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zusl87의 등록된 링크

 tjzusl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415총선(21대총선, 2020총선) 정당들 선거공약, 사전투표 투표용지 잘 확인하고 소중한 한표 참여해요~ [내부링크]

각 정당들의 선거공약 ⇒ 8개 정당 (정당이 너무많으니 굵직한 8개만...) 오늘은 선거하기 전에 각 당들의 공약을 알아보려합니다. 정치에 대해서 관심없거나 모르시던 분들도 총선이나 대선때 실시간 검색어나 우..

4월 9일 오늘 꾼 나의 꿈을 기록한다 [내부링크]

4월 9일 수요일의 꿈에 대한 기록 오늘은 꿈을 꾸었습니다. 제가 농구장에 경기를 구경하러 갔었는데, 어느팀 경기인지는 잘 기억이 나질않네요. #코로나19 의 여파인지 일반 관중은 안보이고 다른팀의 선수들이..

오늘의 축구이슈 쿠티뉴 1196억, 포그바 이적준비 [내부링크]

1. 필리페 쿠티뉴 낙동강 오리알 신세... 사진출처 : 스포탈코리아 현재 필리페 쿠티뉴(27)는 바르셀로나 소속이지만, 임대 신분으로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페인 언론 '스포르트'에서 오늘..

지오영 마스크 게이트의 실체는? 공적마스크로 매달 175억 매출 [내부링크]

지오영 마스크 게이트... 거기에 군장병 강제사역까지... 공적마스크 공급업체의 행태 지오영은 그동안 60여 만장의 마스크를 불법으로 판매해왔던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지오영은 식약처 고시가 발표된 2월 21일..

구하라법 청원, 국회청원 10만명돌파로 국회상임위 회부 [내부링크]

구하라법 국민청원, 국회청원이 10만명을 돌파 만우절에 갑자기 '구하라법 국민청원' 이 실시간검색어에 올라왔죠. 이 청원은 구하라의 친오빠 구호인씨가 억울함을 호소하며 MBC 실화탐사대에 재보를 하면서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