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ogmall의 등록된 링크

 tlogm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그누보드 홈페이지 제작 [내부링크]

그누보드에서 테마컨텐츠를 활용하시면 전문가가 아니더라고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업체에 맡긴거만큼의 화려한 퀄리티는 아니지만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이나 소상공인 같은 경우 싼 가격에 조금의 시간을 투자해 자신의 가계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 커지면 그때 가서 홈페이지를 좀 더 전문성있게 만들어도 늦이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하고 있는 그누보드 홈페이지 테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자주쓰이는 인사말, 회사소개, 연혁, 오시는 길, 제품소개,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등의 기본 툴을 제공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퀵메뉴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무료상담을 할 수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설치법도 아주 간단하고 조금 더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훌륭한 제조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제조 회사로서 잠재 고객이 영업 팀에 연락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혁신과 기술 전문성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새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든 기존 사이트를 사용자 중심으로 업데이트하든 이 팁은 제조 웹 사이트를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제조 브랜드 이미지 전달 강력하고 업데이트된 웹 사이트를 보유하면 브랜드 인상을 강화하고 회사의 건강과 품질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분야에 해당되지만 특히 기술 산업에서는 오래되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웹사이트가 회사의 기술 전문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종종 고객과의 첫 접촉 지점이므로 외관, 콘텐츠 및 기능의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좋은 첫인상 을 주어야 합니다. 외관상 단..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6단계 일반 프로세스 [내부링크]

웹 사이트를 구축할 때, 특히 웹 디자이너로 막 시작하는 경우 따라야 할 프로세스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좋은 지침은 건망증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더 나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디자이너 또는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웹 디자인 프로세스에 고유한 구성 요소를 개발하지만 기본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설계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이루어져야 하는 두 가지 병렬 프로세스를 공유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피드백 을 구하는 것 입니다. 정기적으로 피드백을 받으면 낭비되는 시간과 노력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지속적으로 해야 할 일은 테스트입니다. 길을 가다가 극심한 두통을 피하기 위해 모든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1. 배우다 ..

부산홈페이지 잘하는 업체 찾는다면 여기 티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홈페이지 제작업체 티로그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제작에 있어서 업체를 선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http://tlog.kr/ 홈페이지제작,최저가홈페이지,부산홈페이지제작,맞춤형홈페이지제작,모바일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제작최저가 홈페이지부산홈페이지제작그누보드홈페이지예약시스템제작반응형홈페이지맞춤형홈페이지제작그누보드테마기업홈페이지제작 tlogkr.tlog.kr http://contentmall.tloghost.com/bbs/board.php?bo_table=theme_mall 테마몰 1 페이지 | 부산홈페이지제작 티로그몰 : 홈페이지 제작 그누보드테마 그누보드5.4테마 부산홈페이지제작 부산웹에이전시 그누보드홈페이지 티로그테마 반응형홈페이지 contentmall..

부산 및 전국 병원 홈페이지 제작 / 병원 랜딩페이지 제작 [내부링크]

병원홈페이지제작 업체를 찾고 계시나요? 티로그에서는 제작 전 병원과의 소통을 통해 병원이 가진 장점과 병원의 차별성을 파악합니다. 온 . 오프라인 광고와 병원 브랜드 및 주요 시술, 병원 주요 고객 연령층에 따른 분석을 하고 이에 따른 UX(사용자 경험) ,Ul(사용자 인터페이스) 최적의 레이아웃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티로그 에서는 제작된 모든 웹사이트는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라!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투리 시간도 허투루 쓸 수 없겠죠? 스마트 유저들은 벌써 모두 모바일로 모여들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모바일 사용시간이 PC 사용시간을 앞질렀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이제는 모바일 이용자를 잡아야 할 때입니다. 랜딩 페이지는 고..

부산 병원홈페이지 제작 전략이란? [내부링크]

부산 홈페이지 제작 전략은 병원 브랜딩 전략 차원에서 홈페이지 개발 방향과 전반적인 구성에 대한 기획을 하는 것입니다. 병원의 아이덴티티와 차별적 가치를 타깃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 방향(포지셔닝)을 고려할 때 홈페이지에서 어떤 스토리텔링을 구현할지, 어떤 요소들을 활용해 그것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공감시킬지, 관련한 콘텐츠 구성은 어떻게 할지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웹기획 전에 홈페이지 전략을 클라이언트 병원 원장과 담당자와 공유하고 확정해야 그를 반영해 전략적인 웹 기획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어떻게 전략을 확정해야 홈페이지 개발이 공동의 목표대로 생산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기에 홈페이지 전략 협의 때 합의된 전략에 의해 향후 개발될 홈페이지 개발 전력을 공유한 클라이언트 병원 측은 좀 더 명확히 필요..

[부산홈페이지제작] 티로그 제공 - 그누보드 템플릿 제작 서비스 [내부링크]

#부산홈페이지제작업체 #티로그 에서는 그누보드 템플릿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에 보다 손쉬운 작업을 위해 저렴하고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홈페이지 제작 주식회사 티로그 051-325-6700 #2 다양한 템플릿이 있어요. #티로그에 있는 다양한 템플릿을 살펴 보세요.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저렴하지만 다양하고 알찬 그누보드, 영카트 등의 테마를 쉽고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https://sir.kr/cmall/?qfrom=0&tag=&qto=0&qcaid=10&qsort=od_newest&qorder=desc&version=&qname=1&qexplan=1&qid=1&cq=%ED%8B%B0%EB%A1%9C%EA%B7%B8 그누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