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dgns139의 등록된 링크

 tjdgns13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5건입니다.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요건 및 사전예약 신청방법 등 알아보기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은 가구당 최대 300만원, 자녀장려금은 부양자녀 1명당 최대 7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근로, 자녀장려금의 선정기준 및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기간 내에 신청..

한국장학재단 2020학년도 국가장학금 신청방법 기간 [내부링크]

2020년도 2학기 국가 장학금 신청기간이예요 다음달인 6월 18일까지 잊지 말고 꼭 신청하도록 합시다!! 출처: 교육부 www.kosaf.go.kr www.kosaf.go.kr 신청문의:1599-2000 신청은 재단 누리집 홈페이지와 모..

성신여대역 베트남 쌀국수 맛집 쎄오쎄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성신여대 베트남 쌀국수 맛집 쎄오쎄오를 소개드려요 쌀국수 뿐만이 아니라 볶음밥 반쎄오 분짜 등 여러 베트남 음식들이 있어요 안녕베트남이라고..

혜화 돈까스 맛집 혼가츠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오기도 했던 대학로에 위치한 돈까스 집인 혼카츠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원래 홍대에 본점이 있는데 대학로에도 생겼어요. 혜화역 4번 출구 근처에 상당히 가까워서 빠..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 (모바일 아이폰, PC) [내부링크]

Netflix를 보기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드라마나 영화를 즐겨보다 보니 어떤 것을 봤는지... 시청기록을 살펴보니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쌓인 리스트들 중에서 안 보는 것도 있어서 좀 정리를 하고..

심플하고 다양한 레포트 표지 양식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교를 다니며 레포트 쓸 일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심플하고 다양한 레포트 표지 양식 나눠 드리려구해요 간단한 리포트 들이라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의 사진과 동일한..

아이폰 재난문자 소리 설정 및 끄기 방법 [내부링크]

요즘들어 정말 부쩍 많이 울리고 있는 일상의 문자 알림 다들 이제는 경각심이라기보다 너무 루틴이 되어버렸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그런지 물론 중요하긴한데 때로는 갑작스럽게 삑삑 울리는 아이폰 재난문자가..

갤럭시 긴급재난문자 소리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긴급 재난 문자 끄기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일할때나 조용한 자리에서 이런문자가 오면 놀라기도 하고 눈치가 보이는 경우 한번씩은 경험하셨을꺼같아요 그런자리에서는 꺼두었다 다시켜..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원자격 지원대상 [내부링크]

정부에서 긴급재난지원금 뿐만이 아니라 여러 다양한 형태의 재난기금들을 지급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무급 휴직자. 소상공인, 특수형태 근로자 등을 포함한 사람들에게 정부에서 자금을..

천장형 에어컨 필터청소방법과 함께 전기세 절약! [내부링크]

천장형 에어컨 청소방법으로 필터 물세척하기 무더위에 사용하는 에어컨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고 모양과 형태도 특이한 독특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천장형에 매립된 천장형 에어컨 필터청소방법을..

벽걸이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이 한발 더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날씨도 점점 따듯함을 넘어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더운 날씨에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에어컨이라는 것인..

TinyBig-LIFE COMPANION의 여우 에코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은 요즘 뜨고있는 큐레이션 커머스의 타이니빅의 추천제품인 LIFE COMPANION의 여우 에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타이니빅을 들어가서 옷이라던지 악세서리 등등 여러 것들을 찾..

영화 구스범스(goosebumps)를 보고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잭 블랙 주연의 구스범스라는 영화입니다. 어제 친구와 같이 눈오는 날 1시간을 기다리고 봤습니다.ㅎㅎ 장르: 액션,모험,판타지,공포,코미디 미국 / 103분 감독: 롭 레터맨 출연: 잭 블..

2014 수능 대비 빈출단어 A-Z까지 [내부링크]

정말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여~~!~!~!~!

오랜 만에 들어와본다 ㅎㅎ [내부링크]

요즘에 학교생활 하느라 들어올시간이 없었는 데 ㅎㅎ 가끔식 들어오면서 편집만 다듬음..... 요즘 쫌 헤이헤진것 같기도 하구 조금 정신 차려야겠다 ㅎㅎ

영어 발음 기호 [내부링크]

*영어 발음 기호표* 한글과 영어발음표 홀소리(모음) 닿소리(자음) ㅏ a ㄱ k/g ㅐ ae ㄴ n ㅑ ya ㄷ d ㅒ yae ㄹ r/l ㅓ o ㅁ m ㅔ e ㅂ b ㅕ yo ㅅ s ㅖ ye ㅇ ng ㅗ o ㅈ j/g ㅘ wa ㅊ ch ㅙ wae ㅋ k/ch ㅚ we..

빨갱이 죽이기 게임 [내부링크]

z : 뒤로 가기 x : 방어 c : 앞으로 가기 마우스 클릭 : 공격외 아이템 사기 제 친구는 헤드샷만 하더군요 ... ㅋㅋㅋ

피카츄 배구 다운 [내부링크]

키는 1p ↑-점프 ←- 왼쪽 →- 오른쪽 ↑+Enter - 강 스파이크 ← + Enter →+Enter 두개다 방향키 한쪽으로 슬라이딩 2p R - 점프 D - 왼쪽 G - 오른쪽 Z+Enter - 강 스파이크 D + Enter R +Enter 두개다 방향키..

미니서든 다운 [내부링크]

이게임의 원래 제목은 X OPERATIONS 사람들은 대부분 미니서든이라 부르는데요 서든어택의 인기에 의해 미니서든이라는 별칭이붙여진 게임 자신의 이름까지 없어져버린 X OPERATOINS 미니서든의 조작법은 상당히..

아란 육성법 [내부링크]

「스텟」 전사의 스텟올리는것과 동일합니다. 초보분들이라면, 자동배분을 추천드립니다. 순덱 (순수한 덱스) 은 60~70 정도가 적당합니다. 단, 초반일경우에는 순덱을 꼭 맞추려하지마시고, 사냥터의 몬스터 명중..

소울 마스터 육성법 [내부링크]

스킬편 - 스킬 포인트 분배 - ※ 1차 기준 스킬포인트 일반형 : HP 증가량 향상(10, 마스터) → 소울 1 → 파워 스트라이크(20, 마스터) → 슬래시 블러스트(20, 마스터) → 소울 11 소울 스킬 마스터(파워 스트라..

플레임 위자드 스킬트리 [내부링크]

1차 스킬트리 ① 매직클로(1) - MP 증가량(M) - 매직클로(M) - 플레임(M) - 매직가드(M) - 매직아머(1) ② 매직클로(1) - 플레임(1) - MP증가량(M) - 매직클로(M) - 매직가드(M) - 플레임(M) - 매직아머(1) ③ 매..

메이플 건슬 스킬트리 [내부링크]

건슬링거의 경우 인비지블샷 1 건마스터리 5 건부스터 6 인비지블샷 20 윙즈 5 백스텝 20 건마스터리 20 건 부스터 20 페이크샷 20 스로잉봄 11 윙즈 10 이렇게 올려주는 것이 필자는 가장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위드블로그 위젯 [내부링크]

오랜만에 리뷰를 써봅니다.이번에 소개 할 것은 위드블로그 위젯!! 입니다. 하지만 위드블로그를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위드블로그는 물건 리뷰를 쓰는 것 인데요. 먼저 자기가 하고 싶으면 마음에드는 물건을..

날씨속담 [내부링크]

1)날개개미가 많으면 곧 비 : 개미는 교미기가 되면 날개가 생겨 날아다닌다. 날개개미는 남쪽으로부터 수증기를 많이 품은 공기가 유입되는 무더운 날 저녁에 떼 지어 날아다닌다. 이런 경우 비 오는 경우가 있다..

예티 라이딩 얻었습니다 [내부링크]

아이스 박스에서 예티 라이딩이 나온다고 말씀 드렸었죠? ㅋㅋ 제가 파이어 보어를 엄청 잡으면서 아이스박스를 얻어서 얻었습니다 근데 그렇게 빠르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그냥 간지로 써야 할듯 함 안장같은건 안..

드디어 메플 여름방학 2탄이 시작됬습니다 [내부링크]

요즘에 여름방학이라 이벤트 1탄을 하더라고요. 2탄은 언제 나오나 싶더니 오늘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7월30일부터8월31일까지 라니!! 너무 짧아!! 이벤트로 몬스터를 잡으면 아이템을 준다네요 저도 오늘 모아봤..

메이플 이야기 [내부링크]

아 .. 처음으로 시작해보는데요. 메이플 하면서 스샷도 찍어야 하니 힘들 듯 도 하고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베라섭이구요. 춤추는총알들 입니다. ㅋㅋ 댓글좀 써주세요.메이플을 좋아하시는 분들..

알파벳 발음 기호 [내부링크]

모음 구분 [a] [e] [i] [o] [u] [∧] [ε] [æ] 소리 아 에 이 오 우 어 어 오 에 애 기호 ㅏ ㅔ ㅣ ㅗ ㅜ ㅓ ㅓ ㅗ ㅔ ㅐ 자음 1. 유성자음(16개) 구분 [b] [d] [j] [l] [m] [n] [r] [v] [z] [tz] [ð] [h] [g] [..

닌텐도 포켓몬스터 Pt 그라티나를 사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어쨌든 제가 시험 준비로 인해 못했었습니다. 이제 좀 잘 해야하는디;; 어쨌든 롯데마트에가서 살까 말까 외적 갈등을 하다가 결국 질렀습니다. 왤케 비쌀까요 39000원이나 하더군요.그래도..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내부링크]

제1곡 - 서주와 사자왕의 행진 [Introduction et Marche Royale du Lion] 모든 동물 중에서 왕의 위풍을 보이는 호화스런 행진곡이다. 처음에 2대의 피아노로 시작하여 나팔과 같은 눈부신 음악이 진행된다. 낮은..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 [내부링크]

잘 쓰세요^^ 요즘 블로그 할 시간이 별로 없네요ㅎㅎ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드리는 이유는? 그리고 유래는? [내부링크]

1번이 유래이고 2번이 드리는 이유입니다. 1. 옛날 로마에 소크니스라는 관을 만드는 아름다운 처녀가 있었는데, 그녀의 솜씨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뛰어났기 때문에 늘 사람들의 부러움과 시기를 받아 왔습니다...

오카리나 악보- 캐논 변주곡 [내부링크]

정말 좋은 노래 입니다 악보 출처 : 다음블로그-도장장이-살아가는 이야기

오카리나 악보- 이웃집 토로로의 바람이 지나가는 길 [내부링크]

내용만 좋은 줄 알았더니 노래도 좋네요. 퍼 왔습니다. 더블 오카리나 용 ALTO용

오카리나 악보-하울의 움직이는 성 인생의 목마 [내부링크]

모든 악기는 잘하면 멋있어요 ㅎㅎ 퍼 왔습니다 ㅎㅎ

3X3 큐빅 퍼즐 맞추는 방법 [내부링크]

왼쪽 그림과 같이 큐빅의 위쪽 면을 '윗면', 아래 바닥쪽 면을 '바닥면'이라 합니다. 그리고, 위로부터 차례대로 쌓여진 줄을 편의상 각각 '첫째 줄', '둘째 줄', '셋째 줄'이라 하겠습니다. 큐빅은 전체적으로 모..

윈도우XP의 숨겨진 기능 60가지 [내부링크]

1. 여러 파일 이름을 한꺼번에 바꾸자 윈도우즈 XP는 여러 개의 파일 이름을 한꺼번에 바꾸는 재주가 있다. 파일 형식이 서로 달라도 같은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이름을 바꿀 파일을 모두 고르고 마우스 오른쪽 버..

USB를 살 때 고려 할 점 [내부링크]

'USB 하나 같다가 뭘 대충 사면 되지'라고 말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하지만 어떤 용도에 따라 쓰는 USB가 달라지기 때문에 매우 중요 합니다.그럼 고려 할 점을 보도록 하죠!!

여러가지 오카리나의 종류 [내부링크]

시각적 오카리나 오카리나의 정확한 음을 만들기 위해서는 내부의 크기가 제한이 되어서요. 외부의 모양에도 제한이 될 수 있어요. 내부의 크기와 외부의 모양 상관이 없는 것 같죠? 오카리나는 흙으로 모양을 만..

오카리나 운지법 [내부링크]

오카리나 운지법 입니다.이것만 1주동안 연습해서 하면 노래 잘 할 것 같아요!! =================================================================================================== =======================..

손가락 이름의 뜻 [내부링크]

▷ 첫째 손가락 : 엄지손가락, 무지(拇指), 벽지(擘指), 대지(大指), 거지(巨指) ▷ 둘째 손가락 : 집게손가락, 검지, 식지(食指), 인지(人指), 염지(鹽指), 두지(頭指) ▷ 셋째 손가락 : 가운뎃손가락, 중지(中指..

OZ 체조 위젯으로 건강을 벌어보자~!~! [내부링크]

일간 OZ 체조 의젯이 뭔지 알아야 될 것 같습니다. OZ 체조 위젯이란 일상에 지친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만든 것 입니다. 건강도 좋아 지고 블로그 오신 분들께 인사말도 하고 일석 이조 아닙니까? 요즈음엔 컴퓨..

'비비디 바비디부'의 뜻이 무엇인 줄 아십니까? [내부링크]

이 동영상은 비비디바비디부 동영상 입니다. 옆에-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S5ltCxr9hco$ 비비디바비디부:생각과 소망이 실현되는 희망의 주문이라는 뜻입니다. 유래는 신데렐라에서 호..

컨버스화 운동화 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정말 유용한 정보 인것 같네요.10원짜리라....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tHYW3ufjZkQ$ 누르시면 동영상이 나옵니다.

컨버스 예쁘게 신발 묶는 방법 [내부링크]

편하게 동영상으로 했습니다 꽈배기 매듭 방법: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LNuKmcny3pA$ 사다리 매듭: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pgtpavCAtkw$ 변형 크로스 매듭: http://flvs.daum.n..

신발끈 묶는 방법 [내부링크]

나비 넥타이 매듭 신발끈 매는 법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방법으로 수평·수직·대각선 매듭을 모두 이용해 신발 모양새가 좋아진다. ① 양쪽 구멍에 끈을 수평으로 넣어 아래로 뺀다. ② 아래쪽으로 나온 끈을 다음..

PSP-디제이맥스 블랙스퀘어에 대해서 [내부링크]

디제이 맥스는 후속작도 많이나오고 한정판도 나오자 마자 다 팔려서 국내 비디오 게임중에서 대단한 성과를 이루었다.그러면 이제 디제이 맥스의 후속작인 블랙 스퀘어에 대해 알아보자 1. 보다 파워 업한 클럽..

닌텐도 DSL과 닌텐도 Dsi의 차이점 [내부링크]

닌텐도의 새로운 제품 닌텐도 ds i에 대한 글입니다. 닌텐도dsi의 기능과 전 제품인 ds lite와의 차이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액정을 크게 왼쪽 닌텐도 라이트, 오른쪽 닌텐도 아이 차이점 : 닌텐도 라이트의 액..

컴퓨터 조립하기 (이미지) [내부링크]

조립 한지는 꽤 되어가지만 그 당시 포스팅 하려고 찍어두었던 사진을 이제 '재발견'하는 바람에 게다가 주말의 여유로운 시간을 이용하여 간략하게 조립 포스팅 시작! AMD사의 듀얼코어 브리즈번4200+ 착한가격..

컴퓨터 조립 하기 [내부링크]

.............................. <본체와 파워> 첫번째 섹션은 본체와파워 조립입니다. 본체 - 본체는 풍2는 통풍이 잘되서 내부의 열들을 많이 빠져나갈 수 있다고 합니다. 파워 - 컴퓨터에 전원을 연결해주는 장..

꽃보다 남자 5화 [내부링크]

잔디는 학교생들의 공격(?)으로 쓰러지면서 윤지후를 그리워하고 누군가 나타나주길 간절히 바란다 그때 구준표가 나타나 잔디를 괴롭히던 학생들을 꺼지라며 잔디를 구해준다 준표: 미안해..미안하다 잔디: 나..

꽃보다 남자-OST 내 머리가 나빠서 [내부링크]

내머리가 나빠서 - SS501 <"꽃보다 남자 OST"> 내 머리는 너무나 나빠서 너 하나밖에 난 모르고 다른 사람을 보고있는 넌 이런 내마음도 모르겠지 너의 하루에 나란 없겠지 또 추억조차 없겠지만 너만 바라만 보고..

꽃보다 남자 결말 [내부링크]

1. 일본판 만화: 츠카사(구준표)랑 츠쿠시(잔디)가 츠카사의 어머니의 인정을 받고 행복한 연인이 된다로 끝나요.. 마지막이 츠쿠시 졸업식에 함께 참석했던기억이... 번외판에선...시즈카의 결혼식에 초대되어서..

다양한 귤 요리 [내부링크]

겨울철 천연 비타민 보약 귤 귤 찹쌀볼튀김 찹쌀 반죽 속에 귤을 집어넣어 만든 아이디어 간식요리. 모양이 예뻐서 아이들이 더 좋아한다. 귤 2개, 시럽 2작은술, 찹쌀가루 ⅔컵, 뜨거운 물 4큰술, 소금 1-5작은술..

귤 맛있는 것 고르기 [내부링크]

. 꼭지 반대부분있죠 ? 그부분 주위가 약간 울퉁불퉁한 귤을 고르세요 너무 매끄러우면 신맛이 강할수도 있어요 2. 엄지손가락 푹 눌러서 까는부분있죠 ? 그부분이 질겨서 손가락이 잘 안들어가면 그귤은 10개중 9..

10가지 슈퍼푸트 다이어트 음식들 [내부링크]

입에만 달면 밀어내고 몸에도 좋으면 끌어당겨! 당신이 모르는 10가지 슈퍼푸드 Discover The Amazing Healing Power Of Super foods. 'The Super Foods Diet' 모든 음식은 골고루 먹으면 건강에 좋다. 그러나 있..

장청소 방법 [내부링크]

'장청소'는 '마음청소'와도 연관됩니다. 몸이 가벼워지면 마음도 가볍고 편안해져서 일을 하거나 사람을 대할 때 훨씬 넉넉하고 부드러워집니다.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장청소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PSP 게임,노래,영화 다운 받는 방법(여러가지) [내부링크]

1. 음악은 psp를 usb로 연결하고 music폴더에 mp3형식의 음악을 넣어주시면 되고요 영화는 mp4파일로 재인코딩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2 wma활성화는 무선인터넷환경이 갖추어져야 활성화시킬수있습니다 무선인터..

플래시 게임-아빠와 나 [내부링크]

조작키 방향버튼: 이동. A버튼: 약한공격 S버튼: 강한공격 A+S버튼: 콤보 칼 콤보: AA+S (칼로 찍다) AA+S+AA (칼로 후려침) 무한 콤보: AAASS (계속 반복) 대단한 콤보: AAAASSS 대쉬상태: S (계속 반복) 축구공..

미니어쳐 가구 이미지 [내부링크]

보자마자 정말 귀엽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뷔페 에티켓 [내부링크]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자 천고마비의 계절. 하지만 극작가 몰리에르조차 나는 멋진 미사여구가 아니라 훌륭한 음식으로 살아간다고 말했듯이 식욕은 향학열에 우선하는 법. 식욕이 솟구치는 가을,한없이 발동하는..

세계의 기묘한 신발들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이상하고 신기한 디자인의 물건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용성과는 상관없는 기묘한 신발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것은 용도를 전혀 모르겠습니다만 왠지 눈이 쌓여 있는 산에서 활동하지는 못할 것 같..

IT분야를 뜨겁게 달군 10대 키워드 [내부링크]

초슬림(인식의 전환을 만들어준 맥북에어) 애플은 2008년 초 미국 샌프란스코에서 열린 맥월드 2008에서 기조연설을 통해 초슬림 노트북 맥북에어를 선보였다. 당시 스티브 잡스는 서류 봉투에서 맥북에어를 꺼내..

세계속의 궁전들 [내부링크]

유행" contentsSource="http://hot.empas.com/vogue/read.html?_bid=parody2&asn=14396&pt=1&sr=2&gr=2&p=2&o=0&d=0" ScrapType="image"> 유행" contentsSource="http://hot.empas.com/vogue/read.html?_bid=parod..

간단한 생활중국어 [내부링크]

1.반가워 认识你很高兴 ren3shi ni3 hen3 gao1xing4 런스 니~ 헌 까오씽! 2.이름이뭐니?ㅎ 你叫什么名字? ni3 jiao4 shen2me ming2zi? 니 지아오 션머 밍쯔? 3.몇살이니? 今年多大了? jin1nian2 duo1da4 le? 진..

일본 선물 관습 [내부링크]

1. 일본인의 선물 관습 일본은 선물의 나라라고 할 정도로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선물을 주고받는다. 특히 남의 집을 방문할 경우, 빈손으로 가는 것은 실례라고 생각해서 무엇인가 가지고 가게 되는데, 비싼 선..

사라진 대륙 아틸란티스 [내부링크]

사라진 대륙,아틀란티스의 증거 만일 열린 마음을 가지고 이 주제에 접근한다면, 과거 대서양에 거대한 대륙이 존재했다는 것에 대해 반증보다는 더 많은 긍정적 증거를 찾게 될 것이다. 거의 2400년 전에 플라톤..

체르니 40 연습방법 [내부링크]

1) 연습목적을 파악하고 악보를 정확히 읽습니다. 체르니 40을 치는 학생이라면 피아노를 치기 시작한 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을 것이고 어느 정도의 연주 실력과 독보력을 갖추었을 것입니다. 각각의 연습곡에서..

기본적인 스케일과 코드법2 [내부링크]

코드라는것도 한번에 왕창 외워버리시는것 보다는 3화음부터 도미솔, 미솔도, 솔도미 3가지 경위를 몸으로 익히는 방법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근접진행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먼저 5도권을 알려드릴게요.(잘 이..

기본적인 스케일과 코드법1 [내부링크]

피아노를 좋아하시는데 어디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글 . 가장 먼저 코드를 숙지 하실것. 코드에서 근접진행으로 어레인지가 가능하도록 연습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C코드 경우 도,미,솔 미,..

피아노 내 손으로 고쳐보자 [내부링크]

1. 건반이 천천히 들어 갔다가 천천히 올라온다.(심하면 들어가서 올라오지 않는다.) 원인 건반에 습기가 차면 건반 속에 홈이 있는데 건반이 부풀어 오르는 관계로 이 홈(구멍)이 좁아져 건반 작동이 둔해진다...

피아노 조율 가격 [내부링크]

시행일자 (2008년 1월 1일) 구 분 품 명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비 고 조 율 콘서트용 150,000 연주중 대기료 50% 추가 일 반 용 120,000 80,000 * 10센트이상 2년이상 30%추가 20센트이상 4년이상 50%추가..

피아노에 대한 잘못된 상식 [내부링크]

1. "무거운 피아노로 연습해야되. 그래야 나중에 무거운 피아노에서 치게 되도 문제 없을테니까." 첫번째 잘못된 상식은 바로 무거운 피아노가 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일단 무거운 피아노로 연습한다는..

가장 어려운 10대 피아노곡 [내부링크]

1. 바흐 ‘골드베르크 변주곡’ 선정 기준의 범위를 고전파 이전의 건반악기를 위한 작품까지 넓힌다면, 그 첫 번째 작품은 단연 바흐의 ‘골드베르크’ 변주곡이다. 바흐가 신세를 진 적이 있는 카이저링크 백작..

여름철 저렴한 피아노 습기 제거법 [내부링크]

1. 물먹는 하마 시중에 물먹는 하마를 2개정도 구입해서 하나는, 피아노 안쪽 바닥에 깔아놓습니다. 하나는 피아노가 있는 방에 놓습니다. 가장 손쉽게 구입하며 설치또한 간편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 하나만은 피..

피아노 관리 방법 [내부링크]

1. 온도 차가 심한 외벽이나 창가에 두지 않는다. 2. 직사광선이 닿는 곳을 피한다. 3. 벽에서 10~15cm의 간격을 두어 공명판(향판)에 통풍이 잘 되도록 한다 4. 에어컨이나 난로 가까이에 두지 않는다 5. 습도계,..

화음 정복 하기!! [내부링크]

화음 정복 10단계" ======================================== 많은 사람들이 화음에 대해서 물으시죠? 화음은 어떻게 구성되느냐, 어떻게 하면 화음을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느냐 등등... 그런데 이게 간단하게..

피아노 움악용어 정리 [내부링크]

피아노 음악용어정리 (가나다...순서) 영어와 함께 익혀두세요!! .녹턴(Nocturne)-낭만적이며 감상적인 성격의 피아노곡에 J.필드가 붙인 명칭.주로 쇼팽곡에 있다 .단음계(Minor Scale)-7음계 중,으뜸음과 제3음..

처음접하는곡을 연습하는법 [내부링크]

1. 처음 보는 곡은 악보를 먼저 죽 훑어보고 피아니시모로 양손으로 매우 느리게 쳐본다. 이때 음이름으로 노래를 부른다. 처음 접하는 곡을 양손으로 치기 시작할경우 초견에는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왼손 오른손..

피아노 폐달의 기능 [내부링크]

그랜드 피아노와 업라이트 피아노의 페달 기능이 다른 것도 있기 때문에 나누어 설명합니다. 업라이트 피아노 1. 왼쪽 페달 - 소프트페달이라 부른다. 소프트 페달은 음을 부드럽게 하는 기능이다. 페달을 밟게..

피아노 연주법 [내부링크]

1. 피아노 연주시 신체적 Motion은 지휘자와 같이 음악의 내용에 따라야 한다.음악이 Simple하면 동작도 Simple하여야 한다. 쓸데없이 신체의 동작을 많이하지말 것. 2. 연주자는 연기인이 되어야한다. 반드시 관..

몸의 자세 - 의자 높이와 거리 [내부링크]

대체적으로 높은 의자에 앉는 것을 권하지 않습니다. 높은 의자에 앉게 되면 손가락을 사용하기보다도 팔이나 어깨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손가락을 사용 하지 않고 팔이나 어께를 사용하는 것은 기술적인 측면에..

피아노 용어. 악상 기호 정리 [내부링크]

A abandonne 자유롭게, 제한없이 a battuta 박자대로, 제 박에. abbandonamente 몰두하여 abbassamento, abb. 점점 약해짐. 점점 여린 소리로. a bene placito 템포를 임의대로. a cappella 무반주 합창곡. a capr..

조성 및 조표의 파악 [내부링크]

샵은 오선지에 아무렇게 자리 잡는것이 아니라 순서에 따라 놓여지게 됩니다. 피아노책 잘 살펴보시면 제 말이 이해가 금방 가실거에요. 샵은 파 도 솔 레 라 미 시 이 순서대로 노여집니다. 그러니까 샵 하나일때..

효과적인 피아노 연습 방법 [내부링크]

1. 악곡의 일반적인 내용을 파악하고 어려운부분을 쉽게 연주할수있도록하기위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몇번이고 반복하여 연습할것. 2. 연주자 자신이 가장 편안하다고 생각되는 손가락의 운동성을 고려하여 느리고,..

떡국 만들기 [내부링크]

주재료 굳은 가래떡(또는 떡국용 떡) 800g, 달걀 1개, 쇠고기(산적용) 200g, 대파(또는 움파) 2대, 소금·참기름·식용유 적당량씩, 육수 6컵, 국간장 1작은술, 소금 1작은술 부재료 쇠고기 양념 재료 : 간장 1 1/..

새우 튀김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새우를 껍질을 제거하고 등에잇는 내장을 이쑤시게를 사용하여 제거 합니다(뻘이 간혹 있습니다)등쪽에 약 3미리정도 십자로 넣어서 잡아당기면 잘 빠져나옵니다. 그리고 배쪽에 칼집으 넣습니다(튀길때 오그라들..

송년문자, 연말문자, 새해문자, 신년문자, 설날 문자 모음 [내부링크]

까치까치설날 ()() ()() (*^-^) (^.^*) -*- 행복만땅2009년~ [*] *-(_`_)-* ll (__/___/__) 복많이받으세요 / "* /+ + + / 2008년멋지게마무 리하시고새롭게 2009년맞이..

해돋이 명소 [내부링크]

천학정.문암포구 일출 화진포와 송지호의 철새 강원 고성 특 징 : 갈매기들만 부산하게 날아 다니는 겨울 날의 풍경이 인상적인 문암포구와 해안 절벽위에 위치한 천학정의 바다일출이 가히 선경이라 이른다. 고니..

간단한 음식 만들기 [내부링크]

프렌치 프라이 재료:감자 큰것 1개,소금약간,튀김 기름 도구:칼,도마,종이 타월,튀김팬 1.감자는 껍질을 벗기고 굵게 채썰어서 찬물에 10분쯤 담가 (찬물에 담갔다 튀겨야 더 바삭하게 튀길수 있음)건져 종이 타월..

세계 미스터리들 [내부링크]

이스터 섬의 거대한 석상 남태평양의 한복판에 외롭게 떠 있는 조그만 화산섬 이스터 섬에는 아 직도 풀리지 않고 있는 수수께끼가 있다. 이 섬은 폴리네시아 동쪽 끝에 있는 피트케인 섬으로부터 동쪽으로 1700km..

피부 하애지는 방법과 여드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피부 하애지는 방법 1. 피부 재생시간인 밤10시~2시사이엔 꼭 잠을 자요. 배개 높이는 5~7cm가 적당해요 2. 하루 세 끼, 골고루 규칙적이고 균형있는 식사를 해요. 3. 청결을 필수. 외출 후엔 특별이 더 신경써요...

다크써클과 주근깨를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다크써클 없애는 방법 다크써클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어요. 피부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로가 쌓여 모세혈관 순환의 장애로 혈액이 잘 돌지 않거나, 메이크업 후 클렌징을 소홀히 했을때, 또 자외선에 오래동안..

PSP-기타루 맨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기타루맨 라이브즈~ 입니다^^: 타이틀을 보시면 알겠지만~~ 한글 게임이며~ 기타를 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그런 게임이 되겠습니다~! ㅋ 장르는 코믹 리듬 액션이고~~ 특이하게도 적을..

PSP-철권DR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액션아케이드 게임의 대명사~! 철권씨리즈중에 다크리제렉션이 되겠습니다~! 철권도 보면 엄청 장수하는 게임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위 사진 밑에도 보면 역사가 10년이 넘었음을 알수..

닌텐도-동물의 숲-특별한 손님들 [내부링크]

` 지정된 시간에 나타나는 손님들 안심해씨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집앞에서 서성거립니다. 안심해씨는 보험 판매원 입니다. 잘못 말을 걸었다간 덜컥 보험에 가입을 할수 밖에 없습니다. 처음에..

배드민턴 기술들 [내부링크]

서브(serve) ´서비스(service)´라고도 한다. 최초로 셔틀콕을 타구하여 경기를 시작하는 샷으로 서브에는 낮은 서브, 높은 서브, 드라이브 서브, 플릭 서브가 있다. 스매시(smash) 머리 위로 높게 날아오..

껌의 유래 [내부링크]

아.... 정말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껌이 유래에 대해서 써봤어요. 껌은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호식품이다. 껌의 역사는 매우 오래전부터 씹었다는 설이 있다. 발상지는 멕시코,..

경기 진행방법 [내부링크]

경기의 종류 배드민턴 경기는 2명의 선수가 코트를 기준으로 양분되어 실시하는 단식 경기, 2명의 선수가 한 조가 되어 상대편과 경기하는 복식 경기, 남녀선수가 한 조가 되어 상대편과 경기하는 혼합 복식 경기..

에티켓과 무효가 되는 경우 [내부링크]

에티켓 배드민턴은 상당히 체력의 소모가 심한 스포츠이기 때문에 피곤해지거나 자신의 팀이불리해지면 자칫 비신사적인 행동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좋은 매너로승부를 매듭짓는 것이 관..

배드민턴 반칙 사항 [내부링크]

서브할 때의 반칙사항 배트민턴만큼 서브에 있어서 엄격한 룰이 많은 종목도 없을 것이다. 라켓의 각도는 그립보다 라켓의 면이 아래로 오지 않으면 안되고, 셔틀을 치는 위치는 서버의 허리부분보다 아래이어야..

장비 선택 [내부링크]

1) 라켓 발은 가볍고 미끄러지지 않으며 발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야 한다. 일반적으로 배드민턴에서 좌우, 전후로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데 신발이 무겁고 미끄러우면 체중 이동이 쉽지 않기 때문에 신발의 선택은..

배드민턴 규칙 [내부링크]

단식경기 1.1 서비스와 리시브 코트 10.1.1 경기자는, 그 게임에서 서버가 포인트를 얻지 못했던지,혹은 짝수의 포인트를 취했을 때, 각각 우측 서비스코트로 부터 서비스하고, 우측에서 리시브 한다. 10.1.2 경기..

계절 별 난 관리 [내부링크]

봄 오전에는 햇빛이 충분히 들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둔다. 온도는 최고20도 ,최저10도내외로 조절하고 30도를 넘지않도록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오전중에는 햇빛을 충분히 쪼이고, 오후에는 차광해 준다. 3월..

만두의 유래 [내부링크]

추운 겨울날의 인기 식단으로 김치 넣은 만둣국을 꼽힐 수 있어요. 또, 별미음식으로 집집마다 각각의 특성으로 즐기 기도 하구요. 여름철에 먹는 궁중만두인 편수, 어만두 등 오래 전부터 내려 온 만두도 인기지..

슈크림과카트텔라의 유래 [내부링크]

슈크림의 유래 조그맣고 동그란 반죽에 크림을 더해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슈크림. 슈란 프랑스어로 '양배추'라는 의미로 슈크림의 모양이 작고 동글동글하며 표면에 결이 있는 것이 꼭 양배추 같다는 뜻에서..

핫도그의 유래 [내부링크]

두가지의 유래설이 있답니다. 첫번째 유래설은 독일 음식에서 유래 되었다고 하는데 독일 음식 중에 빵에 소시지를 끼워 먹는 frankfurter 라는 요리가 있었다고 해요. 이 요리가 1860년 미국에 전파되게 되었고..

와플의 유래 [내부링크]

요즘 거리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와플은 참 슬픈 유래를 가지고 있답니다. 처음의 와플은 약 2000년 전부터 중국에서 만들어졌다는 역사학자들이 말하고 있는데요. 재료가 밀가루와 버터가 아닌 쌀이나 콩 등으로..

쿠키와 커피의 유래 [내부링크]

쿠키의 유래 19C초 나폴레옹시대 때 전쟁시 비스케라는 항구에서 정박 중 식량이 떨어지자 남은 재료를 물에 반죽해서 잘게 떼어 철판에 구워먹은 것이 시초라고 합니다. 그 후 비상식량으로 널리 이용하게 되었고..

튀김의 유래 [내부링크]

튀김의 어원은 스페인어인 덴뿌로에서 유래되었다고도 하고 포르투갈어인 덴뻬로에서 유래되었다고도 한다. 17세기 중엽 일본 규슈 서북부에 위치하는 나가사키에 전래된 서구 요리를 일본식으로 바꾸어 만든 것이..

콜라의 유래 [내부링크]

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1831~1888)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 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하였다. 후에 동시의 약제사인 캔들러가 제조 ·판매..

사이다의 유래 [내부링크]

사이다의 원조, 유래(재조방법 포함)17세기 초에 네덜란드의 의사이자 연금술사였던 헬몬트(J.B.van Helmont 1579 1644)는 질산 안에 작은 은덩어리를 넣으면 은이 녹으면서 붉은 증기 거품이 발생함을 관찰하였다..

놀이기구의 숨은 과학적 원리 [내부링크]

1.롤러코스터 [후렌치레볼루션] 달리는 기차에 숨은 과학! 후렌치 레볼루션은 110Kw의 전동 체인에 이끌려 레일의 정상에 오른 뒤, 체인과 연결된 고리가 풀리면서 동력 공급 없이 중력만으로 달리게 됩니다. 즉,..

김의 유래 [내부링크]

바닷가의 바위옷 같다하여 해의(海衣) 또는 해태(海苔)라고 부르는 김은 농축산물에 비해 영양분의 소화 흡수량이 높아 총 영양분의 70%가 소화 습수되며 요리가 쉽고 맛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의 식탁에서 사랑을..

젓갈의 유래 [내부링크]

삼국사기의 기록에 의하면 신라에서는 궁중 의례음식으로 "해"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젓갈의 기록인 "해"란 오늘날의 젓갈을 의미하는 것으로 신라신문왕 3년에 신문왕은 왕비를 맞이하기 위한 폐백음..

초콜릿의 유래 [내부링크]

코코아의 원산지는 남아메리카의 아마존강 유역과 베네수엘라의 오리노코강 유역으로 일컬어진다. 하지만 콜롬부스가 아메리카로 4번째 항해를 하던 중 유카탄반도 연안의 원주민으로부터 빼앗은 카누에 카카오빈..

케이크의 유래 [내부링크]

케이크의 유래 음식 역사학자들에 의하면 현재 우리가 먹고 있는 케이크 즉, 아이싱과 함께 둥근 모양의 것은 17세기 중반 유럽에서 처음 만들었다고 한다. 17세기 중반의 유럽에서는 더욱 오븐다운 오븐이 생산되..

김밥의 유래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김밥의 역사 우리가 지금 먹고 있는 일반적인 김밥은 일본음식 김초밥에서 유래된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근대 이후에 많이 먹기 시작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김밥은 크게 초밥을 만..

호두 과자와 붕어빵의 유래 [내부링크]

호두과자가 천안의 명물인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이는 호두가 천안의 특산물이기에 가능하였을 것이다. 그러나 현재 호두과자가 천안의 명물이 되기까지는 1934년 당시 고 조귀금 씨의 선견지명의 도전과 심..

아이스크림의 유래 [내부링크]

최초의 아이스크림은 수천 년전 어떤 사람이 추운 겨울밤에 우유 한 그릇을 우연히 밖에 두었을 때 만들어졌을 것이라고 한다. 분명한 것은 중국인들이 3000년 전에 눈과 과즙을 섞어 셔벗을 만들었다는 사실이다...

과자의 유래 [내부링크]

조과 造果 개요 한국에서 만드는 전통적인 과자류의 총칭. 실과에 대응되는 말로서, 강정 ·유밀과 ·숙실과 ·다식 ·엿강정 ·정과 ·엿 등을 들 수 있으며, 오래 전부터 제례나 혼례 ·회갑연 등이 있을 때는..

돈까스의 유래 [내부링크]

돈까스의 유래 원래 서양요리였던 Pork Cuttle이 일본 음식인 돈까스로 된 유래는 메이지초기의 문명 개화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는 순수한 서양요리 Cuttlet로 불리웠고 조리법도 지금과 다르게 소량의..

소시지의 유래와 종류 [내부링크]

1. 기원 소시지의 어원은 라틴어 Salsicia로부터 유래되었으며 이 말은 소금에 절인다는 뜻의 Salsicius로부터 유래된 것으로 소시지의 기원이 염지와 관련이 있음을 말해 준다. 소시지의 원형은 아주 오래전으로..

순대의 유래 [내부링크]

순대의 유래 순대는 돼지고기를 이용한 우리고유의 음식 중 세계 어느곳에 내어놓아도 손색이 없는 먹거리이며, 영양가도 유사한 소세지에 비해 오히려 뛰어난 음식입니다. 더욱이 순대는 지역에 따라 그 만드는..

라면의 유래와 역사 [내부링크]

라면의 유래와 역사 라면이란 면을 증숙시킨후 기름에 튀긴 것 또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에 분말 스프를 합친 것을 일반적으로 라면이라고 합니다. 라면은 조리가 간편하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특성이 있기에 [..

오믈렛의 유래 [내부링크]

옛날 스페인 왕이 수행원을 데리고 시골길을 산책하던 중 배가 고파서 식사준비를 하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수행원은 근처 누추한 집에 가서 왕의 식사를 아무것이라도 좋으니 빨리 만들어 달라고 독촉했습니다...

햄버거의 유래 [내부링크]

햄버거의 유래는 세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타타르 스테이크를 불에 구운 함부르크 스테이크 유라시아 정복으로 거대제국을 건설한 몽골족의 고유음식이 헝가리등지의 동구권에 전해지면서 이것이 "타타르 스테이..

샌드위치의 유래 [내부링크]

18세기 초반 1718년 11월 3일 태생인 영국 정치가 존 몬택 샌드위치 4세는 그날도 친구들과 한참 카드 놀이에 열중하고 있었다. 카드놀이를 무척 좋아했던 그는 가끔 식사시간을 넘기곤했는데 그 날도 몇번이나 하..

김치의 유래 [내부링크]

김치 의 유래 김치류를 뜻하는 말로 지금으로부터 약 3천년 전의 중국 문헌 '저(菹)'라는 글자가 나온다. “ 저(菹)”는 채소 절임을 뜻하며, 우리나라에서는 「고려사」에서 “저(菹)”가 처음 등장한다. 그러나..

칵테일의 유래 [내부링크]

칵테일의 유래 칵테일의 어원: 미국 독립전쟁 당시 버지니아 기병대 Bar에 군인들이 즐겨마시는 혼합음료가 있었는데 하루는 근무자가 그 음료병에 수탉의 꼬리를 꽂아 두었는데 술에 취한 병사가 그걸 보고 [야!..

우리나라가 일본 과자를 베꼈을 까? 안베꼈을 까? [내부링크]

그거 아세요? 빼빼로는 우리나라가 일본것을 배껴 왔다는 사실 정말 똑같죠?근데 안까지 똑같습니다!! 어떤 분것을 가져왔는데 정말 똑같더군요. 제 생각엔 새우깡은 우리나라가 만든 것 같고 다른 것은 잘 모르겠..

전설속의 동물 서양과동양 [내부링크]

[동양] 해태 우리나라 광화문 문 앞에 서 있는 석상이 해태입니다. 선과 악을 구별할 줄 안다고 하며, 생김새는 사자와 비슷하나 머리에 뿔이 있다고 하는군요. 왕을 해치려는 마음을 먹었거나, 선하지 못한 신하..

스위스의 전설의 동물 유니콘 [내부링크]

유니콘을 촬영했다며 한 네티즌이 올린 동영상이 해외 인터넷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강가에 앉아 강 건너 풍경을 촬영한 두 명의 남녀는 숲 속에서 하얀 동물을 발견하고 그 모습을 담았다. 안네와 외른..

용의 종류 서양 [내부링크]

에에, 우선 언제나 먼저 말하지만 용의 종류는 작가가 설정하기 나름입니다. 일반적인 설정이란 것이 있긴 하지만요. 우선 악한 용과 선한 용에 대한 건데요. 보통 요즘 '용' 하면 떠오르는 서양의 용은 악한 이미..

용의 종류 동양 [내부링크]

용의 종류 교룡(蛟龍) <대자전>에 교룡은 용의 새끼로 모양이 뱀과 같고 길이가 한 발(10자)이 넘으며, 네 개의 넓적하고 짧은 발이 있다고 한다. 에밀레박물관에 있는 <이십팔방각명신도>를 보면 교룡은 다람쥐..

배드민턴 라켓구조 명칭 [내부링크]

1. 헤드 : 배드민턴 라켓에서 셔틀콕을 타구하는 곳 2. 프레임 : 헤드를 구성하고 있는 테두리 3. 넥 : 헤드(라켓의 둥그런 부분)와 샤프트(라켓대)의 연결부분 4. 샤프트 : 배드민턴 라켓의 긴 부분 5. 그립 : 라..

배드민턴 그립 쥐는 법 [내부링크]

그립잡는 법 그립에는 이스턴 그립과 웨스턴 그립이 있으며 이스턴 그립은 포핸드 그립과 백핸드 그립 으로 나누어진다. ① 이스턴 그립 이스턴 그립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그립으로, 우측으로 날아오는 것은 포핸..

배드민턴의 유레 및 역사 [내부링크]

유래 및 역사 배드민턴은 1820년경 인도의 봄베이주에 있는 푸나라는 마을에서 유행하였던 푸나(Poona)라는 게임에서 비롯되었는데, 그 당시의 푸나 게임은 코크로 만든 볼에 새의 깃털을 꽂아서 이것을 손바닥으..

배드민턴 체력 훈련 [내부링크]

훈련방법 1. 일반 체력 훈련 배드민턴은 값싼 용구와 시설로 좁은 장소에서도 할 수 있으며 연령이나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운동이다. 배드민턴은 순간 동작의 강도를 기술이나 체력에 맞..

배드민턴 서브 방법 [내부링크]

1. 셔틀콕의 잡는 법 셔틀을 잡는 방법에는 전체를 쥐는 방법과 깃털을 집는 방법등 여러가지가 있다. 이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이 그림에서 첫번째인 셔틀의 아랫부분을 가볍게 되는 법이다. 여기에서 중요한..

배드민턴 동작 [내부링크]

풋 워크(Foot Work) 양 발의 조직적인 움직임을 말한다. 배드민턴 경기는 정지하는 일이 거의 없이 상대로부터 타구된 셔틀을 따라 코트의 중앙에서 전후, 좌우로 이동하게 된다. 따라서 아무리 강력하고 정확한..

베드민턴 기술들 [내부링크]

1. 클리어(Clear) 디펜시브 클리어(Defensive Clear) 클리어는 일반적으로 상대방의 백 바운더리 라인(Back Boundary Line) 근처에 셔틀이 떨어지도록 높이 깊숙하게 보내는 타법을 말한다. 디펜시브 클리어의 요..

드디어 PSP3005가 나오다 [내부링크]

늦은 감이 있지만 PSP3005가 나왔습니다.10월 14일인가 우리나라에 정식 발매 됬다고 하던데 정말 예쁘고 고급스럽네요. 저도 돈을 모아서 PSP를 꼭 살겁니다.어쨌든 이번것은 화질이 좋아지고 지상파 DMB도 볼수..

귤키우기 [내부링크]

귤 키우기란 겜 인데요.정말 재미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내부링크]

만드는 방법 가정에서 재료 :접혀진 색상지, 풀, 테이프, 스티커, 솜, 전구 등,초록색 색상지, 갈색 색상지 등 ① 보내드린 색상지를 순서에 맞게 접어주세요. ② 색상지를 순서대로 끼워서 입체 나무를 만들어 보..

일본 맛있는 케이크들 [내부링크]

오늘은 일본의 맛있는 케이크에 대해서 쓰게 되네요.어쨌든 잘봐주세요 이런케이크는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없는데 정말 맛있는 것 같네요.위 케이크는호두케이크!인것 같고 아래것은 빵케이크 같네요. 이 케이크..

예쁜 영어 글씨체 모음 [내부링크]

다운 받으실 때 댓글 좀여 ㅎㅎ

일본에서 만든 재미있는 시계'EyeTest' [내부링크]

이것이 일본에서 만든 시계 'EyeTest'입니다. 어떻게 시계를 보냐구요? 알려드릴게요 가장자리 동그라미가 시간을 가리키고 내부의 원형중 뚫린 쪽이 분(分)을 가리키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어묵 국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재료 : 어묵 적당량, 무우, 다시마, 대파 1뿌리, 김가루, 홍고추 반개 1. 어묵준비 - 입맛에 맞는걸로 준비. (어묵이든, 부산오뎅이든...^^*) - 종이 타올로 겉표면에 묻은 기름은 잘 닦아낼것. - 취향에 맞게 썬..

인형 뽑기 잘하는 법 [내부링크]

인형뽑기를 잘할려면 일단 기계의 성질부터 파악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집게에 렉을 걸어 잡았다가 약간 펴저버리는 기계가 있습니다... 주저하지마시고,,그 기계에는 투자하시면 안됩니다... 최단거리의 인..

일본 아이디어 상품 [내부링크]

두발자전거 한번 타보고 싶네요. 아이디어 좋은 CD정리 같군요. 차를 쓰지 말고 자전거를 타자 차를 애지중지 하시는 분한테 드리면 좋을 것같군요. 역시 아이디어가 최고!! 역시 개팔자가 상팔자 아이들을 위해....

라면 맛있게 끓이기 [내부링크]

불의 세기와 물의 양=처음부터 끝까지 제일 강한 불에서 끓여야 한다. 뚜껑을 닫고 끓이면 안 된다. 물은 라면을 담을 그릇에 부어 양을 정확히 맞춘 뒤 냄비에 넣고 끓인다. 수프와 면발=물이 끓으면 수프를..

라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1.[낙지볶음 라면] 1)낚지: 울퉁불퉁한 부분은 굵은 소금으로 비벼서 깨끗이 닦은 후 7-8cm 길이로(볶으면 반으로 줄 어드니까) 자른다. 2)양파와 당근은 1cm 넓이로 자르고, 피망은 속부분이 위로 향하게 놓고 자..

일본 자주쓰는 이모티콘 [내부링크]

일본 중학생,고등학생들이 자주 사용하는 이모티콘이랍니다. (∀) (*U) (*) 乂(*)ノ (′3) (*´·д·) (´ ω `)+ (*´∩`*) (*´`*) o(*^^*)o~ (′∀`*) (·ε·;) (TωT)/~~ (ω) (`Д´)..

일본 장난감 [내부링크]

일단 아주 예쁜고 빈티지나는 일본 장난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쁜 여자 장난감인것 같네요.남자들에게는 별로;;;; 공원에 놀러와서 먹는 것 같네요.소꿉놀이할 때 좋을 듯 ㅋㅋㅋ 귀여..

일본 자판기들 [내부링크]

1.명함 자판기 손쉽게 명함을 만들수있다. 2.드라이 아이스 자판기 그냥 한마디로 드라이 아이스를 팔겠죠? 3.계란 자판기 이 자판기를 보고 약간 놀랬는데요.계란을 돈넣고 빼나봐요!! 4.쌀 자판기 역시 일본은..

어느 토요일 오후날 [내부링크]

훗 오랜만에 일기를 쓰네요.하지만 그래서 내가 가끔씩 쓰는 일기랍니다. 토요일이 되기를 기다렸는데 막상 되니까 할 일이 없네요. 나른해서 그런지 잠도 오고요. 요즘엔 글을 안써서 사람도 부쩍 줄었답니다. 너..

전라북도 임실군 흙집연 [내부링크]

나는 오늘 임실군에 있는 흙집연에 갔다.거기에 있는 흙집연 만 보고 돌아왔다 정말 멋진 곳이였던 같다. 우리나라의 것 이 역시 좋았던 것 같다.거기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몇장 찍었다. 아슬아슬한 돌이였다.만지..

실생활 정보 모음 [내부링크]

머리결이 윤기가 없이 부시시할 때 건조하고 부석부석한 머리결에도 지분의 보급이 필요하다. 샴푸는 건성용을 사용하고 주 1-2회 트리트먼트를 해준다. 간단히 하려면 두피에 오일을 바르고 스팀 타올로 머리..

긴장을 푸는 방법 [내부링크]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1. 조용히 눕워봅니다. 2. 눈을 감습니다. 3. 양손은 몸 양쪽에 안 닿게 자연스럽게 놓고 두 다리는 자연스럽게 벌립니다. 4. 턱, 어깨, 팔, 허리, 다리의 힘을 뺍니다. 5. 입을 조금 열..

방문자 수가 많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뭐 일단..블로그 하는 사람이나 구글 광고 하는 사람이 있다. 그냥 일상을 올리시는 분들은 방문자 수와 상관없이 일기 쓰듯이 한다. 하지만 (소심)좀 많이? 방문자수에 관심이 많다.특히!!나처럼 구글 광고 하는..

아 힘들다~!~! [내부링크]

아 블로그도 엄청 어려운 것 같다.글을 많이 올리기는 했는 데 정말 힘든 것 같다. 시간도 필요하고 엄청 힘든 것 같다.하지만 그 것을 하면서 사람들을 만나고 하는 것이 재미있는 것 같다. 이것이 블로그를 하는..

아침밥을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첫 번째. 피로를 업고 산다. 눈 뜨기 무섭게 출근 전쟁이 시작되면 흔들리는 버스 안이나 비좁은 지하철 안에서 온갖 진 풍경이 연출됩니다. 학창 시절 선생님 눈을 피해 졸던 실력 발휘해서 서서 자는 사람들, 반..

닌텐도 wii 기타리스트3 [내부링크]

액티비전 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최고의 리듬액션 게임 기타히어로Ⅲ Wii 전용을 오는 9월12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발매는 기타히어로Ⅲ 게임타이틀과 무선 기타컨트롤러의 합본으로 출시된다. 기타히..

일본여행추천할만한곳(동경) [내부링크]

일단, 동경을 전체적으로 4등분으로 나누어서 덩어리별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신쥬쿠-시부야-하라쥬쿠 ( 유행, 패션, 쇼핑의 거리) 2) 동경역 - 긴자 ( 일왕이 사는 황거, 동경최대의 번화가 긴자 ) 3) 우에노-..

일본여행추천할만한곳(도쿄) [내부링크]

신주쿠.코리안타운이있는곳으로 세계최대의 환락가인 카부키쬬~ 를 구경하고 도쿄도청에 올라가서 전망을 구경하면 좋죠 하라주쿠.일본의 대학로라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복장전문학원들도많고 10대들의 패션의 거..

일본의 문화 [내부링크]

고이노보리 여자 어린이들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빌기 위해 해마다 3월 3일에 치르는 일본의 전통축제인 히나마쓰리와 반대로 남자 어린이들의 입신양명과 무사한 성장을 기원하는 행사이다. 중국의 중오(重午)·중..

일본 음식 예절 [내부링크]

일본의 상차림은 젠이라 하며 일본음식을 먹을때에는 젓가락만으로먹는다. 우선 밥, 국, 반찬 순으로 뚜겅을 열고 두껑은 상 왼쪽에 가지런히 놓는다. 제일먼저 달걀 찌개(자황무시)를 전체요리로 먹는다. 그 다음..

히라가나표,가타카나표 [내부링크]

히라가나표 청 음 あ단 い단 う단 え단 お단 요 음 あ행 あ (아:A) い (이:I) う (우:U) え (에:E) お (오:O) か행 か (카 :KA) き (키:KI) く (쿠:KU) け (케:KE) こ (코:KO) きゃ (캬:KYA) きゅ (큐:KYU) きょ (..

일본전통음식 [내부링크]

1) 생선회 : 사시미. 스가다모리, 우스쭈꾸리 등 사시미(刺し身) 생선회를 뜻하는 일본어이며 신선한 어패류 등의 고기를 살아있는 채 얇게 잘라 독특한 맛을 그대로 살려서 요리한 것을 말하는데 대체적으로 관서..

일본어 인사말 [내부링크]

1. 감사합니다. 아리가또-고자이마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 건강 하십니까? 오겡끼 데스까 おげんき ですか。 3. 괜찮습니까? 다이죠부 데스까 だいじょうぶ ですか。 4. 깜짝 놀랐습니다. 빗꾸리 시마시다..

열대어 기르기 [내부링크]

우선 열대어를 기르시려면 기본적으로 이해가있어야합니다, 우리나라의 어종이아닌 아마존등 외국에서 배타고 건너온종류로, 항시 수온 26도정도를 유지해줘야하죠 , 그리고 금붕어보다 환경이 더좋아야 생존가능..

쇼팽-소녀의 기도 [내부링크]

잘 받아쓰세요 근데 뭔 악기로 하는 것인지 모르겠다는

월강 소나타-폰 OST [내부링크]

잘 받아서 쓰세요.

슈베르트-미왕 [내부링크]

잘 받아서 쓰세요

쇼팽-대양 [내부링크]

클래식 악보입니다 그리고 악보보는데 필요한 악보입니다. http://simfile.chol.com/view.php?fnum=42462 들어가서 받으시면 됩니다

마우스피스의 종류 [내부링크]

마우스피스는 여러 종류가 있다. 똑같은 리드를 붙여도 마우스피스가 벌어진 정도나 모양에 따라 불 때의 느낌은 크게 달라진다. 크게 벌어진 마우스피스는 깊은 맛이 있고, 작게 벌어진 마우스피스는 가벼운 느낌..

클라리넷 구입시 꼭 받아야 할 것 [내부링크]

리드1통( 클라리넷에서 소리를 내는 부분으로 대나무같이 생긴 얇은 나무조각입니다. ) 주로 2호 반 이나 3호(리드의 두께)를 쓰는데 초보는 2호반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침수건(악기 속 닦는것) 융(악기의..

좋은소리 만들기 [내부링크]

클라리넷의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을 만들려면 악기와 자신의 몸에 맞는 호흡으로 소리를 내야 합니다. 먼저 실제 필요한 양보다 더 많은 공기를 악기속으로 넣으면 공기가 섞이며(airy), 소리가 흩어지는 경향이..

음역과음색 [내부링크]

클라리넷은 1개의 리드를 사용하여 소리가 나는 싱글리드(single reed)악기이며 음향적으로는 원통형의 폐관식 목관악기이다. 따라서 기초음이 관 길이에 비해 거의 옥타브가 낮게 소리가 나며, 짝 수의 배음이 관..

관리 요령 [내부링크]

악기를 불다가 잠시 휴식을 취할 경우 반드시 악기관속에 침을 깨끗이 닦은 후 스탠드에 세워두고 시간이 길어질 경우 분해하여 케이스에 넣어 두도록 한다. 악기를 새로 구입할 때는 되도록 봄,가을에 구입하는..

리드 손질법 [내부링크]

균형 맞추기 리드의 팁 (Tip:가장자리 끝) 이 부분은 리드의 가장 얇고 가장 민감한 부분입니다. 리드의 팁은 마우스피스의 끝과 맞물려 바람의 밀도에 관계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부분의 두께가 일정..

연습 방법 [내부링크]

1. 될 수 있으면 매일 일정한 시간을 정해 놓고 연습하는 것이 좋다. 2. 처음부터 너무 욕심을 내어, 지치도록 오래 연습하는 것은 좋지 않다. 3. 처음 연습은 몹시 단조로 와서 지루하게 느껴질 때가 많은 것이나..

좋은 입모양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아~에~엠 이 방법이 말로 설명할 수 있는 가장 쉬운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입모양과 치아모양, 턱모양, 윗니과 아랫니와의 맞물리는 정도, 입술의 힙 등등.. 비슷하지도 않고 거의 다..

호흡법 종류 [내부링크]

1 복식호흡 :호흡운동은 흉곽이 확대되고 횡격막이 수축하는 것, 복압이 생깁니다. 2 횡격막호흡:호흡운동은 흉곽이 확대되고 횡격막이 수축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나 특히 횡격막의 운동이 주가 되는 것입니다. 3..

운지법(운지표) [내부링크]

cla-sdale_1.gif cla-scale_2.gif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ㅎㅎ

자주 틀리는 맞춤법 [내부링크]

자주 틀리는 맞춤법을 준비해봤습니다. (돌 등에)맞았어(O)/맏았어(X) 값어치(O)/가보치(X),갚어치(X) 어떻게 하지(O), 어떡하지(O)/어떻하지(X) 어떻게 해(O),어떡해(O)/어떻해(X)/어떻게(X) 드러나다(O)/들어나..

오 힘들다 [내부링크]

계속 이 블로그를 하다 보니 블로그가 엄청 어려운 것을 알았다. 그래도 나도 곧 있으면 글이 100개는 넘을 것이다. 그냥 사람 좀 많이 오고 댓글도 많이 써주셨으면 한다. 하하 너무 큰 걸 바랬나?

음식 칼로리 아니?! 내가 이렇게 많은 칼로리를 먹고 있다니 [내부링크]

메 뉴 기준 칼로리 메 뉴 기준 칼로리 배 1개 200 사과 1개 150 귤 1개 50 오렌지 1개 100 참외 1개 100 포도 10알 25 단감 1개 100 딸기 10개 50 파인애플 1쪽 50 바나나 1개 100 그레이프푸루트 1개 100 멜론 1..

깜찍한 국산 강아지 '아이보'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이것이 국산 강아지 아이보 랍니다.정말 귀엽네요 이 아이보는 코에는 카메라를 달아 주인의 얼굴을 구별할수 있고 눈에 달린 이모티콘 LED와 음향과 500개에 이르는 모션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할수..

ERS-210 A/W [내부링크]

ERS-210 A/B하고 색만 다른 아이보같네요.정말 같고 싶군뇨ㅎㅎ

ERS-210 A/S [내부링크]

정열의 빨간색이 좋아보이네요.있으시는 분이 매우 부럽부럽

금강하구둑을 가다~!~! [내부링크]

오늘 아빠가 칼국수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갈겸 금강하구둑도 갔다. 칼국수를 먹고 몇컷 찍어보았다.사진이 잘 안보여서 잘 찍였는가 보았더니 내 생각엔 괜찮은 것 같다. 2개는 바다를 기준으로 2개는 금강 하구..

Ers-311B/312B [내부링크]

Ers-311B/312B 부속품 AC아답터 전용 리튬 이온 밧데리-팩(1개) AC아답터 변환 플러그 스탠드 핑크 볼 AIBO 핸디 뷰어 취급 설명서 AIBO 진료기록카드 보증서/오너·고객 등록신청서 새..

ERS-220 [내부링크]

Ers-220A 부속품 AC아답터 전용 리튬 이온 밧데리-팩 AC아답터 변환 플러그 볼 릴리스 핀 로보트인 것을 대전제로 한 유기적인 곡선에 슈퍼 코어 표준 장비를 갖춘 「ERS-220 A」 무선 커뮤니케..

ERS-210(A) [내부링크]

ERS-210(A) 새끼사자의 모양에, 슈퍼 코어 표준 장비의 「ERS-210 A」 부속품 AC아답터 전용 리튬 이온 밧데리-팩(1개) AC아답터 변환 플러그 취급 설명서 볼 릴리스 핀외 취급 설명서 CP..

ERS-110/ERS-111 [내부링크]

ERS-110 / ERS-111 AIBO 1st Gennerration AI(Artificial Intelligence = 인공지능)을 가진 로보트, EYE을 가진 로보트,그리고 사람의 파트너 “ 相棒(AIBO 단짝이라는 뜻을 가진 일본어)”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

아이보의 역사 [내부링크]

1993년 시험 제작기(6족 곤충 타입 로보트)를 제작 1994년 엔터테인먼트 로보트 연구 프로젝트 발족 1996년 사외 공개 시험 제작기 완성 1997년 1월 「Autonomous Agent’97」에 시험 로보트발표[OPEN-R]논문발표..

새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앵무중 무엇이 키우기 좋은 종류 사랑앵무, 모란앵무, 왕관앵무, 유리앵무가 가장 낫습니다. 그 중 왕관앵무는 가격이 살짝 비싸고 크기도 커서 새장도 커야 합니다. 거기다 비듬과 털이 엄청 날립니다. 따라서 추..

심시티 나만의 도시 평가 [내부링크]

심시티 나만의 도시 이 게임을 하게 됬습니다. 이 게임은 자신이 시장이 되서 인구를 증가 시켜서 목표가 달성되면 더 발전된 시대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한 시대마다 문제점이 하나씩 있습니다.그걸 극복하고 인..

드럼 악보-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내부링크]

받아가세요 문제있으시면 말씀 해주세요

드럼 악보보는 법 [내부링크]

드럼 악보보는 법을 올려봤습니다 잘 봐주세요

핸드드럼 모든기술들 [내부링크]

Bass=베이스 발로 치는 킥부분에 해당된다, 실제로 드럼엔 킥부분과 베이스 부분 두개가 있다, 핸드드럼에서는 이부분을 손목으로 친다, 그래서 핸드드럼의 베이스는 드럼의 베이스와 같은역할을 한다 기호는 B이..

핸드드럼이 실제드럼과 비유되어 쓰이는 기술들.(똑같은 용법으로 쓰이는부분) [내부링크]

베이스=드럼의 큰북이며 실제드럼에선 킥이라고 한다...실제드럼에서 킥을 단순히 발목이 아닌 다리 전체의 힘을 사용하는것처럼 역시 핸드드럼에서도 손목이 아닌 팔전체의 힘을 사용해야 더 편하고 좋은 소리가..

핸드드럼 부가적 스킬 [난이도:중] [내부링크]

핸드드럼에는 BHS를 제외하고도 3가지 이상의 스킬들이 있습니다. 1.림샷 드럼에서 스네어의 언저리를 치며 '카악카악' 소리를 내는 부분입니다. 치는곳은 주손으로 노크하듯이 치는것입니다. 약자는 R입니다. 2...

핸드드럼 족보 보는법 [난이도:중간] [내부링크]

핸드드럼에는 크게 2가지의 악보형식이있습니다. 그것은 족보 와 수보 입니다. 이 두가지를 이용하여 핸드드럼을 하게 됩니다. 족보는 BHS를 표나,종이 (무관) 에 기록해놓은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이것으로 한..

핸드드럼의 정의와 기초 난이도:쉬움 [내부링크]

핸드드럼 : (hand drum) 이란. 핸드드럼은 약 10~15년전 박정재님이 시초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그 전에도 '핸드드럼'이라 칭하진 않았지만... 그 비슷한형태의 행위도 핸드드럼이라고 합니다. 강의에서 나오는..

핸드드럼 중급 강의 [내부링크]

하하.... 죄송합니다.초급강의를 못찾아습니다 음 대부분이 탐을 어려워하고 한번에 치지 못하는이유,,, 간단합니다,, 첫번째 손가락에 힘이 길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힘들죠' 즉 손가락을 많이 번갈아가줘야 그..

리듬 마스터2 [내부링크]

5.16비트 16비트는 말그대로 8비트가 1마디를 8개로 쪼갠것인것처럼 1마디를 16개로 쪼갠것을 말합니다.(1마디당 16개의 음표가 들어있다는 거겠죠.) 4분의4(C)일때 딴딴딴딴/딴딴딴딴/딴딴딴딴/딴딴딴딴 이 되요..

리듬 마스터하기 [내부링크]

1.rock 음~여러분들중에 메탈과 락을 혼동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slip knot은 메탈,ACDC는 메탈에 가까운 락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락 비트란.별게 없습니다.펑키리듬처럼 고스트노트도 없고,..

콤비네이션 , 기본 필인부터 심화과정까지 [내부링크]

콤비네이션~이란 발과 손을 적절히 이용해 필인을 만들어 주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그걸 어떻게 이용하느냐가 문제죠. 콤비네이션은 실제로 하면서 보여드리면 굉장히 좋습니다. (왠만하면 학원 형 누나..

베이스드럼을 할 때 연속 두번치기가 어려우신분들은 이걸 좀 보세요 ㅎㅎ [내부링크]

베이스드럼을 할 때 연속 두번치기가 어려우신분들은 이걸 좀 보세요 베이스드럼 연속 두번치는것에 초보자분들이 많이 어려워하시는데 베이스드럼 빨리치는거 빠지면 못나와요 ㅋ 많이 하지는 마시구요 필인같은..

보통스틱을 사실때 [내부링크]

잘 들어 보시죠 고고~!~! 스틱을 사실때 보면 뭐 지식인 그런데가서검색하면 다 프로마크가 좋다고하는데 재즈하시는분 계시다면 프로마크는 가벼운걸로 사보시구요.빅퍼스 vic firth를 더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드럼의 중요 요소들 [내부링크]

이번엔 드럼의 중요 요소에 대해 배워 봅시다. 고고~!~! 1. 다이내믹스(Dynamics) 같은 높이의 음과 같은 길이의 박자만이 규칙적으로 계속해서 울려댄다면 그것은 하나의 기계음에 가까울 것이다. 오락실에서나..

드럼 관련 간단한 용어정리 [내부링크]

드럼을 배울라면 일단 기본적인 용어를 배워야겠죠?하하 알려드릴게요 그립(grip): 스틱을 쥐는 법 #매치드그립(matched grip):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으로 스틱을 잡고 나머지 세 손가락을 가볍게 붙이는 모양..

드디어 1000명을 넘다!! [내부링크]

조금 늦었지만 벌써 1000명을 넘었다.정말 기쁜일이다.하하 더욱더열심히 잘 해야겠다.하하하

드디어 사람이 많이온다 [내부링크]

드디어 사람이 많이오기 시작했다.이렇게 감격적인 순간이!!! 난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

카오스 치트키 [내부링크]

카오스 치트키 입니다^^

드디어 닌텐도 케이스와커버를 사다 [내부링크]

제가 드디어 커버와 케이스를 샀습니다.정말 기분이 좋고 이제 돈이 별로 없네요.세트로 사서 깍까지 보여줬으면 멋있겠는데 벌써 버려서 제가 융통성이 없나 싶습니다.떨어트려도 괜찮으니 좋은 것 같네요.사진을..

하하 드디어 구구글 [내부링크]

드디어 구구글(?)을 하게 되었다.사람들이 제발 많이 들어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하지만 내가 잘해야 오니 역시 돈은 그냥 주는 게 아니다. 훗 여러분들 그렇죠? 훗 썩소

에휴 사람이 하나도 [내부링크]

흑흑 사람이 하나도 없다 (일어서며)굴복하지말고 열심히 하자 흑

헬보이2 [내부링크]

헬보이2 : 골든아미 (HELLBOY ll The GOLDEN ARMY) 우선 영화'헬보이'얘기부터 시작하자면, 나름 처음부분도 괜찮고 헬보이의 능청거리는 터프가이 현대인, 에이브, 크뢰넨이라는 가면나찌를 생각하면 그래도 건진..

GT2 레이싱카 (YH26007) [내부링크]

이것은 GT2 레이싱카 입니다.근데 멋은 아래것이 멋있네요 ㅎㅎ

베토벤 바이러스 [내부링크]

요즘 <베토벤 바이러스>라는 드라마에 말 그대로 푹 빠지고 말았다. 가끔은 스스로 한심하게 느껴질 정도로 비정상적인 상태다! 그런데 왜 이렇게 점점 갈수록 더 빠져들게 되는 걸까? 아무래도 드라마 소재의 이..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10 [내부링크]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0 - : 태풍을 부르는 앗파레! 전국대합전 クレヨンしんちゃん 嵐を呼ぶアッパレ!全國大合戰, 2002 일본 ㅣ 115분 감독 ㅣ 하라 케이이치 짱구는못말려 극장판중 최고의 걸작이라는 평을 당..

드디어 토요일 [내부링크]

드디어 토요일이네요.5일 동안 얼마나 힘들던지 하지만 공부를 해야한다는 압박감때문에 힘드네요.그리고 앞집에선 지금 피아노를 치고 있네요.그런데 잘 못치네요.계속 틀려요 .ㅋㅋ 저는 메이플이나 할랍니다.그..

CD 라벨 이미지 [내부링크]

remix storage BaamBe equalizer bikini club disco ball satellite crowd apocalypse truck horoscope DJ composition green pattern blue pattern red pattern habitat tubes sakura sushi watch lightpost hear..

스누피 이미지 모음집 [내부링크]

이미지들이 다 귀엽고 예쁜 것 같네요

송편의 유래 [내부링크]

추석에는 송편을 하는데 그 모양이 반달 모양이다. 그런데 송편 안에 소를 넣고 접기 전에는 온달 모양이다. 그러니까 송편은 온달과 반달이 되는 셈이다. 정월 보름에는 그 해의 곡식이 잘 여물기를 기원하는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