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com2020의 등록된 링크

 tobcom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세바시 김태훈 -원어민은 이렇게 되는 겁니다(국내파 김태훈 통번역사) [내부링크]

세바시 김태훈 -원어민은 이렇게 되는 겁니다 (국내파 김태훈 통번역사)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잘하고 싶어하고, 원어민 처럼 영어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또한 영어를 잘하..

왕초보 영어 탈출, 매일 아침 공부하는 영어 공부 루틴. [내부링크]

왕초보 탈출 하고 싶어서 매일 아침 공부하는 영어 공부 루틴. 남아공 거주 3년차. 영어는 생존에 빠질 수 없는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제대로 영어 공부 시작한지 2년을 향해 갑니다. 물론, 아직도 왕초보의 늪..

영어 단어 하루 10개 외워질수 밖에 없는 영단어 #3 [내부링크]

영어 단어 하루 10개 외워질수 밖에 없는 영단어 #3 외워질 수 밖에 없는 영단어 하루에 영어 10 단어씩 외워 봅시다 ! 하루 10단어 외우면 1주일이면 70단어, 한달이면, 300단어, 1년이면 3650 단어 입니다...

영어 단어 하루 10개 외워질수 밖에 없는 영단어 #2 [내부링크]

외워질 수 밖에 없는 영단어 하루에 영어 10 단어씩 외워 봅시다 ! 하루 10단어 외우면 1주일이면 70단어, 한달이면, 300단어, 1년이면 3650 단어 입니다. 영단어 외우기 DAY 2 시작합니다. 먼저 DAY 01 단어..

영어 단어 하루 10개 외워질수 밖에 없는 영단어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를 잘하고 싶은데, 영어 단어를 외우지 않고 쉐도잉만 하고, 표현만 외운다고 해서 영어가 늘지 않는 다는 것을 경험하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 기초부터 영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영어 단어는..

입이 터지는 영어회화 Day 5,6 [내부링크]

이근철의 입이 터지는 영어회화 쌩초보 영어회화 Day 5 그 사람의 직업이나 상태를 묻는 질문 Is he ~? 한국어에서 끝 부분을 인가요?에서 올리는 것처럼 영어에서도 끝이 아니라, Is she? 그녀인가요? 라는 부분..

입이 터질 수 밖에 없는 영어회화 Day3,4 [내부링크]

입이 터질 수 밖에 없는 영어회화 Day3,4  쌩초보 영어회화 Day3 나의 상태를 부정하는 표현입니다 I am not ~ 1. 나 지금 배고프지 않아. I’m not hungry now. 2. 나 지금 졸립지 않아. I’m not sleepy(슬..

입이 터질 수 밖에 없는 영어회화 Day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외국에서 거주하면서 영어 공부를 독학하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저는 쌩초보는 벗어나 초보와 중급 사이 그 어딘가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다시 처음부터 하나하나 탄탄히 다시 세워보..

영어공부방법 ! 이창용 어학원 원장 [내부링크]

영어 공부 방법 !  이창용 영학원 원장이 말하는 영어 공부방법 읽기 – 독해의 올바른 공부법 : 질서를 보면서 읽어라! 사고의 흐름을 보면서 읽어라. 지적으로 열려있는 자세가 필요하다. 시간효율이 좋은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