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tkd01의 등록된 링크

 tjtkd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N]넷플릭스 지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챙겨보는 향기로핀 입니다. 첫 후기 작품으로는 넷플릭스에서 핫한 "지옥"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드라마 정보 연상호, 최규석님 주연의 웹툰 지옥을 실사화한 작품으로 2021년 11월 19일 공개..

수원 맛집 광교 카페거리 "오늘의 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이며 예전에 맛있었던 집까지 찾아내는 향기로핀 입니다. 초밥을 한창 사랑하던 어느 날 찾은 수원의 "오늘의 초밥"!! https://place.map.kakao.com/1234435101 오늘의초밥 경기 수원시..

코로나 신종 Nu 변이 관련 정보 (오미크론) [내부링크]

[Barbarian] 오미크론 변이 관련 타임라인  - 남아프리카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NU 변이의 공식 명칭을 WHO는 오미크론으로 명칭  - 또한, 최근 유향한 델타 변이와 같은 수준의 우려 변이 바이러스로 지정  ..

2022년 연봉 실수령액 및 최저시급 내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로핀 입니다. 어느새 2021년도 끝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 직장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나 "연봉"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연말이 되면 인사평가를 실시하며 연봉..

[국내주식] 다날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 ) 어제에 이어 증강현실 종목인 다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증강현실 종목중 드래곤플라이뿐만 아니라 다날 역시 꾸준하게 적용되었습니다. 전일대비 15%가까이 상승흐..

[국내주식] 드래곤플라이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로핀 입니다. 뉴욕 증시에서는 고용 개선과 인플레이션 압박 영향으로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가 변동성을 보이면서 향후 미연방 준비제도의 행보에 시장의 시선이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

[정보] 부동산 2022년 가계 대출 및 DSR 규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 없이 떠도는 향기로핀 입니다. 부동산에 대해서 말이 너무 많아서 알아보다가 정보를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내년부터 대출 2억 넘으면 DSR규제 "가계대출 Q&A정리 카드론. 잔금대출 등도 DSR 규제,..

[국내주식] 게임빌 주가 분석 [내부링크]

게임빌은 2000년 1월 10일 설립된 게임 개발사입니다. 피싱마스터, 다크어벤저 시리즈, 별이되어라 등의 흥행한 게임들을 개발한 이력이 있으며 미국, 싱가포르, 독일, 대만 법인을 보유하고 있고 모바일 게임 플..

[국내주식] 이노뎁 주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로운 향기로핀 입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이노뎁이 주가 폭등세를 보이며 시중의 주목을 이끌었습니다. 최근 메타버스 테마가 상당한 상승세를 보였었는데. 이노뎁은 조금 제한적으로 나타났습니다..

[국내주식] 램테크놀러지 주가 분석 불화수소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몸도 마음도 추운 향기로핀 입니다. 겨울에는 반도체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최근에는 게임업계가 많이 상승했는데요. 큰 상승이 있었던 만큼 조정이 조금 들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 있습니..

종부세 재산세 부과기준, 계산기 및 납부기간(종합부동산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물려받을 거 없는 향기로핀 입니다. 며칠전부터 발송을 시작한 종부세! 그 폭탄을 받은 사람들은 부들부들 떨리는 사람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부동산이라는 건 소유하고 싶다가도 여러 가지 세금..

[미국주식] ETF QQQ, S&P 500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관심 있는 ETF에 관심이 있는 향기로핀 입니다. 투자를 해서 돈을 벌고 싶지만 생각만큼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투자하는 ETF에 찾아봤어요. 우리나라에 코스피, 코스닥이 있..

[해외주식] 루시드 LCID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주식 컴투스에 이어 해외주식 루시드에도 물린 주식 왕초보 향기로핀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에 제2의 테슬라라 하여 여러 전기차 그룹들이 보이고 있고, 실제로 주..

[국내주식] 컴투스 주가 제발 올라줘.. 부탁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투스에 물려있는 향기로핀 입니다. 최근 메타버스 NTF 발표한 회사가 갑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컴투스를 좋은 방향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앞으로 나올 몇 가지 게임에 NFT를 적..

[홍대] 홍대 맛집 철길왕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좋아하는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위치한 고기 맛집 "철길왕갈비"집으로 고고~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663081?id=11663081&c=14142319.6783877,4508465.5734920,15,0..

[미국주식]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타버스 관심남 향기로핀 입니다. 최근 로블록스의 주가가 미친듯이 폭등하였습니다...무려 42.23%... 메타버스 플랫폼인 로블록스가 3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나서 42%나 폭등하였습니다. 로블록..

[국내주식] 코리아써키트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앤비디아를 찾아보다가 국내 반도체 관련주들을 찾아보다가 급등한 코리아서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기업개요 1972년 PCB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85년 유가증권시장에 상..

[국내주식] 엔씨소프트 NC소프트 NFT 머선일이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조오금 게을러졌던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급등하였었던 NC소프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게임 시장은 게임+NFT+메타버스 = 치트 의 공식이 있습니다.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이..

[미국주식] 인모드 INMODE 주가 분석 미용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미국 주식인 인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들어서 미국 환율이 많이 올랐다가 내렸습니다. 하지만 많이 오르는 시기에 해외주식을..

신한 더모아카드 LGU+ 선결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더모아카드에 철판을 깔지 못한 향기로핀 입니다. 이전 글에서 SKT 선결제 방법에 대해서 전달드렸습니다. SKT T WORLD SKT더모아결제 청구대금 선결제 방법(더모아카드,신한카드) https://tjt..

[미국주식] 반도체 AMD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져 몸을 웅크린 향기로핀 입니다. 이번에는 반도체 관련된 AMD 주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찾아봤습니다. AMD 홈페이지 (클릭) AMD 소개 AMD(어드벤스 마이크로 디바이스)는 글로벌 반도체..

[배곧] 배곧맛집 마장동 이씨 뒷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 ̄) 오늘은 고기의 남자로 돌아온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배곧 맛집을 소개할게요~ 배곧에 사는 친구가 맛있는 고기집을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

SKT T WORLD SKT더모아결제 청구대금 선결제 방법(더모아카드,신한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모아 더모아로 거듭나도 있는 향기로핀 입니다. 저는 SKT와 KT 핸드폰 2개를 사용하고 있어서 선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8월부터는 카드당 10번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다른 사람..

문정동 맛집 - 신참떡볶이(문정 아이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떡볶이를 사랑하는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저와의 시간이 얼마남지 않은 그분과 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ㅋ https://place.map.kakao.com/1983031064 신참떡볶이 문정아이파크점 서울 송파..

신한 더모아카드 현존 최강 혜자카드 추천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비의 향기로 핀에서 절약의 아이콘으로 돌아온 향기로핀 입니다. 요즘 레알 핫한 신한 더모아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10월부터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설명드립니다. **너무 좋아 언제 단종될..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신림 춘천집 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롭고 싶은 향기로핀 입니다.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요즘 블로그 한다고 열심히 먹는 것 같네요. 신림에 본점을 두고 있던 춘천집이 구로디지털단지역에도 있다고 해서 닭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페이스북 주가 및 실적발표 향후 전망 [내부링크]

페이스북은 3분기 실적발표를 하였습니다. 매출은 디지털 광고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33%증가한 290억 달러를 기록하였습니다. 페이스북의 우러간 활성 사용자 수는 29억 1000만 명, 사용자당 평균 수..

[문정역]맛집 잇쇼니라멘 낮술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로 태어나고 있는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무언가.. 라멘이 땡기는 날이라 그동안 다니던 라멘집이 아닌 문정역에 조금 더 가까운 라멘집을 갔어요~ https://place.map.kakao.com/9503504..

[국내주식] 두나무 업비트 관련주 (우리기술투자,대성창투,에이티넘인베스트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년전에 코인에 물렸다가 손 턴 향기로핀 입니다. 최근 비트코인에 대한 소식들이 들려오는데요. 손을 턴 저도 조금만 넣어볼까? 라는 생각이 날 정도로 열풍입니다. 비트코인 선물 ETF가 미국 거..

[국내주식] 맥쿼리인프라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더나 백신 2차 맞고 살아돌아온 향기로핀 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아팠어요ㅠㅠ 침대에서 끙끙되고 있는 도중에 20~30대 사람들의 투자에 대해서 읽게 되어서 조금 건강해지자마자 왔습니다~! 그럼..

[미국주식] 유니티 소프트웨어 주가 분석 메타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2차 백신 맞기 전인 향기로핀 입니다. 게임회사를 다니는 입장으로서 유니티 엔진을 항상 만지고 있습니다. 게임회사를 다니는데 게임회사 주식은 사지 못하겠고 게임 개발에 많이 사용되는 유니..

[문정동] 문정역 맛집 오한수우육면가 만두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로 태어나고 있는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친구들 단톡방에서 구운 만두가 나와서 만두를 찾다 보니 "오한수우육면가"의 군만두가 눈에 보였다. 바로 안으로 입장~! https://place.map..

[봉천동]봉천동 서울대입구 맛집 탕수육 맛집 외래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 떠나는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가봤어서 너무 맛있었던 서울대입구 탕수육 맛집 외래향을 소개해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16094210 외래향 서울대점 서울 관악구..

[문정동 맛집] 킹콩 부대찌개 송파법조타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정동 점심 해결러 향기로핀 입니다. : ) 킹콩부대찌개 https://place.map.kakao.com/522992280 킹콩부대찌개 송파법조타운점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엠스테이트 C동 지하 E115-1 (문정동 643-1) pl..

KT 주가 분석 (인터넷 먹통, 디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일 KT의 먹통으로 피해를 입은 향기로핀 입니다. 인터넷 끊김 현상으로 이슈가 된 김에 간단히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T는 10년 전과 주가의 차이가 크게 없고, 살짝 하락한 상태였습니다. 시..

[문정동 맛집] 카츠단길 돈까스 [내부링크]

카츠단길 안녕하세요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향기로핀 입니다 : ) https://place.map.kakao.com/1708927890 카츠단길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01 송파테라타워2 A동 1층 117~119호 (문정동 201-1) place.map...

강릉 여행 추천 주문진항 어민수산시장 홍게 맛집 주문진 어민수사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로핀 입니다. 강원도 강릉 여행하면 주문진을 빼놓을 수 없죠! 대학교 때부터 친구들이랑 바닷가를 가면 먹는 홍게를 소개할게요. 저는 주문진을 가면 일반 시장이 아닌 어민 수신시장으로 가요 :..

에코프로비엠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요즘 2차 전지에 대해서 찾아보고있는데 이번에는 2차전지 대장주 에코프로 비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ecoprobm.co.kr/ ECOPROBM ECOPROBM www.eco..

[미국주식] 고배당주 알트리아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을 좋아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다 보니 가끔 들어오는 배당금 으흐흐 얼마 되지는 않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배당금을 찾다 보니 알트리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주가 수..

[미국주식] 리오프닝OTT 관련주 월트 디즈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주도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이번에는 미국 OTT위드 코로나 관련 월트디즈니 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s://thewaltdisneycompany.com/ The Walt Disney Company The mission of The Wal..

더블유게임즈 주가 급등 이유 /회사채 참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당한...향기로핀..입니다.....ㅠ_ㅠ 10월 22일 오늘 더블유게임즈가 엄청 뛰었다가 한순간에 나락으로 갔죠..? 저도 경험했습니다 엣헴... 오늘은 분석이라기보다 그냥 저냥 정보를 알아보려고..

서울 옥션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된통 당한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요즘 떡상하고 있는 미술 경매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서울옥션 입니다. 서울옥션은 미술 경매 시장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서울옥션(063170) 코스닥 상장기..

남해화학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손대는 향기로핀 입니다. 남해화학은 비료 등의 생산 판매 목적으로 1974년 5월에 회사를 설립하였고 1995년 11월 10일에 상장하였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비료 화학 사업 부문, 유류 제..

삼양사 주가 분석 수소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탐색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주식 이곳 저곳을 둘러보다 수소차에 관련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삼양사는 수소차 핵심 소재인 이온교환수지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플라스틱..

싸이월드 관련주 NHN벅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에 빠져드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싸이월드 관련주인 NHN벅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NHN벅스는 2009년 10월 6일 상장하였습니다. 싸이월드 오픈 소식에 싸이월드 관련주들의 주가가..

인트로메딕 분석 (싸이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인트로메딕의 주가가 엄청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영상 진단 의료기기인 캡슐내시경, 일회용 연성내시경, 흡수성체내용지혈용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문정동]슬라이스 피자마켓 페페로니피자 뉴욕마르게리타 버팔로프라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에 맛집 찾아 떠나는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약간 뉴요커가 되고 싶은 생각에 피잇자를 먹으러 갔습니다 ; ) 주소 : 서울 송파구 법원로4길 5 1층 112호 슬라이스피자마켓 문정점 전화번호 : 0..

하이브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BTS 소속사인 하이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나라들이 위드 코로나를 준비해 나가고 있는 요즘 BTS는 11월 미국 콘서트로 인해 주..

[송파/문정역]탄탄면공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찾아 헤매는 블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문정동에 위치한 탄탄면공방 맛집 포스팅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하고 스트레스 받는 날이라 그런지 매콤한 국물 음식을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SK 하이닉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주식은 SK 하이닉스 주식을 하지 않는 사람도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는 주식이겠죠? 올해에는 반도체들이 너무 좋았었습니다. 삼성전자도 9만전자, 1..

11월 자가격리 없는 동남아 해외여행지 개인여행 가능한 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으로는 어린이가 아닌 성인급 향기로핀 입니다. 2021년 10월 19일 기준 1차 접종 78.8% 완전 접종 65.9%로 OECD 국가 중 10위권 안에 진입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위드 코로나 +..

삼성SDI 주가 분석 (2차전지 배터리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현대차 관련 포스팅을 하다 보니 2차 전지에 궁금한 점이 생겨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https://www.samsungsdi.co.kr/ir/index.html 투자정보 - 개요 | 삼성SDI 공식..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분석(넷플릭스 마이네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이번에 분석해볼 종목은 넷플릭스에서 급상승하고 있는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입니다. 최근 영상 콘텐츠 제작사들이 심상치 않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

공모주 : 카카오페이 주식 IPO 청약일정, 상장일, 공모가 및 주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모주 공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 카카오뱅크 이후로 다들 이번 공모주에 관심이 많으셨죠? 저 또한 일개 회사원으로 조금이라도 돈을 벌어보고자 발버둥치면서 공모주를 도전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서울 문정동] 코스 안주 맛집 스시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 떠나는 블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문정동에 위치한 스시엔 맛집 포스팅입니다. 아무래도 맛이 없으면 포스팅하지 않으니!! 조금만 믿어주세요~ ㅋㅋ 주소 : 서울 송파구 충민로 5 송..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친구들과 매형이 조카들에게 "삼성전자우"주식을 사고 있다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삼성전자는 알겠는데 삼성전자우는 무엇일까? 너무너무 궁금해서 집에 오..

비타민D 추천 Sunny Gummies D3(1000I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 결핍 향기로핀 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비타민이 많이 결핍되어있죠. 특히, 직장인들은 챙겨 먹어야 할 영양제가 산더미인데요.. (거의 약으로 생명을 연장...) 비타민B,C,종합비타민,오메가,..

Denps /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LGG유산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몸이 안 좋아짐에 따라 약을 복용하기 시작한 약쟁이 향기로핀 입니다 ; ) 이번에 소개드릴 약은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용량 : 60알/2개월 가격 : 92,000원 덴마크 유..

파트존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 관리남 향기로핀 입니다. 큰 맘 먹고 차를 구매하여도 작은 돈 큰 돈이 나가는 차량 유지비에 제 지갑은 텅텅 비어 갑니다. 특히!!! 보증이 끝나고 난후의 부품 교체는 가슴이 아프죠.. 그 와..

문래동 맛집 "양키통닭" 시금치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하는 블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 블로그를 시작한뒤부터... 무언가를 하면 다 블로그에 올려야지라는 생각만 들어버린다는..ㅠ.ㅠ 오늘은 문래동 맛집 포스팅입니다~:) 바로 시금치통닭으로 유..

마이크로소프트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 2021년 현재 애플과 함께 시가총액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는 1975년 빌게이츠와 폴 엘런이 창업한 이래 전 세계 PC 운용체계 및 오피스용 소프트..

버진 갤럭틱 홀딩스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하는 주린이 향기로핀입니다. 버진 갤럭틱 홀딩스가 최근 걱정이신 분들이 많습니다.(저포함....) 처음 시작할 때 뭣도 모르고 우주여행? 이러면서 산 주식을 생각하며 이러다가 상장 폐지되..

KT&G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린이 향기로핀입니다. :) 저도 블로그하면서 배우면서 하는데 같이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좋게 봐주세요 :) 오늘은 전자담배 관련주, KT&G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

이엠텍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입니다. 요즘 엄청난 하락세에도 버티고, 상승하는 종목을 설명할까 합니다. 그것은 다름이 아닌 "이엠텍" 주식입니다. 이엠텍은 작년도 하반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상승..

3M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하지만 실적이 별로인 주린이 향기로핀입니다. 오늘은 해외 주식 배당으로 유명한 3M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3M 주식의 경우 현재 기준으로 배당 수익률은 높지 않지만 50년 넘게 꾸준하게 배당..

LG 디스플레이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공매도하면 떠오르는 기업들이 몇몇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제가 가지고 있는 LG 디스플레이가 떠오르네요.(...ㅜㅜ) 실제로 공매도 거래대금 상위 종목에 매우 자주 랭크되는 기업입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웬..

문정동 치킨더비 치맥 치킨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로핀 입니다:) 문정동이  직장이라 퇴근하고 치사(치킨 +사이다)허러 왔습니다 :) 저어엉말 먹은 치킨이라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감튀는 뜨겁고 바삭하지 고추튀김은 바삭하지 글 쓰는데..

[Tip]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화면 둘러보기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로핀 입니다. 이번에는 블로그 관리 화면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편집을 하고 있어요. 블로그 관리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할 때 가장 많..

s&p500 주가 분석, 후기 SPY, IVV, VOO SPL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향기로핀입니다. S&P500 지수에 투자하는 ETF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도 들어가 있는 효자 종목이더군요.;) S&P 500 인덱스 ETF 4종 비교 분석 SPY, IVV, VOO, SPLG S&P 500 인덱스 ETF는..

리얼리 인컴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 보면 배당금이라는 단어를 많이 듣는다. 나도 주식을 하기 전에 미국 주식을 사서 모아서 배당금으로 살겠다라는 사람을 보았습니다. 주식을 하되 분석도 싫고 차트도 모르겠고 하면 이 주식을 눈여겨..

존슨앤존슨 주가 분석 [내부링크]

존슨앤존슨은 코로나 백신인 얀센 백신 때문에 알게 된 회사입니다. 헬스케어 섹터의 회사로써 이전에도 리스테린, 뉴트로지나, 타이레놀 등으로 유명한 기업니다. 여기서 타이레놀은 얀센에서 개발하였고, 얀센..

위메이드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최근 게임주, 엔터테인먼트 관련주가 뜨겁습니다. 엔씨소프트는 하락 이후에 좀처럼 위로 올라오질 못하고 있고, 데브시스터즈는 10월 14일 13만 원까지 내려왔습니다. (19만에 매도..;))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

채정안 추천 리바이탈래쉬 어드밴스드 아이래쉬 컨디셔너(이거슨 혁명!!) [내부링크]

요즘 빠지는 속눈썹에 조금 도움이 되고자 속눈썹 영양제를 샀어요ㅋㅋㅋ 우연히 채정안님 유튜브를 보는데 탈모와 속눈썹에 대해 리뷰하시더라고요 :) 그래서 하나는 모자랄 거 같고.. 욕심내서 두 개 샀습니..

테슬라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살펴볼 주식은 향후 10년 간 폭발적인 성장세가 기대되는 자율주행 전기차 부분입니다. 그 시작은 바로 시장의 리더 테슬라입니다. 테슬라의 기술력 측면보다는 전반적인 사업 모델, 수익구조 그리고 재무..

현대차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린이에 주린이의 주린이를 위한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오늘은 수소차 전기차 관련 현대자동차 주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자동차 홈페이지 정보 https://www.hyundai.com/kr/ko/co..

에스엠 주가 흐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공부하는 주린이 향기로핀 입니다. 이번에 살펴볼 주식은 에스엠인데요. 사실.. 에스엠 주식을 눈여겨보게 된 이유는 에스파 때문입니다. 가상현실에서나 볼 수 있는 캐릭터를 멤버라고 소개하..

엠아이텍 주가 분석, 후기 [내부링크]

1. 매수 및 매도 종목 : 엠아이텍 아무것도 모르던 나에게 친구에거 조언을 받아 진행하였습니다. 나스닥이 떨어졌을 때 매수했다가 거래량이 좀 붙었을 때 매도해보았고, 그래프 분석 부분에서 지식이 부족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