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m10ago의 등록된 링크

 tmom10a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똥냄새나는 꿈 해몽 그 뜻은? [내부링크]

똥냄새나는 꿈은 어떤 뜻이 있을까요? 꿈속에서도 그 냄새를 생생하게 맡을 수 있었다는 사실이 신기하긴 하지만 가끔씩 이런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무슨 뜻인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또 관련된 여러 똥 꿈들..

뼈없는 닭발 만드는법 과정 궁금하면? [내부링크]

이번에는 뼈없는 닭발 만드는법 과정을 정리해봤습니다. 다들 닭발 좋아하시는지요? 가끔씩 야식 또는 안주로 닭발을 먹을 때가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혐오음식 중 하나이지만 닭발 특유의 쫀득한 식감은 지금도..

카푸어 뜻과 기준 정의 [내부링크]

요즘 카푸어라는 단어가 여기저기에서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과연 카푸어의 뜻과 기준은 무엇일까요? 사실 정확한 뜻과 기준은 없습니다. 사회적으로는 약간 비꼬는듯한 뉘앙스로 이 단어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 해제 방법 궁금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분전 인사드립니다. 오늘 다루어볼 주제는 네이버 쪽지 차단 해제 궁금하면?인데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네이버 계정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이다 보..

연봉 2900 실수령액 궁금하면? [내부링크]

10분 전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연봉 2900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년에 2900 만원을 벌면 그 돈은 전부 내가 갖는 게 아닙니다. 여러 가지 세금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월급으로 받는 것인데요. 월..

인스타 부계정 탈퇴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드리는 10분 전입니다. 이번에는 인스타 부계정 탈퇴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sns를 이용하고 있는 것..

지코 재산, 연봉 키 나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코 재산, 연봉, 키 나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 전에 아무 노래로 돌아오고, 돌아오자마자 아무 노래 챌린지라는 재미있는 이슈도 함께 있었는데요. zico 뿐만 아니라 강한나, 화사 등등 인..

백출환 효능 부작용 궁금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출환 효능에 대한 정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세종실록 지리지에 의하면 백출은 평안도, 황해도, 함길도, 강원도, 충청에서 나는 토산물입니다. 국화과의 삽주 뿌리를 건조시켜 말린 한약재이..

클락션(경적) 보복운전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클락션(경적) 보복운전될 수 있을까요? 안녕하십니까 10분 전 블로그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보복, 난폭운전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민시익이 보호구역이 지정되면서 어린이 보호구역을 지나갈 때 계속..

베드버그 증상, 대처방법 간지러우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분전입니다. 오늘은 베드버그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TV에서도 짠내 투어라고 해서 매우 적은 비용으로 해외여행을 가는 프로그램이 나오고, 또 쉽게 접할 수 있는 유튜브에서도 여행에..

비타민c 메가도스 복용법 부작용 궁금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생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10분전입니다. 오늘은 비타민c 메가도스 복용법 부작용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면역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일부 언론과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