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ctoccaster의 등록된 링크

 toctocca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트위터 이름 바꾸기와 사용자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트위터 이름 바꾸기와 트위터 사용자 아이디 바꾸기 트위터를 사용하는 분들 사이에는 트윗, 알티, 인알 등 신조어가 많이 있더라고요. 평소에 트위터를 잘 사용하지 않고 있어서, 너무나 생소했답니다. 요즘은..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이벤트 바이러스 해결하려면 [내부링크]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캘린더 바이러스 해결하려면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바이러스 보호 만료라는 메시지나 지속적으로 울려대는 알림을 받아보신 적 있으세요? 유독 아이들이 아이폰을 만지고 나서부터 하루..

아이폰 문자 안 보내짐 현상 쉽게 찾은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문자 안 보내짐 현상 쉽게 찾은 해결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아이폰으로 갈아 탄 분들은 초반에 늘 익숙해 있던 안드로이드폰에서 몸에 배어있던 것들이 아이폰에서의 다른 기능들로 인해 혼돈을 자..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DFU 모드로 공장 초기화 [내부링크]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DFU 모드로 공장 초기화 많은 사이트에 가입하시면서 사용하는 비번 관리도 힘들거에요. 그렇지만, 요즘은 말하지 않아도 개인 정보 관리가 갈수록 너무나 중요해지는 세상이 되었잖아요...

MBN 온에어 무료 로그인없이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MBN 온에어 무료 로그인없이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  우리나라에 방송사는 아주 많이 있잖아요. 그중에서도 MBN 방송사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게요. 주로 TV로 방송을 시청하는데, 때로는 TV로..

PNG JPG 변환 방법 3가지로 쉽게 해결해 보세요 [내부링크]

PNG JPG 변환 방법 3가지로 쉽게 해결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이미지 파일 형식이 사용되고 있는데, 각각의 파일들의 차이점이나 용도는 무엇인지 잘 모르실 거예요. 그중에서..

하늘수박 [내부링크]

하늘수박 이용하는 방법 - 가루로 내어 이용하거나 물 2L에 재료 20g(대략 한 주먹)을 넣고 약불로 서서히 끓여 2/3가 될 때까지(20~30분) 달여서 이용한다. 보관법 - 다온 다습한 곳을 피하고 개봉 후에는 잘 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