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danrdndud의 등록된 링크

 tjdanrdndu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구내염 빨리 낫는법 (헥사메딘, 알보칠, 오라메디 사용법, 부작용, 효과) [내부링크]

어려서부터 구내염이 자주 생겼던 나는 이제는 웬만한 사이즈에는 고통을 잘 참아내곤 한다. 심지어 구내염이 생겨도 라면이나 김치찌개 등 맵거나 자극적인 음식도 먹기도 한다. 얼마 전 구내염이 두 개가 생겨서..

고지혈증 영양제 코엔자임큐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고지혈증, 심근경색, 뇌졸중 환자에겐 코엔자임 Q10 필수! 스타틴 복용자에 필수! 스타틴이라는 약은 고지혈증 환자의 혈관 기름을 막는 약으로 고지혈증, 심근경색, 뇌졸중, 협심증 등에 널리 사용된다. 치료적..

마스크 여드름 뾰루지 가라앉히기 입술 트러블 [내부링크]

요즘같이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에 한가지 걱정거리가 더해졌다. 전염병을 막자니 뾰루지가 나고 뾰루지를 막자니 전염병이 걱정되는 딜레마가 찾아왔다. 오늘은 마스크로인한 피부 트러블은 무엇이며 그 원인은 무..

백세시대건강백과 블로그는 [내부링크]

이 블로그는 건강 정보를 요약하고 기록해 놓는 블로그이다. 인터넷과 유튜브 등에서 내가 검색하고 접한 내용들을 전문가들의 팩트에 근간한 블로그이다. 참으로 치열한 삶을 살고 있다. 회사일과 직장상사에게..

간에 영향을 주는 성분들 [내부링크]

건강해지려고 먹은 영양제가 오히려 내 간에 손상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니, 옛말에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했는데 이제는 무식하면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요즘 유튜브채널을 보는 것을 즐기고 있는..

피지오머 비강세정제로 코 안을 촉촉하게 [내부링크]

오늘도 유용하게 보고 있는 유튜브 채널 '약쿠르트'에서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로 제작된 영상이 있어 요약 및 정리해본다. 나도 우리 아기한테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데, 'PHYSIOMER' 비강세척제라는 명칭을 쓰며,..

뇌경색 뇌출혈 전조증상 초기증상 후유증 (좋은 음식과 영양제) [내부링크]

오늘은 예전부터 관심이 많이 있던 내용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유튜브 채널 '약들약' 의 고약사님은 뇌혈관 질환이 잘 생길 수 있는 사람에 대해서 영상으로 공유했고, 그 내용을 정리한다. 지피지기면..

효과적인 유산균 복용법 (식전 vs 식후) [내부링크]

오늘도 나는 '약들약'의 고약사님의 영상을 보고 있다. 의미 없이 웃기는 내용, 폭력적인 내용, 외설적인 내용의 영상보다 이 채널을 보고 있노라면 내가 뭔가 스마트해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오늘..

만성염증이 유발하는 9가지 질환 [내부링크]

오늘도 나는 '약들약' 고약사님의 영상을 보았다. 고약사님은 지속적으로 오메가 3, 마그네슘, 비타민B (오마비)에 대해서 영상을 올리는데, 사실 이게 뭐가 좋은 건지 만성염증을 막는다는데, 만성염증이 무엇인..

구강건조증에 좋은 약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을 먹고 잠깐 쉬면서 요즘에 꽂혀있는 건강정보채널인 '약쿠르트'에서 영상을 보다가 '구강건조증에 좋은 약'을 주제로 만든 영상을 보게 되었다. 나는 입안에 구내염이 굉장히 자주 생기는 편이다. 이..

약 복용기간은 꼭 지켜야 하는가 [내부링크]

오늘 내가 약쿠르트에서 발췌한 내용은 독감약(타미플루)을 꼭 5일 동안 다 먹어야 할까?라는 주제이다. 한때 타미플루의 부작용이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어서 내가 평소에 궁금증을 갖고 있었던 부분이기도 하고,..

아기 아토피 피부염 원인과 치료 (좋은 음식과 관리법) [내부링크]

아기의 뽀얀 피부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 딸아이가 5살이 되면서 내가 볼을 만질 때면 이제는 그만 만지라며 핀잔을 주지만 그 핀잔을 듣기 전까지는 정말 무지막지하게 만져댄다. 이렇게 하얗고 뽀..

약사가 크릴오일을 안먹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에 부쩍 약과 영양제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약들약', '약쿠르트', '리틀 약사' 등 약과 관련된 유튜브 콘텐츠를 많이 시청하고 있다. 다시 한번 정말 소중한 정보들을 공유해주고 있는 약사 크리에이터들에게..

불면증 치료법 극복하는법 (숙면에 좋은 차, 영양제) [내부링크]

안녕히 주무셨어요, 잠자리는 평안하셨습니까 라는 문안인사가 있듯이 잠은 우리 삶에서 굉장히 중요하다. 요즘은 나도 유튜브에서 약과 건강에 대한 많은 영상들을 즐겨보고 있고 이것이 정답은 아닐지언정 나에..

숙취약, 증상에 맞추어 복용하자. 술깨는약 추천. [내부링크]

오늘 내가 본 영상은 유튜브 채널 약들약 고약사님이 공유하신 내용이다. 제목은 '약사가 복용하는 숙취해소약은 어떤 게 있을까요?'라는 영상인데, 사실 이 영상은 술을 즐기지 않는 나에게는 굳이 필요가 없는..

세균성질염 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오늘 내가 본 리틀 약사의 영상은 질염에 대한 내용이다. '쉿! 여자들의 말 못 할 고민?! 이제 함께 치료해 보아요~ 질염의 원인과 증상부터 알자'라는 남자인 나로서 이런 정보들이 필요가 있겠냐 생각할 수 있..

흰쌀밥은 내몸에 독이 될 수 있다 [내부링크]

오늘 내가 유튜브 채널 '약들약'에서 본 영상은 흰쌀밥에 대한 내용이었다. 어제도 윤기가 좔좔흐르는 따끈한 흰쌀밥에 밥을 고봉으로 먹었는데, 흰쌀밥이 만성염증의 원인이라고? 흰쌀밥이 건강에 안좋다는 이..

노란색소변, 붉은색소변 놀라지 마세요 [내부링크]

오늘 본 영상의 제목은 '약들약' 채널의 '영양제 복용 후 소변 색이 변하고 냄새가 나면 신장에 부담이 된 걸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었다. 계속해서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건강을 위해 복용해야 하는 영양제,..

오래된 상처를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어려운 의약품 정보를 알기 쉽게 쏙쏙 풀어주는 의약품계의 종합 예능 메디테인먼트 채널의 약사 JYP 박진영이라는 분을 알게 되었다. 요즘 유튜브에서 약에 관련된 채널과 건강에 관련된 영상들을 많이 보다 보니..

영양제 크롬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유튜브 채널 '약들약'의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오늘 본 영상은 '체중 감량, 식욕조절, 혈당조절에는 이걸 드세요!!'라는 제목이었고, (인슐린 저항성 개선, 만성염증 완화, 성분분석, 제품 소개)라..

위건강식품 장건강식품 6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약이나 전문적인 이야기가 아닌 일상생활에서 더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그런 식품에 대한 이야기이다. 유튜브에서 정말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영상들을 만들어 공유하시는 약들약 채널의 고약사님은 일반적..

비타민D 복용법, 용량과 기간 [내부링크]

오늘 요약, 정리, 기록해볼 영상은 유튜브 채널 약들약 고약사님의 영상이다. 이 영상은 '비타민D는 언제까지 복용해야 할까요? (용량은 얼마나 복용할까요?)'라는 제목을 가진 영상인데, 제목 그대로 비타민D를..

녹차 유산균과 식물성 유산균의 특징 [내부링크]

오늘 내가 본 '약들약' 고약사님의 영상은 '식물성 녹차 유산균이 특별한 이유 5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이었다. 옛날부터 장이 매우 불안정해서 내가 다니는 루트에 공공화장실의 위치는 어느 정도 섭렵하고 있었을..

의약품 미백크림 정보 [내부링크]

오늘 내가 본 '약들약'의 영상은 '의약품 미백크림입니다!(도미나크림, 멜라논크림, 멜라노사 크림)'라는 제목의 영상이다. 유튜브 채널에 미백크림과 미백약에 대해서 설명해달라는 요청이 많다고 하는 것을 보..

다이어트음료 7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리틀 약사에서 본 '마시면 살이 쭉쭉! 다이어트 부스터, 안심하고 마시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토대로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한때 연예인들 사이에서 레몬 디톡스가 유행을 했었다. 그래서 리틀 약사님은..

영양제 부작용과 그 증상들 [내부링크]

오늘 약들약에서 본 영상은 '흔하게 발생하는 영양제 부작용, 알아야 대응합니다.(방치하면 몸 망가지는 부작용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었다. 건강하려고 먹는 영양제 때문에 부작용이 생긴다면 참 난감할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