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제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음주운전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20, 장용준)이 9일 서울서부지방법원..

김건모 성폭행 의혹 새로운 국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건모 성폭행 의혹 새로운 국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김건모(52)에게 성폭행 혐의를 적용하겠다는 경찰 수사 결과에 대해 검찰은 회의적인 분위기였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휘성 구속영장 기각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휘성 구속영장 기각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향정신성의약품인 수면유도제인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휘성(본명 최휘성, 38)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되었습..

소지섭 혼인신고 신혼집 61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지섭 혼인신고 신혼집 61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류스타 소지섭(43)이 조은정(26) 전 아나운서와 7일 혼인신고를 올리고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7일 소속사 51k는 '소지섭 씨..

유인영 김지석 고백 '만나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인영 김지석 고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4년 우정을 자랑하는 배우 유인영과 김지석이 시청자의 마음에 진한 설렘을 안겼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더 로맨스'에서 김지석과..

최희 아나운서 결혼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희 아나운서 결혼발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최희 아나운서는 6일 소속사 공식 발표에 이어 자신의 인..

이기야 이원호 n번방 공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n번방 공범 군인 이기야 이원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성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텔레그램 '박사방', 'n번방'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은 3일 조주빈(25)의 공범인 20대 남성 A씨의 구체..

임영웅 신곡발표+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영웅 신곡발표 듣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眞)인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이름값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

윤학 코로나 확진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학 코로나 확진판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초신성 출신 윤학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국 연예인 중에 확진자가 나온 것은 윤학이 처음입니다. 윤학 소속사 관계..

차명진 세월호 막말 제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명진 세월호 막말 제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차명진 미래통합당 후보의 세월호 참사 관련 막말이 전파를 탔습니다. 차명진 후보는 8일 오후 OBS에서 방영된 부천시 선거관리위원회..

이재명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8개 시군 동시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8개 시군 동시 지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도는 예산 집행을 위한 법적 절차를 마친 18개 시,군과 도-시,군 재난기본소득을 합산해 지급하기로 했습..

볼빨간사춘기 입장 음원 차트 조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빨간사춘기 입장 음원 차트 조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근태 국민의당 후보가 해킹 등으로 아이디를 취득해 불법 음원 차트 조작을 하는 이른바 '언더 마케팅'이 음악 산업계에서..

서은광 전역 다음 전역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은광 전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비투비(BTOB·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멤버 서은광(30)이 7일 전역했습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

손흥민 해병대 입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해병대 입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축구대표팀 에이스 손흥민(28,토트넘)이 '귀신 잡는 해병'으로 거듭난다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병역 혜택에 따른 기초..

전소민 입원 런닝맨 휴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소민 입원 런닝맨 휴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전소민 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는 2일 '전소민이 지난달 30일 진행된 SBS 런닝맨 촬영 중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

우지윤 탈퇴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탈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 멤버 우지윤 님이 팀을 떠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우지윤이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

유승호 하차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승호 하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배우 유승호가 출연을 결정했던 영화 '소방관'에서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유승호 관계자는 1일 '유승호가 소방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 코로나19..

김재중 만우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재중 코로나 만우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겸 배우 김재중(34)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곧 이것이 만우절 거짓말임을 밝혔습..

수능 연기 대입 유리 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능 연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로 개학이 미뤄지며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까지 연기되었습니다. 교육부는 31일 당초 11월19일 시행예정이었던..

홍선영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버닝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선영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버닝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 님 언니로 얼굴을 알린 홍선영 님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2일 밤 방송된 SBS '미..

휘성 프로포폴 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휘성 프로포폴 상습투약 수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찰이 가수 휘성(최휘성, 38)을 향정신성의약품인 수면 유도제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과거..

문에스더 송유진 열애 인정 [내부링크]

문에스더 송유진 열애 인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에스더 송유진 공개열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튜버 문에스더 님이 가수 송유진 님와의 열애 사실을 밝힌 가운데 이들을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문..

조주빈 손석희 윤장현 언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주빈 손석희 윤장현 언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텔레그램을 이용해 성착취물을 제작, 유포한 혐의로 포토라인에 서게 된 '박사' 조주빈이 언론인 손석희 씨를 돌연 언급한 배경에..

영훈오륜교회 이성경 박신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훈오륜교회 이성경 박신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로나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참여한 배우 이성경 씨의 예배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3..

블랙핑크 제니 국적 집안 엄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핑크 제니 국적 집안 엄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블랙핑크 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BLACKPINK의 멤버입니다. BLACKPINK에서 서브보컬,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

하정우 프로포폴 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정우 프로포폴 혐의 인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명 배우와 연예 기획사 대표, 재벌가 자제 등에게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의혹을 받는 성형외과 의원 병원장이 대부분 혐의를 인..

얼짱시대 이치훈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짱시대 이치훈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얼짱시대' 출신 BJ 이치훈 씨가이 향년 32세로 사망했습니다. 지난 19일 한 매체는 이치훈 씨는 이날 오전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문지윤 급성 패혈증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지윤 급성 패혈증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문지윤 님이 인후염으로 인한 급성 패혈증으로 36세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문지윤 님이 전날 오후 8시 56분..

승리 입소날 여친 유혜원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승리 입소날 차량에서 포착되었던 여성과 강아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가 군 입대 날에 여자친구와 동행했다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지난 18일 네이트판에..

2020년 도쿄올림픽 개막일 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도쿄올림픽 개막일 취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어젯(17일)밤에 열린 국제올림픽위원회 IOC의 긴급 회의에서 도쿄올림픽 문제가 어떤 식으로 논의가 될지 관심을 모았습니다. I..

대구 17세 코로나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17세 코로나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폐렴 증세를 보이던 대구 17세 소년이 갑자기 사망해 보건당국이 사후 검체 검사에 들어갔습니다. 18일 보건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

나대한 해고 여친 최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대한 해고, 여친 최민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로나19 자가 격리 기간 중 일본 여행을 갔던 발레리노 나대한 씨가 국립발레단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지난달 중순 대구 오페라하우..

류호정 롤 대리 정의당 후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호정 롤 대리 정의당 후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의당 비례대표 후보 순번 1번을 받은 류호정 후보가 대리 게임 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류호정 후보는 지난 10일 자신의 페이..

톰행크스 코로나 확진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톰행크스 코로나 확진판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가 코로나19에 감염되어 확진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톰 행크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하트시그널 3 승무원 천안나 인성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천안나 인성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승무원 출신으로 출연 예정인 천안나는 12일 인성 논란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하트시그널 시..

김유진PD(피디) 나이 학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유진PD 나이 학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원일김유진PD 커플이 첫 등장했습니다. 9일 오후 첫 방송된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이원일김..

무엇이든 물어보살 싱글대디 불륜 둘째 친자 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엇이든 물어보살 싱글대디 불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선녀보살 서장훈 님과 아기동자 이수근 님이 초보 싱글 대디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

구하라 친오빠 친모 재산 분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하라 친오빠 친모 재산 분할 소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해 11월 향년 28세의 나이로 세상을 등진 고 구하라 님의 친오빠가 친모를 상대로 상속재산 분할 소송을 제기한 사실이..

김윤지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윤지 기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출신 배우 김윤지(NS윤지)님이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이어 김윤지(NS윤지) 님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전국재해..

백지영 대표공개 최동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지영 대표공개 최동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백지영 님은 3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좀...심하지 않냐?? 오랜만에 녹화 하던 날 #이기적인 최대표'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와 고..

홍자 헌혈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자 헌혈 기부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릴게요. 홍자 님이 코로나 19로 인한 혈액 수급난을 알리며 헌혈을 제안했습니다. 가수 홍자 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헌혈의 집에 방문해 헌혈..

나대한 징계 여자친구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대한 징계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대구 공연 이후 자가 격리 중 여자친구와 일본 여행을 다녀와 공분을 산 국립발레단 단원 나대한의 징계 수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차태현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태현 복귀 영화 멍뭉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차태현 님과 유연석 님이 김주환 감독님의 신작 영화 '멍뭉이'에서 뭉칠 예정입니다. 2일 영화계에 따르면 차태현 님과 유연석..

이만희 기자회견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만기 기자회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로나 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한 신천지 예수교회(신천지)의 총회장 이만희 씨(89)가 첫 공식 기자회견장에 나섰습니다. 이에 다양한 반응이..

청하 자가격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하 자가격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청하가 코로나 19 확진자 스태프와 이탈리아 밀라노에 동행했던 가운데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청하의 소속사인 MNH엔터테인먼트는 1일..

전국최연소 확진자 경로 신천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최연소 확진자 경로 신천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북에서 생후 45일된 신생아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일 보건당국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경북 경산에서 부모와..

장윤주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윤주 기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톱모델 장윤주 님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장윤주 님도 연예계 기부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28일 희망브리지..

슈돌 공식입장 대본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돌 공식입장 대본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슈돌 측이 대본 논란에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28일 오후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측은 MBN스타에 '관찰 예능..

여윤정 결혼홍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윤정 홍가람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MBC 선후배 개그맨 여윤정(44) 님과 홍가람(40) 님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TV리포트는 26일 '여윤정과 홍가람이 오는 5월 2일 오후 3..

디즈니CEO 사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즈니CEO 사퇴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5년 동안 디즈니를 이끌어온 밥 아이거가 디즈니CEO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26일(현지시간) CNBC 등에 따르면 디즈니는 디즈니CEO 아이..

전수민 김경진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수민 김경진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맨 김경진(37) 님과 모델 전수민(30)님이 결혼을 약 4개월 앞둔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경진 님 소속사 애스토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25..

손흥민 팔 수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팔 수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 도중 팔 골절상을 입은 토트넘 손흥민 선수가 극비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흥민 선수 측 관계자는 20일 연합뉴스를 통해 '손흥민..

조보아 주인공 청하 M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보아 청하 MV 주인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조보아 님이 청하 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1일 MN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보아가 오는..

기생충 청와대오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생충 청와대오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봉준호 감독이 오늘(20일) 문재인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박소담, 최우식, 이정은, 장혜진,..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2억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에게 가장 큰 골칫거리는 바로 신혼집입니다. 특히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면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명박 구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명박 구속, 항소심 징역 17년 선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횡령과 뇌물 등 혐의로 기소된 이명박 전 대통령의 항소심 선고가 19일 오후 2시 5분 시작되었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신천지 교회 31번째 코로나 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1번째 코로나 환자 신천지 교회 접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대구, 경북지역의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방역망이 뚫리면서 지역대학병원 응급실이 잇따라 폐쇄되면서..

박지민 사진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지민 사진삭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박지민 님이 성희롱 악플러에 강경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SNS에 올린 사진 일부를 삭제했습니다. 박지민 님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

이정화 임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정화 임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뮤지컬 배우 이정화 님이 새해를 맞아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정화 님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나님의 선물이 찾아왔다. 실은..

김남길 공효진 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남길 공효진 대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해 20%가 넘는 높은 시청률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KBS '동백꽃 필 무렵'과 SBS '열혈사제'가 연말 시상식에서도 각각 12관왕과 8관왕..

안승진 신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승진 신상 공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찰이 텔레그램 N번방 운영자 '갓갓' 문형욱(24)과 함께 피해자를 협박하고 아동을 성착취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을 신상 공개했습니다...

BJ짭구 유화 동영상 폭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유화 짭구 동영상 폭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짭구와 BJ 유화가 사생활 폭로전을 벌였습니다. 이는 '인방갤'(디시인사이드 인터넷 방송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