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swjd1993의 등록된 링크

 tjswjd19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베트남 환전, 다낭 공항 현지 환전 & 다낭 한시장 환전 & 거리 환전(올드타운 환전) / 환율 비교!!! [내부링크]

환전 고민하고 계시죠? 베트남 도착해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환전 장소!! 공항, 한시장, 거리 환전 후기 읽어보시고 여행 계획하세요:) 목차 1. 공항 환전 공항에서 환전하면 일반적으로 더 비싼 환율이 적용된다고 생각하지만 베트남에서는 조금 달랐어요!!저희는 다낭 한시장 근처에서 한 번,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한 번 했는데 베트남 공항에 도착해서 한 공항 환전 환율 저렴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공항항공 환전은 비쌀꺼야! 라는 말은 삐~ 저희는 베트남 공항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꺾으면 있는 위 사진의 환전소를 이용했구요:) 조금 부담스러웠던 부분은ㅋㅋㅋㅋ 환전소끼리 계산기를 보여주면서 선의의 경쟁 계속하는데 서로 깎으며 경쟁하기도 하는데 저희가 하는 곳은 환율이 확정되어 있었어요! (놀라운건 흥..

더 글로리 시즌2, 결말 포함한 등장인물부터 반전내용 그리고 후기까지!! [내부링크]

다 봤다, 더 글로리 시즌 2!!!! 등장인물부터 결말, 반전내용 그리고 후기까지!! 차분하게 다 보실 예정이신 분들은 실눈으로 보세요:) 디테일 살려서 쓰진 않았지만 이거 보고 결말 미리 알면 또 슬퍼하실 수도 있으니까...ㅎ < 더 글로리 시즌2 기본 정보 > 1. 더 글로리 시즌2 방송시간 더 글로리 시즌 1는 2022년 12월 30일 공개되었다. 더 글로리 시즌2는 2022년 3월 10일 공개되었다. 2. 더 글로리 시즌2 몇부작 총 16부작으로 시즌 1에서 8편, 시즌 2에서 8편 공개되었다. ** 한 번에 8편 다 공개되었습니다!!! 3. 더 글로리 시즌2 내용 고등학교 시절, 끔찍한 괴롭힘에 시달렸던 여자. 많은 시간이 흐른 후, 가해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그녀가 치밀한 복수를 감행한다. 4...

유럽 유심 현지 구매하기, 유심 교환 및 현지 공항 구매 경험담(PIN? 데이터 로밍?) [내부링크]

유럽 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어떤 유심을 선택해야하나 고민이시라면 제가 5주간 여행했던 유럽 현지 유심 경험담이 도움이 될꺼에요~ 유심 바꾸는 영상 및 추천 유심을 아래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여행에서 숙소 예약할 때 000은 꼭 고려해야한다? 여행에서 숙소 예약할 때 000은 꼭 고려해야한다? 목차 숙소를 제대로 선택해야하는 이유 편안함 : 좋은 숙박 시설은 긴 여행 또는 관광 후 편안함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돌아갈 편안하고 평화로운 공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더 많은 휴식과 상 dobbyjeong.com 해외여행 상비약 필수 5가지, 000은 필수라고? (+체크리스트) 해외여행 상비약 필수 5가지, 000은 필수라고? (+체크리스트) 여행에서 설사하며 컨디션 난조한 상황을 상상해보셨나요? 정말 최악입..

포르투 일몰, 세라 두 필라르 전망대 / 포르투 일몰 장소 추천 [내부링크]

< 포르투 대성당 > 일몰을 즐기기 위해 동루이스 다리를 건너러 가는 중 또 다시 만난 포르투대성당!! 포르투대성당은 정말 자주 보이는데 생각보다 포르투라는 도시 자체가 작습니다:) 그 중간에 포르투대성당이 있다보니 지나가는 길에 항상 보게 되는^^ 이전과 다른 길을 발견해서 한 번 가보기로!! 포르투 대성당 앞쪽 길 외에도 아래 지하? 로 내려가는길이 또 있었는데 포르투 대성당으로 가는 골목길이었어요! 유럽은 골목마다 특색있는 분위기들이 있어서 저희는 골목을 즐겨 관광하는 편이라 한 번 가봤더니:)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포르투 대성당의 뒷 길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여행했던 날짜가 11월 9일이었는데 많~~~이 춥지 않은 날씨였고 낙엽이 조금씩 떨어지던 기간이었는데 이 골목이 유난히 가을..

여수 금오도, 트레킹으로 유명한 남해 여행지 추천(준비물, 배시간표) [내부링크]

섬에 들어갈 때에 준비해야할 것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섬에 못들어갈 뻔 했던 기억을 담아 글 써봅니다ㅋㅋㅋ 비용, 승선 시간표, 승선 준비물, 선박 내부, 여객터미널 관련 정보 작성했습니다^^ 목차 여수 금오도란? 여수보다 더 남쪽에 위치한 섬, 금오도 금오도는 비렁길로 유명한 섬입니다:) 비렁은 순 우리말인 '벼랑'의 여수 사투리라고 합니다! 남해안의 대표적인 트레킹 코스로 해안절벽과 해안단구를 따라 구불구불 이어지는 길이 비렁길입니다:) 비렁길은 총 5개의 코스로 이루어져있는데 각 코스별 약 1시간 30분~2시간 정도의 산책코스입니다! 자전거, 캠핑장, 낚시를 즐기는 분들에게 선물보따리같은 섬!! 안도대교를 통해 차량으로 안도까지 들어갈 수 있는데 안도는 다듬어지지 않은 자연이 있는..

2023년 설특선영화, 설날티비 TV영화편성표 [내부링크]

드디어 다가온 우리들의 연휴 #2023년설연휴 #2023년설연휴영화 본격적인 연휴의 시작은 1월 20일 금요일부터겠죠~? 1월 20일 금요일부터 1월 24일 화요일까지 2023년 설연휴!! 23년 설연휴 동안 어떤 영화를 방영하는지 한 번 알아보자요~ 1월 20일 (금) 설특선영화 - 대부분 심야영화 중심 #앵커 TVN 22시 30분 “제 죽음이 정세라 앵커의 입을 통해 보도되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생방송 5분 전,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천우희)에게 자신이 살해될 것이라며 죽음을 예고하는 제보전화가 걸려온다. 장난전화로 치부하기에는 찝찝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세라’. 진짜 앵커가 될 기회라는 엄마 ‘소정’(이혜영)의 말에 ‘세라’는 제보자의 집으로 향하고 제보자인 ‘미소’와..

프랑스 파리 카페 Chambelland Boulangerie (PARIS) / 글루텐프리 카페 [내부링크]

목차 기본정보 * 카페명: Chambelland Boulangerie * 주소: 2 Rue Jacquard, 75011 Paris, 프랑스 * 영업시간: 8:30 ~ 19:30 - 기간에 따라 영업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한 번 더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 * 특징: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글루텐프리 Chambelland Boulangerie 카페 외관 자전거를 타다가 멈춰서 바게트 빵을 사가는 사람 카페에 앉아서 책을 읽는 사람 노트북으로 논문을 쓰는거 같은 사람 등등 굉장히 요란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느낌이 폴폴 나서 요란한 여행자였던 저희에게 굉장히 끌렸던 차분한 카페의 첫 인상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빵의 따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에서는 길거리에 있는 빵들이 진..

다낭 바나힐, 예약방법부터 결제까지! 바나힐 방문후기 [내부링크]

다낭 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다낭 바나힐 예약부터 이동, 내부모습, 식당까지 한번에! 미리 정보 얻어가세요~! 목차 1. 다낭 바나힐 기본정보 * 베트남 바나힐이란? - 해발 1,487m의 산 위에 세워진 테마파크로 19세기 프랑스 고성과 놀이공원이 유명한 곳 * 베트남 바나힐 입장료 - 성인은 850,000동/ 아동(신장 1m~1.4m)은 70,000동/ 신장 1m 이하는 무료 - 한화로 약 4만원정도 하며, 예약하는 곳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 입장료와 식사권을 함께 묶어서 판매하기도 해서 홈페이지 확인 필요합니다! 근데 식사권이랑 같이 사면 레스토랑 같은 경우는 엄청 사람이 몰려서 힘들다는 후기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예약방법 - 클룩(klook) 저희는 클룩이라는 ..

다낭 바빌론스테이크, 다낭 맛집 추천&후기(소고기 먹방!) [내부링크]

다낭은 소고기가 유명하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저렴한 가격의 소고기 먹방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위치, 음식,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목차 1. 기본 정보 다낭 바빌론 스테이크 가게는 1, 2호점이 있더라구요! 여행 일정에서 더 가까운 호점으로 가시면 좋겠죠~ 다낭 바빌론스테이크 1호점 * 예약 전화: +84903828804 * 운영시간: 10시 ~ 22시(기간별로 운영시간 변동될 수도 있으니 한 번 더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위치: 422 Võ Nguyên Giáp,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다낭 바빌론스테이크 2호점 * 예약 전화: +8494-222-9566 * 운영시간: 10시 ~ 22시(기간별로 운영시간 변동될 수도 있으니 한..

베트남 동 환전 & 한시장 후기, 다낭 현지에서 도전하다(+환전영상)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환전'과 '한시장' 제대로 알고 가면 호구당하지 않겠죠! 한시장 환전 영상과 현지 내 환율 비교 글입니다:) 목차 1. 한시장 도착 택시를 타고 베트남 한시장에 도착!! 아니...근데 이건 무슨...어디가 입구인지... 몰랐지만~! 한시장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현지에서 베트남 동 환전을하기 위해 기다리는 한국인 줄!!! 현지에서 베트남 동 환전하는게 제일 저렴하다는 후기를 듣고 저희도 베트남 한시장 근처에서 베트남 동 환전하려고 달러만 들고 달랑달랑 갔는데... 2. 환전 어디서 베트남 동 환전하지...? 모를 땐 역시 사람 많이 있는 곳!!!! 가족들과 함께 사람이 많은 환전소에 줄을 섰는데 갑자기 뒤에서 ㅋㅋㅋㅋ한국인 소녀들이..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 오리지널 커피 먹으러 가자!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콩카페' 정확한 위치부터 내부 모습,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미리 알고 가면 좋은 정보!! 목차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에서 꼭 가봐야하는 대표 카페 콩카페!! 한국에도 들어와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콩카페' 베트남에서 창업되어진 프랜차이즈!! 부푼 기대감을 가지고 갔던 콩카페였는데 구글에 나온 콩카페 주소와는 달랐어요... 구글 좌표로 나온 콩카페 위치에는 다른 건물이 있었고 더 안쪽으로 쭉~~ 들어와야 베트남 콩카페가 보입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계속 시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베트남 콩카페 보입니다:) 베트남 콩카페 외관 반가워 콩카페... 지도에서 멀어져 가는데 나오지 않는 목적지에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찾아냈다, CONG cafe~ 어렵게 들..

베트남 야시장 & 소원배 타기, 호이안 필수 관광 명소 [내부링크]

베트남 필수 관광 명소는 바로 야시장 아니겠습니까! 호이안 올드타운 야시장과 소원배타기 관련 정보입니다^^ 베트남 소원배 가격, 내부, 후기 확인해보세요! 목차 베트남에 오면 꼭 해야하는 일... 바로 야시장 접수하는 일!! 호이안 나이트마켓 베트남 야식을 먹기 위해 길거리 음식을 포기할 수 없다!! 베트남 야시장으로 유명한 '호이안 나이트마켓' 에 왔습니다:) (Hoi An Night Market Walking Tours) 베트남 야시장으로 유명한 호이안 나이트 마켓은 전통등, 옷, 기념품 등 살거리와 과일, 바비큐, 팬케이크 등 군것질거리가 풍성한 야시장 으로 유명한데:) 정말 많은 상인들이 호객행위를 너무 많이 하는 곳이에요ㅜㅜ 우선 발마사지 가게, 소원배 암표, 길거리 음식 등등 적극적인 ..

소울키친(Soul Kitchen), 안방비치 레스토랑 호이안 맛집 [내부링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먹방!! 안방비치 근처 호이안 맛집, 소울키친! 가격, 분위기, 안방비치 확인해보세요:) 목차 1. 호이안 맛집 '소울키친' 외관 소울키친(Soul Kitchen) 베트남에 오면 꼭 와봐야한다는 베트남 맛집 '소울키친(Soul Kitchen)' 앞에 바로 보이는 안방비치(바다)와 절경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방문하게 된 소울키친(Soul Kitchen)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베트남의 우기에 포함되는 1월이라 조금 어두컴컴한 느낌이 있었지만 정말 화창한 베트남의 날씨였다면 옆에 있던 언니왈 "여기 들어오지도 못해 ㅋㅋㅋ사람 많아서" 라는 말을 들어와서 끄덕끄덕ㅋㅋㅋ 테이블도 별로 없어서 회전율이 낮을꺼 같은 느낌ㅋㅋㅋ 근데 또 바로 바다가 앞에 있어서 사람들..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후기, 음식종류부터 맛 후기까지! [내부링크]

숙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조식이겠죠? 시타딘 펄 호이안 호텔에서의 조식 후기입니다! 먹는 곳부터 음식 종류까지 확인해보세요:) 목차 여행에서 숙소를 정할 때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바로 조식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호텔 컨디션도 많이 찾아보지만 호텔의 조식 종류와 맛, 후기를 많이 찾아보는데! 오늘은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넘어왔는데 다낭 조식은 괜찮았는데, 과연 호이안 조식은...?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 메뉴 영상으로 슥~ 살펴본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다낭에서 먹었던 조식 메뉴들보다 종류는 다양했던거 같아요:) 여기도 맛이 특별히 이상하거나 별로진 않았습니다:) 시타딘펄호이안 조식은 다양한 종류로 되어 있었는데 영상도 ..

시타딘 펄 호이안, 베트남 호이안 숙소 후기(+방 사진)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숙소 고민 중이시죠? 숙소 가격, 객실 내부, 화장실, 풍경까지 제대로 확인해보세요! 시타딘 펄 호이안 호텔 후기가 도움되길 바랍니다^^ 목차 1. 시타딘 펄 호이안 기본 정보 1) 베트남 호이안의 깜 안에 위차한 시타딘 펄 호이안 리조트 2) 다낭국제공항에서 차로는 약 40분 거리에 위치하며, 호이안 야시장과는 차로 약 15분 거리, 안방 비치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3) 체크인 시간은 14시, 체크아웃 시간은 12시 입니다. 4)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개인 욕실, 흡연실, 부엌, 안전 금고, TV 가 있습니다:) 5) 저희는 4인 가족으로 '시타딘 펄 호이안 2베드룸 디럭스' 2박 결제했구요! 6) 294,790원에 결제했습니다 ** 2.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 조식 후기, 여행의 핵심은 역시 조식! [내부링크]

캔버스다낭비치호텔 조식 후기가 많이 없어서 힘드셨죠? 이틀동안 호텔 조식 메뉴 정리했습니다^^ 조식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목차 새벽에 베트남 다낭에 도착해서 몇시간 자고 두근두근 조식을 먹으러 바로 내려왔습니다:) 여행의 시작은 항상 조식인데 조식이 맛없으면 사실....아무리 좋은 컨디션의 숙소라도...다음에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덜 드는데 과연 캔버스 다낭 비치호텔의 조식은 어떨지 너무 궁금한 마음으로 출발해봤습니다:) 1.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 조식 조식 포함으로 선택한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 두근 두근한 마음으로 조식이 어떨지 오도도 내려가봤습니다:) 역시 호텔 내부만큼 깨끗했던 조식!! 메인바 외에도 쌀국수, 계란후라이, 오믈렛을 만들어주는 곳, 빵과 과일이 있는 곳이 있습니..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 후기, 다낭 호텔 숙소 추천(2023년)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숙소 고민 중이시죠? 숙소 가격, 객실 내부, 화장실, 풍경까지 제대로 확인해보세요!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 후기가 도움되길 바랍니다^^ 목차 1.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 기본 정보 1. 체크인은 02:00 PM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2:00 PM까지입니다. 2.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상시 이용 가능합니다. 4.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은(는) 공항 이동이 용이한 숙소입니다. 숙소까지 편안하게 오실 수 있도록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를 사전 예약할 수 있습니다. 5. 숙소 내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여기에서 조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베트남 다낭 공항에 새벽에 도착해서, 숙소까지 데려다주는 서..

비엣젯항공 후기, 이코노미석과 비지니스석의 비교(사건사고후기) [내부링크]

비엣젯항공 불안하신가요? 제가 타봤습니다! 이코노미석, 비지니스석? 사건!! 사진으로 비엣젯항공기 내부도 확인해보세요! 목차 1. 여행의 시작, 인천공항 2023년 새해라 아주 반짝 반짝 인천공항~ 겨울 느낌 물씬이었습니다:) 저희는 3박 5일의 일정으로 베트남 여행을 계획했는데 비젯 항공권 예매를 했습니다:) 간단하게 비엣젯항공 후기 작성해봤습니다! 2. 비엣젯 항공 티켓팅 비엣젯항공 후기 첫번째!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는 비젯 항공기 탑승 수속하기!! 잠깐 사이에 사람들이 많아져서... 탑승 수속은 최대한 빨리 줄을 서는게 시간 절약 ㅜㅜ 뒤늦게 가면 상당히 기다려야해서 ㅜㅜ 먼저 서서 기다리는게 훨씬 더 시간 절약인거 같습니다:) ** 비엣젯 항공은 1인당, 약 34만원정도에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세계의 놀라운 프라이드 치킨 수도 [내부링크]

대한민국 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음식 중 하나가 치킨입니다. 각 나라별로 닭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 일본에서는 가라아케 라는 표현으로 쓰이는 음식이 있습니다. 이 가라아케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티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간식 중 하나인 리틀 가라아게는 일본 전역의 필수품인 프라이드 치킨의 섬세하고 복잡한 버전입니다. 이 유쾌하고 바삭바삭한 간식은 너무나 사랑받아 매년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최고의 가라아게 가게를 결정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투표에 참여합니다. 도쿄, 교토, 오사카와 같은 거대 대도시의 상점이 대규모 콘테스트를 지배해야 하는 반면,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상을 받는 것은 규슈 남쪽 섬의 오이타 현에 위치한 나카츠 시라는 작은 마을의 상점입니다. 가라 아게 그랑프리..

몰디브에서 가장 놀라운 수상 빌라 [내부링크]

몰디브란? 한없이 파란 바다와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하얀 모래 사장, 다양한 문화를 간직한 나라입니다. 2023년 많은 여행을 계획 중에 몰디브와 관련된 다양한 숙박시설에 대해 소개합니다. 몰디브 최고의 수상 빌라 12곳을 소개합니다. 쿠다두 몰디브 Kudadoo의 수상 레지던스 15개 모두는 태양열 패널로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쿠다두 몰디브에서 가장 작고 가장 지속 가능한 리조트 중 하나인 Kudadoo는 전적으로 태양열 패널로 전력을 공급받는 15개의 수상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 건축가 유지 야마자키(Yuji Yamazaki)가 디자인한 이곳은 현대적인 료칸 미학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온천에서 영감을 받은 목욕 공간이 특징입니다. 격자무늬 나무 패턴으로 덮인 재료는 뉴질랜드, 캐나다, 인..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등반지 [내부링크]

홍콩의 100개가 넘는 산 중 도시를 가장 잘 나타내는 산을 골라야 한다면 그 선택은 간단할 것입니다. 바로 Lion Rock 입니다. 웅크리고 있는 사자와 닮았다고 해서 이름이 붙여진 이 495m 높이의 단일체는 구룡과 신계 사이에 끼여 있습니다. 유명한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ur)를 가로지르는 구룡(Kowloon)과 홍콩 섬(Hong Kong Island) 의 180도 여행 스냅샷을 제공하는 홍콩 도시 경관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입니다. 이 산은 1970년대 홍콩의 다재다능한 주민들의 삶을 묘사한 유명한 TV 쇼와 동명의 노래 "Below the Lion Rock" 덕분에 홍콩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The Spirit of Lion Rock"이라는 용어는 ..

다음날 아침: 전 세계 사람들이 숙취를 이기기 위해 먹고 마시는 것 [내부링크]

지금은 즐거움과 그에 수반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술의 방종은 종종 기분이 좋지 않은 아침으로 이어집니다. 마법의 숙취해소제가 없기 때문에(어쨌든 아직은 아닙니다), 과용할 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해답은 탄수화물에 있습니다. 숙취는 본질적으로 심각한 탈수와 혈당 강하로, 메스꺼움, 피로, 과민성 및 통증과 같은 다양한 증상을 과도하게 느끼게 합니다. 이 엄숙한 현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때때로 숙취를 느끼고 "치료"를 간절히 원합니다. 탈수에 대처 하고 저혈당 수치를 높이는 것이 핵심이며 물을 많이 마시고 탄수화물, 건강한 지방 및 단백질로 몸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숙취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술을 삼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

관광객 수를 제한하는 프랑스 령 폴리네시아 [내부링크]

이 지역이 새로운 지속 가능한 관광 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아름다운 섬을 방문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FM27(Fāri'ira'a Manihini 2027) 5개년 전략 임무에 따라 프랑스 폴리네시아 정부는 현지 주민 1인당 외국인 관광객 1명의 연간 상한선(약 280,000명)을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남태평양 국가에는 보라보라, 무오레아, 타히티와 같은 인기 있는 목적지가 있습니다. 수도인 파페에테는 타히티에 있다. 새로운 방문자 상한선이 프랑스 국민에게 적용될지는 불확실합니다.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는 프랑스 영토이므로 프랑스 여권을 소지한 사람은 법에 따라 해외 방문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FM27 문서는 관광이 주민들의 중요한 고용 및 수입원임을 인정합니다. 그러..

관광을 위한 세계 '최고' 마을이 발표 - 대한민국 평사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국가들이 입출국 제한이 강화되었던 과거와 달리 2023년부터는 많은 세계 국가들이 제한을 해제하며 자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내보이고 있습니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여행은 여러 면에서 변화했지만 더 나은 변화 중 하나는 농촌 관광을 향한 새로운 추진입니다. 우리가 또 다른 도시 휴식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봉쇄 상태에서 멋진 야외 활동을 꿈꾸기 시작했으며 이는 여전히 변하지 않았습니다. 여기 목록에 추가할 32개의 새로운 농촌 지역이 있습니다. 세계 관광 기구(UNWTO)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최고의" 농촌 마을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최고의 관광지에 있는 일반적인 인스타그래머블 장소 목록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UNWTO는 책임 있는 관광에 초점을 맞춘 유엔 기구입..

홍콩, 여행 단체에 대한 Covid 규칙 완화 [내부링크]

홍콩 정부는 11월 7일 금융 허브에 도착한 후 테마파크와 박물관 입장을 허용하는 등 인바운드 여행 단체에 대한 코로나19 제한을 완화한다고 밝혔다. 홍콩은 9월 26일부터 국제선 입국자를 위한 호텔 검역을 포함하여 최근 몇 달 동안 엄격한 코로나바이러스 정책을 완화했습니다. 그러나 국제선 입국자는 여전히 여러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하며 처음 3일 동안 술집, 식당 및 스포츠 클럽과 같은 장소에 입장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정부는 방문 관광객을 위한 구체적인 준비가 시작일을 지정하지 않고 이번 달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관련 조치는 인바운드 여행 시장의 점진적인 재개를 질서 있게 지원하고 여행 무역에 보다 유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발표는 지난주 홍콩이 ..

중국인 관광객들이 다시 해외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일부 국가가 주저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WHO, 中에 "코로나 확산 정보 공유하고, 변이분석 강화하라" 자국 코로나 확산에…국내 약국서 감기약 쓸어가는 중국인들 세계 각국, 중국발 입국자 규제 강화 릴레이…한국은? 최근 중국 관련 기사가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중국이 '제로 코로나' 정책 폐기로 코로나19에 대한 방역정책을 완화함에 따라 국경도 개방했다. 이에 각국은 중국발 입국자를 대상으로 입국 규제를 강화하며 방역의 고삐를 쥐고 있다. 중국에서 급증하는 코로나 발병. 중국인 여행자에게 여행 제한을 부과하는 국가는 바이러스가 수입되는 것을 경계합니다.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행위와 외국인 혐오증에 대해 경고하는 과학자들. 그러나 지금은 2020년 초가 아닙니다. 중국이 엄격한 제로 코로나 접근 방식을 포기하고 팬데믹이 발생한 지 3년 만에 ..

Covid-19 동안 하와이 여행: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하와이로 여행 할 계획이라면 방문하려는 경우 Covid-19에 대해 알아야 하고 기대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기본 사항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여행자가 미국에 입국하기 전에 Covid-19에 대해 음성 확인서를 받아야한다는 제재를 해제했습니다. 해외 여행자에 대한 하와이의 입국 정책은 2021년 11월 8일에 발효된 항공 여행자에 대한 연방 규정과 일치하며, 18세 이상의 비시민권자 또는 비합법 영주권자 국제 입국자는 예방접종을 받아야합니다. 입국하는 미국 시민권자와 합법적인 영주권자는 백신을 완전히 접종할 필요가 없습니다. CDC는 여전히 2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잘 맞는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비행기, 기차 및 기타 대중교통 수단에서는 더 이상 마스크가 필요하지 ..

럭셔리 호텔 Best 10, 해외여행 제대로 즐기는 호텔 추천! [내부링크]

자, 이제 2023년 여행 계획을 짜보자! 2023년에 여행하기 가장 좋은 호텔이 어디인지 알아보자:) 여행에서 음식 다음으로 중요한 부분이 숙소가 아닐까?! 좋은 숙소에서 좋은 음식을 먹는 여행이 가장 좋은 여행이 아닐까 싶다:) 목차 두바이, 모잠비크, 몰디브의 한 차원 높은 럭셔리 호텔부터 파리, 시드니, 팜스프링스의 트렌디한 도시에 이르기까지 올해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호텔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2022년과 2023년에 문을 여는 놀라운 호텔 20곳을 엄선하여 새해에 머물거나 꿈꾸는 호텔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앤드비욘드 푸나카 리버 롯지, 부탄 * 구글 위치 : andBeyond Punakha River Lodge , 푸나카 계곡, 부탄 아름다운 아프리카 사파리로 유명한 럭셔리 여행사 앤비..

포르투의 명소,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 & 카페 [내부링크]

포르투 대성당 내부는 비가 오는 날에 봐서 아쉬움이 컸지만 날이 맑은 오늘은 포르투 대성당의 전망대와 카페에 왔습니다:) **꼭 날이 맑은 날에 오시길 추천** 포르투 대성당은 오른쪽 외관을 공사 중이라 처음 포르투 대성당 내부를 들어갈 때에 의심했던...출입구...ㅋㅋㅋ 외관이 공사중이지만 내부는 멀쩡하니 관광하셔도 됩니다:) 포르투 대성당으로 가는 길은 여러 곳이 있는데 저는 포르투에 여유롭게 있다보니 여러 길을 통해서 가볼 수 있었어요! 근데 명소를 하루 보는 것도 좋지만 여러 날, 여러 번 가는 것도 색다른 것 같아요:) 첫 날에 보지 못했던 숨은 장소를 볼 수 있었어요^_^ 포르투 대성당을 등지고 외부 계단으로 내려오면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가 보입니다:) 이 곳을 놓치지 않..

도쿄스시, 포르투 한식과 일식의 조합 맛집 추천 [내부링크]

포르투갈에 도착한 전날 첫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포르투 맛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포르투 로컬 푸드를 도전하려고 했지만 숙소 근처에 포르투 맛집을 찾아 가보기로 했습니다:) 도쿄스시 가는 길 주륵주륵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 비오는 포르투의 모습은 새로운 느낌이 가득했어요:) 원래 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나름 느낌있더라구요~ 습한 느낌 너무 싫어했는데 여행자에게 비는 또 하나의 낭 to the 만~ 저희가 가는 포르투 맛집~ 도쿄스시!! 도쿄스시를 가는 길에 빨간 시티버스가 멈추는 버스정류장을 항상 지났는데 많은 관광객들이 항상 서 있더라구요:) 참고로 빨간 시티버스에는 한국어 버전의 음성이 없어서~ 우린 블루 버스 타야합니다(22.11월기준) 도착지인 도쿄스시 가기 전에 여러번의 유혹이 있었어..

포르투 1번 트램 탑승방법 및 탑승후기(편도, 왕복) [내부링크]

포르투의 관광 트램, 1번 트램 탑승 후기:) 포르투에 왔다면 도우루강의 리버뷰를 제대로 즐기고 가야 후회가 없겠죠!! 강을 바라만 봐도 좋지만 강을 따라 트램을 타고 뷰를 즐겨도 참 좋은 추억이 됩니다:) 포르투 트램? 포르투의 트램은 1872년부터 운행해온 이동 수단인데 현재는 관광의 목적으로 2개의 트램만 운영 중입니다. 1번 트램, 18번 트램이 운영중이며 22번 트램은 현재는 운행이 중단되었으나 2024년에 재개 예정이라고 하네요:) 1번트램 탑승지(출발지) 포르투에서는 트램을 타고 도우루강을 즐길 수 있는데 1번 트램은 도우루강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 Porto Riheira' 맞은편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정확한 1번 트램 탑승지는 상 프란시스쿠 성당 앞 인판테 정류장 입니다:..

'애드센스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Tistory상에서 셋업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의 길...ㅋㅋㅋ 처음에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이거저거 눌러보다가 더 큰 늪으로 들어와버렸습니다.. 그래서 자신있게 쓰게 된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공량법! 기본적으로 위 사진처럼 프로필, 광고 설정이 확정되고 나면 사이트 부분에만 일시정지 모양이 뜨는데 이 때에 '사이트 보기'를 누르면 '애드센스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Tistory상에서 셋업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제가 이 부분에서 너무 어려웠어요ㅜㅜ 결론적으로는 아래 과정을 다 했다면 문제가 없는 것으로 구글의 애드센스 승인 과정이 진행 중임으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는 것! 1. 구글 에드센스 접속하기 https://www.google.com/adsense/start/?gclid=Cj0KCQiA..

포르투 마제스틱 카페, 해리포터 시리즈 집필 장소(카페) [내부링크]

마제스틱 카페(Majestic Cafe) 해리포터를 지필한 곳으로 유명해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페 중 10곳에 뽑힌 곳입니다:) 1923년에 문을 열어 작가, 철학자들의 단골 카페였다고 합니다^^ 마제스틱 카페는 그때 그때 대기줄이 정말 천차만별...ㅋㅋㅋ 어떤 날은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어떤 날은 그냥 들어갈 수 있는...0-0 마제스틱 카페 외관 저희가 갔을 때에 이 정도 줄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랐어요:) 이 정도 길이의 대기 줄이라면 기다려서 카페 들어가보시길 추천! 마제스틱 카페 후기에서 많이 보이는 의견이 '직원이 친절해요' 인데 입구에 계시는 통통이 할아버지 매니저님이 정말 친절해요 "몇 명 왔니?" "자리 안내해줄게 ^___^" 마제스틱 카페 내부 ..

해리포터 팬이라면 가야 할 명소, 렐루서점 예약방법 및 방문 후기 [내부링크]

해리포터 팬들이라면 꼭 가야할 곳! 포르투 명소, 렐루 서점:) 영업시간은 9시 ~ 19시 당일 렐루서점이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다급하게 휴대폰을 들고 ㅋㅋㅋㅋㅋ 당일 렐루서점 예약 완료!! < 렐루서점 입장권 구매 링크 > https://www.livrarialello.pt/ Livraria Lello - The Most Beautiful Bookstore in the World An amazing journey through the enchanted world of books begins here! www.livrarialello.pt 방문 시간을 선택해주시고 입장권을 받을 메일(정확하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입장 시간을 넉넉하게 선택하시면 좋아요:) 늦지 않게..

100년의 역사, 포르투 에클레어 맛집 LEITARIA DA QUINTA DO PACO [내부링크]

< LEITARIA DA QUINTA DO PACO > 에클레어 맛집인 'LEITARIA DA QUINTA DO PACO' 이 곳은 렐루서점과 매우 가까이에 있습니다! 렐루서점 관광 일정과 엮어서 간식 장소로 계획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여기가 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목요일이었고,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이라 그런지 거리에도 사람이 별로 없던 날이긴 했습니다:) 내부와 외부에 앉을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었고 다양한 종류의 에클레어가 있었습니다:) 에클레어 맛집이라는 소문과 특히 100년이라는 전통에 끌려서 도착한 이 곳!! 종류도 여러개이고 맛에 따라 에클레어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점심을 먹고 와서 가장 작..

포르투 메인 광장, 포르투 시청사 [내부링크]

< 포르투 시청사 > - Porto City Hall 포르투갈 포르투의 시청 건축물로 중세의 궁전과 같은 화려한 외관을 가지고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Porto 조형물이 시청사 앞에 있었다고 했는데ㅜㅜ 저희가 방문한 2022년 11월에는 없었어요.. 아쉬웠지만... 포르투 시청사 앞에는 큰 광장이 있어요:) 이 광장을 통해 상벤투 기차역, 렐루서점 등 다양한 명소를 이동할 때에 지나칠 수 있는 큰~ 광장입니다:) 포르투 시청사 앞에서 내려다 본 광장의 모습인데 약간의 내리막길이에요:) 포르투 시청사 앞에는 포르투 출신의 작가이자 정치인인 '알메이다 가헤트' 동상이 있습니다:) 시청사 내부는 들어와볼 수 있는데 크게 볼만한 건 없었어요~ 내부는 확실히 중세 느낌이 드는 분위기가 있었지..

포르투 모후정원, 포르투의 일몰&야경의 명소 [내부링크]

< 모후 정원 가는 길 > 동루이스1세다리가 노란색 화살표고 1번이 세라 두 필라르 전망대 & 수도원 2번이 모후정원입니다:) 두 곳모두 일몰을 보기에 너무 좋은 곳인데 높은 곳에서 보고 싶다면 1번(세라 두 필라르 전망대 & 수도원) 높이 상관 없다, 나는 풀밭에서 느긋하게라면 2번(모후정원) 이번 포스팅에서는 2번 모후정원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모후정원을 가기 위해서는 동루이스 1세 다리를 건너야합니다! (포르투대성당 기준으로 건넌다는 의미입니다) 동루이스1세다리 동루이스1세다리가 위 사진처럼 건너면 포르투 일몰과 야경을 보기 좋은 곳이 나옵니다! 세라 두 필라르 전망대 & 수도원과 모후 정원:) 동루이스 1세 다리를 건널 때 다리 아래의 모습도 정말 멋져요!! 다리 아래에는 많은 노상점들이 ..

볼량 시장, 포르투 기념품 구매하기 좋은 기념품점 [내부링크]

볼량시장? 포르투 19세기에 지어진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으로 다양한 기념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2022년 11월 현재도 아직 볼량시장은 리모델링 중입니다:) 공사를 하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아직 완공 상태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기념품, 과일, 채소, 정육점 등 굉장히 많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여행자로서는 너무 좋았던 재래시장! 특히 주변에 숙소를 잡으신 장기 여행자들에게는 식비를 줄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시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저렴한 야채와 과일들!! 한국이랑 비교했을 때 야채와 과일은 정말 저렴했어요!! 사과랑 오렌지 같은 ㅜㅜ 정말 맛나는 과일들... 갯수대로 요금을 받기 때문에 1인 여행자들도 구매하기 좋은 볼량시장!! 볼량시장은 주 출입구가 1, 2층에 있지..

포르투 사자분수와 포르투 대학, 해리포터와의 연결고리!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보면 누군가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 장소가 있다? 그럼 잠깐 멈춰야하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찾아낸 신비로운 달의 세계 자주 지나다녔던 골목이었는데 이렇게 어두운 시간대에는 처음 지나가는 골목이라 처음 발견하게 된 이 곳! 천근 만근 여행의 마무리가 길었던 어느 날 어두운 길을 걷다가 동그란 밝은 빛을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외국인 남성이 뭘 들고 있는걸 발견... 뭐하는 거지.... 읭? 여긴 뭐지? 하고 봤더니!!! 길을 걷다 우연히 발견한 '달' 포르투 대학 달이 있는 이 격조 있는 건물은 뭘까? 하고 봤더니 포르투 대학의 입구였습니다:) 이 곳은 포르투 대학보다 더 유명한 해리포터의 그리핀도르의 상징의 모티브가 된 사자분수가 있어서 더~ 유명한 곳인데..

상 프란시스쿠 성당과 박물관 구경하기(볼사궁전 옆에 위치) [내부링크]

볼사궁전과 매우 가까이에 있는 '상 프란시스코 성당' (Igreja Monumento de Sao Francisco) 저희는 이 성당에... 갈 예정이 없었으나...ㅋㅋㅋ 볼사궁전 출입구인줄 알고 헷갈려서 얼떨결에 방문하게 된 성당입니다:);; 볼사 궁전과 상 프란시스쿠 교회는 상당히 가까이에 있는데 저희가 헷갈렸던 부분이 볼사궁전에 사람이 없는 시간대라서 출입구에 사람도 없고 문도 닫혀있었던거에요... 그렇게 구글맵에서 길을 잃고 상 프란시스쿠 교회로 들어가버리게 된 사연.. 초록색이 볼사궁전이고 노란색이 상 프란시스코 성당입니다:) 상 프란시스코 성당의 한 외벽은 현재 공사중이고 내부에도 공사중이라 제대로 보지 못하는 공간이 있어서 sorry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상 프란시스쿠 성당란?..

볼사궁전 입장방법 및 방문 후기, 한복입고 포르투 여행 [내부링크]

볼사궁전 가는 길 한복 입고 포르투 여행하기:) 한복을 입고 여행하는 날은 사진이 특히 더 잘나오는 날이라 들뜬 어머니:) 숙소에서 볼사궁전까지는 거리가 멀지 않아서 도보로 이동! 도보로 이동하면서도 포르투의 골목과 거리는 참 예쁜 색채들이 가득해서 사진 찍기 좋은 도시:) 볼사궁전이란? 볼사궁전이 왼쪽에 보입니다:) 볼사궁전이란? 19세기 건축물로, 신고전주의 양식을 대표하는 건축물! 볼사궁전 내에 '아랍 홀'은 스페인 그라나다의 알람브라 궁전을 모델로 했는데 궁전에서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 볼사궁전 티켓 구매 > 볼사궁전의 외관 사진입니다! 저희는 조금 일찍 볼사궁전에 왔었는데 사람도 없고, 문도 닫혀있어서 볼사궁전 출입구를 지나쳐서 볼사궁전을 지나쳐 상프란시스코 성당..

다 테라 바이샤 점(Da Terra Baixa), 포르투 채식 뷔페 맛집! [내부링크]

< 포르투의 거리 > 상벤투 기차역 맞은편에는 많은 골목길이 있는데 맞은편에 보시면 아래로 내려가는 골목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저녁에 골목 또는 외부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이런 거리의 분위기가 사뭇 한국과는 다른 느낌! 여행을 하며 일상과 다른 독특한 분위기에 이끌리는데 포르투에서는 저녁 거리의 풍경이 그랬습니다:) 이 곳은 다양한 상점들과 노상 레스토랑이 있어서 낮에 한 번, 밤에 한 번 방문하셔서 색다른 분위기로 구경하시기에 좋은 곳이에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시점이었어서 거리에 분위기가 징글벨 징글벨 느낌! 유럽의 식당은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시간이 명확히 구분된 곳이 대부분이라 영업시간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특히, 아침 식사 메뉴와 점심 식사 ..

카르모 성당, 해리포터 모티브가 된 황금빛 성당 [내부링크]

오늘은 카르모 성당에 가보기로 한 날:) 카르모 성당이란? 초록색 동그라미가 '카르모성당'이고 그 왼쪽에 있는 성당은 '카르멜리타스 성당'이에요! 저는 같은 성당인줄 알았는데 다른 성당인...ㅋㅋㅋㅋ (카르멜리타스 성당이 해리포터 시리즈의 모티브가 된 장소로 시리우스 블랙이 살던 집의 모티브가 된 곳이라고 합니다:) 카르모 성당은 외관의 아줄레주가 아주 유명한 성당으로 푸른빛의 18세기 바로크 양식의 성당입니다:) 카르모성당 외관 카르모 성당에서는 영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에 나오는 곳으로 불사조 기사단의 본부, 시리우스 가문의 저택으로 나옵니다:) 푸른빛 아줄레주는 건물의 측면에 있고 정문을 통해 들어가시면 입장권 현장구매 가능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에는 특별히 사람이..

포르투 시티투어 버스 탑승후기, 블루라인+오렌지라인 [내부링크]

< 블루 버스의 블루 라인 > 블루 버스를 타고 첫 날에는 블루라인으로 시티투어버스 시작~ 시티투어 버스 탑승지 주변에는 많은 노상상점들이 있는데 정어리? 같은 물고기가 유명한 포르토라서 다양한 가방, 그림, 스카프를 팔더라구요:) 지도를 보며 출~발~~ 포르투 시티투어 버스를 하실 때에는 실시간 현재 위치와 다음 정차하는 역을 알 수 있는데 시티투어 버스는 포르투 대성당 방향으로 출발해서 가장 먼저 보이는 명소는 항상 포르투 대성당과 상벤투 기차역! * 야간에 상벤투 기차역을 지나는 시티투어 버스* 강을 따라 이동하다보면 유람선도 지나가고 많은 관광객들과 Hi~ 인사합니다:) 발랄 그 자체 여행객들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곳엔 관광객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바로 해리포터 서점으로 유명..

포르투 시티투어 버스 티켓 구매 방법, 도심을 한눈에! [내부링크]

오늘은 포르투 시티투어 버스를 타볼 예정입니다:) 블로그를 정리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는데 시티투어를 탄다고 하면 미리 좀 알아보고 갔으면 현장에서 덜 허둥지둥 했을텐데... 라는 반성을...:) < 포르토 여행자 센터 > 상벤투 기차역 맞은편에는 큰 포르토 여행자 센터가 있어요:) 안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지도랑 안내지도 있고 직원도 상주하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 포르투 시티투어 티켓 현장 구매 > 포르투에는 거리마다 다양한 시티투어 티켓 구매처들이 있어요! 저희는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시티투어 버스를 찾았는데 상벤투 기차역 대각선 맞은편에 빨~~간 travel center 가 있는데! 여기서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시티투어 버스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티켓에 대..

클레리구스 성당, 안토니오 도스 콘그레가두스 성당 / 포르투 자유여행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넉넉하게 포르투 여행을 하려고 한 날이었습니다:) 유럽 한 달 여행한 지 절반이 넘어가면서 조금 여유가 생겼습니다:) < 상벤투 기차역 > 저희는 다음날 기마랑이스를 가기로 해서 현장 티켓 구매를 어디서 하는지 한 번 확인하러 숙소에 나와 상벤투 기차역에 먼저 왔습니다:) 상벤투 기차역에서도 보이는 아줄레주 ' 아줄레주 ' 란? 아줄레주는 '작고 아름다운 돌' 이라는 의미로 포르투갈의 독특한 타일 장식인데 유명한 건축물, 미술관, 일반 가정집등 다양하게 쓰입니다:) 상벤투 기차역에서 바라본 포르투 대성당의 모습 두 명소의 거리는 도보 5분 내외입니다:) 상벤투 기차역에서 나오면 호텔, 숙소가 줄줄이 있어요:) 건물 자체가 주는 독특한 분위기가 있어서 거리에서 사진만 찍어도..

포르투 근교 여행, 기마랑이스 - 기마랑이스 성과 브라간사 공작 저택 방문기 [내부링크]

상벤투 기차역 -> 기마랑이스역 상벤투 기차역에서 기마랑이스역으로 출발! 기마랑이스역 도착:) 약 1시간 15분정도 걸리는 거리고! 빨간색 기차 노선도를 따라 첫 역과 끝 역이라서 불안에 떨지 않고 편안하게 기차타고 왔습니다:) 기마랑이스에 도착했는데 주변에 뭐가 하나도 없는.. 시골 마을 같았어요ㅋㅋㅋ 그 흔한 마트나 뭐 작은 슈퍼마켓도 없어서 혹시 물이나 간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기마랑이스역 내에 매점에서 구입하셔서 이동하세요:) 기마랑이스역에서 내리면 보이는 풍경인데 정말 아무것도 없죠?? ㅋㅋ 전부 일반 가정집 같았어요:) 기마랑이스란? 포르투갈의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요람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가와 인접한 도시라고 합니다! < 상구알테르성당 & 브라질..

기마랑이스역 티켓 구매 방법, 포르투갈 근교 추천 도시 [내부링크]

포르투 상벤투 기차역 포르투 상벤투기차역 도착! 상벤투 기차역은 항상 사람들이 많아요~ 상벤투 기차역 자체를 구경하러 오는 여행객도 많고 기차를 탑승하러 오는 여행객들도 많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기차를 탑승하셔야하는 분들은 미리 오셔서 티켓팅하시고, 탑승지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저희는 상벤투 기차역에서 기마랑이스역으로 가는 기차표를 구매하러 왔습니다:) 거의 즉흥으로 기마랑이스를 가기로 해서 미리 예매하거나 다른 방법을 알아보지 않고 상벤투 기차역에 와서 0-0? "어떻게 하는 걸까?" 우당탕탕 기마랑이스역으로 가는 기차표 구입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위 기계에서 기차표 구매가 가능하구요! 도착지에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희의 도착지는 '기마랑이스(Guimarães)' 입니다:)..

Omio 어플로 유럽 항공기 예약하는 방법 & Omio 어플로 버스 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부분 유럽여행을 하며 나라간 이동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은 #OMIO 일꺼에요! 오미오 어플을 통해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예약이 가능하고 여행자의 여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나라간 이동을 할 때에도 버스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요! 저희는 프랑스 파리에서 포르투갈 포르투로 버스를 타고 이동했었는데 이와 관련된 포스팅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1. 플릭스버스 예약하기: https://blog.naver.com/tjswjd1993/222911809421 2. 플릭스버스 타는 곳, 플릭스버스 내부: https://blog.naver.com/tjswjd1993/222911843756 1.OMIO 어플 클릭 1)편도/왕복 선택 2) 출발지, 도착지 입력 3) 일정..

라이언에어 항공사 후기와 포르투 공항 노숙기(절망편) [내부링크]

< 포르투갈 포르투 공항 내부 > 즐거운 마음으로 저희는 택시를 타고 여유롭게 포르투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유난히 날씨가 좋던 그 날.. 어둠이 찾아올지 모르던 이 맑은 날.. 프란시스쿠 데 사 카르네이루 공항 (Francisco de Sá Carneiro Airport) 내부 모습입니다:) 쾌적하고 좋은데 쌀쌀한 느낌이 있었어요ㅜ.ㅜ (참고로 저희는 너무 추운데 나시 입은 외국인들도 있어서, 사진 속엔 사계절이 다 있습니다:) 항공사와 항공번호 확인하셔서 티켓팅 넘버 확인하고 항공사 넘버로 가셔서 체크인, 위탁수화물 수속하시면 됩니다:) 들뜬 마음으로 도착한 라이언 항공사 수속하는 곳.. 이때까지만 해도 들떴지.. 스페인으로 곧 간다~:) 시간에 맞춰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는데 뒷..

바르셀로나 공항 내부/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로 지하철 타고 이동하기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공항 입국 방법 라이언 항공사를 타고... 포르투갈에서 스페인에 도착했어요..ㅜ.ㅜ 우여곡절 끝에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크게 어려움은 없었는데 영상 마지막 부분에 왼쪽은 공항으로 나가는 출구 영상 마지막 부분에 오른쪽은 위탁수화물을 찾는 곳이에요! 위 사진을 따라 위탁수화물을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Baggage claim 표시를 따라서 가시면 돼요! 우리가 타고 온 비행기 번호를 잘 확인해서 위탁수화물이 나왔는지 한 번 확인해주시고~ 위탁수화물을 야무지게 챙겨서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으로 나갔습니다:) 근데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많은 사람들이 위탁수화물을 맡기지 않고 기내수화물만 챙겨서 나가더라구요~ 저희는 사람이 많이 가는 곳으로 따라 나갔는데 하마터면 위탁..

카탈루냐 광장, 레이알광장, 구엘저택, 바르셀로네타 해변-람블라스 거리 내 명소 [내부링크]

우당탕탕 바르셀로나에 도착한 다음날~ 라이언 항공사와의 기억을 잊고..ㅜ.ㅜ 바르셀로나의 첫 여행지로 저희는 '람블라스 거리'를 선택했습니다:) 람블라스거리 가는 길 숙소에서 람블라스 거리까지는 지하철을 타고 가볍게 이동~! 바르셀로나의 지하철 노선은 L3와 같이 독특한 호선 명칭이 있고 L3 노선 참고하시고, 지하철 타고 내릴 때에는 크게 어려움 없었습니다:) 람블라스 거리에서의 점심식사 - RESTAURANTE ASIAN 저희는 항상 여행 시작 전에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시작했는데:) 오늘은 한식스러운 느낌으로 먹어보자고 해서 람블라스 거리에서 아시안 식당을 찾아 구글맵으로 이동해서 왔습니다:) 치킨 요리를 시켰고 밥도 시켰는데 밥은 날아가는 밥이었어요:) 밥은 1.94유로 음식..

바르셀로나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 한인마트 OLE MART [내부링크]

카사바트요를 즐겁게 구경하고 휴식이 필요해서 즉흥으로 들어간 곳인데 잘 들어 왔어요!! 외부부터 심상치 않다고 느끼긴 했지만 카사바트요가 보이는 카페!! (살짝 보입니다)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외관 정면에서는 샐러드나 간단한 식사를주문할 수 있고 왼쪽에서는 커피와 케이크 주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른 가게인가? 했는데 커피 받으러 갈 때에는 또 정면에서 주더라구요?! 아직도 가게 시스템을 이해할 수 없지만~ 커피 주문하시는 분들은 왼쪽 계산대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메뉴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내부 계산대 맞은편에는 넓은 공간이 있는데 여기서 약간 스터디? 하는 것처럼 같이 모여 계셔서 바로 부담느끼고 패스 꼭 밖에서 드시길 추천~! fab..

카사바트요, 바르셀로나 그라시아 거리의 가우디 건축물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는 카사바트요 예약 방법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카사바트요 내부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카사바트요는 '바트요의 집' 이라는 뜻입니다. 이 건축물은 '바다'를 테마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예약 시간이 늦으면 입장 불가라는 불호령 메일을 받고 호다다닥 점심을 먹고 카사바트요로 이동했습니다:) 다행이 정확하게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추가 영어를 하지 않아도 됬던 ㅎ.ㅎ 카사바트요 입구(블루 티켓) 왼쪽 사진의 정장 남자분들이 입장권을 확인해주시구요! 그 곳에서 QR코드(입장권) 확인하고 티켓별로 줘야하는 기계(오디오가이드기계, 태블릿 등) 줍니다:) 블루 티켓인 분들은 꼭 줄로 된 오디오 선을 가지고 오세요! 따로 주지 않습니다~ 카사바트요 오디오 가이드 기계 저희는 ..

가우디의 걸작, 까사 바트요 예약방법 [내부링크]

여긴 꼭 가보자! 카사바트요는 가우디가 직물업자 바트요를 위해 지은 저택으로, 바르셀로나 그라시아 거리에 있는 건축물입니다:) 이 곳은 워낙 유명해서 건물의 사진만 봐도 "어!!" 라고 할 수 있는 명소! 카사바트요 온라인 예약처 카사바트요는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꼭 미리 예약해서 가시길 추천드리구요 현장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는데 현장에서 구매하시면 + 4유로 입니다 ㅜ.ㅜ 까사 바트요 입장권 종류 까사 바트요 입장권은 총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블루, 실버, 골드로 나뉘어져있고 역시 자본주의인 만큼~! 돈을 낸 만큼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 < 1. 블루 > 가장 기본적인 입장권입니다:) 오디오 가이드만 들으면서 실내 가이드를 받을 수있는거에요! 입장료는 3..

까사밀라 카페 드 라 페드레라(Cafe de la Pedrera), 카사밀라 카페 [내부링크]

든든하게 하나 식당에서 한식을 먹고 이동한 곳은 가우디의 또 하나의 흔적 까사밀라입니다:) 까사밀라는 " 안토니오 가우디가 건축한 집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스페인의 고급 저택 " 입니다:) 스페인 카탈루냐 바르셀로나에 있는 고급 주택으로 바르셀로나의 사업가인 로제르 세지몬 데 밀라와 그의 아내가 의뢰하여 만들어진 건축물입니다:) 멀리서봐도 가우디스러운 건축물입니다:) 카사밀라는 가우디가 건축한 고품격 맨션입니다. 위치도 정말 메인거리에 있는데 바르셀로나의 중심가인 그라시아 거리에 있습니다:) 구엘공원에서 느꼈던 가우디의 곡선을 카사밀라에서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건물 외관의 대부분에서 직선을 보기 어렵고 부드러운 곡선을 이용하여 건축물을 설계한 가우디 지하철 3,5호선인..

바르셀로나 한식당 맛집, 하나 HANA [내부링크]

저희가 유럽여행을 하면서 한식당을 많이 찾아다니진 않았는데 바르셀로나에서는 한 번 한식당에 가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게된 하나 한식당 하나 한식당 외관 외국에서 한식당은 저렴한 곳이 아니에요! 저희는 관광지랑 가장 가까운 한식당이라서 처음에 선택하게 된거라 과연 맛이 어떨지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하나 한식당 내부 하나 한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은 계산대이고 오른쪽 사진은 내부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내부 안은 훨씬 넓어서 쾌적하고 좋았어요! 사장님들이 한국분들이셔서, 주문할 때에 영어쓰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반갑다, 한국어.... 정말 편하게 주문하고 질문하고... 영어를 배워야겠다 싶지만 또 여행 다녀오면 의지 박약이 되어버리는...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외국인들이..

FC 바르셀로나 홈구장, 캄프 누(Camp Nou)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은 숙소 근처에 있는 프로 축구팀 FC 바르셀로나 홈구장인 캄프누에 가보기로 했다! 숙소를 조금 독특한 곳으로 잡아서 캄프누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었는데, 축구에 관심이 별로 없지만 우리 어머니는 축구에 관심이 매우 많으셔서 구경하러 가기로 즉흥 결정! 캄프 누 캄프 누는 유럽에서 가장 큰 축구 경기장이라고 합니다:) 세계에서는 11번째로 큰 경기장이라고 하며 관중석이 모두 99,000여개에 달한다고 하네요~ 캄프 누 외관 측면에서 본 캄프 누 경기장 모습인데 오늘은 축구 경기가 없어서 한산한건가..? 라는 생각에 메인 정문으로 이동해봤습니다~ 오후~ 저희가 갔을 때에도 사람이 어느정도 있었는데 출입문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솔 바르셀로나 하면 원래 메시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메시가 ..

가우디의 후원자 구엘을 위한 공원, 구엘공원 [내부링크]

오전까지 바르셀로나 짐을 옮기고 저희는 느긋하게 구엘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저희는 항상 어디를 찾아갈 때에 구글맵을 사용해서 이동했는데.. 유일하게 구글맵이 이상한 출입구를 알려준 곳이 바로 '구엘공원' 이었습니다.. 구엘공원이란~? " 가우디의 후원자였던 에우세비 구엘이 설계를 의뢰해 지은 공원 " 끝도 없는 오르막길.. 다행이도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쉽게 올라갈 수 있었는데 중간 중간에 에스컬레이터가 멈춰져있어서 무릎을 부여잡고 올라갔습니다:) 10년전에 왔을 때에는 패키지로 왔었어서 기억이 별로 없었는데... 이렇게 오르막이 많았었나? 싶었어요! 구엘공원 입장료 구엘공원의 입장료는 '성인 1인당 10유로' (원화로 약 14,000원정도) 저희는 알고보니 정문이 아닌 다른 부 출입구로 들..

바르셀로나 교통수단 / 바르셀로나 지하철, 버스, T-casual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지하철 저희가 스페인에 도착하기 전에 기본적인 교통수단은 알아봤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해...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해서 멍하니 지하철을 쳐다봤던 기억이 나네요.. 공항에 안내된 바르셀로나 지하철 안내도 공항에 안내된 바르셀로나 지하철 안내도 와.. 처음에 공항에서 이 안내도 보고 멘붕.. 저희가 가야할 지하철역은 알았지만ㅜㅜ 외국의 안내도는 그렇게 친절하지 않았기에 너무 당혹스러웠떤 기억이 가득합니다ㅜㅜ 바르셀로나 지하철 티켓 구입 방법 바르셀로나 지하철표 구입 기계 위 빨간 기계가 바르셀로나 지하철표를 구입할 수 있는 대표적인 기계입니다:) 지하철역마다 있긴한데, 어느 출입구냐에 따라서 없는 곳도 있기 때문에 지하철 티켓 남은 갯수를 잘 확인하셔서 꼭 ..

바르셀로나 일몰 추천 장소, 카르멜 벙커( Bunker del Carmel) 후기 [내부링크]

어느 여행지를 가든 일출, 일몰의 유명지는 꼭 찾아보는데 오늘의 일몰을 보기 위해 이동한 곳은 카르멜 벙커( Bunker del Carmel) 입니다:) 거의 하루 종일 가우디 투어와 같은 일정을 보내고~ 마지막 하루의 마무리를 위해 이동했습니다:) (꿈에 가우디 나오겠어 진짜...ㅎ) 높은 곳에 위치할 줄은 알았지만:) 정말 위에 있으니 편한 신발 신고 가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일몰과 함께할 음료 챙기기!!' 일몰을 보며 맥주 한 잔을 하는게 이 곳의 문화?ㅋㅋㅋㅋ라고 합니다! 저희 빼고 다들 맥주 엄청 들고 가더라구요.. 맥주는 생각도 못하고 저희는 다음을 기약하며 열심히 사진을 찍으며 올라왔습니다:) 카르멜 벙커 오르는 길(풍경) 아직 정상에 올라오지도 않았는데 이 정도의 사진입니다..

가우디의 마지막 작품,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후기 [내부링크]

저희는 가우디의 첫 프로젝트, 까사비센스를 갔다가 다음 행선지인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으로 이동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엄~청 큰 도시가 아니라서 왠만한 이동은 도보로 했습니다:) 명소 안을 구경하는 것도 여행이지만 걸어다니며 도시의 일상을 옅보는 것도 또 하나의 여행:)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Sagrada Familia) 멀리서 보이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누가 봐도 가우디의 작품 같은 독특한 건축물! 사그리다 파밀리아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 있는 로마가톨릭교의 성당입니다.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이코르네트가 설계하고 직접 건축감독을 맡은 건축물로 가우디의 마지막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사그리아 파밀리아 성당 외관 현재도 계속 건축 진행중에 있으며 제가 한 10년 전에 왔을 때랑..

가우디의 첫 프로젝트, 까사비센스 방문 후기/ 입장료는 얼마? [내부링크]

까사밀라 카페 드 라 페드레라(Cafe de la Pedrera), 카사밀라 카페 까사밀라 카페 드 라 페드레라(Cafe de la Pedrera), 카사밀라 카페 든든하게 하나 식당에서 한식을 먹고 이동한 곳은 가우디의 또 하나의 흔적 까사밀라입니다:) 까사밀라는 " 안토니오 가우디가 건축한 집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스페인의 고급 저택 " dobbyjeong.com 가우디의 마지막 작품,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후기 가우디의 마지막 작품,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후기 저희는 가우디의 첫 프로젝트, 까사비센스를 갔다가 다음 행선지인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으로 이동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엄~청 큰 도시가 아니라서 왠만한 이동은 도보로 했습니다:) dobbyjeong.com 바르셀로나 보케리..

바르셀로나 왕의 광장 / 바르셀로나 개선문 [내부링크]

레이 광장(왕의 광장) 이란? 왕의 광장은 '콜롬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하고 여왕을 알현한 광장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에서 콜롬버스가 "여왕님!!!!!!" 을 외쳤다고 합니다! 장소의 의미를 미리 알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한 번 놀라고 주변이 휑해서 또 한 번 놀랐던 왕의 광장ㅋㅋㅋㅋ 바르셀로나 대성당에서는 도보로 2분 L4 Jaume I 역에서는 도보로 2분입니다:) 레이 광장(왕의 광장) 외관 우중충한 오늘의 날씨에 먼 길을 떠날 수 없어서 ㅋㅋㅋ 가까운 거리에 있는 바르셀로나 명소로 즉흥 이동!! 보케리아 시장을 갔다가 주변에 있는 '왕의 광장'에 도보로 이동했습니다. MBTI와 여행의 스타일은 꼭 맞는거 같진 않아요.. 저는 J라고 나왔는데 여행 스타일은 완전 무작정 P....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 보케리아 시장 방문후기 [내부링크]

비가 주륵주륵 오던 날 저희는 원래 몬주익 성에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ㅜ.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갑작스럽게 일정을 바꿨습니다. 그렇게 방문하게 된 보케리아 시장:) 보케리아 시장 람블라스 거리에 접한 상설 시장, 산 호셉(St. Josep) 시장이라 불리기도 한다. 보케리아 시장이 람블라스 거리 중간에 있는데 저희가 처음 보케리아 시장을 목적지로 해서 찾아 갔을 때에는 문이 닫혀있어서... 여기 망했나보다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더라구요:) 어느 관광지든 영업 운영시간을 제대로 확인하기:) 오늘 우연히 지나가다 보니 열려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들어가봤습니다~ 보케리아 시장 운영시간 월~토 08:00~20:30 / 일요일 휴무 처음 보케리아 시장 진입하는 곳을 보면 너무 ..

국립 카탈루냐미술관 방문 후기/ 카탈루냐미술관 무료관람/ 카탈루냐미술관 입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국립 카탈루냐미술관 국립 카탈루냐미술관 외관 국립 카탈루냐미술관 (Museu Nacional d'Art de Catalunya - MNAC) 카탈루냐 각 지역에서 수집한 다양한 미술품을 전시하고 있는 미술관입니다. 가을 향기가 물씬했던 11월 19일이었고 저희가 이 날짜에 온 이유가 있었어요!! 국립 카탈루냐미술관은 매주 토요일 15시 이후부터 입장료가 무료!! (기존 국립 카탈루냐 미술관 입장료: 12유로) 카탈루냐 미술관에서 보이는 분수대 국립 카탈루냐미술관에서 바라본 도시의 풍경 저기 멀리 보이는 곳이 '분수쇼'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월별로 분수쇼 시간이 다르고, 저희가 갔을 때에는 안하는 날이라 ㅜㅜ 만약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립 카탈루냐미술관 방문 후, 저녁에 매직분수쇼까지 보시면 알..

스페인 바르셀로나 몬주익성/ 몬주익성 여행 후기 [내부링크]

맑은 하늘, 몬주익 성을 가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항상 아점에 여행 일정을 시작했는데, 유럽 사람들은 아침시간이 길고 점심시간이 늦게 시작되기 때문에...저희와 같은 일정 순서는 안좋은거 같아요ㅜㅜ 밖에서 아점을 먹으려고 하다보니, 아직 점심식사는 안된다고 하는 식당들이 많이 있었고 한식을 그리워하던 우리는 많은 슬픔을 겪었던 기억이..ㅜㅜ 여행 기록 전에 몬주익 성에 대해 잠시 알아보면... 몬주익 성이란? 몬주익 성(Montjuic Castle) 몬주익성은 과거 군사 요새로 지어졌던 곳으로 현재 군사 무기 박물관으로 사용 중! 몬주익성 외관 화창한 하늘이 한 몫하는 관광지! 유럽을 여행하다보면 평소에 가지도 않았던 박물관, 미술관을 꼭 가야한다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왜 일까... ㅋㅋ..

시체스 여행/ 시체스 포토존/ 시체스 가볼만한 곳/ 스페인 추천 도시 [내부링크]

몬세라트와 시체스를 한 번에 패키지로 묶어서 신청했어요~ 두 도시를 각각 다녀온 자유여행자들도 많았지만, 알아보니 이동하는 거리나 여러 면을 따져봤을 때에 패키지가 훨씬 더 효율적일 것 같아서 선택한 코스였습니다. 이번엔 약 1시간 30분정도 이동해서 도착한 시체스 관련하여 방문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시체스의 풍경 시체스 (Sitges) 바르셀로나 남서쪽에 위치한 지중해 연안의 휴양도시이자 시체스 영화제로 유명한 도시라고 합니다:) 가이드 분이 말씀해주시길 몇주 전에 영화 헌트 관련하여 시체스 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이정재, 정우성이 이 곳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패키지팀 올 때마다 마주쳤다고 해요ㅋㅋㅋㅋㅋㅋ 휴양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야자수와 따뜻한 날씨가 정말... 해변에서는 ..

푸닌쿨라 편도 & 전망대 하산하는 방법 / 산미껠 전망대(산미겔 전망대) 가는 방법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몬세라트 당일 패키지 관련하여 작성해보겠습니다. 산악기차(푸니쿨라) 관련 내용 또는 몬세라트 수도원 관련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산악기차(푸니쿨라) 를 타고 정상에 도착~! 산악기차(푸니쿨라)를 타고 도착한 정상 산악기차(푸니쿨라)에서 내리면~ 위의 사진이 산악기차(푸니쿨라) 출입구입니다. 저 곳에서 나와서 뒤돌아 찍은거에요:) 여기서 포인트는 바로 내려가지 않고 산악기차(푸니쿨라) 외부 계단을 이용해서 건물 위쪽으로 올라가 전망대를 구경하는거에요!! (출구로 나온다음 외부 계단으로 올라가는 것!!) 정상에서 어떤 위치로 바라보느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른데 이 곳을 많은 분들이 모르고 넘어가신다고 하더라구요(가이드왈) 일단 공기가 너무 좋아서 어느 곳에서 보던..

몬세라트 Montserrat 전용차량투어 / 산악기차(푸니쿨라) 탑승 후기 / 몬세라트 패키지 후기 [내부링크]

몬세라트에서 간단한 점심 몬세랏+시체스 전용차량투어를 통해 도착한 몬세라트~! 위에 몬세라트 성당 들어가기 전에 있던 슈퍼 맞은편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시체스에서보다 여기서 점심을 먹길 추천해주셔서(가이드) 간단한 빵과 카피를 먹기로 했습니다. (패키지 사전 안내사항에 도시락을 챙겨와도 된다고 안내받았으나 저흰 패스) 날씨가 너무 추웠어서 따뜻한 커피는 너무 좋았어요.. 보온병에 따뜻한 커피를 챙겨 가도 좋을꺼 같아요:) 저희는 11월에 가서 아마 더 추웠던거 같긴하지만... 바르셀로나 시내랑 확연한 기온차이가 있었어서, 꼭 따뜻한 옷 챙겨가세요~ 산악기차(푸니쿨라) 타는 방법 저희는 타는 곳이 어딘지 몰라서 한동안 당황했어요ㅠㅠ 어디서 예매를 해야하는지 몰라서, 설명을 아까 수신기로 들었음에도 어디가..

몬세라트 Montserrat 전용차량투어 / 몬세라트 패키지 후기/ 몬세라트 수도원 [내부링크]

< 몬세랏+시체스 전용차량투어 > 유럽 자유여행 때, 절대 놓칠 수 없는 경험 바로 여행사 당일 패키지 여행입니다. 바르셀로나 내에서 오래 있다보니 주변 도시도 가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정말 다양한 후기들이 넘치더라구요~ 변수를 감당할 수 있는 체력이 지나..저희는 조금 편하게 여행사를 통해 당일 패키지를 신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는 방법과 비교했을 때, 많은 차이가 나지 않기도 했어요~) 1. 예약방법 저희가 원래 전날에 즉흥으로 예약하고 그랬는데, 포루투갈에 있을 때 여러번 당일 패키지를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ㅜㅜ 이번에는 조금 넉넉하게 예약했어요! 예약한 어플은 '트리플'이었구요! (참고로 사람들이 트리플을 정말 많이 이용한다고 생각했던게.. 맛집 평점 좋은 곳에 가면 거짓말 아..

스페인 바르셀로나 - 카탈루냐음악당 내부/ 방문후기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는 '카탈루냐 음악당 예약방법'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이번엔 카탈루냐 음악당 외관, 내부 모습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스페인에 있을때가 11월 말까지였는데 아무래도 여행 비수기라 그런지 곧곧에서 공사를 정말 많이하더라구요ㅜㅜ 비수기의 장단점을 몸소 체험했던 여행.. 1. 카탈루냐 음악당 외관 골목가에 위치해서 사실 이 건물이 맞나? 싶었어요! 카탈루냐 음악당 외관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2. 카탈루냐 음악당 매표소 현장 티켓 구매하시는 분들은 안쪽으로 들어가서 정면에 보이는 티켓 창구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시간대별로 대기 줄도 있어서, 넉넉하게 시간을 잡고 가시면 좋아요! 저희가 들어갈 때에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는데, 나올 떄 보니까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

바르샤바-부다페스트 환승 후기/부다페스트 공항 이용 후기/ 폴란드항공 후기/ 부다페스트 공항 [내부링크]

이번 여행에서 정말 많은 비행기를 탔는데....마지막 비행기를 기다리던 순간을 기록해보겠습니다... 저희가 이번 여행에서 2번의 공항노숙을 했는데, 정말 쉽지 않았지만 또 다신 못해!!라는 경험은 아니었어요~ (저는 생각보다 앉으면 잠드는 사람이라 더 쉬웠던걸지도 모를 공항노숙..) 오늘은 짧은 바르샤바-부다페스트 환승이 끝나고 (약 1시간 10분소요) 부다페스트 공항에서의 하루도 작성해보겠습니다~ 셀프 온라인체크할 때에 늦게 들어가서 그런지...좌석 선택할 수 있는게 별로 안남아있더라구요.. 최대한 빨리 들어가서 동행자와 떨어지지 않게 좌석선택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저희는 앞뒤로 떨어져서 앉아 폴란드항공 슝~ 1. 바르샤바-부다페스트 항공기 내부 바르샤바에서 부다페스트로 가는 폴란드항공기 내부 ..

바르셀로나-바르샤바-부다페스트 환승 후기/바르샤바 공항 환승 [내부링크]

훨훨 날아서 스페인에서 한국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실 한달 넘게 유럽여행을 하며 고국이 그리웠던... 그럼에도 넘어야할 산이 많았던 입국기~ 스페인 바르셀로나 → 폴란드 바르샤바 → 헝가리 부다페스트 → 대한민국 인천 오늘은 그 첫 입국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 환승기: 스페인 바르셀로나 → 폴란드 바르샤바 바르셀로나에서 바르샤바까지 이동하는 시간은 약 3시간이 걸렸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바르샤바까지 탑승기는 따로 포스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간단했습니다. 그러나 폴란드항공(LOT항공)이 생소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포스팅도 따로 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슝~ 날아서 폴란드 바르샤바 공항에 도착! 저희는 13시 10분에 출발해서 16시 2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었습니다. 연착은 없..

스페인 바르셀로나 - 카탈루냐음악당 예약방법/ 카탈루냐음악당 온라인예매 [내부링크]

스페인 여행의 마지막 날!! 우리는 한복에 어울리는 카탈루냐음악당 을 목적지로 정했다. 자유여행이란 내가 즉흥적으로 가고 싶은대로 갈 수 있다는 큰 장점도 있었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다 알아보고 결정해야한다는 단점도 있었다. 혼자 여행할 때 느끼는 부담감보다 훨씬 더 무거웠기에, 이번 여해에서 느끼는바가 컸다. 카탈루냐 음악당 예약 여러 시행착오로 인해 얻은 교훈은 '미리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고 합리적인 결정을 하자!' 였다. 그렇기에 나는 카탈루냐 음악당에 대한 후기와 정보를 인터넷으로 찾기 시작했다. 1. 카탈루냐 음악당 공식 홈페이지 참고로 휴대폰 접속을 하게 되면 '구글 번역'으로 홈페이지도 한국어로 번역하여 쉽게 예약이 가능하다. 나는 운이 좋게 카탈루냐 음악당을 검색하던 중, 5유로를 ..

바르셀로나 에어로버스, 바르셀로나 공항으로 가자! (탑승 후기) [내부링크]

LOT항공 후기, 온라인 체크인 - 유럽 5주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LOT항공 후기, 온라인 체크인 - 유럽 5주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목차 약 한달간의 유럽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 처음부터 차근차근 쓰고 싶었지만, 생생한 기록을 위해 역순으로 여행 기록 시작~! 돌아오는 항공기편은 더 다이나믹했기 때문에 자세한 기 dobbyjeong.com 바르셀로나 세금환급(TAX FREE) 후기/바르셀로나 공항 세금환급 바르셀로나 세금환급(TAX FREE) 후기/바르셀로나 공항 세금환급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 (전 포스팅에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바르셀로나 공항에 오는 방법'에 대해 적어두었습니다:) 저희가 더 넉넉하게 공항에 도착했던 이유는 바로 '세금환급(TAX dobbyjeong.com 몬세라트..

LOT항공 후기, 온라인 체크인 - 유럽 5주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내부링크]

목차 약 한달간의 유럽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 처음부터 차근차근 쓰고 싶었지만, 생생한 기록을 위해 역순으로 여행 기록 시작~! 돌아오는 항공기편은 더 다이나믹했기 때문에 자세한 기록이 가능하기에...ㅋㅋㅋㅋ 1. 폴란드항공 입국루트 폴란드항공의 입국 루트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폴란드 바르샤바, 헝가리 부다페스트, 대한민국 인천이다. '바르셀로나-바르샤바-부다페스트-인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국이니까...무리해도 괜찮겠지라는 마음으로.... 공항노숙은 이제 전문가가 되었다^_^ 2. 폴란드항공 온라인 체크인 라이언항공의 실패담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무조건 '온라인 체크인'은 한다는 마음을 먹었다. 앱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 체크인을 도전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에 가기 전에 앱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