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og의 등록된 링크

 t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곧 종료] 주멕스 첫입금 이벤트 '아이폰이 왓썸머' ~ 7월 20일까지 [내부링크]

- ?? 주멕스 거래소 ??- 주멕스는 바이빗과 제휴를 맺고 있는 한글 지원 선물 거래소 입니다. 작성일 기준, 코인마켓캡 상 순위로는 29위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다소 낮은 순위인건 아닌지, 거래량이 부족하진 않..

[코인선물 필수개념] (2) 롱/숏 손익비에 대하여 (feat. 루나사태) [내부링크]

서론 코인판에 오래 있다보면, 정말 신기할정도로 기초 중의 기초도 모르고 고배율을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게됩니다. 단톡방에서 수익 연전연승을 자랑하시면서 나름의 관점도 듣고 저사람 정말 잘한다! 고 생각..

6.14(화) + 6000$ [내부링크]

GST 0.154 매수 > 0.18~0.21 분할매도 사실 오래도록 걸어놓고 잊고 있었던 녀석인데 자기전에 한번 들어가봤다가 큰 수익중이었던 상황.. 자고 일어나서 그다음날 299 까지 올라갔다... 그냥 안볼걸 ^^

기록방향성 [내부링크]

1. 커다란 손익이 발생한 날만 간략 복기와 함께 기록한다 2. 2주별 혹은 월별 손익을 요약해서 기록한다.  > 매매를 매일 하지 않으니, 가능하다면 매매횟수(일수)도 기록하는것도 고려 비트 17.7 K 가던날 풀시..

[기초/마인드셋] - 여러분의 선배들은 어떤 과정을 거쳤을까요. [내부링크]

여러분의 '선배'들은 어떤 과정들을 거쳤을까요? 흔히 주식이던 코인이던 성공한 사람들을 보더라도 그들의 과거에는 소위 '깡통'을 차본 경험이 대부분 있습니다. 장의 상황은 매번 바뀌고, 매매를 대하는 나의..

OGN 오리진 에어드랍관련하여 [내부링크]

작년 오미세고 OMG 와 보바 BOBA 에어드랍 올해 OGN 과 OGV 에어드랍을 보고 다음 에어드랍 코인을 거래하게 된다면 어떻게 대응할지에 대한 기록 먼저, 가장 잘못한 점이 있다. 나는 OGN 을 단순히 변동성이 크기..

7월 4일 / 현재까지 진행상황 (1) [내부링크]

전체적으로 투심이 많이 위축되어있었던건 사실이지만 지난 1주일간 상당히 큰 위아래 움직임이 많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의 대회들에 비추어볼때 예상보다 사람들의 수익률이 매우 낮다. 대부분 홀딩보다는..

6.24(금) 오전 - 2822$ / MATIC / 뇌동매매 [내부링크]

0.5780 부근부터 첫 진입으로 물리기 시작하였음 최종 평단이 0.60이고, 고가가 0.6280 즈음이니 //50% 정도는 되돌려야 본전구간에 오는것이었다. 첫 진입가 대비 500틱 = 약 8% 가량 물린셈이다. 천천히 상승하..

6.21(화) 오전 수익 + 537$ / 전일 손실커버 + 180$ [내부링크]

snx 숏 2500개 (8000달러 상당/ 약 0.4배율) 물린채로 상승 시작 2500개 물타기 후 물빼기로 평단을 30틱 정도 올린 상태에서 8~10%에 달하는 상승빔이 시작됨. 3.3~3.45 사이에 물타기 진입 7500개 추가하여 평단..

6.17~6.19 수익 / + 3800$ [내부링크]

FTX 시린 금토일 일별수익 600$ 600$ 1300$ 바이비트 본계정 비트 수익 1000$ 바이비트 부계정 비트 수익 300$ FTX 시린 수익 : 최소 30회 이상? 계산 안됨 청산: 3회  / 최대청산금액 258$ 청산 이후에는, 청산..

코린 단골주제 : 교차 vs 격리 뭐가 달라요? [내부링크]

짧게 요약부터하고 풀어보겠습니다. -요약 교차 : 내가 가진 모든 증정금을 담보로 잡는다. - 매 순간이 영혼의 승부, 터지면 시드가 토막난다. 격리 : 들어갈 시드를(물량을) 정할 수 있다. - 멘탈 관리에 좋고,..

주멕스 대회 접수 종료....!! 다음은 WSOT ^^ [내부링크]

26일 19시까지 접수기간입니다! 코인을 아예 안하신다면 모를까, 어차피 매매를 하신다면, 본인의 매매기록에 따라 추가적인 수입이 생길 수 있는 대회!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 ) https://www...

[코인선물 필수개념] (1) 유지증거금, 시장평균가와 강제청산 등... [내부링크]

-서론 저는 현물이던 선물이던 매매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1. [타점] 2. [비중관리] 라고 생각합니다. 현물에서는 타점을 잘못 들어가더라도 큰 방향만 맞다면.. 좀 덜 먹어도 떡상하면 수익률 별로 차이 안난다며..

미체결약정 (OI, OpenInterest) / 도미넌스 / 매매에 사용하는 정보들 [내부링크]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 https://scalpexindex.com/ (공포지수, oi, 소셜인덱스, 비트맥스 히든,청산 등) - 비멕 전성기 시절 유용했던 사이트 - https://www.tensorcharts.com/ 오더블럭, 최근 대량거래 체결, 추..

김치프리미엄? 김프란? 재정거래(아비트라지 arbitrage) [내부링크]

- 개념 & 용어 김치프리미엄이란, 한국 프리미엄을 뜻하는 것으로 해외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시세보다 한국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가격이 더 비싼 경우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서 바이낸스 라는 해외 거래소에서 리플..

2022.05.22 / [내부링크]

매매 요약 : GAL 단타 2회 / PEOPLE 단타 2회 / GMT 스캘핑 다수 / BTCUSD (인버스) 헷징 매매실수 1회 => 졸다가 PEOPLE 시장가 매수 눌러버려서 양방이 되어버림.. 물타기 싫고 그냥 손절 매매기록은 어떤 방식..

주멕스 추천코드 ZX36140 최대 수수료 할인 30% 받는법! / ZOOMEX 레퍼럴코드 [내부링크]

빠른 가입은 아래 링크! 수수료 최대 30퍼센트 할인을 무기한 연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앱으로 가입시에는 추천코드란에 ZX36140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s://partner.zoomex.com/aff/zx36140 Zoomex Reg..

구상중 / 이 판의 모든 지식 [내부링크]

-- 블로그 컨텐츠 작성예정표 선물거래소와 현물거래소의 차이점? 아래 링크와 같이 개념적으로 길게 이야기할 수도 있겠지만, 우린 학자가 아니고, 이론적인 것보다는 실전 매매를 함에 있어서 꼭 알아야 할 내용..

[종료] 주멕스 첫 입금 이벤트 꿀팁 (~5월 18일까지) [내부링크]

- 주멕스 거래소 요약 소개 - 주멕스는 한글을 지원하는 선물 거래소이며 바이빗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Bybit 과 오더북(호가창)을 공유하여, 거래량이 부족해서 매매가 힘든건 아닌가 하는 걱정은 하실 필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