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hot-issue의 등록된 링크

 today-hot-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5~11세 소아 코로나 백신 접종 예정, 관련정보 [내부링크]

  목 차 5~11세 소아도 코로나 백신 접종 가능 예정 소아용 백신 정보 백신 접종 방법 백신 안정성 및 부작용 정보 만 11세 접종자 정보   5~11세 소아 코로나 백신 접종 예정 국내 사용이 허가된 미국 화이자..

울진 산불 원인 및 현황 [내부링크]

4일 오전 경북 울진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풍을 타고 확산되었습니다. 산불의 원인 현재 산불의 원인은 미상인 상황이며, 울진군 북면 두천리에서 발생한 산불 초기 원인을 파악 중입니다. 산불 확대 원인은 건조..

울진 산불 진화 완료 / 방화원인은? [내부링크]

 목 차 응봉산 주불 잡혀, 울진 산불 진화 완료 전국 소방 동원령 해제 울진 산불 역대 가장 길었던 산불로 기록 길었던 산불만큼 피해 규모도 최고 규모 추정 피해민들 복구지원은? 산불 원인 조사 현황은?  ..

국제유가 하락, 안정화되나? / 서울 기름값 2000원 돌파 [내부링크]

목 차 국제유가 10% 하락, 상승세 꺾이나? 국제 유가 하락 이유는? 유가에 영향을 줄 변수들은? 서울 휘발유값 리터당 2000원 돌파, 전국 2000원 돌파 임박   국제유가 하락, 상승세 꺾이나? 연일 상승세를 이..

삼성언팩) 갤럭시A33,53 vs 아이폰SE3, 중저가폰 경쟁 붙었다 [내부링크]

  목 차 삼성 신제품 공개 행사 예정 GOS 논란의 삼성 A시리즈로 부활? 신제품 공개행사 일정은? A시리즈의 삼성전자 내 비중은? 삼성 VS 애플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 경쟁, 승자는? 갤럭시A 시리즈 및 아이폰SE3..

역대 가장 치열했던 대선, 투표율 정리 [내부링크]

역대 가장 치열했던 대선 역대 최고 사전투표율 화제 총투표율은 19대 대선보다 낮아 2030 세대 투표율 크게 하락 제20대 대선 종료 역대 가장 치열한 득표차를 보였던 제20대 대통령 선거가 끝났습니다. 대선..

기름값 3000원까지 오를수도, 러시아 원유 제재 발동 [내부링크]

결국 러시아산 원유 수입금지 조치 발동 현지시각으로 8일 미국이 러시아산 원유에 대한 수입금지 조치를 발동하면서 글로벌 시장이 최악의 시나리오로 향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러시아에 대한 추가적인 경..

갤럭시S22 성능저하 논란 [내부링크]

갤럭시S22 GOS 논란, 무너진 고객 신뢰도 고객들의 성난 민심이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달 초 불거진 GOS 논란으로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GOS는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의..

애플 신제품 라인 공개 [내부링크]

9일 애플이 온라인 신제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칩셋, 애플 스튜디오 등의 다양한 라인들을 공개했습니다. 신제품 라인 1) 아이폰 13 시리즈 신규 색상 추가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서는 실버, 골드,..

니켈 하루 새 68% 폭등 [내부링크]

니켈 가격 폭등 러시아 우크라 침공으로 니켈 수급의 차질을 우려 이슈로 니켈이 하루 새 70% 가까이 폭등하였습니다. 일봉 그래프 상에서 절벽과 같은 수직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혼돈 속의 글로벌 증시..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 의용군 참전 [내부링크]

이근 대위 출국, 우크라 의용군 지원 유튜브를 통해 화제가 된 인물은 UDT SEAL 출신의 이근 전 대위가 우크라이나 의용군 참전을 위해 출국한 사실이 SNS에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근 전 대위는 SN..

정부 유류세 인하율 확대 가능성 [내부링크]

국제유가 127달러 터치, 급격한 상승세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국제유가가 급등하였습니다. WTI유 선물 가격은 금일 한때 127달러까지 급등하였으며, 현재 117달러 선으로 하락한 상황입니다. 최근..

사전투표 부실 논란, 부정투표 논란 [내부링크]

2일간의 사전투표가 종료되었습니다. 올해는 역대 최고치의 사전투표율을 보이면서 투표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체감되는 사전투표였습니다. 하지만 5일 코로나 확진자 사전투표 과정에서 미숙한 부실 운영이 논..

울진 산불 최초 원인, 확산 현황 [내부링크]

울진 산불 원인 커다란 피해로 확산된 울진 산불이 처음 어떻게 발화되었는지 당국의 조사가 본격화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조사 결과 자연 발화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일 오전 경북 울진군의 한..

우크라이나 전쟁 시나리오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전쟁 심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10일째로 접어든 가운데 향후 전쟁의 방향성에 대해 국제적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당초 전문가들은 압도적인 전력을 가지고 있는 러시아가 개전 1~2일 만..

금주의 로또 및 연금복권 당첨번호 & 결과 [내부링크]

금주의 로또 당첨번호(1005회) 금주의 로또 당첨번호는 8, 13, 18, 24, 27, 29번이며 보너스 번호는 17번입니다. 당첨결과 및 정보 당첨 결과로는 1등은 총 12게임 당첨되어 각각 20억 6119만 원을 수령하게 됩..

러시아 우크라이나 원전 점령, 자포리자 원전 화재발생 [내부링크]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되며 연일 심화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이 2일 우크라이나 남동부에 위치한 자포리자 원전을 장악 시도하였고 러시아 군이 공격으로 인해 원자력 발전소에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사전투표 현황, 사전투표소 찾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사전투표 둘째 날입니다. 오전 여섯 시부터 전국에서 일제히 투표가 시작되었으며 올해 사전 투표율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최대 사전투표율 2일 차 12시 기준 사전투표율은 25.2%로..