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nj의 등록된 링크

 tjn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8건입니다.

고스톱게임 다운받기 [내부링크]

고스톱게임 다운받기 다가오는 명절 추석에도 보름달의 기운을 받아 고스톱판이 신명 나게 펼쳐질 예정입니다. 그때 화려한 무림 고수의 등장을 위해서 지금부터 단련을 해줘야 하는데요. 예전에는 PC로 고스톱을..

타트체리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타트체리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체리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인 체리와 다른 타트체리 어떠한 효능이 있을까요? 우선 체리의 종류를 살펴보자면 우리가 일반적..

똥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똥 꿈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와 태풍으로 인해 집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심심하니 똥이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꿈은 꿈일뿐이니 재미삼아 봐주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내부링크]

고혼진 화장품 가격 동안으로 유명한 배우 김민정의 고운 피부 비결이 고혼진 화장품이라고 알려져 고혼진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최근 미스터 트롯에도 소개된 바 있어 많은 분들이 고혼진 화장품 가..

숙면을 취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숙면을 취하는 방법 꿀팁 얼마 전 좋아하는 연예인이 데뷔 이후 꾸준히 불면증을 앓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큰 충격에 빠진 일이 있었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웃고 떠들다가도 잠들기 전에는 항상 이런 저런 고민..

마그네슘 하루 권장량 지키세요 [내부링크]

마그네슘 하루 권장량 마그네슘은 인체내에서 탄수화물 대사 과정에서 촉매가 되고, DNA, RNA, ATP의 생성에 관여하며, 칼슘, 인과 함께 인체골격의 형성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마그네슘이 부족..

알약 광고 제거 및 차단 없애기 [내부링크]

알약 광고 제거 및 차단 없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약 광고 제거 및 차단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컴퓨터로 작업을 하거나 서핑을 하는 도중 오른쪽 하단에서 알약광고가 뜬금없이 올라..

다자녀 자동차 취등록세 감면 면제기간 [내부링크]

다자녀 자동차 취등록세 감면 면제기간 코로나19 사태로 대중교통 이용이 위험해져 자차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자차가 있으면 생활반경도 넓어지고 삶의 질이 올라가 좀 더 편리하게 생활할..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 회복기간 정리 [내부링크]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및 회복기간은? 밝고 화사해 보이는 얼굴상에는 눈 모양이 큰 결정을 합니다. 눈 밑 살이 튀어나와 있거나 눈 아래가 꺼져있으면 다크서클처럼 눈 밑이 어둡게 보여 인상이 좋지 않게 보일..

관절보궁 가격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능과 성분 총정리 길고 길었던 장마철이 끝나자마자 태풍이 들이쳐 관절 통증이 심해진 분들이 많습니다. 비가 오랫동안 내리게 되면 관줄 내부의 압력이 높아져 염증이 있을 경우 통증이 악화되..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 5가지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의 재확산으로 인해 강제 집콕을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집에서라도 운동을 하셔야겠단 분들을 위해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팔굽혀펴기 홈트(홈트레이닝)하면 가장 먼..

코로나 후유증 정리 [내부링크]

무서운 코로나 후유증 요즘 아침은 재난경보 알림으로 시작합니다. 광화문 집회 이후에 코로나19 2차 대유행 조짐이 나타나면서 어딜 가든 예보가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2020. 8. 25 기준 확진환자 17,665명, 사..

2차 재난지원금 9월 예정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9월 예정 최근 광화문 집회로 코로나 감염자가 빠르게 늘어나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 수위가 2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주말이 지나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자, 3단계 격상을 검토하고 있다는 말도 들..

기미없애는 민간요법 정리 [내부링크]

기미없애는 민간요법 여름이 되면 자외선의 영향때문인지 안그래도 보기 싫은 기미가 더 악화되는 양상이 보입니다. 오늘은 기미가 왜 생기고 어떻게 해야 없앨 수 있는지 기미없애는 민간요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복숭아뼈 물혹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복숭아뼈 물혹 원인과 치료방법 어느 순간 발을 씻으면서 보니 발목의 복숭아뼈가 부어있는 경우가 있으신가요? 보통 복숭아뼈는 돌출되어 있어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데 붓기 시작하면서 뻐근한 느낌이 들 때쯤..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사유정리 [내부링크]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사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요즘에는 퇴직금계산기 등이 나와 계산하기 쉽게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확인해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

판시딜 효과 및 가격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판시딜 효과 및 가격과 부작용 알아보기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다가오며 물놀이 피서를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여름에는 자외선이 강하고 습한 날씨에 노출되며 두피 건강을 해칠 때가 많은데요. 특히 바닷물..

탈모약 부작용 체크 [내부링크]

탈모약 부작용 무엇을 꼭 먹어야 할까? 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탈모 고민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유전적인 요인이 대부분이지만,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마주치는 각종 환경호르몬도 정상적인 호..

두피열 내리는 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머리 두피열 내리는 법 알아보기 폭염경보가 끊이지 않아 뜨거운 날이 계속되니 점심시간에 잠깐만 밖에 나가도 머리가 온통 열이 받아 식히느라 한참이 걸리곤 합니다. 두피 속까지 열기가 꽉 차면 더운 것은 물..

계란 유통기한 소비기한 차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계란의 유통기한과 소비기한? 마트에서 계란을 살 때 다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한 판을 덜컥 사 올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리를 하다 보면 계란이 남아 버려야 할 때가 종종 생기는데요. 하지만 유통기한이..

현금영수증 하는이유 발급시 좋은 점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하는이유 발급시 좋은 점과 신청방법 13월의 월급날이라 불리는 연말정산시기에 가장 필요한 것이 현금영수증 사용 내역입니다. 현금영수증 제도, 많이 들어보기는 했지만 정확히 왜 하는지, 하면 어떤..

자색 양파즙 효능 복용방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자색 양파즙 효능 복용방법 올해 코로나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가는 곳이 어디인지 아시나요? 단연 1위는 제주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2~3위를 다투는 곳이 부산과 강원도라고 하는데요. 다들 여름 휴..

ELSP2.0 삭제해도 될까요? 정체알아보기 [내부링크]

ELSP2.0 이라는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ELSP2.0라는 프로그램을 정확히 어떤 프로그램인지 아시는 분이 많지 않으실텐데요. 지워도 되는건지 안 되는 건지 구분이..

주휴수당 계산법 [내부링크]

일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급여인 것 같습니다. 나의 노동에 대한 대가가 얼마인지 정확히 아는 것이 가장 기본인데도 어려울 때가 많은데요. 최저임금, 주 5일제 등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만 해도 바로 나와..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BEST [내부링크]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BEST 향수는 '뿌리는 장신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스타일을 빛내고 완성시켜 주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평범한 스타일을 특별하고 오래 기억되도록 만들어주고, 한번 머물다 간 자리에 진한..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후기와 나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클타임 가격 후기 효과 나이 알아보기 키는 유전이라는 말이 과학적인 말로 들리는데요. 하지만 성인이 됐을 때의 키는 선천적인 요인보다 후천적인 요인이 큽니다. 의학적으로 성장의 77%는 후천적인 요인에..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및 구입요령 노화가 진행되면 전혀 예상하지 못한 질병들이 하나둘씩 나타납니다. 그중 하나가 노인성 난청인데요. 달팽이관의 신경세포가 퇴행하면서 청력이 떨어지게 되고, 재활..

세스코 가정집 가격 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스코 가정집 가격 비용 알아보기 올여름 들어 유독 실내 바퀴벌레 출몰 사례가 많습니다. 작년 겨울 평균 기온이 3도를 넘어 지나치게 따뜻했기 때문에 알 형태로 겨울을 나는 해충 개체 수가 증가했기 때문입니..

결혼 축하 메세지 [내부링크]

센스있는 결혼식 축하 메세지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상황에 맞지 않는 경조사 문구로 주변에서 지탄을 받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경사스러운 일이나 불행한 일이 닥쳤을 때, 상황에 맞는 축하를 건네고, 슬픔을 위..

목주름 없애는법 [내부링크]

목은 얼굴과는 달리 피지선이 없고 피하지방층이 얇아 다른 부위에 비해 노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나이를 확인하려면 제2의 얼굴이자 피부 나이테인 목주름을 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목주름은 나이를 먹어..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내부링크]

스포츠조선은 스포츠와 연애 기사뿐 아니라 무료만화로도 찾는 분이 아주 많습니다. 스포츠조선은 역사가 오래된 만큼 활동하는 만화가들이 아주 많은데요.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김성모, 황성, 박인권, 오일..

머리카락 자르는 꿈해몽 [내부링크]

우리는 잠을 자다 보면 정말 다양하고 많은 꿈을 꾸게 되는데요. 오늘은 꿈해몽 중 머리카락에 관련된 꿈해몽들을 모아봤습니다. 1. 머리카락 자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직접 머리를 잘랐..

신발 꿈해몽 [내부링크]

꿈속에 신발이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신발은 보통 우리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부모나 배우자 또는 신분, 직장, 재산 등을 의미하는데요. 신발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자세히 ..

장애등급 판정기준과 신청절차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작년 2019년 7월 1일부터 장애등급제가 폐지되었습니다. 1989년 장애인복지법 개정 이후 장애등급제를 시행한 이후로 우리나라에 등록된 장애인이 2018년도 기준 약 259만 명이라고 하는데요. 그동안..

코로나 백신 개발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될 기미가 잠잠해지지 않자, 너도나도 백신에 대한 의문이 많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다음달 10일까지 자국에서 개발한 백신을 공식 승인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우리나라의 코로..

하지정맥류 수술비용 [내부링크]

하지정맥류 수술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유 없이 다리가 붓거나 조금만 걸어도 지치는 분들은 '하지정맥류' 증상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오래 서 있는 일을 하는 분이라면 혈액 순환이 잘 안 되는..

뱃살 빼는 방법 [내부링크]

전국 장맛비가 이번 주 중에 그치면, 본격적으로 무더운 한여름 날씨가 시작됩니다. 더위를 피해 휴가철 놀러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름철에는 입는 옷도 얇아지고 노출 범위도 넓어지기 때문에 몸매 관..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내부링크]

본격적으로 여름이 찾아오며, 뜨거운 햇볕에 머릿결이 손상을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얇고 힘이 없는 모발은 열에 상하기가 더 쉬운데요. 모발이 얇으면 펌이나 염색을 해도 스타일이 잘 나오지 않을뿐더러,..

8월 제철음식 9가지 [내부링크]

8월 제철음식 드시고 더위 이겨내세요! 지루한 장마가 끝나가는 7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8월이 되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텐데요. 제철음식만큼 몸에 좋은 건 없다고 합니다. 8월의 제철음식 어떤 음식들..

유두절이란 [내부링크]

유두절이란? 유두절의 의미 알아보기 유두절은 '물맞이'라고도 불리는 한국 명절 중의 하나입니다. 매년 음력 6월 15일로 액을 떨치고 농사가 잘 되기를 바라는 날로 신라시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민족 고유의 풍습..

인터넷으로 tvn 실시간 방송보기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tvn 실시간 방송보기 요즘 tvN 주말극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연일 화제입니다. 김수현이랑 서예지의 화려한 비주얼을 보는 맛도 있지만, 오정세의 자폐 연기도 감동적이라는 평이 많은데요. '사이..

신라젠 사건 [내부링크]

신라젠은 2006년 3월에 설립된 회사로, 2016년 12월에 코스닥에 상장한 면역 항암 연구 개발 중소기업입니다. 대표는 문은상으로 현재 미공개 주식 정보를 이용해 손실을 줄인 혐의로 조..

신혼부부 희망타운 자격 분양시기 대출 조건 [내부링크]

신혼부부 희망타운 자격 분양시기 대출 조건 이제 막 결혼해서 신혼부부가 됐는데 아이들을 키우기에도 급급하고 목돈도 마련해야 되는데 지출은 너무 많고, 너무 막막할 때 집 근처에 어린이집에 통학 길도..

임대차 3법이란? [내부링크]

임대차 3법이란 무엇인가?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임대차3법이란 무엇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임대차3법이란 전월세 신고제, 전월세 상한제, 계약갱신청구권제 등을 핵심으로 하는 법안을 통칭하는..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내부링크]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꿀팁 방출!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19로 개인위생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매일 마스크를 끼고 몇 시간 동안 근무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덥고 습한 요즘 날씨에 마스크..

50대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50대 다이어트 방법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인간의 평균 수명이 80대를 넘어가면서 중년 시대의 가장 큰 화두는 '건강'이 되었습니다. 인생의 제 2막을 맞이하며 가장 먼저 찾아오는..

실업수당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수당 신청방법 및 지급 대상 요즘 같이 사회적 문제로 인해 회사 사정이 어려워지거나 직장 내 괴롭힘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퇴사하게 될 경우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고용보험 실업급여를 들어보셨을 텐데..

복부내장지방 빼는법 [내부링크]

복부 내장지방 빼는 법 6가지 안녕하세요. 휴가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 결심하신 분이 많으실 텐데요. 가장 난관을 겪는 부분이 바로 복부 비만입니다. 특히 내장지방이 많으신 분들은 고혈압..

청년 저축계좌 자격 [내부링크]

청년 저축계좌 자격 조건 신청방법 청년들의 취업률이 낮아지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청년 저축계좌' 사업을 아시나요? 사회 초년생인 청년들이 오랫동안 직장을 다닐 수 있도록 정부에서 지원..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업자 또는 개인 등 대출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의 하락에 원인이 된다는 말은 한 번쯤 들어 ..

내용증명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내용증명 보내는 방법과 효력 비용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다 보면 금전적인 문제 등의 이유로 상대방에게 무언가를 요구해야 할 때가 있고, 그것을 법적으로 유효하도록 남겨놔야 할 때가 있다. 그..

서울시 청년수당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수당 자격및 신청기간 오늘은 서울시 청년수당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청년들은 취업하기가 어려운 환경이죠. 이런 상황에서 국가가 청년들에게 취업하기 전까지 일정의 소득을..

암환자 의료비 지원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한민국 정부에서 지원하는 복지는 꼭 챙기셔야 하는데요. 특히나 백세시대가 아닌 백세 이상의 시대를 살아가는 저희들은 더욱더 꼼꼼하게 챙겨보셔야 합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암 환자..

정년퇴임 축하문구 [내부링크]

오늘은 정년퇴임 축하 문구로는 어떤 게 적절할지 알아볼 텐데요. 한 직장에서 오랜 기간 일을 하고 정년이 다가와서 퇴임을 하게 될 때, 다들 어떤 기분이실지 상상이 가시나요? 한 직장에서 몇십 년이 넘게 함께..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재개발 지역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 아파트 분양도 활발하게 진행 중인데요. 새 집을 들어가기 전 '새 집 증후군이 나타나지 않는지'를 꼭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오늘은 우리도 모르게 '새 집 증후군' 때문에 건강..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조건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조건과 신청방법 환경오염이 심각해진 만큼 환경을 살리기 위한 정부의 사업들이 폭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환경오염 중 가장 심각한 대기오염, 그 대기 오염의 가장 큰 주범은 매..

노령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100세 시대가 들어서고 고령화 사회가 익숙해지면서 연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그동안 납부한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정부에서 지원하는 기초노령연금은 요즘 들..

통상임금 계산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이라면 모두가 알아야 할 통상임금, 대부분 통상임금의 틀을 잡고 직장을 잡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통상임금이란 무엇이고, '통상임금 계산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자세교정 의자 효과 과연 있을까? [내부링크]

자세교정 의자 효과 과연 있을까? 전 세계적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진 직장인들과 공부로 인해 의자에서 옴짝달싹 못하는 학생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척추 문제인데요. 거북목이 되지..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방법 [내부링크]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면 대부분의 청소년들은 교통카드부터 새로 만들거나 충전하기 마련인데요. 몇몇 청소년들은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지만 대부분의 청소년들은..

행복주택 입주조건 [내부링크]

행복주택 입주조건 및 자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매매는 물론이고 전세, 월세, 보증금마저 무섭게 오르고 있는 요즘. 내 집 마련이 시급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2020년도 행복주택의 입주조건과 신청..

인터넷 동영상 재생이 안될때 [내부링크]

인터넷 동영상 재생이 안될 때 해결방법 자료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하다 보면, 동영상 재생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딩의 문제인가 싶어 기다리거나 새로고침을 아무리 해도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린뉴딜 정책 관련주 [내부링크]

그린뉴딜 정책 관련주 그린뉴딜 정책은 친환경을 추구하면서 일자리 창출을 하겠다는 정부의 의지가 보이는 정책으로 문재인 정부 출범하에 탈원전 정책을 내세우면서 동시에 코로나로 인해서 생긴 일자리 감소를..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때 [내부링크]

 갑자기 노트북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될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카페에서 작업하는 시간이 많은데요. 집이 아니다 보니 무선 인터넷 연결을 시도하면, 와이파이가 잘 안 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그럴 때는..

조상땅찾기 조회 서비스 [내부링크]

조상땅찾기 조회 서비스 안녕하세요.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조상 땅 찾기" 서비스를 실시하고 나서부터 후손들이 몰랐던 선대의 땅을 찾게 되어 전국적으로 열풍이 일었다고 합니다. 조상 땅, 잘만 찾으면 로또..

자발적 퇴사 실업급여 조건 [내부링크]

자발적 퇴사 실업급여 조건 알아보기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직장에서 권고사직 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무려 직장인의 13%가 실직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비정규직이 정규직의 6.5배 정도 실직률이 높았다고..

모기 퇴치법 [내부링크]

여름 불청객 모기 퇴치법 무더운 밤 날씨에 창문을 열어두고 주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럴 때마다 방충망 어딘가를 뚫고 들어오는 모기 때문에 밤마다 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모기약도 피워보는데..

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와 대장주 전망 우선 2차전지는 한번쓰고 버리는 것이 아닌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전지를 뜻합니다. 다시 말해 충전을 통해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지를 말하는데 사용처는 노트북, 스마..

타이어 교체시기 [내부링크]

계절과 마모상태에 따른 적절한 타이어 교체시기 저는 아직 자차를 가지고 있지는 못하지만 군대 시절 운전병을 한 탓에 군에서 만든 지침에 따라 차량 점검과 타이어 상태 체크는 물론 타이어 교체까지 많이 작업..

목에 가시가 걸렸을때 [내부링크]

목에 가시가 걸렸을때 증상과 대처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 생선을 먹다가 꼼꼼히 생선 가시를 발라먹지 못해서 목에 걸린 경험들이 있을 것입니다. 안 겪어 본 사람들은 모르지만 생선가시..

취임 축하 문구 [내부링크]

직장인들이라면 상반기에 한 번, 하반기에 한 번 주변 사람들이나 직장 동료 및 상사분들의 승진 및 취임이 있기 마련인데요. 내가 취임한 것은 아니더라도 직장 내에서 취임식이 있다면 그 순간 가장 고민되는 것..

영어 어플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어플을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많은 많은 영어를 접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영어를 배워야 한다는 말은 종종 듣는데요. 어디서부터 시작해..

콜라겐 많은 음식 [내부링크]

푸석푸석하고 잔주름이 늘어나는 피부에는 콜라겐이 좋다고 하는데요. 흔히들 피부 노화에 효과가 있다고는 하지만 어떤 음식에 얼마나 들었는지는 잘 모르고 먹어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은 피부 노화 방지를..

합의서 작성 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의서 작성 요령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합의서의 정의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법률적으로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끼친 손해를 적절하게 보상해 주겠다고 피해..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 [내부링크]

요즘 K-POP의 열기가 대단하죠? 그러나 유행은 돌고 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 일이 있는데요. 바로 '트로트'입니다. K-POP은 젊은 층이 주된 연령대라고 한다면 40대 이상의 연령대분들은 트로트의 매력에..

신호위반 과태료 [내부링크]

1인 가구가 늘어난 만큼 개인 차량이 증가하고 있는 이 시대에 아파트 주차장을 보면 1가구당 최대 3~4대를 보유하고 있는 가구원들도 볼 수 있는데요. 차량을 소유한 모든 운전자들이 운전을 잘하면 좋겠지만 아..

치아미백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현대 사회에서 아침마다 커피를 마시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고, 과다 스트레스로 인해 흡연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상 속 소소한 행복들이 치아를 보기 안 좋게 노랗게 만든다는 사실 다들..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내부링크]

여름만 되면 셀룰라이트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죠? 셀룰라이트는 피하에 뭉쳐져 피부를 우둘투툴해 보이게 하는 피하 지방으로 임산부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여성분과 남성분들에게도 불편한 존재입니다...

황반변성 증상 [내부링크]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은 눈이 정말 중요한데요. 오늘은 눈에 대한 질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황반 변성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점차 시력이 감소되고 심할 경우는 완전히 시력을 잃게 되는 무서..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1. 식빵을 이용한 방법 이 방법은 상한 식빵도 사용 가능합니다. 먼저 식빵을 프라이팬에 까맣게 그을릴 만큼 태워줍니다. 그다음 포일에..

미국 주식 사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주식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 주식도 좋지만 미국 주식도 많은 사람이 투자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미국 주식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사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간병인 일당 비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백세시대로 들어서면서 요새 많은 사람들이 간병인을 찾거나 요양병원을 찾고 있는데요. 갈수록 일터에서 그리고 사회에서 시간을 보내는 날들이 잦아지고 있다면 나 대신 우리 가족을 보살펴 줄 간병인이 필요하..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컨 필터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주의할 점은 에어컨 필터를 세척하기 이전에 감전의 위험을 생각해서 반드시 에어컨 선을 콘센트에서 뽑아준 후 필터를 꺼내시기..

변비가 심할때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가면서 한 번쯤은 걸려본다는 '변비', 변비란 배변 횟수가 적거나 배변이 힘든 경우를 강조하여 3~4일에 한 번 미만인 경우로 정의합니다. 변비는 전 인구의 5~20%가 증상을 ..

층간소음 해결방안 [내부링크]

아파트와 다세대 주택이 늘어나는 추세로 인하여 다양한 문제들이 제기가 되고 있어요. 그 중 하나가 다들 알고계시는 '층간소음'인데요. '층간소음'은 다세대 주택 혹은 아파트에서 주로 발생하는 소음 공해입니..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촬영지 죽굴도 [내부링크]

삼시세끼는 시청률 11.5%를 기록하면서 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현재는 유해진, 차승원, 손호준이 오랜만에 다시 만나서 캐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올해 나이 51세 동갑내기며, 손호준..

노안수술 부작용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고 그렇게 신체의 변화가 오는 것 중 하나가 노안입니다. 노안은 수정체가 노화되면서 가까이에 있는 물체가 잘 보이지 않게 되는 현상이죠. 나이가 들면 수정체가 딱딱해지며 두께를 조절..

술 빨리 깨는 방법 [내부링크]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이거나 술을 잘 먹고 싶은데 못 먹는 술찌들 모두 공통적으로 두려워하는 게 숙취입니다. 술을 마실 때는 기분이 좋아 자신의 주량을 잊은 채 내일을 생각 안 하고 마..

필라테스 효과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은 앉아서 장시간 근무를 하는 경우도 많고, 장시간 서서 움직여야 하는 직종도 늘어나고 있어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앉아서 장시간 근무를 하는 경우 척추측만증이나 거북목 같은..

칼로리 소모 많은 운동 [내부링크]

우리가 몸을 가꾸기 위해 여러 종류의 운동을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칼로리 소모가 많은 효과적인 운동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칼로리 소모 많은 운동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1. 테니스 테니스는 유연성..

바퀴벌레 퇴치방법 [내부링크]

점점 날도 더워지고 여름이 다가오는 딱 요즘 같은 날에 음식물이 집에 쌓이게 되면 날파리와 같은 해충이 많이 생깁니다. 그중 사람들이 정말 기피하고 싫어하는 대표적인 해충인 바퀴벌레를 퇴치하는 방법에 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알아볼 주제는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4대보험 중 하나인 국민연금은 정부가 직접 운영하는 공적 연금 제도로, 국민 개개인이 소득 활동을 할 때 납부한 보험료를 기반으로 하..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단 오르기 운동 효과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벌써 6월이 코앞이고 금세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자 다이어트의 계절이죠. 하지만 지금처럼 밖에 나가..

바나나 보관법 [내부링크]

요즘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피부미용에 힘쓰고 있는데요. 특히 다양한 과일들을 섭취하면서 피부 미용과 건강까지 챙기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쉽게 접하면서 식이 섬유소가 풍부하여 건강과일로 불리..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라는 말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과도한 스트레스는 자율 신경계의 교감 부가 활성화되고 응급 상황에 처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스트레스는 인간의 모든 삶의 영역 속에 존재하기..

머리가 멍하고 맑지 않은 증상 [내부링크]

가끔 몸에 문제도 없는데 머리가 멍하고 맑지 않을 때가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몸에 딱히 이상이 없는데도 머리가 멍하고 맑지 않은 증상이 왜 생기는지 그리고 해결법은 없는지에 대..

스카치 블루 21년산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카치 블루 21년 산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스카치 블루는 스트레이트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위스키로서 1997년도에 출시된 후 국내 위스키 시..

다우지수 나스닥 s&p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의 주가 지수 3대장 다우지수, 나스닥, S&P500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주가지수의 흐름을 읽으려면 꼭 알아야 될 지수입니다. 다우지수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 (DJIA)라고 불리며 미국의 찰스..

유로스톡스 50 지수란? [내부링크]

유로 스톡스 50(Euro stoxx 50)은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등 유럽 12개국의 증시에 상장된 기업 가운데 50개의 우량 기업을 선정하여 만든 주가 지수로 스톡스가 산출한 주가 지수를 말합..

코스피 코스닥 차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요금 예금 금리도 안 좋고 부동산도 이미 많이 오를 데로 올라 주식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주식에 처음 입문하게 되면 생소한 주식 용어들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주식 용어의 기본이라고 할 수..

다운계약서 처벌 불이익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면 부담스러운 세금을 줄여보자고 매도인과 매수자 합의하에 다운계약서를 작성하는 경우가 빈번히 있는데요. 오늘은 다운계약서를 쓰게 될 경우 받는 불이익과 처벌에 대해 살펴보겠습..

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에도 보기 힘든 연예인이 꿈에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거기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라면요. 그럼 상활별로 ..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견 재산과 나이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재산과 나이> •기초생활수급자 소득 인정액이 중위소득 30~50% 이하로 최저 생계비에 못 미치는 사람을 말합니다. 생활비 지원은 생계급여(중위소득 30% 이하), 의료급여(40% 이하),..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가로줄 [내부링크]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우리 몸은 다양하게 신호를 보냅니다. 그중 손톱은 우리 몸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하나의 건강 지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건강한 분들의 손톱..

우엉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우엉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어느 TV 프로그램에서 우엉차의 효능을 다룬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연예인들의 우엉차 다이어트 기사, 일반인들의 후기 등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우엉..

여성 방광염 증상과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여성 방광염 증상과 원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해 방광염으로 병원 진료를 받은 환자 수는 156만여 명이며, 이중 약 95%가 여성이라고 합니다. 방광염은 치료가 제때 이뤄지지 않거나 자주 재발..

카카두 플럼 효능 [내부링크]

<카카두 플럼 효능> 호주에서만 서식하는 ‘서양자두’라고 불리는 ‘카카두 플럼’을 들어보셨나요? 또한 비타민C의 제왕이라 불리는 카카두 플럼은 지구상의 식품 중 비타민C 함량이 최고라고 합니다. 오늘은..

캠핑 텐트 추천 종류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캠핑을 하는 인구가 늘어감에 따라 캠핑 텐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캠핑을 하기 위해 준비해야 될 텐트의 종류와 추천하는 텐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텐트를 구매..

더위 먹었을때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오늘은 더위 먹었을 때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언제 봄이 왔었냐는 듯 요즘의 한낮은 뜨거운 햇볕 때문에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여름철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더위에 걸리기 쉬운데요. 특히나..

피부가려움증 두드러기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가려움증이 생기는 이유와 두드러기 발생 시 치료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피부가 건조할수록 전기 스파크가 쉽게 발생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가려움증도 잘 느껴지는데요. 그 이유는..

공복혈당 낮추는 음식 [내부링크]

<공복혈당 낮추는 음식> 최근 식생활 서구화, 신체활동 감소 등으로 질병 발생 양상이 과거와는 다르게 보이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질환 중 하나가 당뇨병 환자 증가를 손꼽을 수 있는데요. 최근..

머리숱 많아지는법 [내부링크]

<머리숱 많아지는 법> 예전에 탈모는 중년 이후의 남성에게만 일어나는 일로, 젊은 남성 및 여성과는 상관없는 문제로 치부하는 경향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경향..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서구화된 식습관과 과식, 야식, 음주 등 불규칙환 식생활 때문에 한국인의 장은 갈수록 고통 받게 됩니다. 게다가 운동 부족으로 장운동은 더욱 더 떨어지게 되는데요. 이렇게 예민해..

목디스크 초기증상 [내부링크]

<목디스크 초기 증상> 의자에 앉아 하루 종일 공부하는 학생들, 장시간 스마트폰, PC,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현대인들,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우리는 거북목, 일자목 등 목..

눈이 붓는 증상 [내부링크]

<눈이 붓는 증상> 지나친 음주나 야식을 섭취하고 잔 다음 날이면 눈과 더불어 얼굴, 팔 다리까지 붓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물을 많이 흘려도 눈이 많이 부을 수 있는데요. 이런 생활 ..

골프 오비(OB) 벌타 계산법 [내부링크]

가까운 지인들과 골프를 치다 보면 점수 계산을 하면서 라운딩을 해야 합니다. 골프를 오래 친 분들이야 계산법이 빠르겠지만 초보분들은 헷갈리기 쉬운 부분들이 꽤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

비타민 c 과다복용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비타민C 챙겨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몸에 좋은 비타민C 과다 복용하면 부작용은 없을까요?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비타민C의 권장량을 살펴보면 보통 성인의 경우 하루 70~90mg 정도..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각종 민원서류를 발급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건강보험 확인서의 경우 직장이나 정부 지원금 신청, 부동산, 은행 업무 등 다양한 곳에 쓰이기 때문에 한 번쯤 발급받아보신 분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우울증 자가 진단 테스트> 한국은 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 국가라고 합니다.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잇달아 자살하는 안타까운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자살의 주요 원인인 우울증에 대한 치료 대책이 미흡하..

잠 잘 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잠 잘 오게 하는 방법> 야근,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는 불면증이나 수면 부족이 따라다니기 쉬운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한 수면의 중요성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

소변 거품 원인 [내부링크]

<소변 거품 원인> 소변을 보는데 어느 날 거품이 많았던 적 있나요? 정상적인 사람일 경우, 소변을 볼 때 거품의 양이 적거나 곧바로 사라집니다. 하지만 몸에 이상이 있을 때는 그 신..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이유 [내부링크]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이유> 가끔 조용한 곳에 홀로 있을 때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것을 경험해 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이 소리가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그 소리 때문..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이유 [내부링크]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것은 노년층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이 아닙니다. 격한 운동을 하는 분들과 젊은 층에서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요...

수면제 부작용 [내부링크]

최근 불면증으로 수면제를 처방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불면증이란 잠들기가 힘든 입면 장애와 잠에는 들지만 자주 깨거나 너무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수면 유지 장애를 말합니다. 이런 증상이 있는 분들이..

여자 영어이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는 영어를 사용하기 위해 자신의 본명 말고 영어로 된 예명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흔한 찰리, 제인 같은 영어 이름 대신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여자 영어 이..

청년 희망키움통장 자격 조건 [내부링크]

<청년 희망키움통장 자격 조건> 청년 희망키움통장은 근로 빈곤 가구와 비수급 근로 빈곤층을 위해 만들어진 제도로, 일하는 생계 급여 수급 청년들이 저소득층에서 벗어나고 자금을 마련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

불안장애의 증상 [내부링크]

<불안장애의 증상> 불안장애는 정신질환 중 하나로, 이유 없이 불안을 느끼거나 불안의 정도가 지나친 정신장애를 뜻합니다. 불안장애를 겪는 사람은 불안해할 필요가 없는 상황에서도 불안해하거나, 정도 이상으..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우리는 일상에서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시험 스트레스, 회사 스트레스 등 심리적으로 압박감을 느끼는 다양한 상황에서 스트레스라는 말을 쓰곤 하는데요. 그러나..

자가면역질환 종류 [내부링크]

<자가면역질환 종류> 우리의 몸이 병에 걸리지 않고 건강할 수 있는 이유는 우리 몸에서 면역반응이 원활하게 일어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면역체계가 우리 몸이 정상적으로 갖고 있는 것을 적으로 인..

쥐젖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쥐젖이 생기는 이유와 제거방법> 어느날 갑자기 목이나 겨드랑이 쪽에 사마귀처럼 생긴 작은 덩어리가 만져진 적 있으신가요? 덩어리처럼 보이기도 하고, 미니혹처럼 보이기도 하며 생긴 것이 쥐의 젖과 비슷..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과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최근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의 관심이 면역력 강화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대상은 면역력이 약한 아기, 노인, 임산부 등이라고..

백내장 초기증상 [내부링크]

<백내장 초기증상> 요즘 급증하는 노안 증상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노인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증가하고 있는 안구 질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중 백내장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해결방법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 해결 방법> 변비는 배변 시 무리한 힘이 필요하거나 대변이 과도하게 딱딱하게 굳은 경우, 불완전 배변감(후중감) 또는 항문직장의 폐쇄감이 있는 경우, 일주일에 배변 횟수가 3번..

다리 저림 원인 [내부링크]

<다리 저림 원인> 일상생활에서 다리가 저렸던 경험은 누구나 있습니다. 가벼운 마사지나 스트레칭으로 저린 것을 멈추게 할 수도 있지만, 이 증상이 잦아지면 스트레칭 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합니..

눈건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눈 건강에 좋은 음식> 현대인들에게 있어 전자기기는 없어선 안될 필수품으로 여겨집니다. 이 때문에 노인 아이 할 것 없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안구 질환에..

몸에 빨간점이 생기는이유 [내부링크]

우리 몸을 살피다 보면 간혹가다 피부에 빨간 점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독 신경이 쓰이지만 별다른 통증이나 증상은 없어서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될 때도 있는데요. 붉은 반점처럼 눈에..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성인이라면 한 번쯤 마시게 되는 술! 우리나라의 경우 엠티, 동아리, 총회 등 대학생 때부터 온갖 술자리를 갖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음주 문화가 발전하면서 회식부터 동창회, 송년회까..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내부링크]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사람들은 깨어있는 동안 많은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휴식을 취할 때도 각종 전자기기나 책 등을 손에서 놓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나이가 들면서 진행되는 노화는 자연스러..

종아리 쥐나는 이유와 해결 방법 [내부링크]

<종아리 쥐나는 이유와 해결방법> 몸 어딘가에 쥐가 난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나요? ‘쥐가 났다’고 표현하는 근육경련이 생겼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절뚝거리며 그 자리에 요지부동하게 됩니다. 심한 고통이..

얼굴살 빼는법 [내부링크]

 얼굴살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시고 제대로 된 활동도 하기 어렵다 보니 확진자가 아니라 살이 확 찐 자라는 농담도 나오고 있을 정도로 몸이 둔해지고 살이 찌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여주효능 여주먹는방법 [내부링크]

<여주 효능> 잦은 야근과 회식, 야식 문화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은 각종 성인병에 걸리기 쉬운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그 중에서도 치명적인 합병증을 동반하는 당뇨에 취약하다고 합니다. 당뇨에 걸리게..

벽지 곰팡이 제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 겨울이 왔냐는 듯 어느새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지난겨울은 평소와 비교해 그다지 춥지 않았던 것 같네요. 그러나 겨울철 환기를 제대로 하지 못해 결로 현상과 곰팡이로 고생하는 분들도..

비듬 없애는법 [내부링크]

머리 비듬은 두피 각질이 떨어져 나온 것을 뜻합니다. 비듬이 있으면 가려움증과 악취를 동반하는 것은 물론, 미관상으로도 매우 좋지 않은데요. 이 때문에 비듬이 있는 사람은 자기관리에 소홀하다는 오해를 받기..

몸에 염증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몸에 염증이 생기는 이유>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작은 대기오염물질이 폐에 바로 흡수되면 몸에선 이물질을 없애기 위해 염증 반응을 일으킨다고 해요. 그 밖에도 우리는 지금 염증 유발 ..

귀지가 많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귀지가 많이 생기는 이유 함께 알아보아요~ 귀를 파면 시원하고, 나른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몸의 긴장이 풀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귀지를 파고 나면 깨끗해졌다는 생각에 괜히 자꾸..

불면증 치료방법 [내부링크]

<불면증 해결하려면? 불면증의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 보건사회 연구원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지난 한 달간 불면증을 경험한 적이 있다..

이명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이명에 좋은 음식> 가끔 삐- 하는 소리가 귀에서 들릴 때가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귀에서 쇠 깎는 소리, 풀벌레 소리, 바람소리 등이 들린 적 있으신가요? 이런 증상들이 나타나면 ..

장애인주차구역 과태료 [내부링크]

장애인 주차구역이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해 장애인 차량 또는 장애인이 운전하는 차량만 주차할 수 있도록 별도로 지정해 놓은 구역입니다. 때문에 주차 공간이 일반적인 주차 공간보다 다소 넓습니다...

보복운전 처벌기준 신고방법 [내부링크]

위협 운전이라고도 불리는 보복운전은 운전 중에 사소한 시비 등을 이유로 고의적, 악의적으로 자동차를 흉기로 이용하여 상대방에게 위해를 가하거나 공포심을 느끼게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아파트 수명 [내부링크]

오래된 건물은 벽에 금이 가기 시작하고 녹물도 나오고, 바닥 파이프가 썩어가기 시작하면서 난방도 취약해집니다. 또한 지진과 같은 재난에도 위험합니다. 모든 건물이 이렇듯 아파트 역시 수명이 있습니다. 주택..

탈모에 안좋은 음식 [내부링크]

요즘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탈모의 관심도 급증하는 등, 탈모는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사람의 고민거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탈모가 오면 자칫 외관상 보기 좋지 않을 정도로 심각해질 수 있기 때문이..

비단풀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비단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동안 잡초 정도로 여겨졌던 매우 흔한 식물들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단풀도 그중의 하나인데요. 비단풀은 얼핏 보면 ..

공매도란? [내부링크]

우리는 '공매도로 인해 주가가 하락했다~', '공매도를 없애야 한다~' 등등 공매도에 관한 뉴스나 기사를 종종 접합니다. 공매도가 주식용어인줄은 알겠는데 정확히 어떤 뜻을 가지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공매도..

파킨슨병 증상 치료 [내부링크]

고령화 사회로 진입한 대한민국에서 노인 인구수가 증가하면서 노인성 질환도 꾸준히 늘고 있죠. 우리나라에서 파킨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10만 명이 넘는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파킨슨병에 대..

ETF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금리가 매우 낮아 가지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곳을 찾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요즘 핫한 ETF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ETF는 Exchange Traded Fund라는 말의 약자로..

경위서 작성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낮에는 햇빛도 쨍쨍하고 따뜻한데 밤만 되면 많이 춥고 쌀쌀합니다. 이렇게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건강에 유의하고 몸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오늘은 우리가 흔..

전해질 부족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날 우리는 웰빙 웰빙 하면서 여러 가지 음식을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하는데요. 이는 건강 관리를 하기 위함이겠죠. 건강관리를 하기 위해 또 한 가지 알고 있으면 좋은..

급성 패혈증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최근 배우 故 문지윤 씨가 젊은 나이에 사망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문지윤 씨의 사인은 급성 패혈증이었는데요, 문지윤 씨뿐만 아니라 방송연예인 故 이치훈..

공무원 퇴직나이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여파로 단체모임 또는 행사들이 대부분 미루어지고 있는 데요. 초·중·고·대학교는 개학을 연기하고 직장인은 재택근무를 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입냄새로 알수있는 병 [내부링크]

입냄새로 혹시 고생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자신의 입냄새뿐 아니라 지인의 입냄새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오늘은 입냄새가 심하게 나는 분들은 왜 이렇게 입냄새가 심한지 혹은 ..

부동산 MGM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부동산 mgm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부동산 중계비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부동산 mgm은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부동산 mgm에 대해서 한번 알아..

콜라겐 부작용 [내부링크]

콜라겐의 부작용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콜라겐을 섭취하고 계신가요? 섭취하고 계시다면 혹시 과다 복용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오늘은 콜라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콜라겐은 ..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 자고 일어날 때마다 늘어나는 것만 같은 주름들. 한번 눈에 띄기 시작하니 계속 신경 쓰이는 요즘입니다. 특히 눈 밑에 생기는 주름은 바로 보이기 때문에 신경..

갑상선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햇빛은 쨍쨍하고 바람은 쌩쌩 부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죠? 이럴 때일수록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몸에 무리가 안 가고 좋습니다^^ 오늘은 갑상선암의 초기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상선은..

우체국 박스 크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확산 위기로 택배 물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외출 자제가 권고되면서 식수나 식량 등 생필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사람이 늘어난 탓으로 보이는데요. 이처럼 거래 문화가 발전하면서 많은..

사이드카 서킷 브레이크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전 국민의 일상이 마비되고 모두 골머리를 앓고 있는데요! 코로나19가 전 세계에 퍼지면서 마비가 된 것은 사람의 일상만이 아니었습니다. 바로..

아파트 구조 타워형 판상형 차이 [내부링크]

벌써 3월의 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얼마 전까지 패딩을 입고 다녔는데, 이제 낮에는 후드티만 입고 다녀도 될 정도로 좋은 날씨예요. 하지만 아직도 20년도는 많이 남았어요! 그 말은 아직도 배우고 실천할..

몸이 붓는 원인 [내부링크]

우리는 부종이 생기기 쉬운 환경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손발이 붓거나, 몸이 붓는 것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부종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우선 붓기, 즉 부종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비타민d 부족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강제 칩거 생활하게 된 요즘이죠. 많은 분들이 저와 비슷한 상황일 것 같은데요. 집에만 있다보니 밀려드는 우울감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그런데 이 우울증이 햇빛..

비타민 c 효능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죠. 외출도 자제해야 하니 몸도 마음도 왠지 뻐근하고, 울적해지는 것 같습니다. 시국이 이렇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된 것이 바로 ‘면역력..

서킷 브레이크의 뜻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와 원유 가격으로 인해 금융시장이 너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13일 한국 증시가 폭락하면서 코스닥 시장에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었습니다. 코스닥의 서킷 브레이커는 8번..

상가집에서 예절 인사하기 절하는법 [내부링크]

친인척이나 가까운 지인의 안타까운 부고 소식을 듣고, 고인의 마지막 가시는 길을 배웅하기 위해 많은 문상객들이 장례식장을 방문하곤 합니다. 저는 어릴 때 부모님의 손을 잡고 간 장..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다시볼 수 있는 무료 사이트 소개합니다. 최근 종영한 현빈,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다들 보셨나요? tvN에서 방영한 이 드라마가 제 인생드라마인 ‘도깨비’의 시청률을 뛰어넘었다고..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내부링크]

발렌타인 12년산은 가격이 어떻게 될까요?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쏘’, ‘치맥’, ‘파막’, 이런 말 많이 들어보셨죠? 각각 ‘삽겹살에 소주’, ‘치킨에 맥주’, ‘파전에..

주식 증거금이란 [내부링크]

여러분은 ‘투자’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흔히들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를 떠올리실 텐데요.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백신 개발의 제약회사, 마스크 생산 관련 회사들의 주식 관심이 폭등..

아파트 건설사 순위 [내부링크]

한때 전쟁으로 인해 전국이 폐허였던 대한민국이 산업화를 거치면서 불과 몇십 년 만에 전국 곳곳에 고층 건물이 즐비하게 늘어서게 되었죠. 흔히들 도시의 정경을 ‘빌딩 숲’이라고 표현할 만큼 이제..

알뜰폰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많이들 보시죠~ 저는 유튜브에 올라오는 각종 예능 편집본들, 워크맨 같은 유튜브 플랫폼 예능을 즐겨보는데요! 그러나 이러한 동영상 컨텐츠는 스마트폰 데이터가 많이 들곤..

장애인주차구역 위반 신고 어플 과태료 조회하기 [내부링크]

오늘 퇴근하시고 주차할 때 많으셨나요? 가끔 늦게 퇴근하면 주차공간이 없기 마련인데요, 그럴 땐, 멀어도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요즘 장애인 주차구역인 걸 알면서도 주차하는 사람과, 모르고..

내 컴퓨터 ip주소 확인방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 ip주소 확인방법IP 주소란 인터넷에 연결된 기기를 식별하는 유일한 번호입니다. 각각의 건물에 주소가 있듯이, IP 주소 또한 개별 컴퓨터끼리 통신하기 위한 컴퓨터의 주소라고..

실업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즘 같은 불경기에 다니던 직장까지 잃으면 너무 답답하고 한숨만 나오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실업급여가 있으니 한숨은 잠깐만 넣어두고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실업급여..

남자 여자 맹장위치 [내부링크]

사람의 몸에는 다양한 내장기관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는 그 역할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십이지장, 비장과 같은 장기가 있는가 하면, 누구나 알고 있는 위, 간 등의 장기가 있습니다...

청년저축계좌 신청방법 [내부링크]

저축들 많이 하고 계신가요? 어릴 적, 50원, 100원씩 넣던 돼지저금통이 어느새 묵직해지면 괜히 기분 좋아지곤 했죠. 돈이 많다고 해서 꼭 행복한 것은 아니지만 다다익선이라고, 일단 뭐든 많고..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 [내부링크]

빠르게 빠르게만 가고, 자신의 길을 생각해볼 틈도 없이 주변 둘러볼 틈도 없이 바쁜 현대 사회에 지친 사람들에게 느림의 미학을 알려주는 아름다운 길 산티아고 순례길. 떠나보고 싶지..

엑셀뷰어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엑셀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엑셀뷰어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아래에 제공되는 엑셀뷰어 설치방법..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소득이 있음에도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 (전문직 제외) 가구에 대해 가구원..

메이저리그 인터넷 중계 사이트 [내부링크]

여러분은 야구의 매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야구를 좋아하는 데에는 각자의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전 홈런이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야구를 이렇게 칭하고 싶..

티비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한 오후, TV를 틀고 채널을 돌리다보면 재밌어 보이는 프로그램이 방영 중이죠. 요즘 저는 MBC의 관찰 예능 ‘나 혼자 산다’가 그렇게 재밌더라고요. 기안84 분의 독특한 세계관이 ..

인터넷 롯데면세점 구입방법 [내부링크]

혹시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신가요? 아니면 해외는 나가는데 면세점에 들릴 시간이 빠듯하신가요? 그렇다면,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면세점이란, 말 그대로 세금을 면제해주는 매장으로, 일정..

무인 불법주정차 단속시간 기준 [내부링크]

길거리를 둘러보면 이 차선 같은 좁은 도로에 차들이 주차돼있어서 불편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그런데, 그 차들이 모두 불법주차인 건 다들 아셨나요? 그런데 왜 그 차들은 안 ..

달러 투자 방법 [내부링크]

위험이 없는 금융자산으로서 무위험 자산이라고도 하는 안전자산을 투자하는 방법에는 금이나 달러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 소개할 것은, 바로 ‘환테크(환율 재테크)’라고도)’ 불리는 달러 투..

볼링 스핀주는법 [내부링크]

간단한 규칙과 독특한 매력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스포츠, 볼링! 남녀가 태생적인 신체 차이를 극복하고 겨룰 수 있는 몇 안 되는 운동 종목이기도 한데요. 이 볼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스트라이크..

중성지방 수치가 높으면? [내부링크]

요즘은 자기관리의 시대로 수많은 사람들이 헬스장 혹은 집 안에서 피트니스와 트레이닝을 하며 몸을 가꾸고 있습니다. 이젠 외모도 경쟁력이자 자산인 시대인 것입니다. 신년 목표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우루사 100mg 효능 가격 [내부링크]

축구 스타 차두리의 CF 광고로 친숙해진 우루사는 ‘피로는 간 때문이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현대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의약품입니다.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간..

7080 무료음악듣기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즐겨 읽던 소설에는 이런 구절이 있었습니다. [노래는 마력을 지니고 있다. 지나간 노래는 시간을 들려주기 때문이다] 지금의 저는 나이를 많이 먹었다고는 할 수 없는 젊은 ..

음주운전 사고 벌금 처벌 면허취소 기준 [내부링크]

죽음을 부르는 음주운전, 그 처벌기준은? 음주운전은 살인행위와 다름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살인이 행해지면 살인이고, 살인이 미수에 그치면 살인미수인데요, 음주운전은 살인을 하기 위한 행위나 다름없으..

김연경 엑자시바시 연봉 [내부링크]

배구여제라 불리는 여자! 농구선수라고 해도 믿을 만큼 큰 키에 실력 또한 월드클래스를 달리는 정말 언제나 고공에서만 숨 쉬는 그녀의 연봉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김연경이 단순히 ..

햇반 전자렌지 없을때 데우기 방법 [내부링크]

햇반 전자렌지 없을때 전자렌지 없이 햇반 먹기! 다들 밥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주식이 쌀이기 때문에, 식사 때에 밥을 먹는 것이 원래는 당연한 것이었는데요. 통계를 보면 점차 국내산 쌀 소비가..

새 무기의 등장 [내부링크]

새 무기의 등장 평화 회의에서 불과 100 마일 거리에 무서운 새 무기가 등장했습니다. 1915 년 4 월 22 일 폭행 된 이프 레스 근처에서 북아프리카에있는 프랑스 식민지의 프랑스 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