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ss의 등록된 링크

 tm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아이폰14 프로 가격 출시일 스펙 디자인 색상 [내부링크]

애플(Apple)은 미국시간 9월 7일 「iPhone14 Pro」를 발표했습니다. 6.1인치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디자인의 인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1차 출시국은 9월 16일 발매되며 저장공간은 128GB, 256GB, 512GB, 1TB의 4종..

아이폰14 가격 출시일 디자인 스펙 색상 [내부링크]

애플(Apple)은 iPhone의 신모델 「iPhone14」를 발표했습니다. 북미에서는 9월9일 오후 9시부터 예약을 받기 시작해 9월16일 출시합니다. 미국의 아이폰14 판매가격은 아이폰13 때와 동일합니다. 100달러 정도 비..

휴양림 예약사이트 예약방법 [내부링크]

전국의 자연휴양림은 숲나들e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휴양림에서 1박등을 하는 경우 예약이 필수인데 휴양림 예약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한 휴양림 및 예약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숲나..

추석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이 다가옵니다. 코로나19에 8월 집중호우로 수해에 초강력태풍인 힌남노가 올라오는 가운데 맞는 추석이라 예전같은 흥이 나지 않으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추석연휴는 9월 9일..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발행일정 사용처 [내부링크]

서울사랑상품권이 추석을 앞두고 4790억원 규모의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를 발행합니다. 이번에 발행되는 상품권은 자치구(10%)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광역(7%)보다 할인율이 높습니다. 서울사랑상..

새출발기금 채무조정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새출발기금은 코로나로 누적된 자영업자·소상공인의 금융부담 경감을 위한 자영업자·소상공인 전용 채무조정 프로그램입니다. 10월부터 접수를 받기 시작하며, 최대 90%의 원금 절감을 받을 수 있는데, 새출발기..

2022 근로장려금 상반기 신청 방법 기간 대상 [내부링크]

2022년 8월 26일에 2021년 귀속 근로장려금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2022년 상반기 귀속 근로장려금은 9월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적어서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가..

의료비 환급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2021년도 개인별 본인부담상한액 확정을 통해 의료비 본인부담상한액을 초과하여 의료비를 지출한 174만 9,831명에게 의료비가 환급됩니다. 총 2조 3,860억 원이 지급되며, 평균 1인당 136만 원의 혜택을 받게 된..

근로장려금 지급일 조회 방법 [내부링크]

2021년 귀속 근로장려금이 8월 26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정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매년 근로⋅자녀장려금을 지급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을 앞두고 장려금을 미..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기존에 시험으로 발급되었던 모바일 운전면허증이 7월 28일부터 전국민이 발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도로교통법령에 따라 개인 스마트폰에 발급하는 운전면허증으로, 현행 플라스틱 운전..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가장 많이 팔린 친환경차입니다. 2013년 출시된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지금까지 총 18만3837대가 팔렸습니다. 전체 친환경차 판매량의 17.9%를 차지할 정도인데 이번에는 그랜저 하이브리..

차상위계층 기준 확인방법 [내부링크]

차상위계층은 기초수급자 상위의 빈곤층(기준중위소득 50% 이하)로 기초생활보장법에 따라 각종 지원의 대상이 됩니다. 차상위계층에 선정되면 사회보장급여 대상이 되며, 세금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 조회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중고차 매매사이트는 여러 군데가 있습니다. 온라인의 경우 KB차차차, 엔카, KCAR 등이 있고, 오프라인으로 중고차 매장에서 구입하는 방법도 한 방법입니다. 반도체 수급난으로 신차 대란이 벌어지고 있..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보기 [내부링크]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스포티비의 OTT 서비스입니다. 주로 스포츠 콘텐츠를 중심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프리미엄리그를 스포티..

갤럭시Z 폴드4 스펙 가격 사전예약 출시일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4(Galaxy Z Fold4)를 8월 10일 미국 뉴욕에서 진행한 갤럭시 언팩 2022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갤럭시Z폴드 4는 폼팩터를 개선해 손에 쥐었을 때 안정감을 높이고 UDC(언더 디스플레이 카메..

갤럭시Z 플립4 가격 스펙 사전예약 출시일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8월 10일 오전 9시(미국시각) 미국 뉴욕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관'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개최해 4세대 폴더블폰인 '갤럭시Z플립4'와 '갤럭시Z폴드4'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갤럭시Z4 시리즈..

우영우 팽나무 촬영지 위치 주소 가는방법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7~8편에 나왔던 팽나무가 꽤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영우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 우영우에 나왔던 김밥집, 팽나무 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우영우 팽나무는 실제..

손흥민 경기 생중계 보는방법 [내부링크]

2022~2023 프리미어리그가 8월 6일 토요일부터 개막합니다. 이번 리그는 2022 카타르 올림픽이 중간에 있어서 조금 더 빨리 시작됩니다.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도 이번 시즌 역시 득점왕을..

탐나는전 제주지역화폐 혜택 구매 신청방법 [내부링크]

탐나는전은 제주시 내에서 통용되는 지역화폐로 최대 1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탐나는전은 제주의 옛 이름 '탐라'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으며, 탐나다와 전(돈)의 합성어입니다. 모두가 탐내는 지역화폐가 되길 기..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비교사이트 [내부링크]

휴가철을 맞아 제주도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해외여행에 제약이 따르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제주도는 가장 매력적인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제주도에 가면 렌트카..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내부링크]

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나라에서는 기초생활보장제도로 이들의 생계를 지원합니다. 기초생활보장 대상자가 되면 세금 등이 감면되며, 생계급여, 의료급여 등 각종 급여가 지원됩니다. 사업이나 직장생활을..

서울시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대상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서울시는 7월 11일부터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10만원의 대중교통비를 지원합니다.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20대 초반 청년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사업을 올해 처음..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방법 [내부링크]

매달 10만원씩 3년간 360만원을 납부하면 3년 만기 후 최대 144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이 시작됩니다. . 청년내일저축계좌는 간단하게 가입대상 여부인지 확인이 가능한데 1분만에 가입대상이..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정부는 2006년 1월부터 부동산거래신고 및 주택거래신고를 한 주택(아파트, 연립/다세대, 단독/다가구), 오피스텔, 토지, 상업·업무용, 공장·창고 등 부동산은..

서울사랑상품권 광역 발행 일정 구매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민이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습니다. 서울 시민이 아니더라도 서울에 직장이 있는 등 생활권이라면 한번 주목할 소식입니다. 서울시는 서울사랑상품권(광역)을 7월 14일 오전 10시부터 발행합니다. 소비자..

에너지 캐시백 신청 방법 대상 조건 [내부링크]

새정부 에너지정책 방향 추진에 따른 가정·건물 에너지 수요 효율화의 일환으로 에너지캐시백 사업이 전국에 적용됩니다. 최대 400만원을 캐시백 형태로 지급받을 수 있는 에너지 캐시백 신청방법 및 지급 조건에..

부가가치세 신고기간 신고방법 대상 [내부링크]

7월은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입니다. 부가가치세란 간접세의 하나로, 물건을 구입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 그 가격에 일정비율 붙게 되는 세금입니다. 상품(재화)의 거래나 서비스(용역)의 제공과정에서..

재산세 부과기준 납부기준일 납부기간 [내부링크]

재산세는 보유사실에 대하여 부과하는 보유세로 과세기준일(매년 6월 1일) 현재 토지, 주택, 건축물(주택제외), 선박 및 항공기를 소유하고 있는 자에 대하여 부과하는 시세입니다. 실제 납부는 7월 이후에 이루어..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방법 대상 조건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의 공약이기도한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이 시작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이 목돈을 마련해 든든하게 사회생활을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도입한 ‘청년내일저축계좌’ 는 달마다 10만원..

대전 청년희망통장 신청자격 신청방법 서류 [내부링크]

대전시는 다음 달 1∼15일 지역 청년들의 대표적인 자산형성 금융상품인 '청년희망통장' 신청을 받습니다. 지난해 500명 모집에 1천154명이 몰려 2.31대 1의 경쟁률을 보였는데, 올해는 배로 많은 1천명을 모집합..

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등기란, 국가 기관이 법정 절차에 따라 등기부에 부동산에 관한 일정한 권리관계를 적는 일입니다. 등기부등본은 등기와 관련된 원본을 등사하여 작성한 문서입니다. 주택 매매 또는 전세 등 거래시에 반드시 확..

국민제안 홈페이지(청와대 국민청원 폐지) [내부링크]

문재인 정부가 운영해온 대국민 온라인 소통창구인 청와대 '국민청원'이 폐지되었습니다. 국민청원은 111만 건이 접수돼 공론장으로 기능하며, 문재인 정부의 상징 중 하나로도 꼽혔습니다. 윤석열 정부는 지난 정..

쌍용 토레스 가격 제원 사전예약 [내부링크]

2022 쌍용 토레스의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첫날에 1만 2000대라는 역대 최고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이전까지 쌍용차 모델 중 사전계약 첫날 실적은 지난 2005년 10월 출시한 액티언 모델의 3013대, 2..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은 사업자가 특정기간 신고한 부가가치세 매출과세표준과 납부세액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부가세 신고가 완료된 내역에 한해 발급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이 가능한데, 인터..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TOP 5 [내부링크]

기준금리 인상으로 시중은행 금리도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역시 전과 비해 많이 올라갔는데요, 1년만기 정기예금 평균금리는 연 3%에 달할정도입니다. 금리 상승기를 맞아서 앞다퉈 올..

자동차검사 예약방법 비용 [내부링크]

자동차검사 통지가 오면 왠지 귀찮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검사는 국민의 교통안전과 교통사고 사망자 수를 감소, 국민의 자동차문화 생활을 지키는 가장 중요한 검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소유주라면 반드..

자동차세 납부 방법 [내부링크]

6월은 자동차세 1기분 납부기간입니다. 자동차세는 1년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계산된 연세액을 1년에 2번(6월, 12월) 각각 50%씩 납부합니다. 이번에는 자동차세 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세..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실업급여 신청건수가 사상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고용보험제도 중 하나인 실업급여는 실직 시 생계지원금을 지급하여 재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실업급여란 무엇이며, 자격 및 신..

예방접종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국내 예방접종 백신의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BCG, B형간염, 수두, 폐렴구균 등이 있으며 개인은 접종 사실을 사이트에서 한번에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등을 접종한 경우 예방접종증명서를 통..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기본증명서는 인터넷 발급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3분이면 충분합니다. 기본증명서는 개인의 출생과 사망 등에 관한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로 출생, 국적변경, 개명, 친권, 사망 등의 내용이 기재됩니다.사람의..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보건증은 음식점과 카페 등 식품 및 위생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경우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보건소에 방문해서 받을 수 도 있지만 보건기관 방문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는 인터넷으로 가족관계등록부와 제적부를 직장이나 집에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관계 증명서란 본인, 부모, 배우자, 자녀의 인적사항이 기록된 문서로 과거 호적등본으로 주민센터에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기능 정리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은 네이버에서 개발한 웹 브라우저입니다. 네이버에서 만든만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 및 기능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웨일 다운로드 방법 및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방법 누리집 홈페이지 [내부링크]

최근 많은 지자체에서 청년 저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부산시는 저축금액의 2배를 지급하는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참가자 4000명을 모집합니다.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리니 부산사는 청년이라면..

용산공원 시범개방 관람신청 예약 방법 [내부링크]

120년동안 미지의 땅이었던 용산공원이 시범개방에 나섭니다. 일제강점기 일본군, 주한미군의 흔적이 남아 있는 이곳은 당초 5월 25일날 개방예정이었으나 용산공원에 대한 국민적 관심에 부응하고자 그늘막, 벤치..

3.3% 원천징수 환급 방법 [내부링크]

최근 삼쩜삼 플랫폼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삼쩜삼은 2015년에 설립한 텍스테크 기업 (주)자비스앤빌런즈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출시 2년 만에 이용자가 1000만 명을 돌파했고, 삼쩜삼으로 돌려받는 환급액이 2..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2022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파워풀한 성능에 압도적 연비, 주행 신기술의 첨단 기술이 탑재되어 있는 기아의 주력 SUV 입니다. 진보적 디자인에 하이브리드 전용 컨텐츠 탑재되어 편안한 승차감 및 훌륭한..

국립공원 예약통합시스템 예약방법 [내부링크]

국립공원의 야영장을 이용하려면 예약통합시스템에서 예약을 해야 합니다. 국립공원내 생태탐방원, 야영장, 대피소, 민박총, 탐방로 등이 예약을 받게 되는데 국립공원예약통합시스템에서 예약하는 방법 등을 알려..

청와대 관람신청 방법 홈페이지 [내부링크]

청와대가 5월 10일부터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예약은 청와대 관람 예약을 통해 입장이 가능한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으로 정해졌으며, 네이버, 카카오, 토스 등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6월..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정책인 희망두배 청년통장이 올해에도 시행됩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매월 적립한 저축액의 100%를 서울시에서 적립했다가 만기시 두 배로 돌려줍니다. 15만원씩 3년을 넣을 경우 본인이 납부한 540..

한국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축구 예매 사이트 가격 [내부링크]

6월에는 대한민국의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이 열립니다. 6월 2일 브라질, 6월 6일 칠레, 6월 10일 파라과이, 6월 14일 이집트와 맞붙게 되는데 모두 만만한 상대는 없습니다. 거리두기도 풀렸기에 많은 분들이 직관..

지방선거 사전투표 장소 찾기 시간 [내부링크]

전국동시 지방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방 선거는 지방 자치단체의 장이나 의원을 뽑는 선거입니다. 사전 투표는 선거일 당일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별도의 신고 없이 사전투표소가 설치된 곳 어디에서나..

싸이월드 사진복구 방법 [내부링크]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재오픈했습니다. 20년 전 현재 30~40대를 열광하게 했던 그 싸이월드가 돌아온 것입니다. 2021년 3월 처음 재오픈을 예고한지 1년이 넘어서 마침내 일반 이용자들도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1.6 가솔린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15.3km/ℓ의 복합연비를 갖췄으며, 환경친화적 자동차 세제 혜택을 받습니다. 싼타페 하이브리드의 제원, 가격..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SUV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쏘렌토는 지난해 총 8만2275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경쟁 모델인 현대차 싼타페(5만7578대)에 크게 앞선 국내를 대표하는 S..

주휴수당 지급기준 계산방법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주휴수당이라고 많이 들어봤을 겁니다. 주휴수당은 근로자가 유급 주휴일에 받는 돈이라고 보면 됩니다. 근로기준법에 따르면 사용자는 1주일 동안 소정의 근로일수를 개근한 노동자에게 ‘1주일에..

금융인증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금융인증서는 안전한 금융결제원의 클라우드에 인증서를 보관하여 도용이나 분실 걱정없이 편리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인증 서비스입니다. 분실과 유출 위험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인..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신청기간 방법 [내부링크]

윤석열 당선인의 대표적인 청년 공약인 ‘청년장기자산계좌’가 윤곽이 잡혔습니다. 인수위에서 브리핑을 열어서 청년도약계좌 도입 공약의 추진 방향을 밝혔는데, 소득이 적고, 자산이 부족한 청년에게 더 두텁게..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는 1999년 전자서명법을 제정하면서 도입한 전자서명 방법으로 정부가 선정한 금융결제원, 한국정보인증 등 6개 공인인증기관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도록 독점적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이에 20..

강원도 나야나 앱 다운 신청방법 [내부링크]

강원도 공공서비스 플랫폼 나야나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통합 서비스 플랫폼 '나야나'는 평균 7300여명 규모로 회원 가입이 이뤄지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 건수 또한 일일 6000여건 이상인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