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dusguswnd의 등록된 링크

 tldusgusw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고려대 숨은 맛집] - 곽씨 아저씨 [내부링크]

[고려대 숨은 맛집] - 곽씨 아저씨 안녕하세요 두 달 만에 5키로 쪄버렸습니다. ... 최근 고려대 근처에 자주 있었는데요 남자친구도 고려대에 있고, 친구들도 고려대에 좀 있어서 예 ? 전 뭐냐고요 ? 걍 고대 근처 놀러온 사람이요 ㅎ.. 왜요 그냥요 ㅋㅋ 근데 친구들이 말하길 고려대에 김치찌개 맛집이 있다면서 계속 말하는거에요 자꾸 먹자고 아 나 다이어트 하는데; 그리고 제가 좀 입이 까다로워요 입에 안 맞으면 개같이 남기거든요 거의 안 먹습니다.. 근데 다들 맛있다 하니까 좀 솔깃 .. 하니까 돈도 없고 살도 찌고 다이어트도 실패 했지만 뭐 먹짱으로써 함 가봐야죠 ㅋ 자 드가자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 56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브레이크타임 15:30 ~16:30 ) ..

틈새라면 매운 김치컵 [내부링크]

저번에 너무 궁금해서 사먹은 틈새라면 매운김치컵 ! GS25 편의점에서 샀어요 가격은 1500원이었습니다 ! 틈새라면 매운김치컵 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자 ! 엄청 매워보이지 않나요 ? 전 매운거 엄청 잘 먹어서 괜찮습니다 ㅎ ㅎ 뒷면에 적힌 영양정보 그리고 제조 방법등이 있네요 !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맛있을고 같아서 전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려구요 안에는 건더기 스프는 따로 없고 그냥 분말스프 하나 ? 들어 있어요 ! 건더기 스프가 없는 대신 이렇게 안에 미리 건더기가 들어 있어요 ! 그냥 위에 스프 뿌리고 물 붓고 기다렸다가 먹으면 되는거 같아요 전 전자레인지 2분 돌려서 먹었습니다 ! 이렇게 건조된 김치가 들어있어용 ! 아래 깔려 있던 애들이 다 올라와서 신기하네용 이렇게 전자레인지 돌린 후 모..

CU - 오징어 버터바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어랜만이네용 요즘 그냥 힘도 없고 열심히 살기 싫고 다 귀찮아요 ㅋㅋ 일하기 지친건가 머르겠넹 일 끝나고 편의점 가서 뭐 먹을까 하다가 고른 어묵바에요 ! 오징어 버터바 칼로리는 61정도 되네용 가벼운 칼로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돼용 안에 오징어가 들었어요 버터향도 좀 나고 ㅎ ㅎ 뒷면 영양정보에요 ! 전자레인지 돌린 후인데 엄청 뜨거워서 ㅎ ㅎ 먹다보면 오징어도 씹히고 그러는데 엄창 맛있는데 그 한번씩 오독오독 씹히는 그런게 있어서 전 별로였어요 ㅜㅜ 어묵 자체는 맛있는데 … 씹히는게 너무 싫어서 별로 :. 총평 들려드리고 끝내겠습니당 ~ 맛 : 5/5 재구매: 0/5 (씹히는게 너무 싫어요 ㅜㅜ)

호미들(Homies) - 상하차 [내부링크]

호미들(Homies) - 상하차 열여섯이 뛰었던 상하차 일당을 못 받고 다시 또 거리 배고파 죽겠던 빈털털이 아이가 선택한 편의점 털이 수화기 넘어로 엄마는 괜찮아 또 아빠는 전화를 안받아 또 그런 놈 돈을 벌기 시작하니 쉴 수 없어 봐야 해 더 멀리 열여섯이 뛰었던 상하차 일당을 못 받고 다시 또 거리 배고파 죽겠던 빈털털이 아이가 선택한 편의점 털이 수화기 넘어로 엄마는 괜찮아 또 아빠는 전화를 안받아 또 그런 놈 돈을 벌기 시작하니 쉴 수 없어 봐야 해 더 멀리 먼지가 가득해 우리집엔 돈벌고 나중에 하자고 정리는 공부만 했었던 걘 알바를 뛴대 모자른 돈벌이 Do you know my pain? 더 큰 돈을 원해 그게 지금 좆같게 버티는 답안지 존나 삐적 마른놈 그게 내 별명이였지 뭐 지 여자를 못지..

20221208 언제나 그렇듯 먹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용 전 그냥 먹기망 하고 살았어요 목요일에 먹은 거 보여드릴게요 아니 전날 이모 생일파티 해서 고기에 술을 거하게 먹어서 마라탕으러 속 풀어줘야 했거든요 헤헹 광주 선운지구 탕화쿵푸에용 100g당 1800원이에요 요즘 물가가 올라서 100원 올렸다고 하더라규용 ! 제가 딱 좋아하는 마라탕이에요 적당히 걸쭉하고 짭짤하고 매콤하고 ㅜ 매운거 좋아하시면 2단계 드세요 !! 다이어트 한다고 다짐 했는데 너무 맛있는건 어쩔 수 없죠 출근해서 약 먹었어요 무슨 약이냐면 제가 요즘 몸이 엄청 가렵고 뭐가 막 나고 그래서 피부과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약 먹고 아침 저녁으로 연고 바르고 있어요 ㅜ 근데 너무 고통스럽고 가려워서 토요일에 한번 더 가야할거 같기도 하고 모르겠어요 그리고 저녁으로 피시방에서..

Ariana Grande(아리아나 그란데) - needy [내부링크]

Ariana Grande - needy - If you take too long to hit me back 만약 네 답장이 늦어진다면 I can't promise you how I'll react 내가 어떤 행동을 보일지 나도 장담 못하겠어 But all I can say 이런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Is at least I'll wait for you 난 적어도 널 기다릴거란 거야 Lately I've been on a roller coaster 요즘 내 기분은 롤러코스터같아 Tryna get a hold of my emotions 내 감정들을 잡으려 애쓰지만 But all that I know, is I need you close 확실한건, 내겐 네가 필요하단거야 And I'ma scre..

20221203 먹기 또 먹기 [내부링크]

안뇽하세용 주말에 딘짜 개많이 먹었은데 뭐 사진 못 찍은 것두 있고 정말 오마어마 하답니다 토요일엔 친한 친구 만나서 술 먹었는데 취해서 이상한 사진만 남겼네요 밀푀유나베 ? 뭐냐 그거 먹고 두부김치 먹었는데 아니 진짜 가 존맛이에요 이게 볶음 김치가 진짜 에바고 고기도 미쳤어요 아니 근데 야기가 어딘지 기억이 안 남 ㅋㅋ 야 이 누가 사진 찍기 전에 한점 먹었냐 화장실 갔다 와서 찍은거 같은데 왜 찍었지 ? 그리고 다음날 눈 떠서 남자친구랑 짬뽕 먹었어요 남자친구가 탕수육이랑 짬뽕 사줘서 맛있게 먹느라 사진 못 찍음 그리고 메가박스 쿠폰이 있어서 가서 올빼미 영화 봤어요 인조 왕 때 일을 정말 재밌게 만든 영화에요 허구랑 진짜랑 적절하게 섞어서 아니 진짜 일인거 같다니까요 그리고 메가박스 자리 엄청 편..

데이먼스이어(Damons Year) - josee! [내부링크]

데이먼스이어(Damons Year) - josee! 너는 달을 볼 때 눈이 커졌고 나는 너의 눈에 비친 것을 보네 네가 사랑하는 것이 나와 같아 나는 너를 보네 꽃이 피어가는 줄도 모른 채 고운 너의 그림자를 안고서 마지막처럼 입맞춤을 추곤 우리 늙지 말자 다 가져가 줘요 아쉬움 없도록 나의 사랑은 그리 길지 않으니 이 순간, 나의 모든걸 줄게 남은 나의 시간도 아, 아 다시 너를 안게 된다면 그땐 나의 빛을 밝혀서 너의 모든 것들을 덮어줄게 잘자, 나의 우는 사랑 데이먼스이어 노래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영화를 보고 영감 받아 쓴 곡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앞에 올린 두 개가 그 영화로 뮤직비디오 처럼 만드신건데 둘 다 너무 좋아서 .. 둘 다 올렸어요 가사를..

Royal 44 - 할 것 (feat. Chin) [내부링크]

Royal 44 - 할 것 (feat. Chin) - Umm, umm, umm, umm 한눈 팔지 말 것, 절대 방심하지 말 것 Let's go, yeah 한눈 팔지 말 것 절대 방심하지 말 것 책임지고 있는 사람들을 꼭 기억 할 것 더 힘을 가질 것 더 많은 돈을 가질 것 어깨가 무거워도 절대 무너지지 말 것 한눈 팔지 말 것 절대 방심하지 말 것 책임지고 있는 사람들을 꼭 기억 할 것 더 힘을 가질 것 더 많은 돈을 가질 것 어깨가 무거워도 절대 무너지지 말 것 절대 힘들지 말 것 절대 흐트러지지 말 것 항상 강하게 우뚝 있던 자리에 서있을 것 다 바닥을 볼때 나는 위를 향하고 있을 것 그때 너가 위를 볼때 그땐 우리가 정상에 있을껄 이제 나는 드디어 부자가 됬고 거지들이 하는 말은 들..

마라 불닭납작당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 평소처럼 유튜브 숏츠를 미친듯이 보다가 갑자기 마라불닭납작당면이 보여서 이게 엄청 맛있다고 마라맛이 강하다, 보이면 당장 사라 이래서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확인 해보니까 딱 하나 있어서 얼른 샀습니당 운이 좋은걸 ㅋ 마라불닭납작당면 먹을 생각에 그저 흥분해서 집으로 달려왔습니다 .. 포장지 겉면입니당 가격은 3500원 주고 사왔습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가 필수 입니당 ㅎ ㅎ ! 마라불닭소스 입니다 ! 후레이크 입니다 ! 면을 좀 뜯어서 넣어주는게 좋아요 ! 뜨거운 물을 붓고 소스들을 같이 넣어서 좀 저주면 좋아용 ! 뚜껑을 살짝 열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려줬습니다 ! 떼깔 보세요 지린다 당면이 좀 투명해지고 국물도 좀 진해졌죠 ? 한입 먹어보면 마라맛이 나는데 정말 맵습니다 ㅜ 그리..

마라샹궈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평소보다 일이 일찍 끝나서 끝나고 마라탕 사먹어야지 했는데 9시30분이 마감이라고 해서 먹지도 못하고 쓸쓸히 집에 가다가 편의점에서 마라샹궈면을 발견했어요 !! 제가 마라샹궈 엄청 좋아해서 궁금해서 먹어 보랴고 샀어요 ! 마라샹궈면 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당 가격은 좀 있어요 ㅜㅜ 2500원 했던거 같아요 집 앞 씨유에서 샀어요 ! 다른 편의점에도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ㅠ 포장지를 뜯어서 열어보면 이렇게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용 건더기 스프랑 소스랑 면이랑 포크도 들어 있다라구요 ! 포크 있는 줄 알았으면 나무젓가락 가져오지 말걸 ㅠ 건더기 스프들이 좀 많은데 하나하나 봐보면 이건 야채들인거 같아요 이게 무슨 야채인지는 모르겠는데 청경채 ? 양배추 ? 모르겠어요 ㅜㅜ 그리고 건두부랑 콩 당근 건..

202212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11월 30일에 첫눈 왔는데 다들 첫눈 보셨나요 ㅋㅋ .. 전 출근 하명서 봤어요 ! 그만큼 날이 엄청 추워진거겠죠 ㅜ 근데 엄청 춥긴 하더라구요 헤헹 12월 1일에 첫끼로 짬뽕 먹었어요 존맛이라 어쩔 수 없었어요 야기 짬뽕이 진짜 맛있어서 ㅜ 여름에 엄청 가서 먹었는데 군만두도 ㅈㄴ 맛있어서 먹었어요 ㅎ ㅎ 짬뽕관이라고 수완지구에 있는데 존맛임 가서 꼭 드셔보세요 맵기는 1단계로 먹었는데 종종 2단계도 먹어요 밥도 걍 퍼다가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냥 짬뽕은 8500원이에용 하하 - 그리고 출근 해서 .. 엄청 바빴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좀 한가해지면 밥 먹으려고 했는데 딱 한가해 져서 밥을 만들었습니다 ! 전 오징어 짬뽕 개좋아해서 오징어짬뽕 끓였는데 매장이 좀 추운데 뜨끈한거 먹으..

Ariana grande(아리아나 그란데) - pov [내부링크]

Ariana grande - pov - It's like you got superpowers 넌 초능력을 갖고 있는 것만 같아 Turn my minutes into hours 너랑 있을 땐 시간이 너무 빨리 가거든 You got more than 20/20, babe 네 시력은 2.0을 훨씬 넘을거야 Made of glass, the way you see through me 넌 마치 유리처럼, 나를 꿰뚫어보거든 You know me better than I do 넌 나보다 나를 더 잘 알고 Can't seem to keep nothing from you 너에겐 아무 것도 숨길 수 없게 돼 How you touch my soul from the outside 어떻게 그렇게 내 영혼까지 어루만지는거야? Pe..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음악 추천하는 겸 .. 가사도 올리고, 유튜브 링크도 올리고 이것 저것 기록 하고 싶어서 따로 카테고리 팠습니다 지독히 제 취향 순도 100 진하게 느껴져서 안 맞을 수도 있어요 ㅜ 그냥 한번씩 들러서 좀 괜찮네 ? 싶으면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해주면 전 만족해요 .. cc 재밌게 ..? 제 감성을 느껴주세요 사랑해용 c

비빔면 (feat.매운 어묵국물) [내부링크]

23년 인생 비빔면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일 하면서 개잘나가는 비빔면이 너무 괘씸하고 면을 차갑게 씻어야 해서 ‘이 새끼 얼마나 맛있나 보자’ 하고 끓여서 먹었는데 씹 개씹존맛걍 앞으로 구르고 뒤로 구르고 잘 나가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근데 뭐 특별한거 없은 비빔면을 왜 올리냐고요 ? 왜냐면 비빔면이 전과 달라요 어묵 국물이 포함 됐거든요 비빔면 (feat.매운어묵국물) 포장지에 어묵국물 스프가 들어있다고 나와있어요 이게 뭐지 ??? 하고 라면 끓이면서 봤습니다 이렇게 라면 스프 처럼 나와 있는데 면 끓이는 동안 설명서를 보니까 이래서 제가 정확히 150넣고 만들어 마셔 봤습니다 건조된 파가 둥둥 떠 있는데 전 야채 헤이터라 저런거 건조 된 파 개싫어 하는데 하도 작아서 마실 때 같이 들어와도 모르겠더라구..

20221129 [내부링크]

와 요즘 정말정말 춥습니당 29일 화요일 일기를 왜 이제 쓰냐면 … 너무 춥고 … 집 가면 뻗어서 자고 그래서 .. 그랬습니다 근데 제가 다이어트 한다고 그랬는데 그 11월 중순에는 감기 걸려서 진짜로 입맛도 없고 토마토주스 두잔으로 하루를 버틸 수 있었는데 여즘은 ㄹㅇ 걸신 들림 화요일 3시에 출근해서 바나나 주스 한잔 줘패줬습니다 전에 바나나1 유유200 얼음 조금 넣고 시럽 한번 넣었는데 아니 시바 너무 달아서 화요일은 바나나에 우유150에 얼음만 넣고 한잔 때렸습니다 그리고 저녁이 되니 .. 피방 알바를 하니 라면 냄새 튀김의 유혹을 벗어나질 못해서 … 든든 ~~ 하게 처 먹었습니다 배고프면 예민해지니까요 ㅋㅋ 일단 치킨너겟5개 텐더2개 비빔면 1봉지 그리고 비빔면에 들어있는 매운 어묵 국물 ? ..

20221129 [내부링크]

오늘은 진짜 하루종일 게임만 했다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알바를 하고 게임을 했다 3시에 먹은 음식은 바나나우유 만들어 먹었다 원래 토마토주스 먹는데 요즘 토마토가 제철이 아니라 너무 비싸서 바나나 2500원 주고 샀다 이렇게 넣고 갈아 마시명 된다 근데 이것망 먹긴 너무 배고파서 … 저녁쯤에 밥이랑 참치캔, 김가루, 후리카게 참기름 비벼서 야무지게 먹었다 죄책감 개지림 ㅠ 그리고 오버워치 하는데 브4에서 실버4로 올렸다 경쟁이 이제 7일정도 남았는데 떨어지지만 않으면 만족이당 ~~

2022112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매일 일기 쓰기로 했는데 바보 같은 나 .. 사실 이유가 있음 주말은 치팅데이라 ㅋㅋ 술 먹고 바로 서울 갔음 간만에 친구랑 술을 마셨다 … 원래는 같이 쿠팡 하는건데 쿠팡에서 나랑 내 친구를 떨궜다 전날부터 다음날 3시까지 그것만 기다렸는데 .. 그래서 쿠팡도 떨어진 김에 같이 일하기로 한 친구랑 술을 마시기로 했다 1943을 한 2년 만에 갔다 옛날에 처음 생길 때 ? 랑 친구 생파 때 ㅎ ㅎ 신메뉴도 많고 술도 신기한게 많다 새로 라고 새로 나온 술이 있는데 칼로리가 낮고 술에 좀 달달한게 들어가는데 그게 없는 술이라는데 시발 두잔 먹고 참이슬 시킴 걍 알콜램프 마시는거 같고 너무 어지러움 ㅠ 안주는 통오징어짬뽕탕 시켰는데 .. ㅈㄴ ㅊㅓ 돌았음 원래 뭔 화산마라탕 먹고 싶었는데 이..

CU - 벌교꼬막 유부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ㅜ ㅜ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독감 조심하세요 !!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사실 새로 나온 하이볼 먹어보고 싶어서 일 끝나고 씨유로 달려갔는데 하이볼은 없고.. 구경 하다가 이 맛있어 보이는 …! 유부초밥을 구입했습니당 벌교꼬막 유부초밥 가격은 4300원이고 초밥은 5개가 들어 있습니당 ~ 제가 꼬막을 개좋아해서 ;; 뚜껑도 잘 안 세게 포장이 잘 되어 있어용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딱 유부초밥 위에 꼬막이 예쁘게 올라간게 아니라 무작위로 ? 그냥 올라간거 같아요 밥 양이 생각 보다 많아요 꼬막 특유의 맛은 많이 안 나고 유부초밥 밥은 뭔가에 간이 되어 있어요 ! 고추가 있는데 하나두 안 매콤했어요 (제가 매운걸 잘 먹어서 ㅎ) 마지막으로 제 총평으로 마무리 할게용 ..

20221125 [내부링크]

11월 24일에 먹은 것들을 올리겠다 난 프로다이어터다 시발 난 술을 개 좋으하는데 살이 너무 쪄서 못 먹고 있다 ㅜ 3시에 출근해서 토마토 하나랑 얼음이랑 시럽 한 스푼 넣고 갈아서 시원하게 마셨다 좆같은 중딩들이 시끄럽게 해도 참고 일했다 그리고 저녁으로 만든 밥이다 어찌보면 누렁아 밥 먹자 ~~ 싶겠지만 .. 원래는 토마토 주스 두잔으로 버티는데 감기에 걸려서 몸이 너무 안 좋아서 끓였다 … 뭘 넣었냐면 진라면 매운맛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그리고 건미역, 계란 2개 풀어서 넣고 순두부 작은거 두개 넣어서 끓이고 밥 엄청 조금 말아서 먹었다 ~~ 내일부터는 먹은거 잘 얼려야지 안뇽

GS25 - 쏘야볶음 [내부링크]

알바 가기 전에 편의점을 잠깐 들렸는데 제가 좋아하는 쏘야 삼각김밥이 있어서 걍 집어 왔습니다 GS25 쏘야볶음 제가 좀 .. 봉구스 밥버거에 햄쏘야 엄청 좋아해서 걍 바로 샀어요 하하 일단 겉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900원이고 엄청 싸죠 ? 요즘 삼각김밥이 1000원 넘는데 900원리명 정말 싼거 같아용 한입 먹고 단면을 보자면 이런 느낌 ? 잘린 햄이 크게 들어있어용 조각이 한 2개 ~ 3개 ? 일반적인 쏘야 맛 ? 아쉬운 점은 소스가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ㅜ 그래서 전 불닭 소스에 비벼 먹었는데 처 맛돌이더라구요 ㅋㅋ 맛 : 3/5 재구매 : 3/5 (불닭 소스 비비면 존맛임;)

CU - 화해당 게딱지장 삼각김밥 [내부링크]

늦은 저녁 일이 끝나고 너무 배가 고파서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많고 많은 삼각김밥 중에 .. 이름부터 안 살 수가 없는 삼각김밪 화해당 게딱지장 가격은 1300원 입니다. 껍질을 까보면 이렇게 평범하게 김이랑 싸여져서 평범해 보이는데 이 놈 아주 힘숨찐입니다 ; 중간 쯤 단면을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게딱지 소스 ? 암튼 그게 좀 다른거에 비해 가득 들었어요 크기고 출출 할 때 먹으면 딱 좋게 귀여워요 전 진짜 꼭 다시 먹고 싶어요 ㅜㅜ 이제 잘 안 보여서 .. ! 마무리 하면서 총평 드리고 사라질게요 맛:5/5 재구매: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