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erich-uk의 등록된 링크

 toberich-u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망우동 홍이네 분식 옛날 떡볶이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간식 떡볶이. 저도 가끔 프랜차이즈 떡볶이가 아닌 옛날 학교 앞에서 친구들과 맛있게 먹었던 떡볶이가 그리운데요, 서울 망우동에는 아직도 학교 앞 분식집이 남아있..

위닉스 제습기 뽀송 17L DXSD170-IWK 사용 후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오고 습한 장마가 시작되면서 벌써부터 집안이 꿉꿉하고 뭔가 쾌적하지 않은 기분이 드네요. 습도가 높아지는 장마철이 되면 드레스룸이나 장롱에 있는 옷들에서도 냄새가 나고, 빨래를 해놓고도..

2020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링크]

포드 익스플로러는 1996년 한국에 처음 소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은 차량으로 2017~2018년 2년 연속 수입 SUV 판매 1위에 올랐습니다. 수입 대형 SUV 강자로 군림하며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익스플로러가 지..

2020년 장마기간(feat. 장마철 주의사항) [내부링크]

여름이 성큼 다가와, 어제(06/22)는 올여름 들어 가장 더운 날씨였는데요 서울에는 폭염주의보가 내려지면서 서울의 낮 기온은 35.4도까지 올랐으며, 춘천은 무려 36도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22일 서울 낮 최고기..

르노삼성 XM3 시승기(feat.시동꺼짐 결함) [내부링크]

지난 주말 SUV의 역동성과 세단의 편안함을 갖춘 르노삼성의 XM3를 시승하고 왔습니다. XM3는 국산 소형 SUV 최초의 쿠페형 디자인과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출시 후 3개월 연속 월 5000대 이상 판매를 이어오며 부..

중랑캠핑숲 캠핑장 후기(feat.시설소개 / 예약 및 이용안내) [내부링크]

날씨는 무더워지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은 자꾸만 커지는데 그럴 수 없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네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 가는 게 너무나 제한적이다 보니 사람과 대면은 없지만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

덴탈마스크 착용법 및 사용후기(feat. 앞뒤구분)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이젠 마스크가 생활화되어 어딜가나 마스크를 쓰는 일이 필수가 되어 버렸네요. 처음엔 힘들고 귀찮기도 했는데 워낙 코로나의 전파력이 심하다 보니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위험하기도 하고 남들에..

투싼 풀체인지 nx4 [내부링크]

이번 달 6월 출시될 싼타페 페이스리프트보다 제가 더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차가 있는데요, 바로 8월에 출시될 투싼 풀체인지 입니다. 차체의 크기에서부터 가격, 디자인 등 제가 가장 원하는 사양의 모델인데요,..

회기 오관스시 - 가성비 스시 오마카세 [내부링크]

오마카세란 '남에게 모두 맡긴다'는 뜻의 일본어로, 외식업계에서는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 선택을 맡기면 요리사가 그때그때 엄선한 식재료로 제철 요리를 만들어 내는 것을 가리킵니다. 스시 오마카세는 대개..

피파 모바일 축구게임 출시 [내부링크]

2020년 6월 10일 넥슨의 야심작 피파 모바일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졌을 피파 온라인4에 이어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피파 모바일이 나왔는데요, 지난 5월 14일부터 진행한 사..

샤나인코더 동영상 용량 줄이기(feat.설정 및 따라하기) [내부링크]

휴대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친구에게 전송하거나, 업무 관련 동영상 파일을 이메일로 전송하려고 할 때 큰 용량 때문에 제한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동영상 용량 줄이기 프로그..

더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공개(feat.공개영상)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대표 패밀리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의 내. 외장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페이스리프트라고는 하지만 풀체인지라고 말해도 이해가 될 만큼 디자인의 변화가 있고,..

구해줘 홈즈 남양주 무한루프 하우스(화도읍 구암리) [내부링크]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초코우유 하우스에 이어 오늘은 남양주 화도읍 구암리에 위치한 무한루프 하우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시작하기 전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초코우..

마이닭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 리뷰 [내부링크]

벌써 기온이 30도 가까이 오르면서 폭염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코로나19로 한순간 사라져 버린 봄을 뒤로하고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저도 여름을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의 필수..

GIF 파일 만들기 따라하기 (feat. 예시) [내부링크]

GIF는 Graphics interchange Format의 약자로 이미지의 전송을 빠르게 하기 위하여 압축 저장하는 방식 중 하나인데요, 한마디로 사진과 동영상의 중간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요즘 흔히들 말하는 움짤이 GI..

구해줘 홈즈 남양주 태평상대 하우스(화도읍 가곡리) [내부링크]

구해줘 홈즈 남양주 마지막 포스팅으로 남양주 화도읍 가곡리에 위치한 태평상대 하우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평상대 하우스의 왼쪽으로는 송라산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천마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동네에..

구해줘 홈즈 남양주 술래잡기 하우스(별내동)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술래잡기 하우스입니다. 독특한 구조로 설계된 이번 매물은 특이한 구조를 관찰하기 위해 최초로 3D 스캐닝을 도입했는데요, 어떤 모습..

구해줘 홈즈 남양주 호평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호평동) [내부링크]

오늘은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 3번째 포스팅으로 호평동에 위치한 호평일색 탑층구조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편 매물 4개 중에 유일한 아파트로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는 어떤 모습이고, 또한 어떤..

남양주 다산 신도시 정약용도서관 방문후기 [내부링크]

남양주시 다산에 정약용도서관이 5월 22일 드디어 개관을 했습니다. 정약용도서관은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이며 전국에서 6번째로 규모가 큰 공공도서관인 만큼 기대를 안고 도서관으로 향했습니다. 남양주 다산 신..

구해줘 홈즈 남양주 다산 신도시 초코우유 하우스(feat. 다산 중앙공원)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스타들이 대신 집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인 구해줘 홈즈 남양주 편이 5월 24일 방영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다산 신도시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구해줘 홈즈에선 남양주 다산 신도시가 어떤 모..

편스토랑 9대 출시메뉴, 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고추참치비빔우동)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편스토랑 9대 출시 메뉴인 이정현 님의 고추참치비빔면 (출시명은 고추참치비빔우동)에 대해서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스토랑은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

비 RAIN 1일1깡 뜻(feat. 뮤비, 시무20조, 유튜브 댓글) [내부링크]

요즘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비의 1일1깡!! 1일1깡이 뭐길래 가수 비가 이렇게 갑자기 이슈가 되고 역주행으로 제2의 전성기라는 말까지 나오는지 궁금한 분들 많으시죠? 제가 1일1깡이 뭔지, 1일1깡과..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서머 체어 2020 여름 프리퀀시 적립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의 시작을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로 시작을 해 보겠습니다. 스타벅스는 공식 SNS를 통해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을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